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닥이

꿀맛나는 세상 흑돼지 양념 불고기 (냉동) [11,900원] 본문

기타/베스트상품 리뷰 모아보기

꿀맛나는 세상 흑돼지 양념 불고기 (냉동) [11,900원]

알라이또 2020. 1. 22. 01:38
반응형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리뷰 ( 총4276개 / 총 만족도 : 90%)

1. 바쁠때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으면 좋네요.

작성자 : 로또맘럽
작성일 : 2019.12.20

1. 구입 날짜: 2019/12/3
2. 구입가격 : 400g *3팩.  10900원
3. 배송 : 로켓프레쉬
             아이스팩에 꽁꽁 잘 얼려져 왔어요. 

4. 유통기한 : 2020.12.6. 넉넉합니다. 

5. 재료
  국내 제주산 흑돼지 앞다리살60% 정도 되네요. 
마늘이 중국산이라내요. ㅡㅡ 뭐 국산을 다 바랄 순 없죠! 
양념된 고기라 냉동해서 필요할 때 하나씩 꺼내 먹으면 좋을 듯 싶어요.

평소 불고기는 직접 고깃감 사다 양념도 해서 재워 해서 먹는 편인데... 요즘 일도 많고, 감기에 걸린 엄마때문에 우리 아이들이 간단히 먹게 되네요. 미안해서 할인할때 주문해서 오자마자 냉동실에 넣어두고, 
드뎌 오늘 저녁 식사로 양념불고기 해서 먹었네요. 
돼지 불고기는 간장양념하면 냄새가 나서 솔직히 먹기 거북하기도 하는데..  이건 하나도 안 나네요. 양념이 잘 된 것 같아요.  오히려 살짝 달달한 과일향이 나서 좋았아요. 

5. 요리방법
먼저 고기 해동! 
전 3팩중 두 팩꺼냈어요.  초딩, 유치원생 그리고 어른 하나 
다른 반찬과 함께 먹을테니 두 팩이면 딱 인 것 같아요. 
400g*2개니 800g이네요. 

요즘 날씨가 추워서 베란다에 자연 해동 잠깐 하거나 
따듯한 물을 흐르게 한 뒤 통째로 담궈줍니다. 

해동되는 동안 양파, 당근, 파 , 채썰고, 마늘 몇개만 다지고, 
버섯도 준비합니다. 무엇보다 당면 삶아서 준비해 둡니다.

해동된 고기 먼저 달궈진 후라이팬에 투하~
전 살짝 물을 넣어줬어요. 
국물이 자작한 불고기를 아이들이 좋아해서...
어느 정도 익으면 채소 , 달면 넣고 익힙니다. 
후추 살짝 넣어 주니 더 좋구요 . 좀 달아서 약간 느끼해질 수 있는데...매운 고추 조금 넣어주면 칼칼한 맛이 살짝 돌아도 아이들이 잘 먹어요. 

편합니다. 
고기 상태는 좋아요. 
맛있어요. 좀 달지만...
야채 같이 넣어 볶으면 금상첨화 입니다. 
바쁘고 여유가 안될 때 사서 해먹는 편도 좋을 듯 싶어요.

2. 너무 달아서 좀 당화스러웠어요

작성자 : 스타레인
작성일 : 2020.01.16

전에 미리 구매하고 어제 해먹었습니다.
400g 3팩중 1팩만 해동하고 먹었는데 2인가구라 충분히 한끼 식사용으로 부족함없이 중량 좋았습니다. 딱히 넣을 야채가 없어서 양파랑 청양고추 넣었습니다.

비계 부위 면적이 꽤 되더라구요. 비계부분을 그닥 좋아하지않아서 내심 실망스러웠지요.

맛은 달달합니다.딱 양념갈비맛인데, 좀더 단맛? 아이들은 정말 좋아할맛인데
저는 단맛을 평상시에도 썩 좋아하지않아서... 저에게는 너무 달았습니다.
먹다가 안되겠어서 저는 비계부위 도려내고 먹었고, 청양고추 듬뿍 얹어서 먹기를 잘한것 같아요.. 느끼한것보다 진짜 많이 단편에 속하기 때문에..아쉬운맛이였어요.

고기의 질은 비계부위만 빼면 괜찮았습니다.
적당히 식감도 있었고 질기지 않았습니다. 불고기처럼 좀 앏은감은 있지만, 툭툭 찢어질 만큼 많이 얇진 않아요. 

고기 사이즈들도 길쭉길쭉해서 가위로 잘라먹어야합니다. 내 취향에 맞게 잘라먹는점은
괜찮았습니다. 

아직 2팩이 남아있는데, 어찌 해먹어야 할지 고민을 해봐야겠네요..
단맛 없애기 위해 뭘 첨가해야할지.... 

애기들은 정말 좋아할맛이라, 반찬 걱정 되실때를 대비해서 쟁여두는것도 나쁘지않겠어요.
저는.. 음.. 재구매할것같긴한데, 자주는 안할거같네요 :)

3. 단,짠…. 아이 밥 반찬으로 안성마춤..☆☆☆☆☆

작성자 : 만월공주
작성일 : 2019.10.22

저녁에 내일은 뭘 먹지?하며..쿠팡 로켓프레쉬로 폭풍검색중.. 구매도,후기높은 삼품 찾다가 우연히 처음접해서.. 호기심에 하나 구매했네요.

일단 저녁에 주문.. 로켓프레쉬로 다음날 새벽 배송 안전 포장되어서 바로 받았어요.

받아서 개봉..두두두두두~~~~~
가격.. 3팩에 10,900원.. 한팩당 3,300원입니다.
일단 가격면에서 착해요.
수입 아니구 제주돼지고기.. 이 유기농마크가 뭐라고 마크에서 한번더 믿음이가는ㅎㅎㅎ
유통기한도 2020,10.15 냉동식품이라 그런지 여유롭네요.

아침상에 아이 밥 반찬으로주려고 한팩 개봉박두..
고기는 가위로 잘게 잘라주었어요. 
길쭉하게 그냥 얌념되어있어서 가위질은 필수.... 
저 나름.. 양파,당근,파.. 조금 더 추가해서 펜에서 쉐키쉐키~~
두두두둥.. 일단 비주얼은 좋았어요.
맛은.. 6살 우리 따님..입맛 까다로운신데..잘드시네요.
합격!ㅎㅎㅎ제가 먹어보니.. 달고,짜고?.... 전 염분 약하게 조리하는 편이라..제입맛에는 짭조름 했어요.
그냥..가끔 밥 반찬으로 간편식 으로 이용하기 좋은 제품인듯해요.
마트에서 고기따로 사고 양념하고..손도 많이 가고 번거로운데.. 가끔 한번 먹는데 이렇게 편하고 저렴하다니..이보다 더 좋을 순 없죠?ㅎㅎㅎ
나머지 두팩 냉동실에 고이 넣어주고..
다먹고 나면 재구매의사 백프로 입니다.
별 다섯개 ☆☆☆☆☆

4. 꿀맛 ,고기맛 ㅎ

작성자 : 럭키짱v
작성일 : 2019.09.22

주관적 솔직 후기임돠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맛있게 먹어서 또 구매했으요. 드라이 아이스 두개에 은박비닐에 은박 상자에 꼼꼼히 배송되어서 배송이야 쵝오네요. ㅎㅎ 저번엔 어려운 사람과 먹는거라 맛은 있는데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고 먹었어요.ㅋㅋㅋ그래서 오늘은 편안하게 아이들 두명과 저랑 셋이 편안하게 먹으면서 맛을 느껴봤슴돵!!!!

