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닥이

부케가르니 히말라야 허브 나드 대용량 샴푸 [10,900원] 본문

기타/베스트상품 리뷰 모아보기

부케가르니 히말라야 허브 나드 대용량 샴푸 [10,900원]

알라이또 2020. 1. 27. 16:01
반응형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리뷰 ( 총13496개 / 총 만족도 : 80%)

1. 제이숲 쓰는데, 제이숲보다 효과 만점!!!!!!

작성자 : qwwe
작성일 : 2019.12.13

(일단, 잦은 탈색과 염색으로 인해 머리결이 완전 완전 닭털임
머리결에 좋다는 J숲, 에센스, 세럼, 복구매직까지 다해봤고
잠시만 효과가 있었음 오래유지X)
그러던중 쿠팡에서 이 샴푸, 트린트먼트를 보았고 후기들을 보고 주문!!!
성분이 확실히 착한 성분! (두피가 따갑거나, 가려움, 비듬X)
다른 비듬샴푸들 중에 어떤것은 두피가 화~~~~한 느낌이 있지만 여기 비듬샴푸는 전혀 화~~~한게 없었고 시원한? 느낌이 있었다!! 개운하게 시원한 느낌이라 사계절내내 사용해도 좋을것같았다 ❤️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머리결복구에 좋다는 유명한 샴푸, 트린트먼트, 워터팩, 마지막으로 에센스, 오일도 발랐지만 머리카락이 푸석푸석하고
만지면 나뭇잎같은... 머리카락이라 100프로 만족은 없었다

이 샴푸로만 머리를 감아도 물미역같은 머리카락이되었고,
트린트먼트를 바르고 양치를 하고 헹구는 편인데 
여기 트린트먼트는 바르고 조금만 기다렸다가 바로 헹궈도 정말 비단결!!!!같은 머리카락이 되어서 정말 10000만족!!!

드라이기로 머리 말릴때 손빗질은 정말 생각도 못해봤는데
손이 슉슉 들어가고 손빗질이 되서 정말 놀랐음!!!! ㅠㅠ
진짜 거짓말 안하고 비단결 이라는 머리가 이런거구나 하고 느껴본거같고
늘 새치염색을 하는 엄마도 대대만족을 하셨다!!!!

향은.... 어디서 맡아본 샴푸향! 
엄마는 케라ㅇ스 비슷한 향이라고 하셨는데 난 은은해서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아직까지 100프로 머리냄새를 잡아주는건 모르겠다.. ㅎ

거품은 정말 정말 잘 나는편이고, 그만큼 샴푸를 많이 사용하지 않아도되니 다른 샴푸보다 절약될것같다!!
또 나는 거품이 풍성해야 구석구석 잘 닦이는 느낌이라... ㅎㅎㅎㅎㅎ 거품이 대대대대대대 만족!!!!!✨

대용량에 이정도 효과면 여기서만 샴푸랑 트린트먼트 주문할것이다 ƪ(˘ᴗ˘)┐ 

⭐️샴푸랑 트린트먼트가 바닥이 날때까지 써보고 다시 후기를 올리겠습니다!_!

사용한지 3일째인데, 자기전에 머리를 감고 아침에 일어났을때가 가장 효과가 좋았던것같다!!!!
머리를 감고자면 머리가 눌려서 긴머리는 자국이 더더 심하게 남는다!!! ㅠㅠ 아침에 빗질한번만 했는데 머리를 감고온 사람마냥 쫙 펴져있었다!!!
늘 판고데기로 머리를 피는데 판고데기도 서랍안에 넣어뒀다...... ㅎㅎㅎㅎㅎ

낮에 머리를 묶었다 풀어도 자국이 남지않았다!!
그리고 고데기를 했을때 고데기가 덜 풀리는것같았다!

머리를 감고나서 앞머리를 넘기느라 가르마를 꼬리빗으로 종종 타는데 가르마가 맘에 안들어서 몇번이나 꼬리빗으로 가르고 갈랐는데 비듬이 없었다!!! 또 귀 바로 위에 헤어라인 부분~구렛나루까지 겨울엔 비듬이 더 심하게 나는데 전혀 없었다.. 정말 신기했다.. 비듬은 확실하게 잡아주는것같았다!!

❤️한달 사용째!
빗질만 하면 끊긴 머리가 바닥에 우두둑 떨어지는데
이 샴푸, 트린트먼트 세트를 사용하니 뚝뚝 끊기는 머리가 없음!!! (바닥에 머리카락이 덜 떨어지니 엄마한테 덜 혼남)

⭐️⭐️⭐️⭐️팁(?)
트린트먼트는 많이 묽어서 머리가 젖은상태에서 바르게되면 줄줄 흐르니 머리 물을 엄청 꽉 짠 다음에 바르구
3분 정도만 기다렸다가 헹구어주세요!!

머리는 꼬옥 말려주세요!! 완전히 말린다음 빗질하세욥!!
물미역 같은 머리를 얻으실수있습니다!!!

2. 제목없음

작성자 : 윤*빈
작성일 : 2020.01.21

샴푸 유목민입니다.솔직히 모든 생활용품이 그렇겠지만  샴프는 한곳에 정착하기가 쉽지 않은거같아요.막상제품을 받아보니 대용량 상품치고 퀄리티가 너무 좋아 깜짝놀랐네요.포장용기까지 세심하게 배려한모습 좋았구요.뚜껑을 열어 향기를 맞아보니 달달구리한 향기가 제취향입니다.샴푸 여러개 놓고 기분따라 사용하다보니~이제품도 그날에 기분에따라 자주 이용할것같아요.오자마자 바로 이용해 보았는데 거품도 잘나는편이고 잔향이 기분이 좋네요~화장실에 인테리어용으로 톡톡히 한몫하네요.뿌듯합니다.ㅎㅎ전 민감성 두피라 순해서 더 좋은거 같아요.선물용으로도 베리굿이네요.ㅋ

3. 제목없음

작성자 : 임*랑
작성일 : 2020.01.08

역시 쿠팡배송이라 빠르고 안전하게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에 펌프 얘기가 있어서 염려되었는데 딱맞게 되어있는 상품포장을 보니 쿠팡배송 때 심하게 던지지만 않으면 절대 파손되지 않을것 같았어용

상품설명이랑 후기가 만족스러워서 구매하고 사용해보았는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거품도 잘 나고 순한 느낌이 납니다!!

가족들도 오늘 이걸로 사용했는데 순한 느낌이 든다고 만족스러워합니다 유분이 남는다는 후기도 있었는데 가족 중 한명이 지성이라 사용하고 나서 물어보니 처음 샴푸할때 머리를 물에 충분히 적셔서 거품을 내어 두피 쪽을 깨끗하게 헹구니까 개운하다고 하네요

용량도 대용량이라 좋습니다

4. 순하지만 세정력도 좋고 머릿결이 부드러워지는 샴푸

작성자 : 정주희
작성일 : 2019.05.19

오래썼던 실후기 남길게요,
이제 다써가서 추가구매할까하고 다시 찾던중에 쓰게되네요ㅎ

일단 샴푸는 좋아요,
애들하고 같이 쓰는데요,
거품도 풍성히 잘나고, 순한느낌들어요.
근데 머리가 빳빳해지거나 그런건 없더라고요ㅎ
오히려 머릿결이 차분해지고 부드러워져서
애들이랑 같이쓰구요,
향도 순한것이 좋아요ㅎ

다만 제꺼만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용기부분에서 펌핑하는곳에서 샴푸가 자꾸 새어서
나중에보면 꼭 굳어있어요.
딱히 윗부분에 누르지도 않았는데
이샴푸를 넣고 목욕다녀오면 목욕가방안에 범벅이에요.
목욕마무리후 통 다 씻어서 넣는데도 꼭 이샴푸만 범벅예요ㅠ

샴푸는 좋았으나 용기가 불량이라 별하나빼요

샴푸는 애들한테 시중에 파는 샴푸나 베이비 샴푸쓰면
나중에 애들머리가 뻣뻣해지는게 제가 샴푸해주는 중에
그게 느껴지드라고요,
요샴푸쓸땐 그런느낌없었어요.
애들머리카락이 부드러워지는거보고 
전 애들머리는 꼭 이걸루 감겨요.

저도 머리 손상되가지고, 붕뜨는데
요걸로 감고나면 좀 차분해져요ㅎ

후기중에 전에 거품안난단분있던데,
얘는 진짜 거품 넘 많이 나는애인데,
제가 머리 기름기많았을때 샴푸하니 거품이 거의 안나더라구요, 그땐 기름기나 기타등등때문에
머리가 잘 안씻겨진거니 꼭 2번샴푸 권장해요
아주개운하고 거품잘나요ㅎ
다른샴푸는 2번샴푸하면 머릿결이 뻣뻣한데 
얘는 2번샴푸해도 부담이 없어요.
그렇다고 1번샴푸해도 잘안지는게 아니라
가끔 머리 기름기가 많을때 그럴때만 2번샴푸하고
나머진 보통때는 한번만해도 머리가 개운해요,
샴푸는 순한데 이럴수도 있구나 하고 느낍니다ㅎ
좋은샴푸로 감은 느낌나요,  개인취향에는 향도 순하고좋아서
씻을때마다 기분좋은샴푸에요.
용기만 빼면ㅠ

---------추가?ㅎㅎ

여기보면 지성두피이신분들 고생마니하시네요,
전에 제가살때만해도 상품평에 이런글 드물었었는뎅ㅋ
제가 샴푸 여러개뜯어놓고 쓰는편이라 샴푸를 좀 오래쓰거덩요. 탈모샴푸도 쓰고, 향좋은거도 써보고 기분따라..ㅋㅋ
제가 느꼈었던부분이 맞나봐요,
머리 기름졌을때 1번샴푸했을때 감고나서 꼭 안감은거마냥 그랬거든요, 전 지성이 아니라서 그럴때가 가끔이지만,
혹 지성이신분들이 이샴푸 구매하신것이라면 2번샴푸해보세요, 남은샴푸 버리지마시구ㅠ
아마 샴푸가 순해서 머랄까 기름기를 확 날리는편은 아닌거같거든요. 
사람마다 물론 다른거겠지만 전 탈모도 좀 있어서,
그런사람은 오히려 기름기를 다날리면 더 건조해져서
난리거든요ㅠ 머릿결도 뻑뻑해지고..
저한텐 희안하게 밸런스맞는 샴푸였는디 말이죵ㅠ

기존분들 후기읽다보니
물로 깨끗이 헹구는게 다가 아니라,
샴푸를 2번하셔야할듯이요.
이샴푸가 2번헹궈도 크게 부담이 없더라구요.
처음엔 가볍게 소량으로 머리헹군다는 느낌으로하시구,
2번째에 본격 샴푸하시면 두피도 깨끗하고 상쾌한데,
순한느낌나요.

