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닥이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0 본문

기타/베스트상품 리뷰 모아보기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0

알라이또 2020. 1. 27. 16:00
반응형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리뷰 ( 총25919개 / 총 만족도 : 80%)

1. 그냥저냥 괜찮아요!

작성자 : 집노예도비
작성일 : 2019.10.29

머지 제품은 처음 구매해봐요~

아라 다써서 새로운 제품 찾다가 쿠팡에 떠있길래 구매해봤어요~

사용해보고 후기 추가할게요!

+사용 후기

음.. 이게 좋다 와 애매하다의 딱 중간인것 같아요ㅜㅜ
손으로 안만지면 어? 좋네? 이건데 
사람이 어쩔수 없이 손으로 슬쩍씩 건들게 되면 
어? 별로네? 이런 느낌이 들었어요ㅜㅜ

붓펜타입이여서 얄쌍하게 그리거나 눈꼬리 뺄때 유용하게 사용하고
색감이 진하지만 살살그리면 어느정도 컬라가 조절되어서 
저는 눈썹 꼬리 부분에도 슬쩍 슬쩍 터치해주고 있어요!

립앤아이리무버로는 매끈하게 지워지고, 일반 폼클렌징으로도 잘 지워집니다!

확실히 저는 붓펜이 손에 익어서 사용하기 편리하니까 막 쓔레기다!별로다!
이런 건 아니고 딱! 이 가격대에 요정도 퀄리티면 적당하다~ 이런 느낌이에요 
급할때 구매하면 좀 쓸만하고, 섀도우랑 아이라인 진하게 그리시는 분들 아니면 더 쓸만 하실 것 같아요!

저도 가벼운 메이크업에 또렷해보이려고 할 때나 섀도우 전에 쉐입 잡아주고 섀도우로 칠하기 전 밑바탕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다행인건 섀도우 위에서 안그려지는 개핵쓔레기는 아닌 점 참고하세여!

사이즈가 큰편은 아니라서 파우치에 들고다니기 좋고 길이가 적당해서 손 쥘때 불편함이 없었어요

눈가에 유분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스머지 프루프 기능은 잘 모르겠지만 워터프루프는 손으로 만지지만 않는다면 
유지되는 정도인 것 같아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괜찮아요! 적당하고 쓸만해요!

2. 제목없음

작성자 : 리얼리리뷰
작성일 : 2019.11.08

머지 더 퍼스트펜 아이라이너 오레오

4420원 한국

워낙 인기제품이며 후기도 많으니 간략하게 솔직후기만 쓰겠습니다.

안번지고 클렌징시 잘 지워집니다.

땀이나 눈물에 강하고 번짐없어요.

클렌징하면 잘 지워지고 세안후 팬더안됩니다

삐아보다 머지가 색이 조금 더 진한듯요.

지울때는 잘지워지지만 수분에강한 머지제품

추천합니다.

참고로  ..저는 삐아보다 머지가 더 좋으네요.

》안번지게하는 주관적인팁--♡

눈두덩이와 언더라인에  노세범파우더를 바른다.
꼭 파우더를 점막경계까지 발라줘야 마스카라해도 유분에의해 번지지않는다.
그다음 쉐도우를 점막까지 바르고
아이라인 그린후 다시 쉐도우를 라인따라 펴준다. 라인을 다시 그려주고 픽셔로 마무리해준다

붓이마르고갈라진다면--♡
클렌징티슈로 닦아줍니다. 
닦은후 티슈로 수분걷어낸후 쓰시면 액이잘나옵니다.

싼만큼 용량이 작은건 당연~
양많고 싼건 어디에도 없답니다.

3. 잘 안번짐…. 가격은 천사 ,,

작성자 : 리설
작성일 : 2019.10.27

눈가에 유분이 많은 편이라 펜 아이라이너는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 
(오후 되면 판다 되는 사람이라.)
(키스미 마스카라도 판다 되는 사람.)

머지 아이라이너 사용하고 나서는 펜라이너로 갈아 탔습니다 .
거의 안번져요.

★색상:
자연스러운거 좋아하는 사람이라 
늘 브라운 게열의 색상만 사용하는데
전에 사용한 제품은 3호 
요번에 구매한 제품은 2호
색상 차이가 생각보다 많이 지네요 
2호가 더 어두워서 아이라이너 했다 ! 하고 티가남,
3호는 좀연해서... 6개월정도 사용하니 잘 안나오는지라 매번 덧칠덧칠.

★번짐:
진짜 안번져요 
거의 매일 12시간 가까이 화장 하고 일하는데 
판다 거의 안됨,
물속에서도 잘 안지워지는듯, 

★세정:
클렌징 오일로 문질문질하면 잘 지워집니다 .
굳이 이중 세안 안해도 되서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6개월 이상 사용하는지라.
앞으로도 계속계속 사용할 의향이 있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워요

4. 유통기한 긴거보솧ㅎ

작성자 : 혼밥녀
작성일 : 2019.06.05

발림이 좋아여!
생애 첫 브라운계열 아라입니닿ㅎㅎ
화장을 글로배운데다가 똥손인지라
한땀 한땀 아주그냥 그림그리는
수준인데여ㅠ
블랙생상들과는 달리 진하지
않아서 그런가 인상이 약간
순해보인달까?!

여태 블랙색상으로 아주 또렷이 그리고 
마스카락 위아래 덕지덕지 바르고
펄때기 얹고 다닐때완 다르게 뭔가 좀 
사람이 유순해보임ㅋ
무튼, 블랙사용때는 화떡한 느낌이
읎지않아 있었다면
브라운 쓰니깐 그런느낌 살짝 덜함요!!

사진은
머지아이라인과
머지 구매전까지 사용해온 블랙색상
나머지 한장은 아이라인 하기전
이런 순서인데
눈만 확대해서 좀 흐릿하긴 하지만
실제 나름 또렷함!
블랙색상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네여.

사실 블랙색상으로 그린후 삑사리 나서
면봉에 침묻혀ㅡ.ㅡ지울때가
한두번이 아녔는데
브라운 색상은 좀 잘못그린들
대충 위에 덪칠하니깐 티안나네옇ㅎㅎ

오른쪽 눈과 달리 왼쪽눈은 쌍꺼플이
두세겹 겹쳐져있는 눈인데다가 
뜨는 높이가 달라 정면 볼때도 점막이
살짝 보이는데 아이라인을 옆으로 뉘어가지고 
점막도 대충 슥슥 바르니깐 채워지네욤

마지막으로 번짐에 관한 한마디:- )
저는 비비와 파데바른 후에 파우더로 
눈두덩까지 톡톡 두드린 후 눈화장 
드가기때문에 번짐은 그닥 몰겠씀돠!

5. 가성비 완전 짱!!!! 백번사세요

작성자 : 방탄쵝오
작성일 : 2018.02.01

머지 제품이 sns에서 너무 유명하길래 한번 구매해봤어요!
첫인상은 케이스가 심플해서 제스타일이였습니다ㅎㅎ

발림성 ☆☆☆☆☆
 이 제품은 발림성이 아주아주 뛰어나요. 두께가 일정하게 그려지고 색도 선명하고요. 대신 초보자분들은 얇게 그리는게 어려울 수 있어요. 딱히 얇게 안그려도 된다거나 점막만 채우시려면 같은 머지제품인 젤 아이라이너를 더 추천드려요❤

지속력 ☆☆☆☆
지속력도 꽤 좋았어요. 눈을 비비거나 만지지 않는 이상 5시간은 깔끔하게 유지되고 오후에는  노세범을 한번 톡톡 얹어주니깐 저녁에 와서도 전혀 지워지지 않았어요! 다만, 물에도 안지워져서 여름에도 걱정이 없을것 같아요

번짐 ☆☆☆☆
저는 지성인데도 번짐이 없었는데 주의하셔야될게 이제품은 번짐× 그냥 지워져요. 음...이게 무슨 말이나면 그 어렸을때 하던 타투아세요? 껌종이에도 붙어있던 그 일회용타투요!  그거 지워질때 때처럼 벗겨지잖아요. 그것처럼 아예 사라져 버리더라구요. 하지만 벗겨지면서도 번지는거 전혀 없이 그냥 싹 사라져서 괜찮아요. 처음에 당황하지마시고 다시 그려주시면 끄읕

두께 ☆☆☆☆☆

두께는 얇게 그리면 0.1 mm 정도? 되게 얇아요!!  두껍게 그리면 1mm까진 가능해요. 점막채울땐 좀 눕혀서 그리고 꼬리뺄땐 최대한 세워서 그리는데 아주만족합니당

+한줄평
그냥 사세요. 10개사세요. 100개 사세요.

