파닥이

종근당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 유산균 30p [30,080원] 본문

기타/베스트상품 리뷰 모아보기

종근당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 유산균 30p [30,080원]

알라이또 2020. 1. 21. 08:03
반응형

쿠팡에서 확인

리뷰 ( 총11099개 / 총 만족도 : 90%)

1. 두어달만에 노란 개나리!! 장에 좋은균 15배 증가!!

작성자 : 무배특가
작성일 : 2019.11.03

양. 길이. 굵기 다 잡은 듯하네요. 


종근당 프리바이오틱스 플락토올리고당 FOS. 30포. 150g
주문 : 2019. 11. 1 18:57
배송 : 2019. 11. 2 05:00(쿠팡프레쉬)

저의 솔직한 리뷰가 상품구매에 도움되면 좋겠습니다. 


살짝 비위상할 수 있는 글 포함임다!!

후기 쓰다보니 주문한 제품에 대해 상세히 알 수 있고 
고민해서 구입한 제품을 믿고 자신있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렇지 않았다면 먹던 유산균이나 건강보조제정도로만 알고
다 먹지 못하거나 확신이 없었을겁니다.
특히 신바이오틱스synbiotics에 대해 많은 공부가 되었어요.


⭕️ 세계적으로 속속 밝혀지고 있는 장과 질병관계⁉️

비만과 고혈압. 당뇨 등 여러 성인병과 심각한 장트러블이 
서구화된 식단때문이란 말은 옛날말이예요. 
그에 따른 활발한 연구로 다른 신체기관에서 밀려있어 
잘 알지 못했던 장의 실체가 세계 여러나라에서 속속 밝혀지고 있는데요. 
많은 기능을 하는 장안에 살고있는 수많은 균들의
몸에 끼치는 놀라운 영향들이 그 이유랍니다.
당뇨와 밀접한 인슐린 분비를 대장이 직접 관여하는가하면,
대장의 수많은 균 중, 유해균도 유익균도 아닌 50%이상인 중간균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묘연하기만 하던 비만을 어렵지 않게 해결하고,
한방에서 아토피를 유산균으로 치료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장이 건강의 화두가 되고 있는 듯한 분위기예요. 



⭕️ 우리나라는 세계 유일한 유산균천국‼️

옛날부터 우리나라는 김치부터 각종 장들, 뭐든 무조건 발효시키는
세계 몇 안되는 유일하다시피한 유산균천국이죠. 
꼬릿한 냄새와 불품없는 외관때문에 주거환경의 변화라는 이유로
철저히 외면당해 시골그림이나 홈쇼핑 사진에서나 볼 수 있는 
할머니들이 생명처럼 지켰던 장독대가 이젠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지요. 
다른나라에서는 믿을 수 없는 수많은 음식을 보유하고 있는 것도,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것도,
다방면에서 끝없는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는 이유도
지금보다 수백배많은 산소때문에 거대한 공룡이 살 수 있었것처럼
수많은 유산균을 먹고 만들줄 알고 보유하고 있는 우리를
다른나라 사람들이 부러워하고 있어요.



⭕️ 다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관건은 중간균 관리‼️

한식이 세계적으로 관심받는 건 당연하지만
정작, 우리는 음식에서 유산균을 섭취하던 유전자적 습관때문에
유산균에 대한 과학적인 접근이 쉽지않은 듯해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유익균)의 먹이가 프리바이오틱스랍니다.
플락토FOD/갈락토GOD올리고당=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먹이
대개 프리바이오틱스가 유해균을 유익균으로 바꿔준다고
잘못알고 있는데 장내환경이 유익균이 우세하면 유익균이되고 
유해균이 우세하면 유해균이 되는 중간균은 아무 기능도 하지않는데요.
성인기준으로 장내세균의 무게가 자그마치 2kg이상이라는데 
사람마다 50%넘게 가지고 있다는 중간균의 양은 어마어마하네요. 
이 중간균을 유익균으로 변화시키면 균층이 바뀌어 유해균이 살 수가 없어 
각종 성인병과 비만 등을 막을 수 있데요.
그러니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그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같이 먹어야 
유기적으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라고 한답니다. 
외국에서는 신바이오틱스synbiotics가 대중화, 활성화되어있어 
병원처방도 한다네요.
장안에 수많은 균들이 살고 있는 이유을 알고 관리까지하셨던
우리 선조들의 통찰력과 그 지식에 다시한번 놀랐어요.



⭕️ 프리바이오틱스를 왜 샸냐면요~

평소에도 장이 예민한 편인데다
환절기 행사처럼 하고 있는 감기로 입 안은 다 까지고 
기침때문에 목소리도 변하고 뭘 먹어도 맛도 없고 먹고 싶은 것도 없는데다 
잘 먹지도 못하고 먹어도 양이 적어 결국 장스트레스가 된답니다.
화장실 이용을 못하고 출혈이 나서 여기저기 병원다니는 
악순환의 연결고리에 있어요. 

얼마전에 DMZ청정두유를 마셨더니 싸해지면서 다녀오고난 뒤 
편안함을 느끼면서 첨가되어있는 플락토올리고당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유산균덩어리인 김치를 많이 먹으면 좋지만 여러 양념등으로 
나트륨을 과다섭취할 수 있어 전문 유산균을 지속 복용하는걸 권하더군요.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는 요거트와 스틱분말도 먹고 있는데 
같이 먹으면 효과가 좋다고 해서 많은 기대감을 가지고 주문했어요. 


⭕️ 프리바이오틱스를 먹어보니요~

1. 하루 한포라 부담이 없어요. 
    아침 공복에 먹으면 되고 약은 아니지만 따로 챙겨야하는 부담도 없고 
    먹는 용량에서 해방된 느낌!!

2. 맛은 살짝 우유맛나는 분말형태예요.
    요거트처럼 신맛도 아니고 분유처럼 탁하지도 않아요.
    어떤 분말은 목에 걸리기도 하고 입안에서 엉겨붙어
    부담스러웠는데 이건 그냥 녹여 먹고 있어요. 물없이-

3. 지금은 같이 먹고 있는 DMZ청정두유에 첨가된 플락토올리고당이
    비피더스유산균 등 여러가지 유익한 유산균이 증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자연스럽게 여러가지 생리 효과를 만들어요.
    ⁉️4일후 15배증가/철분도 만들어져
         -한국축산식품학회지. 2013-
    1,000개를 갖고 있었다면 4일후 15,000개. 
    8일후에는 225,000개. 
    12일후에는 3,375,000개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 결국엔,
    장에 좋은 균만 산다는 결론!! 
    지속적으로 먹는 습관이 중요하네요. 좋은데요⁉️

4.위에서 다 죽는건 아닐까 궁금했는데 위에서 가수분해가 되어 
   발효가 된 것이 에너지원이 되어 유해균은 감소하고 유익균은 증가하여 
   장내에 균층이 바뀐다네요.
   어렵지만 과학적인 메카니즘이 참 신기할 따름입니다.

좋다고 다 할 순 없어 한통 주문했는데 얼마전부터 먹기시작한 
플락토올리고당이 첨가되어 있는 DMZ청정두유와 요거트의 
지속적인 복용으로 장개선 의지 분명합니다.



✅ 11/3
어제부터 먹기 시작했는데 급작스런 효과는 아직 없어요. 
아침에는 다녀왔는데 시원하게는 아니지만 그래도...조금
꾸준히 복용해봐야할 듯합니다. 


✅ 11/4 아침
기쁜 마음에 후기올립니다!!
장스트레스로 출혈도 있어서 엄청 힘들었는데 
먹은지 3일째인데 아침에 아주 오랫만에 본거라 
편한건 아니었고 엄~~청 힘주면서 아프지는 않은데
정상적이고 냄새 거의없는 길이. 굵기. 양이 좀 있어서
얼마만인지...그래도 예전 쑴뿡거리던 때가 그리워요.
매일아침 용쓰고 힘줄수 없으니~~


✳️ 11/16 업뎃
다른거 한건 없어요.
매일아침 빈속. 공복에 종근당 프리바이오틱스 5g한봉만 먹었는데 
편하지가 않고 엄~청 힘줘서 무서웠어요. 아침이..
그래서 종근당 프리바이오틱스 5g한봉과 서울우유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를 
아침 빈속에 꾸준히 작은 디저트 그릇으로 두그릇 마시다시피 퍼먹었어요. 
3일 먹었구요. 오늘이 토요일아침이니 4일째네요. 
점점 편해지는 아침이라고 하면 이해가 되시겠어요?
힘을 주면 힘들어하는 성격이라 5분이상 앉아있지않아
변비약을 먹어야하나 무섭게 아침을 맞이했었는데. 
1️⃣일 : 먹은지 다음날은 좀. 효과가 있을려나?
2️⃣일 : 그제는 전날보다 더 편한. 음 반응이 오는건가?
3️⃣일 : 어제는 뚀~옹하며 반가운 소리가 들리더니 
4️⃣일 : 오늘아침은 이른봄 노오란 개나리를 봤어요. 
속을 다 비운듯 개운해서 입술은 귀에 걸리고..
얼마만인지‼️
감기기운있으면 장스트레스랑 같이와서 약을 먹었는데 
어제는 변수가 있으니 3일의 반응을 염두해두고 
오늘 하루 더 지켜봐야겠어요.
종근당 프리바이오틱스를 서울우유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과 함께 
복용해서일까?
아무튼 끝내주네요. 