샴푸자체가 나쁘다기보단,
지성분들은 2번샴푸해야 기름기가 없어지실듯 합니다ㅠ

5. 순한데 머릿결은 건강하게, 지성두피는 2번샴푸권장

작성자 : 정주희
작성일 : 2019.05.22

두번째 후기라 사진이랑 영상 추가하고,
글은 그냥 복사해서 다시 씁니다ㅎ

오래썼던 실후기 남길게요,
이제 다써가서 추가구매할까하고 다시 찾던중에 쓰게되네요ㅎ

일단 샴푸는 좋아요,
애들하고 같이 쓰는데요,
거품도 풍성히 잘나고(거품은 진짜 잘나는듯한 느낌-영상찍느라 머리엔 물을 좀 덜묻혔는데도 거품이 잘나는듯), 순한느낌들어요.
근데 머리가 빳빳해지거나 그런건 없더라고요ㅎ
오히려 머릿결이 차분해지고 부드러워져서
애들이랑 같이쓰구요,
향도 순한것이 좋아요ㅎ

다만 제꺼만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용기부분에서 펌핑하는곳에서 샴푸가 자꾸 새어서
나중에보면 꼭 굳어있어요.
딱히 윗부분에 누르지도 않았는데
이샴푸를 넣고 목욕다녀오면 목욕가방안에 범벅이에요.
목욕마무리후 통 다 씻어서 넣는데도 꼭 이샴푸만 범벅예요ㅠ

샴푸는 좋았으나 용기가 불량이라 별하나빼요

샴푸는 애들한테 시중에 파는 샴푸나 베이비 샴푸쓰면
나중에 애들머리가 뻣뻣해지는게 제가 샴푸해주는 중에
그게 느껴지드라고요,
요샴푸쓸땐 그런느낌없었어요.
애들머리카락이 부드러워지는거보고 
전 애들머리는 꼭 이걸루 감겨요.

저도 머리 손상되가지고, 붕뜨는데
요걸로 감고나면 좀 차분해져요ㅎ

후기중에 전에 거품안난단분있던데,
얘는 진짜 거품 넘 많이 나는애인데,
제가 머리 기름기많았을때 샴푸하니 거품이 거의 안나더라구요, 그땐 기름기나 기타등등때문에
머리가 잘 안씻겨진거니 꼭 2번샴푸 권장해요
아주개운하고 거품잘나요ㅎ
다른샴푸는 2번샴푸하면 머릿결이 뻣뻣한데 
얘는 2번샴푸해도 부담이 없어요.
그렇다고 1번샴푸해도 잘안지는게 아니라
가끔 머리 기름기가 많을때 그럴때만 2번샴푸하고
나머진 보통때는 한번만해도 머리가 개운해요,
샴푸는 순한데 이럴수도 있구나 하고 느낍니다ㅎ
좋은샴푸로 감은 느낌나요,  개인취향에는 향도 순하고좋아서
씻을때마다 기분좋은샴푸에요.
용기만 빼면ㅠ

---------추가?ㅎㅎ

여기보면 지성두피이신분들 고생마니하시네요,
전에 제가살때만해도 상품평에 이런글 드물었었는뎅ㅋ
제가 샴푸 여러개뜯어놓고 쓰는편이라 샴푸를 좀 오래쓰거덩요. 탈모샴푸도 쓰고, 향좋은거도 써보고 기분따라..ㅋㅋ
제가 느꼈었던부분이 맞나봐요,
머리 기름졌을때 1번샴푸했을때 감고나서 꼭 안감은거마냥 그랬거든요, 전 지성이 아니라서 그럴때가 가끔이지만,
혹 지성이신분들이 이샴푸 구매하신것이라면 2번샴푸해보세요, 남은샴푸 버리지마시구ㅠ
아마 샴푸가 순해서 머랄까 기름기를 확 날리는편은 아닌거같거든요. 
사람마다 물론 다른거겠지만 전 탈모도 좀 있어서,
그런사람은 오히려 기름기를 다날리면 더 건조해져서
난리거든요ㅠ 머릿결도 뻑뻑해지고..
저한텐 희안하게 밸런스맞는 샴푸였는디 말이죵ㅠ

기존분들 후기읽다보니
물로 깨끗이 헹구는게 다가 아니라,
샴푸를 2번하셔야할듯이요.
이샴푸가 2번헹궈도 크게 부담이 없더라구요.
처음엔 가볍게 소량으로 머리헹군다는 느낌으로하시구,
2번째에 본격 샴푸하시면 두피도 깨끗하고 상쾌한데,
순한느낌나요.

샴푸자체가 나쁘다기보단,
지성분들은 2번샴푸해야 기름기가 없어지실듯 합니다ㅠ

이번에 온 펌핑용기는 좀 더 지켜봐얄것같네용ㅎ

6. 사용 후기 보충

작성자 : 주부구매자
작성일 : 2018.12.30

향은 일반적인/많이 맡아본 무난한 샴푸향입니다.
1kg 대용량이고 눌러보니 흰색의 샴푸인데
많이 묽어요, 거의 물처럼 주루룩 흐르네요.

어제 배송 받고 딸과 함께 사용해봤습니다.
*딸: 원체 건강한 머릿결이나 며칠 전 탈색+염색으로 머릿결이 갑자기 상해버린 롱헤어이고
*엄마: 잦은 드라이와 매직기로 머리에 힘이 없고 요 몇년간 머리카락이 마구 빠지고 있어 숱마저 없어진 왕곱슬입니다.

되직하고 묽고와는 상관없이 딸의 머릿결이 
더이상 나빠지지 않길 바라며 
배송받은 날부터 당장 샴푸를 해봤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직까지는 
일반적인 샴푸와 별 차이를 못느끼겠습니다.

가렵다는 분도 계시고 기름지다는 분도 계시던데
저는 그런 상품평은 미처 보지도 못하고
딸의 염색으로 워낙 놀라고 상심한 상태에서 폭풍검색 중,
골드박스에 올라온 이 상품을 보고
물미역처럼 머릿결이 좋아졌다는 평에
거의 즉흥적으로 주문했습니다.

사실 우리 모녀가 만족스럽게 늘 애용하는 샴푸가 있으나
첫 염색 후 머릿결이 확+많이 상해버린 딸을 보고
엄마로서 너무나도 속이 상한 나머지 
머릿결 좋아지는 샴푸가 있을 수 없는 걸 알면서도
상품평에 솔깃한거죠ㅠ

사용기간이 며칠 되지 않아 확실하진 않지만
상품평에 나왔던 부작용은 저나 딸이나 느끼질 못했습니다.
물론 머릿결이 특별히 부드럽거나 좋아진 것도 모르겠구요,
펌프 불량 얘기도 나오던데 그것도 아직까진 이상 없습니다..

샴푸가 너무 묽어서 좀 놀랐지만 
또 그만큼 샴푸가 잘 씻겨나갈 것 같기도 하고요...
좀 더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

2019.02.23

샴푸를 다 쓴지 한참 지났는데 생각나서 후기 보충합니다.
저는 이 샴푸 개인적으로 별로 입니다.
특별히 좋은 점을 모르겠어요.
이 가격에 구입할만한 샴푸는 아닌 것 같아요.

샴푸도 너무 묽어서 많이 짜야 하고
그렇다고 딱히 뭔가 기능적인 장점이 있는 것도 아니고
향이 좋은 것도 아니고...

식구들도 사용을 하지 않고 저도 손이 안가서
하여간 저는 막판에 손빨래 세제 대용으로 겨우 처분했습니다.
별 갯수도 빼고 갑니다.

7. 애기엄마도 놀라게한 제품…!

작성자 : 조*림
작성일 : 2018.10.17

아이가 둘이라 마트에 자주 갈 수 없는 저는 
쿠팡을 자주 애용합니다~
매번 별점만 매기다가 이렇게 글은 처음 써보네요 ㅎㅎ

올해 둘째 낳은 후로 처음으로 염색을 했는데 
머릿결이 너무 많이 상했어요~~
염색은 한 삼주전에 했는데 날이 갈수록 상하는거 같네요;;
안그래도 머리카락 빠지기 시작했는데 속상하더라구요ㅠ;; 

마침, 새언니가 단백질샴푸 쓰면 상한머리에 좋다 길래 
역시나 자주 애용하는 쿠팡에서 검색해보았죠~

제가 검색했을 때 샴푸 2위였어요 ~ 
지금은 순위가 떨어진 것 같은데..?
왜 떨어진지 모르겠네요…

우선 제가 한달정도 사용해본 후기만 딱 말씀드리죠^^ㅎ

투명한 묽은제형
묽은제형이 좋은 이유는 거품이 잘나네요~~ 
저는 ~ 개인적으로 거품이 어느 정도는?? 잘 나줘야
두피 구석구석 노폐물 같은게 잘 씻긴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에요^^~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역시나 거품력이 아주 풍성하니 좋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ㅎㅎ

향은 어디서 많이 맡아본거 같은데 은은하니 좋아요
샴푸도 샴푸지만 트리트먼트 향은 
진짜 고급진 자연허브 향입니다 대박이여요~~ㅎㅎ

그리고 처음 사용했을 때 엄청 놀랐지모에요~~!
머리 상한 이후로 잘 안빗겼는데~ 어머 이게….!

엄청 잘 빗겨요~ 물로씻어낼 때 촉감 너무 좋네요~

다른 후기 보니 물미역 같다는 표현을 하셨던데 ㅎㅎ
어쩜 ㅎㅎㅎ 딱! 맞는 말씀하셨네요ㅎㅎㅎ
진짜 물미역된 것 같은 느낌….?