상온에 30분 꺼내 놓으니 어느정도 녹아서 야채들 당근 양파 넣고 고기랑 같이 넣은다음 약한불로 뚜겅 닫고 좀 기다리면 고기가 어느정도 녹아요~~마늘 두덩이 넣고 어느정도 익으면 호박을  마지막에 넣어서 센불에서 익혀주면 완성임돵~~호박 당근을 얇게 채써니 더 맛있는거 같아용 애들과 먹기에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ㅎㅎ

비계가 붙어 있는건 아이들은 잘라서 주었구요 다른 양념 하나도 추가 안했는데 간이 똭 아주 자알 맞네요~~ 심심하면서 살짝 달큰하고 싱겁지 않고 딱 먹기 좋은거 같으요~~ 그라고 원재료 보믄 그리 나쁘고 안조은 성분도 엄써여~~

어떤분은 무지 심각하게 달다고 당이 맴돌고. 설탕을 퍼먹은것처럼 달다고 ㅋㅋ  그정도로 심각하게 달진 않아요.  그정도로  달믄 안 먹겠쥬;;;누가 먹겄으여 ㅎ무슨;;;몇시간뒤에도 입에 쩍쩍 맴돌정도는 아니란 말입니다 ㅋㅋ 

어른들은 양념을 좀더 하고 청양고추 넣어서 먹으면 완죤 꿀맛임니다~유통기한이 아주 기네요 (냉동은 원래 긴건지.. 이건 잘 모르겠네요) 제주도 돼지 100프로 맞네요. ㅋ 흑돼지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뒷다리살인데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진심 추천해유~~맛있어서 두세트 쟁였는데 더 살걸 그랬네옹~ 절대 후회 안하는 맛이고 부드러워 입에서 살살 녹네여

========================================

보통 마트에선 양념고기를 팔때 야채도 좀 있고 국물이 있어서 무게를 재기 때문에 그람수가 차이가 나지요. 이 제품은 똭 고기만 있어서 정말 효율적이네요. 집에서 야채는 추가 하면 되니까요 ㅎㅎ400그람씩 3팩이라 조금씩 먹기에 좋네요 

아이들한테 매번 좋은 고기로 만들어주고 싶은맘이야 굴뚝같지만 주부님들 공감하시겠지만  현실은힘들죠. 이정도는 첨가물 많이 안 들어가서 가끔 주는건 괜찮다고 봅니다. 

인스턴트, 햄벅, 탄산이 얘보다 더 안 좋은거 아닌가요???? ㅋㅋㅋ1팩하면 성인 두명이 먹기에 조금 부족하고 두팩 해야 배부르게 먹겠으요~재구매 백퍼 완전 !!

5. 고기 구울때 냄새에 놀랐지만 담백하니 간도맞고 맛나요

작성자 : 역기든그녀
작성일 : 2019.09.25

▶️상품명
꿀맛나는 세상 흑돼지 양념불고기

▶️용량
400g×3개

▶️유효기간
2020년 09월 15일

▶️배송및 포장
로켓프레시 상품으로 주문후 담날 새벽에  아이스박스에 담겨 훼손없이 도착요~~

▶️시식후기
새벽에 배송받아  냉장고에 넣어 얼추 녹았을때 늦은 점심으로 파와 양파만 넣고 조리해 봤어요

이미  양념이 다 되어 온 조리식품이라 특별히 더 넣을 재료는 야채 정도 지만 집에 있는건 양파외엔 없기에  일부러 사러  나가기도 귀찮고 먹어보구 맛있음  다음번에 재주문시에  다른 야채넣어 먹어보면 되지 싶어서요~

우선 비닐 벗기고 냄새를 맡아봤어요
상한것 같진 않고 고기 잡내나  비린맛도 냄새론 알수 없고  유효기간은 며칠 더 남아 있으니 안심~  고기를  뒤적거리면서 용량을 보니 얇은 팩에 들어 있지만 1팩에 400 그램이 작은 양은 아니다 싶었어요~

한팩만 할까 고민하다  냉동실에 넣어둥 잊어버리고 못먹거나 유효기간이 지나 버릴듯 해서  걍~~  3팩 모두 후라이팬에 넣고 양파 왕큰것과  대파만 조금 썰어 넣어  조리해 봤어요

고기 구울때 이상하게 톡쏘는 듯한 냄새가 굉장히 거슬렸어요  그런 냄새는 조리하면서 첨 맡아보는 냄새라서 기분이 이상하니 혹!  상한것을  냉동시켜 보낸건 아닌지 의심이 들더라구요~
행여  이음식 먹고 식중독이나 두드러기라도 나면 가만 안있을거야! 하는 맘이 생기더라구요
그 톡쏘는 듯한  이상한 냄새  지금 생각해도 넘 비위 상하고 거슬리네요...

고기가 다 조리된듯하여  조심스럽게 한입 먹어보니  맛은 상하거나 잡내 비린맛 전혀 없이 짜거나  싱겁거나도 없이 간도 잘 맞고 부드럽고 졸깃하면서도 굉장히 담백하니 좋았어요

함께 먹던 딸램도 맛있는지  젓가락이 양념불고기에  자주 가고 저도 의외로 냄새와는  다른 맛에 내가 이상한건가? 예민한건가?
하는 맘이 들더라구요...

암튼 점심,저녁 두번 나눠서 먹었는데 처음 구울때 외엔 같은 냄새가 올라오진 않았구요
맛은 맛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상추에 고기넣고  쌈장 조금 넣어 밥과 함께 배부르게 먹을걸로 기억합니다~~^^

6. 맛있습니다.간단 즉석불고기 요리 간편해서 좋아요 ^~^

작성자 : 앙증
작성일 : 2019.12.11

우선 새벽배송이라 너무 좋구요 ^~^
국산이라 그런지 맛있습니다.
양념도 맛있고요 ~
반찬 없을때 후라이팬에   대파만 가위로 송송 넣어서 볶아주면 
라면 끓이는것보다 쉽고 빠르게 먹을수있어요 ^~^
여유 있으시면 양파도 같이 넣어드시면 좋아요 ~~
혼자 자취하시는분들 딱 좋을것같아요. 
1인분에 한팩 정도가 딱 적당한것 같습니다. 

근데 단점은  양이 ~양이  ~~좀 적어요. 
전 손이 크게 요리 하는지라...
밥으로 치자면, 즉석밥 같은 느낌 입니다.ㅎㅎ
고기를 직접사서 양념에 재웠다가 야채 많이 넣고 볶으시면
집에 밥솥에 잡곡밥이고, 요걸로 간단히 볶아 드시면 즉석밥같은거고.,
반찬하기 귀찮을때 ,요거 간단히 볶아서 밥도 같이 볶아 버리면 
불고기 덮밥으로 간편히 즐기실수 있을것 같네요.

아무튼 요즘 세상 편해져서 새벽배송 짱입니다 ~~ ^~^
제 상품평이 여러분들 구매에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7. 냄새 없고! 양념도 너무 맛나요~!

작성자 : 버들향기
작성일 : 2019.10.21

주말에 아이들 보느라 
나갈 시간이 없어서..
신랑 반찬 뭐해줄까 살펴보다가 발견했어요~!



3팩으로 나눠 있는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항상 소분해서 놓느라 힘들었는데
저희 식구에게 딱! 좋네요~^




제주도 흑돼지라길래
한번 사볼까?...
전 냄새나면 못먹어서 ..엄청 고민했어요~
걱정과 달리~
완전 완전 !!
고기 냄새 없구요~
양념이 너무 쌘것 싫은데
정말 고기 맛을 살리면서
짜지 않게 간이 되어 제 입에 완전 굿굿 !!
완전 맛나네요~!




고기 볶을때나 양념 간할때
피망을 넣어주면
풍미가 살아나고 건강에도 좋아서
피망 , 대파 , 양파를 넣어 
볶아주었는데
완전 맛나요~^^
피망 강추! 꼬~~옥 넣어서 드셔보세용!




보는건 양이 적어 보였는데
볶으니 양이 꽤 되더라구요~
1팩에 신랑이랑 저랑 한끼 반찬으로 좋아요~!
밥 없이 고기만 드실거면 1인 1팩 하셔야되요^^




이거 먹어보니 맛나서
요 브랜드 소불고기도 주문해 볼려구요~
아이들 먹이기에도 간이 쌔지 않아 
좋더라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되셨다면,
도움이되요~ 꾸~욱 눌러주세요

8. 제목없음

작성자 : 절약주부
작성일 : 2019.08.30

양념 맛이 진짜 단짝단짝 밥 반찬으로 딱이네요. 맛있어요.
구매이유
친정집 벌초할려고 시골 내려가는데
식구들도 모이고 해서 반찬용으로 구매.
친정 엄마 반찬하기 귀찮으셔서
비축해놓고 간단히 데워 드시면 될거 같아 구매했어요.

사실  저는 3팩 한 묶음 구매인줄? 
알았는데  미리 장바구니 담아놓은걸 까먹고 또 장바구니 담아서
집에 온걸 출발하기전에 받을려고
로켓프레시 새벽도착했느데
이게 왠일 ㅎㅎㅎㅎ 
3개묶음 2개 총 6팩이 왔네요.