6. 제목없음

작성자 : 정*민
작성일 : 2017.02.26

1 색상 : 진한 블랙으로 선명한 눈매 만드는데 굿
2 두께? 0.12mm라네요 얇고 선명하게 그러져요
3 가격 : 두말할것도 없음
4 지속력 : 학교갈때부터 집올떄까지 화장 1도 안고쳐도 안무너짐
5 배송 : 역시 믿고 사는 로켓배송

머지제품은 아마 출시된지 얼마 안되서,, 친구한테 소개받은 이후로
진짜 아이라이너 한 10개 이상??? 산 것 같아용 ㅋㅋㅋㅋ

화알못이라서 진짜 유명한제품 아니면
사용하지 않았었는데
머지가 쿠팡에서도 자주보이고 후기가 진짜 워낙 너무 좋아서 
처음 구매한이후에 아이라이너랑 틴트까지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펜아이라이너도 나왔다고 해서 사봤어용
집이랑 회사에 하나씩 두고, 파우치에도 들고다니려고 
오레오만 3개 샀습니당
원래 같은색 여러개 구매하는데 가격도 역시 넘나 착해서 진짜 좋아요

이렇게 저렴하게 좋은제품들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댜
오레오는 완전 블랙색상인데 라인을 잘 잡아주고,
눈매도 선명하게 해줘서 정말좋아요!!!!

원래 클리오나 키스미 요런데 아이라이너가 워낙유명해서 자주썼었는데
진짜 가격대비 제품도 좋으니까 다른 제품들 살필요가 없숩니다 

이걸로 꼬리나 점막 채우고 젤아이라이너도 약간 스머징해서 해주면
아이메이크업도 끝!!! 

넘 좋아서 친구들 언니들에게도 마구마구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믿고 구매해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

7. 제목없음

작성자 : 장*윤
작성일 : 2019.02.18

머지브랜드 괜찮다고 들어만봤지 처음 구입해봤어요.

붓펜 아이라이너 삐아 사용중이었는데 잘 안나와서
결국 테스트겸 머지로 주문했습니다.

일단 도착후 손등에 그려보니 선명하게 쓱~쓱~ 잘 그려지고
번짐도 없더라구요.
설겆이도하고 손을 자주썼는데 손등발색은 엄청 오래 가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제일 중요한건 눈이겠죵~??

전 피부가 지복합이고 특히 눈에 유분기가 많다보니
정말 아이라이너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거든요.
기본 아이라이너는 평소에 펜슬을 기본으로 사용하는데
삐아에서 클리오, 릴리바이레드로 갈아타서 잘사용중인데 약간의 번짐은 피할수없음으로 꼬리는 붓펜으로 꼭 그려준답니다.

붓펜도 삐아 사용도 했었는데 발색이 어느순간 고르게 안되서
결국엔 머지로 시도를~~~~ㅎㅎ

사진은 머지로만 아이라인 그려봤어요.
눈에 파우더처리 해주면서 유분기는 1차적으로 제거되었고,
메이크업 다 마친후 픽서로 고정된 상태입니다!

붓펜이지만 얇게그렸더니 펜슬보다 오히려 깔끔해보이면서
제 유분기에 강력하게 남아 잘 버텨주네요~
중간중간 거울 안봐도 지워지거나 번짐없어 넘 좋네요♡

사용해보고 맘에들어서 올리브영에서 점막용 블랙이랑 커피번 추가로 주문도 했어요ㅎㅎ

머지 아이라이너 만족♡ 만족♡
립도 구입해 보려구요~~

8.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작성자 : 토니토니
작성일 : 2018.05.29

브라운 아이라이너 갖고싶어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단 색이 짙어요~ 그래도 눈매가 또렷하게 보여서 만족하고 쓰고있습니당

♥️제품력

•지속력&주의☆☆☆
눈가 만지지마세요~~ 동영상은 보통 애기들 쓰는 물티슈로 지운건데 쉽게 지워지죠?ㅋㅋㅋ 
(힘 하나도 안주고 문지른 거에요)
가만히 두면 꽤 오래가는데 자꾸 건들고 만지면 번짐있어요ㅜㅠ 
주의하세요~~


♥️장점
-끊김없이 매끄럽게 잘 그려져요~
-붓이 아주 얇아서 저같이 얄쌍하게 그리시는 분들은 마음에 드실거같아요!♡
-사이즈 미니미니 한게 들고다니기 좋아요~ 
-용량이 적은건 쓰시는 분에 따라 장점도 되고 단점도 될거같아요. 저는 굳는 것 때문에 붓펜 타입은 빨리 쓰고 바꾸는걸 좋아해서 양이 적은것도 좋아요~~
(언제쯤 굳는지 나중에 추가하겠습니다)

♥️단점
-색감이 생각보다 진해요! 3호 커피번 색상 구매했는데 블랙이랑 브라운 섞인 색처럼 발색 됩니당~ 좀 아쉬움ㅜㅠㅠ
-매직 냄새가 나는데 코대고 맡아봐야 나요ㅋㅋㅋ 
저는 리뷰쓰려고 그냥 맡아봤어요 헿
-두께감있게 그리시는 분들한테는 아쉬운 제품이에요! 
사진처럼 손등에는 두껍게 그리기 쉬운데 눈에는 그리기 어렵습니다~~참고해주세영

♥️총점
주변에 추천할 만 한 퀄리티입니다. 
저렴하고 좋아요 만족만족♡
재구매 의사는 70%입니당

도움되셨으면 좋겠구 좋은 하루 되세요~

9. 만족합니다

작성자 : 엘리스
작성일 : 2017.04.10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구매이유
사용하던 팬 라이너가 너무 번져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해 봅니다 ㅎㅎ

☆좋은점
1. 로켓배송이라 빨라요
2. 묶음배송으로 와서 포장 뽕뽕이로 잘 감싸져왔어요
3. 가격이 저렴해요 ~ 혹 실패해도 아깝지 않을 가격!
4. 발림이 좋아요~ 잘 그려지네요
5. 빨리 말라요
6. 바르는 팬이 얇아서 좋아요

☆동영상 상품평
거울이 아닌 카메라를 보고 그리려니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빠르게 완성 ~ ㅎ
손에 발려진건 다른 상품평에도 많아서
전 눈에 직접 그려보고 얼마나 얇게 그려지는지 찍어봤어요
두꺼운걸 좋아하신다면 덧바르셔야해요
일단 쉽게 그려지고 눈썹 사이사이에도 잘 스며들어서 좋아요
대신 클린징에 신경을 더 써야하네요~~

☆아쉬운점
1. 붓이 너무 얇아서 넓게 바를때 힘들어요
2. 전에 사용하던 팬라이너에 비해~
워터프루프타입이라 지우는게 힘들어요
리무버로 지우신 뒤에 눈썹 사이사이는 면봉으로 해주시면
깔끔히 닦여요~^^
귀찮지만 화장은 하는 것 보다 지우는게 중요하는거 아시죠!?ㅎㅎ


솔직히 작성해본 상품평이 였어요
구매하실때 도움되셨길 바래요 ㅎㅎ


♥두번 더 사용해 보고 후기
펜 아이라이너 그리기 쉽고 참 좋은데~~
양이 너무 적네요 ㅡ ㅜ
매일 매일 사용하는 것도 아닌데~
한달도 못 쓰는 느낌?
정말 빨리 끝나네요 ㅡ ㅡ