근데 씻을 때 너무 부드러워서 
말려도 기름질가봐 걱정되더라구요~ 
걱정스러운 맘으로 머리 말려봈는데 너무 뽀송하네요

부시시하고 끊김이 많던 머리카락은 어디 갔는지^^~
많이 차분해졌네요!

남편도 오늘 퇴근하고 와서 
머리카락 냄새도 은은하니 좋고 머릿결 부드럽다고 어찌나 칭찬이 자자한지요~ㅎㅎㅎ

그리고 샴푸는 거의 매일 쓰는 생필품이잖아요~?
용량이 짐승 용량이다보니 줄지 않아요^^
이렇게 용량 큰게 실용적이고 경제적이지요~

이런 큰 용량에~ 향도 좋은 편이구!
무엇보다 가격저렴하고 머릿결 효과도 본 것 같아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성분도 안좋은건 거의 없네요!
정말 일반 마트에 파는 샴푸보단 확실히 좋아요~

다행히도? 남편이랑 전! 두피가 예민한대도 비듬도 없고 가려움증도 없어요~ㅎㅎ
앞으로 계속 구매할게요^^~ ♥

8. 충분히 사용해본 후 쓰는 후기~

작성자 : 백*정
작성일 : 2018.10.12

처음 나드 샴푸를 접한 건 작년 이었죠~.~
그때만해도 상품평이 지금만큼은 아니였던것 같네영 ㅎㅎ
그래도 엘라스틴이나 케라시스랑 순위 비슷하길래 샀어요 ㅎ

후기는 대부분 좋았고 용기도 고급지고
1000ml 대용량에 가격이 싸길래 혹해서 구매했었습니다-!!
배송이야 어짜피 로켓배송이니 하루만에왔어욤ㅎ
이 맛에 항상 쿠팡에서 구매하는 것 아닌가유??ㅎㅎ

다행히 깔끔하게 배송 잘왔고 
샴푸 통이 진한갈색에 문구같은게 깔끔하니 정말 고급지더라구요.
약간 에이솝 너낌...? 
화장실에 놔두니 바디헤어 제품들 통틀어서 가장 고급져보였어요~
에이솝너낌이니깐요~~

제 두피는 중성이라 보통 아무거나 다 맞는데
타브랜드 쿤* 퍼퓸샴푸를 한달쓰다보니 
두피가 간지럽고 각질이 올라오더라구욤........
또르르 진짜...간지러운건 참겠는데..각질.....
그때 계절이 추울때라 옷도 어두워질땐데 식겁했어요 ㅎㅎㅎ하
그때부터 향 진한 제품은 기피하기 시작했어요.
아무래도 향이 쎄다보면 그만큼 안 좋은 성분이 들어가는 건 사실이잖아요~
근데 이 샴푸는 향이 진짜 은은하고 거부감이 들지 않아서
우선 그게 초반에는 마음에 들더군요?
게다가 거품력도 엄청났구요-!!
제형이 묽어서 콧물? 같긴했지만 
이런 제형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어차피 거품내서 머리 구석구석 세정만 잘되면 되죠
근데 이건 거품력이랑 세정도 좋았는데 무엇보다 머릿결!
아니 헹궈내는데 머리가 진짜 물미역처럼 찰랑거리는거에요
뭐 때문에 이렇게 찰랑거리고 머리칼이 부드러워 진거죠…..
좋아요 진짜

보니 성분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사실 저는 성분같은건 아따집니당ㅎㅎ
특별히 화장품이나 바디제품 써도 알러지 올라오는것두 없구..
예민성이 아니라서 ㅎ
가격과 성분 두마리는 다 잡을수 없는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꺼 다른거 작은거 껌은샴푸는 완전 천연이라길래
한 개만 따로 더 샀어요 
(딴제품이야기지만 여기껀 화장품에 예민한 동생이 너무좋아합니당 ㅎ)

지금 번갈아가며 사용중인데 1L 사용 빈도가 더 많아요 
아무래도 용량이 많다보니 부담없이 무난하게 사용해서 그런가봐요.
요즘 밖에 나가면 머릿결 좋아졌다는 소리도 듣고 클리닉어디서 했냐고 물어본 친구도 있어요. 
너무 뿌듯하고 이렇게 착한 샴푸 만들어주신 나드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근데 부탁드리고 싶은게 있네요..
제품 자체는 너무 좋은데 펌프가 불편해요 …;
대용량짜리 베이직샴푸는 제가 3통째 사용중인데 
이번꺼는 사용하다보니 펌프사이로 제형이 조금 나와요 
그리고 최근에 받은 배송보니 뽁뽁이 포장도 덜 되어 있더라구요?

★배송포장은 판매자가 아닌 쿠팡자체에서 하는걸로는 알지만
그래도 받는 입장에서 살짝 서운하네요.. 
그런의미에서 별점은 왕창 뺐습니다…(쿠팡 보고있나???)
앞으로 쿠팡에서는 포장과 배송에 신경 더 써주시고
판매자님은 용기개선에 힘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변화 기대하겠습니다-!

9. 가성비로 산 샴푸 덕에 머릿결 회복

작성자 : 이*석
작성일 : 2018.10.18

평소 머리카락에 힘도 없고 푸석푸석한 개털 입니다. 
윤기는 찾아볼 수 도 없는 모발이고
원래 머리관리에 신경조차 없었던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모발손상이 급 심해져 끊어짐이 심해졌습니다.
이제는 관리의 필요성을 느꼈으나 그래도 헤어제품에 돈을 쓰는게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가성비 좋은 상품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평소 잘 활용하는 쿠팡에서 샴푸를 검색한 후 후기를 쭉 봤는데
 전 개인적으로 100% 믿음이 가질 않더군요. 
그러다 친구녀석 집들이에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다 모발고민 이야기가 나왔는데 
제수씨가 나드 샴푸 추천해주더군요.
마침 구매후보에 둔 제품이라 
다시 한번 후기 살펴보니 많은 남성분들이 효과를 보았다고 나와 있어 신뢰가 가기 시작했죠.
배송도 빨랐고 무엇보다 성의없는 뽁뽁이가 아니라 
상자에 담겨져서 왔습니다. 
전 이 부분에서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가지게 되었어요. 
솔직히 로켓배송이라 쿠팡에서 대충 포장하고 대충 배달하느라 
상품 파손 많은데 이렇게 상자에 담겨오니 
뭔가 더욱 고급진 브랜드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개봉해서 화장실에 두니 조명을 받아 더욱 고급진 느낌나고 좋습니다.
펌프돌리니 쪼오금 내용물이 세어 나오긴 했는데 이건 뭐 
다른 펌프제품 시키면 동일한 현상이 있어 크게 신경 쓰이지 않았습니다. 
제형은 일단 묽고 허여멀건한 느낌이에요. 
펌프질하니 향이 올라오는데 정말 다른 후기 처럼 독하진 않더라구요. 
거품은 보통에서 보통이상이며 두피에 물을 많이 뭍히면 정말 잘나요
그래서 두피마사지 하기도 좋았어요
원래 두피 벅벅 세게 마사지하면서 거품내는데 시원하더라구요
(민트처럼 싸한느낌은 아님, 개인적으로 세정력 아주 마음에 듬)
지금 사용한지 이주 넘었는데 트러블없고 비듬도 없습니다.
떡짐이나 기름지는 정도는 일반 샴푸랑 비슷해요 
그래도 성분이 저랑 잘 맞는 것 같아 가장 만족합니다. 
사실 이전에 쓰던 샴푸는 굉장히 향은 좋았으나 그 뿐이었습니다.
향이 좋을수록 향료같은 성분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쓸수록 두피가 가렵다는 걸 느꼈거든요.
그래서 오히려 이렇게 은은하니 오래가는 향에 트러블 없는 샴푸가 저랑 더 잘 맞다고 느껴지는지 모르지요.
역시 화장품에는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이 샴푸 너무 만족합니다. 
가성비는 두말할 것 없고 가격대비 성분, 세정력, 향, 사용감 모두 좋아 총점 별 오점에 가까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이번에 쿠팡에서 구매한 제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이라 주절주절 길게 써 보았네요.
참, 모발손상 관리해보려는 김에 트리트먼트도 구매했습니다.
보통 남자분들 린스나 트리트먼트 잘 안하시잖아요? 저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근데 여기꺼 샴푸, 트리트먼트 같이 사용해보고 꼭 사용해야한다는거 느꼈습니다.
다들 감아보실 때 아시겠지만 머리카락 부드러워 지는거 바로 느껴지구요
2주간 사용해본 결과 푸석함 많이 죽었습니다. 환절기라 더욱 머리 푸석하고 정전기 심해질텐데 지금 그런 고민 하나도 안됩니다.
진짜 너무 좋은 샴푸 트리트먼트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문제없는 이상 여기껄로 쭉 쓸 것 같네요 
하고싶은 말이 많다보니 일기처럼되어버렸네요 ㅎ 
무튼 너무너무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10. 제목없음

작성자 : 진*영
작성일 : 2018.09.04

일단 포장되어 온 케이스가 엄청 이뻐요
받아보고 이건 뭐지? 내가 뭘 산거지? 했어요
열어보고 샴푸인걸 알았어요
샴푸 자체 케이스도 심플하고 이쁘더라구요
용량도 많고 겉모습은 일단 좋았어요

아무리 좋아하는 향이더라도 어떤 특정한 효과를 봤더라도
연속해서 같은 제품을 사용하는 편이 아니라서 매번 바꿔요
다음에 또 쓰기도 하는데 연속해서 같은 제품을 쓰는 편이 아니예요
그래서 이번에도 샴푸 다 써가는데 두피정화되는 샴푸를 
사용중이여서 머릿결이 푸석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제품 리뷰 보니까 부드러워진다는 글이 있길래
혹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향도 괜찮다고하고 .. 원래 좀 빨리 질려하는 편이라서
대용량은 잘 안사거든요
보통 500ml 사서 빨리 빨리 교체하는 편인데
이번엔 대용량으로 구매해봤어요

