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닥이

메디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 핸드크림 5종 세트 + 쇼핑백 [5,310원] 본문

기타/베스트상품 리뷰 모아보기

메디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 핸드크림 5종 세트 + 쇼핑백 [5,310원]

알라이또 2020. 1. 21. 08:08
반응형

쿠팡에서 확인

리뷰 ( 총8082개 / 총 만족도 : 90%)

1. 부담없는 선물로 굿굿

작성자 : 보은203010
작성일 : 2020.01.17

겨울에 손이 많이 터서 제가 쓰려고 핸드크림을 찾아보던 중에
이 제품 구성이 좋아보이고 패키지가 예뻐서 
가까운 지인 선물용으로 좀더 구매했어요.

■가격
2개이상 사시는 분은 1개보다 2개 세트가 개당 저렴했다는 사실.
한개는 5300원대
두개세트의 개당 가격대는 4600원대 였어요.

2020.1.16. 주문,
2020.1. 17.배송완료.
2022.12.11. 유통기한 이었습니다.

저는 2개세트 2개 총 4개를 주문했는데
이 선물세트 배송이 비닐에 와서 깜짝 놀랐어요
봉지 뜯으니까 하나는 괜찮은데 사진 보시면 하나가 상태가 우려스러웠는데, 저 하얀색 상자자체가 선물세트 보호용이라서 그나마 다행히도 3개는 멀쩡했어요.
아무래도 사진으로 보기보다 직접보면
겉에 보호상자가 좀 심하게 터져서 ㅜㅜ...지못미ㅜㅜ
그래도 안에 내용물인 본 제품인 선물상자는 아주 조금 끝에 뜯긴(?) 자국만 있어서 그걸 제가 쓰려고요. 

핸드크림은 열어보시면 캡이 있어요.
저는 제가 쓸 용도로 마침 다 뜯어볼 수 있어서 후기 남겨볼게요.

■ 향
개인적으로 제가 느끼기에, 향이 강한 순서대로

●라벤더 보라색
●피오블라썸 진분홍
●로즈힙 노랑
●릴리  
●로투스 연분홍

그래도 록*땅 쉐어버터 같은 오래가는 향은 아니고
데*테르 퍼퓸 핸드크림 같은 향이 살짝 났다가 사라지는 정도인 것 같아요. 핸드크림은 사실 비싼거도 좋지만, 자주자주  발라야 효과가 있으니까요. 향에 대한 제 생각을 써볼게요 

-라벤더: 향이 없어진다해도 처음 바를때 이게 젤 강해요. 라벤더 차향보다는 약간 남자 화장품 냄새? 그래도 전 어차피 한 십분 있다 향이 사라졌어요. 잔향이 라벤더 끝물향이라 오히려 낫네요. 

-피오니블라썸: 이건 그냥 꽃다발냄새가 진하게 나네요. 역시 잔향은 코 대봐야 날 정도입니다. 확 퍼졌다가 사라지는 느낌이에요

-로즈힙: 요거 다른분들께 평이 좋던데요. 저는 잘 모르겠어요. 개인적으로 허브티를 자주 애용하는데 로즈힙이라기보단 시중에 있는 베이비파우더향? 

-릴리: 얘는 백합냄새나요 바르는 순간에만,  근데 마지막 향이 로즈힙이랑 비슷해지는 느낌이 있네요

-로투스: 연꽃차도 즐겨마시는 사람으로, 이건 바르는 순간 연꽃향이라기보다는 오이향 섞인 시원한 향이 나요.
잔향에서는 살짝 연꽃향이 나네요. 

■발림성
이런 플라스틱 튜브가 원래 내용물조절이 잘 안돼요..
짤 때 꽉 누르시면 주욱 나오는데 핸드크림 생각보다 많이 묽지는 않네요. 약간 얇게 발라도 번들거림 있어서 아마 기름져보인다는 분이 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제품도 마찬가지지만 핸드크림은 물 묻은 손 닦고나서 바로 발라야 보습이 잘 된답니다.
바른 후 물로만 몆번 씻어내면 잘 씻어지진 않아요ㅋ
발랐던 손과 안 발랐던 손이 물로만 씻고 났을때 부드러운 정도도 다릅니다. 확실히 크림 바른 손이 더 부드러워요.

♡♡♡♡♡♡♡♡♡♡♡
개인적으로 배송만 잘 오면
선물로 줘도 나쁘지 않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오히려 여러사람에게 나눔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향도 처음에나 강하지 나중엔 잔향이 은은해서 저는 오히려 이부분이 좋아요.
향이 강하게 오래 남는다는 것은 그만큼 뭘 많이 넣었다는 뜻이라서 저는 선호하지 않거든요.은은하게 남는게 더 좋네요.

부담없는 선물로 추천합니다

2. 믿을 수 없을 만큼의 저렴한 가격! 가격대비 굿굿!

작성자 : 집노예도비
작성일 : 2019.10.31

메디플라워 핸드크림

담배를 펴서 그런지 손을 자주 씻는게 습관이 돼서 핸드크림도 굉장히 자주 바르는 편이에요.

핸드크림을 자주 바르다보니 아주 꾸덕하고 보습력이 강한 제품보다는 4계절 내내 쓸 수 있고,

약간 가볍게 발리면서 흡수력이 빠른 제품을 선호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메디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이라는 핸드크림이고 5가지 향이 하나씩 들어있는 제품이네요!

향기는

로투스 블룸/피오니블라썸/로즈힙/라벤더플로랄/화이트릴리에요!

배송은 택배박스가 아닌 비닐봉투에 와서 오다가 어디 구겨지거나 하지는 않았나 걱정이 됐었어요.

그래서 뜯자마자 바로 확인을 했는데

쇼핑백안에 제품이 한 번 더 담겨있더라구요.

박스 개봉불가 씰이 붙어있지는 않아서 그런지 박스가 열려있었지만 이렇게 2중 포장을 해서 받으니 핸드크림이 다 뿔뿔이 흩어지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맨 처음 바를때는 살짝 오일리한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그와 상반되게 금방 흡수되는 제형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향기는 너무 개인취향이라 길게 말하기는 좀 그렇지만, 전체적으로 플로럴 느낌이 강했고 꽃향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인생향기"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가격도 매우 저렴한 편이어서 하나에 천원정도씩? 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그 가격을 생각했을 때 굉장히 좋은 퀄리티라고 생각해요.