10. 싸지만 성능은 별로에요 사지않는걸 추천해요

작성자 : 김*숙
작성일 : 2018.08.20

구매사유 : 하도 좋다좋다 하니까
여행갈때 워터프루프로 쓸려고 구매해봤어요

가격 : 가격은 매우 싼편이라고 생각해보아요 !!
품질 : 약간 제껀 잉크가 새서 왔더라구요  


단점 : 너무 묽어서 그리기 힘들다 매우 그리기
힘들었어요 .. 그리고 번짐이 너무 심하며
마를때까지 기다리지 않으면 눈밑에가 찍히고
한 20~30초는 말려줘야지 아이라인이 고정이되요
약간 살살눈을 비빌땐지워지지 않지만 약간 세게
하니 번지듯이 지워지더라구요  제가
너무 기대한것 같아요 좋다 좋다 하니 팔랑귀는 
당연히 좋은줄 알고 샀지만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워 ! 터 ! 프 ! 루 ! 프 ! 아니에요  
정말 너무 당황했던게 물을 털려고 아이라인부분을 약간
스치기만 했는데 다 지워져버렸어요 ,, 흐음 ? 도데체
이데 뭔지요 ㅜㅜ 단점만 늘어가서야 영 ,,, 

장점 :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 단점이 있으면 장점도 
있어야 하는건데 ,, 음 가격하나는 마음에 드네요

한마디 : 워터프루프 X 지속력 X 개인적으로 
너~무 별로네요 실망만 쌓이고 있어요 . 
저는 그다지 좋은점을 못느끼겠네요 여러분들
좋은후기에 속지마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합니다 ㅜ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11. 지속력 좋고 잘 땀과 눈물에 안지워짐

작성자 : 방토
작성일 : 2019.03.19

●색상
브라운
약간의 붉은기가 섞인 브라운 계열

●발림성
부드럽게 터치됨
가늘고 섬세한 표현도 쉽게 됨
점막이나 속눈썹 가까이 아주 얇게 그리기 좋았음

●지속력
그리고 잠시 발린 후에는 번짐이 없음
눈물이니 유분에 번지지 않음
미스트 사용했을때도 눈꼬리나 언더에 번지지 않음

●세정
물에 안지워짐
클렌징폼에 지웠을때 조금 남음
립&아이 전용 리무버로 클렌징시 깨끗이 지워짐

●자극정도
눈 시림이나 따가움은 없었음
점막이나 속눈썹 사이사이 채우기 좋았음
자극이 없어 장시간 사용에도 눈충혈 없었음

●만족도
개인적으로 눈에 눈물이 항상 고여있는 타입이라
인공눈물이나 안약 사용이 많은데도 
아이라이너 사용 후 말리고 나면 번짐이나
뭉쳐서 떨어지지 않았음
지속력이 좋아서 만족스러웠으며
세정도 전용 리무버로 쉽게 지워져서 좋았음

기존 사용중이던 머지 젤 아이라이너와 함께 사용중인데
가늘고 얇게 그릴 수 있다는 장점이
젤 라이너보다 퍼스트 펜 라이너가 더 좋았음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또 구매할것 같아요

12. 자연스럽게 하기 딱좋은 아이라이너에요!

작성자 : half03
작성일 : 2020.01.09

올때 박스가 좀 구겨져서 왔지만 본품은 매우 괜찮습니다. 슥 잘그려지구요. 평소 아이라인그리고 갈색섀도우같은걸로 같이 그리는데 이번에 브로우까지 같이 사갖고 그려봤는데 색깔도 잘맞아요 (브로우는 이니스프리 납작 아이브로우 5호입니다) 지워지는건 클렌징오일로 좀 문지르면 잘 닦여요 물에는 잘 안지워지구요 자연스럽게 그리는걸 좋아하는데 색깔도 자연스럽고 펜도 자연스럽게 그려져요

13. 이때까지 사용했던 아이라이너 보다 모든면에서 뛰어납니다

작성자 : 김소빈
작성일 : 2019.08.22

진짜 세상에나 마상에나 이렇게나 좋은 아이라이너는 제가 본적이 없습니다 제가 구매한 것만 몇갠지 셀수가 없네요.. 제가 눈이 진짜 잘번져서 그렇게 유명한 킷슷밋든 뭐든 워터후루후 아이라이너란 아이라이너는 다 찾아썼었는데 우연히 머지 알게되서 사용하다가 어 뭐지 괜찮은데? 하다가 정착한게 벌써 일년이 다되가네요ㅋㅋ 전에 사용하던건 다 버렸는데 최근에는 안버리고 모아보기 시작했어요 이번에 산거까지 5개 모였네요ㅋㅋ 전에도 안버리고 모아둘껄 그랬어요.. 한눈팔지않고 한길만 걷고있습니다!! 항상 감사해요..ㅠㅠㅠㅠ 제 삶의 질을 높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머지!! 번창하세요!!

14. 너무 금방 써요

작성자 : 엘리스
작성일 : 2017.06.21

♥색상계열

블랙계열

♥워터프루프 가능여부

워터프루프

♥사용기한

제조일로부터 3년 / 개봉 후 6개월

♥유통기한

2020-01-23

♥제조년월일

2017-01-24



♥재구매 사유
한달만에 재구매해요~~
제가 화장을 거의 매일 하긴 했지만 
한달만에 정말 딱 한달정도 되니 안나오더라고요
다른 제품으로 갈아탈까 생각도 했지만
일단 저렴하고 제 눈 특징에 맞게 잘 그려져서 재구매 합니다
머리 색을 바꿔서 갈색도 구매 할까 고민되네요
정기배송도 신청 할 수 있어서 상품평 남기려
들어왔다 신청합니다
이번 제품은 좀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전에 사용한던건 대형 선풍기 앞에서 그리고 나서 부터
안나온거라 혹시 바람에 말랐나 싶더라고요
이번꺼 더 사용해보고 다시 후기 남길께요

♥좋은점
1. 배송이 빨래요 로켓배송이니까요
2. 저렴해요 가격대비 상품 대만족
3. 얇게 잘 그려져요


♥아쉬운점
1. 딱 한달 사용하니 안나오네요
2. 워터프르프 기능이 있으나 화장 수정할때 보면 잘 지워져요


후기 다시 남길께요 
솔직히 써본 상품평이였어요 
구매하실때 도움되셨길 바래요~~^^

15. 제목없음

작성자 : 윤*영
작성일 : 2019.10.13

일단 세번째구입인데, 가성비갑!
애셋맘에 막둥이가 어려서 화장을 잘못하는데,
초라해 보이는게 싫어서 속눈썹연장만은 꼭하는 아주미예요ㅋ
ㅡ
근데, 쌍커풀이 진해서 어쩌다 화장할땐 라이너를 꼭 그려주는 편이예요
ㅡ
사진엔 받자마자 그려본거라 화장은 전혀 
안한눈에 라이너만 그린건데,
확실히 눈매가 더 또렸해보여요~^^ 
ㅡ
전 쌍커풀이 두꺼운편이라 깜박여도 번지진 않았지만, 속쌍커풀 있으신 분들은 번질 수 있으니 섀도우를 하시거나 유분제거를 꼭 하시고 그리세요~
ㅡ
펜도 그리기 쉬워서 초보자들도 좋을듯해요, 
이 가격에 전 만족이요~~

16. 진한컬러의 블랙선호 하면 강추!

작성자 : yeon2vely
작성일 : 2018.05.15

‼️한번 구매후 주변지인들한테 추천하고 계속 구매해서 사용하는 아이라이너‼️‼️

지속력 좋은 아이라이너 찾고있다가 잇츠스킨꺼 사용중이였는데 금방금방 닳는다고해야하나 그래서 바꾸려다가 후기도 좋고 지속력 좋다고 해서 거기에다 가격도 저렴하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붓펜타입 아이라이너라서 쉽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진한 블랙색상 아이라이너 좋아하는데 색상도 적당한것같아요 너무 진하다 싶음 섀도우로 살짝 눌러주면 이쁘게 발색되는것 같고 전체적으로 만족해요!

-더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가격면에서도 여러가지로
재구매해도 괜찮을 듯 해요!

‼️‼️사용해보고 지속력도 좋고 색상도 딱 원하던 색상이라 바로 재구매했어요~아이라이너는 무조건 블랙!
으로 해주고 섀도우로 위에 톡톡 두드려서 자연스럽게 해주는 편인데 진짜 지속력 대박이고 색상 블랙블랙!!!!
너무 맘에들어서 바로 재구매! 하나는 파우치속 들고 다니고
하나는 화장대에 놓고 사용중이에요 강력추천합니당!!

