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닥이

대웅모닝컴 에어프라이어 [39,900원] 본문

기타/베스트상품 리뷰 모아보기

대웅모닝컴 에어프라이어 [39,900원]

알라이또 2020. 1. 23. 21:57
반응형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리뷰 ( 총7431개 / 총 만족도 : 90%)

1. 가성비굿, 소비전력 대박, 품질 굿, 전체 만족도 최고

작성자 : 최*영
작성일 : 2019.02.04

● 1. 구입 배경 ♡
주변인들이 좋다해서 쿠팡에서 여러 에어프라이어 비교검색 후 구입. 회사 종류와 가격대가 너무 많고 다양해서 고르기 매우 힘들었어요^^

몇일 여러 제품을 봤는데 제품들의 성능이나 디자인이 거의 비슷비슷했고요,
이 제품은 신형이라 예열하는 시간 없는데, 예전 것은 예열 시간 5분짜리도 있더라구요

제품들의 기능이 조금씩 달랐는데 수동인가 자동인가, 저소음인가, 다이얼방식인가 전자터치방식인가,
바스켓 내부 코팅이 불소수지코팅인지, 세라믹인지, 알류미늄인지도 가격 차이가 있지만,
대체적으로 가격 차이는 성능 차이보다는 브랜드와 사이즈가 결정하는 것 같았어요.
3~5만원대 2리터,  6~10만원대 3리터~5리터

또 바스켓 속에 거름망 바스켓이 담기는 것이 최신형인데, 음식 할때 마다 버튼 눌러서 뺏다 꼿았다하는 것이 오래 못 쓰고 잘 망거질 것 같아서, 대웅것 중에서도 거름망만 있는 이 제품을 선택했어요^^
(거름망 꺼낼때는 집게로 중간을 잡고 빼도되고, 구멍에 나무 젓가락 넣어서 빼도 됩니다-기스나지 않게 쇠젓가락 보단 나무 젓가락 이용요, 손톱 긴 분은 그냥 손으로 빼내도 쉽게 빠짐^^)

● 2. 2L와 5L ♡
1.6리터, 1.8리터, 2리터, 3.5리터, 5리티, 5.7리터 등등 크기가 있는데..
사람 마다 생각이 달라서 2리터가 4인 기준 간식으로 딱이라는 사람도 있던데, 저는 작은 느낌.
5L 살걸 하는 후회도 살짝했요.
그러나 소비전력을 생각하면 잘 샀다는 생각으로 위안합니다ㅋ
(*팁* 2인 기준은 맞는데 4인은 작은듯 합니다. 전기세 상관 없으면 5L추천요, 저는 전년도 전기세가 겨울에 히터틀고하니 20만원 넘게 나와서 올해는 절약해보려고 소비전력 적은 것 선택했어요^^)

● 3. 소비전력 과 쿠팡 상품평♡
몇십 군데 회사중 대웅 것을 구입한 결정적 동기는
소비전력과 5천개가 넘는 상품평을 보고 결정했어요.

상품평 모두를 체크할 수 없었지만,
상품평은 제품 구입후 작성할 수 있도록 쿠팡에서 설정해놓았기에 적어도 5천명은 구입했다는 증거라서,
별5개 베스트 상품평과 별1개 베드 상품평 몇 십개를 체크하고 
타사 상품 여러개를 비교분석 해보았습니다.

고가나 저가나 대부분의 에어프라이드 제품들이 1300W~1400W(2L~3리터  소용량)
1500W~1800W(3L~5L 대용량)
인것에 비하면
대웅것은 2L가 1000W였습니다.
같은 2L 비교시 300~400W 소비전력이 낮아서 좋았지만,

특히 전기세가 누진세이기에,
집에 에어컨부터 여러 가전제품 합산한 금액은 구간별 1kwh당 가격이 거의 50%~100% 이상 현저히 차이 나기에 소비전력이 낮은 제품이 전기세를 아끼면서 필요한 용도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것 같아서 이 제 품을 선택했습니다.
(한국전력-주택용전력 구간별 가격 참고
1구간 0~200kwh=93.3원,
2구간 201~400kwh=187.9원
3구간 401~   =280.6원)

*팁*
저처럼 작년도 전기세가 20만원 넘게 나오지 않은분이라면, 
너무 걱정 않으셔도 됩니다.

여기 동영상 링크가 되지 않아서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에어프라이어 제품 전기세 직접 검색해보시면 
1300W 매일 30분씩 쓴다고 가정했을때 월 약 3천원
1800W 매일 30분씩 쓴다고 가정했을때 월 약 8천원 더 나온다 보시면 됩시다.(누진세 구간별 차이는 있어요-위 내용은 누진세 1구간분것~)

근데 처음에는 신기해서 이것 저것 해먹다 보면 첫달은 많이 나올 수 있으나, 둘째달부터는 좋아하는 것 자주해 먹는것 위주로 조금씩하니 전기세가 별차이 없다는 이야기를 보니, 전기세 크게 걱정 않고 본인이 원하는 사이즈 구입하셔도 될 것 같아요^^~
(겨울에 전기 온풍기나 여름에 에어컨 많이 사용하는 집은 조금 예시 외의 추가 금액이 나올 수 있음도 가만하셔요^^;;)

● 4. 냉동실  얇은 대패 삼겹살 ♡
많은분들이 요리사 같이 다양한 레시피를 올리셨기에. 저는 남들이 안한 것 중 자주 해먹게 될 것 같은 것 위주로 해보았어요.
*온도-180도에 두고, *시간은 총 8분
처음은 5분에 두고 윗면 익히고, 열어서 삼겹살 뒤집고 3분 하니까 딱 먹기 좋게 잘 익었어요.
*얼은 돌돌 말려있는 그대로 펴지 않고 익혔는데 골고루 잘익었어요.
*팁-근데 딱 한 판으로 삼겹살끼리 겹치지 않게 해야해요.
한꺼번에  많이 익히려고 몇겹씩 겹쳐  올리니까 위에는 타고(과자되고)
밑에는 안 익어요.^^
(참 사진처럼 삽겹살을 저렇게 작게 한 것은 아니고 먹다가 사진찍은거예요ㅎㅎ-망 한판 빼곡히 올림)
*사진에 잘 보이라고 일부러 기름이 식은후 찍은건데요, 대박예요. 숯불구이 한 것처럼 기름이 쌱~ 빠졌어요.
넘 맛있었어요.

● 5. 배달 피자와 치킨 다음날 먹기 ♡
보통 피자나 치킨 배달 시키면 그날은 맛있는데,
다음에 먹기가 불편하고 맛도 떨어지잖아요.
후라이팬에 굽던, 전자레인지에 데우던 치킨 겉면에 바삭한 맛은 없고 눅눅하고요.

근데 에어프라이어 사용하니
180도 5분했는데
겉면은 바싹하고 내용은 부드럽고
전날과 손색이 없이 깊은 맛이 나요.

피자도 같은 온도와 시간 해봤구요.
피자 빵은 바삭하고 치즈있는 부분은 촉촉하게 맛있 식감이었어요.
사이즈따라 갯수따라 시간은 늘이거나 줄이시면 됩니다.
따뜻할 때 그때그때 먹으려고 치킨을 몇개씩 몇번 나누어서 조리해봤어요.

● 6. 사이즈 비교사진 ♡
사진처럼 넓이가 제 손바닥과 작은 접시 정도됩니다^^

● *추가 사진 ♡
구입 몇 일 후 추가로 냉동 새우, 항정살, 훈제 오리, 양념등갈비를 해봤어요^^~ 
퍼팩트 입에서 살살 녹고 기름 싸악 빠지고,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느낌~

● 7.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
건강한 요리에는 짠것과 기름진 것을 피하는 것이 좋다하고,
다이어트에도 기름진 것은 안 좋은것 같아 구입하게되었는데,
이렇게 좋은 제품을 늦게 알은 것에 후회하지만,
지금이라도 알고 구입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 8. 소음 ♡
재료 가열할 때 소리좀 나요.
소리 정도는 가스랜지 위에 후드 돌릴 때 소리, 청소기 소리,  드라이기 소리, 세탁기 소리 보다 높거나 낮거나  비슷한 정도^^ (사람들 마다 청력의 소음 크기 느낌이 달라서요)

● 9. 뒷처리 ♡
설걷이 하기 매우 쉽고 간단해요.
삼겹살 같이 기름기 많은것도 
부드러운 스펀지나 천으로 퐁퐁 묻혀서 뜨거운물에 
망과 바스켓 씻으면 1분이면 끝나요^^
(*바스켓 내부 삽겹살 기름은 화장지로 한번 닦아주면 물과 퐁퐁이 많이 안들겠죠^^~)
*근데 한 번 한 것을 세척하지 않고, 여러번 음식을 하고 씻을려면 잘 안 씻어져요.
이럴땐 바스켓망만 잠길정도의 그릇에 따로 담고 물과 식초 1:1비율로 망 잠기게하고 약 10분간 담구었다가 뜨거운 물로 쇠수세미를 제외한 조금 강한 수세미를 사용해서 세척하시면 됩니다.
*세척 귀찮으시면, 종이 호일과 호일을 사용하면되는데 더 비용지출과 더 많은 쓰레기 배출이 되겠죠?^^

(☆구입한지 3개월 후쯤 내용인데요, 계속 사용하니 세척이 잘 안되긴합니다. 종이 호일을 사용하는 것이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 10. 어드바이스 ♡
제품 사용설명서가 너무 간단해요.
그냥 온도만 맞추고 시간만 만추면 끝예요.
예시한 재료보다 작은것을 넣으면 시간 줄이면 되고요,
그렇지만 꼭 사용설명서를 읽어보시고 사용하길 추천해요.