소듐 하이알루로네이트(=히알루론산), 베타글루칸, 병풀추출물, 마카다미아씨오일, 시어버터 등등 보습에 좋은 성분들이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성분면에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선물용으로 주기에는 살짝 저렴해 보이는 느낌이 없잖아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고

본인이 그냥 향기별로 하나씩 쓰는 맛에 구매하기는 좋을 것 같아요 ^^

3. 제가 딱 원했던 핸드 크림이네요~

작성자 : 노란잠수함
작성일 : 2019.09.16

우연히 메디플라워 핸드크림을 봤어요~
일단 가격에 깜짝 놀라서
이게 뭐지?? 했네요~

다섯개에 오천이라니...
너무 저렴해서 별론가??
생각을 했는데..
일단 포장 컬러도 너무 예쁘고
가격도 너무 착하고 로켓 배송이라
일단 주문했어요~
마음에 안들면 안쓰면 되니까~ ㅎㅎ

다음날 다른 로켓배송 제품들과 같이 잘 받았고요~
받아서 보니 사이즈도 참 좋네요~
너무 크면 쓰다가 질리고
너무 작으면 건 좀 그렇고~
여러개니까
가방에 하나, 집에서, 직장에도 두고
막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일단 명절 연휴동안 화이트 릴리 (연하늘색)를
사용해 봤어요~
전 설겆이 할때 고무장갑을 잘 사용하지 않거든요~
그래서인지 어느날 부터 손이 건조하고
거칠어 지는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손도 좀 자주 닦는 편이라서..

그래서 작년부터는 신경써서 핸드크림을 바르고 있어요~
핸드크림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
제가 원하는 건.. 적당히 번들거렸다가 금방 스며드는
크림을 선호해요~
어떤 제품은 너무 번들거려서 한참을 비비고
두드려야 스미는 제품도 있고
어떤 제품은 바르자 마자 말라 버리는 제품도 있으니까요~

일단 화이트 릴리 크림은 바를때 손등과 손바닥이 
잠깐 적당히 번들거렸다가 손에 금방 스며서
미끄덩 거리는 느낌이 없어서 좋고요~
촉촉하게 스민 촉감이 참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은은한 향이 아주 굿~!!

우왕~ 제가 찾던 그런 핸드크림이 바로 이것이었네요~
물론 아주 제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갯수도 많고 가격도 착하니까
아끼지 않고 마구마구 써야 겠어요~ ㅎㅎ

그리고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거 같아요~
부담스럽지 않게 가볍게 선물해야 할 분들이 있으면
메디플라워 핸드크림이 좋은 거 같아요~

저도 이제 알았으니..
필요하면 구매해서 선물 해봐야겠어요~

4. 사무실 건조하신 분들께 강추합니다!

작성자 : 이*현
작성일 : 2018.10.25

배송 : 로켓배송(2일)
가격 : 5,130원

다섯개에 오천원좀 넘으니까 개당 천원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우선 배송은 사는 지역이 외진 곳이라 한진택배로 2일 걸려서 받았습니다.
사무실에서 일하는데 사무실이 9월부터 춥고 건조해져서 핸드크림 많이 들어있는 것으로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핸드크림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해서 값 싸고 양 많은걸 주로 사서 썼거든요.
비싼건 아니지만 이것보다 좀더 비싼 상품도 몇번 써봤는데 차라리 싼걸 많이사서 더 자주 바르는게 좋겠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옆자리 언니가 바르는 핸드크림 좋은것 같아서 가격알아보니 너무싸길래 구매했어요~
일반 로드샷에서는 30g짜리 핸드크림을 3~4천원 받던데 가격만 더 비쌀뿐 이거랑 다를바 없더라구요.
개당 천원정도 하는 싸구려 핸드크림은 바른지 10분도 안돼서 손이 푸석해지고 향도 다 날아갔거든요?
근데 이건 화장실 갔다올때만 손씻고 발랐는데 전혀 건조한 느낌이 없어요!
그렇다고 손에 유수분이 가득하다! 이런건 아니지만 딱 종이, 키보드에 묻지 않고 잘 스며들어 보습이 되는정도라고 할수있겠네요!
우선 같은 가격대 핸드크림에 비해서는 엄청 좋아요. 보습력도 예상보다 더 좋고 무엇보다 향을 중요시 하는데 역하지 않고 은은하게 향기롭네요.
겨울에 바르기엔 보습력이 좀 떨어질 수 있지만 겨울은 원래 핸드밤을 발라도 손이 트는 날씨니까... 이만하면 굳이죠
총 다섯가지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재형, 색깔, 보습력은 다 똑같고 향만 달라요.,
연분홍색과 하늘색 핸드크림은 향이 아주 은은하게 나고
진분홍색과 보라색, 노란색 핸드크림은 두 제품보다는 향이 좀 진해요. 그래도 1분 정도 지나면 은은하게 향기나는 정도입니다.


향 만족도 순위
1위 로투스 블룸 (연분홍색)
이름모를 꽃에 코박고 맡았을때 나는 약한 꽃향기가 나요 ㅋㅋㅋㅋ 무슨냄새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이런느낌? 
2위 피오니 블로썸 (진분홍색)
꽃밭에 가면 바람불때 확 풍기는 꽃냄새 ㅋㅋㅋㅋㅋㅋ 이렇게밖에 설명을...ㅠ
3위 화이트 릴리(하늘색) 
어디선가 맡아본 색인데 피죤인지 쉐리인지 섬유유연제 흰색이랑 향이 비슷해요! 이불에서 나는 은은한 피죤냄새 같아요 ㅋㅋ
4위 로즈힙(노란색)
약간 꽃냄새+베이비파우더냄새! 원래 베이비파우더 향 별로 안 좋아하는데 향이 약해서 그런지 이건 좋더라구요~베이비 파우더 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5위 라벤더 프로럴(보라색)
약한 라벤더향+알수없는 잡꽃냄새? 인위적인 라벤더향에 머리아팠던 적이 많아서 라벤더 향에 대한 안좋은 인식이 있어요 ㅋㅋㅋㅋ다행히 향이 강하지 않고 약해서 다행이네요!
알고 있던 라벤더향이 아닌 꽃이 섞인 냄새라서 저는 오히려 좋았어요!
다섯가지 중에 제 나름의 순위를 매긴것 뿐이고 싫은 냄새는 없었어요!

도착했을때 포장 상태는 쇼핑백과 본품이 겉박스에 또 한번 포장되어 옵니다!
받았을때 쿠팡포장박스랑 겉박스가 좀 젖어 있어서 약간짜증났는데 본품에는 이상 없더라구요~

5. 가성비 좋네요. 여성분들한테 굿

작성자 : 최*희
작성일 : 2018.10.20

[상세스팩]

피부타입 : 모든 피부
타입 : 크림
내용물 : 50g x 5 EA, 선물용 포장 백 1 EA
원산지 : 대한민국
제조판매 : (주)리얼코스 / (주)메디플라워


[사용후기]

1. 배송 & 포장
- 로켓 배송이라 밤12시 이전까지만 결제완료하면 다음날 받을 수 있음.
- 포장은 무난한편인데, 그래도 조금 아쉽네요. 택배 기사님께서 충격을 많이주면 살짝 훼손될 수 있어요.
- 저는 그래도 안전하게 왔네요.

2. 가격
- 5,320원

3. 유통기한
- 2021. 09. 06일 까지 제품이네요. 개봉하는순간 1년 이내 사용하라네요.
- 제조일자가 안 보이네요. 헬조선...장점은 부각, 단점은 은폐...