17. 제목없음

작성자 : 하율맘
작성일 : 2018.03.20

얼마전부터 색조화장이며 아이라이너며
쿠팡에서 구매율 좋은것들은
대부분 저한테도 만족도가 높아
이번역시 아이라이너 주문을 해봤어요.

아이브로우도 흑갈색사용하고
모발도 브라운계열이여서 검정색은
사용안하고 적당한 색 찾던중에
구매했는데요. 받아보고
그려보고 사용해보니 저는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일단 저는 아이라이너를
많이 얇게 그리는 편이아니여서
그릴때 슥슥 잘 그려지는걸 좋아하는데

그릴때 세상 편한거에요ㅠ
붓 발림성이 너무 자유자재로 편리합니다.
리퀴드 타입이더라도 잘지워지고
눈꼬리 날라가있고 ㅋ그런경우가 있었는데
이건 지속력도 좋고 한번에 눈꼬리까지
부드럽게 발리네요. 

손등위에 그려본후 문질러도
변함없었어요. 물론 힘을줘서
문지르면 지워지긴 하죠.
데일리로 화장할때 항시 사용중인데요.

얼마만큼 사용했는지는 
전부 사용해본뒤 다시 남길게요.

사진으로 첨부하였으니 색감이며
확인해보시구요.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18. 색감이 예뻐서 좋아요~^^

작성자 : 쁨쁨찡
작성일 : 2018.08.21

전에 머지 아이라이너 검은색 사용했는데 
너무 진한 블랙이라 이번에는 다른색 구입해봐요~ 
머리가 레드여서 아이라인도 브라우니색으로 하니 더 어울리네요

얇게그리려면 얇게그려지고 
두꼅게 그릴려면 두껍게도 그려져요~

끝부분 심이 얇게되어있어서 라인 끝처리 하기 쉽구요 

아쉬운점은 뚜껑열고 그리다가 보면 금방 말라요
그래서 아무것도 안그려지다가 
다시 손등에 슥슥 좀 문지르다가 다시 그리면 그려져요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되시려나;;

대체적으로 가격대비 물건은 나쁘지않아요 
색감이 그리 연한 색감은 아닙니다!! 
그리기 쉬운편이라 초보자분들도 괜찮으실듯하네요 

머지 광고할때는 잘 안지워진다고 되있지만
사실 잘 지워져요 
휴지로 문지르기만 해도 지워지니까요~ 
저는 그냥 잘 쓰구있어요~^^



다른 타사 제품과 같이 구입해서 그려봤는데 
둘다 발림은 좋으네요~ 
똑같이 사용해도 양이 어떤게 더 많은지는 후기 추가할게요^^

19. 가성비 오지는 내인생템

작성자 : 박*주
작성일 : 2019.12.04

✔구매계기

머지는 제 사랑이에요... 아이라이너도 좋고 틴트도 좋고 
아이라이너 벌써 1년동안 이제품만 썼어요!!!! 인생템!!! 단종은 반대!!!

✔후기

무쌍, 잘 번지는편임 펜슬도 써봤고 다른 붓 아이라이너도 써봤는데 머지가 제일 좋았어요. 머지 펜슬도 써봤는데 솔직히 번짐 심하고 잘 부러지더라고요. 전 붓 추천!!! 

번짐 1도 없고요. 여름에 땀에도 강해요. 내가 억지로 손톱으로 긁어내거나 지우지 않는이상 아이라이너는 무조건 멀쩡함!!! 딴건 다 무너져도 아이라이너만 생존,,

붓도 얇아서 그리기 수월하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것!!! 변동이 크게 있어서 전 쌀때 몇개씩 사는편이에요☺️☺️

✔가격

4천원!! 가격 실화냐고... 내가 이태껏 산중에 젤 싸게 삼!!! 가성비 최고

✔배송

로켓배송❤

20. 늘 쓰던 제품처럼…그저그런 녀석…감동없군하~

작성자 : 니모이짜
작성일 : 2018.06.06

-----------구매동기:
화장을 짙게 하지않는 타입이예요. 
비비랑 선크림 섞어바르고 입술 틴트 살짝 올리는 정도 하는데...아이라인 문신이 빠져서 드문드문하니 없어서 눈이 흐리멍텅하길래 펜슬 썼더니 여름이라 번지고 뭉텅해요...
그래서 째삣하게 눈꼬리만 그릴려고 구입했어요.

------------컬러:
아이라이너들이 보통 갈색이라도 꽤 짙은 편인데
이 제품은 꽤 갈색이네요. 
짙은 눈화장 하지않는 분들이 검정색 라이너만 그리면 
어울리지 않고 동동 뜨잖아요. 
갈색은 검정색보다 또렷하지는 않아도 은은하니 좀더 자연스러워요.

-----------붓:
뾰족하고 힘있는 붓이예요.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고 적당합니다...

-----------지속력:
이게 그저그래요~
사진에서 보시듯이 화장솜에 물 묻혀서 쓱~한번 닦으니 싹~닦여요! 너무 잘 지워져서 당황...-.-

아니나 다를까...
출근했다 돌아오니 거의 다 녹아내리고 번졌어요.

-----------굵기:
각도에 따라 굵기조절 가능(사진 참고)

----------총평:
뻔한 정도의 아이라이너~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21. ★아이라이너 유목민 정착품 ★

작성자 : 김*주
작성일 : 2018.05.12

■구매일/배송일 : 2018 년 5월 11일 -12(받음)
 ■ 유통기한 (표기일)ㅡ 개봉 후 6개월
 ■ (상품후기)
  색상 : 오레오 (과자 아니고 검정)
  발색(실제) : 진짜 오레오 과자같은 검정색 
               *너무 진한 검정색은 아닙니다. 
               2-3번 덧칠 시 진한 검정 연출 가능 !

  특징 : 붓(펜)타입 이라서 내가 그릴 때 굵기 조절 가능

  ▶용량. 사용기간 (평균) :저는 얇게 끝라인만 그리는 유형이라  보통 4개월 씁니다. 이번 1월 구매후 5월 이맘때니 4개월사용해도 아직 나옴. 이번건 미리 사두었습니다.

  지속력 : ★★★★☆ 
복합성인 저에게는  번짐이 조금 있으나 불편한 정도는 아닙니다. 
 물티슈로 박박 그릇 닦듯이 지웠을 때 저렇게 희미하게 손등에 남아요.  생각보단 강한 지속력.

  재 구매의사    ★★★★★
 이유 : 벌써 3번째 구매입니다. 너무 귀신같은 검정도 아니고 검정의 단계가  10까지 있다면   이 아인. 8. 88 정도 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발색입니다. 또 자연스러운 눈매연출. 가격등. 아이라이너 유목민이 드디어 정착 !

22. "2년만에 안번지는 아라" "유분기많은눈에도끄덕없다"

작성자 : 곰언니
작성일 : 2017.02.28

*진짜 이건 레알입니다
제가요..2년동안 아이라이너 안번지는걸 찾기힘들었어요. 그래서 삐아도 써보고 리퀴드도 써보고 워터프루프라는건 다써봤거든요? 근대항상 밑에 찍히더라구요

전 속쌍에다가 눈살이 되게 많고요 눈물이많고 눈쪽에 유분 이 많아요 그래서 항상 아이라이너를 쓰려고하다가 안썻거든요.근데 이번에는 진짜 안번져요 그래서 너무좋아했어요. 머지한테는 조금 미안하지만 젤 아이라이너?그거도 처음에는 안번지다가 2시간후에 번져있고해서 안쓰고 있었습니다. 

이것도 믿어볼까 하면서 싸니깐 사보자 해서 샀는데 다행이에요 사랑해요 머지!♡♡(다른이유는 표지모델이 너무 이뻐서..)