●☆ 어드바이스 1.
처음에 요리할 재료 넣지말고 15분간 가열하라고 되어 있고 식초 물에 한번 씻어야 오래도록 사용가능하다 되어 있어요.
첫번째 15분간 가열할 때만 프라스틱 또는 전자제품 타는 것 같은 냄새가 나는데 그 이후에는 전혀 안 나요.
(냄새 민감하신분들 환기는 필수요^^~)
고장 아니니까 제품 사용설명서 꼭 참고해서 읽어보시고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 어드바이스2.
예를들어 어떤 재료 20분을 했는데,
중간에 열어보는 것은 여러번 해도 상관없지만,
20분을 했는데 10분으로 바꾸고 싶다고
시간 다이얼을 억지로 앞으로 돌리면 다이얼 고장에 원인이 됩니다.

그럴때는 재료있는 바스켓만 빼면,
시간 다이얼은 이미 20분에 맞추어 놓았기에,
중간 10분에 바스켓만을 빼면됩니다.
10분에 뺏기에 남은 10분간 더 돌아가고 나서 땡~하고 소리가 나고 0분으로에 돌아갑니다.
(바스켓을 빼지않고, 코드를 빼거나 전원을 차단해도 같은 원리입니다.)
*반대로 시간을 20분했는데 30분으로 10분 추가 해야한다면 중간에 그냥 다이얼을 더 돌리면됩니다.
이 부분은 궁금해서 서비스센터로 문의한 내용입니다^^

●☆ 어드바이스3.
뜨거운 공기로 재료를 데워주므로 음식이 되는 형식의
에어 프라이드어이기에 에어프라이어 뒤쪽은
뜨거운 열이 나오는 쪽이므로, 주변 전열기기나 가구나 작은 아이들에 손이 닿지 않게 해주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특히 뒤쪽에는 20cm 이상 정도 공간 여유를 두거나, 아무것도 두지 않고 닿지 않게해야 할 것 같습니다.

● 11. 제품 받고 첫 느낌 ♡
바스켓 열고 닫을때 부실해보여서 장난감 같은데, 장난감 같지 않게 잘 쓰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저처럼 처음 구입하는분들께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좋은 내용이 되길바라구요♡

●12. 우리의 인생은ᆢ 
태초부터 우리가 태어나기 전부터 우리를 사랑하고 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나님을 알고 찾아가는 여행입니다.
아직 하나님 믿는 선물 못받으신분께는
하나님께서 믿음 선물로 주시길 기도합니다.

2019년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시고,
특히 하나님 복 많이 받아서 주변에 나누고 베푸는 삶되길 기도합니다.
이 글 읽고 계신 모든 분들~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 삶의 질을 높여주는, 요리가 즐거워지는

작성자 : 뙈징
작성일 : 2018.12.15

에어프라이어 처음 사용해봤는데 
이걸 왜 이제서야 샀을까 후회 만땅 ㅠㅠ 

진작에 샀다면 하루하루가 더 행복했을텐데 ㅋㅋ

삶의 질을 높여줍니다 ㅋㅋ 진짜 ㅋㅋ 하루하루 요리하는게 재밌고 즐거워욧 ㅎ 

타 제품은 안써봐서 비교는 못하지만
에어프라이어 처음 써본 사람으로써 추천하는 이유는 
말할수있어요! 

장점

❤️냄새나는 요리(생선,기름냄새 등) 에어프라이어 조리시 5분의1로 냄새가 줄어들어요 

❤️간편하다 예를들어 삼겹살이나 생선조리시 번거롭게 매번 확인하고 기름부어주고 뒤젹뒤적 해줘야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줍니다 

❤️기름기가 빠져 건강한느낌이 난다? 평상시 후라이팬에 요리하는것보다 건강한 음식 먹은거같은 느낌을 받아요 

❤️여러요리를 다양하게 즐길수있다 (인터넷에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검색하면 쉽고 다양하게 접할수있어요) 

❤️뒷처리가 깔끔하다 사방에 기름이 안튀어요 (종이호일을깔아주면 종이호일만 쏙 버려주면 끝! )

❤️더운 여름에 뜨거운 불앞에서 땀흘리며 요리안해요 
추운 겨울에 발시립게 요리안해요 
타이마 맞춰두고 티비보고 폰하다가 띠링 알림소리나면
맛잇게 먹기만 하면 끝~~

단점

➖소음이 생각보다 크다 좀 오바하서 에어컨틀면 나는 소리정도로 큰거같아요 티비소리도 잡아먹드라구영 ㅠㅠ(하지만 맛있는 요리를 위해서라면 그정도쯤이야..)

➖본체 뒷부분에서 뜨거운 열이 나오기때문에 (전기로 열을올려 공기를 뜨겁게 한뒤 공기를 순환시켜 요리하는 원리) 벽지나 물체를 본체 뒷부분에 두어선 안되요 ㅠ 열이나오는
부분 근처에 아무것두 두지않기 

➖이건 제가 받은 제품만 해당하는 부분일수 있어요 
입구부분일 빼고 넣을때 빡빡해서 힘을 좀 주어야 뽝하고 닫히더라구요 .. 

➖ 음식에 따라 다르지만 제 경험상 2~3분은 가능한데 4인분 이상부터는 힘들거 같아요! 

➖음식을 전체적으로 평평하게 깔아두면 골구로 잘조리되는데 여러층, 두께가있는 음식의 경우 윗부분만 잘 익어 중간에 한번 뒤집어줘야해요 

➖조리시간이 길어요 (공기순환 방식이다보니.. 아무래도 평상시 요리 시간보다 최소 +5 ~~ 이상 걸려요 ex) 군만두 5개조리시 15~20분 걸림)

전 이가격에 매우 만족합니다!
자취생분들께도 매우 유용하고 좋은 주방용품이에요 

아직 에어프라이어를 구입안하신분들 구입하셔도 후회안합니다!

3. 제목없음

작성자 : 과자매니아
작성일 : 2018.10.22

감자튀김이 먹고 싶어 에어프라이기 찾다 용량도 잘 모르겟고 , 튀겨서 과연 시중에 파는 감자튀김 맛이 날까. ? 에어프라이기로 튀기면 맛있을까 고민하다 요번 모닝컴 싸서 구입했어요. 크기 때문에 많이 고민했는대 받아보니 생각했던 것 보다 크기도 크고 , 고급스러우면서 2~3인 용 이 들어갈 양 ???? ??으로 음식하기 좋은거 같아용^^ 

백숙으로 비교하자면 용량이 큰 에어 프라이기는 큰닭이 다 들어가는대 용량이 작은 에어 프라이기는 큰닭이 다 안들어가서 크기가 작은가? 고민할 필요없이 적당한 크기! 2-4인용으로도 좋은듯 ^^ 

그리고 식용유 없이 음식하면 맛없을거 같았는대 식용유 적당히 두르고 요리하면 되더라구용 ㅋ 이것저것 냄비나 후라이팬 사용안하고 왠만한 요리가 가능해서 완전 편해용! 어려운 요리도 해먹을수 있고 ㅎㅎ 이런저런 조리기구없이 주방정리하기도 편하구,,, ㅎㅎ 
다이어트 하고 있는 중이라 튀김요리 잘 안먹는대 
식용유 없이 감자튀김도 가능하고 식용유를 감자에 발라서 튀기니깐 너무 빡빡한 느낌 없이 엄청 시중에 파는 감자튀김처럼 맛잇더라구요! 케찹찍어 먹거나 소금도 첨가해보려구요! 
구리고 제일 좋은건 식은 튀김, ..전이나 치킨 즐겨 먹는대 다음날 식은 치킨..... 후라이팬이나 전자렌지 데워도 맛없어서 항상 버리곤 했는대 ~ 놔둿다 에어프라이기에 한번더 구우면 맛잇구요~치킨에 있던 기름기가 조금 빠지면서 Good ! 에어 프라이기에 한번더 5분? 튀겨먹으면 치킨이 맛있어요 ! 산지 하루 되서 전날 먹었던 치킨이랑 집에 있던 감자로 감자튀김을 우선 만들어봤는대 시중에 파는 감자튀김 맛처럼 맛있구요 ! 
조리시간이 20분이면 10분은 앞면 10분은 뒷면 이렇게 구워먹음 적당히 맛잇어요 
그리고 조작기능도 아주 쉬워서 , 신경안쓰고 내비두면 금방 요리가 되서 너무 좋아용> <. 
진작살걸 하면서 부모님도 하나 같이 사드렷어용ㅋ 
나중에 스푼 피자나 고구마굽기, 고구마 피자, 닭꼬치,새우필라프 만들어 보려구요 ㅅ ㅅ 음식 엄청 못하는대 ...생선은 가끔 먹고싶고..... 특히 고등어구이, 오징어 문어 등등..마트에서 진공포장된 거 전자렌지 용기땜에 걱정했는대 에어프라이기에다 올려두고 돌리기만 하면 될것 같더라구용!! 
#닭꼬치
#감자 #고구마 #치즈 #새우 #치킨 #떡 
#감자튀김 #백숙 #피자 #고구마 #고구마맛탕 #새우필라프
#김치치즈볶음밥 #남은전요리 #식은치킨


<올리브 오일 로 알리오 올리오 만들어서 , 
파스타 만들어 먹기
완전 편해요, 안전하게 튀길수 있어 좋아요 ㅅ ㅅ 

새우 튀길때 200/20분 정도면 맛있게 튀겨지는 듯 ㅎㅎ>



<시장 닭똥집 에어프라이어>

*손질하기

시장서 사온 닭똥집 여러번 씻어서 핏물을 없애고, 
밀가루로 버무려서 씻거나/  물에 살짝 삶거나 


닭똥집 밑간 (양념or 소금&후추 미리 밑간)

1) 호일을 깔고, 
170/5분씩 2번/ 앞면/뒷면 구워서 해동겸 살짝 익힌뒤 (10분) 


2) 미림이나 소주 넣고 다시 170/10분 정도로
<중불(후라이팬 사용시) >천천히 익혀요

그럼 닭똥집이 노릿하게 익는대, 국물이 호일에 빠지는대
이때 핏기도 살짝 빠짐~ 그럼 호일에 남아있는 핏물 버리고 ~~~

3) 마늘과 식용유 두루고 180/10분 ..
마늘이 살짝 노릿해질때까지 ...