제형은 좀 묽어요
처음 펌핑할땐 완전한 한번의 양이 안나오고 반 정도 나온 것 같고
두번째 펌핑 했을때 딱 한번의 양이 나온 것 같아요
그래서 한번 반 정도의 양으로 감았어요
머리는 어깨 조금 넘는 길이고 숱은 많은 편이예요
거품은 많이 풍성하진 않았고 딱 적당했어요
부족하지도 넘치지도 않았던 것 같아요

향은 딱 케라시스 향이예요
더 설명할 것도 없이 그냥 케라시스 향
강하지 않고 은은해요
그리고 헹굼할때 앞에 사용하던거보다 부드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기분탓인지는 모르겠는데 평소보다 드라이가 좀 빨리되는 느낌이였고 말리는동안에 손빗질을 하는데 걸림이 적었어요
그래서 평소보다 머리카락도 덜 빠지더라구요

드라이 다하고나서도 평소보단 머릿결이 좀 부드러운 것 같았어요
첫 사용감은 만족스러워요
앞으로 좀 더 써보고 다른 느낀점들이 있으면 
다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용하다보니 사진처럼 저렇게 새어 나오네요
닦아내도 계속 그래요
지금 사용중인 바디워시 핸드워시 전에 사용했던 샴푸도 다 펌핑형식인데 저렇게 새는건 없거든요
이건 왜 이런건지 ..불량인건가..
여튼 줄줄 새서 막 타고 흐르고 그래요
아깝기도해서 흘러나온거 화장실 청소할때 쓰는 수세미에
묻혀서 세면대랑 거울 청소했어요..
이 점이 좀 아쉽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한 달 사용 후기>>☆
한 달째 사용중입니다
확실히 머릿결이 부드러워지고 차분해졌어요
그냥 육안으로만 봐도 차분해진게 느껴져요
한 번씩 부시시하면서  막 보기 싫을때가 종종 있었는데
그런게 없어졌어요
머리 빗질 잘 안하는 편이라 손으로만 대충 하는데
걸림없이 잘 빗겨져요
그리고 따로 린스 컨디셔너 이런거 안써도 충분히 이거 하나로도 부드러워져서 좋아요
용량도 많고 위에 썼던 리뷰처럼 펌핑 후 매번 줄줄 새는것만 빼면 향도 효과도 용량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똑같은 제품 연달아 사용하는거 안좋아 하는데
이건 쓸 것 같아요
똑같은거나 아님 같은 브랜드 다른 효능의 샴푸 써보고 싶어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11. ★인샌템이라지★

작성자 : 이*혜
작성일 : 2017.09.08

◆ 제품명 - 부케가르니 히말라야 허브 나드 샴푸

◆ 쿠팡판매가 : 9,900원

◆ 용량 - 1000ml(1L)

◆ 제품 주요사양 - 모든 모발용

◆ 사용기한 
직접 받았을 때 기제되어있는 유통기한 이랑 달랐었는데요!
실제로 기입되어 있는건 20년 7월로 넉넉했어요! 
쿠팡엔 잘못 입력되어있나봅니다. 

◆ 제조업자 / 판매업자 - (주)서울화장품 / 부케가르니
평소 부케가르니 방향제품은 기존에 사용하고 있었어요
근데 샴푸가 서울화장품에서 제조된거 보고 믿고 구매해봤습니다.

◆ 전성분
정제수,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암모늄라우릴설페이트, 디소듐코코암포디아세테이트, 디메치콘, C12-15파레스-3, 향료, 소듐벤조에이트, 바바수아미도프로필베타인, 라우레스-4, 라우레스-23, 살리실릭애씨드, 메칠파라벤, 카프릴릴글라이콜, 펜타소듐펜테테이트 , 피피지-3카프릴릴에텔, 폴리쿼터늄-10 , 트리하이드록시스테아린, 소듐클로라이드, 폴리쿼터늄-67, 시트릭애씨드, 구아하이드록시프로필트리모늄클로라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시카카이열매추출물, 1,2-헥산디올 , 소듐피씨에이, 소듐락테이트, 알지닌, 아스파틱애씨드, 피씨에이, 글라이신, 알라닌, 세린, 발린, 프롤린, 트레오닌, 이소류신, 히스티딘, 페닐알라닌, 하이드롤라이즈드옥수수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밀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 부틸렌글라이콜,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호호바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아르간트리커넬오일, 나드로스타치스자타민스 뿌리줄기/뿌리 추출물(0.1mg함유)

◆ 구매이유
지성이라 매일 머리감아야하는데요..잦은 스타일링으로 극손상된 모발까지 최악의 최악이였죠
문제점이 단백질 부족이라는 걸 알고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다고해서 구매했어요
성분도 물론 찾아봤어요
자연유래샴푸라 하지만 합성계면활성제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괜찮아 진다고 해서 구매 선택! 

◆ 특장점 
6가지 하이드롤라이즈드 단백질로 영양과 수분을 채워 줌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케라틴, 콜라겐, 밀단백질, 옥수수단백질, 콩단백질)
단백질 분자가 더 작아서 모발 틈틈히 건강하고 탄탄하게 관리해준다네요
히말아야 나드 오일과 자연계면활성제, 단백질, 아미노산으로 손상된 모발 케어!! 

◆ 사용후기
솔직히 전 첫날은 효과를 잘 못느꼈어요 ㅋㅋㅋ 당연한건가요..
한 무심하게 사용하다 보니 어느순간 머리카락이 되게 부드럽더라구요
떡지는거도 사라지고 유분기가 사라지지 두피도 상쾌하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모발에서 기름이아닌 자연스러운 엔젤링?이 난다고 주변에서 클리닉 받았냐고 물어봤어요
모발에 힘이 생겼고 머리가 단정하게 차분해짐

◆ 좋은점
1. 로켓배송이라 담날 바로 도착
2. 뽁뽁이로 꼼꼼하게 포장
3. 대용량이라 오래사용가능
4. 온가족이 사용가능
5. 샴푸만 해도 굉장히 부드러움
6. 모발에 힘이 생김

◆ 아쉬운점
1. 100% 천연은 아님 (뭐...대부분그렇겠지만..)
2. 난 향이 은은한거보다 자극적인 코뽱하는..향 좋아함

그래도 진짜 요즘 머리 떡진거랑 손상모 걱정덜고 살아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재구매의사는 100%임

-------------------------------------------------

#한달지난 리얼 후기#

요놈 물건입니다!!!! 
정말 인생 샴푸 찾은듯합니다.
지금 쓴지 한달되가는데 ㅠㅠ 너무 좋아요
샴푸 처음 바꾸고 이 부드러움이 유지되지 않으면 어쩌나했는데
부드러움 매일 느끼고 있어요....
게다가 떡짐은 사람마다다르겠지만 
우선 간지러움은 확실히 없어졌어요
세정력이 좋은건가.... 그리고 확실히 순한것같아요
다른거 쓰면 진짜 피부 각질일어나고 그런데
이건 그런거도 없이 걍..이유없이 좋아서 너무 신기해요!!!!!!!!!!!!!!!!!!!!!!!

참고로 저희집이 큰집이라 친척들 모두 오시는데
삼촌이랑 사촌들 써보고 대만족...
저도 모르게 이거 좋다면서 사라고 부추겼지뭐에요 ..
무튼 ㅠㅠ 저 다써가는데 또 구매할게요>0<

12. 이제 다른 샴푸 안쓸꺼

작성자 : 생활의달인
작성일 : 2017.09.19

1. 제품명
히말라야 허브 나드 샴푸

2. 용량 
1,000ml 

3. 제품효과
두피 및 모발케어
푸석해진 모발방지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순한 클렌징
나드오일 함유로 건강한 모발로 케어

4. 제품 포인트
- 자연유래 계면활성제(100%는 아닌듯 그래듀 상관없음)
- 6가지 하이드롤라이즈드? 단백질
(뭐 알아보니 단백질 종류가 많더라구요?)


★실제 사용 후기★
저는 머리가 자주 간지러운 편이었고,
최근 파마를 잘못해서 머릿결이 많이 상해 있는 상태였습니다 ㅠㅠ 

쿠팡에서 우연히 이 제품을 보게 되었고 
처음 사용해봤습니다.

후기가 좋아 반신반의하며 구매했었어요!

모발이 건강해진다는 의미를 솔직히 이해못했었는데 
나드를 알고나서는  샴푸를 가려 사용해야한다는 걸 알게 됬어요.

나드 샴푸후 푸석했던 머리가 차분해졌어요
두피 간지러움도 많이 덜해졌구요!

향도 은은하니 싸구려 향이 아닌건 확실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묽어서 더 좋더라구요
거품도 자극적이지 않게 잘나구 확실히 순하게 클렌징된다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그리고 단백질도 무려 6가지나 들어있다고 하니 믿음직합니다.

단 몇일 사용만으로 이렇게 부드러움을 얻을  수 있다니..

저는 또 구매하고싶습니다 ㅠㅠ 품절안되요!!!!!!

--------------------------------------------------------------------

10월 17일 재구매

5명 식구가 함께 사용하다 보니 다 떨어져가길래 재구매했어요
다른 샴푸로 갈아탈 생각은 안했구요!
고민 없이 바로 재구매 했네요
추석때 구매하려니 품절이라 생각보다 늦게 구매했어요

머릿결 정말 찰랑거리고 윤기넘쳐요
동생은 모발에 힘이 없었는데
힘도 생기고 머리카락이 덜빠져요
영양때문인가....
저는 부드러워진게 가장 마음에 드네요
앞으로도 재구매 할게요 ㅎㅎ

13. 만족입니다^^*

작성자 : 문*주
작성일 : 2017.09.06

#평소 머리
매일 저녁 머리를 감고 아침엔 푸석한 머리카락끝부분에 오일을 바르고 출근 
저녁에 서서히 떡지고 향기는 사라진지 오래~

#구매 동기
딸램이도 머리가 많이 상해서 저자극 제품으로 찾다가 구입했습니다. 
딸램이 머리는 샴푸만 하면 앞머리도 엉망 뒷머리는 더 엉망이라
이거는 샴푸만 해도 부드러워진다해서 반신반의 하는 마음으로 ..