✳️12/11 업뎃
김치로 유산균대용하면 안될까 의사샘께 여쭤보니 
여러가지 양념의 나트륨때문에 전문 유산균 복용을 권하시네요. 
☑️ 막 담근 김치 :  유산균이 g당 약 1만 마리
4~50일 숙성된 김치 :  약 1억 마리, 7∼8일 정도 
1년 이상 된 묵은지:  약 200마리가 검출되었다고 합니다.
만약 1주일된 김치를 하루 100g씩 먹으면 
100억 마리의 유산균을 섭취하는 셈이 됩니다.
김치 속 유산균은 2∼7도에서 50일까지 계속 증가하며, 
그 이후로는 유산균이 급격히 줄어들게 된다고 합니다.
-지식iN322답변 중-

☑️ 김치에 들어있는 주요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 김치의 발효에 중요한 역할

▪️CLP0611 
- 항균물질을 생성해 포진 바이러스를 억제하고 면역기능을 조절
- 장내 독소제거능력이 뛰어나도 다른 균들에 비해 산과 담즙에 의해 
덜 파괴된다.

▪️CJLP243 
- 대장균의 증식억제와 유익균의 증식을 촉진
- 장 상피세포에 우수한 부착력을 가지고 있어 대장균 등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장 불편 증상을 개선

▪️CJLP133
- 아토피나 가려움증에도 도움
- 식약처를 통해 면역 과민반응에 의해 피부상태 개선 인정
-네이버 스페셜A 발췌-




✔판매와는 무관한 평이한 소견을 담은 저의 후기 도움되셨나요?

2. 유산균은 필수로 먹어줘야 합니다!

작성자 : 집노예도비
작성일 : 2019.10.28

저는 어릴 때 아침밥을 잘 챙겨 먹지 않았고,
과일류들을 즐겨 먹지 않아서 인지
장이 안 좋은 편이었어요ㅠㅠ (가족력 일수도 있고요^^;)
그래서 1년에 두어번 정도는 무조건 병원에 입원할 정도였으니깐요 ㅠㅠ

그 이후로는 무조건 장 튼튼함이 제일 우선이라 생각해서
장에 유익균을 위해서 유산균 제품은 무조건 챙겨 먹고 있어요 : )

기존에 먹던 유산균은 종근당건강 꺼였는데,
생유산균 골드로 먹고 있었어요! ㅎㅎ
대량으로 시켜서 먹긴 하는데 이번에 다 먹어서 주문하려고 쿠팡 들어왔다가
종근당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이 있어서 구매해 봤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상품평도 좋더라구요!

☆이제품 구매한 큰 이유 중 하나는 프락토올리고당! 성분이 들어 있어서에요~★

유익균을 증식해주고, 유해균은 억제! 그리고 무엇보다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는 성분 중의 하나로 유명하잖아요~~ㅎ_ㅎ
(스스로 살아 남지 못하는) 내 몸에 유익균을 늘리기 위해서는
꾸준히 유산균 제품들을 먹어 주어야 합니다!

@ 제품!
편리하게 스틱 형태로 들어 있어요.
한 박스에 총 30포가 들어있고, 비닐 한 봉지당 5개씩 들어 있어요~
봉지 하나씩 들고 회사 가져가서 하나씩 먹기에도 편해요!ㅎㅎ

@맛!
맛은 살짝 설탕? 달고나? 프림 같은 맛이 나요! 뒷맛은 살짝 요거트 맛도 나는데
전반적으로 역한 맛은 아니에요, 그래도 종근당골드 보다는 맛이 덜하네요~
아무래도 종근당 골드 보다는 입자가 크다보니 입 안에서 녹는 시간이 좀 더 걸리는 것 같아요.

@효과!
이거 먹고 효과는......★★★★☆
별 4개입니다!
아침에 빈 속에 한 개 먹으면 오전 중으로 화장실 꼭! 갑니다.ㅎㅎ
그리고 점심에 과식했다고 느껴질 때, 점심 먹고 또 한 포 먹어주면 효과 있어요!ㅎㅎ

하루에 2개씩 먹으면 금방 먹긴 한데 가격이 저렴해서 한 번에 많이 사서
부담없이 계속 먹기에는 좋네요~ 가성비가 좋아요 >0<

3. 다른제품에 비해 입자가 곱긴 하지만 뭉쳐지면서 녹아요.

작성자 : 하루짱
작성일 : 2019.10.04

* 종근당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 150g×1 *

*울 큰딸~얼마전에 다른 프로바이오틱스를 구입했는데…맛도 별로
이고 잘 녹지도 않고 먹을때 가루가 자꾸만 날려서 먹을때 불편 
하다고 먹질 않고…요 프로바이오틱스를 구입했네요~

*울 큰딸 요즘 매일 다이어트한다고 하더니 장이 좋아야 다이어트 
성공한다고 프로바이오틱스 샀네요~처음에 사서 먹던거 안먹고
그냥 남아 있어요…그리고 종근당 프로바이오틱스를 또샀네요…
다이어트…먹는거 덜먹고 운동하면 될껄~ㅎ프로바이오틱스가 유산균의 먹이가 되니 저걸 먹어줘야 장도 힘내서 일한다고 하네요~
기존에 먹었던건 가루가 뻑뻑해서 회사에서 먹다가 사레들려서 입에서 눈을(하늘에서 내리는 하얀눈)뿜었다고 하네요^^..물이랑 먹어야지ㅠ 그런데 요 종근당 것도 먹기 쉽지는 않지만 그래도 입자가 조금 더 곱다고 합니다~

*종근당 프로바이오틱스 맛은 달고나맛 분유라네요~달달해서 하나먹으면 또 먹고 싶어진데요 다이어트 하는거 아닌것 같아요.
그리고 뜯을때 잘 안뜯어진다고 합니다ㅜㅜ~그런데 괜찮요 울딸 
힘쎄서 알아서 잘 뜯어 먹을꺼에요~가위로 싹뚝싹뚝~

*요것도 또 또 다 안먹고 집으로 가져 왔네요ㅠ아우ㅠ
저도 막내딸이랑 먹어 봤는데 입안에서 뭉쳐지면서 약간 딱딱해지려고 하다가 녹아요~생각 처럼 그냥 사르륵 녹지는 않구요~
맛있네요~정말 분유만이 나는것 같아요ㅎ
먹을때 한개론  부족 느낌이 들어 두개씩 먹었습니다.

4. 맛도 괜찮고 효과도 좋은 프리바이오틱스

작성자 : 나순재
작성일 : 2019.04.21

[구매이유]
아주아주 애기시잘부터 쭈욱 만성변비라 장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자주 먹는 편인데...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장에 도움이 많이 된다는 걸 듣고 바로 구매해보게 되었어요. 

[제품]
-맛: 맛은 음.... 달고나 맛(집에서 해먹는) + 요거트 맛입니다. 
맛이 엄청맛있어 우와 이정도는 아니지만 맛있었어요. 
입에 넣으면 살짝 달고나 맛이나면서 요거트 맛도 나면서 맛있더라구요. 

-효과: 효과는 좋네요. 엄청난 변비를 가지고 있는데 1개 먹고 담날 화장실갔어요. 설사로 나오는게 아니라 안정된 변이였어요. 
좀 더러운 얘기지만.......
근데 첨에 한 3일은 이거 먹고 방귀냄새가 거의 본인 스스로 토나올 정도로 심하게 나던데 꾸준히 먹어주니까 화장실도 매일 잘 가고 방귀냄새도 거의 안나는 정도로 편해졌어요!!!

-편리성: 편하긴 합니다. 스틱형이라 들고 다녀도 편하고 
봉지가 쉽게 뜯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가위 없이도 잘 뜯어져요. 
다만 너무 세게 뜯으면 봉지가 터질수더 있으니 질 집고 라인따라 뜯어주시면 좋을듯합니다!