4) 마지막에 야채 넣고 160/5분 정도만 돌리면 
딱딱하지 않고 맛있어요^^



#닭똥집 꼬치도 만들테야 ㅅ ㅅ







Ps

제품설명서 에 도 나왔지만, 스펀지 사용하라고 써잇던거
같은데 그냥 집에서 사용하는 수세미 사용했더니, 
기름망 부분 벗겨짐ㅠ 
별 신경안쓰는 1인 .



에어프라이기 설거지할땐
*스폰지 *로 하셔야 해요

저기 기름망? 거르는 금속? 재질이다 보니 스크래치나 벗겨짐 있어용! 

저는 쇠 수세미?그걸로 박박 닦다보니 
(하루3번 은 에어 프라이기 사용, )

깨긋하게 사용하시려면 스펀지로 설거지 하셔야 
할듯 ^^ 

-기름기 닦기에도 스펀지가 좋음




—————————————————————

4. 에어프라이어로 요긴하게 요리잘해먹네용⭐️⭐️

작성자 : 피구레뚜
작성일 : 2018.10.13

에어프라이어종류가 너무많아서 어떤거살지 고민엄청하다가
후기가 젤 좋은 모닝컴 에어프라이기로 샀어요❤️❤️❤️

✔️전기포트 보다 좀더큰 사이즈 입니다~
2L이구용 더크면 좋겠지만, 더 큰건 자리차지만 하고 요게 딱좋음다ㅋㅋㅋㅋㅋ 굽는데 지장이 거의없음‼️

✔️소비전력1000w이고 , 뒤에 공기구멍이 있는데 꼭! 공간을 비워둬야해여 막지말아야해요!! (뜨거움)(옆에잇는 플라스틱은 녹음)

✔️통삼겹도 구워봤어요~~~ 200도에서 3면을 15분씩 구웠어요 45분 걸렸네요!!

✔️고구마도 구워봤어용~~~ 200도에서 20분!! 굵은건 30분! 군고구마가 됩니다ㅠㅠㅠㅠ너무맛잇오요❤️

✔️닭가슴살이랑 표고버섯을 반죽에 묻혀서 구워봤어용
180도에서 10분씩 3번 구웠어요!!

✔️⭐️⭐️⭐️중요한점은 바스켓윗부분은 잘익고 아랫부분은 잘안익으니까 중간중간에 열어서 섞어줘야한다는점⭐️⭐️‼️‼️

✔️스타트버튼은 따로없구 온도설정후 바스켓넣고 타이머 설정하면 바로 스타트됩니다!!( 타이머설정과 바스켓이 넣어졌는지에 따라)

무튼 너무너무너무잘쓰고잇어요.,,,,,❤️❤️공기순환방식이니까 작은 머핀정도 가능할듯ㅋㅋㅋㅋㅋㅋ 만족큐❤️



+추가)
✔️고등어에 전분가루묻혀서 구우면 대존맛이에요!!!!!!
180도에 앞뒤로 15분씩구웠어용ㅋㅋㅋ(종이호일깔고 오일넣어야함)(더바삭하려면 200도로 하세용!!)

✔️라면사리가 대박이에요⭐️⭐️⭐️⭐️
라면땅‼️‼️‼️‼️180도에 앞뒤로 4~5분씩 ㅋㅋㅋ중간중간 색깔확인하셔요 
올리고당찍어먹으니 진짜 대.존.맛❤️❤️❤️
라면땅 꼭해드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

5. 제목없음

작성자 : 임*연
작성일 : 2018.10.01

세상 모든 요리를 다 할 수있을것만 같음.
필자 요고임 요리고자
케이크라고는 태어나서 한번도 만들어본적이 없을꺼임
재료 사다가 맹글었는데 한번에 성공
삼겹살은 처음에 돌돌말아서 비계가 위쪽으로 향하게해서 돌리면
수육의 느낌이 나고
처음에 비계를 아랫쪽으로 해서 돌리면 후라이팬에 굽는듯한 느낌이남 그리고 만두 돌리면 대박 사진엔 없는데 짱이였음
육즙 살아있는듯한 느낌 짱짱맨
후라이팬에하면 환기시켜도 냄새 방에 진동을 하는데
이거에다 해먹으면 방에 냄새 별로 안남 냄새가 별로 안나서 환기시키면 냄새도 바로 빠지고 좋음
문제는 살 찔꺼같음 이거 사고나서 뭔가를 해먹어야겠다는
욕구가 계속 생김 이정도로 식욕이 심하진 않았는데
이거 구매하고나서 장난아님 다이어트의 적임.
그리고 리뷰 보이깐 설거지 늦게해서 기름망 버렸다고 따로 구매 못한다 어쨌다 하는 분있는데 그건 리뷰쓰신분이 게.을.러.서임
쓰고나서 뜨슨물에다 바로 담궈놓으면 버릴일 없음 
물에다 담궈놓으면 밥 다 먹고 설거지해도 세척 쉬움
기름이 굳어서 씻기지가 않는정도면 설거지를 얼마나 오랫동안 방치를 했다는건지... 으.....
단 미적지근한물이나 뜨슨물에 담궈놔야됨 찬물에 넣으면 팬이 철이기 때문에 온도차 때문에 살짝 삐뚤어져버림
그리고 배송시 상자가 파손되었거나 그런건 판매자 잘못이아니라
배송중에서의 문제임 판매자가 배송까지 직접하진 않아요
화가나면 쿠팡물류센터나 배송기사한테 뭐라고 하시는게 현명한 판단일듯.

6. 가성비 너무 좋아요 크기만 맞다면 강추입니다!

작성자 : 엄*리
작성일 : 2018.10.01

유아식을 하던중 간단간단하게 굽기 좋아서 알아본 작은 에어프라이기! 평도 좋고 크기도 괜찮은거같아서 후기 몇개 읽어보고 구입했어요~~

배송도 문제없이 왔답니다 (포장도 물건상태도 굿)

우선 겉 디자인도 크기도 매우매우 좋아요
성인 두세명분의 요리로 하기에는 작을수 있겠지만 간단한 감자튀김이나 그런걸 할때에는 매우 좋을거같아요!!!
보통크기의 닭한마리로 간장치킨을 도전했었는데 두번 나눠서하니 오래걸리긴 하더라구요ㅠㅠ 이럴땐 후라이팬이나 스마트오븐이 나을듯합니다!!

14개월 아기 유아식을 하기에는 매우 만족스럽게 잘쓰고있어요!
스마트오븐도 후라이팬도 다 가능하지만 매우 간편하고 시간절약도 되는거같아요!

아기를 위해 작은 생선을 굽거나 고구마치즈볼을 익혀주고 두부치즈구이 연어구이 등등 매우 잘쓰고있어요!!
어른 양을 하기에는 좀 오래걸려서 혼밥하시는 분들 추천해요!!!
치즈스틱(기름에푹적셔서) 그리고 감자튀김 같은 류는 우리가 먹기에도 좋더라구요~~~~

장점은 디자인이나 가성비 너무 좋아요 간단한 음식을 하기에도 나쁘지않구요!!
단점은 어른들이 요리로 해먹기에는 너무너무 작고 오래걸리고 처음에는 소음이 없었는데 사용한지 세네달이 되가는 지금은 소음이 좀 생겼어요! 약간 듣기싫...은? 그렇다고 문제가 있진 않지만ㅠㅠ 거슬리긴하더라구요!! 종이호일을 깔고 사용하면 넘넘 좋은데 가뜸 종이호일이 타면서 소음이 더 심해져요!!!

그래도 전 간단하게 너무 잘사용하고있어요~

7. 제목없음

작성자 : 김블리
작성일 : 2018.07.02

이것은 진정 신세계!!

저는 집에 오븐도 있고 스마트오븐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늘 에어프라이기를 갖고 싶었죠 ㅋ

골드박스에 2만원대 판매하는걸 보고 그냥 생각도 안하고 바로 질렀습니다.

오오 이걸 왜 고민했나 싶어요.
진작 살것을.....

오븐은 제가 베이킹 할때 사용하지만
감자튀김 같은거 조금만 돌리고 싶을때 만두 몇개 돌리고 싶을때
간단히 먹던 치킨 같은거 데우고 싶을때는 좀 부담 스러웠어요.



근데 이 에어프라이기는 간단간단 하게 소량 돌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특히 감자 튀김은 완전 바삭하게 잘 되서 휴일에 몇번을 해 먹었어요.



물만두도 튀기면 상당히 맛있구요.

감자튀김은 아보카도 오일이나 코코넛오일 분무기에 넣어 분무 해서 조물조물 잘 묻혀 준 후 
200도에서 20분 튀기면 완전 바삭 맛있습니다.


중간에 열어서 젓가락으로 뒤적여 주심 아랫것까지 바삭!!


바구니 타입이라 중간에 열더라도 오븐 장갑 낄 필요 없고
그냥 잡아 당기면 되고요 음식이 완성 되면 그대로 접시에  부워버리면 끝
세척도 너무 간편!!!




전 오븐이 있기 때문에 서브용으로 이 사이즈 아주 좋아요.
오븐이 없으시면 좀 더 큰 사이즈도 괜찮을 것 같고요

대량으로 많이 하거나 할땐 오븐을 사용하니까요...

4인 가족 가벼운 간식은 이걸로 충분 하네요.

아!! 아침으로 가끔 곡구마나 감자를 먹는데 두개씩 구워 한번에 싹 먹어 치워서
그것도 참 좋습니다!!!


감자는 알이 굵으면 30분 돌리고 좀 더 돌려줘야 할 때도 있어요~
전 그럴때 반을 잘라 굽습니다.


