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닥이

부케가르니 딥퍼퓸 샴푸 베이비파우더 [15,800원] 본문

기타/베스트상품 리뷰 모아보기

부케가르니 딥퍼퓸 샴푸 베이비파우더 [15,800원]

알라이또 2020. 1. 27. 15:58
반응형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리뷰 ( 총2070개 / 총 만족도 : 90%)

1. 파우더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최고의 샴푸

작성자 : 이*솔
작성일 : 2019.12.08

강하고 자극적인 향의 샴푸들보다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향의 샴푸가 좋아서 베이비파우더라는 말에 끌려서 사게 되었습니다. 친구와 약속이 있어 나갔는데 좋은 향이 난다고 향수를 뭐 쓰냐고 했었는데 딱히 쓰는 향수는 없었고 샴푸로 머리를 감고 나갔던게 생각이 났어요. 아기파우더향이 난다면서 기분 좋은 향이라고 해 줘서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 샴푸가 너무 향이 강해서 머리가 아픈적도 있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게 없더라고요. 그리고 디자인도 예뻐서 욕실에 놔두면 욕실도 화사해지는 기분이 듭니다ㅎㅎㅎ 부케가르니 제품들은 향도 좋고 성능도 좋지만 디자인에도 많은 신경을 써서 감사선물로도 손색 없을 것 같아요ㅎㅎ 살 때마다 하는 생각이긴하지만 중요한 사람에게 선물을 해야할 일이 있을 때 꼭 한 번쯤은 이 샴푸랑 바디워시를 선물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상품 알게 되서 기뻐요~~ 덕분에 요즘 샴푸 뭐 쓰냔 말 들을 때마다 추천해 주고 있습니다 저만 알고 싶은 제품이기도 한데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하는 마음도 드는 그런 좋은 상품이예요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2. 내 돈 주고 선물받는 느낌의 포장 ㅋㅋㅋ

작성자 : 김순둥누나
작성일 : 2020.01.21

후기에 엄청난 찬사(?)가 이어지던데 ㅋㅋㅋ
개인차라는게 무척 중요하단 걸 다시 한 번 느낍니다 ㅋㅋ

♤ 가격 & 배송 ☆☆☆☆☆  : 1+1에 매우 저렴한 가격 , 상큼한 로켓배송 

♤ 향 ☆☆☆☆☆☆ : 향은 엄청 좋아요 ~
베이비 파우더향이 아주 진하고 사랑스럽게 나서 ,
순간 조카가 놔두고 간 베이비 샤워 제품을 잘못 썼나 싶을만큼 좋아요 ~

♤ 잔향도 오래가구요 ^^ 하지만 어느 리뷰어님 말씀처럼 
전날 밤에 샴푸하고 자면 ~ 다음 날 아침까지 잔향이 난다는 건 .. 저는 아녔어요 ( 개인차 ; 자는 시간 , 환경이 다 다르니) 그래도 , 오전에 샴푸 하면 오후 늦게까지 잔향이 지속되긴 하더라구요 ( 하루 2번 샴푸하는 편 ) 

♤ 펌프 ☆☆☆ : 펌프가 엄청 불편하네요 ;;;
위로 풀어서 쓰는 펌프가 아니고 ,
좌우 오픈 / 클로즈로 쓰는 펌프인데 
휴대용으로는 쓰고 잠글 수 있어서 편하겠지만
고정용으로 쓰기엔 , 
펌프가 시원하게 열리고 닫히지도 않고 ;;;
시원하게 샴푸가 나오지도 않습니다 ;;; 
답답해서 여러 번 펌핑했더니 거품 폭탄을 맞았네요 ㅎ;;; 

♤ 사용감 ☆☆☆ : 
저는 가는모발을 가진 지성두피라 머리가 잘 들러붙기땜에 린스 , 트리트먼트 사용하는 걸 안 좋아해요 ; 
샴푸 하나만 사용해도 
머리 들러붙는 거 싫어서 
더운 날엔 , 밸르모나 서리태 샴푸로 산뜻하고 담백하게 사용하고 
추운 날엔 , 쿤달 샴푸로 정전기 생기지않고 모발 매끈하고 부드럽게  사용하는데 .. 
이 외에 기타 제품들도 샴푸만 사용해도
충분히 모발이 매끄러운 편이었거든요 ;
찰랑찰랑 실크처럼 부드럽진 않지만 ; 
근데 이 제품은 샴푸만 사용하기엔 모발이 좀 뻣뻣한 감이 있네요 ;; 

¤ 향이 워낙 좋아서 , 여름에 바디워시는 이용할 생각이지만
샴푸 재구매는 글쎄요 ;;
부담없는 선물을 하기에는 포장이 매우 단정해서 좋을 듯 합니다 ~

3. 제목없음

작성자 : 손*라
작성일 : 2019.04.16

향 진짜 너무 좋은거 아닌가효 ㅎㅎ
재구매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살때 고민 많았는데 후회없어서 후기도 써봅니닷

저는 바디워시/로션, 핸크까지 베이비파우더향을 사용할 정도로
베이비파우더 광입니다ㅎ
그래서 샴푸랑 트리트먼트도 베이비파우더로 사려고 고민하던 중에
여기꺼를 선택했어요.

베이비 파우더향을 워낙 좋아해서
여러브랜드의 베파향은 거의 사용해봤어요
나름대로 브랜드별로 향을 비교할 수 있다 자부합니다 ㅎ
부케가르니와 다른브랜드의 베이비파우더 향이 거의 비슷하긴하지만 , 확연히 달라요.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들은 조금 파우더가 과해서 멀미가 날거같기도 했고
어떤제품은 흉내내는 인공적인 가짜베이비파우더 느낌이었어요.

여러번 시행착오를 격고 드디어 맘에 쏙 드는 베이비파우더 만났어요 ㅠㅠ
부케가르니 베이비파우더는 첫 향이 파우더인데 여성스럽기도하고 아기같기도하고..
뭔가 다 느껴짐ㅎㅎ
향도 나 베이비파우더야! 하는 느낌인데 향수느낌이 나요
이거 샴푸로 머리감고 나갔는데 다들 향수 뭐 뿌렸냐고 향 좋다고 했어욧 뿌듯뿌듯
무엇보다 잔향이 굉장히 굉장히 오래 유지됨!!!
잔향보단 첫향이랑 거의 비슷한데 향이 오래 유지되요... 퍼퓸은 향이 오래가야 퀄리티 좋은거라 생각하는데
이건 진짜 레알 좋음!

진짜 베이비파우더 향 중엔 요게 상위권이라 생각합니다
제형은 일반 샴푸와 비슷하고 거품도 부드럽게 잘 생성되더라구연
그래서 두피에도 자극없이 박박 문질러줬어욤
세정력도 보통! 