뭐 이래 저래 엄마 많이 드시라고 
하지뭐 라는 생각에
6팩 다 아이스팩에 담아서 
친정 갔구요. 벌초하고 힘들어서
저녁은 쿠팡에서 구매한 잡채랑. 흑돼지 불고기랑
다른 반찬이랑 해서  준비

언니가  조리했는데
이거 괜찮은거 같다고 가격 물어보네요.
생각보다 1팩당 400g 이여서 양도 나쁘지
않게 들어 있네요.

젤 맘에 드는건 맛.
양념이  군내 하나 없이 맛 있게 잘 져며져서 왔어요,

하지만 고기 육질은 뭐랄가?
살짝 많이 부드러워요.
음  콩고기? 같이 잘 부스러진다?
조리할떄는 괜찮은데 먹을때
좋은건가? ㅎㅎㅎ 많이 씹 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반찬 많이 없어도 밤이라 김치만 있어도
밥 맛있게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엄마한테  냉동실에 4팩 넣어드리고
나중에 반찬없으면 꺼내서 드시라고
했네요.

참 언니는 아들이 중2 남학생인데
고기를 워낙에 좋아라고  양념에
파나 야채가 없어서 좋을거 같다고
구매하네요  조카가 사실  야채를  안 먹거든욯ㅎㅎㅎ

저도 나중에 또 구매 할 거예요.

가격 대비 진짜 맛 좋네요

9. 단짠단짠 맛있는 돼지불고기

작성자 : 윤슬기
작성일 : 2019.12.19

●구매이유
지난번에 타브랜드 돼지갈비 3팩세트를 주문한적이 있었는데
그게 맛있어서 같은건줄 알고 실수로 잘못 샀어요^^;;
상품평 보니 맛있는거 같아서 걍 먹기로 했어요


●사용후기
3팩이 테이프로 잘 묶여서 왔어요
꽁꽁 얼린채로요~

한팩만 실온에 꺼내두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넣어놨어요

몇시간 꺼내두니 다 녹아서
점심에 맛있게 볶아서 먹었어요~

1팩으로 저랑 20개월 아기가 나눠서 푸짐하게 먹었어요
1팩으로 2명이 먹기엔 좀 모자랄듯요?


양파나 당근 버섯등 채소가 있다면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저는 그냥 귀찮아서 고기만 볶았어요~

돼지고기라서 소고기보다 좀더 오래 볶았어요
얇고 부드러워서 아이도 잘 먹었어요

사실 아기가 먹기에 좀 자극적이기도 한데
가끔 먹는거니까 괜찮을것 같아요ㅎㅎㅎ
일단 맛있게 먹으니까ㅠㅠ

맛은 단짠단짠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0. 제목없음

작성자 : 이*희
작성일 : 2019.10.13

옴마~ 받아보니"제주 흑돼지 양념 불고기"^^ 
요즘 아프리카 돼지열병 때문에 기피하고 있던데...제주도 돼지라니 안심되고 맛이 기대된다.

●유통기한-제조일로부터 1년.
2019.10.12구입 10,900원
2020.1.14구입 11.900원
●원산지-제주도
●원재료-돼지정육(뒷다리살)
============================

《흠플러* 고기와 비교》
●홈플러* 양념 돼지불고기-생고기.두툼한 두께. 1000g 1만원.달달한 맛.
●제주흑돼지 양념 불고기-냉동. 1200g 1만원. 좀더 얇음.맛이 좀더 진함.달달하니 맛있다.
============================

《조리 방법》
●팬에 한 장씩 굽고, 가위로 잘라 쌈장 찍어 쌈사먹기. 
●야채 넣고 볶아 먹기.
============================

새벽배송으로 받자마자 아침식사로 한팩 개봉해서 녹인후 팬에 그냥 구웠다.
잘게 조각난 고기일줄 알았는데 넓은 뒷다리살 고기이다. 익히면서 잘랐다.
고깃집 식당에서 나는 냄새가 솔솔~ 
맛은 쌈장 안찍어도 될듯. 진하고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다.
한팩에 넓은 고기 3덩이 들었다. 두식구 아침식사로 2덩이 굽고 한덩이는 밀폐용기에 냉장보관. 저녁에 퇴근하고 혼자 먹어야쥐~^^
두팩은 냉동실로^^
기숙사에 있는 아들딸 집에 오면 두팩 한번에 먹어치울듯하다^^
앞으로 애용할듯. 재구매의사 완전있음. 추천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11. 제주 흑돼지로 건강도 맛도 챙겨요♡

작성자 : 김*신
작성일 : 2019.11.19

❣구매가격ㅡ 400g 3팩 10,900원

❣유통기한은 1년정도로 매우 넉넉하네요^^

❣시식 후기

사진에 보시는 게 한 팩을 냉동실에서 꺼내서 바로 후라이팬에 담은 건데요~
양념도 있고 해서..보시는 것보단 양이 줄어들거예요~
고기크기가 짜잘하지않고 큼직하게 썰어져 있어서 제가 가위로 잘라서 먹었어요^^ 아무래도 국내산 그것도 제주 흑돼지라고해서 믿고 먹었어요~
양이 그렇게 적은 것도 아니고 금액도 3팩 만원돈이라 부담없네요~
미국산 3팩사는것보다 낫겠다 싶어서 사봤어요^^

❣맛이 제일 중요하겠죠?ㅋㅋ
조리할 때 다진마늘이랑 파, 양파만 조금 더 넣고 끓였어요~
탈까봐 물 살짝넣고~ 근데 돼지냄새 안나고 맛있네요~
주로 신랑 밥반찬으로 해주려고 산건데 신랑이 생마늘이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다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양념이 맵지않아서 아이들있는 집에서 아이들 반찬으로도 간편하게 해 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야채는 거의 안들어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있었더라도 저는 못봤어요ㅋㅋ그정도니까 야채는 따로 챙겨넣으셔야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예요^^

❣개인적으로는 조리 간단하고 맛있는 반찬 찾아서 반갑네요ㅋㅋ
신랑 반찬걱정 끝!!!

12. 설탕 퍼먹는 느낌..유통기한도 큰 문제!!!

작성자 : 따귀때린다
작성일 : 2019.09.22

평도좋고 마침 할인하길래 구매해봤어요
결론부터 쓰자면 달아요
달아도 너무 심각하게 달아요
먹고나서 물을마셔도 혓바닥에 
당이 안씻길정도로 달아요
먹는내내 입술에 끈적함이...
입술이 막 쩍쩍 붙습니다ㅋㅋㅋ

맛은있죠 단짠단짠이니까
맛이 없을순없는거고...
짭짤하고 달고 그게끝입니다

고기는....저는 상품정보를 보지못하고
상품평만 몇개 읽고 주문했어요
상품평에 어떤분이 앞다리살 이라고
적으셔서 
오호~앞다리구나!!! 앞다리치곤
많이 저렴하네
하면서 주문했어요
받고나서 상품정보읽어보니 뒷다리네요
돼지는 앞다리 뒷다리...많이 다른거 아시죠?
맛 식감 고기의 질 가격도 많이 다르답니다
전지(앞다리)가 훠~얼~씬 맛있고 좋죠
비싸기도하지만....
이건 그냥 저렴한 후지(뒷다리)살이에요
참고하세요
저분은 왜 앞다리라고 적으셨는지 모르겠네요

눈으로 본 고기는 괜찮아요
기름도 적은편이고 괜찮은데
씹는식감이 좋진않고 그냥 약간
물컹물컹? 쫄깃한 육질은 아니고요
고기의 맛이나 육즙따위는 기대마세요ㅋ
양념이 너무 쎄서 고기의맛은 안나구요
고기의 향도 안나요
그냥 양념향과 양념맛밖에 안납니다ㅋㅋㅋ

그리고 한팩에 400그람이라서
고기가 1.2키로라고 생각하시면 큰 오산입니다ㅋ
사실 볶아놓으면 고기의 양은 한근(600그람)
이 될까말까 하는 정도예요
세팩 다 볶았을때요(사진참고)
아무래도 양념육이라 양념소스의 무게가 더
많이 나가는것 같습니다
그니까 세팩중에 반은고기 반은양념소스
라고 생각하심될듯 

고기의 양만 따지면 세팩에 약 한근정도 되는듯
싶고
국산돼지 후지살 한근 가격으로 따지면
이게 꽤 비싼편입니다
그래도 기본양념이 되어있고 잘 냉동되어
집까지 배송이 된다는 편리함이 있으니...