아무튼 이것저것 정말 요긴하게 잘 쓰구 있습니다.

바삭하게 드시고 싶다면 좀 더 오래 조리 하면 되고요
중간 중간 젓가락으로 좀 뒤집어 주면 됩니다.

8. 대박대박!!!요거 꼭사세요 모든요리뚝딱♡용량두딱

작성자 : Du단아01
작성일 : 2019.01.11

대박 !!!대박!!! 이런게있었다니 작년부터사려고 몇번벼르다가
자리만차지하고쓸지안쓸지두  확실히모르구ㄴ해서
고구마굽든거  하나땜에  구매하기는 가격두 만만치않아서 이것저것검색만하다가
엄마랑동생이최근에   샀는데 너무  좋다구 하구
친구가  저렴이작은거루사면  자리두차지안할거라고해서
요것저것  검색하구 쿠팡이항상 가격두 좋구 배송두 총알배송이라 쿠팡에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크기도딱이길래  무엇보다 완죤착한가격에놀랬고
디자인이너무예쁘구 귀여워서 두번놀랬고
  또 고구마감자튀김 군밤
 오리훈제 나 삼겹살  통구이
닭요리 두윙 .봉 두 기름기하나없이요래맛있고담백하게 척척요리못하는 사람 은 진짜 꼭 꼭사세요
저두요리에소질이없어서 사먹구불러먹는  거좋아하는1인이었는뎨
요물건있음굳이  불러먹을필요없이  오리훈제랑 스테이크 감자튀김 구운고구마  치킨요리등등
안되는게없녜요
완전 요리귀신이네요 ㅎㅎㅎ
요거진작살걸  후회하구있네요...
씽크대에 분유포트옆에놓았는데 크기도 딱 !디자인두 딱!
너무너무 맘에들어요ㅎㅎ
식구가 세명밖에 없어서 2인용 작은거 구매하길잘한거같아요
진짜  망설이지말구 지르세요.
가격까지 착하니 더 망설일 필요없겠죠?
그리고한가지더 배송두 진짜하루만에왔어요
기다리지않아도  떡!!!ㅋㅋ

9. 진짜 불안불안한제품. 위생적이지 못한제품.

작성자 : 호구심슨
작성일 : 2019.02.02

제품을 받고 상품을 켜봤습니다.

처음에 내용물없이 가열하라고 해서요.


근데 영상처럼 제품에서 하얀 연기가 스믈스믈 올라오더니

온 집안을 가득 메우고 지독한 플라스틱 타는내가 진동을 하네요.

결국 제품을 꺼놓고 저 영상을 촬영한 뒤에 온 창문과 현관문을 

열어놓고 밖으로 대피했어요.
(영상 아직 안올라가네요)


시간 좀 지나고 들어와서 제품 내부를 좀 봤는데

내부에선 역시 플라스틱 탄내가 코를 찌렀구요

온 집안에선 그 냄새가 다 배었습니다.

그러고 있다 어찌할까.. 닦으면 나으려나?

한번 잘 닦아 봐야겠다 싶어서

젖은 휴지로 내부를 닦아내 보았는데..

사진 처럼 이 제품은 제작부터 포장까지 아무런

세척 과정이 없어보입니다.

세척하는건 어찌나 불편하게 만들었는지

위에 휀쪽은 분리도안되서

세척도 안되고.. 에휴.. 면봉으로 라도 물 묻혀 닦아보자 해서

닦았더니 휀도 시커면 가루 투성이...


참나..

사서 쓰겠다 하시는 분들은 정말 잘 닦고나서

사용하시길...


비닐포장도 너무 허접했고... 저 사진찍고 그냥 버렸네요.


차라리 돈 더주고 괜찮고 안전한거쓰는게 낫겠다 싶어요..


괜히 쓰다 불날것같기도 하고 저 내용물에 흑색 먼지들..

휀돌면서 바람타고 다 음식물에 들어갈텐데...

저 플라스틱 탄내나는 연기들도 

음식물에 묻어가면서 훈연된다 생각하면..

어후.. 저는 가족생각해서 버리고 다른제품 선택합니다.

좋은 리뷰글 보고 구매 해봤지만...


저번에 에어 써큘레이터도 대웅꺼안사길 잘했단

느낌이 들 정도네요.

10. 냉동만두 조리용으로 최적화

작성자 : 최*희
작성일 : 2019.08.01

솔직한 후기 사용
에어프라이어 입문자용으로 쓸만함.
처음만 이용하다가 귀찮아서 잘 안쓰게 됨. 냉동만두 굽기가 귀찮아서 이 부분만 이용중
데시벨 : 66.8



요리 관련(6월2일 ~ 지금까지 이용하면서)

먹다 남은 후라이드 치킨 데우는 용 : 닭 누린내랑 수분이 말라져서 비추천 드림. 바삭함은 유지되긴 함

먹다 남은 오븐 치킨 데우는 용 : 전자레인지랑 별차이 못느낌

생선구이 용 : 비추천 수분 증발로 직접 굽는거보다 맛이 너무 차이 남.

냉동만두 구이 용 : 고향만두 + 에어프라이 조합 굿굿 강추. 기름도 쫙 빠지고 기름 튈까봐 무서워하지 않아도 됨.

비엔나 소세지 : 굽는걸 추천 드리지만...전자레인지 돌려야 하는 상황보다는 낫다.

냉동 돈까스 : 비추천. 하.. 에어프라이용 돈까스가 따로 제품이 존재하지만 그냥 비추천함.

삼겹살 : 공간이 작아서 한 줄 정도 잘라서 넣으면 10-12분정도면 다 구워짐...문제는 윗 부분은 너무 구워지고 아래는 안 구워진다는게 단점...기름은 쫙 빠져서 좋은데...중간에 뒤집어야 함...너무 구우면 과자처럼 되니깐 조심.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11. 대박이에요 가격대비 최고에요

작성자 : 전*정
작성일 : 2018.08.09

에어프라이기 사이즈크고 디자인이쁜거 5~20만 짜리 좋은것들이 많긴한데 2리터 아이 반찬용으로 딱인듯 합니다 40~60리터 큰 오븐사고싶었는데 요게 진정한 미니오븐이네요ㅋㅋㅋㅋㅋㅋ
치킨너겟 설명서에는 6~7분 하라는데 10분은해야 좀 이쁘게 익네요
만두도 해보고 싶은데 좁아서 다붙을거같고 한번에 여러개는 무리고 치킨너겟, 감자튀김 튀기는데 짱짱인거 같아요
치킨너겟은 반튀겨 냉동 된거라 별도기름없이 조리가능하구요 
감자튀김도 그냥 집에 있는 감자 쓰실거면 기름칠 조금 하시고 구우세요 감자 깍은거 반달로 쪼개서 기름 안발라도 맛있어요

치킨너겟은 200도 예열후 10분 조리 하시면되고 5~7분 돌리고 뒤집은다음에 5분 마져 돌리시면 적당히 익습니다


1~2만원 더주고 키친아트라팔 살까 후회도해봅니다
가격대비만족 2리터라곤 하지만 높이보단 넓이가 좁아서 조리가능한 양이 적기때문에 1~2인 가구나 아이반찬만 하실분 구매 바라고 3리터 이상 내솥 분리되는거 추천합니다
조리바스켓 물세척하면 안쪽 리벳이 녹쓸어요 관리잘하셔야 합니다 처음에는 먹고 잘싰다가 안싰고 종이호일 깔고 굽게되네요 그러다보니 이제 잘 안쓰게되요 구입후 몇달은 매일 돌린거같네요

12. 이것저것 다 만들 거야!

작성자 : 엄*
작성일 : 2018.10.25

에어프라이어 하나 가지고 구매할까? 말까? 한 수 백번은 생각한 것 같은데,
며칠 전에 싸게 올라왔길래 그 때 확 구매 해버렸습니다.

자취를 해서 큰 용량의 에어프라이어는 필요 없었고,
혼자 사시거나 2-3인분의 식사 준비에도 부족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약에~본인은 넉넉한 게 좋다 하시면 조금 더 큰 사이즈를 사시는게 좋을 것 같기도 해요.

처음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한 게 사진의 고기 요리였는데,
사실 야채 구운거 좋아해서 야채를 많이 넣으려니 또 고기가 통이라서..살짝 힘겹긴 했어요.
그래도 고기는 통으로 요리하는게 육즙도 안 빠지고 훨 맛있더라고요.

고기 요리에, 만두도 구워보고, 야채 구이도 해보고, 고구마 스틱 등도 해봤는데
시간에 맞춰 자주 골고루 뒤집어주어야 하는 약간의 귀찮음 빼고는 완벽한 주방가전 같습니다.

특히 겉은 바삭바삭한데, 안은 촉촉함을 유지시켜줘서 너무 좋아요.
검색해 보면, 이 에어프라이어로 다양한 요리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던데,
많이 보고 천천히 따라해야 겠어요!

마지막으로, 꼭 사셨을 때 주의사항 읽어보시고
코팅 날리기 하신 후에 사용 하세요!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13. 가성비 굿이에요! 이걸 왜 안사는지? 무조건 득템!

작성자 : 이봄
작성일 : 2018.09.13

아직도 집에 에어프라이기 없나요?
이좋은걸 왜 없을깡> <
집에 24개월아기가 있어서 간식 해먹이기도 좋고 남편이 비비고 치킨 좋아하는데 후라이팬에 기름 붓고 할 필요없어서
너무 좋아요
치킨,통심겹,고구마,감자,식빵( 리스크처럼 됩니당)
어떤 음식으로 간식을 만들어줄까 고민고민
너무 좋아요
일단 작은 사이즈로 저렴하게 사보았는데 3인가구 적당히 쓸만한 사이즈에요
가격도 착하게 로켓배송 받아서 기분 좋게 쓰고있습니다
아!
그리고 세척 편리하네요
요리후 바스켓 빼서 부드러운 스펀지에 세제 묻혀서 닦아서
말린뒤 쓰면 되니 편리하고 좋아요

세척이 무척 편리해서 마음에 듭니다


집안에서 생선 튀기면 온집안에 냄새 베고 풍긴다고
베란다에서 에어프라이기기 쓰신다는분도 계시던데
저는 항상 아일랜드 식탁위에서 생선요리하는데
냄새1도안남

진심 뭔 요리하는지 모릅니다
생선요리도 했는데 냄새 나지도않던데 좋습니다!