-유통기한: 구매일은 2019/4월입니다. 
유통기한은 2021/02/27일까지니까 충분히 넉넉하게 여유롭게 먹어도 되겠어요. 

-가격: 다른 유산균들과 비교해보면 적당한 가격인 것 같아요. 

-포장상태: 포장이 특별한것은 없었으나, 유산균이 상자인데 비닐에 담겨져서 와서 유산균 상자가 좀 찌그러졌더라구요. 
뭐 먹는데 상자가 구겨져서 불편한건 없었지만 그래도 담에는 상자는 상자에 담아져서 배송오면 좋켔어요!

5. 몸에좋다하니..꾸준히 먹는중~~~^^❤

작성자 : 두만
작성일 : 2019.05.21

✴프로만 먹다가..프리는 첨사봤네요~~~^^✴

■프로는 유익균이어서..장내 유익균을 넣어주기위해 먹는건데.,
프리는..유익균의 먹이라네요~~!
그래서 유익균들이 프리를먹고 증식시켜서 유익균을 몇배로 만들어주니.. 같이 먹으면 시너지효과가 배~가 되겠죠^^

■프로만 먹어도 되긴하지만,
장이 많이 안좋으신분은..유익균이 살아서 가기가 힘들어서
먹이인 프리를 같이먹어주는게..효과가 좋다길래
저번달부터는 프리도 같이먹고있네요~~^^

■변비같은건 애낳고도 생긴적이 없었는데..
나이가 드니, 몇년전부터  토끼응가를..자꾸~~~;;;
크게 몸이 불편하진않았지만, 가끔 배가 뒤틀리기도해서
먹기시작했는데.. 유산균 3개월 먹고난후로..
단한번도 토끼는 볼수없고ㅎㅎ
아침먹자마자  유산균 먹고, 커피먹으려면..
벌써 신호가ㅋㅋㅋ

■전 사실 프로만으로 효과를 보긴했지만 ..
 더 좋기위해, 프리도 저번달부터 먹기시작했네요
 모 크게 변함은 없지만., 좋다하니..
  꾸준히 두개 같이  먹으려구요~~~~^^

☑종근당 이름믿고, 가격저렴하고..
전  정기배송으로 더 저렴하게, 시켜먹는중이네요~~~~♡

➡️  용량을 보고산게아니라, 기존 프로보다 넘커서놀랐구요
      첨먹는데, 매스껍고..양도많아서 넘어올뻔ㅠ
      안먹을순 없어서..프리만, 소량물에 타먹으니..
      먹을만해서..신랑이랑 벌써 한통 다먹었네요~~~^^

(✔추가; 4개월째 먹다보니...얘도 털어넣고 물로 삼켜지네요ㅋ)

6. 적극 추천해요.

작성자 : 어니맘
작성일 : 2019.10.16

처음 구매 목적은 남동생 뱃살때문에 유해균을 유익균으로 탈바꿈 시킬려는게 구매 목적이였는데 후기들 읽다보니 변비에도 화장실 자주 들락거리는데도 도움이 된다해서 반신반의 하면서 한통 구매해
동생이랑 저랑 반절씩 나눠서 먹기 시작했네요.
전 복용후 2틀째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고요. 동생도 화장실 가는 횟수가 좀 줄어들었다고 말하더라구요.제 동생은 식사후 바로 화장실에 가는 스탈이라서..
전 반대로 만성변비로 고생하는 스탈이구요.
친정엄마한테도 적극 추천해드렸어요.
저희 엄마는 저보다 더 심각한변비시거든요.
엄마가 제 얘기 들으시고선 바로 10통 주문해서 친정집 반
저희집 반.이렇게 사셨네요.
엄마께서도 이거 진짜 신기하다.^^
진짜 떵을 싼다.ㅋㅋㅋㅋ 
저희 엄마께선 볼일 못보실땐 5~7일 정도 못가시거든요.
전 이제품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10월20일 현재
지금까지 전 화장실 아침에 눈뜨고 나서 한봉지 먹은 다음
30분정도 지남  화장실에 가서 션하게 볼일을 보고 있어요.(제가 임신중인데 여자분들은 아시죠?임신중일때 더 변비로 고생하시는거요.임신중이 아닐때도 너무 힘들었었는데 임신하고나서 더 고통스러웠거든요.전 진짜 완전 대만족하고 있어요.

7. 고운입자라 먹기편해요.

작성자 : 강*정
작성일 : 2019.11.27

이전에 먹고있던건 타브랜드 프로+프리였는데
입자가 너무 굵어 먹기가 많이 힘들었어요.

그리고 너무 달아서 물과 함께 삼켰었는데 그것조차 힘들어서 요제품으로 주문해 보았어요.

이건 입에 넣자마자 스르륵 녹아서 먹기가 편하네요.
하지만 요것도 많이 달아요.;;

저만 그럴까요?
뜯기가 힘들어요.
가위로 잘라야 할때도 많고 뜯을때마다 쏟을까봐 불안하네요.

8. 굿

작성자 : 1227
작성일 : 2019.12.15

맛있는데 1포양이  많아서 입에한가득 ㅋㅋㅋ
고소하고 맛있어요

프리바이오틱스랑 프로바이오틱랑 같이먹어야  좋타고효과에
프리도 구입했어요

저녁에 프리 랑 프로 두개먹고 잤더니  아침에 바로 퀘변^^

변색도 황색 ㅋㅋ너무 좋아요

꾸준히열심히 먹어서 건강챙겨야겠어요^^♡♡♡♡

대박나시구요

9. 제목없음

작성자 : 스경s
작성일 : 2019.11.20

첫째딸이 경도 비만이라서 샀어요.이걸 먹으면 좋다고 티비에 나오더라구요.굳이 티비에 안나왔어도 먹이긴했는데 그동안엔 "프로"로 먹이고 있었거든요."프리"말그대로 프리를 먼저 먹여야 된다고해서요.오늘부터 꾸준히 먹여봐야겠어요ㅜㅜ
한개뜯어서 먹어보니 그냥 말그대로 요거트 건조시킨맛ㅋㅋㅋ
애들도 한개씩주니 별 말없이 잘먹네요ㅎㅎ

우리애가 먹는걸 너무 좋아하니까 애한테 먹지말라고 하는것도 하루이틀이지ㅜㅜ애도 나도 스트레스거든요.
이거먹고 안찌진않겠지만 지금보다 더 찌지만않길ㅜㅜㅜㅜ

그리고 다른분들 평 보니까 종근당제품꺼 안좋은 성분ㅅ나왔다고 하던데,어떤기사에 나온건지...아무리 찾아봐도 과거에도 그런 기록은 없구요.종근당같이 큰 회사에서 그런 일이 있었다면 대부분알텐데 주변 엄마들한테 물어봐도 금시초문이라하고...
암튼 오보일거라 생각하고 저하고,저랑 친한 엄마들 몇몇 같이샀어용.

10. ※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 먹이 ※

작성자 : 솔찌
작성일 : 2019.10.22

변비로 고생한 1인입니다 
유산균이란 유산균은 안먹어본게 없어요.. 해외직구로 균수 많은거 비싼거 다 시켜서 먹어보고 변비에 좋다는 푸른주스, 알로에 원액 주스, 차전지피, 오트밀같은 식이섬유등등 변비로 고통스러워서 안시켜먹은게 없어요ㅠㅠ 
확실히 자신에게 맞는 유산균이 있는거 같구요 .. 이건 이거저거 유산균 바꿔보면서 꾸준히 복용하셔야 알 수 있는거구여
제일 좋은건 정말 채소 많이먹고 운동하는거랍니다 저런 식이섬유제품 주스같은건 솔직히 효과 1도 없었습니다...ㅠㅠ 

그리고,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 프로바이오틱스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유산균이구용,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들의 먹이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 
평소에 유산균을 살 때 FOS가 함유된 제품으로 사는데 요런것들은 균수가 작거나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차라리 균수많고 균종이 다양한 제품 고르시고 프리바이오틱스를 따로 먹어주는게 가격면으로나 효과를봐도 훨씬 좋은거 같습니당 

저는 하루에 유산균제품과 이 제품을 1회 1포씩 아침공복에 먹고 있구요
단지 30포에 가격은 비싸다는 생각이 듭니다 ^^;;; 그럼에도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1포씩 먹음으로써 위생적이기도하고 간편하기도 하구요..
다만 맛이 진~~~~짜 없어요.... 코막고 입에서 겨우 녹여먹고 다먹음 바로 물마셔야댐 ㅠㅠㅠ 진짜 토나올거같은맛
혹시 가격이 부담스러우시다면 마트나 슈퍼마켓에서 그냥 프락토올리고당 사세요 식용유통같이 생긴 통에 들었고 3-4천원 정도면 1통삽니다
하루에 유산균이랑 같이 한두숟갈 드시면 되요 어차피 같은 프락토올리고당임ㅎㅎ