# 가성비 
용량대비 싼건 사실
후기 검색한 결과 나쁘지 않았어요 특히, 두피에 자극이 없다는 후기가 많았음(저자극 샴푸 찾고 있었음)
딸아이도 쓸꺼라 온가족 사용 가능 제품이라 마음에 듬 (향이 너무 여성여성하지 않아 남편도 사용하는 중) 
향이 생각보다 고급져요
약간 케라00 이랑 비슷한데 조오금 달라요 흔하지 않은 좋은 향이에요

#남다른 거품
자연성분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액체가 묽은데
거품도 일반 샴푸보다 자글하니 보드라워요
그래서 구석구석 노폐물을 씻겨줄 거 같기두 하구요 ㅎㅎ 

# 착한브랜드
알보고니 굿네이버스랑 제휴해서 후원까지 하시더라구요?
제가 쓸 제품 구매했는데 도움되니 괜히 쑥스러우면서 기분도 좋았어요
다른 곳 후기들 보니 디메?뭐 디메치콘인가 실리콘 으로 뭐라고들 하시던데...
솔직히 그거 샴푸마다 쪼금씩 다들어있어서 전 별로 신경 안써요
나한테 맞으면 그만이라는 생각에ㅎ

# 총평
돈좀 아껴볼까 반신반의 하면서 샀는데 아직까지 사용느낌으론 대.만.족입니다.
샴푸만으로도 좋지만 트리트먼트랑 같이사용허ㅏ니 엔젤링은 짱입니다.
계속 써보고 지금 처럼 느낌 좋으면 
재구매 의사는 만땅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제품 사용 한달 후 #

남편이 꽃향?같은 여자여자향을 극도로 싫어하는터라 일단 향에서 합격ㅎㅎ 
그리고 가족이 3명인터라 삼푸 하나사면 2주도 채 못썼는데 
대용량이라 온가족이 함께 오래 사용중이라는 점에서 주부인 저는 가성비 짱짱임을 느낍니다

자연유래성분이라 믿고 딸램두 사용하라고 합니다^^

앞으론 계속 나드샴푸 애용할거같아요~
감사합니다^^

14. 매우 좋음♡

작성자 : 초코첵스
작성일 : 2019.09.02

기존 사용하던 살롱 샴푸가 어이없게 비싸져서 이걸로 갈아탔어요.

이 샴푸로 머리 감으면 이틀정도 안감아도 머리 냄새가 나지 않아 좋아요.
저는 지성도 아니고 그렇다고 막 건성도 아닌
아마도 중복합성의 피부인 듯 한데요
하루 머리 안감으면 멀쩡해도 이틀 정도면 머리냄새가 조금씩 바람을 타고 은은하게 나기 시작하는데
이 샴푸는 두피와 모발이 깨끗하게 씻기는 느낌이예요.
머리 헹굴 때도 찰랑찰랑하면서 축축?하게 푹 젖은 느낌으로 물을 많이 머금는다 해야하나요 암튼 좋아요.

향은 케라시* 샴푸 향과 비슷한 것 같아요.
처음에는 허브향이랄까 뭔가 자연의 향이 나다가 헹굴때 케라시* 비슷한 향이 확 나요.
개인적으로 저는 선호하는 향이예요.

1리터 만원 정도에 구매했는데 이 정도면 가격도 좋네요.
기존 쓰던 샴푸도 꽤나 만족스러웠긴 하지만 이 제품이 더 마음에 들어요.
갈아타길 잘 한 것 같아요!

15. 강력추천

작성자 : 우*기
작성일 : 2017.08.10

<<리얼 사용 후기>>
우선 하루만에 빠르게 받았습니다!
역시 로켓배송 ㅋㅋㅋㅋ

부케가르니는 방향제품만 사용해왔는데
쿠팡에 샴푸있길래 구매했습니다.

1. 안전배송
박스에 뽁뽁이로 싸져서 안전배송되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갈색 용기
개인적으로 고급진 느낌을 받았어요
펌프 돌려서 개봉하고 사용했어요

제 두피타입은 중성이라 아무거나 다 맞아요
그리고 온가족이 같이 쓰려고 대용량이 좋을 것 같아 구매했죠

아버지가 스트레스로 머리빠짐이 생기셨어요
천연샴푸나 자연유래 성분, 혹은 단백질 샴푸가 탈모나 두피케어에 좋다고 해서 
나드를 구매한 것도 있어요

2. 자연유래 샴푸지만 거품 짱!
자연유래 성분의 샴푸라 거품이 안나면 어쩌지 걱정했어요
기대이상으로 거품이 잘 났고 보들하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펌핑하면 묽고 반투명해요!
향도 허브향에
테라피받는 느낌이라 할까요 ^^

3. 뛰어남 
간지러움이나 트러블도 나지 않아서
너무 만족합니다!!!

무엇보다 제일 마음에 드는 점!
샴푸만 써도 부드럽고
다른 샴푸랑 다른 점은 직접 피부로 느낄 수 있어요

4. 굿네이버스와 함께하는 착한 샴푸
수익금의 일부를 굿네이버스에 기부한데요
너무 멋진거 같아요..

여러분도 단백질샴푸로 관리해보세요!
강력추천합니다!!^0^

16. 정말로 나에게 별로였던 샴푸……………

작성자 : 강*열
작성일 : 2018.08.31

쓰고나서 1주일도 채 되지않아 열 받아서 쓰는 후기입니다.

우선, 비듬이 증가했고, 떡짐현상이 전보다 심해졌습니다.
나랑 안맞는건가 해서 리뷰도 찾아보고 했는데
저같은 분이 한둘이 아니더군요.
안맞는 사례가 많은 샴푸입니다.

향하고 디자인만 마음에 들고 나머진 저랑 정말 안맞았습니다.
향은 시중에서 유명한 케xxx랑 비슷한 향이면서 좀 더 부드러운 향이고,
양도 꽤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빡칩니다.
1/4도 못쓰고 버려야할 판입니다.

왜 대체 안맞는건지 찾아보니까 성분에 유해성분 몇개가 있던데
이게 아마도 나랑 맞지 않는게 아닌가 싶네요.
1주일도 채 되지 않아서 갑자기 이렇게 되버리니 ..
지금까지 어떤 샴푸도 이렇게 급격히 악영향이 끼친 적이 없었는데
지금 쓰면서도 많이 당황스럽습니다.

뭐 어찌됐든 지금 현상이 샴푸 때문인건 거의 확실하지만
성분이 안좋은 성분도 많아서
오래 쓰기에도 찜찜하고,
워낙 유명해서 사보긴 했는데
지금 후회중입니다...
사기 전으로 돌아가고 싶을 정도..........

후,,,,,,,,,,,,,,,,,,,^^

17. 재구매의사 有

작성자 : 왕*천
작성일 : 2017.08.29

★구매동기 
모발이 손상이 된 것 같아, 단백질 샴푸를 찾던 도중 샴푸 & 트리트먼트 사용 후 머릿결이 아주 부드러워진다는 후기들이 가장 많아서 구매

★배송후기
로켓배송으로하니 굉장히 빨리왔음
무엇보다 뽁뽁이로 안전하게 와서 더 좋았음

★사용 후기
본인 머리는 얇고 건조한 편
동생은 머리에 유분이 많은 편
서로 다른 자매가 함께 쓰이엔 적당했음
거품이 적당하게 났으며, 일반 샴푸들보다 거품이 부드러운 편이였음
향은 흔하진 않은 향인듯 
딱 어떤 향이다라고 찝을 순 없지만 은은하니 고혹?적인 향이었음
참, 성분
여기에 자연유래지만 합성계면활성제던데..
개인적으로 합성계면활성제가 없으면 샴푸가 아주 퍽퍽하기 때문에
조금은 들어가야한다고 생각
그래도 가습기성분은 없어서 다행!

향도 좋고 무엇보다 샴푸 짜서 도포한 후
거품으로 행굴때부터 보드러워지기 시작
물로헹구면 진짜 쓱쓱 잘 빗겨짐
동생은 첫 사용 후 극찬을....

1000ml에 이 정도 가격에
이렇게 머릿결 좋아진다면
난

★재구매의사 有

18. 허브이지만 향은 은은하고 울딸들이 넘 좋아해요~

작성자 : 하루짱
작성일 : 2018.04.15

*부케가르니 나드 대용량 샴푸 1000ml 1개*
히말라야 허브 나드 샴푸~

*무실리콘샴푸만 골라서 쓰고 있습니다~*달 샴푸를 계속 쓰다가 거의 떨어져가서 검색해보니 나드샴푸 가격도 저렴하고 상품평들이 좋아 구입해 봤습니다.

*히말라야 허브 나드 샴푸 : 허브인데도 향은 그리 진하지 않습니다(약간의 상큼한 향 같아요)
*음..기존 쓰던 제품보다 부드러움은 조금 덜하지만 거품은 아주 풍성합니다(초등 1학년 막내딸은 이샴퓨가 눈도 안 맵고 좋다고 합니다)
★얼마전 큰딸이 우리집에 왔다가 나드샴푸를 써보고는
자기가 계속 써왔던 *달 샴푸보다 더좋다면서 당장 샴푸와 린스까지 구입하고 자기가 쓰던 *달 샴푸는 이젠 안쓴다고  우리집에 보냈네요ㅎ★
★이렇게 좋은 나드 샴푸를 왜 별하나를 뺏냐면요?
제머리엔 쬐끔 뻣뻣한 느낌이 있어서 샴푸후 린스를 꼭 한답니다~*달쓸땐 린스를 하지 않았는데..
**나보다 딸들이 넘~넘~좋아 해서 재구매 할껍니다**