14. 3만원짜리 옷 하나 샀다고 생각하고 구매해보자

작성자 : 황*애
작성일 : 2018.10.13

다들 깨져서 온다는 후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상품은 잘 왔어용

설명처럼 처음에 아무것도 안 넣고 돌려서
냄새 뺐구요, 소음이 신경 안 쓰일 정도라는
후기 봤는데 딱 전자렌지 돌아가는 데시벨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원래 튀김할때 기름많이 드는것도 있지만
덥고, 타지않게 온도유지, 뒤집기, 기름 튀면 다칠까 걱정되는 불편한 점들이 있는데 이 친구는 뜨거운공기가 뒤로 빠져나오더라고요. 냄새도 똑같이 나요. 
사용하고 귀찮아도 따듯한 물로 기름 닦아주고 있어요.
진짜 기름 안 넣어도 기름 생긴거 보면 신기하더라고요.
그래도 만두는 살짝 기름 발라서 구워봤어요.

양을 한번에 많이 할 수 없어서
1~2인용이 적당한 것 같아요

한번돌리는데 몇십분씩 걸리는데 몇번이나
할려면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려요.

충동구매로 같이 구매한 만두랑 감자튀김입니당ㅋㅋ
냉장고 꽉 찼어요


요즘 완전 핫해서 레시피들 많던데 다른것도
해보고싶어용ㅋㅋ

15. 이가격에 이퀄리티 최고다 최고

작성자 : 리설
작성일 : 2018.10.11

신발을 튀겨 먹어도 맛있다는 튀김 ....
에어프라이어를 샀더니 뭐든 튀겨보려고 하네요 ...ㅋㅋ

감자튀김을 너무 좋아해서 냉동 감자 튀겨먹는데  너무 차가울때 부터 넣으면 녹이느라 시간도 더걸리고 , 덜 바삭바삭 한거같은 느낌이 들어서 
전자레인지로 한번 해동하고  봉투에 식용유 넣어서 쉐킷쉐킷 한후에 튀겨먹는 중입니다.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지고요 ... 맛도 있네요 ...(역시 튀김 )

식용유 (집에서 요리할때 쓰는 기름 ) 
조금씩  부려야 더 바삭바삭 해집니다.

180도에서 15분 돌리면 거의 대부분의 냉동 튀김들은 완성 되는듯 합니다 ..
다만 한번씩 꼭 속에 있는것까지 섞으면서 (뒤집으면서 ) 
해줘야 골고루 잘 되요 .

소음은 드라이기보다 적어요 
청소기보다도 훨씬 적어요 
요리할때 쓰는 렌지후드 보다 적어요 .

온집안에 기름냄새 그렇게 심하게 안나서 그것도 만족합니다 

설거지 하기도 편해요 
부피가 그렇게 크지 않아요.

이제 살찔일만 남았습니다 
빡신 운동 해야겠네요 ㅎ

16. 쓰기 간편해요 그림보고 사용가능해요

작성자 : 유*남
작성일 : 2019.09.20

에어 프라이어  저렴한 걸로  후기  참고 후에 
예열 후 냄새 날리고 있어요

가벼운 요리를  간헐적으로  하기앤  좋은것 같아요

고가품 사려고 찜해  놓은것 있는데
안쓰고 버린것도 많아

일단 가벼운 돈커틀릿  요리 같은 경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프라이어  요리거
장점이 많아  구입했어요

기성요리보단 해먹는 요리를 좋아해서
이번 가을 겨울   맛있게  먹거릴 요리 할 수 있을 거 같어요

조작법도 쉽구요...
몇번 더  작동 시키면 바로 터득 이 될 정도로
쉽네요...청소도 간편하구요

종이포일만 추가 구매 하면  설겆이도 편하죠
다 쓰고 망가지면..고가품으로  사 봐야죠

사용전 유의 사항

전기안전 상  반드시 단독 콘센트에  사용 하세요
구입하자마자  180도 15정도로  빈 상태로  가열하여
코팅 냠새를 날리고 사용 하세요
소음이 다소 있지만  참을 만해요..저가라....그래요
용량의 20퍼 정도만 넣고 사용하세요  그래야 효과가 있어요

이 제품은 열기가 위에서 아래로만 내려와서 전체적으로
동시에 열이 전달이 안되니
고기류는 중간에 반드시 뒤집어야 익어요

돈까스 같은 경우  8분 셋팅후  얇게 펴서 190도 맞추고
한면 다 익히고[올리브나 아보카도 살짝 바르시면 좋아요]
뒤집고 닫은 후 8분 190도 그대로 나머지 면을 익히면
맛있는 요리가 되요
종이포일 구매하샤서 거름망에 언져 요리해도 됩니다

10만원[세일해서]  정도 파는 중고가는  터불런스로 
전체적으로 열풍이 전달되는 걸로 사면 수고가 덜죠

기름을 덜 사용하는 것 빼곤  프라이팬보다 번거롭고
시끄럽고 가성비 떨어집니다....전기세도 많이 나가요

9만원 정도하는 [쿠팡판매중] 스테인리스 디지털
6리터 용량 품이 나을 수도 있어요

선택은 자윱니다

끝  ♬

17. 가성비 갑 요즘 없어서 안될 간편한 조리기구입니다!

작성자 : 신*연
작성일 : 2018.06.11

요즘 에어프라이어가 정말 핫하죠! 에어프라이어는 기름 없이 튀겨주면서, 기름을 쫙 빼줘서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다른 제품들은 가격이 좀 있었는데 대웅 에어프라이어는 타 제품에 비해서 가격이 많이 저렴했어요! 가격이 저렴하면 성능도 걱정되고 잘 고장나지 않을까 걱정되는데 많은 분들이 이미 좋은 후기 남겨주셨더라구요! 믿고 구매해봤습니다!!

 처음에 아무것도 안넣고 공회전 한 번 돌려서 냄새를 빼주고 사용하셔야하구요, 최초 사용 전에 바스켓에 물 3분의1정도 넣고 식초 한스푼과 함께 부드럽게 세척해주시면 제품수명 연장에 도움된다고 설명서에 적혀있었어요!

 소음정도는 어떤분이 드라이기에 비교해주셔서 걱정했었는데 드라이기정도까진아니고 소형 에어컨 정도였던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를 산 기념으로 간장소스를 바른 닭날개 윙구이 요리를 해봤는데 조리 정말 잘되고 기름이 쏙 빠져서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우면서 겉 껍질은 바삭한 식감으로 맛있게 먹었어요!!(160도 앞 뒤 10분씩 총 20분 조리했습니다! 수시로 상태 확인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 군고구마도 구워보고 감자튀김도 해 볼 예정이에요

 사용전에 종이호일을 바스켓안쪽에 세팅해놓으시면 설거지하실때 좀 더 편할 것 같아요

——————————————————————
3개월이 지난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닭가슴살 스테이크도 만들어먹고 쿠키믹스로 쿠키도 만들고 냉동감자 튀겨서 맥주안주도 만들어먹고..!

18. 제목없음

작성자 : 김*진
작성일 : 2018.11.25

사용설명서를 잃어버려서 못 읽었으나.. 
바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사용방법이 간단합니다
땡~소리가 커서 밤에는 못 쓰겠는데.. 소리 줄이는 방법도 있는지..

저희 아이가 군고구마를 좋아해서 
어제 받은거 오늘 아침에 바로 쪘는데 
연기가 하나도 안나서 신기합니다
직화냄비보다 더 잘되네요. 탄 부분도 없고 연기도 안나고 굿
아주 좋아요


조금 있다가 닭고기도 소금후추로 간한것을 15 15분씩 돌렸어요
4살 아이가 잘 먹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하니 속살도 촉촉하네요 신기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껍질 부분이 바삭바삭 하네요

기름없이 안전한 요리를 할 수 있는 아주 멋진 아이템이네요
그래서 바로 외할머니댁에 하나 더 주문했어요*^^*

이건 꼭 사야해라고 .. 가족들에게 모두 추천하고 있어요
외할머니는 안 사실테니 제가 사드렸구요 ㅋㅋ
굿굿

19. 사세요. 행복해져요 대박!

작성자 : 쇼핑스타
작성일 : 2018.06.24

넘나 좋아요
예열도 필요없고 전기세 많이나오는 큰오븐도 필요없네요
요3만원짜리가 요즘 절 너무 행복하게해요
스팸 고구마 만두 치킨 돈까스 감자튀김 고등어구이  삼겹살 안되는게 없네요
. 세척도쉽고 조작도쉽고
이건뭐 날 넘 편하게해주는
설명서 없어도 제품상단에 그림표시로 알수있어요
그래도 모르겠음 전 무조건180도에20분 틀어놓고 10분지나면 열고 한번 들여다봐요
한번
뒤집어줘도되고 그대로둬도 괜찮아요
중간에 한번뒤집어주면 색이 이뻐요 
고구마가 끝내주게 맛있네요
쫄깃 바삭 촉촉
과자필요없어요
쫄깃
삼겹살구이 대박이에요 완전 잘익고 기름튀지않고 설거지 넘나편해요
하나 회사에 요청하고 싶은건 기름받이 하나 더 주면 좋겠어요
아웅~~~꼭사세용
정말 잘쓸게요

20. 추천합니다!!!