트리트먼트도 같이 샀눈데 
확실히 같이쓰면 저녁까지 ... 아니 다음날까지 확실히 향이 유지되는 것 같아요!

완전 강추쓰!!ㅠㅠ

4. 제목없음

작성자 : 권*화
작성일 : 2019.04.18

운동이 취미라 발레를 매일 다니고 있는데요~
여름엔 특히 땀이 너무 많이 나서 뒤통수에 땀냄새가 많이나더라구요.......
그래서 작년 여름철에 한창 퍼퓸샴푸를 사용했었어요

이제 또 여름이 다가와서 퍼퓸샴푸 중 향 좋은거 찾다가 요거 구매해봤어요

개인적으로 물건 구매할때 후기를 엄청 많이 보고 결정하는 스타일이거든요?
특히 후기에 향 좋다는 말이 많아서 혹해가지고 구매해부렀네요

케이스 진짜 고급지고 이뻐여 
향도 무진장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는데 
역시나 향 겁나겁나 좋아혀 ㅠㅠㅠ

써보고 진짜 놀랐던건!!!! 향 지속력임 ㅠㅠ

사용한지 지금 한달반 정도 됐는뎁!ㅋㅋ
분명히!!! 난..아침에 머리감았고... 향은 익숙해져셔 인지 코에서 향이 안느껴지는데
저녁에 발레할때 쌤이 샴푸 뭐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향 너무 좋다고 알려달라해서 알려드렸지모에요!!
그리구 기분탓인가..땀나니까 향이 더더더더더! 잘나요 ㅋㅋㅋㅋㅋㅋ
발레하고나서 딱 나왔눈데 머리가 땀때문에 촉촉한데 향이 폴폴 ㅋㅋㅋ

진짜 이거다 싶었습니댜... 이거만 쓸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

무엇보다 사용감 뒤지지않움 
모발 부드러움 ㅋㅋㅋㅋㅋ 
두피 조금 예민한 편인데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 더더더더더 만족 ㅠㅠ

진짜 향 오래가는거 사고싶다? 향 좋은 거 사고싶다? 그
럼 강추입니다요!!!
(그냥 나만 알구싶다..... ㅎ)

5. 제목없음

작성자 : 김*배
작성일 : 2019.02.20

부케가르니 디퓨저 쓰다가 이번엔 샴푸까지 주문했어요.
제가 베이비 파우더 향 좋아하는데 딱 향이 제가 좋아하는 향이길래 주문했어요.

처음 머리 감고 나서 향도 좋고 어찌나 오래가는지 향이
움직일때마다 나네요 ~? 
아침에 감고 나가면 늦은 오후까지 향이 나고 혹시 전날 감는다면 이른 오후까지 난다는거
제가 직접 감고 느낀점이니 참고로만 봐주세요 
사용한 느낌으로 말하자면 단백질이랑 식물성 오일이 들어서인지 샴푸후에  머리가 차분해져요
새치염색 자주해서 머리 끝이 갈라지고 붕 뜨고 푸석한데 훨씬 차분하고 정돈되는 느낌이네요

펌프질 한번이면 남자 머리 또는 단발 정도 사용하기 좋아요
제 남편이랑 아들은 한번이면 쓰기충분하다고 하네요
저는 단발머리라서 1번만 해도 충분하긴 한데 
2번정도 펌프질 하면 두피랑 머리끝까지 넉넉하게 쓰기 좋았어요.  

그리고 좋았던 점은 통을 보면 안에 얼마나 남았는지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보통 불 투명한 샴푸통 위주라서 쓰다보면 얼마나 남았는지 알수가 없는데 내용물이 보이니까
믿음이 가고 얼마나 사용한지도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아서 남겨봅니다.

사용해보고 나니 다른 분들께 추천 여부 있고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6. 욕실가득 향기로워요

작성자 : 써니가자
작성일 : 2019.12.16

선물용으로도 안성만춤이에요
향이 진해요
베이비파우더가 애기용향이라하면
이 샴푸는 같은 베이비파우더향이긴
한디 그보다 성인버전이라고 해야 
할까요
향이 아주 진하고 지금 손에 샴푸향이
계속 나는데 향수보단 덜 자극적이고
자꾸만 코가 가요 향 맡으려고
샴푸의 세정기능이나 다른 기능은
계속 써봐야 아는 거지만
향만큼은 정말 1등입니다

7. 제목없음

작성자 : 강*주
작성일 : 2019.02.19

일주일사용후 사용감, 제형 , 향 등 간단하게 솔직후기 올려봅니다!!ㅎ

사용감부터 이야기해보자면
일반적인 무게감있는 젤 제형의 샴푸제형이에요 꾸덕하지않고 너무묽지도 않아 적정해요
게다가 거품력은 평균이상이라 아주 풍부해요 ! 
물 묻히면 거품 너무 잘 나서 첫 거품으로 두피쓰고  잔 거품으로도 머리칼에 사용하기에 아주 좋아요
트리트먼트  매우 촉촉하고 매끈한 맨들거림이랄까..?그런 느낌이여서
사용감 아주 좋았어요ㅋㅋㅋ

무엇보다 향이 너어어어어어무!! 마음에 들어요
개취로 파우더향을 좋아해서 여러 퍼퓸제품 사용해봤지만
다른샴푸는 향이 너무 강해져서 오히려 머리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이 샴푸는 딱 적절한 파우더 향이라서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특히 감고나서도 은은한 파우더향이 오래 지속되서 진짜 만족....
보통 퍼퓸샴푸는 반나절이면 향이 좀 사라지던데 이건 저녁에도 향이나요 ㅠㅠ


용량도 괜찮은 편이에요ㅋㅋㅋㅋ
500ml 금방쓸줄 알았는데 조금만 사용해도 향이 잘 나고 세정력도 좋았습니다
한두번 펌핑만 해도 쓰기 좋으니까 적어도 2달은 쓰지 않을까요??ㅋㅋㅋㅋ
용량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지만은 않아도 사용해보면 가격이 비싸지 않다 느꼈어요
조금만 써도 향 잘나고 뽀드득 잘 씻기고 거품이 잘나서 가격면으로도 좋았어요
딥 퍼퓸 샴푸 써보니 샴푸하고 나서 일반적인 샴푸에 비해 뻣뻣함이 적어요ㅋㅋㅋㅋ
뻣뻣함이 적어서 좋은데 트리트먼트까지 바르면 탈색,염색으로  머리결 많이 상해서
뻗쳤는데 아직 복구까지는 아니더라도 촉촉하고 덜 푸석한 느낌이에요
배송은 기대안했는데 좋았어요. 배송샴푸하나 트리트먼트 하나 샀는데 포장 뽁뽁이에 잘 싸여서 왔어요 
로켓 배송이라서 기대 크게 안했는데 배송 엄청 좋았구요
제품도 배송도 모드 만족