4. 향
- 여성들이 좋아할 향
-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바르고 싶은 향으로 사용하시면 좋아보이네요.

6. 이런분들에게 추천
- 가성비로 구매할거면 좋아요. 선물용도 괜찮고요. 1개 구매하면...이번 겨울은 충분히 커버될 듯 합니다.
- 여러가지 향을 번갈아가면서 이용하고 싶은분들께 추천합니다.
- 지인에게 선물용으로도 괜찮아 보입니다. 색깔, 패키지 마음에 다 들어요.

기타 : 아주 중요......
- 5개이상 구매분들은 여기말고 본사에서 구매를 추천드려요. 
5개 구매시 1개가 무료며 배송비도 무료네요. 쇼핑백도 주는것도 동일하고요.

(도움이 되셨으면 도움버튼 눌러주시고 도움이 안되셨으면 안눌러 주셔도 됩니다.)

6. "자주 손닿는곳에 두고쓰기좋은 착한가격 핸드크림"

작성자 : SheShoe
작성일 : 2017.12.12

쿠팡매니아 윤맥이에요:)♡
나이가들면서 체질이 바껴서 그런지
손이 많이 건조해지고 또 손이 찬물에 한번 닿으면
손등이 트는거에요~! 이럴 땐 역시.... 핸드크림이 필수죠
저는 개인적으로 순한 향을 좋아해서 꽃그림을 보고
향이 은은할 것 같아 메디플라워꺼 구매했어요~
일터에든, 가방에든, 집에든
제가 손이 자주닿는 곳들에 놔두려고 샀어요!!
2개는 필요할 만한 친구에게 선물했답니다 :)


✔ 상 품 후 기 ✔
• 가       격 : 5,450원 (5개 1세트 : 1개당 1,090원)
• 상       품 : 메디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 핸드크림 (5종 1세트)
• 배       송 : 로켓배송♡ (주문바로 다음날 도착)
• 착용후기 : 선물하기도 좋아요~!! 케이스도 종이백도
                    디자인 너무 예쁘고 포장도 잘되어있네요!
                    부담 없는 가격에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핸드크림.
                    라벤더향 빼고는 다 맡아봤는데 베이스는
                    존슨즈베이비 처럼 애기향이 깔려있고
                    추가적으로 꽃향을 가미한 느낌이에요~
                    향은 은은하나, 소량으로 바를땐 몰랐는데
                    듬뿍 바르니까 향이 짙네요!!



• 유분기가 있는데 끈적이는 느낌은 아니여서 괜찮네요^^
  디자인도 여성스럽고 좋아요~!


*** 상품구매자분들의 구매평이 제게 많은 도움이 되듯이
       또 다른 구매자님들께서도 구매전 고민되실때
       제 구매평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만족되는 구매되시길♥

7. 가성비

작성자 : 박*
작성일 : 2019.01.08

겨울이라 그런지 손이 많이 건조해져서 핸드크림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후기도 좋은데 저렴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배송이 정말 빠르게 와서 놀랐는데 내용 구성때문에 한 번 더 놀란 것 같아요
선물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분홍색 쇼핑백이 같이 오더라구요 저는 이점이 참 괜찮았습니당!

✔️한손에 딱 잡히는 크기이고요
구성은 
✅화이트 릴리 (백합 추출물)

✅로투스 블룸 (라임향. 연꽃 추출물)

✅피오니 블로썸 (작약꽃 추출물)

✅로즈힙 (로즈힙꽃 추출물)

✅라벤더 (라벤더 허브향. 라벤더워터 첨가)

이렇게 다섯가지에요~
화이트릴리는 향이 너무 좋다고 저희 딸이 쓰고 있구요

저는 로즈힙 사용하고 있는데 다섯개 중에 제일 은은한 향인 것 같아요~ 만족합니다
✔️피오니랑 로투스 블룸도 좋은향기인데

✔️개인적으로 ‼️라벤더는 허브향이 더 강하고 시원한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약간 묽은 쪽에 속하는데 흘러내리는 정도가 아니라서 발림성이 딱 좋구요
✔️바로 촉촉해지는데 손이 끈적거리지 않아서 다른 일 하기도 정말 편리합니다‼️

다섯개라서 오래두고 사용할 것 같은데 다음에 또 핸드크림을 구매하게 되면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될 것 같네요

8. 부담없는 가격으로 선물하기 좋아요

작성자 : 한보리
작성일 : 2017.05.16

• 주문일 : 2017. 5. 11.

• 구매금액 : 5,700원

• 업체명: 메디플라워

• 분류 : 더 시크릿 가든 핸드크림 세트

• 용량: 50g*5

• 도착일 : 2017. 5. 12.

• 로켓배송




• 구매후기
스승의날 선물하려고 구매했어요. 
학교나 유치원 선생님 선물은 못하게 되어 있는데
집에 오시는 선생님 드리려고
부담없는 가격을 찾다가 만난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예전에 구매해서
직원들에게 하나씩 선물해 본적이 있어요

박스를 열고 하나씩 고르라고 하나
무엇을 고를까 다들 고민하면서
골라쓰는 재미가 있어요.

다섯가지 제품이 향이 다 다르지만
제가 써본 제품은 향이 괜찮았어요 
보습력은 보통 정도 인거 같아요. 

5,700원이라는 가격에
핸드크림이 5개.
그리고 포장용 박스와 
손잡이가 있는 종이백까지 같이 배송이 되어서 
선물하기 딱 좋은 제품이네요. 

전용 쇼핑백까지 같이 있어서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가격만큼 저렴해 보이지 않게 선물 할 수 있는거 같아요. 

성분도 자연친화적인 성분들로
만들어졌다고 하니 더 마음에 드네요

하나 구매해서 지인들과 나누어 써도 좋답니다

9. 보통핸드크림과 다르지않아요.가격은 출륭합니다

작성자 : 날아라엄마
작성일 : 2019.02.15

2019.1.27일구매했고 15일정도 사용해보았습니다.
유통기한은 모두 2021.11.27 일까지네요.
제가 이상품을 구매한이유는 주부이다보니 물 만지는 일이 많고 손이 많이 건조해져서 핸드크림 검색중 가격에 놀라
구매했습니다.



향의 세기는  너무 과하지않은정도.
다른향은 그냥 그렇고 
저는 로즈힙과 라벤더 향기가 가장 좋으네요^^
향에 대한 선호도는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아주 세련된 향은 아닌것같아요ㅡ

도포감은 사진에서 보다시피 너무 묽지않게 적당한편이고
잘펴발라지는 질감입니다.
흡수가 빠른편이고 약간의 유분기가 느껴지구요
하얗게 거칠던 피부가 바로 없어지네요.
제가 워낙 건조피부라 그런지 끈적임은 전혀 없었습니다.


제생각에 일단 가격대비 성능면에서는 손색없는
제품인것같구요.
5종이라 원하는 향기로 언제든 선택해서 쓰는 즐거움도 있는것 같아요.