쿠팡에서 확인

11. 제목없음

작성자 : 김*화
작성일 : 2019.12.04

와~ 대박임다 완죤 강추합니다
저 이거 사람들 리뷰 남긴거 보고 구입한거거든요
제가 일주일동안 변을 못봤어요
배는 아픈데 변은 안나오고 별의짓 다해봤지만
소용이 없었어요 변을 제대로 못누니깐 항문도
아프고 피까지 보이더라구요
제가 23살에 치칠 수술을 했었는데 다시 재발
된거 같아서 은근 걱정했었어요
무섭기도 하고 허리척추에 마취놓을때 느낌이
되살아 나는거 같아 걱정이 되더라구요
근데 어제 쿠팡에서 변 잘나오는 유사군을
찿으니깐 이게 사람들이 효과를 봤다는 글이
나와 있어서 반시반의한 맘으로 구매를 해봤어요
어제 낮에 주문을 했기에 오늘 빨리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에 기사님만 기다렸네요
상품 도착하자마자  한개 뜯어서 먹었는데
제발 반응이 오기를 손꼽아 기다렸어요
바이오틱스 먹고 30분있다가 요플렛 두개도
먹었죠~ 시간이 꽤 흘렀는데 반응이 전혀
없더군요  또 걱정이 되더라구요 ㅠ

한개먹고 뭔 벌써 기대를 하겠냐만은
포기하고  신랑하고 저녁을 다먹고 설겆이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배가 부르륵 거리는
거예요  앗! 갑자기 웃음이 나왔어요
이웃음이 왜 나왔는지 저두 모르겠네요
제가 설겆이 할때 저희 신랑이 화장실에 있었거든요
전 얼른 뛰어가서 신랑보고 빨리 나오라고 해서
변기에 앉자마자 그동안 쌓였던 가스와 함께
쾌변 했습니다 성공임다
프리바이오틱스 덕분입니다
대변은 성공했지만 항문은 아직도 욱신거리고
아파요 ㅠㅠ
너무 기분이 조으네요 저처럼 이러신분
꼭 구입하셔서 드셔보세요
꼭요~~^^
맛은 분유맛 나고 좀 달긴 하지만
먹을만은 해요~
다 털어 넣음 입안에 붙어서 목넘김이
힘들수 있으니 조금씩 넣어 드세용
꾸준히 먹꾸 다 먹고 나서 다시 재구매
해야겠어요 완죤 조아용~~^^

12. 가격도 저렴하고 먹기 좋은 맛이에요

작성자 : 이*나
작성일 : 2020.01.02

평이 대체로 좋아서 이 상품 검색하다가 여기가 젤 저렴하고 로켓배송이라 샀네요
이름대로 휴일인데도 하루만에 왔어요

종근당 이름 믿고 구매했구요
기존에 먹던 제품보다 이 제품 용량이 더 많아서 효과가 더 나타날거라 기대하고 있어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정관장 장건강을 평소 먹고 있고 프리는 오한진 껄로 먹다가 이 제품이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바꿨어요

오한진꺼는 물에 태워먹는데 이 제품은 바로 섭취해서 개인적으론 더 편했어요
맛도 요거트 맛이 나고 달달해서 먹기가 좋네요
가루는 고운편이라 입안에서 잘 녹고요
오한진껀 그냥 손으로 찢어지는데 이건 가위로 잘라먹어야 되는게 쪼금 불편하네요
가족이 변비 가진 사람과 설사하는 사람이 다 있어서 이 제품이 두 타입 모두한테 도움이 되길 기대합니다

13. 제목없음

작성자 : 진*영
작성일 : 2019.06.13

프리바이오틱스 알아보다가 프로바이오틱스랑 같이 먹으면 좋다고해서
둘 다 사서 같이 복용중이예요
변비 없고 배변활동 원활해요
 아침에 눈 뜨면 바로 화장실가는데
 약간 과민성 증상도 있는 편이예요
프리바이오틱스가 비만균 죽이는데 효과가 있다고해서 
그거 기대하고 샀어요
30스틱이고 하루 한 포만 먹으면 되서 편하고 좋아요
양은 좀 많아요 그래서 한 입에 다 털어 넣고 입 다물면 코로 나올려고 해요
그래서 두 세 번에 나눠 먹어요
한 입에 다 먹으면 좀 부담스러워요
맛은 달달해요
먹고나서 물 충분히 먹어줘요
딱 한 달친데 한 달 먹어보고 조금이라도 긍정적인 효과가 보이면
꾸준히 복용해볼 생각입니다


절취선 부분이 잘 안뜯어져요
불편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프로 프리 두 개 같이 복용한지 딱 한 달 째인데
과민성 증상때문에 배도 자주 아프고 화장실도 자주 갔었는데 한 달 꾸준히 안빠뜨리고 복용한 결과 증상이 완화 되었어요
배아픈거도 없어지고 화장실 횟수도 많이 줄었고
변이 묽었는데 많이 괜찮아졌어요
계속 복용하려고 미리 사다놔서 앞으로도 꾸준히 먹어보려 합니다

14. 제목없음

작성자 : 한*연
작성일 : 2019.12.23

- 제품명 : 종근당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 수량 / 용량 : 30개입 / 각 5g 1박스

- 원산지 : 국내산

- 구매가 : 10,130원

- 유통기한 : 2021.10.13

- 배송 : ★★★★★

- 포장상태 : ★★★★★

- 총평

비ㅌ할로 먹다가 종근당 프리바이오틱스도 좋을 것 같아서 사봤는데요,
저랑 안 맞는지 오히려 화장실 가기 너무 힘드네요..ㅠ
배에 가스만 차고, 앉아 있는 시간만 늘어서 오히려 변비가 심해지는 기분..
지금 배송받고 2주 먹고 있는데 전혀 나아진 것 없음.

간혹 설사같이 나오긴 하는데 기분 나쁜 그 느낌 있잖아요..
뭔가 완전히 나온 것 같지 않고 남아있는 느낌?
변기 앉았다 일어났는데 또 배 아파서 다시 앉게 되고ㅠㅠ근데도 안나오는..짜증..


혹시나 해서 두 가지 한꺼번에 산 게 잘한 거 같아요.
먹다가 장실 가기 힘들면 비ㅌ할로 먹어서 배출해요 ㅋㅋ

그리고 맛도 좀 제 타입은 아닌 것 같아서 그냥 입에 털어 넣고 생각 없이 먹는 중입니다.
글구 잘 뜯어지지도 않음.. 가루 입자 고운 거 하나 맘에 드네요 ㅎ

포장은 5g 6개씩 5봉지로 휴대하기에는 좋고 배송도 금방 와서 1점은 아닌 것 같아서 2점 줬고요,
상품평은 나쁘지 않은데 어쨌든 저랑 안 맞아서 이번만 먹고 안 시킬 것 같아요.

15. 제목없음

작성자 : 쇼핑맨날해
작성일 : 2019.10.29

☆구매이유
제가 올해 유월말에 담낭(쓸개) 제거 수술을 했어요.
복부팽만과 소화불량이 너무심했고(눈물이 콸콸 날 정도로)
가스가 가득찼지만 배출이 안되는등 후유증이 심했어요.
수술후 회복중이라 다른 약 같은건 먹을 수 없고 소화에 도움이 될까 싶어 구매했습니다.
같은 종근당으로 프로(유산균) 프리(유산균먹이) 함께 구입했어요.

☆효과
받아본 첫날 프로 프리를 한봉씩 먹고 가득찬 가스가 배출되면서 복부팽만이 나아지고 속이 편안해 지는걸 느꼈습니다.
다만.. 가스냄새가 이세상것이 아니었어요.
살면서 처음 느껴본 악취가..어휴...
뭔가 오래묵은 가스가 다 배출됐나 싶을정도로 많은 방귀를 뀌고
냄새가 너무 심했어요.
두달을 먹고 휴식기를 일이주 두었는데 이주 후 먹으니 또 그런 냄새의 가스가 나오는 걸로 보아 묵은 가스를 배출해 주는것이 맞는것 같아요.
단 첫날만 냄새가 심하고 이틀후 부터는 안났어요ㅋㅋㅋ
첫복용은.. 외출이 없는날 아침을 추천합니다.
자칫 타인앞에서 굉장한 흑역사를 남길 수 있어요.
미복용시보다 가스 배출이 많은편입니다.
저는 두달씩 두번째 복용중이고 사이에 이주간의 휴식기를 두었는데, 사실 소화불량이나 배변이 많이 좋아져서 그만 먹어두 되겠다 싶어 멈추었다가 휴식기 이주간 지독한 식체와 두통을겪으며(단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매일 ㅠㅇㅠ) 혹시 유산균 복용을 멈추어서 소화가 잘 안되는것인가 하고 재주문을 했구요
다시 먹기 시작한 날 엄청난 냄새를 동반한 가스 배출 후 
지금 오일째 소화를 잘 시키고 있어요.
응가도 매일 잘 싸구요.
물론 저는 담낭을 제거한 상태라 일반분들보다 소화가 힘든 상태였으니 더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는것일지 모르지만
확실히 소화 배변 가스배출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속이 편안해요.