8. 제목없음

작성자 : 생활의달인
작성일 : 2019.02.19

♥ 샴푸 후기에요 ^^ ♥
사용감이랑, 거품양,향 등에 대해 써볼게요.ㅎㅎ

사용감은 쫀쫀한 샴푸 제형이에요 ㅎㅎ
샴푸가 묽으면 사용하기가 불편한데 쫀쫀해서 물에 조금만 묻혀도 거품 잘 나고 
샴푸가 트리트먼트처럼 부드러워요 .
샴푸질만 했는데도 빗질 잘되요 ^^
샴푸가 이정도면 트리트먼트 대체 얼마나 소프트하다는거죠? 
담번엔 트리트먼트 꼭 사야할거 같아요. 
부드러움은 물론 세정도 완벽해서 쿨링감 없는데도 개운한 사용감이 넘 맘에듭니다.

많은 분들이 거품양 궁금하실거에요 ㅎㅎ
제 갠적으로는 소량만 써도 거품 펑펑 잘 났다고 생각해요ㅎㅎㅎ
제가 머리 숱 많은 편인 단발머리인데  한번만 눌러 썼는데도 전 충분하게 사용했어요.
양 꽤 오래 쓸 만큼 거품 넉넉하네요 ^^ 

컬러는 말씀드리자면  흰색 불투명한 컬러에요.
제품 컬러는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컬러에요. 

무엇보다도 젤 제 맘에 들었는건 단연 향기 !!!
부드러운 베이비 파우더 향이에요 ㅎㅎㅎㅎ
저렴해서 머리가 아픈 향이 아닌 잔향이 은은한 꽃향 같기도 하고 머스크향? 파우더향이 함께
적절히 섞여서 기분 좋은 향이에요. 
머리 감고 나서도 향이 아주 은은하게 오래가요 ~ 같이 일하는 언니가 샴푸 뭐쓰냐고 묻더라구요. 

머리 빳빳해서 고민이신 분들이 쓰시기 좋을거 같아융
샴푸만 해도 머리 빗질 부드럽게 잘 되던데 트리트먼트 안써봤는데 나중에 꼭 써보고 싶어요 ♥
기존에 쓰는거 다 쓰면 과감없이 갈아타려구요 ^^ ♥ㅎㅎㅎ

9. 제목없음

작성자 : 김*경
작성일 : 2019.09.04

부케가르니 딥 퍼퓸 샴푸 500ml는 처음 구매했는데, 사용후기들이 대부분 괜찮아서 후기 보고 선택했어요~^^
샴푸에 들어 있는 성분도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라고
해요~ 과다 유분과 비듬, 가려움증도 케어해주고, 손상모까지도 6가지
단백질성분으로 케어해주는 샴푸라고 소개되어 있네요~.정수리냄새도 퍼퓸 베이파우더로 케어해주는 샴푸!~~♥
풍성한 미세거품이 두피 구석구석 깨끗이 클렌징해주니까 더 향기로운
마무리까지!~~빨리 사용해봐야겠어요~^^

10. 제목없음

작성자 : 손*식
작성일 : 2019.12.05

가족들 다 같이 쓰려고 2개짜리로 구매했어요
설명읽어보니 성분도 좋다하고 온가족 쓸 수있다고 하더라구요
다들 자극적인거 전혀없고 대만족하면서 사용하고있습니다
특히 우리 딸내미가 참 좋아하네요 
향이 딱 자기 스타일이라네요ㅎㅎ
사실 베이비파우더향 바디제품은 많이 써봤어요 여기같은 브랜드도 구매해본적있고 그것도 만족해서 샴푸로 구매했습니다
뭐 딸내미가 베이비향 매니아라서 여기브랜드발고 다른 브랜드 제품써봤는데 다 베이비향이아니더라두요
근데 여기제품은 진짜 우리 딸내미가 찾던 베이비향이라내요ㅋㅋㅋ 다행입니다
아 남자도 혹시 망설일수있는데 전혀 남자가쓰기에 부담스럽지않아서 우리 막내아들도 참 좋아라하네요 ~~ ㅎㅎ
재구매의사 팍팍입니다
배송은 쿠팡이라 역시나 빨랐는데 바닥에 놓고가지는 말아주세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11. 제목없음

작성자 : 팝콘귀신
작성일 : 2019.12.25

금방 밤에 머리 감고 후기 씁니다.
요즘 샴푸를 잘못 썼는지 저녁에 샴푸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머리에 기름기 때문에  떡져있고 정수리 냄새도 너무 심하게
올라오더라구요ㅜㅜ
내가 고개 숙였다가 고개 들어도 정수리 냄새가 확~올라와서
남들이 맡으면 머리도 안감는 드런 여자라고 생각했겠죠ㅜㅜ
매일매일 감아도 기름지고 냄새나고..저주받은 지성두피입니다.
금방 감고 드라이 했는데 파우더 향이 은은하게 풍겨서 
일단, 향은 만족합니다.
베이비파우더향은 몸에서 나면 좋은데 머리에선 
이상할거라 생각했는데 말이죵.
근데 두피가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분명 포근한 향이 나는데 두피는 시원, 개운한 느낌.
금방 감아서 지성두피에 어떨지는 모르겠어요
하룻밤 자고 일어나면 알 수 있겠지요?
이만 뿅...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기름기가 덜 생겨요
밤에 감고 드라이하고 다음날 아침이면 
정수리냄새 올라오고 기름기 좔좔이었는데
두피가 뽀송해 보이네요.
저녁 머리 감기전까지 기름기 상태 좋음.
정수리 냄새는 내가 몸을 움직일때 확 올라오던게
없어졌어요ㅋㅋ대박!!!
다만 손가락끝으로 정수리 꾹~눌러서 맡으면
냄새납니다ㅋㅋㅋ
일단 만족.
ㅡㅡㅡㅡㅡ
거품은 풍성하지 않아서 아쉽.
두세번 펌핑해야 그나마 씻을만해요.