그리고 유통기한이 1년으로 적혀있는데요
(제조일과 유통기한이 같이 적혀있는데
제조일로부터 1년이 유통기한)
이런 일반 가스포장 양념 냉동육의 유통기한이
1년씩이나 된다는것 자체가 말이 안됩니다
진공포장도아니고 레토르트식포장도 아니고
(레토르트=3분카레같은 포장 음식물 
장기보관가능)
일반 팩포장이에요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미 팩 안에 습기가생겨
김이차고 그게 얼어붙은 모습을 보실수있을겁니다
그럼 고기 질이 상당히 떨어지고 맛도 떨어져요
변질도 잘 되다보니 김이생긴 냉동육은 
바로드셔야해요
그런 고기를...유통기한 1년으로 적어둔것 부터가
심각하네요ㅋㅋ
식품위생법에 걸리지않나 싶어요
진공포장이나 다른 방법으로 포장이 잘 된
생고기 냉동육이 최대 5~6개월 보관이
가능하고 양념육은 그것보다 짧습니다
포장상태가 좋은 양념육도 최대 3~4개월인데
이건 포장상태도 안좋고 이미 습기가 차버린
고기인데도 유통기한이 1년이라는건....
누가봐도 말이 안되는상황
다들 조심하시고 구입하고 바로 드세요
적어도 1~2주 내로 드시길 권해드립니다

마트에가서 냉동육살때 이것처럼 포장안에
김이 서려서 그 김이 살얼음마냥 얼어있다면
그런건 다들 안사잖아요?? 딱 그런 고기예요ㅋ
직접 보고는 절대 사지않을....

뭐 자극적이고 엄청 달달한 고기 좋아하시면
드실만할거예요
아침밥으로 이거 해먹고
지금 점심때인데...아직까지 입안에 단맛이있고
혀가 좀 이상해요ㅋㅋ 혀를 설탕에 절인느낌~
너무 단음식을 싫어해서 더 그런가봐요

본인들 입맛에 맞으면 맛있게 먹겠지만
이런걸 어린애기들한테도 먹이는 주부님들이
계시다는게 놀라워요 생각보다 많네요ㅋㅋ
설탕에 절여놓은 고기를 애기한테 먹이다니...
요즘 엄마들은 생고기 좋은거 사다가 자극적이지
않게 좋은것만 넣어서 직접 만들어주지않나요?
제주변 주부님들은 그러시던데....
이런 설탕덩어리를 어린아가들 입에 넣어준다는게
미혼인 저로썬 이해가 안가네요~
저는 왠지....제가 먹어본 결과
이건 절대 절대 아가들한테 먹여선 안될
음식 같아요
간장 한숟가락 설탕 한숟가락 퍼먹이는것과 같음

재구매는 안할거예요
그나마...그나마 다행인건
저는 세일할때 구매해서
세팩 7600원에 구매했다는거...ㅋㅋ
세팩 다 볶아서 반찬으로 몇점 집어먹고
남은건 아까워도 그냥 다 버렸어요ㅠㅠ
뒀다가 데워먹을땐 더 심각하게
단짠이 될거같아서 과감하게 버렸습니다
물에 몇번 헹구고 팔팔 끓여서 길냥이들에게
줄까 생각도 했지만 길냥이에게도
못줄거같아서 버렸네요ㅋㅋ
그래도 저는 저렴하게 구입했고
생각보다 기름이 적고 냄새가 안나는
고기같아서 별 두개줍니다
기름이 적고 잡내는 안나지만
육질이나 식감은 별로입니다
싱싱한 상급돈육은 아니에요
(저는...나름..잠깐이지만
식육처리기능 공부한 사람입니당ㅋㅋ)

고기는 무조건 마트나 정육점가서
직접 보고 구입하세요 귀찮고 조금 비싸도
그게 최고입니다

13. 제목없음

작성자 : 홍*
작성일 : 2019.10.23

3팩이니 총 1200g이군요.
실제 조리해 먹으니 맛이 좋아요.
400g씩 따로 소포장되어 있으니 필요에 따라 뜯어서 조리해 먹으면 될것같아요.

깔끔한 진공포장.
한 팩을 뜯으면 양념된 고기가 생각보다 얇아보였는데
넓은 볼에 부어 두팩을 한꺼번에 조리하니 많더라구요.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비계 많은걸 싫어하는 편인데
비계양도 적당해서 살코기 좋아하는 아이들 먹이기 좋습니다.
단편인데 불고기니 달달해서 이것도 아이들 먹이기 좋아요.
고기 양념만 되있고 야채는 아예 무첨가입니다.
양념이 잘 베어서 야채는 안넣고 먹어도 될 것 같고
집에 있다면 파.양파나 당근, 때에 따라 버섯정도 넣고 볶아도 좋을 것 같아요.

유효기간은 굉장히 기네요
진공포장이어도 고긴데. 1년이라니... 저희는  바로바로 먹으려고 산거니 크게 관계는 없었으나
혼밥족이신분들도 사놓고 두고두고 먹어도 되겠네요

14.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 노진형
작성일 : 2019.09.24

골든박스일때 궁금해서 구매합니다~

 - 고기 원산지 : 국내산 60%, 양념 40%

 - 용량 : 400g X 3팩 (1.2kg)

 - 시식후기 -
음....일단 조리하고있는 사람입니다. 조리를 10여년 하다보니 음식에 대한 입맛이 정확하게 정해져 있어 개인적인 의견을 작성해 드릴게요...ㅎ

일단 입맛이 좀...까탈스럽습니다...음식점 추천받아서 가면 대부분 실망해서 오는정도..?그래도 남들한테 추천했을때 남들은 대부분 만족하고 오시는 정도..?아무든 엥간히 까탈스럽습니다.

근데 모랄까...꿀맛이라는 이름에 맞게 정말 달아요...단짠단짠이 아닌 단단단단단 입니다..

고기만 먹기도 좀 그래서 야채도 썰어서 넣고 청양고추도 하나 추가해서 먹었는데도 달아서...간장을 추가로 조금 넣고 다진마늘도 추가해서 먹었더니 그나마 좀 먹을만해졌습니다...

몬가 고기만 드신다면 달달하게 드실수 있을거 같습니다..그리고 고기는 무게맞추는데에 중점을 맞추고 담으신건지 고기 사이즈도 너무 제각각이였습니다.

한덩이는 이게 모지?싶을정도로 사이즈가 큰데 나머지는 짜잘짜잘하기만하고...큰건 가위로 잘라야하고 흠....그나마 다행인건 고기에서 고기잡내까지는 나지않아 다행이였던거 같습니다.

아무튼 정말 달기만하고 별맛도없고....두번 다신 이건 재구매 할 일이 없을거 같네요.

몬가 약간에 tip을 드리자면 고기 드시기 하루전날 냉장고에서 냉장해동하신다음 각종야채와 청양고추 1~2개정도 추가하시고 소량에 간장과 다진마늘을 추가하신다면 좀더 맛있게 드실수 있을거 같다는 작은 의견을 남깁니다.

 - 추가후기 -
야채를 혼합해서 먹어보다 정말 딱 고기만 볶아서 먹었는데...그냥...정말 고기만 볶아서 드세요.....야채나 다른 무엇도 첨가하실생각하면 안돼요...
고기만 볶아도 달달한건 맞긴한데...야채를 추가했을때보다 그냥 볶아소 먹는게 조금은 더 먹을만합니다...

15. 좀 달아요.단맛 싫어하심 비추에요.

작성자 : 신*선
작성일 : 2019.12.14

상품평이 많아서 구입해봅니다.
로켓배송으로 담날 아침 받았습니다.
세팩이고 적당한 양으로 잘포장 되었네요.
냉동이라 실온에 잠시 내놓고 볶았습니다.
처음엔 물을 조금넣고 고기만 좀 익힌다음 당근.버섯.파를 넣고 볶았습니다.
양념이 다되어있어 음식하긴 편합니다만
좀 달아요.
단음식 좋아하긴 하지만 어른들이 먹기엔
좀 달고 아이들 입맛엔 잘 맞지싶어요.
덕분에 아침식사 잘 먹었습니다.

단 음식싫어하신 분들은 비추!
참고하세요.