10. 꽃향이 좋고 수분감이 좋으며 자극없이 순합니다

작성자 : Dubia
작성일 : 2018.09.26

핸드크림은 주로 쿠팡에서 상품후기가 좋은것을 골라서 구매하여 사용중인데 이번에는 요아이가 
당첨이 되었습니다^^ 

*라벤더향,릴리화이트,로투스,로즈힙,피오니블로썸*

상품 5종이 한 세트 입니다~ (수량이 푸짐푸짐해요^^)

⚘메디 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제품은 
첫구매에 첫음 사용인데 가격도 부담없어서 좋고 
딸이 둘이나 있는 우리집엔 갯수가 넉넉해서 
너무 맘에 드네요 

세트 5종인데 한종류가 아니라 
각기 다른 종류라서 맘에드는 구성 입니다 

좋아하는 꽃향을 골라서 각자 바르면 될것 같아요 

용기는 튜부형이라서 사용하기 편하고요 
타입은 크림인데 묽은게 아니라 
좀 꾸덕하니 그런 느낌을 줍니다 

진주알 크기로 짜내어 곱게 펴서바르면 
손등이 촉촉하니 금새 매끄러워 지네요 

향도좋으면서 수분감도 오래 지속되고 
자극없이 순한듯해서 다 사용후에는 
같은제품으로 재구매 할것 같습니다 

완전 맘에 쏘옥~들어요^^

쿠팡에서 확인

11. 제목없음

작성자 : 황리뷰
작성일 : 2017.01.25

손바닥 미끄덩 거리는게 싫어서 핸드크림 사용을 잘 안하는데 
올겨울은 갑작스레 추워진것도있고
직업특성상 의류를 자주만져서 손을 자주 씻다보니 
금방 건조해져서 갈라지고, 하얗게 일어나더라구요. 
여자손이 너무 흉해서 핸드크림 하나 사야겠다싶었는데 
유명한브랜드?껀 쪼꼬미용량임에도 불구하고 만원돈이고 ...
걍 싼거사야지 하고 쿠팡 검색했는데 역시나!!ㅋㅋ실망시키는법없는 쿠팡. 

들어본적없는 브랜드이긴 한데요 구성이 찰지네요. 
선물용으로 손색없을것같구요. 향기별로 종류도 알차네요. 
사치스럽게 써도 올겨울은 거뜬할것같습니다!

보습력이 최고다할정도는 아니지만 흡수는빨라서 만족하구요
향도 역하지않고 좋으네요. 다만 향이 빨리날아간다는점.
핸드크림에 좋지않은 성분이 첨가?되어있다고 주워들었는데 
후기에 딱히 그런 나쁜말들은 없는것으로보아 사용하기 무난한 제품 인것같아요!

가성비 나름 괜찮은것같아서 만족스럽네요 ^^

12. 골라쓰는 재미가 있는 핸드크림이에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작성자 : 한보리
작성일 : 2016.12.29

선물하려고 구매했어요
핸드크림 5개 가격이 5700원이라
가격적인 부분에서 참 좋네요
같이 일하는 직원들 하나씩 나눠줬어요

종류가 5개 이다보니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다같이 하나씩 고르다보니 뭐고를까 하며 고민하고 
열어서 향은 어떨까 궁금해하는
뽑기 재미가 있네요.

향이 약간 강한것도 있고
은은한 것도 있었어요.
각각 다 써보지 않아서 알 수는 없지만
하나 발라보니 나쁘지 않았어요
끈적임이 심하지 않았고
보습력이 뛰어나진 않지만 촉촉하네요.
가격대비 좋은 상품 같아요
박스에 가지런히 포장되어서
종이백까지 같이 배송된답니다
종이백에 담아서 그대로 선물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부담없는 가격의 선물을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핸드크림이 5개나 들어있어서
저렴한 느낌도 안나요.
핑크빛으로 종이백도 예쁘네요

13. 부담없는 가격으로 선물하기 좋아요

작성자 : 한보리
작성일 : 2017.05.15

• 주문일 : 2017. 5. 10.

• 구매금액 : 5,700원

• 업체명: 메디플라워

• 분류 : 더 시크릿 가든 핸드크림 세트

• 용량: 50g*5

• 도착일 : 2017. 5. 11.

• 로켓배송




• 구매후기
스승의날 선물하려고 구매했어요. 
학교나 유치원 선생님 선물은 못하게 되어 있는데
집에 오시는 선생님 드리려고
부담없는 가격을 찾다가 만난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예전에 구매해서
직원들에게 하나씩 선물해 본적이 있어요

박스를 열고 하나씩 고르라고 하나
무엇을 고를까 다들 고민하면서
골라쓰는 재미가 있어요.

다섯가지 제품이 향이 다 다르지만
제가 써본 제품은 향이 괜찮았어요 
보습력은 보통 정도 인거 같아요. 

5,700원이라는 가격에
핸드크림이 5개.
그리고 포장용 박스와 
손잡이가 있는 종이백까지 같이 배송이 되어서 
선물하기 딱 좋은 제품이네요. 

몇개 더 주문할 생각입니다.

14. 봄향기가 듬뿍당긴 핸드크림

작성자 : 김소원
작성일 : 2019.11.22

요새 귀찮기도하고 깜빡하기도해서 손씻고 혹은 설거지하고
핸드크림을 안발랐더니 손이 꺼끌꺼끌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집에 있는건 용량들이 커서, 가방안에 넣고다니면서 바를 사이즈의 핸드크림을
찾았는데... 시어버터 많다고, 메이커값에, 외국물먹은 제품들은
가격이 ㅎㄷㄷㄷ
솔직히 핸드크림이나 선크림은 성분좋은 제품도 중요하지만
자주자주 잘발라주는게 더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뚜껑부분으로 세워놓을수도 있고, 손안에 들어오는 사이즈 핸드크림 중
가성비 대비해서 골랐습니다.
포장이 잘되어서 왔어요.
박스안에 케이스랑 별도 쇼핑백까지~~

총 5개인데 향기 맡아보려했는데... 구멍이 은색마개로 막혀있어서ㅎㅎㅎ
화이트 릴리, 라벤더 플로럴, 로즈힙, 피오니 블로썸, 로투스 블룸 이렇게 되어있어요.
이중 제가 라벤더를 좋아하기도하고, 보라색을 좋아하기도해서 그걸 먼저 쓰기로!!!
라벤더향이 기대보다 괜찮네요~~~
아주 강하지않고 은은해서 더 나은것같아요.
질감은 크림상태는 보통이구요. 흡수력은 바른 후에도 그다지 끈적이지않아요.
핸드크림 겉이 은박이 아니여서 좋네요.
치약처럼 말리는형태꺼를 썼었는데 그게 은근 다써가면 사용하기가 좀...
가끔 세게 눌려서 터지는경우도 있었구요.
뚜껑부분이 맘에 특히 드네요~
가방파우치에 고정으로 픽~!!!