12. 제목없음

작성자 : 이*희
작성일 : 2020.01.15

샴푸가 떨어져가서 검색하다 구입해봣어요.
사이즈는 적당하구요.
매번 대용량쓰다가 내성?생길까봐 이제는 적당한걸로 바꿔가면서 써야지싶어 구입했는데,
대용량쓰다보니 요펌핑기가 좀 작은편이라 느껴졌어요.
그래서 펌핑한번할때마다 나오는양 또한 좀 적다고 생각되엇는데 거품도 잘나고 좋아요!
향이 진해요~처음에 오~~향 좋다. 진하다싶엇는데..그게 장점이되는것같아요
진하다가도 어느새 잔향이 너무 좋고 오래가더라고요.
씻고나오면 샴푸향때문에 화장실 통해나온 향이  온집안에 나는것같아요.
향은 베이비파우더향에 약간 플로럴?꽃향기도 섞인듯한 러블리한향이예요~

13. 넘 좋아요~~!

작성자 : 김*원
작성일 : 2019.12.14

베이비파우더향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포장이랑 용기도 이쁘고 펌핑 조그만해도 거품이 잘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쿨링감있는 샴푸 안좋아하는데 이 샴푸는
부드럽고 잘 씻기는 느낌이였어요ㅎㅎㅎ
머리 다 상해서 개털 상태인데 샴푸만 했는데도
머리가 다른 샴푸에 비해서는 많이 부드러워졌어욤~!
향도 과하면 쓰기 싫어지는데 너무 과하지도않고
지속력도 좋구 만족하며 쓰고있어요ㅎㅎㅎㅎ

14. 제목없음

작성자 : 이*자
작성일 : 2019.02.22

샴푸 선택에 늘 고민이 많았는데 샴푸 뭐살지 이리저리 고민하는 시간 
깨끗하게 해결해준 부케가르니 샴푸 후기 보고 샀는데 팬됐어요 ♡

제가 머리가 염색을 자주 했더니, 머리가 금방 푸석하고 
머리 향이 금방 사라져서 향기나는 헤어오일 엄청 바르고 다녀요.ㅋㅋㅋ
지금은 딥 퍼퓸 샴푸로 바꾸고 향도 오래가고 머리결 날림증상, 푸석임이 적어져서 요즘 살맛나요 ㅠㅠ
향도 지속력도 무엇보다 저는 머리결 푸석임이 적어졌다는 점에 만족하고 사용중입니다 ㅠㅠㅋㅋ
개털같은 머리 모이스쳐 듬뿍 ♡ 재구매는 당연입니다 ㅋㅋ

15. 린스 함께 사용 않해도 부드러워요~~~♡^^

작성자 : 윤*
작성일 : 2019.08.11

퍼퓸 샴푸를 항상 사용 하는데,향도 부드러운면서 좋기도 하지만
다른 샴푸를 사용 했을땐 린스와 섞어서 썼는데
이 제품은 린스와 섞어 쓰면 넘 부드러워 머리가 죽어요

샴푸만 사용 해도 보들보들 해요~~~♡^^
친구가 어디서 나는 향이냐고 머리카락 냄새 맡더니
향이 넘 예쁜 냄새가 난다 하네요~~~^^

암튼 당근 재구매 하려구요
좋아용~~~좋아용~~~♡^^

16. 제목없음

작성자 : 정*경
작성일 : 2019.12.20

이 샴푸 대박이에요
한 달 동안 두피 각질때문에 고민이 많았거든요
O론, O달 저의 최애 삼푸를 써도 소용없더라고요
자연유래성분 샴푸 다 소용 없었는데ㅠ
아미노산계 샴푸를 써야한다길래 샴푸만 이걸로 바꾸고
평소하던대로 머리 감았더니 !!!!!!!

<저만의 두피 각질 없애는 샴푸방법>
1. 샴푸 전에 브러쉬로 여러방향으로 머리를 빗어주고(두피 각질 떨어지게 만들어야 해서 머리카락만 빗으면 안되고 두피에 적당한 자극을 줘야함, 심하게X)
2. 미온수로 머리카락과 두피를 꼼꼼하게 적시고,  샴푸하되, 손톱 아닌 손끝으로 두피 자극없이 샴푸질하고
3. 물에 바로 헹구지 않고 그대로 두면서
4. 1~2분 정도, 머리 감기 전에 머리 빗어줬던 브러쉬로 샴푸된 두피를 
밑에서부터 정수리 위에까지 여러 번 빗질을 해준 후 (아래에서 위로)
5. 뜨거운물 아닌, 차가운물도 아닌, 미온수로 꼼꼼하게 머리 헹궈줬어요
6.헤어드라이기로 머리 말리되, 뜨거운 바람이 아닌 친바람으로 잘 말린 후
7.손끝으로 두피 마사지를 해줌

=> 평소 하던 방법으로 샴푸만 바꿔서 이렇게 3일 동안 했더니, 한 달 고생한 두피 각질이 3일만에 없어짐
이 샴푸 진짜 추천해요!!!!!!!!!!
아미노산계 샴푸 포에버!!!!

17. 제목없음

작성자 : 황*정
작성일 : 2019.06.27

여러종류의 샴푸를 다양하게 사용하는데..

요번엔 '부케가르니 딥 퍼퓸샴푸' 를 데려왔어요~

기존 다른 브랜드 베이비 파우더 
샴푸 & 트리트먼트도 사용해 봤지만...
요아인 좀 차별화된 베이비 파우더 향이에요^^


워낙 건성 모발이고,,
나이들고 잦은 염색으로 인해서 머릿결도 푸석해지고,, 
빠지고,,  얊아져서 ㅠ

두피 & 머리결에도 좋고 !!
향도 좋은 샴푸를 찾기란... ㅎㅎ

우리부부는 신랑님이랑 따로 따로 다른 샴푸를 사용하기에
여러종류의 샴푸를 사용한답니다 ㅎ

배송받고 테스트겸 바로 사용해 보았는데요..
첫 사용감은 만족하네요^^

요 아인 은은하니 향이 넘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용기도 고급스럽고~
거품도 적당하고~
(어깨 조금넘는 헤어인데 2~3번 펌핑사용)

전 샴푸사용시 
거품을 충분히 내어 두피 마사지후 2~3분 뒤에 헹궈주는데
좀더 향이 오래지속되는거 같더라고요.
트리트먼트도 같은 향으로 사용하고요~

분명 호불호는 있을테지만...
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18. 항상 믿고 쓰는 성분 좋은 샴푸

작성자 : 이*은
작성일 : 2020.01.11

당분간은 부케가르니로 계속 헤어 관리를...
샴푸 좋은 건 기본이라 추천합니다.
포장도 새지 않게 단단하고 세련되게 배송이 오고
샴푸 용기도 사용 후 버리기 아까줄 정도랍니다.