19. 굉장히 만족하는 제품 강추

작성자 : Z*I
작성일 : 2018.10.19

▶배송
쿠팡에서 배송해주는
로켓배송으로 구매해서 박스에 깔끔히 담겨져옴

▶특징
대용량 단백질샴푸
나쁜성분 X
가격대비 제품력 좋음
가성비 최고
무난하게 온 가족이 쓰기 딱인 듯

▶장점
향이 은은하고 자극적이지 않음
거품이 잘남
유수분밸런스 적절(지성인데 기름지지 않음)
모발 겁나 부드러움
트러블이 없음


▶아쉬운점
아직까지 아쉬운 점이 하나도 없음
진심 대만족

배송오자마자 이거 써보고
쓰던거 남았는데 그냥 이거만 쓰는중

우리 5인식구 보통 1L 한통으로 한달이면 써서 가성비위주로 찾다가 구매
퍼퓸샴푸같은거는 오래쓰지도 못하고 특히 어머니아버지가 향 자극적이라 쓰기 싫어함
후기보고 은은한 향 골랐는데 향 딱 좋음
특히 어머니가 샴푸, 트리트먼트 쓰시고 머릿결 엄청 좋아지셨다고 좋아함
왜 이거 마트에는 없냐고 함.. 그건 나도 모르니 뭐
쿠팡에서 앞으로 이거만 살 거 같음

20. 부들부들짱짱짱

작성자 : 김*영
작성일 : 2017.09.07

나드샴푸는 두번째통 사용중입니다
처음엔 이거 샴푸만 회사언니 추천으로 썼었어요
이번엔 트리트먼트도 같이 구매해서 사용중이구요
확실히 더 부드럽고 좋아요

저는 두피는 지성인데 모발 끝은 푸석하고 건조했어요.
밤되면 기름지고 두피 쪽만 가려워요
지성전용 샴푸도 써보고 무실리콘 제품도 써보고 했는데
별 효과를 모르겠더라구요

근데 한통다써보니 간지러움이 예전보다 덜함을 느껴요
머리카락 부드러워진건 당연하구요
머리가  아주 차분하고 부들한데
힘없이 영양없는 느낌은 아니에요
(단백질샴푸인걸 알아서 그런지...ㅋㅋ)

기름은...뭐랄까
다른 리뷰처럼 거품이 일반 샴푸랑 조금 느낌이 달라요
부들한 거품이 두피 구석구석 잘 씻겨주는 것 같거든요
그래서 일까요
기름이 이전보단 덜 생겨요
어떻게보면 간지러움이 없어진게 이거 때문은 아닐까요..?

이번엔 트리트먼트도 함께 주문해서 사용중이지만
샴푸만으로도 부드러워지니 평소에 샴푸만 사용하시던 분들이라면
샴푸만 사용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제가 샴푸만 사용했었을 땐 뻑뻑하지 않았거든요

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해본 후기도 추후에 리뷰 추가할게요
아직은 효과를 슬슬 보고 있는 단계라 ..ㅋㅋ

무실리콘에 대해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니
이 제품에는 식약처 권고사항 이하의 실리콘이 첨부되어 있고, 가습기성분까지 없다고 해서 더욱 만.족. 

현재까진 전반적으로 가격, 용량, 성분, 효과 마음에 들고 
추후까지 지켜보고 큰 이변이 없다면 재구매의사있습니다!^^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21. 머리카락한올한올찰랑해요

작성자 : 신*미
작성일 : 2019.01.23

결혼후 출산후부터 두피가 예전같지않게 들쑥날쑥하더라구여 어떤날은 기름기가너무많고 어떤날은 너무가렵구 어떤날은 하얀각질이일어나고 지나가겟지모 하고별생각없이삼년정도지나왓네요 그리고회사에서때되면종합선물세트들어오자나요 항상샴푸가잇어서 약산성샴푸를쓰고싶어도 못사고잇엇습니다 이젠 않되겟다싶어서 ts살려다가 머리결도중요하다싶어  상품평정말꼼꼼하게거의읽어보고구매햇어요 일단 머리감을땐 멘톨이들어가지않아서 일반샴푸와별반다르지않는 느낌이엇구여 근데 머리카락이 마르면서 린스를않햇는데 한올한올찰랑거림이잇더라구여 그리고 두피가개운하고가벼움이조금잇어요 결론은 만족입니다 이주일정도쓰고나서 두피가려운지 경험해봐야겟어요

22. 제목없음

작성자 : 김*국
작성일 : 2019.04.26

나름대로 머리결에 관리하고 투자하는 편이에요.
한번은 슈퍼에서 저렴한 샴푸에  괜히 혹해서 샀다가 두피 뒤집어져서 일주일은 고생했어요ㅠㅠ
그 이후부터 샴푸 고를때 성분은 뭐가 들었는지 ,딴 사람들이 써보고 어떤 느낌 가졌는지 후기를 보면서 구매 
할수있는 온라인 쇼핑이 실패가 적고 편하다는 생각해서 믿고 구매해요

머리결에 투자하는 편이라 샴푸도 이것저것 진짜많이 써봣는데사용하는거 비해서 제 맘에 드는 좋은 제품을 찾는건 쉽지 않은 일인거 같아요 ㅜ.ㅜ
잠시 윤기나고 좋아보이다가 다시 푸석해지거나 사용해보고 효과가 좋다 싶은건 가격이 부담쓰ㅠㅠ..
사용중이던 제품이 너무 좋긴 한데 가격대가 비싸서 재구매 망설일때쯤에 쿠팡에서 우연히 나드샴푸를 발견했어요
성분에 지금 한창 꽂혀있기때문에 천천히 제품에 대해 보니 한 때 떠들썩했던 가습기 살균제 성분도 없고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하는 제품이라 망설임없이 구매했고 결과는 매우 만족 .
머리가 갑자기 비단결처럼 됐다면 거짓말이지만 파마하고 나서 푸석하고 붕 뜨던 머리가 차분해지고 머릿결도
훨씬 윤기있게 바꼈네요 파마도 좀 더 탱글탱글 머리에 힘도 생기구요
딴 브랜드로 안갈아타고 요것만 쭉 ~ 써도 될거같은 생각에 만족하는후기였습니다.

23. 호텔어메니티같은 용기, 착한계면활성제 샴푸 대용량샴푸

작성자 : 반*은
작성일 : 2020.01.09

샴푸 좋네요 
용기가 참 고급스러워요 
마치 호텔 어메니티 같은 느낌 ㅋㅋ 
대용량이라 넉넉해서 한참 쓰겠어요 
어디하나 나무랄데 없는 좋은 샴푸에요 
샴푸 고를때 성분 계면활성제 등 많이 따지는 편인데
착한계면활성제라 두피트러블이나 트러블일어나지않고 
머리도 떡 많이 지지않아서 좋아요 
향도 되게 은은하고 거품도 풍성해요 
세정력도 좋은편인데 머리감았을때 
머릿결이 푸석거리지않고 부드럽네요 
그렇다고 해서 머리가 금방 기름지거나 하진 않아서 
더좋은듯!!! 
시중에 나와있는 샴푸가 참 많은데
성분이 좋아지면 양은 작고 가격은 비싸져서 
구매하기 망설여졌는데 
대용량에  착한계면활성제를 사용해서
만들어진 샴푸라 완전 좋네요

24. 완전 맘에드는 향~~ 고급진향 맡아보세요 !

작성자 : 해치
작성일 : 2020.01.19

✔구매이유

세면도구와 샤워용품은 적어도 하루 한,두번
많을때는 세,네번씩 사용하게 되죠 !

위생과 건강을 위해서
그리고 바쁜날은 왠지 나한테 이상한 냄새가 나는것 같기도 하고..

집에서 뿐만아니라 사무실이나 출장, 여행, 갑작스런 입원이나 명절 ! 모두모두 우용하게 쓰고 있기에
청결 하기위해 세면용품과 샤워용품은 항상 여유 있게 준비해두는 편이예요 !

물론 써보지 않은것보다 꾸준히 사용해온 제품이 먼저
눈이 가는건 당연한거겠죠 !

이번달에도 쟁여두기 위해 구매했어요 !

✔사용처

집, 사무실, 출장 및 여행, 병원, 명절때

✔장점

사용하기 편리해서 좋아요 !

향이나 자극에 예민한분들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

✔단점

대부분 이상없이 오지만, 간혹 불량이 올때가 있어요 !
그거 빼면 단점은 없어요~^^

25. 제목없음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0.01.13

지성 두피라 아무 샴푸나 잘못쓰면 트러블발생하는데
자연유래계면활성제가 함유되서 그런지
제 두피에 자극도 적고 감고 나면
모발도 촉촉하고 윤기있고 매끄럽고 생기있어요~! ~!
이걸 왜 이제야 알았는지
용량도 1000ML 라서 진짜 오래 쓸수 있을것같아요ㅇㅅㅇ
완전 가성비짱입니다!!

26. 제목없음

작성자 : 이*라
작성일 : 2020.01.16

탈색3~4번에 염색 5-10회 사이
컬러 트린트먼트를 밥 먹듯이 했던 사람이예요
머리카락 많이 상하면 끝에 꼬불꼬불한거 아시죠..
돼지털처럼 ㅜㅜ
헤어팩해도 금방 다시 돌아오고 그랬는데
샴푸 하나로 이 정도면 진짜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27. 제목없음

작성자 : kira2684
작성일 : 2019.05.23

2019 4. 16 구매 - ₩10,900

첨 주문해서 사용해봤는데요

1. 무난해요
    딱히 큰 특징은 모르겠어요
    두피클리닉에서 구매한 샴푸는 두피가 확실히 시원해지는 
    느낌이 있는데 이 상품은 그런 느낌은 없습니다
    저녁까지 가렵거나 떡지지는 않네요 
    개인적인 느낌은 그냥 무난하다입니다
    그래서 담에는 다른 상품써보고 비교할랍니다 

2. 거품 잘나요
     머리 긴편인데 두번 펌핑해서 사용해도 거품 잘납니다 

3. 용량 커서 좋네요

4. 머리결은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5. 용기에 좀 신경써야될듯요
    사용한지 일주일도 안되었는데 세요~~
    다 쓸때까지 계속 그럴 것 같아요
    그래서 별 한개 뺍니다

28. 제목없음

작성자 : 초코첵스
작성일 : 2019.09.24

재구매입니다.
제품 패키지도 예쁜 편이고 포장 상자도 예뻐요.
저는 이전에 쓰던 샴푸에 비해 향도 좋고 머리 안감은 지 좀 되어도 정수리냄새가 덜한 것 같아요.
최근 염색을 두번 했는데도 미용실에서도 모발이 건강하고 머릿결 좋다 하시길래 놀랐어요.
샴푸 때문인지는 확실히 모르겠지만 이 샴푸가 저한텐 잘 맞는 것 같아요.