호기심에 피오니 블로썸도 뜯어서 냄새 맡아봤는데 여자여자향기네욧ㅎㅎㅎ
봄향기같아서 좋아요~
요건 책상위에 두고 써야겠어요!

15. 좋아요

작성자 : 호옹이호옹
작성일 : 2018.02.08

저렴하네요 ㅈㅓ렴해서 2박스 주문했습니다                        

날씨가 건조해서 같이 일하는 직원들이랑 손에 정전기가 많이 일어나 핸드크림을 알아 보던중에 상품평도 괜찮고 가격이 저렴해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배송은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도착 했구요 상품도 파손된 곳 없이 깔끔하게 도착했습니다                                             

오자마자 하나 뜯어서 손에 발라 보았는데 끈적임도 오래가지  않고 미끌거리거나 번득임이 없이 흡수가 빠르네요                          

향도 상품평 작성하는 지금 까지도 손에서 나는게 향도 오래가는 것 같습니다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아 만족합니다              

유통기한도 2020년 까지 여서 두고두고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만족합니다                                                                             

다 사용하면 재구매해서 다시 쓸 생각입니다 간만에 괜찮은 상품을 구입한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좋아요

16. 골라쓰는 재미가 있는 핸드크림입니다

작성자 : 한보리
작성일 : 2018.02.09

메디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 핸드크림 세트 입니다.

제가 선물용으로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가격적으로 부담이 없고
가격대비 상품이 괜찮기 때문입니다.

5,700원으로 5개가 들어있어서
개당 1200 원이 안되는 가격입니다.

직원 생일선물로 주문했어요.

제품이 5가지가 들어있는데
제품마다 향이 다르고
끈적임이 거의 없고
보습력도 나름 괜찮습니다.

박스가 살구빛으로 
손잡이가 있는 종이백까지 같이 들어있어서
선물하기 참 좋아요.

부담없는 가격의 선물을 찾을 때는 
이 제품을 선택합니다.

요즘같은 건조한 날씨에는 
꼭 필요한 핸드크림
제가 쓰기에도 좋고
선물하기도 좋아요.

골라쓰는 재미가 있는 핸드크림 
메디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 핸드크림 추천합니다.

17. 제목없음

작성자 : 김선기
작성일 : 2017.01.24

요새 겨울이 되니 손이 많이 트더라고요... 그래서 핸드로션을 사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꽤 저렴한 가격으로 5종의 핸드로션을 세트로 팔고 있는 것을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ㅎ

일단 용기 디자인이 산뜻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진은 파스텔 톤의 색으로 나왔는데 실제는 색이 선명합니다. 내용물은 묽지도 않고 되지도 않아 생크림같이 착 달라붙습니다. 향이 강하지 않는 것이 아쉽지만 보습력은 뛰어납니다. 한번 바르면 1~2시간 정도 유지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핸드로션을 바르면 핸드폰을 쓸 때 자국이 나서 핸드로션을 잘 쓰지 않는 편인데, 이 제품은 바르고 나면 바로 보습이 싹 되서 그런지 자국이 잘 않나는 것도 참 마음에 드네요^^ 가격도 괜찮고 지인분들께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18. 제목없음

작성자 : 김*경
작성일 : 2020.01.08

겨울엔 핸드크림이 필수죠! 평소 많이 사둬서 꼭 필요한건 아니었지만 엄청나게 세일중이고.. 배송비도 없어 바로 구매했어요^^ 2000원대로 구입했는데 가격대비 아주 잘산 것 같아요! 친구들이랑 나눠 쓰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만족합니다!

19. 선물용으로 좋아요

작성자 : 꼬부기용
작성일 : 2020.01.15

선물하려고 샀는데 낱개로 주기에도, 5개 통째로 주기에도
너무 예쁘고 가성비 짱이네요 
선물용 종이백도 세트로 들어있어서 감동입니다

20. 선물용으로 좋은 핸드크림이에요 가격대비 사용감좋아요

작성자 : 한보리
작성일 : 2017.12.28

선물하려고 구매했어요. 

여러번 구매한 제품입니다. 

포장용 종이가방이 들어있어서 
선물하기 좋아요. 

핸드크림 5개 가격이 5,600원이라
선물하는데 부담이 없어요 

구매해서 직원들과 나눠 사용해봤는데
5가지 제품이 모두 향이 달라서
골라쓰는 재미도 있답니다.

요즘 날씨가 건조해서 핸드크림을 많이 바르니
선물용으로 딱 좋은거 같아요. 

보습력이 아주 좋은건 아니지만
무난하게 사용하기 괜찮고
가격대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담없는 선물을 찾으신다면 
권해드리고 싶어요. 

종이백도 연핑크색으로 깔끔하고 고급져보여요.

쿠팡에서 확인

21. 제목없음

작성자 : 김*신
작성일 : 2017.04.26

❌후기





일단 로켓배송이라 배송은 말할껏도없이빨랐어요.



스승의날때 가정어린이집이라 어린이집선생님들이 4분계시는데 
담임만챙겨드리기그래서 그냥 레몬청이나 자몽청만 하나씩드리려고하다가

담임선생님은 그래도 2년동안 저희아이 맡아주신분인데 
그냥 똑같이 청만 드리면
제마음이 안편해서 핸드크림 선물하려고 이거주문했어요.

일단 포장이너무 상자도그렇고  분홍으로 러블리하네요 >3<♡ 개취...♡
그리고 핸드크림 용량도 꽤큰데 종류도 5가지종류라 너무좋은거같아요.

선물용이라 써보진않았지만 선물용으로 완전 추천드려요~~~~###♡3♡

22. 러블리한 패키지와 가성비가 아주 좋네요!!

작성자 : 오늘도
작성일 : 2017.02.16

선물용으로 5세트를 구매했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세트입니다.
안에 쇼핑백도 들어 있고 케이스로 포장되어있어서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네요.

선물할거라서.,
5가지 향을 모두 사용은 못해봤지만
릴리향을 개봉해서 사용해보니 향도 괜찮고
보습감도 그냥저냥 괜찮은 편이에요.

흡수도 빠르게 되는 편이고요.
제형은 되직하지도 묽지도 않은 딱 크림 제형이에요.

가격대비 저렴해보이지 않고
5가지 향과 러블리한 포장패키지까지
아주 마음에 드는 제품이에요.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
잘 사용할게요 !!

23. 저렴하고 보습력 괜찮은 핸드크림

작성자 : 이*란
작성일 : 2019.11.08

작년겨울에 사용했었는데 괜찮았던 기억이있어서 구매했네요~ 날씨가 추워지고 손이 거칠거칠 트기시작해서 로켓배송으로 검색하고 구매했네요~ 산지 얼마안된거같은데 벌써 한통 다써가요~ㅎㅎ 개인적으로  5개중에 라벤더랑 로즈 빼고 나마지 3개가 향이좋네요~  개인취향이에요~ㅎㅎ 많이짜서 쓰는편인데 끈적이지않아 좋아요!! 흡수력은 빠른편은 아니에요~ㅎㅎ

24. 제목없음

작성자 : 단풍나무5
작성일 : 2019.11.28

배송-로켓 배송

제품- 비밀의 정원에는 어떤 꽃들이 피어있을까요?