19. 저라면 안써요. 저희집에 새거 있어요. 그냥 가져가세요

작성자 : 박*화
작성일 : 2019.09.15

이거... 상품평 너무 좋아서 샀는데요.
삼일정도 사용하고 두피 싹다 뒤집어졌어요
살면서 두피든 얼굴이든 이렇게 뒤집어진적이 첨이라
너무 무서웠어요 얼굴까지 내려올까봐
머리통 전체가 빗질도 못할정도로 수십개의 여드름이 나고
소양감도 심하고 긁으면 아프고
심한건 엄지 손톱보다 크게 올라왔어요..
정말 이러다가 머리를 다 밀어야 하는건 아닌가하는 걱정까지 들었고요...
첨엔 기름기가 금방 생기는 샴푸네. 향기가 오래가지 않네 
이정도였어요. 머리가 금방 기름지길래 하루에 두세번 감았더니 그게... 잘못된 선택이었던거죠.
결국 두피작살났어요...
제가 정말 피부 예민한 편은 아닌데..
지성피부는 맞습니다.
지성이신 분들은 정말 신중히 구매하세요...
목 바로 위까지 트러블 다다다닥 나서... 목으로 번질까봐 겁나 무서웠습니다.

결국 이 샴푸 끊고 지성용 쿨샴푸로 바꾼뒤 일주일 정도 후에 괜찮아졌어요...

20. 만족해요 ㅎㅎ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19.11.13

향은 첨에 맡았을때는  흔하디흔한 베이비파우더향이고 특별한것없네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극찬이 너무 많아서 좀 반감이 들었는데 쓰고나서 머리를 말려보니 왜 그런후기가 나오는지알거같아요 전 지성두피에 반곱슬머린데 트리트먼트나 린스를하고나서의 그미끌거림이 시러서 보통 샴푸만하거든요 기름지는게 시러서  항상 2번감구요 써보니 거품은 지성두피기준  엄청풍성하다는아니고 적당한정도였구요 머리감고나서 잔향은 정말오래가네  그리고 두번감고 트리트먼트를안해 그런가 머릿결이 뻣뻣하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드라이하면 당연 뻗치겠다는생각이들었는데 왠걸 드라이하는데 머릿결이 오히려 차분해졌고 반곱슬 컬이 자연스럽게 나오는거있죠 머릿결도 린스를안했는데 건조하지않고 부드러워요~~
기능성샴푸도아니고 칠천원대 샴푸가 거기서거기지란 생각이 많이들었는데 예상을 정확히 빗겨나갔네요ㅎㅎ
근데 후기보니 알러지있거나 두피가 예민한분이 성분잘보고 구매하셔야겠네요 일단 며칠 더 써봐야 알겠지만  하루써봤을때 느낌으론 아주 만족합니다 ㅎㅎ
3일째 새벽인데 그젖게 밤에 감고 어제 안감았는데 베이비파우더향이 아직도나고 머리도 별로기름이안져요 ㅋㅋㅋ 지속력짱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21. 제목없음

작성자 : 천*영
작성일 : 2019.12.17

베이비파우더 진짜 애정하는 향기인데 머리에서 나니까 좋아요ㅋㅋ향도 오래가네요 거품도 잘나고 잘씻겨요.만족스럽습니다!다쓰고나면 또 구매하고싶은 아이템에요.

22. 지성인 분들은 꼭 피하세요!

작성자 : 이*주
작성일 : 2020.01.27

유분이 엄청 많은가봐요.
퇴근하고 집에와서 샤워하며 머리 감고 아침에 바로 출근하는데, 이 샴푸 쓴 이후로는 아침저녁으로 머리를 하루 두번 감아요ㅜㅜ
그냥 출근했더니 오전 11시경부터 머리 안감은거마냥 떡진머리가 되어버려서 깜짝 놀랐어요...
향은 좋은데 다시 구매하고 싶지는 않아요ㅜㅜ
그리고, 두피타입 평가란에 (어떤 두피에 잘 어울릴까요)라고 되어있어서 건성을 선택했는데 마치 제 두피가 건성인 것처럼 표기되네요??

23. 너무좋아요 !

작성자 : 김*우
작성일 : 2019.12.21

바디헤어제품에 급 관심이 생겨서 검색하다가 구매해봤어용
2중박스포장으로 잘 도착했습니다

평소에 마트에 파는 흔한 샴푸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머리카락 매번 푸석하고 향도 몇시간 안가고 
다음날되면 심하게 기름져 있어서 앞머리가 잔치국수마냥.. 
가닥 가닥 나눠지는게 너무 꼴보기 싫더라구요
택배 받자마자 써봤는데 베이비파우더향 진짜 넘모 좋아요ㅠㅠㅠㅠ
애기애기한 냄새 애정하는데 향수 머리에 안뿌려도 될꺼같아요 !
타제품 썻을때 머리가길어서 펌프질 5번6번은 했어야했는데
펌프 3번으로도 거품이 풍성해서 머리 제대로 감는기분이 들어용ㅋㅋ
다음날 자고일어났는데 기름진게 없어요!!!
이부분은 별20개 !!!! 
내용물이 보여서 편리할꺼같고 재구매의향 또 있습니다ㅎ

24. 제목없음

작성자 : 김*희
작성일 : 2019.11.06

예상했던거보다 향이 너무 좋네요. 은은하면서도 끌리는듯한 그런 느낌이에요.
여러 종류의 샴푸를 사용해봤지만 요 아이가 최고네요.
커품도 풍성해서 두피도 깔끔하게 씻기는 것 같아요.

25. 제목없음

작성자 : 한*희
작성일 : 2019.11.11

매일 샴푸를 하지만 요즘 들어 두피가 아프고 머리가 자주 가려웠어요
샴푸의 문제인가 싶어 검색하다가 부케가르니 딥 퍼퓸 샴푸를 구매해봤습니다.
일단 가습기 살균제와 같은 유해성분이 없고 저자극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안심이었고요
향에 민감한 편인데 프랑스의 프리미엄 향료를 사용했다고 해서 기대했어요
결과적으로 구매하길 잘 한것 같아요 향도 정말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두피케어와 손상모케어 효과 두가지를 다 잡은 것 같은 느낌이 딱 들어요
세정력이 너무 강한 샴푸들은 머릿결이 뻣뻣해지거나 두피에 좀 자극이 세다는 느낌이었는데
이 제품은 두피가 아프고 가려운게 확실히 줄었으면서도 머리카락이 좀 더 튼튼하고 부드러워지는 기분이에요

26. 제목없음

작성자 : 황*희
작성일 : 2020.01.09

두피에좋은성분때문에 구매했어요 무향 천연샴푸쓰다가 너무향이없으니 머리안감은거같고해서 요즘은 향좋은샴푸도 성분도좋은게나온다길래구매했는데 구매후기에보다 제기준으론 머리결도그렇고 향도그렇고 그냥그렇네요 트리트먼트랑 두셋트샀는데 다쓰면 또골라봐야겠어요