16. 제목없음

작성자 : 튼실이맘
작성일 : 2019.08.30

●꿀맛나는세상 흑돼지 양념 불고기●


안녕하세요
4개월된 아기를 키우고있는 초보맘이예요

저랑남편은 육류파인데
아직 어린아기땜에 외식은 상상도 못할일이고
남편퇴근후 저는육퇴후
집에서 간단하게 고기구워 맥주한캔하길좋아라한답니다

쿠팡슈핑중에 발견한 꿀맛나는세상 흑돼지 양념 불고기
주말이니 꼬기에 맥주나두어캔 까려고 저녁11시30분에 급주문
7시 남편 출근시간에 이미 도착해있더라구요
로켓프레시 칭찬해~♡

박스열어보니 녹지않은 냉동상태 고대로 있더라구요 
일단 두팩은 저녁에 먹으려고 바로 냉장보관
한팩은 냉동보관했구요

육퇴후 양파만넣고 볶아서 
남편이랑 맥주한캔깟답니다
진짜 이름대로 꿀맛나네요^^

노린내도 없고 맛잇게 잘먹었습니다

근데 두팩은 비계가많고 한팩은 비계가없네요
전 비계가 많은걸 좋아라해서 괜찮은데
비계 싫어하시는분들은 랜덤이니 참고하세용^^

●이상초보맘리뷰였습니다●

17. 가격에비해서 양도많구맛있어용

작성자 : 김옥숙
작성일 : 2019.09.27

# 구매동기 

신랑반찬해주려고 쿠팡쇼핑하다가 골든박스에할인해서
바로초이스했어요ㅎㅎ

# 만족도 
고기는 호불호가없죠?ㅋㅋ
고소하게감칠맛이나는게 제주흑돼지라서그런거겠죠?
지방이적은뒷다리살을사용해서그런지 달짝지근한게
반찬에아주딱이에용ㅎㅎ심심하다싶으면 대파나이것저것각종야채조
같이넣어서먹으면 더맛잇을거같애요 (저희신랑은 고기만딱좋아해서)
ㅋㅋㅋㅋ저도먹었는뎅 한팩에양이두사람먹을정도?
아주푸짐하게들어가있는데다가 가격도저렴하니
너무만족하구요 유통기한도넉넉하니까 냉동실에넣어서 두고두고
먹어도될듯해요ㅎㅎ

# 배송

로켓프레쉬라서새벽에집문앞에잘도착해있더라구요
박스포장ㅡ아이스팩해서ㅎ오자마자바로냉동실에넣고
먹을때마다 해동시켜서먹었어유;-)

18. 간이 잘 되어 있고 부드러움;;

작성자 : 럭키짱v
작성일 : 2019.08.21

솔직한 후기입니다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지방에서 시어머니 올라오셔서 급히 주문 했어요 상추 마늘 청양고추 쌈해서 먹었는데 맛있네요
( 쌈장하고 고추장하고 섞어서 참기름 넣고 쌈장 만들면 와 대박 맛있어요 )  시어머니가 알려준 쌈장 비법으로 쌈장 만들어 처음으로 마늘 청양고추  잘게 썰어 쌈 싸먹으니 마늘과 청양고추의 매운 맛이 많이 중화가 되드라구요. 한번 이렇게 드셔보세요. 진짜 강추합니다 ㅎㅎ

시어머니 아니었으면 이렇게 먹는거 죽을때까지
모를뻔 했으여 ㅋㅋㅋ 돼지고기가 소고기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 간은 좀 싱거워서 간장 설탕 마늘 조금씩. 추가 했더니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어용. 고기가 연하고 부드러워서  4살 아기도 잘 먹네요 (작게 잘라주긴 했어요)

맛과 영양이 뛰어난 돼지고기 어린이 성장에도 좋으니 많이 드세요. 비타민이 풍부하고 칼륨 칼슘 철이 풍부합니다.  (돼지고기는 소고기보다 비타민B1이 더 풍부합니다) 


============================================

돼지고기와 궁합이 좋은 음식은 새우젓인디요. 돼지고기의 지방 소화를 도와주니 새우젓과 먹는게 좋아여. 

돼지고기는 깨끗한 물에 헹군뒤 물기  제거해서 먹는게 좋숩니다요  (이건 양념 고기니 물에 헹굴 팔요가 없지유 ㅎㅎ) 양념고기 잘 안 사먹는데 믿고
주문 합니다. ㅎ

다 먹으면 재구매 또 합니돠!!!!

19. 제목없음

작성자 : 박정미
작성일 : 2019.11.19

매번 반찬 걱정에 힘이 들어서 사봤어요
400그램이라는데 생각보다 양이 작아요
28센티 냄비에 빈틈없이 쫙 깔리는데요
고기가 많이 얇아서 굽고 나면 확 줄어요ㅜㅜ
혼자 먹기 좋을정도?
4식구 배부르게 먹으려면 3팩 다 구워도 모자랄듯 해요

간은 약간 짭짤하니 달달하고 
졸이다 보면 끈적끈적 해지면서 윤기가 나네요.
고기가 얇아서 이가 약하거나
어린애들은 먹기 좋을듯 싶네요...

20. 제목없음

작성자 : 홍*
작성일 : 2019.12.04

재구매입니다.

간편한 한끼식사용으로 좋아요.
달달한편이고 맛있습니다.

아이들 식사시 초등학생1명.얼딩2명 총3명 먹일때
딱 1팩 까서 조리해먹이면 딱인 것 같아요.
한번 구매해 먹어보고는
가격대비 양도 질도 괜찬은 것 같아서 또 구매해봅니다

작은 프라이팬에 딱 한팩넣으니 굽기가 재격이네요
바쁘고 피곤할 때 든든한 끼니 생각나면 
하나씩 꺼내먹기 좋은 식품인듯 합니다^^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21. 절대 사지 마세요. 이물질 나왔어요.

작성자 : 유*지
작성일 : 2019.10.29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아이들과 같이 먹는 저녁 밥상에 올렸어요.
가성비 괜찮아서 자주 먹는 것이여서 의심없이 맛있게 먹다가 
제 입에 뭐가 씹혀서 봤더니..형체도 알아볼 수 없을 정도의
새까만 이물질이 나왔어요.
제 입에서 나온걸 다행으로 여겨야 할 정도의 크기고 굉장히 새까맣고 딱딱했어요..
사진을 찍고, 손으로 만져봤더니 충격적으로..
나무젓가락이였어요.....
다른 야채와 볶지 않았고 해당 상품만 씹고 있었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나온 건 아니였어요.
애들이 같이 먹어서 너무 미안하고 죄스럽더라구요.
돈 주고 사먹었는데 굉장히 정신적으로 손해를 봤죠.
음식에서 이물질 나오는 기분이 이 정도로 화나고 여파가 큰 일인줄은 몰랐어요..

그러나 쿠팡 대응이 더더욱 화가 나요.
상담사는 계속 담당 부서에게만 연락을 넘겨주고
해당 부서에서는 3일째 연락을 받지 못했답니다.

음식물에서 이물질이 나왔는데 이게 사과를 기다려야 받을 수 있는 일인가요~? 절대..구매하지마세요..

22. 좀 많이 달아요

작성자 : 유*선
작성일 : 2019.12.20

잘라진 모양이 불고기보다는 넓적한 갈비 모양이에요. 저는 잡내 잡으려고 미림 넣고 혹시 짤까 싶어 고춧가루, 양파, 버섯, 파 좀 넣고 후라이팬에 볶아 먹기좋게 잘랐는데 싱겁지 않고 좀 많이 다네요. 제 취향은 아닌데 아이들은 좋아할 것 같아요

23. 제목없음

작성자 : 반짝슬이맘
작성일 : 2019.12.13

3팩 들어있구요 6살난 딸아이까지 3인가족이라 
한팩으로는 양이 적고 두팩이 딱 알맞네요
아침에 로켓프레쉬로 받아 한팩은 냉동실 두팩은 냉장실에 넣어뒀다
저녁에 조리하니 다 녹아서 조리하기 편하고 세식구 맛나게 먹었네요
급하게 조리해 먹느라 고기만 볶아 먹었어요
한팩은 비계가 별로 없는데 한팩은 비계부분이 많네요
비계 부분만 잘라내고 먹으니 담백하게 먹었어요
단짠의 정석이에요 
매운맛 아직 못먹는 아이라 있는 그대로 볶아 먹었는데 
매운맛 없는 달콤 짭쪼롬한 맛에 잡내 아에 없어요
냄새나는 고기 절대 못먹는 신랑이라 
음식점에 가도 냄새나면 그대로 나온는 신랑인데 이거 마트에서 산거맞지?
근데 왜 냄새가 안나지? 이러더라구요 ㅎㅎ 
더 사두었다가 먹을 반찬 없을 때 집에 있는 당근 양파 파 고추 등 
넣어 먹음 더 맛나겠네요 
국물이 자작하게 많아요 당면도 넣어 먹음 아이가 좋아하겠어요
고기 덩어리가 커요 익은 다음에 가위로 먹기 적당한 크기로 잘라 먹음 돼요