화이트 릴리, 라벤더 플로럴, 로즈 힙, 피오니
블로썸, 로투스 블룸 .

이 다섯 향의 메디플라워가 피어 있어요.

꽃 향기를 맡아보고 정원의 정취를 누리고 싶나요?

우람한 나무들이 둘려 있고, 울창한 숲에 각양 각색의 화려한 꽃들이 만발한 아름다운 정원에 들어섰다고 생각해 보세요.

에메랄드처럼 푸른 잔디를 따라 내려가면 수정같이 맑은 물이 흐르는 시내가 있고 그 주위가 잘 가꾸어져 있어요.

보기 흉한 것이라고는 하나도 없습니다.

감동받은 나머지 누가 이토록 멋진 정원을 만들었는지 물어 봅니다.

정원사는 창조주께서 모든 것을 자라게 하신다고 겸허하게 대답합니다.

당신도 그 사실을 익히 알고 있습니다.

이제 집에 와서 그 정원사의 말을 떠올리며, 손질하지 않은 뒤뜰을 바라봅니다.

뒤뜰에는 볼 만한 것은 하나도 자라지 않고 쓰레기만 쌓여 있는 데다가 빗물 때문에 하수 구멍들이 보기 흉하게 막혀 있습니다.

조금 전에 보고 온 것과 같은 정원을 갖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

그래서 정원사의 말을 단단히 믿고서 무릎을 꿇고 하느님께 간절히 기도합니다.

"뒤뜰에 아름다운 꽃들이 자라게 해주십시오 "하고. 

어떻게 될 것인가? 

물론 이루어질 리가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피부에 정원을 가꾸어 보세요.

피부가 반응을 보일것입니다.

여러분의 손등에 향기와 촉촉함을 남겨드릴 것입니다.

정말인가요?  확인해 보세요.

25. 적극 추천합니당!

작성자 : 프린스맘
작성일 : 2019.10.26

핸드크림이 급 필요해 쿠팡검색창에 검색해보니 
메디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 핸드크림이 
저렴한 가격에 나와있어 리뷰보고 바로 구입했어용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도착했구용 
파손된것 하나없이 꼼꼼하게 포장되어 안전하게 잘 
받았네용 

쿠팡맨의 친절하고 빠른배송 진심으로 감사드려용 
역시 배송은 쿠팡이 제일인듯용 

상자를 열어보니 
메디  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 핸드크림5종세트가
예쁘게 포장되어 안전하게 잘 안착해있네용 

조심스럽게 
그중 하나 진핑크 컬러의 피오니 블러썸 핸드크림을
꺼내보니

사이즈 앙증맞고 귀여운 사이즈네용

뚜껑을 열어보니

우아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의 
은은한 플로랄 향이
마음을 사로잡네용 

적당량의 메디 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 
진핑크 컬러의 피오니 블러썸 핸드크림을
손등에 짜내어 발라보니

거칠고 메말랐던 손이
촉촉하게 스며들면서
윤기나고  어여쁜 손으로 가꾸어 주네용

메디 플라워더 시크릿 가든
핸드크림5종세트여서
기분에 따라 골라쓰는 재미가 있네용 

저는 손을 자주 씻는 편인데용
물에다 씻어도  지속력이 오랫동안
유지되네용

집안일할때 저는 항상 고무장갑을 
사용하는데용
그래도 항상 제손은 거칠고 메말라
일년사계절  핸드크림없인 생활  못하는
1인이예용

핸드크림도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인데용

가격도 저렴하면서
저는 잘 스며들고 윤기나고 촉촉한
핸드크림을 선호해용

메디 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 핸드크림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잘 스며들고 윤기나고 
촉촉해서 좋았어용

앙증맞고 귀여운 사이즈에
5가지 컬러플한 색상과
그리고 사랑스러운 핑크색상의 쇼핑백이 돋보이네용

탁월한 선택이었던거 같아용 

가격도 저렴하구용 
갯수도 많구용  

일거양득이죵 

너무 
만족해용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5가지 
컬러플한 색상이 
돋보이구용

기분에 따라
골라쓰는 재미가 있네용

메디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 
피오니 블러썸 핸드크림의

우아하고 발랄한 느낌의 
은은한 플로랄 향으로 

작약꽃추출물과 베타그루칸이 
함유되어 피부보호막에 도움을 주는 

거칠고  메말랐던 손을
윤기나고 촉촉한 손으로
가꾸어 주어  좋아용

지금은 

메디 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 
핸드크림5종세트
없으면

제 인생의 
아무런 의미가 
없어용 

집에서나 
직장에서나

메디 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과

언제나
함께해용 

5가지 
컬러플한 색상이 
돋보이구용 

기분에 따라 
골라쓰는 재미가 있구용 

메디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 
피오니 블러썸 핸드크림의

우아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의 
은은한 플로랄 향으로 

작약꽃추출물과 
베타그루칸이 함유되어 
피부보호막에 도움을 주는 

거칠고 메말랐던 손을 
윤기나고 촉촉한 손으로 
가꾸어 주어 

기분까지 
해피해져용 

메디 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 핸드크림5종세트는
앞으로 저와 평생 함께할 애정템이자 인생템이 
될것 같아용 

메디 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 핸드크림5종세트를
사야할지 말지 고민되시는 분은 망설이지 마시고 
구입하세용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의 고퀄리티 제품 
만나보시기 어려울겁니다 

일단 한번 구입해보세용 

적극 추천합니당 

가까운 지인들에게 부담없이 선물해도 좋을듯용 


예전에는 너무 힘들게 살았는데 
지금은 화장용품이 너무 발달되어 
매우 편리한시대를 살고있어 다행이예용 

이렇게 편리한 시대에 살면서도 
왜그리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고 
불평불만속에서 살아왔는지 

우리 모두 행복하게 살아용 ~~

이 아름다운 세상에 태어난 것을 
가장 큰 축복으로 생각하며 

작고 소소한 일에 감사하고 

이 세상의 모든 사물을 
아름다운 시선으로 바라볼줄 알며 

나 가진만큼 만족하고 
남의것 탐하지도보지도 아니하고 

누구하나 마음 아프게 아니하고 

물흐르듯 ~~
구름가듯 ~~

그냥 
그렇게 
살아가용 ~~~우리♡

앞으로도 변함없는 메디 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 
핸드크림5종세트 사랑 꾸준히 계속 이어질것 같네용 

좋은상품 좋은가격 진심으로 감사드려용 

앞으로도 품질좋고 안전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전달될수 있기를 바랍니당 

앞으로 하시는 사업 더욱 번창하시길 바래용 

메디 플라워 더 시크릿 가든 핸드크림5종세트 ♡

감사합니당 ~♡

26. 제목없음

작성자 : 미키랑미니
작성일 : 2017.11.26

선물용으로 한세트주고 집에서도 사용하려고 두세트 주문 했답니다~

선물하기좋게 케이스에 들어 있고 쇼핑가방도 포함되어 있는 구성 이랍니다~

5개의 다른향으로 구성 되어 있는데 모두다 사용은 안해봤지만 한가지만 사용 해보니 은은한 꽃향이라 거부감도 없고 발림성도 좋답니다~

사이즈가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라 가방안에 쏙 들어가져서 외출시에도 간편하게 사용 할수 있을것 같아요~^^*

27. 선물용으로 추천 !!!