27. 비누향 나는 샴푸 너무좋아여

작성자 : 정*주
작성일 : 2019.12.18

은은한향이  너무좋아요  
전에  쿤* 제품 사용했었는데  뭐가 안맞았는지 
간지럽고 각질도 이르고  그랬는데 
바꾸고난뒤엔  확실히 간지러움이 덜하네요 
앞으로  사용해보고  보름뒤 추가후기 남길께요  
머릿결은  샴푸후 정말 부드럽구요 
드라이후에도  엄청 부들부들합니다

추가후기

일주일정도사용하니,  두피가 ...  어마무지 망가지.. 
각질도심해지고, 간지러움도 더 심해져서  더이상 사용못하고 
지금은 다른 두피샴푸사용중이에요  
가뜩이나 건조한두피에  날씨도 겨울이라 더더  건조해지고  
간지러움도 심해지네요  향이랑 머릿결은 좋은데  
두피가 망가져서   사용하기 힘들듯싶어요 
두피건강하신분들이  사용하심이...  
민감한 두피를 가지신분들은  다른제품 사용하세요

28. 제목없음

작성자 : 김*훈
작성일 : 2019.11.08

샴푸하는 순간 향이 너무~~ 강해요...평소 다우니같이 향이 강한거 싫어하는분들은 피하세요..
샴푸가 참 독한가봐요..? 머리 감는데..눈이 뻑뻑하고 너무 아파요~
물론 눈에 샴푸가 들어간거 아닙니다..
그냥 독하니까 눈이 뻑뻑한건가싶네요..
여튼 저와는 맞지 않아요...
거품도 없고 ㅠㅠ
-추가-
샴푸할때는 눈이 아프긴했지만 독하리만치 향이 강해서.... 이샴푸의 장점이라는 지속력있는 향기를 기대했는데~ 샴푸후 2시간후 향이 거의 날라가네요; 향기샴푸라는 의미가 없는 샴푸네요.....장점이 없는듯; 이건 신랑보고 쓰라고 해야겠어요..긴머리라  엉켜서 그런건지 너무 뻣뻣하기도해서요..정말 재구매의사없어요

-추가-
대박.. 샴푸하고 하루지났는데...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네요..완전 신기합니다
어제 샴푸후 2시간 지난후에는 몰랐는데.. 하루지나고 나니까 은은하게 향기가 지속됩니다 ..!!! 밤에 머리감고 아침에는 샴푸안하고  활동하는 사람에겐 최고입니다.. 은은하니 베이비파우더 향이 지속됩니다...재구매의사 있어요!!! 샴후할때 눈이 따가운거 감수하고라도 해야될거같아요;; 아무튼 향이 다음날까지 계속 난다는게 중요하니까요..왜 유명한지 사용하고 하루가 지나보니 알겠어요...ㅎㅎ

29. 향 디게 좋다 근데 거품 별루 근데 금방 다 썼다여

작성자 : 전*진
작성일 : 2020.01.25

향이 좋아 진짜요 제가 첨에 기대했던 향과는 달랐지만 그래도 얘 나름대로 향이 좋아요 뭔가 베이비파우더 향의 로션??느낌 뭔지 아시려나...... 맨첨에 썼을 때는 거품이 잘 나왔는데 맨날맨날 사용할수록 거품이 잘 안 나는 것 같다고 느껴져요 글고 한 번 펌핑할 때 나오는 양이 넘 적어서 머리숱 엄청 많고 가슴쯤 오는 제 머리는 7~8번 펌핑해서 몇달만에 한 통 클리어했습니다여 남친이도 향 좋대요

30. 향 너무 좋은데 향이 오래 가진않아요!

작성자 : 신*래
작성일 : 2019.12.13

평소에 베이비파우더 향을 좋아하는데요!
베이비파우더향 샴푸는 처음 봐서 시켜봤어요ㅋㅋ

우선 크기가 아주 작네용!
귀여워용ㅎㅎㅎ
두펌프정도 짜서 머리를 감으니
거품도 아주 잘 나구요!
향이 너무 좋네용^^
근데 향이 오래 남지는 않아용~!!
거품도 미끌거림 없이 잘 씻겨나가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31. 제목없음

작성자 : 정*은
작성일 : 2019.12.10

파우더향 강추( ・ ̫・ )


(헤어전용 브러쉬사용) 풍성한휩 만족했구요
워낙 머리숱많아서 4~5회 펌핑 후 5분정도 샴푸하고
헹궈내니 세정력 좋았고,
 뽀득거리는 정도? 유분이 깨끗히 씻어내졌다는 느낌.

쿤*샴푸도 써봤지만 잔향은 요제품이더 향기로움.
두피냄새 커버력최고ㅋㅋㅋㅋ
여자여자한 샴푸 갈아타기 성공~~~(❁´▽`❁)

32. 제목없음

작성자 : 손*화
작성일 : 2020.01.23

예상했던대로 향이 좋아요
그런데 뚜껑이 제대로 안열린상태에서 쓴건지 뭔지..
샴푸를 누르면.. 자꾸 밑으로 같이 새서 나와요
저만그런건가요???
위에 뚜껑을
오픈방향으로
돌리고 또돌리고 또돌렸는데
이게 원래
톡! 하고 튀어나오는건 없는건가요?

돌리면 잠금되고 풀리고 이런용도로 있는거라면
제껀 불량이 맞는 것 같아요
누르면 나와야하는 구멍말고
정말 아래쪽에서도 더 많이 새어나와서 불편해요 ㅠㅠ

33. 제목없음

작성자 : 김*아
작성일 : 2019.07.28

향이 좋네요!! 
사실 저는 향기에 대한 호불호가 굉장히 심한편인데, 
향수든 헤어.바디 제품이든 딱 좋다고 느끼는향은  
확률적으로 거의 10가지중 1~2가지 정도밖에 안될정도에요ㅎ
향기라는게 개취를 상당히 타는것이다 보니 뭐가 좋다나쁘다
따지기는 좀그렇지만 아무튼 얘는 합격점을 주고싶어요 
흔히 생각하는 베이비파우더보다 좀더 향긋한느낌이랄까?
베이비파우더를 약간 향수화 시킨 느낌? 