3번째사진은 휴지로빡빡문지르고 4번째사진은 진짜 빡빡지움!!(빨개지신거보이시쥬)5번째사진은 토너 몇방울떨어트리고 6번째사진은 토너를 묻히고 손으로 빡빡닦았어요

23. 제목없음

작성자 : 이*연
작성일 : 2019.12.31

머지 라이너 처음 써봐요 
아직 눈에 사용해보진 않았고 손에 테스트 해봤는데 좋을 것 같아요 ! 바로 문질러도 안번지고 끊킴도 없고 대박 
머지 라이너 좋다는 소리 많이 들었지만 쓰고 있는게 있어서 이제서야 사봤는데 역시 ㅎㅎ 좋네요! 
클렌징워터로 지워봤는데 지속력 좋고 번짐없는 제품이어서 문질러야해요 클렌징워터로도 깨끗하게 지워져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박스에 유통기한 써있어서 라이너에 쓰려고 했는데 표시되어있네요 ?!! 진짜 감동인 .. 보통 박스에 표시하면 라이너에는 없더라구요 ㅠㅠ 근데 머지는 돼있네요 감동 ㅠ 역시 갓머지 ㅎㅎ

24. 강력추천합니당!!

작성자 : yeon2vely
작성일 : 2018.03.09

지속력 좋은 아이라이너 찾고있다가 잇츠스킨꺼 사용중이였는데 금방금방 닳는다고해야하나 그래서 바꾸려다가 후기도 좋고 지속력 좋다고 해서 거기에다 가격도 저렴하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붓펜타입 아이라이너라서 쉽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진한 블랙색상 아이라이너 좋아하는데 색상도 적당한것같아요 너무 진하다 싶음 섀도우로 살짝 눌러주면 이쁘게 발색되는것 같고 전체적으로 만족해요!

-더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가격면에서도 여러가지로
재구매해도 괜찮을 듯 해요!

‼️‼️사용해보고 지속력도 좋고 색상도 딱 원하던 색상이라 바로 재구매했어요~아이라이너는 무조건 블랙!
으로 해주고 섀도우로 위에 톡톡 두드려서 자연스럽게 해주는 편인데 진짜 지속력 대박이고 색상 블랙블랙!!!!
너무 맘에들어서 바로 재구매! 하나는 파우치속 들고 다니고
하나는 화장대에 놓고 사용중이에요 강력추천합니당!!

25. 안 사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구매한 사람은 없을 듯.

작성자 : Dohee
작성일 : 2018.12.23

몇 개째 재구매인지도 모름...걍 인생템;;
후기도 여러번 작성했는데 사실상 밖에서 구매한거까지 하면
못해도 7번은 넘게 구매한거 같음 내 기억상...
진짜 이거 사용하고나서 아이라이너 바꾼다는 생각조차 하지 않게 됨
가성비 좋고 특히나 나같은 쌍커풀은 겉쌍이 얇아서 속쌍 같이 보일 때도 있고 정말 잘 번지는 눈이라 25년 동안 지속력 좋다는 아이라이너는 다 써본 1인임...;;
화장인생 10년 동안 ㅋㅋㅋㅋㅋ아이라이너 유목민에서 탈출시킨 아이임 유명하다는 클**,삐*,키** 들과 비교해도 월등히 머지아이라이너가 승자라고 생각함 

유분이 원채 많은 눈에다가 눈물도 잘 고이는 편인데 아침에 화장하고 나가면 번질 걱정 1도 안하게 됨.. 심지어 하루종일 워터파크에서 놀아도 살아남고 술먹고 새벽까지 놀아도 아이라이너 만큼은 무너지지 않음...;;정말 이거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쓴사람음 없을 것 같은템임....솔직히 아이라이너는 지속력이 중요한데 자주 닳고 주기적으로 구매하는 입장으로써 비싼 제품은 살 필요 없다고 생각 하기 때문에 백화점에서 몇 만원짜리 하나 사느니 머지 아이라이너 여러개 사는게 이득임...!!!!처음 나왔을 때 부터 사용했는데 나만 알고 싶은 꿀템인데 겟뷰에서도 ㅋㅋㅋ좋다고 나와서 좀더 유명해진것 같음 ㅎㅎ..

⭐아이라이너 유목민님들 눈 잘 번지시는 님들 꼭 한 번 구매해 보세요 정착템될거에요⭐

26. 가볍게쓰기좋아요

작성자 : 곽*인
작성일 : 2018.01.20

• 상품평보고 걱정 많았는데요 저렴히 가볍게 쓸게 필요해서 샀어요.. 잃어버려서 급히장만

• 솔직히 아이라이너 특별히 좋은걸 아직 못찾았거든요 와 이거다! 싶은거.. 다 비슷하다고 생각이 드는건 화장에 관심이없어서인지..

• 평소엔 안해도 어디갈땐 아이라이너 안하면 뭐가 그리 초라하게 느껴지는지ㅠㅠ 다른 화장 안해도 아이라이너는 필수로.. 

• 잘 그려지고요 잘 안번지는것 같아요 지금 한 두달여 사용했는데 슬슬 잘 안나오는거? 빼곤 쓸만했어요ㅎㅎ 가격따라겠죠..

• 지울땐 저는 리무버가 싫어서 세안으로 하는데요 피부 세밀하게 문지르는? 그런거 있거든요 거기에 폼클렌징 묻혀서 깨끗이 씻으면 거의 잘 지워지는 것 긑아요 리무버 쓰면 눈이 아려서 눈에 리무버 못쓰는ㅠㅠ

• 요정도 가격이 착해서 슬슬 망가지거나 안나오면 다시 구매할 것 같긴 합니다ㅎ

27. 제목없음

작성자 : 그린그림
작성일 : 2019.04.30

아이라이너 떨어져 가서 구매후기 칭찬이 자자한 머지 아이라이너 저도 구매 해 보았습니다~

가늘게 모가 잘 빠졌네요~
전체적으로 가늘거나 끝이 너무 뾰족해도 그리기가 어려운데 이정도면 초보자분들도 충분히 쉽게 그리시지 않을까 싶어요~

손등에 "Love♡"를 써 보았습니다~
번지지 않고 잘 그려집니다~

워터프루프 기능 확인을 위해 글씨 위로 뜨거운물을 틀어 보았습니다~ 글씨가 여전히 그대로예요
물기를 수건으로 제거했는데도 글씨가 그대로 있네요~
와우~ 좋아요~!!

블랙은 제겐 너무 인위적이라 다크브라운 쓰는데 블랙보단 좀 더 부드러워 보여 좋아하는 컬러입니다~

사용기간이 얼마정도 될지 모르지만 일단 가성비 정말 괜찮은 제품 맞네요~^^

28. 그리기 쉬워요~~ 또렷하고 가격도 착함요!!^^

작성자 : 문*한
작성일 : 2019.12.11

몇년전엔 리퀴드 제품을 선호 했었는데 한번 펜으로 바꾸고나니 계속 요런 종류만 쓰게 되더라구요~~ 사용하기도 편하고^^ 정말 딱 볼펜 잡는 느낌이라 뭔가 익숙한 느낌으로 잡고선 슥슥 그리게 되요_ 리퀴드 제품을 썼을때는 뚜껑을 잡고 그리는거라 마무리 할때 안정되게 그려지지 않아 숨도 안쉬고 그렸던 기억이 있는데- 이건 숙달되다보면 굵기 조절도 해가면서 그려지기도 하고 ㅎㅎ 앞머리쪽은 얇게 그리고 눈꼬리쪽으로 약간 두껍게 그리는게 이리 쉽다니요~ 
가격이 참 착한게 우선 제일 큰 매력이네요~~ 물론 할인 적용가이긴 하나 시간 지나고 봐도 그 가격 그대로라 오른 가격에 사게되면 그래도 싸지만 뭔가 비싼 느낌 들 듯요 ㅎㅎ
또, 색상이 정말 선명해요~ 눈매는 또렷해야잖아요? 딱 그 느낌 그대로! 
단점? 은...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화장하고 하루종일 있으면 건성이라 피부도 건조함이 느껴지고 눈도 건조해지고.. 그러다보니 눈 피로 푼답시고 한번씩 꼬옥 감았다 떳다.. 그래서인지 몰라도 오후쯤 보면 눈 꼬리쪽이 한번씩 번지더라구요~ 약간 신경이 쓰일 정도로? 그래도 뭐 한번씩 수정화장은 하게 되니 그정도는 감안하고 쓸 수 있어요~ 별다른 이상증세가 없는 한은 계속 요걸 쓸 듯 해요^^

29. 시간지나니 번짐 아.주.잘

작성자 : 쁨쁨찡
작성일 : 2018.05.14

•머지 펜 아이라이너•

진짜 머지....?
안번진다더니 번지는데용?
2시화장하고 지금6신데 밑에 다 번져있는데욥?...
머지......
면봉으로 슥 닦으니 더 번지는데욥....
머지.......