☆가격
프로 프리 두세트(하루 한봉씩 두달치)를 기준으로 사만원이 채 넘지 않는 금액이예요.
상당히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유산균 구입전 액상소화제 (베나XX,까스활XX)를 박스로 두고 매일 한병씩 마셨었는데 정상적인 몸이 아니어서 소화에 도움도 전혀 없었을 뿐더러 액상 소화제 한박스 10개입이 9천원 입니다. 두달이면 거의 6만원이구요.
단기적 소화를 도울뿐이지(그나마도 저는 수술 후 전혀 듣지 않았어요.)
유산균처럼 내몸의 상태 자체를 바꿔주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저는 계속 프로 프리를 구매할 예정이예요.
몸에 유익 유산균이 많으면 살도 덜찐다고 하고 여러모로 몸에 좋을것 같아서요.

☆추천여부
저는 이미 주변에 많은 영업을 했고 이야기를 들어보니 개인차가 있지만 모두가 입을 모아 말하는건 가스배출이 잦아져서 속불편함이 사라진다는 것이었어요.
빠른 효과를 위해 소화제를 먹고 변비약을 먹는것 보다는
서서히 몸을 좋은방향으로 유지시켜줄 이제품을 추천하고 싶어요.

16. 달달해서 먹을만 합니다.

작성자 : 리설
작성일 : 2019.04.06

한개는 할머니댁 한개는 저희집으로 왔어요.
할머니께서 유선균  다드셨다길래 같이 구매 해보았어요

로켓 와우로 빠르게 새벽에 배송 받았어요

1일  1포섭취 라네요.

-맛:
요거트 맛이라지만 사실상  전  단맛만  느껴져요 
한포가 꽤 많은 양이라 달게만 느껴지네요..
그냥 입으로 녹여 먹는게 한계가 있어서 물과 함께 꿀떡 삼켜버립니다. 

-효과:
사실상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더 먹어봐야 알것 같아요.
과민성 장 증후군이 있는데 배가 아픈감은 살짝 줄긴 했어요 
밖에서 뭐만 먹으면 화장실 가느라 바쁜데 그런게 줄었으니까요...

17. 맛나요ㅋ

작성자 : 김*정
작성일 : 2020.01.19

너무 맛있음!!!!  한포 뜯어서 섭취해보니 물 3모금 정도 함께 먹으니 다 넘어감 아기 분유맛과 아주 흡사함ㅋ
당떨어질때 가끔 우리애 분유 한수저씩 훔쳐먹었는데 딱 그 맛이남ㅋㅋ
요새 하도 티비에서 프리바이오틱스 광고를해서 호기심에 사봤어요 크게 변비가심하고 그런건 아니지만  요새 아토피증상이 조금씩 생기듯 가렵고 건조해서요
아토피나 피부질환, 구내염,대장가스?변비,설사등 그런거에 효과가 좋다며 어찌나  광고광고하든지ㅋ 안살수가 없자나용~

한번 먹었을뿐인데 다음 날 화장실 볼일 시원하게 했네요
13개월 아들도 물에 개어서 줬는데 화장실 가뜩이나 하루5똥은 기본인아들이 10번도 넘게;;;;하...힘들었네요 씻기느라..그만큼 구린내가 진동하더라구요 마치 뱃속에 독소가 빠지듯ㅋ 사실 변비나 그런건없지만 면역강화되라고 먹이는거에요 뱃속유익균이 많이 생기라고~ 아들과 제가 꾸준히 먹어보고 효과보면 또 쓸게요~^^

18. 효과 좋아요

작성자 : 크리티나
작성일 : 2019.04.29

전에 1박스씩 사다가 2개를사니 가격이 몇백원 저렴
해서 2박스로 구입했어요

전엔 혼자 먹다가 효과가 좋아서
신랑이랑 같이 먹다보니 조금 저렴할때
사게되네요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같이
복용하시면 효과가 더 좋다는군요
그래서 신랑이랑 같이 복용하고 있어요

일단 3~4일에 보던변을
하루에 한번씩 보니 몸이 더 가벼워지고
속도 편하고좋아요

눈에띄게 뱃살은 뻐지지는 않앟지만~
그래도 속이 편하니 좋네요

맛은단맛나는 분유맛 입니다
먹을만하고요

단분간 잘 먹을게요

19.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도 챙길수 있어서 좋네요~^^

작성자 : 손*희
작성일 : 2019.12.12

얼마전 우연한 기회로 먹어봤는데 도움이 되는것 같아서 비슷한 제품으로 주문했어요
예전꺼는 포장박스를 버려서 이름을 몰라요 
그래서,
프리바이오틱스 비슷한 이름이라 주문했어요 

한포당 5g씩 6개씩 총5봉지가 있구요
스틱하나를 먹어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ㅎ

분유랑 요거트맛이 살짝나요~
맛에대한 거부감은 없이 
무난하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딱히 변비가 있거나 이런건 아니지만 장건강에 도움을주고 면역력에 좋을까 하여 먹어봅니다

((모유수유중인데 가끔 제가 설사를 하니까 아기도 설사를 하더라구요

제 건강을 지켜야 아기를 위하는거라 생각하여 잘 챙기려고 노력합니다~~^^))

20. 믿고 먹는 종근당

작성자 : 푸른나무숲
작성일 : 2020.01.08

❤프락토올리고당 3,500mg =3.5g
❤아연 8.5mg


 [프락토올리고당]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 칼슘 흡수 ·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아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권장섭취량 및 섭취방법] 1일 1회, 1회 1포씩 입안에서 녹여 섭취하십시오.&nbsp;

예전에 홈쇼핑에서 16만원에 대량세트 판매하는거
구매했었는데 그걸 다 먹은 이후에 낱개로 구입합니다.
좋아요 ~~~~~

쿠팡에서 확인

21. 장 건강을 위해 프로바이오틱스 준비하세요!

작성자 : 조성래
작성일 : 2020.01.14

장 건강을 지키기 위해 프로바이오틱스를 많이 먹는다고 하여, 저도 한 번 구입해 봤습니다.


[분석]

1. 주성분 : 프락토올리고당 3500mg, 아연

2. 권장량 : 1일 1포

3. 포장방식 : 6포씩 개별포장

4. 특이사항 : 입안에 넣고 녹이면 솜사탕 뭉치를 입에 넣은 것과 같은 식감이 느껴지며, 달콤한 요구르트 맛이 납니다.

22. 저렴한가격에 믿을수 있는제품

작성자 : 크리티나
작성일 : 2019.02.21

다른제품 먹다가 그 제품이 가격이 너무 많이 올라서
이제품으로 갈아탔어요~
그때 그제품 2달 복용후 효과 많이봐서 계속사고 싶었지만
가격이 몇천원도 아니고 만원정도 오르니 도저히 살수가
없더라고요

종근당에서 만든거라 일단은 믿음이가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아요

제가 주문할때보다 가격이 조금 올랐네요
너무 많이 올리지는 마세요

성분이 다 비슷하니 저렴하고 믿을수 있는제품이라
좋아요
초유단백분말 도 들어있 어서 좋아요

맛은 분유맛나요
애기들이 먹는 분유
물에 안탄 분유^^

친구가 변비걸렸다고 해서 이제품 추천해줬어요
맛도 먹을만해요~

저는 늘 가스차고 변비 설사 반복되었는데
프리바이오틱스 먹고 속이 편해지고 하루에 한번 변을보니
속이 시원해졌어요
아직 살은 빠지지 않았지만 꾸준히 먹어볼게요

유통기한 2020.12.25까지 넉넉해요
5g씩개별포장에 6개씩 5봉 들어있어요

23. 꾸준히 복용해볼께요.