사실 마냥 어린나이가 아니다보니 너어~무 애기분냄새 뙇! 나는건
좀 부담스럽기도하고 평소 딱히 좋아하는편도 아니었거든요
뭔가..나이에 안맞게 냄새라도 애기애기해보이고 싶어서
발악하는(?) 사람처럼 보일까봐;ㅋㅋ
근데 이제품은 베이비파우더향의 베이스를 잘 지키면서도 
기분좋게 향기로운 느낌이 있어서 거부감이 들지않았어요 

사실 쿤x 브랜드의 베이비파우더향은 올영에서 시향해봤을때
제 코에선 너무나도 정직한 애기분냄새 그자체라 조용히 내려놨거든요ㅋㅋ 
제기준에선 부케가르니가 훨씬 마음에듭니다 
향이 어떨지 몰라서 일단 샴푸만 샀는데 트리트먼트도 추가구매~
기능적인 면에서도 특별히 등드름을 유발한다거나 
기름이 빨리 낀다거나 하는 단점은 아직 나타나지않았어요 
통통한 용기와 진주빛 내용물색도 매우 마음에 듭니다^_^

34. 등급 좋은 11가지 아미노산이 함유된 샴푸

작성자 : 이*은
작성일 : 2019.12.13

부케가르니와 다른 제품 두 세가지를 번갈아 써온지
몇 해가 되었지만 항상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써보면 바로 알게 되는 제품인 듯.
성분 좋고 머릿결 부드럽고 패키지 항상 견고한데
사용하지 않을 수가 없겠죠.

35. 좋습니다.

작성자 : 정*용
작성일 : 2020.01.11

다 좋은데요..향, 모양, 용기, 거품 등...
샴푸 꼭지가 이제껏 사용하던 다른 것처럼 쏙 올라오지 않아서 한참을 헤맸네요..
그러지 않아도 샴푸가 잘 나오는데...
그거 빼느라고 온 식구가 돌아가면서 해보느라고 샴푸 두 세번 쓸거 버렸네요...

어머니가 연세가 높으시니...여러면에서  아기시라 쓰시라고 사 드렸어요...

36. 제목없음

작성자 : 박*진
작성일 : 2019.02.25

향수를 뿌려도 머리 냄새는 좀 가리기 힘들더라구요 ㅋ
아재냄새랑 겨울이지만 미세하게 나는 머리땀 냄새 가려보려고 샴푸랑 트리트먼트 샀습니다
향수를 뿌려도 머리냄새는 좀 다르잖아요 

머리냄새 가리려고 쿠팡에서 찾다가 후기가 향도 좋고 지속력 좋다는 말에 저도 샀습니다
후기 보고 잘 샀어요 향이랑 사용감 일등 만족이에요 
포장 개별포장으로 와서 아주 마음에 확~ 들었어요 
포장꼼꼼 가격만족 제품만족 아주 맘에듭니다
여기꺼 계속 써도 되겠어요
별 5개입니다 ㅋ

37. 향좋고 가성비 좋은 제품

작성자 : 하*경
작성일 : 2019.10.17

이전에 샴푸고르다가  첨쓰는 제품이라 하나만 사서 구매 해서 써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사춘기냄새나는 아들에게 양보했는데 확실히 두피냄새가 않나더라고용 ㅋ 제거 하나 더살려고 보다가 종류별로 샴푸,트리트먼트,바디클렌져,바디로션모두 구매했어요 더바디ㅇ화이트머스크 보다 알콜향도 덜나고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아서 좋네요 로즈향도 궁굼해서 바디워시추가 구매 했고요 두가지 기분에 따라 번갈아가며 쓸려고용 장미향도 좋은거 같아요 다쓰면 또 구매할듯 합니다

38. 제목없음

작성자 : 박*은
작성일 : 2019.12.10

배송빠르고 터진곳 샌곳 없이왔어요ㅎㅎ 보통 뾱뾱이로 감아오는데 박스에 담겨오네요!감동ㅜㅜ통은 다쓰고 버리는건데 통부터 너무 이쁘네요ㅜㅜ열고 향기부터 맡아봤는데 너무 좋아요!!!!!자연스러운 베이비파우더향이네요 샴푸는 향으로 쓰는지라...ㅋㅋ향 좋아서 바로 머리감아봤는데 진하지않고 은은하게 나서 더 좋네용!너무 좋아용!!!!!!!다음에 재구매하러올게요!

39. 향, 세정력, 헹굼력 지속력 모두 완벽함

작성자 : 고*미
작성일 : 2019.10.18

1)  배송: 정말 로켓배송임. 새벽에 그렇게 배송해주셨다는 것에 좀 숙연해질 정도로..

2) 모양: 뜯어보면 굉장히 귀엽고 예쁘게 생겼음. 욕실에 놓인거 보는 것만으로도 귀여움.

3) 향: 후기를 쭉 읽어보고 샀음에도 '정말 그렇게 향이 오래 지속되고 대단할까?' 의심했는데 과연 향이 대단함. 
          아침 8시에 샴푸 사용했고 저녁 7시가 넘어가는 시점인데도 향기가 계속 나고 있음

4) 샴푸력: 세정력이 좋은 편인데도 헹굼이 어렵지 않았고 마지막 촉감도 미끈덩하지 않은데 그렇게도 뻑뻑하지도 않음.
                그리고 이건 예상못한 것인데 머리에 기름기가 안 돌고 있음. 이쯤되면 두피에 피지가 생겨 뭔가 기름이 올라
                와야 하는 시점인데 거의 기름기를 느낄 수가 없음. 놀라움의 연속.  

5) 기타: 향이 인공적인 베이비 파우더향인데 이런 향을 좋아하고 다소 짙은 향을 선호한다면 너무나 만족하겠지만
             상큼한 향이나 자연(?)의 향을 원하는 분들은 머리 아파할 수 있음. 

6)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재구매함. 너무나 당연히...

40. 제목없음

작성자 : 하늘아
작성일 : 2019.07.17

배송빨라요
베이비파우더향 주문했지만 절대 그런 향기아닌
엄청난 꽃향기-.-;;
근데 향기 좋은건 인정;ㅋ
머리에서도 향기가 나서 처음엔 향수급이라고 느낄 정도

자...그런데 저 향기를 맡기까진 던져버리고 싶은 충동을 견뎌야만...
왜냐..펌프가 두 개 다 불량!!!
이건 당연히 펌프가 올라오리라 믿고 머리를 적신 후 
1000바퀴 돌리고나서 얘기해봐야 공감됨. 욕이 나옴(머릴 적셨기 때문에 더 급해지고 공간 제약이 생겼기 때문)
이건 우연이 아닌 것 같네요 제조 자체가 미숙한 공장 제품이에요
절대!!! 안올라옴. 
제품도 리필제품과 용기제품 가격 차가 얼만데 두 개 다 용기가 무용지물..아니 분리수거감이면 싼 게 절대 싼 게 아니란 거~
며칠 후 때마침 다 쓴 샴푸통 생겨서 옮겼으니 다행이지 통 샀어야만 했던지 이걸 계속 뚜껑을 열어 썼어야한거다. 