24. 재구매 의사있음

작성자 : 투요미
작성일 : 2019.10.05

짭지않고 슬쩍 달큰한것이 갈비맛이에요
뭐 더말할게 있나요 갈비맛인데ㅋㅋㅋ
두께가 얇아서근가 야들야들하네요 
짜지않아서 아이들이랑 먹기 괜츰해요
비계가 과하게  있는 부분도 잇긴햇어요
야채랑 볶아먹어도 괜찮지싶어요
전 찬물 해동하고 구워먹엇어요
거듭 갈비맛이에요^^

★로켓프레쉬 첨 이용해봣는데
은박팩에 아이스팩 아니고 드라이아이스가 들어서 꽁꽁 언~  상태 그대로 굳
박스또한 물에 강한 은박덮은 박스엿네요.
포장값으로 물건값 나올거같은~ 받는 입장에선♥ ㅋㅋ

25. 맛있어요~~♡

작성자 : 손*희
작성일 : 2019.11.02

맛있어요
지난번먹어보고 괜찮아서 재주문합니다
3팩구성이구요 한팩당 1인분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양이그리많은건 아니지만  양념돼지갈비먹고싶을때
요거한팩 해동해서 먹으면 남기는 음식없이 깔끔하게 해결됩니다

야채넣고 해먹었지만 아무것도 안넣고 고기만 구워먹어도 맛있어요

단맛이좀 많이나긴해요  단짠단짠~~ㅎㅎ

26. 제목없음

작성자 : 김*호
작성일 : 2020.01.17

얼마전에 첫구매를 하였는데 모든 면에서 아주 만족하여
2차로 추가 구매를 2세트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현재 5팩 모두가 사진처럼 고기가 엉망.ㅠㅠ
이건 가위가 전혀 필요치않고 심지어는 팬에 고기를 구울때
젓가락도 아닌 숱가락으로 구울정도로 잘게 쪼사져 있네요.
혹시나해서 해동을 해서 고기를 살펴 봤더니 역시네요.
조그마하게 썰려진 조각들을 한데 뭉쳐서 얼려 놨네요.
처음에 주문 했을때는 고기가 손바닥 만한 크기로 담겨져있어
굽기도 편하고 먹기도 좋았는데 이번 추가 구매는 대실망.
아직 한팩은 남았는데 이건 어떨지 궁금하네요.
참고로 위에 사진은 팩에서 꺼낸 그대로임을 알림니다.

27. 제목없음

작성자 : 김진희
작성일 : 2019.07.21

음..고기가 일단 노린내는 안 납니다.깡깡 얼려왔고 고기가 얇팍한 고기에요..앞다리살 얇게 썰면 나오는 고기인데요
찢기기까진 아니지만 중간에 뜯깁니다.
간장맛이 처음에 돌고 뒤 끝은 싱겁네요 간이 덜 베어왔다는
소리같아요ㅠㅠ
평이 좋아서 사봤는데 같은 사 제육 과 비교하자면 제육이 낫습니다. 그 또한 달긴 하지만..그게 낫다고 봅니다
양은 400이라지만 작아서 많이 드시는 분은 1팩은 작고 2팩은 어설피 남을 정도의 양이라 보시면 될 듯합니다.
전 그냥 쏘쏘 였어요

28. 생각했던 딱 그 맛이지만 기대 이상의 품질과 양!

작성자 : 이*래
작성일 : 2019.12.11

사실 뒷다리는 돼지 중에서도 제일 싼 부위라는 건
요즘은 다들 아실 거예요(feat. 전국민 요리스승 백종원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념쬐끔 발라놓고
브랜드 붙여서 비싸게 받는 곳이 너무 많죠ㅜ

곧잘 요리해먹는 사람으로서
마트에서 뒷다리 불고깃감으로 끊어다 집에서 양념해 먹는 게
입맛도 딱 맞출 수 있고, 훨ㅡ씬 싸다는 걸 너무 잘 알기에
원만해선 이런 양념육 안 사먹는데요.

가격이 너무 착해서, (심지어 제주 돼지인데)
비상식량 셈치고 3팩세트 딱 하나만 사봤네요.
비상용으로 산 만큼, 
딱 한 달 걸려 3팩을 요렇게저렇게 요리해서
다 먹어보고 난 솔직후기를 씁니다.

1.  단맛점수 :
 쪼오ㅡ끔 과함. 서울식 불고기 좋아하는 분들 취저일 듯.
2. 짠맛점수 :
간장 양념이 타지 않도록 물 쪼끔 붓고 졸이는 것+밥과함께먹는것
을 감안하면 펄펙트한 정도. 여기서 더 싱거우면 맛없다 소리 들을 듯.
3. 고기품질 :
뒷다리인 걸 감안할 때 중상급 이상이라고 보면 될 듯.
양념육 잘못 사면 가끔, 정육할 때 남은 쪼가리들만 모아놓은 듯 
먹기 싫은 비쥬얼을 접하게 되는데, 이건 3팩 모두 그런 게 없었음.

고기덩어리가 커서 문제인 것은 
양념이 덜 배거나, 먹을 때 잘라먹어야 한다. 정도인데
불고깃감으로 얇게 저민 고기라 둘 다 해당 안 됨.
양념도 잘 배어있고 익혀놓으면 젓가락으로도 잘 찢어지니 문제없음.

오히려 잡고기 섞지 않고, 딱 뒷다리살만 썼구나 눈으로 보여서 좋음.

시판 양념육들이 과하게 짜거나, 과하게 달거나, 
양념에서 조미료맛이 심하게 나거나, 고기가 질긴 등의 문제가 있다면
요건 그런 불만 없이 모두 만족.

생각보다 혼자 먹긴 양이 많아요.
한 팩은 숙주 한 봉지랑 볶았더니, 양이 ㄷㄷㄷ
세 끼 먹었네요..

혼밥러 자취생인 저한테는 차라리
200-250g(양념 포함)단위 포장이 좋을 듯합니다ㅠ

고기는, 바로 꾸워 따땃할 때 먹어야 제 맛이니까요

29. 제목없음

작성자 : 권*진
작성일 : 2020.01.06

달다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조리할때 후추가루뿌리고 양파 버섯넣고 해먹었는데 간도적당하고 맛있었어요
근데 양이 전두팩했거든요 어른둘 어린이 하나 이렇거 해서 먹었는데...고기양만 보면 적은데 야채랑 해서 먹으니 괜찮았어요

30. 제목없음

작성자 : 로켓holic
작성일 : 2020.01.09

일이 바빠진 저와 육아에 지친 와이프
조금이나마 식사라도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최근들어 밀키트 제품을 무척 많이 이용중인데요
최근 들어 먹은 밀키트 제품중 만족도가 높은편입니다.
우선 단맛이 강하긴 하나 양파와 파 버섯 고추만
썰어 넣어주고 후라이팬에 볶아주니
한끼 반찬이 뚝딱이네요

특히 30개월 아가도 먹고 좋아합니다
(물론 아가용은 고추 없이 
조금더 싱겁게 채소를 많이 넣어 해줬지만요)

최근들어 구입한 밀키트 제품들이 맛이 별로 없어서
실망하던 참이었는데 이번 구입한 제품은
저도 와이프도 만족스런 저녁식사를 한듯 하네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31. 제목없음

작성자 : 박*은
작성일 : 2019.10.23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양념맛이 뭔가 맹한게 짭쪼롬한 맛보다 단맛이 강해서 저는 양념을 추가해서 먹었네요. 전날 냉장해동을 충분히 하고서 볶았는데도 고기가 퍽퍽한 느낌였고 고깃내라기 보다 비릿한 잡내도 심한편이라 다진마늘을 넣고 후추를 첨가 했음에도 비릿함이 가시지가 않더라구요. 서방님과 간단히 술안주겸 먹느라 첨엔 1팩만 뜯었는데 볶을때 보니 양이 많이 적어서 양파를 추가했는데도 일반 소접시(앞접시크기)에 가득담기는 정도로 고기양이 적은편 였어요. 메인으로 밥과함께 쌈싸 드시려면 2팩은 뜯어야 고기좀 먹었다 싶을꺼 같네요.