작성자 : 팡팡조하
작성일 : 2017.07.12

업무상 손을 많이 쓰다보니 자주 씻는 편이예요
아무래도 자주 씻는 만큼 손이 건조해서 핸드크림을
꼭 발라줘야해요 개인적으로 사무실에 두고
쓸려고 샀는데 정말 마음에 들어요

제가 대용량 핸드크림을 써봤는데 질리기도 하고
끝까지 다 못쓰길래 작은 사이즈를 휴대하면서
쓰는게 더 편하더라구요 가격대비 구성이 괜찮길래
구매했는데 기대보다 너무 예쁘고 만족해요

그냥 개인적으로 쓸려고 산건데 선물용으로
좋은 것 같아요 포장도 예쁘고 종이가방 까지 !!!
나중에 주변에 선물할때 생기면 구매할 의사 있어요

너무 뻑뻑하지도 너무 묽지도 않고
적당한 보습감에 많이 미끄럽거나 하지 않고 
향도 좋아요 저렴하게 구매해서 무난히 쓰기 좋은
제품이예요

저처럼 대용량은 오래 쓰기 질리고 다양한 구성으로
여러가지 향의 핸드크림을 사용하는게 좋으시다면
추천해요 가격대비 품질과 구성에 아주 만족합니다^^

28. 제목없음

작성자 : 이*희
작성일 : 2019.09.24

가성비 대박인 핸드크림
 보습력은 떨어지긴 하는데 그래도 죻아옹

29. 제목없음

작성자 : 나비아씨
작성일 : 2018.04.20

얼마 전 큰 일을 치렀는데 와주신 엄마 지인분들께 선물하려고 구매 했어요. 
오래된 모임인데 엄마 포함하여 총 9명인 모임이라 모두에게 드리려고 총 10개가 되도록 2세트 구매했습니다.
용량이 용량인만큼 그닥 크지는 않아도 휴대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입니다. 
작지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하네요.

30. 제목없음

작성자 : 윤이찬이맘
작성일 : 2019.01.15

유치원선생님 감사선물로 딱이네요~~

곧있음 유치원 종업식인데 담임선생님 말고 종일반 선생님 드릴 선물을 찾다가 발견했는데 가격도 부담스럽지않고 제품도 싼티나지 않아서 딱인거같아요~~ 
크기도 생각보다 5개모두 크고 좋네요
쇼핑백도 함께있어서 좋아요~~

쿠팡에서 확인

31. 제목없음

작성자 : 김*순
작성일 : 2019.02.07

구입 5660원~ 예전에 구입했는데 향이 다좋아서 또 구입했어요 아이들 가방에 하나씩 갖고다니고 집에서도 많이 쓰거든요 5가지에 향도 다 달라서 좋아요~케이스도 예쁘고 쇼핑백까지 넣어주셔서 저렴한 가격에 선물하기도 너무좋겠어요

32. 추천추천추천~특급칭찬해요~

작성자 : 정*현
작성일 : 2019.05.15

선물처럼 포장돼서 종이가방도 같이 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 안바랐는데. 가볍게 선물로 주는 용도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물론 제가 쓸려고 샀지만 후후.

-처음에 냄새 맡고 ㅇ0ㅇ 너무 올드패션한...구식의 냄새?인건가 하고 걱정스러웠지만 계속 바르다보니 이것도 적응돼서 좋게 느껴집니다ㅋㅋㅋㅋㅋㅋ원래 좋은 냄샌데 가격의 영향으로 색안경낀 걸수도 있어요. 

-5개 세트라서 하나 하나 깔 때마다 두쿤두쿤합니다. 이제 라벤더하고 나머지 2개(이름 기억안남 하늘색하고 부농색) 쓰는데 갠적으로 하늘색 핸드크림 냄새 취향이네요 홀홀

-양도 결코 적은 양이 아니라서ㅋㅋㅋㅋㅋㅋㅋ발에도 잘 발라요. 부담없이 쓱쓱.

 사실 엄청난 가성비충(충실할 충)이라서 핸드크림 하나 오천원 이상 넘어가면 맴이 안좋거든요. 그러던 중 도전해 본 핸드크림인데 생각보다 보습도 나쁘지 않아서 좋습니다!

-텍스처는 엄청 오일리하지않고 로션보다 좀 진득한? 엄청 산뜻하지도 오일리하지도 않는 중간 정도입니다. 

저 처럼 가성비를 사랑하고 핸드크림은 생필품처럼 사용하며(없으면 아노미상태옵니다.) 아무렇게나 쓱쓱 바르는 거 좋아하시는 분 추천.

용량도 커서 제 생각엔 이번년은 유지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유통기한이 짧다는 분(20년인가 21년?인가)도 계시던데 생필품처럼 쓰는 저한텐 충분합니다. ㅇㅇ 그럼 행복한 소비생활하시길!

아 참고로 아토피 심한 편인 피부프로불편러인데 부작용은 없었어요!

33. 겨울철 손 갈라지기전에 발라두세요

작성자 : 인홈아저씨
작성일 : 2018.12.13

남자인 제가 바르고 맡아보아도 향이 좋습니다. 

흡수력도 빠르고 다른것처럼 번들번들하거나 기름진 느낌이 안나서 좋네요.

34. 제목없음

작성자 : 은비나라
작성일 : 2019.12.25

부담없는 선물용으로 샀는데
선물하기 좋게 되있네요~
비닐에 배송된거보고 다 구겨졌겠다 했는데
이중박스로 되있더라구요~
사이즈가 손만해서 휴대하며 쓰기 편할듯 합니다~ 

건조한 겨울철 선물용으로 딱입니다 ^^

35. 제목없음

작성자 : 이*주
작성일 : 2017.02.23

어린이집 선생님 선물용으로 샀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너무 좋아요^^
지인선물하기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써보지않아서 보습과 향은 잘 모르겠지만 선물용으로는 짱짱

36. 제목없음

작성자 : 전*혜
작성일 : 2019.03.23

생각보다좋아요~ 선물하기에 딱좋네요
쇼핑백이있어서 따로 포장도필요없고 깔끔하니 좋아요

37. 싸지만 좋은제품

작성자 : 김*명
작성일 : 2018.01.28

예쁘게 박스에 잘 포장되어있내요.
내용물이 흔들리지않게 딱 꼽아져 있구요.
선물 하기에도 좋게 쇼핑백까지 ~~향기도 굿~

38. 선물용보단 본인 사용품으로 좋아용

작성자 : 날수있다
작성일 : 2020.01.15

5종류다 향 좋고 촉촉해요

이 가격이 득템했네요~


5310원에 구입.