작성자 : 신*정
작성일 : 2018.10.24

정말 편해요 
에어프라이어를 알기전과 알고난 후로 제요리인생이 바뀌는 듯해요ㅎ
광파오븐이 있지만 전자렌지용도로 대부분 쓰고있었는데 
칼집넣은 재료넣고 온도설정 타이머조절해놓고 언능 밥준비하다보면 띵~ 소리와함께 완성되어있어서 되게편해요 세척도 종이호일깔고하면 너무 편하구
전 특히 쥐포를 좋아하는데 굽다보면 온집안에 냄새베이고 
가장자리는 타서 잘라내고 베란다문 다 열어서 환기하는데
에어프라이어로 돌리니 냄새도 안나고 먹음직스럽게 노릇노릇 잘구워져서 너무 좋아요
주말마다는 냉동와플넣고 5분 돌려서 그사이 커피내리고 브런치즐기고있어요. 삶의 질이 달라진 기분이예요~~^^
망설이고 있으시면 더 일찍안산걸 후회하게 되실거예요
얼른 사세요~~^_^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21. 제목없음

작성자 : 윤*한
작성일 : 2018.06.22

드디어 써보네요 ㅋ
에어후라이기 귀에 못이박히도록 들어왔는데
드디어 구매를해서 사용을 해보네요 ㅋ
아직 내용물은 안 넣은 상태고 처음에 코팅을 벗겨내는
작업이 필요하다고 써있어서 세척하고 건조하고 예열좀 했어용 그랬더니 정말 설명서대로 기계냄새 좀 나는데
연기는 안나네요 ㅋ 새제품이라 한번 코팅 벗겨내는 작업이
필요하니까요~
설명서에 첫 사용시 유의사한 그대로 해보고 이제 열좀 식히고 신랑 김말이 튀김 좋아해서 사왔는데 한번 튀겨보려규요 ㅋ 저는 딸이랑 치즈스틱 좋아하는데 그것도 
해보려구요 ㅋ 기름없이 조리한다는게 뭔가 의아하지만
잘 된다니 저도 신세계를 경험해볼랍니다 ㅋ
내용물 넣어서 조리하고 추가 후기 또 남길게요~~

22. 제목없음

작성자 : 박*진
작성일 : 2019.10.22

19.10.21일 구입
19.10.22일 도착(로켓배송)


자취하는 여대생이에요~ 학교다녀오니 집앞에 도착해있네요. 

받자마자 제일 높은온도로 15분 가열하고나니, 플라스틱 냄새는 더 이상 안나요.

마트에서 고기사구,  바로 구워봤어요.

두툼한 삼겹에 밑간해주고, 180도로 10분, 200도로 5분 뒤적뒤적 돌려가며 20-30분 정도 익혔어요.



상품평보니, 삼겹별로라는 말도 있던데, 전 너무 맛있었어요~(입맛 매우 까다로운편;;)



에어프라이어에 처음 요리했다가 다 타셨다는 분들은, 아마도 음식 넣어놓고 타이머 기다리며,

요리완성되기만 기다린것같아요!

중간중간 통 열어서 어느정도로 익었는지, 얼마나 더 익히면 좋을지 봐야해요! 



그리고 웬만하면, 에어프라이어랑 같이 '오일 스프레이'랑 '종이호일'도 같이 사세요!

삼겹에 오일스프레이 살짝뿌려주고 구우니까 너무 담백하지 않고 맛있어요!

종이호일은 써보니까 간편해서 좋네요 ㅎㅎ

원래 기름 빠지는 구멍 밑에두고 사용해야되는데, 제가 잘못 사용했어요..! 처음이다보니, 서투네요 ㅎㅎ

설거지는 되도록 빨리하시는게 위생상 좋을것같아요!

자취생들 고민없이 사셔도 후회없으실꺼라 생각됩니다. (참고로 집에 냄새도 안남)


타이머 억지로 돌리면 고장의 원인이 된다고 써주신 분 감사해요^^ 참고해서 오래오래 쓸께요!

23. 생각보다 용량이 작습니다.

작성자 : 하루짱
작성일 : 2019.05.31

* 대웅모닝컴 에어프라이어 2L 블랙*

*동생 생일에 선물로 주려고 구매해서 동생에게 보냈습니다~

*집에서 자주 고기를 구워 먹는 동생이 갖고 싶어 했던 에어 프라이어~퇴근후 주방에 서서 후라이팬에 고기를 굽지 않아도 된다고
동생은 아주 만족합니다.
그런데 에어 프라이어 용량이 2L 라고는 하지만…내용물이 들어
가는 곳은 작다고 합니다~그래서 좀 아쉽 다고 하네요.

*에어 프라이어에 동생은 거의 고기만 구워 먹는데 연기도 거의 
나지 않고 빠르게 구워져서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24. 대웅모닝컴 에어프라이어

작성자 : 리베카
작성일 : 2018.09.28

완전 대박
완전 신세계
없으신분들 꼬옥 구매하세요~~
이번 추석때 저희 엄마 선물로 구매햇어요
너무 명절엔 기름진음식마니 먹쟌아요'
그리고 저희 조카들도 나이가 어려서 초딩들이라서 
치킨 피자등등 마니 시켜주는데 그것도 맘만치가 않더라구요
쿠팡 써치후 에어프라이어 구매했어요
처음에 1개만 구입하고
저희집에서 써본후
저희 가족들 추석선물로 총3개구매햇어요
다들 너무 신기해합니다
일단 치킨은 더이상 안시켜먹어도되구요
김말이등등 생선구이 너캣 다 맛잇게 먹엇어요
강추해요~~가격이 많이 내려가고 기능성은 올라가서 좋아요

25. 가성비굳 사이즈는 좀작아서 불편.

작성자 : 배*연
작성일 : 2018.08.31

가격대비 좋은것같아요.
벼르고벼르다 고민하는 시간이 아까워서 저려미로 구매.
작동도쉽고, 뭐하면서 음식하기좋은듯해요.
샤워전 돌린다든지...
생선은 기름안튀고 냄세가 덜하지만 팬에 구워먹는것만 못해요~^^ 건강식먹는기분. 음식완성도는 솔직히 기대이하^^;;;
우와 진짜좋다는 아니지만 간단하고 쉽게 음식 하기좋음.
사이즈는 생각보디작이요 냉면그릇 리턴데 너비는 보다 작아서 칼치도 잘 안눕혀짐 음식자주하시는분은 큰거사셔요~~~^^
여튼 가성비 굳! 특히 자취생이나 1인가구 추천합니다.

26. 아이들간식 이나 신랑 술안주 간단하게 만들어주기 좋아요

작성자 : 손*희
작성일 : 2019.05.08

여러에어프라이들중 구매후기를 많이 읽어보고 고민끝에 구입하게 되었네요
남들 에어프라이기 좋다고 해도
여러가전제품들 처럼 구입후 별로사용하지않고
(집에 오쿠 휴롬 리큅등 잠시 사용하고) 보관만 할까봐
오래망설였지만 애들간식 해주기좋다는 상품평을 보고
냉동실에서 잠자고있는 치즈돈까스 조리시 편할것 같아서 구입결정 했어요
돈까스 요리할때마다 기름도 많이필요하고 겉은타고 속은 빨리익지않아서 먹을때마다 불편하고 요리후 기름도 버리기 힘들고 그렇다고 한번조리시 많이먹는것도 아니고 4인가족들 입이짧아서 한장먹으면 딱이거든요 구입후 돈까스 요리를 겁없이 할수있어서 넘 좋네요
감자도 신랑좋아하는 구운감자도 해먹고 만두도 기름칠 살짝해서 간단하게 먹기좋아요 
대패삼겹살도 해보니 괜찮은것같고
용량작은건 알고샀기때문에 괜찮아요
작은걸로 몇년쓰다가 아이들 중고등학교 다니고 많이먹게될때 조금더 큰용랑으로 바꿔도 될것 같아요
지금은 만족
기름 튀지않고 설겆이가 편해서 좋아요
탕수육 먹다남은거 담날 데워먹으니 겉빠삭 하네요
그치만 냄새안난다는 말은 거짓 조금 덜하기는 해요
그래도 조리시 렌지환풍기 같이 틀어야 되구요
암튼 없는것 보단 있는게 낫네요
담에는 군고구마 해먹고싶어요
맛있을것 같네요
조리시 제품이 너무 뜨거워져요
고장없이 오래썼으면 좋겠어요

27. 제목없음

작성자 : 송*안
작성일 : 2019.03.08

에어프라이기 드디어 샀어요!♥︎ 칭찬이 자자해 오븐이 있지만, 질렀는데 진작 살 걸 그랬어요! 로켓배송에다가 가격도 가성비 엄청 좋고~*.* 오븐으로 하면 사방으로 기름이 튀어 닦는 것도 일이었는데 에어프라이기로 하니 냄새도 덜 나고 기름도 안튀고 너무 좋네요, 새우나, 생선구이 해봤지만 아무래도 오븐이랑 후라이팬의 맛을 따라오지는 못해요 그래도 얼추 비슷하게 맛이 나요 뭐, 엄청 편리하니깐 이정도 쯤이야~ 다음에는 냉동식품 사다가 해봐야겠어요^^

28. 에어프라이어 없이 어찌 살았나싶네요.