사진상 고기는 3팩중 남은 2팩과 정육점서 고기를 추가로 더 사서 넣은거라 양이 많아보이실 꺼예요. 보시면 고추장양념으로 보일텐데 네 맞아요. 원래있던 팩의 돼지양념은 영 별로라 비릿내도 핏물때문인가 싶어 양념을 싹 걷어내고 핏물도 빼서 추가로산 생고기와 합쳐 고추장 양념을 다시해서 볶은거라 다릅니다요. 

어지간하면 다 잘먹는 저려미 입맛인 서방님도 잡내나고 퍽퍽하다며 별로라네요. 늘 사먹던 양념갈비가 있는데 왠지 그날따라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은 생각에 주문을 했었어요. 근데 제입맛에는 안맞네요. 저는 별로였지만 또 어떤이에겐 맞을수도 있는거니까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임을 감안하고 봐주세요.. 

저는 언제나 늘 먹었던 양념갈비로 다시 주문해야 겠네요. 참고로, 맛있는 양념돼지 찾으시는 분들께~ 제가 먹어봤던 돼지양념류 중에서 가성비 좋고 맛도 나뿌지 않았던 양념갈비 제품명 공유해 드리고 갑니다. "고O장에 양념돼지갈비 블루베리 왕구이 1.2kg" 요놈 인데요. 뼈없는 왕큰이 갈비가 3대나 들어있는데 키로수 대비 가격도 엄청 저렴한데다 양도 많고 적절한 단짠조합이라 맛이 참 좋아요. 블루베리 이름을 걸고 판매하는 양념갈비가 은근 많던데 여러곳 비교해본 결과 "고빚0" 여기 브랜드가 젤 맛있었어요. 이미 드셔보신 분도 많을테지만 못드셔본 분도 꽤 있는것 같아 공유하고 갑니다. 지금보니까 1.2kg 2팩에 14800원 행사하네요. 그것도 무료배송 역시 쿠팡입니다. 빨리 사러 가야겠어요~~ 그럼 수고하세요.

32. 부모님도 맛있다고 하시네용 ㅎㅎ

작성자 : 박*아
작성일 : 2019.12.24

고기는 흑돼지라 그런가 엄청 부드럽구요 ㅎㅎ

처음 한팩은 아무것도 첨가안하고 고기그대로 구워먹었는데 엄청 달더라구요 

제가 달게먹는편인데도 제입에도 많이 달게 느껴지더라구용

그래서 두번째 해먹을때는 파랑 마늘,양파넣고 따로 간장이랑 이것저것 추가했더니 달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ㅋㅋ

애기들 먹일거면 있는그대로 구워먹으면 될거같고 어른들 입맛에는 이것저것 추가해야할거같아용

고기자체는 연하고 부드럽고 진짜 맛있어요~~

잡내난다는 리뷰글이 간혹 보여서 걱정했었는데 제가 진짜 민감한편인데 잡내는 전혀안났어용

배송이 새벽 한시에와서 오자마자 받았는데, 고기가 꽝꽝얼어서 왔더라구요ㅋㅋㅋ 마치 냉장고에있던거 바로 꺼낸거처럼!! 포장상태 대만족이에요 ㅎㅎ

33. 제목없음

작성자 : 펩c콜라
작성일 : 2019.11.11

새벽배송 식구들이맛있다고잘먹네요 자주애용할께요^^

34. 제주흑돼지 양념불고기 적극 추천입니다.

작성자 : 유*우
작성일 : 2019.09.22

초딩 딸, 유치원 딸, 어린이집 다니는 아들을 둔 엄마예요.
애들이 많다보니 마트에 장보러 가는것도 쉽지않아 쿠팡 새벽배송을 많이 이용합니다.
필요한 모든 제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거든요.
아쉬운 것은 저희 집은 새벽배송 불가 지역이라 애들 큰아빠네로 배달시켜서 가져옵니다.
이번에도 이렇게 구입했어요.

애들이 육류를 좋아해서 한꺼번에 많이 구입하는데 그래도 자주 시키게 되네요,
이번에는 흑돼지 양념불고기를 총 9팩 구입했습니다.
제조일자는 2019년 9월 19일, 유통기한은 2020년 9월 18일이네요.
2주일 먹을 수 있는 양이구요.

오늘은 점심에 한팩 뜯어 야채랑 넣고 제육볶음 했습니다.
야채랑 요리하니 양이 엄청 많네요.

이거 제주흑돼지 맞겠죠?
너무 싸게 판매하니 먹을때마다 이거 제주산 맞을까하는 의구심이 들기도 했는데
오늘은 검은색 돈모가 간혹 보이네요.
제주산은 모르겠고 흑돼지는 맞나봐요. ㅎㅎ

야채를 넣어 그런지 약간 싱거워도 애들이 먹기에는 좋았어요.
육질이 부드럽고 제주산 흑돼지라고 생각하고 먹으니 믿을 수 있고 맛도 좋네요.
잘 먹었습니다.

35. 꼼꼼히 포장한 빠른 새벽 배송…

작성자 : 용이네
작성일 : 2019.11.14

일단 처음 로켓프레쉬  처음 이용했어요
먹거리는 직접 보고 사야할꺼같아 많이 망설였습니다..
근데 정말 포장 부터 상품까지 많이 신경 쓰는것 같아요..믿음이 가네요..
고기도 맛나 보이고 먹기좋게 소분해서 
1팩씩 먹기도 좋을꺼 같아요
아직 맛보기 전이라 먹어보고 만점 줘야겠네요
주문후 배송 과정은 대만족합니다..

36. 제목없음

작성자 : 빵터지자
작성일 : 2019.12.07

☆ 상품및후기 ☆

 *제주도흑돼지불고기

* 유통기간은 1년이나 될만큼 길구요

* 냉동식품이구요


☆ 후기 ☆

 * 고기 두께 는 얋아요
    굽기에는 빨리 구워져 좋으네요

* 고기 특위에 냄세는 나지않고
  양념도 심하게 달지않고 짜지않아요

* 고기식감이 약간 뻑뻑하다 싶은부위가있네요

37. 제목없음

작성자 : 김*정
작성일 : 2020.01.17

아이 반찬으로 딱 좋았어요
후기에 달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어머 고기질도 생각보다 좋았구요
달긴한데 단맛 좋아하는 사람에겐
또는 아이들입맛엔 딱이더라구요^^
.
낮에 한팩 구워서 먹였는데
저녁에 또 해달라고 하네요^^
입맛 까다로운 둘째도 맛있다고 하는거 보면
왠만한 애들은 다 오케이 할듯 싶어요
.
밥반찬으로 먹기엔 아이둘 어른 한명 먹으니 딱좋아요
고기가 주식이라면 모자라겠지만 반찬으로 ^^
.
세팩이라 비상용으로 너무 좋습니다
이가격이라면 양도 좋고 굿입니다
.
양념도 적당해서 고기 윤기보셔요^^
촉촉하게 맛있습니다
.
여러 재료 없이 약한불로 구워서 육즙나오면
쎈불로 쫄여주니 덜타고 넘 맛있어요
다른 재료 없이도 괜찮아요
오히려 당근양파 넣음 더 달 것 같네요

38. 제목없음

작성자 : 고진영
작성일 : 2020.01.02

급나게 맛나요~~~

볶다보면...
요거 다 볶은담에 석쇠에 올려서
연탄불에 한번 그슬리고 싶다....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건 국물 많이 내서 먹는것보다
사진처럼 빡빡하게 해서 먹어야 맛나요~
양파랑 채소 곁들여 넣으면
물이 좀 많이 나오구요.
센불에 계속 볶은담에 
김 좀 빠지게 두면 
꼬들꼬들한 불고기가 됩니다.

넘넘 맛나요~
저는 다진마늘 좀 더 넣고요~
양파랑 다른 채소는 있음 넣고, 
없음 안넣고~ 그때그때 맘대로~


우리 막내가 넘넘 좋아해요.ㅋ

겉절이랑 같이 먹음 기냥 꿀맛이여.
과식하게 됨..
그래서 전 2개만 볶아요..
그럼 4인가족 한끼로 먹습니다.
우린 고기파니께..

2개 주문하면 6팩 오니께 
두팩씩 해먹음 3끼 해결이네~
주말에 좋고요.ㅋ
냉동실 넣어뒀다가 저녁에 냉장실로
옮겨놓으면 담날 아침에 살짝 녹아있어요.
그럼 그대로 가위로 잘라요..
살짝 얼어있으면 잘 잘려요.
그걸 볶으면 됩니다.