처음 아이라니너그릴때 발림은 아주 좋구요
끝에 솔부분도 안퍼지고 잘 와서 그리기 쉬웠어요
근데 안번지다해서 산건데..
번지는건 집에도 많아요...머지.....

이거도 수시로 얼굴확인해야겠네ㅠㅠ
탈락...
아 근데 처음에 그릴때 잘 그리셔야해요
잘못그려서 수정할라니 잘 안지워지더라구요
지속력이 약한것같네요~

블랙 너무 진해요
부담스러움ㅠㅠ



--------후기추가/사진추가---------

사용 한달 번지는거 감안하고 그리기 쉬워서 쓰는데
한달정도되니 끝부분도 다 퍼져서 뭉툭해지네요
붓이 안좋은건가...?
음... 추천하고싶진않지만 한번쯤 써볼만해요

30. 제목없음

작성자 : 로즈메리
작성일 : 2019.08.07

머지는 몇개째 구매 하는지 모르겠네요~ㅋㅋ

잘번지지 않고 부드럽고 정교하게 잘그려지고
잘 마르면서 눈에 자극도 없고 아주 마음에 듭니다

눈매가 또렷하는걸 원하시면 오레오 블랙을 추천할게요
저는 머지 젤라이너를 라인을 그리고 채우니까 
잘그려지면서 자연 스럽고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잘안그려지거나 살짝 굳었을때 물티슈로 
닦으면 완전 잘그려져요~~~ㅎㅎ

리뷰 알바 쓰는거 아니냐~  이상한 말들이 많으시던데
저는 눈이 번지는 스타일도 아니고 번져서 못쓰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머지 젤아이라이너로 밑바탕 그리고 그다음에 빈공간을 채운후에 쓰거든요~

다들 번지는 이유가 바른직후 눈을뜨면 당연히 번지죠~
그리신후에 감은 상태에서 말려야 안번져요~!
어느정도 말리고 나면 잘 안번지더라구요~~

제동생은 잘번지는 스타일인데 눈에 유분기를 제거하면
안번진자고 하네요~  쉐도우로 뽀송하게 해주세요
유분기 있으면 번져요~~ 조심 하세요

제가 눈앞 꼬리가 눈물이 잘나는 편인데
잘안지워지고 수정도 가능해요~ 편리해요

쓰시는 분들중에 안나온다 뭉친다 이러시는데 물티슈로
이물질  제거하고 닦은후에 그려보세요~ 잘그려져요

절대 마른휴지나 티슈로 여러번 계속하면 아무리 닦고 문질러도 안그려지고 안나와요~!

답은 물티슈로 이물질제거 하세요 끝부위가 떡져서
안나오는겁니다~  그점만 유의하셔서 써보세요~


처음에 제동생이 추천해서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다 머지로 싹 바꿨는데 지속력도 좋고 가늘고 정교하게 
잘그려져서 완전 마음에 드네요~!!

리얼 강추강추 할게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31. 노워터프르프 인것같고 색상은 갠춘

작성자 : 김*지
작성일 : 2020.01.26

원래 타제품사용했는데

색상이 똑같아서 좋아요!!
잘발리고 지속력도 중간인것같아요

워터프르프 기능은 약간 아닌..

별***3개 적당쓰

32. 얇고 자연스럽게, 가성비 좋은 머지 아이라이너

작성자 : 오늘도
작성일 : 2017.04.23

가격이 착하고 평이 좋아서 구매해보았어요.
눈꼬리만 얇게 빼는 눈화장을 즐겨서해서
얇은 펜아이라이너를 선호하거든요.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가
제게 저격이었어요.
이름 답게 마이너스의 손들도
메이크업 초보들도 손쉽게 그릴 수 있는
붓터치감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

다양한 굵기로 표현이 가능하고
브라우니 컬러답게 과하지 않아 
자연스럽고 예쁘네요.

워터프루프 제품인만큼
흐르는 물과 땀에 강해보이고요
손으로 문지르면 지워져서
더 강력한 워터프루프를 원하시는 분껜
좀 아쉬운 제품이에요.

그래서 별도 세정액 없이
잘 지워지는 점도 하나의 장점인 것 같아요.
가격도 착하고 또 찾아들게 될 것 같은
아이라이너입니다.

33. 제목없음

작성자 : 김*지
작성일 : 2018.08.24

◆로켓배송으로 구매합니다.
◆제품정상, 포장 정상입니다.


◆◆구매동기◆◆
현재 아이라인이 거의 다 써가서 미리 하나 샀네요

발리는 느낌은 처음엔 부드럽다고느꼈는데 몇번 쓰니 뻑뻑한거 같단 느낌이구요
눈두덩 살이 잇으신분들은 깜빡이다보면 아이라인 그린부분과 살의 마찰이 발생하자나요

시간이 지날수록 가루가 되어 눈 밑에..눈두덩 살위에 묻어나는걸 발견할 수 잇네요

쉐도우 가루가 브러쉬에 묻어 발림도 뻑뻑해지고...


제가 쌍꺼플이 있긴하지만 속눈썹 라인쪽 눈쌀이 있다보니 조금만 숨을 잘못 내숴서 살이 내려오면 아인라인 그리고 잇는중엔 번지곤하는데 그런 현상이 그리고 난뒤에도 나타나네요
개인적으론 키스#만한게 없는듯합니다

새로운 도전하다 개인적으로 전 낭패봣네요

34. 제목없음

작성자 : 이*숙
작성일 : 2019.10.15

다른제품쓰다 바꾼건데요
머지 더 퍼스트펜은  부드럽고 색상도 적당한게 좋은데요 
ㅠ 조금만써도 안나와요
제발 양좀 넉넉히 ㅎㅎ
직장다니는 분들은 매일 화장하니  적어도 한달이상은 넉넉히 써야하는데 ㅠㅠ
매번 쓸때마다 아쉽다는 생각이 드네요.
집에있는 두루마리 휴지보다  더 빨리 쓰니   
쯔쯔쯔 ~~^^
그래서 터치랑 색감이  이뻐만족해요ㅎ

35. 추천

작성자 : 오*희
작성일 : 2017.10.21

※두번째 이미지에서 위쪽의 아이라인은 한번, 아래쪽의 아이라인은 세번 라이닝 했습니다.

색감은 그다지..? 연한 것도 아니고 진한 것도 아니고 그저 그래용
진한 아이라인 싫어해서 제일 연해보이는 색으로 구매해봤는데 오렌지가 감도는 애쉬 브라운 느낌?
근데 막상 눈 위에 올리면 블랙하고는 차이가 많이 나겠지만 브라운이랑은 차이가 없을 것 같은 느낌이에용
지속력...도....? 기대치보다 낮았어요! 광고에서 보면 손으로 문지르거나 크림을 발라도 안지워지던데
지워지더라구요. 역시 광고의 과대포장...
흔한 로드샵 붓펜아이라이너들과 색감과 지속력은 다르지 않네용
다른건 가격? 확실히 일반 아이라이너보다 두세배 싸다는게 좋아요
추천합니다~

36. 제목없음

작성자 : 노엘라
작성일 : 2019.10.19

새벽배송 참 좋은거같아요.
제가 사는지역은 새벽배송이 앙대는데 업무상 
다른지역(회사숙소)으로 급하게 왓는데 제일 중요한 아이라이너를 안들고 와서
늦은 저녁에 주문함 그리고 출근직젼인 오전 7시경 회사숙소로 도착
덕분에 화장을  완성하고  출근할수있어서 좋네요.

두가지구성으로 제가 구매한건 브라우니아이라이너
예전에는 블랙만 사용햇는데 언제부터인지 브라운이 제눈에 잘 맞는거같아요.