작성자 : 박*옥
작성일 : 2018.11.09

에어프라이어가 과연 필요할까? 
그냥 오븐기로 하는게 낫지않을까?
몇번 쓰고 안쓰게 되지않을까?
진짜 장바구니에 담고 몇번이나 고민하고 또 고민했는지 몰라요.
저렴한 가격에 뭘그리 고민하나~하겠지만..
그런식으로 사들인 살림도구들이 만만치가 않아서..
고민에 또 고민을 했던건데..
결론은..
괜히 고민했다는거에요...ㅋㅋ
.
일단 사용법 진짜 간단해요.
음식 넣고 온도에 맞춰 돌리기만하면 되거든요.
(귀찮게 예열 할필요도 없어요)
그리고 세척 역시 넘나 간단해요.
기름 떨어진거야 어쩔수 없지만..
왠만하면 후라이팬 대하듯 하면 되서 참 간편하죠.
.
그리고 이건 용량이 작은편인데..
저흰 아이2명 포함 4식구인데..
작긴 작아요.
생선은 한토막.
굡살이는 여러번 나눠서 구워야해서 더 오래걸리거든요ㅋ
대신 애들만 먹일땐 꽤 유용해요.
간단하게 간식거리 만들때도 작아서 불편하다는건 못느꼈어요.
딱 먹을만큼만 만들게 되서 덜 버리게 되더라구요.
.
제가 에어프라이어를 가장 애정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냉동고에 잠자고 있던 여러 식재료를..
해동없이 만들어먹을수 있다는거에요.
사진엔 없지만, 옥수수도 냉동상태에서 버터바르고 굽기만 해도.
아이들이 엄청 잘먹거든요.
그래서 조금씩 냉동고 안에 음식을 정리중입니다.ㅋ
.
아직까지 고민하시는분들..
어여 사세요~
전 큰 용량으로 바꿀 마음은 없어요.
많은양은 그냥 오븐에다 하믄 되니까요ㅋ
.
전 특가로 잠깐 나왔을때 이건 사라는 계시구나... 싶어서,
2만원대로 구입했는데..
정말정말 만족한답니다ㅋ

29. 제목없음

작성자 : 조*연
작성일 : 2018.10.14

흠~~~~바닥을보니  페인트같은하얀색이  묻어있네요ㅠ긁어보니 떼어짐~그것빼고는  한번사용해봤는데 잘익고 마딧네요  익는속도도 빠르고좋아요^^  감자구워봤는데  위에는바싹하고 밑에쪽은 보들하고  맛이좋네요^^  아쥬쉽고 간단하고시간타임도 길지않아서 좋아요 ~그전날 치킨먹다남은조각도 구워봣더니  바싹한것이 아주맛나네요^^ 세번째로 생선구이 해봤는데 마딧게 음청빨리 구워짐 ~ 대박임돠  청소도 쉽고빠르게됨^^별하나뺀건  바닥에 페인트부분이 묻어서 하나뺐네요

30. 조기 3마리 도전~! 160도로 앞뒤 15분씩 구웠어요

작성자 : smileplm
작성일 : 2018.10.19

기대이상 만족하고
진작 알았다면.. 빨리샀을텐데!!

저는 이제품 할인행사때 구입해서 2만원 결제했어요
그전엔 입소문으로 들었지만 휴롬착즙기처럼 유행따라 샀다가 쓰지않을거같아서 망설였는데

2만원이면 치킨값으로 퉁치고 샀더니
이렇게 편하고 좋을수가!!

일단, 설거지가 매우 편해요
바스켓만 닦음 되구요

고구마, 생선 해봤는데 냄새 덜나고
아주 간편하게 조리되서 마치 전자렌지로 요리하는 느낌?
냄새는 완벽차단은 아니구요~ 70프로는 잡아줍니다
아이셋 키우는집이라 생선 굽는일이 힘들었는데
진짜 편리해서 그동안 왜 사지않고 버텼나 싶어요

단점은 첫사용시 고무타이어 냄새가 ㅡㅡ
근데 두어번 사용하니 없어졌어요
가격이 싼만큼 어느정도의 단점은 감수하려구요
그리고 용량이 작긴해서 큰고구마 3개
조기는 3마리 구울 면적이에요
식구많은집은 대용량사야됨!!

사용방법은 다이얼만 돌림되구
설거지는 밑통만 하면되구
무게도 깃털처럼 가벼워서 기계가 맞나? 할정도에요

사진은 물건받자마자 조기3마리 구웠구요
160도에 설정후 15분 돌리고 생선뒤집어서 다시 15분 구운거랍니다, 넘 맛있게 잘 구워져서 감동했어요

추가)))  작동중간에 꼭 뒤집어야 고루 구워지는데, 굳이 전원끄고 뒤집을 필요없어요~  작동중에 바스껫 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졌다가.. 다시 생선 뒤집고나서  바스껫 넣으면.. 자동으로 재가동 되더라구요.. 저는 전원끄고 하는줄 알고 고민했는데 작동중에도 가능합니다.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31. 간단히 튀김맛을 내고 싶을 때

작성자 : 춘심
작성일 : 2018.12.02

가격저렴
기름없이 소량 굽기 가능 적은양으로 튀김가능
동작시 돌아가는 소음이 작지 않음(동영상 첨부)
새벽배송으로 받은 스마일포테이트 구워보니 기름두르고 팬에 튀길때보다 담백하고 맛났음. (타지 않아 좋고 기름을 적게쓰니 기름냄새가 나지않음)
적은양의 튀김에 좋은 듯

새상품임에도 잔스크레치가 좀  있었음
내부  열선을 닦아보니 녹신지..뭔지 모르겠으나 시커먼게 묻어 나옴
열선이 코팅 안되어 있는 듯

32. 기름 튀는일없이 간편 조리에 만족합니다

작성자 : 김*연
작성일 : 2018.07.21

에어프라이... 조리 쉽게 익혀먹을수 있는 장점 땜에 구매했네요 요렇게 더운 여름에는 정말 딱인듯 합니다 간편하게 냉동 삼겹살 집에서 해먹을수 있어 좋구요, 기름튀는 으~! 음식들 깔끔하게 해결 설거지하기 쉬움 다만 아쉬운점 기계안 동그란 기름거치대 약간에 상처 있었음 참께 알정도라 걍씀 세심하게 신경써주시길 눈으루 보이는건 어쩔수 없네요~! 구매 일주일 정도라서... 다른것두 해먹어 봐야 알듯함

33. 가격대비진짜최고

작성자 : 서*윤
작성일 : 2018.07.04

일단 배송이 진짜 빨라서 좋았어요 ㅎㅎ그리고 가격도 너무너무 저렴했구요!
배송오자마자 15분 한번 돌리고 사용해야한다고해서 바로 한번돌리고 윙요리해봤는데 진짜 ㅠㅠ최고에요 완전 잘구워졌고 기름도 쫙빠졌는데 완전 촉촉하고 겉에 바삭해요!
냉동윙으로 200도에서 8분씩 앞뒤로 구웠는데 안까지잘익고 굳에요!
소리는 조금 나기는해도 주방에 켜놓고 거실오면 신경하나두 안쓰여용 ㅎㅎ
진짜 가격대비 최고입니다ㅠㅠ

34. 바삭해요

작성자 : 이*민
작성일 : 2019.06.22

배송진짜빠르네요
하루만에~~~^^
처음써보는건데
일던 냉동김말이와  어제먹던 후라이드치킨인데
후라이드는 냉장실에 있는그대로
똑같은시간 200도에15분했는데
후라이드는 타서못먹고. 김말이는정말바삭하게잘되었네요
시간조절잘해야겠어요
좋은제품인데 조리방법 상세하게안나와서 아쉽네요

35. 제목없음

작성자 : 소나티네
작성일 : 2018.06.27

가스렌지 후드 튼 줄.ㅋㅋ
ㅡ소음 있어요.참고하세요 

돈가스는 살짝 기름솔을 이용하면 더 맛있는 튀김을 즐길수  있음.

고등어 구웠는데 난 단백하니 좋더만.
울집 남의편은 후라이팬에 기름 둘러서 구우란다.ㅠ
ㅡ기름 튀는거 싫고 불 앞에 안 있으려고 산 건데.ㅋ



배송 올 때 한쪽이 찌그러져서 왔음.ㅠ
ㅡ사용하는덴 문제 없다. 


중간에 꺼내어 뒤집어 주면 노릇한 튀김을 맛 볼 수 있음.


닭봉이랑 버팔로윙...교× 허니콤보 먹는 줄

용량 큰 걸로 살껄...후회하는 중

36. 제목없음

작성자 : 이*빈
작성일 : 2018.06.26

받고 첫날부터 바로 사용했어요
간단하게나마 2페이지짜리 사용설명서 있고요
소음이 약간있어요~전자렌지 돌아가는 소리정도
외관으로 열이 마니 나요 앞뒤 공간을 두고 돌려야 될거같고
종이호일 깔면 특별하게 닦거나 씻을필요 없어요
시간이 다 안되었어도 레버를 0 으로 돌릴수 있어요
혹시 확인하고 싶으면 레버를 돌려서 바스켓을 열어보고
익은정도를 확인한후 뒤집어서 시간을 다시 설정하면 되요~쓰긴 편해요

37. 제목없음

작성자 : 박*자
작성일 : 2018.07.03

이 좋은걸 왜 이제 구입했나 모르것어용
애들이 스테이크를 좋아해서 한번씩 후라이팬에 구워주곤 했는데 그때 올라오는 연기에 눈도 코도 괴로웠는데 요거요거 사고는 연기 걱정 냄새 걱정 없구요ㅎㅎ
감자도 샀다하면 싹이나서 다 못 먹고 버리기 일쑤였는데 이젠 비싼감자 버릴일 없구요.돈주고 사먹던 웨지감자 이제는 집에서 후딱~해먹지요. 닭가슴살도 수시로 구워 애들 끼니 때마다 챙겨주니 느므느므 좋아해요.