더 살껄 그랬네요 하나에 천원꼴인데....




ㅡ종이백 넣어주샸지만 ㅡ 핸드크림 들어있는 종이박스가 찌그러져서 선물용으론 좀 그럴듯요


전 사진찍은거 이게 젤 맘에 드네요^^


향이 오래가진 않지만

은은하게 손등에 남아있는 정도에요

39. 가성비좋아요. 부담없는 선물로 굿초이스~♡

작성자 : 앙큼상큼율
작성일 : 2019.08.28

추석에 어린이집 선생님께 선물하려구 구입했어요.
김영란법 덕분에 부담없는 선물 찾다보니 성의 표시하기 좋네요
가성비 좋고 쇼핑백까지 구성이 알차네요.
비싸야 꼭. 좋은건아니란 생각에 가성비찾아 구입했습니다.

40. 제목없음

작성자 : 차*환
작성일 : 2020.01.16

가격대비 괜챦은것 같아요.
처음 겉면 박스만보고 허접하다 느꼈는데 안에 새로운박스와 포장백까지 있어 받는 사람도 좋아하네요.

쿠팡에서 확인

41. 향도 은은해서 좋고 보습력도 좋아요

작성자 : 최*은
작성일 : 2020.01.12

기대 없이 싼맛에 막 쓸려고 샀는데
가성비가 넘 좋아요
개당 천원 좀 넘는 가격인데
올리브영에서 8천원 주구 산것보다 좋아요
발림성도 부드럽게 발리고 적당한 유분감으로 인해 보습도 좋아요
촉촉함도 오래가는 편이고
회사에 들고 갔더니
다 좋다고 ㅋㅋㅋㅋㅋㅋ
다 뺏기고 2개 남았어요
언넝 쓰고 또 사야겠어오

42. 제목없음

작성자 : 이*은
작성일 : 2019.05.05

택배왔을때 다 벌려져있고 배송상태 ..ㅎ
욕나올뻔했어요 ㅋㅋ던져놓고간건지 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가 만성습진이라 핸드크림이고 크림이고
이것저것  다 써보고있는중인데요
누구한테 이걸 선물받아서 써봤었는데
향이좋기도하고 싸고 양도많아 막 바르기 좋아서 샀어요
일반 로드샵가면 이거보다 조그만게 3~4천원 하는데
그것보단 이게 가성비는 좋은거같네요.
솔직히 보습력은 별로에요 금방날아가요 끈적이진않아서 좋은데 습진피부라 그런지 심할땐 발라도 건조한느낌이 강해요.
자주 막 바르긴 좋음ㅋ
참 구매할때 가격은 5090원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향 별로 후기 남길게요

연분홍색(로투스 블룸)- 받자마자 궁금해서 뜯어서 써봤는데
진짜 개별로입니다ㅠㅠ
아저씨들이 뿌리는 향수냄새가 확 납니다..
상큼한 아저씨향..?? 갠적으로 비추요..
기대했는데 개실망..ㅋ

하늘색(화이트릴리)- 진한 베이비 파우더향나요 바르고나면 좀 진한데 시간지나면 은은하게나서 좋아요

노랑색(로즈힙)- 은은한 꽃향이 나요 이거썼을때 같이일하시는분들이 냄새좋다고 바르시고 뭐냐고묻고 사진찍어가시고 그랬어요  대부분 다 냄새좋다고했어요

보라색(라벤더 플로럴)- 그냥 딱 화장실에서 나는 냄새입니다.. 냄새도 너무진하고독해요 시간지나고나서 맡아보면 괜찮은거같기도하지만...비추합니다
엄마 하나 드리려고 색깔 골라보라고했는데 보라색 고르셔서 냄새를 모르니까  뜯어서 써봤는데 핸드크림인데 냄새가 너무 좀 그렇다고 하셔서 로즈힙 드렸어요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분홍색은 아직 안써봤고  써보고 후기 남기려했는데
냄새 맡아보기 무서워서 안뜯고있네요ㅋㅋ
종이백도 같이오고 선물용으로도 괜찮다싶었지만
냄새가별로인것들이 있어서 비추합니다 선물용인데 뜯었을때 냄새가 별로면 받는사람 ,주는사람 다 그렇잖아요

43. 제목없음

작성자 : 이*심
작성일 : 2020.01.13

별점이 너무 좋아서 샀는데 포장부터 종이가방까지 감사합니다. 잘 사용할께요~
싸이즈는 손 바닥 싸이즈 정도 되네요

44. 제품 모두 다 향이 포근하고 진하지 않아서 좋아요

작성자 : 김*희
작성일 : 2019.11.05

핸드크림의 향이 진하면 꺼려지는 것이 있어서 걱정하고 있었는데 사용해보니 5가지 향 모두 다 포근한 느낌이어서 좋아요. '포근+각각의 향'이랄까요? 선물할 건 아니지만 쇼핑백도 함께 와서 넣어보니 너무 예뻐요.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이번 가을 겨울 잘 쓸게요:)

45. 가성비 굿이예요

작성자 : 이*희
작성일 : 2019.09.09

가정어린이집 선생님들 선물로 구입했는데
일딴 상품이 깔끔하고 포장도 좋아요
가격 대비 참 좋네요

46. 예쁘고 가볍게 선물하기 좋아요

작성자 : 김*미
작성일 : 2019.09.22

생각보다 작지않고 선물하기 좋게 예쁜 쇼핑백까지 들어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47. 저렴한가격에 여럿이쓰는 제품

작성자 : 최*희
작성일 : 2019.11.18

여러번 구매해서 나눠 쓰는 제품입니다.
저렴해서 여러명이 쓸수있으니 좋네요~
향도 고를수있게 다른것들로 구성되있어서
참 좋습니다.

48. 좋아요^^

작성자 : chaxmini
작성일 : 2020.01.01

선물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작고 귀엽고. 좋아요
선물용이라 직접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49. 재구매여라

작성자 : 날수있다
작성일 : 2020.01.17

재구매 한거여여~~~~~~

향도 좋고

가격도 좋고


저는 손에 물 많이 묻혀서

늘 손이 건조해요

이거 바르니 좋드라고요

쟁여두고 오래 쓸랍니다

50. 가성비좋아요

작성자 : 김링링
작성일 : 2019.10.22

5개가 한세트이고 두세드와요 10개에요~
가을이면 손이며 발뒤꿈치며 건조해서 바르는데~ 신랑 애들 나눠주고 또 남아서 아는언니들도 나눠줬어요~

고무장갑 안끼고 설겆이해서 손이 다 일어나서 지문도 안먹어요
ㅜ ㅜ 지문이 달아져서 손에 피도 날뻔하고 쓰라려서 자주 바르려구요~

촉촉하고 향도 다양해서 좋네요~

쿠팡에서 확인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