29. 제목없음

작성자 : 전*영
작성일 : 2020.01.16

좋아요

일단 향은. 타제품에서 많이 맡았던 향인데~~~~

익숙한향이예요 나쁜건아니고 은은한향이라 좋아요

머리도 평소 트리트먼트 안쓰고 샴푸만 쓰는데 다른건 머리 말릴때 뻣뻣한 느낌이 많았는데 이건 엄청부드러워요

린스따로 안써도 될정도^^

평소 머리가 엉켜서 더 많이 빠지는데 이건 그런면에서 좋아요

출산후 탈모가 계속 진행중이라 머리에 신경이많이쓰이는데 

계속 써봐야 탈모영향 확인이될듯해요

양도 대용량이고 머릿결에도 좋은것같아 아직 까지는 좋아요

앞으로 계속 쓰면서 비듬이나 머리간지러움이 없어지는지 봐야할꺼 같아요^^

30. 제목없음

작성자 : 한*래
작성일 : 2018.06.24

20180907 샴푸사용 한달후기 -:)
일단 머리숱 엄청 많고 머리도 속옷라인까지오는 긴머리 + 숱많은 반곱슬 남자머리가 한달째 사용중인데 아직 양은 남았어요~
거품 풍성하고 향도 안쎄고, 무엇보다!!!!!! 두피가 전혀 아프지않고, 깔끔하게 세척되는거 같아요 ! 만족합니다 >_<


——————————————————————


1000ml 대용량에 이런 가격으로 만족하기에 주문해봤습니다.
후기도 대부분 좋더라구요^^

일단 외관은 선물하기도 손색없어요. 선물하기 좋겠다라고 생각했으니까요 !
대용량이라 한손으로 들고 사진찍기 힘들었어요. 무겁드라구요 !!!!

샴푸는 사용해보고 후기남길께여 -:)
외관은 5점중 5점입니다 ^^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31. 인생 샴푸ㅜㅜ 윤기,가성비 짱! 트리트먼트한거같아요

작성자 : 배*경
작성일 : 2020.01.21

회사 언니가 이거 먼저 샀는데 진짜 좋다고해서 저도 따라 샀어요 ㅋㅋㅋ
일단 배송이 진짜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주셔서 감사해요~
포장도 박스포장으로 안전하게 잘 왔어용 박스는 요렇게 손으로 눌러서 찍어봤어용! 대용량이에요 제 손이랑 크기 비교해보세요~~ 용량도 완전 많고 좋아요 갓 짐승용량...
이 가격에 이 샴푸 구하기 힘든거같아요 ㅜㅜ 가성비 짱이고 오래쓸거같아요
전 200%만족해요
이거로 감고나면 머릿결이 부들부들해요  이거 받은날에 엄마랑 동생도 저녁에 이거로 감았어용ㅋㅋㅋ
저희엄마도 좋다고 하시네요 머릿결이 부들부들해지면서 윤기나요 트리트먼트한것처럼 신기해요
예전에는 그냥 마트에 파는거 사서 푸석했는데
이거 샴푸 진짜 괜찮네요 성공했어요 다쓰면 또 사러올게요
향도 은은한게 괜찮아요 
저는 원래 향 민감한편 아니라  근데 무난하게 쓰기 좋아요

32. 기분좋은 호텔향기~~ 가족모두 사용해도 굿 !

작성자 : 해치
작성일 : 2019.12.16

히말라야 허브 나드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향 자체가 고급진 느낌이에요.

지금까지 써오던 샴푸, 트리트먼트는 꽃향이 나서 감고나면
그래도 괜찮았고,

미용실에서 모발, 두피에 사용가능한 트리트먼트가 있다고해서
쓸때도 향은 무난했지만

히말라야 허브 나드 샴푸, 트리트먼트 모두 약간 호텔스러운 향이 나요
꽃향이 아니라 은은한향수 느낌이에요.

지금까지 2세트 구매해서 사용중이구요.

어떤과정에서 그랬는지 모르지만
택배상자 열면 두번모두 하나씩은 새어있더라구요.

펌프가 올라와있는것도 아닌데 마개틈사이로 샜나봐요.

트리트먼트는 새지않고 샴푸만 샜어요.

개별박스에 담겨오긴 하지만 선물하기에는
지저분해보일 수 있을듯해요.

저는 선물용이 아니라 흐르는물에 닦아내고 사용하는데
지장은 없어요.

일단 성분을 떠나서 향이 고급지고 좋아요 나이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을 딱 그정도에 맞춰 만들었다는 느낌이 드네요~^^

33. 재구매 의사 有

작성자 : 조*영
작성일 : 2017.08.21

머리손상이 심해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아서 고민하던 중
친구의 추천으로 사용하게 된 나드샴푸 그리고 트리트먼트

솔직히 처음엔 효과가 있을지 의아했음
머리감을때 부드럽다는걸 느낄 수 있었으나 딱히 

하.지.만.
점점 머리빗김이 수월해지고
모발에 힘이생기는 듯한 느낌

단백질이 모발을 채워서일까
모발이 확실히 건강해진 느낌이었다.

향은 딱히 어떤향이다! 라고 단정지을 순 없지만
은은하니 참 좋다
무언가 고급지다고 느껴지기도 한다

앞으로도 계속 구매할 의사 있음.

34. 후회없는 결정!!!0

작성자 : 이*미
작성일 : 2017.09.20

가격은 저렴하지만 용량은 대.용.량 이라 살까말까 고민했어요ㅠㅠ
상품평보니 호평이 많아서 구매해봤습니다.
트리트먼트는 샴푸 사용하고 구매하려고 샴푸만 구매했습니다.
9월 9일 부터 사용해보았구요 현재 2주째 사용중입니다.
결론적으로 *대*만*족*입니다!!!!
민감한편이라 샴푸 쓰던거만 쓰는데.. 후회 없습니다.

샴푸자체가 묽은 편이라 그런지 거품도 잘나요. 머리도 길고 숱도 많은 편인데 두번 펌핑하면 충분 감을 수 있네요
근데 되게 부드러운 거품이라 조금 놀랐어요 ㅋㅋㅋ 그리고 기름이지고안지고는 아직 판단못하겠어요


남편은 민감성이고 저는 중성인데 같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향도 아주 은은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마음에 들었어요
샴푸는 거기서 거기라 향을 좀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에요
근데 고급진 냄새인데 딱히 어떤 향이다라고 말로 형용할 순 없네요.

염색해보신 분들 아시겠지만 개털머리면 샴푸로 헹구면 뻣뻣한데 이건 손가락이 머리카락사이로 잘 들어가요 
그래서인지 두피도 개운하게 씻긴 기분이구요

확실히 사용하고 나서 머릿결이 많이 부드러워 졌어요.
근데 이건 새로운 샴푸를 써서 인 것 같기두 하구요...흠...
그래도 처음에 린스나 컨디셔너 없이 충분히 부드러움이 느껴졌어요.
2주쯤되니까 그래도 트리트먼트가 필요할 듯해서 
나드 트리트먼트도 구매해보려 합니다.

결론은... 재구매 의사 있는 가성비 짱인 제품인 듯합니다.
계속 써보고 재구매할게요!^^

35. 제목없음

작성자 : 현*훈
작성일 : 2019.03.20

집에 하나 숙직실에 하나 둘려고 2개 묶음샴푸 찾다가 발견했는데
용량도 가격도 마음에 들어 구매했어요..! 

실제로 보니 1L가 이렇게 큰줄 몰랐네요.. 
엄청 오래 쓸거같아요..!!

저는 꽃향기 너무 진한거 머리 아파서 싫어하는데 그런 향 아니라서 좋아요 ㅎㅎ
거품도 잘나고 향도 무난하게 쓰기 좋아요
용량 많아서 다른 동료들이랑 써도 되겠어요 ...!!
티가 안날거같은 ..ㅎㅎ 잘쓸게요

36. 인생샴푸-두피를 깨끗하게 해주는 샴푸

작성자 : 이*배
작성일 : 2020.01.17

제 인생샴푸에요ㅠ 지루성두피를 가지고 있는데 샴푸 후 덜씻긴 느낌있잖아요,, 손톱으로 긁으면 남아있는.. 그런 두피를 가지고 있어서 오후만 되면 기름지고 냄새나고 진짜 싫었거든요 ㅠ 샴푸도 정말 오만종류도 써봤는데 그나마 화한?샴푸가 낫더라구요~ 근데 이거 쓰고 그 화한샴푸 쳐다도안봐요~ 거품풍성하고 무엇보다 두피각질 싹 없애줘서 너무너무너무 좋아요ㅠㅠ 두피위에 답답하게 전혀없고 뽀송뽀송해요 
다음날이 되어도 냄새도 안나구요ㅠ 진짜 이제품 생산중지되거나 하면 저 20통은 사놓을거같아요 그만큼 만족합니다

37. 인생 샴푸가 될듯합니다^^

작성자 : 7번무지개
작성일 : 2019.07.07

# 구매이유
일반샴푸를 썼었는데 아기낳고 머리카락도 많이 빠지는것 같고 두피관리도 하려고 알아보다가 자연유래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있다고 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 물건 상태
포장이 너무 고급져서 내돈으로 샀는데도 선물받은 느낌이에요ㅋ
박스도 두껍고 튼튼하고 디자인도 깔끔하니 이뻐서 바로 분리수거로 보내기 미안할정도입니다ㅋㅋ
펌핑하는것도 따로 분리되어 있네요~굿굿!!