차라리! 리필팩에 파세요

일주일 후.....
애낳고(20년 전)머리에 기름진 일이 안생겼는데 머리감은 다음날부터 반들반들 현상이 일어남. 
또한 중요한....두피가 몹시 가려워짐...안그랬는데....흠...
머릿속에 비듬도 생겨서 손가락 지문으로 머릿속을 눌렀다가 떼어보니 비듬이 막 묻어나옴....아...이럼 안되지...

쓰던 샴푸로 바꿔써봄...안가려움..
문제증상은 케바케일수도 있으나 성분 좋다는 광고내용 난 못믿겠음

예민한 분이라면 아이도 쓰실거라면 생각해보고 구매하시면 도움되실듯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41. 머릿결 치료중인 느낌입니다

작성자 : 이*승
작성일 : 2020.01.14

솔직히 딥퍼퓸이라 기대했는데 아직 모르겠습니다! 
건성으로 두피고민때문에..애매해서 별하나 뺐습니다.
트리트먼트 같이 구매해서 쓰고 있는데
요며칠 써보니 머릿결이 점점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이거 더 오래써봐야 알거같아요!! 두피까지 치료받는거겠쥬?
써보고 별 갯수 조정할게여~~

42. 굿굿

작성자 : 최*주
작성일 : 2019.12.23

향도좋고 짱짱입니다ㅎ 트리트먼트구매하면서 샴프랑바디도 같이구매했는데
가격이며 용량이며 원료며 진짜좋아요
머리가 개털이라 샴프만했을땐 엄청뻑뻑하고 손가락도안드러가게 엉퀴는데 이제품은 샴프만썼는데도 뻑뻑하긴하지만 손가락이들어가요
미용사지인이 추천해줘서 긴가민가써봤는데 인생탬인거같아요ㅎ

43. 제목없음

작성자 : 이*익
작성일 : 2019.11.19

향수처럼 인위적인 향은 싫어서 퍼퓸샴푸를 주문했어요.
남자들이 은은하게 풍기는 샴푸향을 좋아한다고 하잖아요~
베이비파우더향이 머리 감을때마다 기분좋게 해주네요^^ 
디자인도 예뻐서 욕실에 놔두니 화사해진 느낌ㅎㅎ 
거품도 잘나고 말리고 나니 머릿결이 한결 차분해요~

44. 제목없음

작성자 : 서*솔
작성일 : 2020.01.13

냄새가 너어무 좋아요 자기 전에 머리 감고 말리고 누우면
진짜 베개부터해서 전부 애기 냄새가 기분좋게 은은하게 향이 계속 나요
거품도 엄청 풍부해서 감을 때 시원한 느낌도 들구요
머리가 지성인데 타 샴푸를 사용할때에는 오후 5시, 6시 정도면
기름졌거든요 근데 이 샴푸는 하루정도는 거뜬하게 기름도
안지고 가렵지도 않네요 ㅎㅎ

45. 제목없음

작성자 : 황*영
작성일 : 2020.01.11

약간 머스크향+베이비파우더향 느낌이에요 시중에 파는
베이비파우더 냄새 진짜 싫어하는데 이건 약간 머스크스런 냄새인 거 같아서 괜춘 다른 분들은 향수 뭐 쓰냐고 물어보셨다는데 그거까진 솔직히 음.. 제가 밤에 머리를 감아서 그럴 수도 있지만.. 향기가 나기는 나요 근데 진하게 나진 않고 그냥 나는 순간 스치는 연한 냄새? 어 샴푸 냄새 난당 정도 ㅜㅜ

46. 다른 거 쓰다가 다시 돌아옴

작성자 : 김*재
작성일 : 2020.01.14

아쉬운 거는 양이 좀 적은거ㅠ 그거 빼고는 불만 없습니닷
샴푸 새로운거 나오면 한 번씩 다 써봤는데 요거 쓰다가 다른거 썼더니 머리가 푸석해져성.. 당시엔 헤어팩 문제인가 했는데 혹시나해서 이걸로 다시 바꾸니 머릿결 돌아왔어요!
현재 샴푸, 린스, 바디로션 세 종류 사용중이에요ㅎㅎ

47. 제목없음

작성자 : 이*희
작성일 : 2020.01.22

베이비파우더 향 이예요~향이 은은하게 하루종일 머리에서 나네요~너무좋아요~사실 사춘기로 접어들면서 정수리향이 올라오는 딸아이 쓰라고 샀는데 효과는 성공이구요~저도 잘 쓰고있네요~거품도 잘나고 헹굴때도 부드럽네요~

48. 향은 생각보다 ..

작성자 : 엔짱
작성일 : 2019.09.06

쿤*  베파향 사용하다가 바디워시를 부케가르니로 바꾸면서 샴푸도 같은제품 구매해 봤는데요..이 제품의 베파향은 쿤* 삼푸보다 약하고 조금다른 베파향인거 같아요..샴푸시 거품도 잘나고 샴푸후에 린스하지 않아도 머리결  뻣뻣하지 않고 적당히 부드러워요..그런데 샴푸통 펌프부분이 누를때 조금 뻑뻑합니다..처음 사용시에는 잘 안되서 불량인줄 알 정도였습니다..유통기한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조일 안된 제품같아요..

49. 향이 좋다. 진하다. 세정력은 잘 모르겠다.

작성자 : 손*
작성일 : 2020.01.20

1. 향이 진하고 좋습니다.
2. 다만 저는 사용 후 뽀득거리는 느낌을 좋아하는데, 살짝 유분기가 남아있는 느낌이 들어요. -> 제친구는 이런 느낌을 더 좋아한다고 하네요. 사바사 일 것같습니다.

50. 너무나 좋은 상품이에요! 가격대비 가성비짱이랍니다

작성자 : 심*정
작성일 : 2019.11.26

배송은 로켓배송이라 하루만에 물건을 받았어요!
향은 제가 좋아하는 베이비파우더향이라 만족스럽구, 가격대비 가성비가 너무 좋은제품이네요!
사용후 향도 오래 지속되어 지인이 무슨 샴푸를 쓰냐며 너무 좋다고 다들 상품을 물어보더라구요
한번 펌프질후 나오는 양으로도 충분히 사용할수있으며, 샴푸하고나면 머리가 맑아지는듯한 개운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쿨ㅣ
사용후 , 쿨링느낌이 하루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느낌이였어요!
거품력도 너무나 좋았답니다
용기도 투명하여 얼마나 사용했는지 얼만큼 남았는지 눈으로 확인할수 있어서 너무 좋은가같더라구요!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꺼같아요!번창하세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