작성자 : 아름다우니
작성일 : 2019.06.28

요즘 프리바이오틱스가 대세라고 해서 구입했어요.
일단 맛은 분유맛이고.
며칠 먹으니 변이 잘 나오는거 같아요.
꾸준히 먹어보고
다시 후기 올릴께요.

먹어본 후기(7/13일)
일단 아침에 화장실을 좀 가게 됐어요.
변비때문에 고생했는데.
지금은 조금 편해졌네요.
꾸준히 먹어볼께요.

24. 속은 편해서 좋은데 넘 달아요 ㅠㅠ

작성자 : 리설
작성일 : 2019.05.09

먹고나면  속이  편해서 좋아요 .

벌써 3번째 구매입니다.
새벽배송으로  빠르게 받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한포안에 들어있는양이  꽤많아요.
너무 달아서  별  하나 뺐어요...
그냥 녹여  삼켜도  되긴  하는데 ,,, 쫌  힘듭니다 
(가루특성상) 

6개월이상  꾸준히 먹어보려 노력중입니다 .

현재까지는  속이  편해 진거로  봐서 만족합니다.

25. 제목없음

작성자 : 서*훈
작성일 : 2019.08.16

솔직히 분유맛이 굉장히 많이 나긴하는데 일단 좋으니 먹었구요 딱 밥수저 한숟갈 나오는데 가루약 못드시는 분들은 힘드실수있어요 효과좋으면 재구매하러 올께요^^

26. 개인차가 있지만 처음엔 속이 울렁일 수 있을지도…

작성자 : 이*영
작성일 : 2019.12.05

변비가 없이 1일1똥 하던 사람인데 장이 안좋아졌나 변비가 생겼어요
화장실을 못가니 독소가 쌓여 그런지 급 살이 쪘습니다. 4, 5킬로 정도

다시 생각난 프로바이오틱스를 먹기 시작했는데 
프리랑 같이 먹으면 더 좋다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박스가 짜부되서 왔는데 배송기사님들 고생하시는거 아니까
그려려니 합니다. 그냥 선물할거라면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려구요^^; 

오늘 아침에 공복인 상태에서 프로바이오틱스랑 
배송 받은 해당 제품을 입에 털어넣었습니다ㅡ 
달고나 맛나서 맛났습니다 
근데...... 좀 있으니 속이 울렁이고 구토감이 일어났습니다
첨에는 원래 이런가요? 진심 궁금해서(첨 먹어봐서요...) 
그래서 구토감 진정시키는 약 먹었습니다
출근했는데 조퇴할 순 없어서요...
지금도 미식거리는 감은 있습니다만... 뭔가 배에 가스가 차고
방귀가 자주 나오네요... ㅎㅎ
느낌은 안좋지만 그래도 꾸준히 먹으면 제 몽안에 뚱보균이 죽고
장운동이 좀 원활해지지 않을까 막연한 기대가 됩니다

27. 제목없음

작성자 : 강*현
작성일 : 2020.01.05

다이어트 때문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유산균 무엇을 사야할지 잘 몰라서 여기저기 많이 살펴보았습니다.
가성비 위주로 찾기 시작하여 찾게되었습니다.
싼게 비지떡 이라는 말이있어 나름 걱정했는데... 우선 종근당 믿고.

일딴 저는 먹어보니 가루형 한포 씩 포장되어있어 좋았습니다.
다이어트에 장의 균의 균형이 좋아야 한다길래 한 보름정도 복용하는중
운동과 식이조절도 함께하고있는데 저는 도움이 되고있다고생각합니다.
다음에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물론 유산균만 먹어서는 절대 살이 안빠질테니 프리바이오틱스와함께!
 저는 요요를 막아보자고 먹기 시작했습니다. 오해말고 참고 해주세요~

그리고 냄새난다는 분들고 있던데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달달한 우유??그런맛 나는데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28. 변비, 잦은설사에 좋아요

작성자 : 크리티나
작성일 : 2019.03.13

이제품 3번째 구입합니다

8개밖에 안남아서 구입했어요
처음 살때보다 몇백원 가격이 떨어졌어요

요번에 배송온 상품은 박스가 좀 찌그러져 왔네요
로켓배송 1개라서 비닐봉지에 보내서 그런것 같아요

요즘 핫한 제품이라서 많이들 복용 하시는것같아요

맛은 분유맛에 설탕첨가된 분유맛 입니다
먹을만하고요
양은 한번에 못먹고 3번에 걸쳐서 입에 털어넣고 먹기적당합니다

믹스커피처럼 스틱 1봉씩인데 (5g씩)
봉지 자르는선 화살표 손으로 잘안잘자져요
힘을 좀줘야되네요

변비,설사 다 장에 좋아요
잠자기전에 바로 누워서 배꼽중앙에서 시계방향으로
맛싸지 10분씩 하고 자면 효과가 배는더 좋아지는것같아요
똥배도 좀 들어가고요

변비 , 잦은설사로 고생하시는분께 추천합니다~

29. 부작용도 고려하고 섭취해주세요.

작성자 : 한*희
작성일 : 2019.12.29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과 함께 먹으면 좋다고 해서 함께 구매했는데요, 1주일동안 먹고 나서 없었던 증상이 생겼습니다. 항문 주위가 미친듯이 가럽고, 배가 부푸는 느낌이 들고, 갑자기 혈변이 나왔어요. 치질 증상인가 해서 이유가 무엇일까 원인을 찾아보다가, 최근에 바꾼 음식이라고는 이 프리바이오틱스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성분을 다시 열심히 봤더니, 이 제품은 95프로가 프락토 올리고당입니다.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 이 당은 꿀 같은 좋은 당류가 아니라 화학적으로 가공한 값싼 당류(물엿과 비슷) 라고 합니다. 한 마디로 이걸 먹으면  엄청난 류의 싸구려 설탕을 몸 속에 때려 붓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제가 화학 제품에 민감해서 평소에 인공적으로 가공된 음식을 잘 안먹는데, 성분표를 세심히 보지 않고 광고만 보고 섭취한 제 무지를 탓해야겠어요.

그래도 이 정도의 부작용을 겪을 줄은 몰랐습니다. 현재 하루동안 섭취를 안한 상태인데. 가려움도 훨씬  좋아지고 배가 더부룩한 느낌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유산균의 먹이가 당인 것은 맞지만,  이렇게 인위적으로 가루를 드시는 것보다는 달달한 음식이나 과일과 함께 유산균을 섭취하시거나,  요구르트나  김치같은 음식을 통해 유산균 섭취하시는게 훨씬 몸에 좋을 것 같습니다.

구매할 때 참고하시라고 유튜브 링크 첨부합니다.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등 차이점 설명해주네요.

https://youtu.be/ACYxEL0H0sY

30. 똥 덜싸서 기부니 너무나 져아연~

작성자 : 김*연
작성일 : 2019.03.10

여기 후기중에 과민성 대장증후군에 좋았다. 는 글을 읽고
반신반의 하면서 한번 시켜봤다.. 먹은지 2주정도 되었다.

-먹기 전 나의 상태-
밥만 먹으면 설사를 계쏙 했다.
지하철이나 차를 탈예정이면 그전에 음식섭취를 안했다.
몸이 안좋을 경우 더 심한 설사..
몇년 전 쓸개를 떼는 수술을 했었다.
유산균이 좋대서,
여기서 노란통도 먹어보고
알약으로 된것도 먹어보고..
내 필수약은 로페시콘 이였다.
.
.
.
근데 이건 '효과가 있다'!!!!!!!!!!!!!!!!!!!
지금은 없으면 안된다..
내 뱃속에 안좋은 균이 참 많았나 보다.

변비인 아빠가 하루 먹어보더니
담날 전화가 왔다. 한통사달라고..
주변 지인들도 내가 먹고 좋아진걸 보더니
한포씩 다 가져가서 또 시키려고 들어왔다...
이걸 먹고 나서는 밖에서 밥먹기가 두렵지 않다..
너무 고마운 프락토올리고당...흑흑흑

맛은 처음에 우엑했다.. 분유맛? 으으 프림맛?
노란통보다 뭔가 맛이없었고 뭔가 역했다/ 
한입에 톡 털긴 양이 많다고 해야되나
한 3입에 나눠먹으니 괜찮앗다..

심한 과민성대장증후군에 고민하시는 분들 꼭 한번
드셔보세요 ㅠ_ㅠ 저는 효과봤는데
체질 마다 다르기 때문에 확답은 못드리지만
저는 너무 기뻐서.....ㅜㅜ

쿠팡에서 확인

31. 맛있어요

작성자 : 긔염도라미
작성일 : 2020.01.19

유산균이 맛도 우유맛나고 먹기 편해요
맛있어서 거부감이 없어요 매일 한포씩 먹고 있어요

32. 효과 좋아요

작성자 : 크리티나
작성일 : 2019.04.04

벌써 4개째 구입합니다

지난달부터 신랑이랑 둘이서 같이 복용하다보니
가격이 조금 떨어질때 미리 사게되요

만원초반때 구천원후반대 가격이 조금 변동
있어요~

로켓와우 배송 엄청 빨라요
오늘주문 오늘배송~!