38. 오늘 하루만 4번 해먹었어요!신세계!간단하게 안주만들기

작성자 : 스피들로우
작성일 : 2019.03.11

제 성향을 대충 말씀드리면
귀찮은거 무지해서 1일1배달 하구요
요리라고는 못하는 요알못이에요
요알못인데 배달 많이 시켜먹어서 
굳이 전자렌지도 안 샀어요
친구며 가족이며 하도 강추하길래
속는 셈 치고 샀는데

신세계네요
10분이면 치킨이 나오네요
오늘 하루만 돈까스 두 개 튀기고
닭 튀기고
감자 해쉬 브라운 튀기고
4번 썼어요
넘 감동해서 지금 술먹으면서 상품평 써요

남자분들도 간편하게 씁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
업데이트

♡넘 맘에 들어 선물용으로 2개 더 구매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
업데이트 20190317

2L라도 세명 정도 해먹기 부족하지 않아요!
하O치킨텐더를 해먹었어요
진짜 촉촉하고 살짝 매콤하이 맛있네요
에어프라이기 15분 정도 돌린 후 꺼냈을 때
지글지글 소리를 들으면 딱
'맛있게 됐구나' 느낌이 와요

싼 가격에 정말 잘 산거 같아요

39. 제목없음

작성자 : 박*람
작성일 : 2019.11.24

제 기능 잘 합니다. 
6월에 구매했고 6개월간 사용 후 후기 남깁니다. 
초반에 많이 썼고 지금은 간간히 사용합니다. 
요리하시기 좋아하시는 2인가구는 사이즈가 적당 할겁니다. 
단지 청소하실때는 꼭 장갑을 끼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맨손으로 내부 휀 닦다가 손을 베였거든요. 아마 공기나가는 뒷쪽 이었던거 같네요. 
고구마나 감자, 삼겹살, 닭, 냉동만두, 냉동치킨 등 많은 것들을 조리해 봤을때 가격대비 용량대비 잘 사용 되지만 
내부에 거름망은 청소하기 조금 힘들더라구요. 특히 고기같은거 조리할때 육즙같은것들이 조리하고나면 들러붙잖아요? 그게 촘촘하다면 촘촘한 거름망에 많이 붙어있다보니 세척하기 좀 힘들었네요. 코팅된거라 박박 닦을수도 없구.. 베이킹소다 같은걸로 잘 청소하시는게 중요합니다. 그외 기능적인 것은 문제가 없으나 다소 시간을 많이 잡아먹는다는거... 그냥 전체적인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이려니 생각됩니다. (이것만 그렇다고 할순 없으니까요ㅎ)

40. 제목없음

작성자 : 이*희
작성일 : 2018.07.28

고민고민하다 구입했는데...완전  굿
딸아이가 좋아하는 해물이랑 치킨를 절 먼저 해봤어요.
새우를 넣었더니 요렇게 변했고, 얼은냉동닭부위를 넣었더니 이렇게 변했답니다.ㅋㅋ
딸아이는 닭다리만 좋아해서 저흰 닭다리와닭날개만  구입하거든요.
소리는 쬐금나는데... 티비소리에 묻혀서 들리지도 안아요ㅋㅋ
타이머 맞춰놓으니 다되면 알아서 멈추니... 신경 안쓰고 다른일도 할수있고 저는 넘 맘에 듭니다.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41. 제목없음

작성자 : 이*희
작성일 : 2019.09.18

별 다섯개였는데 하나 뺐어요
제작하는 사람들이 볼리는 없을 것 같기는 하지만요
기름을 두르지 않아도 되는게 제일 좋아요

42. 옛날통닭 그냥 집에서 해먹어봐용

작성자 : 방*제
작성일 : 2018.12.04

와 좋아요 근데
추천은 좀더 큰 L로 할 것 같아요
영계 작은거 접어접어 겨우 요리할 수 있고.
간단하게 1인분 요리는 할만 한 것 같네요.
자주 쓸줄 알았는데 사고 4번 밖에 안썼네요.
집에서 요리 매일 해드시는 분은 적극 추천
생각보다 좋아요.
종이호일 깔고 요리하면 설거지 부담도 없고
아 한면만 하면안되고 골고루 뒤집어 줘야되요
신기방기똥기

43. 여름에 너무 편하고 좋아요

작성자 : 오민아
작성일 : 2018.08.12

언니가 다른 제품 좋은걸 써봤는데 별로 안쓴다고해서
살 생각이 전혀 없었어요
쿠팡에서 우연히 가격보고 너무 저렴해서
써보다가 구석으로 들어갈지언정 사보자 하고 바로 구매했어요!
구매후 설명서대로 꼼꼼히 부드러운 수세미로 닦고
잘말린후  공회전한번 하구요
바로 저희집 주메뉴 닭 요리를 했어요
우유에 십여분 재어둔후 소금 후추 간한후 파슬리가루 조금뿌려서 180도에 20분 그냥 돌리구 다른반찬만들고 있었는데  알아서 적당히 바짝구워지니  불앞에서 기름없이도 
요리한가지가 되니 넘 편하고 좋네요
맛있구요
요즘은 에어프라이 인터넷으로 치니까 갖가지 음식이 많네요!
식빵도 마요네즈,버터,계란넣고 구우니 애들이 까페에서 주문한빵이라며..
요즘처럼 더운날엔 아주 딱! 이네요
생선도 굽네요
추천합니다

소리가 절대 거슬릴정도는 아니나, 그래도 약간작으면어쩔까해서 별한개는 뺐어요^^

44. 가성비는최고. 입문자용. 자취용.

작성자 : 김*래
작성일 : 2018.08.14

에어프라이어 입문자용으로 가성비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에 18cm 프라이팬과 크기비교를 해보면, 지름은 조금 작고 깊이는 꽤 되는 사이즈입니다. 몇번 조리해본결과, 고기 250~300그램 + 바닥에 양파깔고 하는게 베스트인것같네요.

장점
1. 가성비가 매우좋다.
2. 프라이팬 사용하는것 대비 연기가 거의 발생하지않는다
3. 장시간 조리시 눌러붙긴 하지만, 뜨거운물에 씻으면 아주 쉽게 벗겨진다.

단점
1. 좁고 깊은 구조라서 얇은 재료를 사용하긴 애매하다. 
2. 연기는 없지만 냄새가 매우 오래간다. 기름비린내는 없지만 프라이팬 사용할때보다 냄새가 너무 안빠진다. (이건 모든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인듯)
3. 코드선이 좀 짧은듯하다.

장단점은 이정도인것같네요. 닭 돼지 소 다해봣는데, 소고기는 개인적으로 별로인것같습니다.삼겹살같이 비계많은부분이 바삭해져서 훨씬 맛있습니다.

45. 양념갈비 200°로하래서 해봤는데 타버렸네요 ㅠㅠ

작성자 : 문*원
작성일 : 2019.09.15

양념갈비는 180°로15분굽고뒤집어서15분더구우세요

46. 신세계!!

작성자 : 하따맘마
작성일 : 2019.01.20

별10개는 없나요!!ㅎ
무조건 강추요
정말 쉽고 간단히 요리의 질을 높일 수 있어요
그야말로 신세계~^^
대가족에겐 용량이 좀 적지만
애들끼리 있거나 한.두명 간식을 간단히 해먹기엔 굿!
댓글보니 비싼거 살 필요없대서 가장 많이 팔렸다는 요아이로!
전 펜션이나 리조트로 여행갈땐 무조건 들고 가려구요!!
일단 냉동닭윙이랑 생닭가슴살,목살과양파.버섯.통마늘 같이 넣고
사용해봤어요~
냉동닭윙은 180도 15분 중간에 꼭 뒤집기
생닭가슴살은 먹기좋게 잘라 180도 15분 중간에 꼭 뒤집기
목살과 야채들은 마트 파는거 1장을 4등분해서 2장 총8조각
180도 20분 중간에 서.너번 뒤집기 해야하구요
고기 거의 읽었을 무렵 한 입에 먹기좋게 잘라주구 돌리시면되요
고기들이 육즙이 살아있고 식감도 좋고 정말 맛나요
오븐은 사용해도 적은 양 하기가 그랬는데 요아인 진짜 편리하고 좋아요~

47. 제목없음

작성자 : 최*경
작성일 : 2018.10.18

자반구이 대박입니다ᆢ물론 냄새는 있지만 후라이팬에 굽는것 보다 훨씬 덜 나요 통삼겹구이는 개인적으로 기름이 넘 빠져서 별루였구여ᆢ감자 구워 봤더니 말그대로 구운 감자맛 이었구요 떡도 구워서 요즘 유행하는 소떡소떡도 잘해먹고 있어요 통마늘도 구웠더니 넘 맛있네요~~설겆이 간단하고 주방 자리 많이 차지 하지 않고 잘샀단 생각 들어요^^

48. 편해요

작성자 : 이*미
작성일 : 2018.08.14

어제 주문후 오늘 오전에 받아 설명서대로 15분돌리고 식초물로 헹구고 다했음당.방금 너겟류와 물만두 조리~~180도로 20분안밖으로 중간에 뒤집어 가며 튀긴상태 갠적으로 바삭한게 좋아 더 시간을 잡았읍니다.결과적으로 겁나 편함.맛은 기름에 튀긴거에 살짝 못미침.그래도 겁나 편한걸 우째!!...(조리시 기름 살짝 칠하시고 하세요~~~)

49. 가격대비 완전좋음

작성자 : 이*기
작성일 : 2018.06.03

소리는  렌지 후드 소리 정도라  저는  신경안쓰였고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배송도 안전하게 왔고
첨 200도로 15분 빈통으로 돌려보니 잘 돌아가서
식초로 두번정도 세척 후
삼치 조각을 넣고 요리했는데
180도로30분하니  속까지  다 익고
냄새도없고 비릿한  맛도  없었어요~
세척도 쉽고 요리도 편하고 짱!

50. 대박

작성자 : 강*주
작성일 : 2018.09.16

진작 살껄 그랬어요

역시 평이좋은데는 다 이유가 있군요~!

2만원대 구입 하였고 냄새는 15분정도 돌려서 빼주고 나니 

다음부턴 나지않았어요~!

베란다에 두고 사용하는거라 냄새, 소리 불편함 없습니다.

생선, 고구마, 치킨너겟 등 안되는게 없어요 너무좋아요♡

특히 생선구이 조기나, 고등어 정말 맛있게 잘 구어져요

너무좋아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