# 샴푸제형
샴푸가 약간 묽은편이네요..
손을 오므려 잘 담아야지 방심했다간 바닥에 흘러버리는 제형이에요..

# 샴푸거품
생각보다?  거품 잘 납니다ㅋ
자연유래계면활성제가 혼합되어 있는거라서 거품이 아주 안나진 않네요~

# 샴푸향~
은은하니 여리여리한 냄새라고 할까요?ㅋㅋㅋ
저는 진하고 꽃향이 나는걸 싫어하는데 은은해서 너무 맘에 쏙 듭니다~
잔향도 오래 남았으면 좋겠네요ㅋ

## 사용 3일후..
왜 이걸 이제야 샀나싶네요~
머리감고 결도 부드럽고 기름지거나 간지러운것도 없이 아주 만족합니다~~
평보면.. 안맞는분들도 계셔서 대용량사고 난감해하시는 경우가 있던데 전 대만족!!
아직 머리카락은 덜빠지는지 모르겠지만..
트리트먼트도 이걸로 바꿔야겠어요^^

## 재구매의사
 ●●●●●

38. 긴머리에 탁월해요 히히

작성자 : 장*은
작성일 : 2020.01.08

트리트먼트를 선구매해보고 좋아서 샴푸까지 구매하게 됐어요:)
같은라인에 트리트만트 퍼퓸이라는 간판답게 향이 무지무지 좋아요.
제 머리는 건성이고 매일매일 샴푸를 해야 두통이 오지 않아요.
매일해서그런지 향이 항상 따라다니는 느낌이여서 기분좋습니다.
두피에 자극없었구요 머리가 속옷끈아래까지 내려오는 긴생머린데 
대용량이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치덕치덕 발라 캡으로 감싸고 샤워합니다.
샴푸도 트리트먼트랑 똑같이 향이 좋은데 같은라인을 써서그런가 
더 오랫동안 향이 지속되는 거 같아요. 머리가 길어서 두피에 먼저 선샴푸 후
몇번 더 짜서 머리끝까지 부드럽게 감고 트리트먼트후 캡으로 싸고(쿠팡에 샴푸캡저렴이 팔더라구요 이거 진짜 강추!) 샤워 양치 폼클까지하고 머리말리면
향긋향긋해요. 가격도 착해서 저는 넘좋네요

39. 제목없음

작성자 : 김*정
작성일 : 2020.01.20

허브샴푸라그런지 향도좋고 무엇보다 머릿결도 자극없이 부드럽게 잘감겨서 좋네요 대용량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맘에들어요 1000ml라서 혼자살아서 거의반년은 쓸수있겠어요 ㅎㅎㅎ  첨엔 펌프없을까봐걱정했는데 같이넣어주셔서 좋네요 많이파세요 !

40. 제목없음

작성자 : 김*경
작성일 : 2020.01.23

향이 진짜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샴푸가 보기엔 묽은 느낌인데 
좀만 펌핑해도 거품은 잘 나서 신기했구요
감을 때 머리카락이 덜 엉키고 
되게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말린 뒤에도 머릿결이 푸석해지지 않고
부드러움이 유지돼서 좋았습니다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41. 만족♥

작성자 : 박*철
작성일 : 2019.03.15

물미역에 혹 해서 주문한 1인 입니다ㅎㅎ

저에게는 물미역까지는 아니었어요
제 모발이 엉망진창인건가요ㅠ
머리 말릴때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편인데
이 제품은 적당히만ㅋㅋ 빠져서 만족하구요
전에 쓰던 샴푸보다는 뻣뻣하지 않아요
하루종일 머릿결 양호하고
향도 제법 오래 가네요 은은하게
용량도 넉넉하니 마음에 듭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용~

42. 제목없음

작성자 : 서*은
작성일 : 2020.01.23

샴푸양도 많고 향까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요새 두피에 각질도 많이 일어나고
간지럼증이 심해서 구매한건데
저에게 잘 맞는 샴푸를 찾았네요 ㅋㅋ
회사 가서 샴푸 바꿧다고 하니까
후배도 이거쓰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43. 향도,세정력도,자극도 무난무난

작성자 : 마음은청춘
작성일 : 2018.02.12

각질이 일어난다는 평을 봐서 걱정했는데
아직 서너번밖에 안써봤지만 다행히 그런 현상이 없네요
머리감을때 일반 샴푸(케라,팬틴,엘라 썼었음)보다 살짝부드럽네요
그래도 린스나 트리트먼트는 꼭 해야하구요
특별히 간지럽다거나 하는것도 없었어요
거품도 잘나고
머리에 기름 끼는것도 비슷한거같아요
좀더써보고 후기 다시 올릴게요

44. 제목없음

작성자 : 정*주
작성일 : 2018.12.28

애기  하나  있는  엄마  인데   쿠팡  그중에서도  로켓배송을   주로  이용합니다  
제   나이 어느새  40  되고   파마 한번만  해도  머릿결  푸석해지네요
특가  떠서 가격  내린거  보고    샴푸 용량  겁나  많은거  보고  상품평  보고  구입해봤어요  

단백질  샴푸라니  기대됩니다  
향  맡아보니  일단  허브향  좋습니다  
비듬도  약간  있는데  
개선되는지는   더  써보고  후기  올릴게요

45. 제목없음

작성자 : 자취일년차
작성일 : 2020.01.25

동생이 따로 자취하는데 샴푸를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두피는 건조한데 뭐가 나기도 하고 가렵다면서 좀 순한 제품을 사달라기에  반찬 가져다 줄 때 같이 선물해줬어요
염색도 자주해서 두피가 많이 상했을텐데..쯧
써보니 이 샴푸가 써본 것중에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샵푸할때 거품도 잘나서 씻기 좋다고 하고, 무엇보다 감고 나서 머리가 따갑거나 가렵지 않으면서 개운하다고 하네요
용량도 1000ml인데 오래 잘 쓸것 같아요 ㅎ

46. 제목없음

작성자 : 이*미
작성일 : 2019.10.02

샴푸나 린스 또는 트리트먼트를 조금 헤프게 쓰는 편 입니다.

부캐가르니 유명하기도 하고 써보기도 했고요.

쓰던걸 쓰려다 부캐 가르니 나드가 있는걸 보고 주문해 보았습니다.

용량도 크고 상품에 믿음이 있어서요ㅋ

음.. 그런데 용량은 큽니다. 
거품도 풍성하게 잘 나고 감은후 엉킴없이 빗질도 잘 되고요.

근데 딱 거기까지 에요ㅋ

잔향이라고 하죠? 없어요ㅋㅋ 안나요ㅋㅋ

샤워 후 잔향이 바디나 헤어에 잔향이 나는걸 좋아하는데 안나요ㅋㅋㅋ

일부러 세트로 산건데~~하하하하하

아. 그런데 처음 향은 괜찮아요~ 거부감도 없구요~

47. 향이 너무 좋아요!!

작성자 : 김*나
작성일 : 2020.01.09

같은제품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는데 너무좋아서
샴푸 다써가는김에 같은걸로 주문했어요!
우선 전에쓰던게 조금남아서 뚜껑만열어봤어요~
근데 향너무좋아요!! 대용량이라 진짜 굿굿입니다
우선 트리트먼트가 너무좋아서 믿고 구매했어요^^
다쓰면 재구매의사 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요b

48. 화학성분샴푸입니다. 강철피부인 분들만 쓰셔요

작성자 : 유*혜
작성일 : 2019.07.17

별하나를 줘야 마땅합니다..
그런데 별5개 주는이유는!!!!.. 너무이상해서... 별하나 짜리 후기를 이제사 찾아보았거든요.......ㅠㅠ
다른분들은 꼭 보시고 구매하시라고 글써봅니다.
샴푸.트리트먼트 셋트구매자 입니다.
피부과를 다니고있네요 4월에 구매햇는데 왜 이제눈치를 챈건지... 너무너무 원망스럽네요.


우선 저는 건성인 편입니다.
지금 피부과치료를 받고있습니다...
약도먹고 주사도맞고 약도바릅니다...
제목뒤와 얼굴 주위는 엄청난 트러블과 피지과잉분비로 상처투성입니다...
두피안에도 다른분들은 비듬문제로 고생을 하시더군요.
저는 비듬은 없지만 두피안에도 피지가 과잉분비로 트러블과 단단한 피지가 자리잡앗네요..
머리도 이틀 삼일안감아도 기름기없던머린데.. 출근하고 두어시간만지나면 앞머리가 기름에 젖은듯 떡집니다.. 
전 체질이 바뀐줄 알앗는데 ..ㅡㅡ
제목뒤는 정말 말도못하게 엉망인데.. 자연유례성분 ...이라뇨..
설명에 개미똥만하게 샴푸엔 화학성분이 잇다고 써져있네요.
별하나 주신분들 후기읽어보다 저도알앗네요.
저도 정말 미세먼지와 햇빛알레르긴가.. 이렇게 3달을 썻다니..정말 멍청햇네요...ㅠ
화학성분 들어잇고요 그성분자체가.. 경악스럽네요..
별하나짜리 후기읽다보면 성분설명 캡쳐분도잇으니 꼭보고 구매하세요.

참고로 저는 타 샴푸 그어떤걸써도 트러블따위 난적 없습니다..ㅠ
그래서 의심조차 해보지않은 제가 한스럽네요..
꼭 확인하시고 구매들 하시길..
잘맞는분들은 잘맞으시다니...
전 제 더러워지고 망가진피부 돌려받고싶네요.. 목뒤가 흉측스러울정도입니다..ㅠ

또한가지.. 가만히 두고쓰는데 계속 새어나옵니다.. 하..

49. ㅎ만족합니다

작성자 : 박*선
작성일 : 2020.01.13

ㅎ 저희 식구들이 많아서 샴푸 진짜 빨리 쓰는데ㅎㅎ 이거는 재구매 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감이 좋아요ㅎ 머리도 안간지럽고 거품 풍성하니 !!아침에 머리 감았는데ㅎ 부들부들하니 좋아요! 
포장도 센스있게 퍼프따로 주셔서 샐 걱정없고ㅎ 안전포장ㅎㅎ 센스에 감동받았어요

50. 성분좋은 샴푸, 개운합니다 :)

작성자 : 박*영
작성일 : 2020.01.22

자사 딥클렌징샴푸 구매하면서 성분이 땡겨서 써보고 싶어서 히말라야허브샴푸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두개 병행해서 사용하려구요 ㅎㅎ
향도 좋고 머리가 개운한 느낌이에요!
거품도 잘나서 머리감는 기분이 더 상쾌하더라구요. 
성분도 좋다하니 왠지 영양주는 느낌입니다 ㅎㅎ
향에 민감한 남편인데, 써보고 향도 괜찮다고 만족스러워하니 뿌듯해요.
많이파세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