내가 효과봤다고 그러니 신랑도 같이 먹게되어서
저렴한 제품 믿을수있는 제품 이라서 당분간 계속
구매할듯 합니다

이제품 먹고 신랑 완전 방귀대장 뿡뿡이 됬어요
늘 소화가 안되서 소화제 먹곤 했는데 
요즘 이거 먹고 소화도 잘되고 2~3일 변보던거
하루에 한번 보니 속편하다고  그러네요

저희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 같이 복용하고 있어요
그래야 효과가 더 좋다고 그러네요~

33. 커팅표시가 쉽게 뜯어지게 아니라서 번거롭게 가위이용ㅜㅠ

작성자 : 엄혜선
작성일 : 2019.04.26

상품잘받았습니다~ 방송하는걸보고
알게되어 검색하던중에 구매했네요
상품평을보니 많이들 드시네요 
이제부터라도 알아서 잘먹어보려합니다~

34. 효과가 아주 좋아요. 추천 드립니다.

작성자 : 김*범
작성일 : 2018.11.04

우연한 기회로 복용 해봤습니다.  조금이라도 많이 먹으면 더부룩 하고
저녁에 밥을 먹어도 아침까지 소화 안된게 느껴질 만큼 소화력이 안좋았는데요

며칠 복용하다보니 아침마다 화장실을 잘 갑니다. 상태 또한 양호하구요 
소화때문에 불편하던 느낌을 받은적이 없네요. 

플라시보 효과도 아닌거 같아요 화장실을 자주 가고 깔끔하기때문에
물론 케바케이긴 하겠지만 가격대비 이정도 효과라면 추천할만 합니다. 

저처럼 조금만 먹어도 소화가 안되어 배가 볼록 하게 나오시는 분들 한 번 드셔보세요
가격도 그리 부담되는건 아니니 유산균 하나 넣어준ㄷ 하고 복용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맛은 저 어릴때 막내동생 분유 뺏어먹던 맛과 비슷하네요. 

다만 사진과 같이 배송은 안타깝네요.
하필 여자친구 부모님께 드릴려는 목적으로 구매한게  제품 포장이 저렇게 되니 마음이가 아픕니다.

지금껏 여러 배송을 받아봤지만 포장상태가 저렇게 된것 처음이기에 한 번쯤 실수라 생각하고 
넘어갈까 합니다.   

분류나 상/하차하실때 던지지 마시라고는 안하겠습니다. 
하지만 요령껏 잘 안착하게끔 던져주셨으면 합니다

35. 제목없음

작성자 : 최*영
작성일 : 2020.01.16

프리바이오틱스 섭취방법:
1. 공복에 물과 많이 섭취
2. 식후 최소 30분 이후에 물과 많이 섭취

비교: 엄마는 락토* 제품보다 맛있다고하시네요. 락토* 제품보다 더 달고 양이 많습니다. 

요새 건강이 안좋아져서 ‘오래도록 젊음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죽는 법’이라는 책을 읽었습니다. (건강이 안좋으신 분들 강추하는 책입니다.) 책에서 장내 유익균이 좋아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챙겨먹으면 건강에 좋다고하여 구매했습니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으니 꾸준히 먹어 볼 예정입니다.

36. 제목없음

작성자 : 김*정
작성일 : 2020.01.17

요즘 티비틀면 프리프리다들 유산균먹이니 비만세균을 없애니 난리도 아니어서 80키로 되는 이 살들을 없애고자 대학생딸과 같이  유산균도 같이 병행해서 아침밥먹고 한포나  밖에서 점심을 먹을때나 하루 한포꼭 먹어요 달달한요구르트맛 살짝나는 맛~ 달아서 깜짝놀랏지만 프락토올리고당이다라고하면 그냥 감미료맛이죵 화장실은 그냥 별다른느낌없이 일상적이고 
한포 양이 많은듯 하지만 금방 스스르 녹아없어지는 기분좋은 맛이에요 두달뒤 효과를 봣음 좋겟어용

37. 맛있게 먹고 건강 챙기기 :)

작성자 : 황*희
작성일 : 2019.01.15

비만형 몸을 가진 사람들은 체내에 
유익한 유산균 보다 유해한 유산균이 더 많다는 
연구결과가 있더라구요

몸에 유익한 유산균이 많아지기 위해서는
유산균 섭취 뿐만아니라 흔히 ‘건강한 유산균의 먹이’ 라고 불리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해야 유산균이 오래, 멀리까지 도달한다고해요.

그래서 주문하게 된 종근당의 ✨프리바이오틱스✨와
종근당 건강의 ✨생유산균골드✨
모두 30포씩 들어있어 한달동안 먹어보려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하루에 프리바이오틱스 1포 + 생유산균골드 1포 섭취하고 있습니다.
개별포장이 되어있어 주머니나 가방에 넣어두면 깜빡하더라도 회사가는길에 먹으면 되니 너무나 편리해요

✨생유산균골드✨는 대부분의 유산균 맛이 그렇듯 요구르트맛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프리바이오틱스✨는 비슷한 맛이었지만 조금 텁텁한 향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겉포장에서 나는 향인건지 알수는 없지만 무튼 그런 느낌이었어요. 그렇지만 못먹을정도나 인상을 쓸정도는 아니니 괜찮다고 생각해요!

아직 먹은지 일주일도 안되어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역시 유산균이라 배변활동에 굿!


밑져야 본전인데 한번 드셔보세요!
원래 다이어트는 1년 365일 한다잖아요 
어짜피 먹고 후회할거 후회 쪼금 덜하려고 저는 먹고있답니다❣️

38. 달달하고 맛있어요.계속 먹고싶은 맛이에요.

작성자 : 이*현
작성일 : 2020.01.02

친절하신 쿠팽맨님이 사무실까지 안전하게 배송해주셨구요.
장이 좋지않아서 유산균을 항상 섭취하는 편입니다.
매번 알약을 섭취해왔지만 가루로된거는 처음입니다.
우선 가루가 너무 맛있어요.달짝지근?우유맛?비슷하구요.
맛있어서 계속먹고 싶은 맛이에요.
하루 한포면 충분하다고 하더라구요.
재구매의사 충분히 있습니다.

39. 제목없음

작성자 : 김*름
작성일 : 2019.04.21

가격 9,370원

아직 복용전이라 효과는 모르겠어요~
아무튼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6개씩 소포장 되어있어 좋네요!

40. 혈관청소.유익균먹이! 꼭 챙겨먹자구요

작성자 : 고*희
작성일 : 2019.11.29

일단 장은 제2의 뇌라는 건 모두 아시고 계실텐데요.

장의 유익균과 유해균의 비율에 따라 다이어트의 성과도 달라진다더군요.
유익균:유해균의  이상적인 비률이 8:2래요.
그럼 우리 흔히 하는 소리로  아무리 먹어도 살 안찌는 그런 체질이 되는거더라구요.
그래서 뚱보세균잡는 광고도 많이 나오나봐요.
완전 부럽!

또 건강다큐를 봤더니 유럽사람들은
프로바이오틱스를 샐러드에도 물에도 타서 마시더라구요.
약처럼이 아니라 음식처럼요
혈관속의 찌꺼기를 녹여준대요. 다큐 소제목이 막히면 뻥 터져요였어요 윽~~~~

1박스안에 6개입5봉 들어있어요
우리도 잘 챙겨먹고 혈관도 깨끗해지자구요.

쿠팡에서 확인

41. 제목없음

작성자 : 조*희
작성일 : 2019.05.28

변비 상태 : 본인의 변비 증상은 지난 28년 동안 변하지 않고 있었으며
한번 변을 보면 보통은 팔뚝만한 굵기로 변기를 막기 일쑤 였음.
길게는 최대 2주동안 변비로 인해 변을 느끼지 못하였고
짧게는 5일에서 일주일. 또한 병원에서 다이어트 약을 처방 받으며
변비약을 수년간 처방받으므로 더이상 들지 않을 시기에도 
여전히 더 강력한 변비약을 처방 받았고 뿐만 아니라
시중에 처방 없이 받을수 있는 변비약을 수차례 먹었으나
효과는 거의 없어서 삼일에 한번 정도 변을 볼 수 있었음.