다 볶고 잘라도 되는데 귀찮으니께.
암튼, 넘 맛나고요~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39. 단짠 불고기, 1인 1팩

작성자 : 최*화
작성일 : 2019.12.12

단짠 불고기, 쫄깃한 뒷다리 살로 상차림 시간이 부족할때 전자렌지로 해동 후 바로 구워 드시면 됩니다.
성인 남성 1인 1팩으로 한끼 식사로 적당합니다.

40. 제목없음

작성자 : 반짝슬이맘
작성일 : 2019.12.20

오전 7시 반 드라이아이스랑 완전 꽝꽝언체 배송되었구요
3팩 중 그대로 한팩은 냉동실로 두팩은 냉장실에 넣어두었어요
그리고 저녁에 냉장실에 있는 두팩 볶아 저녁에 먹었네요
두번째 구매이고 고기 상태는 비게 거의 없이 슬라이스 된 큰 살코기에요
단짠단짠의 맛이 강한 편이구요
따로 야채 첨부하지않고 그대로 볶아서 잘라서 먹었어요
잡내가 없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아이도 어른도 밥 반찬으로 먹기 괜찮네요
두팩 뜯어야 아이까지 세식구 밥상에 딱 적당한 양입니닷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41. 가성비 괜찮지만 감동을 주는 정도는 아니라서 별네개

작성자 : 전*진
작성일 : 2019.12.07

육인가족이에요. 이정도면 아이들 두번은 먹을 수 있습니다. 일단 고기기름이 신경쓰여서 항상 고기는 한번 압력솥에 애벌 삶아서 기름을 버리고 요리하면 먹을때 죄책감도 덜고 냄새나 느끼한 맛도 덜하는 거 같아요. 간장양념되어있지만 시중양념은 매우 강한 것이 대부분이라 그냥 삶아서 물을 버렸어요. 그러면 고기가 싱거워 질거같지만. 함께 배송된 볶음밥용채소룰 한봉을 다 넣고 볶았는데도 아이들 먹기에 딱 좋은간이 베어나오네요. 역시 한쿡살람 매우 짜게 먹능가봉가. 바쁜 아침이라 양파 채썰어 넣을 시간도 없어 배달받은 놈들로만 얼른 볶아내 밥위에 얹어줍니다. 성공적이에요. 고기에서 냄새도 없고 간도 좋아요. 집앞 마트에서 양념고기 일키로 9900에 파는 것을 생각하면 가성비 좋은 식품이에요

42. 맛있어요

작성자 : 기*
작성일 : 2020.01.21

냄새도 않나고  맛있어요
저는 조금 간간하게 먹는편이라 좀 짜다 싶었는데 아이들은 맛있다고 그러네요 
버섯이랑 양파랑 같이 볶아서 먹었어요
저는 언니가 표고버섯 줘서 그거 넣었는데요
팽이보단 표고나 느타리가 괜찮은것 같아요 
두번째 먹을땐 양념국물 조금 버리고 볶았어요 
오늘은 당면도 넣어서 먹어볼라구요 
당면에 간 싹 베면 맛있을것  같아요
양은 .. 이건 먹는사람 양에따라 다를것 같지만 아들과 딸이랑 먹었는데 딱 한끼로 먹었어요
(참고로 20살 25살  입니다 저는 고기 많이는 안먹구요)
둘이 먹을땐 두번 나눠서 먹었어요 

애들이 다 사라고 해서 재구매 바로 했습니다

43. 제목없음

작성자 : 김*영
작성일 : 2020.01.14

좀 짭조롬하지만 맛잇어요. 양많은 사람은 한 팩 뜯으면 다 먹을양이고 저희는 둘이 먹기 딱좋아요. 간이 좀 쎄서 양파랑 팽이버섯니란 당근이랑 넣고 볶아주면 딱 좋아요. 암튼 짱 맛나요. 애들도 잘먹어요.

44. 국산제주흑돼지주물럭 고기 싱싱해서 볶아 먹으면 짱!

작성자 : 장*숙
작성일 : 2020.01.18

개인적으로 이 상품 추천합니다.
약간 해동해서 볶아 먹었어요.
돼지누린내 같은 것도 안나고 양념도 맛있어요.
싱싱한 고기 사다가 바로 해먹는 것처럼 괜찮아요.
식은 거 렌지에 돌려서 먹어도 양념까지 싹 긁어 먹었네요.
마트가기 싫고 국산제주흑돼지래서 사봤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45. 익힐때 양파랑 파만 조금 추가 아주 편리한 반찬이됨

작성자 : 이봄
작성일 : 2020.01.11

양념되서 파는 고긴 사서 안먹는데 마트에 가지못해서 편리하게 구매 해보았어요
제주산 돼지고기라서 더 끌렸는지도 모르겠어요

배송 받자마자 냉장실에 한팩 놔두고 녹여서 저녁에 구워먹었어요
비게부분이 많은것도 아니고 적당합니다
질기지도않고 양념이 좀 짜다해서 물 쬐금 넣어서 볶듯이 익혔어요
5살 딸래미도 잘 먹는 저녁반찬이 되었어요

46. 재구매할거같네요

작성자 : 임*정
작성일 : 2020.01.11

요거머죠????물개박수 보냅니다
전 로켓프레시에서 완제품이나 냉동제품은 잘사먹지안아요
머 대부분 주부경력으로다가 카바중이죠
우삼겹순두부이후에 요즘 성인이된아들이 집에있어서  마땅한반찬걱정하다 세일도하고 상품평이좋아서 구매햇고
우선 냉동상태 배송온지 한 삼사일지나 냉장실해동거쳐 세팩다 양파조금 대파조금넣고 볶아서 아들만줫는데 한접시순삭
그리고 어제 저혼밥햇는데 저도 한접시순삭입니다
양념이정말 심심하듯 맛나고 고기도 냄새하나없이 보들보들맛납니다

47. 고기두 부드러워서 밥한그릇 뚝딱

작성자 : 전*영
작성일 : 2019.11.26

배송,포장, 맛.  
괜챦습니다~ 
야채 넣어서 볶았더니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48. 한끼식사로 간편후딱 할수잇어서 좋아요^^

작성자 : 변*미
작성일 : 2020.01.15

한번 구매후 꾸준후 구매중 입니다 반찬이 업어서 뭐먹지 하다가 시켯어요 간단 후딱해먹기 딱이라서요 항상 야채를 넣엇는데 오늘은 익혀서 쌘불로 숯불구이식으로 먹어보려구요 골고루 빠르게 해먹을수잇어서 좋아요 맛도 괜찮구요^^   

3팩이라 한팩씩 한끼로 먹으면 저희세식구 딱 좋아요 ~

49. 가성비좋고, 맛좋은 꼬기꼬기♡

작성자 : 김학배
작성일 : 2019.11.09

입덧중인 임산부라 가끔 음식냄새가 물리고,
만사가 피로해질때가 잦아져서 양념이 다되어있는
고기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저희집은 24개월 아기까지 3인가족이라,
한팩으로 한끼먹기 좋은 양이고요 
가성비로 따지면 매우 괜찮은 식품같아요
임신중이라 입덧의 영향인지 냄새에 굉장히 예민해진 편인데 
고기잡내가 저만 좀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양파큰거 반개, 다진마늘한스푼, 맛술1스푼넣고 후추조금 
첨가해서 볶아봤는데 냄새 말끔히 잡아주네요
혹시 예민하신분은 위에 조리법으로 드셔보세요 
매운제육처럼 드시고싶으시면 고추장반스푼 고추가루1스푼 올리고당1스푼, 
다진마늘1스푼, 매실청1스푼 넣어 볶아드셔보세요

50. 겨울 방학 아이들 반찬으로 안성맞춤

작성자 : 엄마코끼리
작성일 : 2020.01.17

겨울 방학이라 주문하고 돌아서면 또 주문하고 있어요.
반찬없을 때 식사 준비 걱정을 덜어 주는 고마운 존재랍니다.
맛은  있는 편인데
간이 솔직히 단편에 속해서 야채를 같은 넣어서 드시길 권해드립니다.
한팩이 따로 포장 되어 있어서 식구가 별로 없는 저희집은 하나씩 녹여서
요리하면 두끼는 반찬걱정이 없답니다.
그냥 구워서 쌈으로 드셔도 괜찮을 거 같고 야채 듬뿍 넣어서 불고기 처럼 먹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