사용전 손등에 그려보고 1분후 문질러보니 번짐이 전혀없어요.
유분기잇는 눈화장에도 번짐이 잇는지는 오늘 하루 지내봐야알거같구요.
부드럽게 섬세하게 잘 그려져서 좋네요

37. 제목없음

작성자 : 김재영
작성일 : 2019.10.30

자주 구매하는 상품인데 무난하게 쓰기좋아요~
붓도 얇아서 그리기도 편하고 잘 안지워지고
좋아요 ㅋ 물 조금 묻혀서 살살지우면 조금 지워지긴해요
화장하고 위에 그리면 더 안지워져요 ㅋㅋ

38. 너무좋네요

작성자 : 박*영
작성일 : 2018.01.24

뷰티 무식자 아줌마에요
젤 아이라이너랑 펜슬형만 사용하다가 붓펜 형태를 처음?!사용해 봤는데 정말 신세계네요!!
펜슬은 굵기도 뭉툭하고 번지기도 쉽상이라 힘들었고 젤은 굳어지면 질감이 선명하게 표현안되고 굵기가 늘 일정치 않아서 어려움이 있었어요
설마 했는데 뚜껑만 잘 닫아두고 가끔 똑딱 소리나게 흔들어만 줘도 가늘고 일정하게 그려져 너무 좋네요!
수전증 아줌마라 라인 그리는게 너무 어려웠는데 부드럽게 쫘악 그려지니 저같은 초보도 너무 편해요.
색상도 딱 좋고 시간 지나도 잘 번지지 않아 넘 좋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로켓배송에..
다쓰면 재구매하려고요~

39. 요거 물건임ㅋㅋ 더비싸도 살듯 키스미보다 나은듯

작성자 : 정*진
작성일 : 2017.03.10

이거 매직이에요???
대박!!!!
진하고, 잘그려지고, 물엔 안지워지고, 굵기조절 잘됨!!
끝은 슬림하면서 굵기조절 잘됨 (붓같이 생김)
색상도 아주 딥한 블랙!!! 이걸로 문신해도 되겠음!
물적셔서 비벼도 안지워짐
아이리무버로 녹인후 문질러야 지워짐

배송도 레알 로켓배송!
어젯밤 8시에 시켜서 오늘 아침에 받음

대만족!!
머지에서 다른것도 구매하고픈데
뭘또 살까나ㅋㅋㅋ

사진 여러장 찍었으니 참고하세요ㅋㅋ
배송온 사진 - 붓모양 끝사진 - 발색 - 흐르는 물에 10번이상 비벼본 후 사진 - 아이리무버로 지워본 사진(깨끗이 지우기 위해 10번이상 문지름)

40. 이거쓰고 다른건 못 쓰겠당

작성자 : 엄*주
작성일 : 2019.10.09

두번째 구입이에요
뒤꼬리 빼기 좋아서
또 구입했어요
가격도 다운되고해서
겸사겸사 샀네요
번짐없구요
그리기 쉬워요
붓이 얇은편이라 
뒤꼬리 뺄때 자연스럽게
손떨림이 없는한 잘 그려져요
계속 살듯해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41. 자연스럽게 라인을 촥~

작성자 : 엄*주
작성일 : 2019.09.04

꼬리빼기좋은제품을
찾던중에 좋은거같아구매했어요
상품평이 좋으면 믿고사본다는
처음써봤을때는일단잘그려져요
꼬리빼기도 훨자연스럽게 되구요
양이좀작은거같아금방 쓸거같네요
계속써보고 괜찮으면 
또구매할듯요
그때는 더많이구매하고쟁여둘듯

42. 괜찮은것 같아요!

작성자 : yeon2vely
작성일 : 2018.02.08

지속력 좋은 아이라이너 찾고있다가 잇츠스킨꺼 사용중이였는데 금방금방 닳는다고해야하나 그래서 바꾸려다가 후기도 좋고 지속력 좋다고 해서 거기에다 가격도 저렴하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붓펜타입 아이라이너라서 쉽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진한 블랙색상 아이라이너 좋아하는데 색상도 적당한것같아요 너무 진하다 싶음 섀도우로 살짝 눌러주면 이쁘게 발색되는것 같고 전체적으로 만족해요!

-더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가격면에서도 여러가지로
재구매해도 괜찮을 듯 해요!

43. 제목없음

작성자 : 정*연
작성일 : 2017.03.02

평소에 아라 필수!! 
늘 클리x제품만 선호햇었는데요
친구가 진짜 물건이라며 소개시켜줬어용
쿠팡에서도 꽤 인지도 있고, 네이버에 검색해봐도 
후기가 매우 좋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진짜 후기 하나보고 믿고 샀습니다!!!!!! 

대박이네요 ㅋㅋ
우선 
1 지속력 / 리무버 아닌이상 생활속 기름?이나 시간에 의해서는 잘 지워지지 않아여
2 색상 / 전 갈색머리라 2번이 적당하더라구요
3 펜두께 / 얇아서 꼬리빼기 적당
4 가격 / 이가격이 말이 되나요??? ㅠㅠ 

그리고 모델.. 너무 예쁩니다 
모델이 바르는 립스틱도 어서 사고싶네요
재구매의사 100000%

44. 제목없음

작성자 : 야채김밥
작성일 : 2019.04.10

19.03.21 주문
19.03.22 배송(쿠팡맨)


평소 “머지 더 퍼스트 젤 아이라이너” 애용하는 처자입니다 
머지에서 펜 아이라이너는 이번 구매가 처음이지만 
몇년째 젤 아이라이너 사용하면서 대만족중이기 때문에
믿고 구매했어요:) 


1. 색상 (오레오)

오레오는 ‘블랙’ 색상인데요 

저는 평소에 펜슬이나 젤은 늘 브라운을 씁니다 
그런데 펜 아이라이너는 브라운 보다는 
블랙이 훨씬 더 눈매 표현에 유리하더라구요 

저같은 경우는 
젤은 라인 그린 후 일부러 쉐도우붓 등으로 번지게 해서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반면에

펜 아이라이너를 사용할때는 
얇게 점막에 한줄로 그어서 눈매를 선명하게 보이도록
표현하는 용으로 쓰기 때문에 

브라운은 오히려 부자연스럽게 보이고 
블랙이 속눈썹과 어울려 더 자연스럽게 보이는 것 같더라구요 
해서 펜 아이라이너는 얇게 그려지는 블랙 색상을 구매합니다 

그런 부분에서 머지 펜 아이라이너는 
얇게 잘 그려지면서도 색상이 딱 마음에 드네요! 


2. 번짐 

저는 눈화장을 아주 장시간 하고 있어야 할때는 
노세범 파우더를 눈두덩이에 펴발라 유분을 좀 잡은채로
화장을 하긴 하지만, 아이프라이머는 사용 안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머지 펜 아이라이너 진짜 절~~대! 안번지네요! 

눈화장 싫어하는 이유가 번져서 지저분해진다는 것 때문인데
이정도로 안번지면 진짜 깔끔하게 하루종일 걱정 없는것 같아요

특히나 수정화장 귀찮아서 안하는 저한테는 
다른건 몰라도 번지지 않는 아이라이너는 진짜 
꼭 필요템인데, 아주아주 만족스러워요! 


3. 리무버 

아이 앤 립 전용 리무버로도 지워보고 
그냥 페이스 클렌징오일로도 지워봤는데 
번지지 않는 장점만큼 
슥- 밀면 지워지는 정도는 아니지만 
무리없이 두세번 살짝만 문질러주면 깨끗하게 잘 지워집니다! 


4. 똥손도 괜찮아요 

끝이 아주 얇으면서도 
붓펜 전체가 탄력 있어서 흐물거리지 않아 
점막 채우기에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얇은만큼 한줄로 깨끗하게 그리기 좋고
꼬리 그리기에도 편하네요:) 

펜 아이라인으로 라인 두껍게 그리면 오히려
눈도 답답해보이고 꼬리도 부담스럽게 두꺼우면 
왠지 촌스러운데 이거 진짜 얇고 센스있게 잘 그려집니다! 