후기 : 두통째 시켜먹고 있으며 처음 1~2주는 프로바이오와 같이 하루에 서너포 많게는 일곱개 다 먹은 적도 있음. 그러나 꾸준히 먹어도 매일 변은 나오지 않았음. 


느낀점 : 더 효과 좋은 방법으로는 무설탕 요거트 큰것을 사서 (400ml) 거기에 프락토 올리고당(요리할때 쓰는 것. 쿠팡에 프락토올리고당 치면 나옴) 을 다섯 숟가락 정도 넣고 두통정도 먹으면 모든 변이 나올 뿐만 아니라 장염 걸린 것처럼 하루에 7번은 변을 볼수 있으며
첫날에는 변이 다 나오고 4번 정도 화장실을 다녀온 후 그 이후에는 장염인가 생각할 묽은 변이 나오겠지만 이튿날에 다시 요거트 한통만 먹으면 곧 숙변의 향을 느낄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음. 그러나 위 사실은 나 처럼 악성 변비 환자에게 두통 정도 추천. 대부분 일반 수준의 변비 환자는 한통 정도가 적당.


참고 하시길. 프락토 올리고당 50~100퍼센트로 사서 몇 숟갈 먹으면 변비에 아주 좋음. 물엿같지만 그렇게 달지도 않고 좋음. 너무 넣으면 폭풍설사 가능.

변비 환자에게 추가 권장 : 물컵에 물 + 식초 두숟갈, 하루 1~3회 먹을시에 4일째 되면 변비가 없어짐. 단 끊으면 안됨.

42. 제목없음

작성자 : 이*자
작성일 : 2019.12.13

유산균을 먹다가 끊었더니 변비가 다시심해 졌습니다--, 그래서 다시 주문합니다 이제 화장실 편하게 갔다 올것만 같아요

43. 체중빠지더니 식단관리크게안해도 유지가되네요 신기했어요

작성자 : 이*서
작성일 : 2019.09.19

종근당프리바이오틱스 2번째구입했구요
유산균먹으면서  보조로 건강에도움되라고 구매했었구요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를 공복에 같이복용하는거구요
체중조절에 한달사이효과를좀봐서 더 구매하게됐어요
첨엔 다이어트식단이며운동이며 병행했었는데 저번달프리바이오틱스먹기시작하면서 일반식먹고 운동은더띄엄다닌터라 체중이좀올라올법도한데 살이조금더빠지더니 유지상태로 있드라구요 
달라진걸생각해보니 프리바이오틱스복용한거였던것같아서 
꼭 체중조절때문이아니래도사려고했던건데 덕을좀본것같아요
장건강이중요하다고 알고있어서 꾸준히 유산균복용해야하는데 
가격적인면에서 부담되며는 꾸준히 복용하는게힘들수있겠다싶어서  매달 꾸준히소비될금액생각해서 선택했구요 나름좀공부하고결정했네요  만족하면서 복용중입니다.

하나 아쉬운점은 배송상태였네용  찌그러져서와서 선물용으로는 복불복일것같아요

44. 제목없음

작성자 : 신*희
작성일 : 2020.01.13

원래 변비가 없어서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는 눈으로 확인할 수가 없네요ㅎㅎ
평소에 장이 좋지않은 편이라 유산균이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아이들도 같이 먹이고 있는데 맛있다고 자꾸 달라고해요
맛이 솜사탕을 가루로 만들어놓은 맛 같기도하고 여튼 제가 좋아하는 맛이 아니라 저는 그냥 녹여먹이기에 역해서 물을 조금 마셔서 넘기고있어요  
아이들은 달달하니 맛있나봐요ㅎㅎ
잘 먹고있고 꾸준히 먹을 생각이에요

45. 제목없음

작성자 : 이*리
작성일 : 2019.06.18

하얀가루로 되어있고 맛은 분유와 프림중간맛?ㅋㅋㅋ
맛있어요~유산균보다는 양이 많아요 
락토*먹고있는데 먹어도 별효과를 몰랐어요
유산균먹이도 중요하다해서 한번 먹어보려고 주문했는데 먹고나서는 그다지 장실에 오래앉아있지않아도 되고 같은시간에 장실을 잘가니까 배가 편안해요~신랑도 효과가 있더라구요
락토*이랑 이거랑 두개 하루에 한번씩 신랑줬는데 장실냄새가 다르더라구요 꾸준히 꼭 계속 먹여야겠어요ㅋㅋㅋ

46. 장건강을 위해

작성자 : 서*화
작성일 : 2020.01.11

로켓배송상품이라 다음날 상품 바로 받았어요
한포 먹어봤는데 올리고당제품이라 그런지 엄청나게 다네요
단 거 싫어하는 사람한테는 딱히...
입자가 굵다는 후기가 있던데 조금 굵긴한데 입안에 약간 달라 붙어도 금방녹더라구요.
장건강에 좋기를 바라며
효과가 어떤지는 꾸준히 먹어봐야겠죠
2박스 구입해서 2달 후에 또 주문하러 올게요
많이 파세요

47. 제목없음

작성자 : 박*민
작성일 : 2019.12.22

다이어트 중이에요 전에도 다이어트하면 먹는양이 현저히 줄어서 화장실 가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종근당에서 나오는 락토핏 먹고있는데도 그닥 효과를 못봐서 반신반의로 프리바이오틱스도 한번 먹어보자하고 구매했는데 요즘 제가 먹는 양을 보면 화장실간다는게 참 힘들거란걸 알고있는데도 이거랑 락토핏 먹고 매일매일 가고있다는게 정말 신기합니다 ㅠㅠㅠ 완전  스무스하게 성공하진 않지만 이거 먹은 후로 힘겹지만 늘 성공은 하고있어요 전 정말 만족해요 예전에 다이어트할땐 화장실간다는게 너무 힘들었고 관장약을 사용해야만 갔었던터라... 계속 구매해서 먹을거에요!!!!

48. 제목없음

작성자 : 강*희
작성일 : 2020.01.14

종근당 락토핏이랑 같이 챙겨먹는고있어용

같이먹으면 좋다고하길랭ㅎㅎ...

맛은 우왕 맛있다~~이런거보단 음 괜찮넹 이런생각으로 먹었었는데 이번에 아는동생도 주문시켜서 먹었는데 맛없다구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괜찮게 먹고있어서 사람마다 차이는 있을수도 있는거같아용 ㅜㅜ 약간 블루베리맛 살짝 난다할까요..?

몇통째 재구매중이라서 다음번에 살때는 여러통 묶인걸로 살려구용~

49. 건강해지는 느낌으로 계속먹어요

작성자 : 배*정
작성일 : 2019.07.09

늘 먹던제품이라 계속 먹는중입니다
특별히  몸이 너무 좋아졌어라고 느낀다기보다 
몸에 큰 불편함이 없는게 좋은징조라 생각하는 쪽이라...
한포씩 포장되어있어 먹기도편하고 맛도부담스럽지않아요

다만 배송은박스에 넣어보내주세요
내용물과 상관은없다하더라도 뜯어보니 기분이 그렇게 좋지는 않군요

50. 굿~ 추천합니다

작성자 : 연두부
작성일 : 2019.05.20

제가 평소 위가약해서 어떤약이든 식후바로 약을먹습니다 기존먹던  좋다는 유산균제품들은 섭취할땐 빈속에먹어도 아무런 느낌도없어서 이번에 상품평이좋아서 주문을해서  종근당유산균을 받자마자 빈속에먹었더니 갑자기 울렁거리며 메스껍고 트림만나오다가 토했습니다
그런데 놀란건 기존에 가스도마니차고 속시원히 가스던 변이던 시원하게 못해서 늘  배가 묵직하고 잠자기전에도 답답해서 한참 왔다갔다하다잠들곤했는데 효과를바로봤습니다
효과는좋은데 계속 메스꺼린증상도 같이오면 곤혹을치룰거같아 고민하다 종근당소비자상담센터에 문의를했더니 위가염증있거나 약하거나 예민한분들은 그런증상이있을거라고 식후에바로드시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내일은 식사후먹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효과가너무좋아서 평소 같은증상있는분들 4분한테 드렸더니 1분은 위가 묵직하며 트림만나온다하고 2분은 아무증상이없고 1분은 속쓰리며 화장실바로갔다더라고요  일단 식후에먹어보고 다시올려볼께요~~
♡확실한건 기존에 유명한  유산균제품들은 효과를못봤는데 이제품은 바로효과를봤다는점입니다 늘 불편하게 화장실을갔던게 편하게 봤다는거예요~~~ㅎㅎ
※식후바로먹으니 메스껍지않아요~

쿠팡에서 확인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