역시나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머지 아이라이너!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 갑이예요
앞으로도 늘 꾸준히 애용할게여:)

45. 언제나 재구매 입니다

작성자 : 이*숙
작성일 : 2019.10.10

매번 쓰는거라 늘 맘에들어요 
빨리달아 아싑긴하지만요 ~~^^
이번은 갈색으로 주문해봤는데요 색  괜찮은거 같아요.
부드럽게 터치되 그려지구요 좋아요.

46. 번짐정도가 약해서 매우 만족해요♡

작성자 : 장*정
작성일 : 2017.04.05

다들 잘안지워진다고 해서 마침 기존에 쓰던 것도 다 떨어져서 구입했어요.
제가 속쌍이라 평소 몇시간만 지나도 번져서 보기가 싫어지는데
오늘 하루 하고 다녔는데 번짐이 아예 없는 건 아니지만 거의 없어요.
사진상에는 번진 것 처럼 보이는데 펄들어간 쉐도우같은 아이라이너가 번진거에요ㅎ
그려지기도 매끄럽고 얇게 잘 그려지고 대략 6시간 화장하고 있었는데
지울때보니 기존보다 훨씬 덜 번져서 만족해요.
가격도 착하고 기능?도 좋아서 재구매의사 충분히 있어요^^♡

47. 내인생템

작성자 : 박*주
작성일 : 2019.01.02

✔3번째 재구매한 내인생템..

✔구매계기

☆사람마다 눈모양에 따라 후기가 다르니 그냥 참고만 하세용☆

제눈이 무쌍이라서 어떤 아이라이너를 써도 다 번져요.
안번진다는 머지 펜슬도 사용해봤는데 역시 번지면서 지워지고 덕분에 다크서클 같다는 말도 들었어요. 번짐 어마무시...
요건 번짐, 지워짐이 단 1도 없음

✔상품후기

-제품후기,용량,두께,패키지

-제품후기
제눈은 일단 무쌍이라 그어떤 아이라이너도 다 번지는 눈입니다.
요건 진짜 눈물, 땀에 엄청 강함... 안번짐 오히려 손톱으로 긁으면 지워지긴함
그렇다고 워터프루프 전용 리무버를 써야하는건 아니에요. 클렌징할땐 잘 지워짐
(뚜껑을 바닥으로 뒤집어서 보관하면 잘나와용ㅋㅋ 안나올때 꿀팁!!!)

-용량
전 점막을 채우거나 눈 전체에 그리는편이 아니고 눈꼬리만 그려서인지 한 두어달 쓰는것 같아요. 양은 많은편은 아닌것 같아요.

-두께
전 개인적으로 화알못, 화장고자라 두꺼운 아이라이너로 얇게 못그리는편이라
무조건 얇아야하는데 요건 초슬림 엄청 얇아요~~

-패키지
패키지는 뭐 무난무난? 다른 아이라이너도 단색에 브랜드명만 적혀있잖아요?
딱 머지도 그래요. 패키지는 저에게 중요한 부분이 아니라 상관없었어요.

✔가격

머지는 뭔가 가격변동이 크지 않아 좋아요ㅠㅠ 괜히 난 비싸게 샀는데 싸게 팔면 호갱된 기분에 너무 속상하니까요ㅠㅠ 전 4900원에 구매 현재 50원인하됨.

✔배송

진짜 로켓배송 전날 똑 떨어져도 그다음날 배송해주니 넘 죠아요

48. 제목없음

작성자 : 이*숙
작성일 : 2019.10.13

터치감 부드럽구요 잘그려 져요
매일 써서  한달 조금 못가는거같아 아쉬워요 
용액이 조금 더 넉넉하게 들어갔음 좋겠습니다

49. 쨍한 색감 엄청난 지속력 번짐× !!

작성자 : 키미키키맘
작성일 : 2018.03.16

대박템 인생템 번지지 않는 아이라인을 찾는다면 

무조건 한번은 꼭 사봐야하는 아이템 !! 
한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써본이는 없다. ㅋㅋ

한달정도 사용한 후 남기는 후기 입니다. ! 

아이라인번져다니는 친구 및 지인에게 하나씩 선물하고픈 아이템 !! 곧나의 인생템이 되어가고 있음 

쨍한 ! 그러면서도 발림이 편한 ! 지속력짱 오래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장점: 
발림 우수
발색 아주쨍함 
지속성 good
번짐  거의 없음 
수정 힘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단점  no 

진짜 굳굳이 찾자면 화장없어빌때 정말 막 비빌때 
가루떨어지는 타입이 아니라 연필번지듯이 퍼지는 타입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이라인에 많이 의지하는 화장을 하는 저에게 !!!

번지지 않는 아이라인을 찾아. 

케이트, 토니모리, 샷건 등등 많은 아이들을 만났으나 

그중 이렇게 단점적고 가격좋고 모든면에서 뛰어만 아이는 
단연 이아이입니다. !! 

아이라인만 보여 하는 쨍한 색이 싫으신 분을 제하곤 
모두가 좋나하실듯 ! 

왜냐 ?? 저에겐 다른 아이들과 비교하면 

바르기 편하고 그나마 인번지나 디테일한 표현이 어려운 토니00
얇게 그리는 디테일한 표현은 좋으나 어디가 안번진다는지 모르게 금새 번지는 그리고 가격도 쫌 있고 케이0 
홈쇼핑계의 충격 가격착하고 발색 좋고 진짜 안번지는 그러나 몇번 싸용하면 붓에 굳어서 도대체 바를 수가 없는 샷0

들에 비하면 가격대비 아니 이거보다 쫌비싸도 진짜 짱임 ! ♡ 



적나라한 유지력 번짐 사용 설명 

1. 발림이 아주 잘 발려서 펜라인의 편리성을 보어주면서도 아주 촉촉 하게 발리고 색깔은 뚜렷합니다. 만 
한번 발리고 수정이 힘드니 첨부터 너무 두껍게 칠하면 나중에 이혜정 선생님이 오심 ㄷㄷㄷ
펨이라 그러면서조 아주 디테일하게 그릴수 있어좋고 한 진짜 30초벙도만 조심 하면 거의 번짐 없음 

2. 유분끼가 많은 피부라 쉐도우전혀 없이 쿠션파데 위에 그리면 .. 번질수 있으나 !!!! (세상안그런아이템은 없으니) 
기본적인 파우더나 쉐도우하고 아이라인 그리고면 거의 안번집니다. 

☆ 여기서 호불호가 나타나는 듯 . 
기름기많은 위에 그리고 마를 시간도 안주면 당연히 번지라고 부축이는 일이겠죠 (리뷰알바 아님 진짜) 
수 많은 아이라인 써 봤지만 이정도면 최상임 
바르기전 유분좀 잡아주고 마르기전에 잠깐 기다려주면 거의 번짐 없다고 말하고 싶네요 ~~~~~~

3. 딱딱하게 굳거나 가루 떨어짐 없음 

4. 아침 라인 밤라인까지 지속 

5. 그러나 비비면 비비면 ~~~~~~
약간 연필번지듯이 번질수 있음 
저엉말 잘 안번지지만 이건너의.잘못  어쩔수 없음 

6. 화장안지우고 자면 ~~~~~~~~~~~
눈밑에 그림자 생김 
저엉말 이것도 나의 잘못 ㅋㅋㅋ 

외쿡사시는 친구들 한테 사줄꼬야~~~~~ 
눈번지고 다니는 친구들힌체 선물할꺼야

50. 제목없음

작성자 : 칠둥이맘
작성일 : 2018.09.09

1. 커피번색상이 진하지 않아 아이쉐도 위에 그려도 잘 티나지않게 그리기 좋았으나 그래서 싫다는 사람도 있을듯 싶음

2. 펜이얇아 그리기 쉬움 

3. 잘 마린후 닦으면 잘 안닦이나 덜마린채로 건드리면 다 번지고 없어짐

완전 건조후 닦으면 문신후 남은 자국?! 그런거 같음

지속력은 않좋은것 같음

4. 금액 5천원으로 기냥저냥 쓰기좋음

####종합###
화장을 진하게 안해서 그런지 나중에 재구매 의향있으나 뛰어나게 좋은 뭔가는 없음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