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닥이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80 [56,900원] 본문

기타/베스트상품 리뷰 모아보기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80 [56,900원]

알라이또 2020. 2. 10. 19:02
반응형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리뷰 ( 총8263개 / 총 만족도 : 90%)

1. 먹으면 몇시간이내에 신호가 바로와요

작성자 : 이*미
작성일 : 2020.01.01

아이들 유산균으로 락토핏이 최고네요
베베나 키즈도 먹여봤는데
그냥 골드랑 코어가 제일 괜찮은것같아요
변비인생 5년짜리랑 3년짜리를 키우다보니
진짜 유산균 많이 구매해서 먹여봤었는데
락토핏 골드랑 코어가 제일 변비에 좋더라고요
골드랑 코어가 먹으면 몇시간이내에 신호가 와서 바로 변을 볼수있어요~
그래서 매일 아침마다 먹일려고 하고있는데
아침에 못먹일 경우 저녁에 먹이기도해요
그러면 자기전에 싸던가 새벽에 일어나서 싸요~
먹으면 바로 신호가 오니 엄마맘안졸여지니까 아주 좋아요~~
우리아이들 인생 유산균 입니다 ㅋㅋ
예전에 구매할때는 락토핏 유산균이 베베랑 키즈만 로켓배송이였는데
저번에 골드도 로켓에 있어서 구매했어요
이번에 구매할려고 보니까 정기배송 신청도 가능해져서 정기배송 신청해서 받아봤어요~

2. 몸에좋은걸 맛있게먹으니좋아요

작성자 : 박*화
작성일 : 2019.10.27

포도맛이나면서 맛있어요
유산균 잘못사면 비리고 맛이없는데
이건 맛있어요
그리고 종근당이라 믿음이가고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을 번식 하게하여 배변활동을 촉진하고
몸에남아있는 독소를 없애준다니
하루에 한포만 먹음되니 어려운일도 아니고 꼭 챙겨먹어야겠어요
저희는 10개월치를 구매했는데
신랑 저 아이 이렇게 셋이 먹을 생각이라 얼마 못 먹을것같아요
하지만 아이꺼 듀오락유산균 약국에서 한달치 구매한게 35000원인데
그런거에 비하면 훨씬 저렴해요
저렴해서 너무좋아요 아이혼자먹을 값으로 온가족이 먹네요
한포양은 사진찍어놨는데 손에쏟아놓으면 500원크기보다 큰거같고
10포씩 8봉지가들어있어서 총 80개 2박스니까 총 160개에요
5개월하고10일치네요
유통기간 2020년10월21일까지인게왔구요
이안에는다먹을것같아요
도움이되셨다면 도움이돼요를 눌러주세요

3. 수험생 장건강 관리에는 무조건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작성자 : 냠냐미양
작성일 : 2019.07.27

■Lacto-FIT은ᆢ■
'유산균'을 뜻하는 Lacto와,
'적절하게(들어맞게)하다' 라는 FIT이 결합한 합성어,
각각의 연령 ,상황,니즈에 맞는,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라는 뜻입니다!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오오틱스(부원료)를 함께 배합한 유산균 포뮬러!

✔기존 갈락토올리고당(부원료) 배합에,
    프락토올리고당(부원료)를 추가 함유!

✔신 바이오틱스 제품을 설치하면 프로바이오틱스가,
    더욱 잘 생상할수 있는 환경이 되어,
   장내 환경 개선에 좋습니다!

✔유산균수 10배 업-그레이드!

✔1포당 10억마리 유산균을 보장하여,
    장내 환경개선 및 밸런스 유지에 좋습니다!

✔살아있는 유산균을 더욱 신선하게 관리하기 위해서,
    유통기한을 줄이고 더욱 깐깐하게 관리합니다!

✔온 가족이 나눠먹는 온 가족용 프로바이오틱스 입니다!

■사용후기■
※구성-160g/80포/80일 분량.

※유통기한-2020년 9월17일.

맛은 은은한 요구르트 분유 맛이 납니다.
특별히 부담스럽진 않으니 무난히 섭취 가능합니다.

고딩 아들녀석 수험생이다보니 책상에 앉아있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화장실 다닐때마다 불편해해서,
먹이기 시작한지 벌써 2년이 넘었네요.

하루 한포씩~잊지않고 챙겨 먹었더니,
이젠,장도 편안해 졌는지 화장실 들어갔다,
나오는 시간이 꽤나 눈에 띄게 짧아졌어요.
이젠,습관이 되서 안~챙겨 먹으면 더~허전하다 합니다.

엄마이니 아들 장건강쯤은 요 락토핏~이면 끝이니,
너무너무~간단하게 편하답니다!

■재구매 의사■
언능~다 먹이고 또~다~먹고 똑 떨어지기 전에,
바로 또 미리미리~챙겨 두렵니다!~^^3

4. 온가족용이라서 아이들이랑 같이 먹을려고 구매했어요

작성자 : 이*미
작성일 : 2019.09.03

5살 남아 3살 여아 먹일려고 구매했어요
락토핏 키즈 유산균 먹이고 있는데
생각보다 변을 잘 못보더라고요..
제가 락토핏 코어를 먹고있어서 기존에 아기들 먹던 유산균이 비싼데 락토핏 키즈가 좀 싸길래 몇달 먹여봤었거든요
첫째는 하루에 두개먹으면 변을 잘보는데
둘째가 별 효과가 없네요 ㅠ
아침저녁으로 하나씩 먹어도 효과가 없어서
주말에는 아침점심저녁에 한개씩 총 세개먹였는데도 변을 못봐요 ㅠ
어찌저찌 4일만에 응아를 싸서 제 애간장을 녹였네요..
그래서 이게 온가족용이고 용량도 많고
제가 먹고있던 코어도 거의다 먹어서 아이들이랑 같이 먹을려고 구매해봤어요
일단 배송오자마자 제가 먼저 하나까서 먹었는데 코어랑 맛이 똑같은 포도맛이더라고요
색도 살짝 보라색이 감돌아요
맛은 있네요
저녁에 먹고 다음날 아침에 변을 봤어요
아직 아기들 먹는 유산균이 남아서 나중에 먹이고 지켜봐야겠지만
제가 변을 봤으니 아이들에게도 효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아이들에게 먹여보고 후기 추가할게요~

5.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80포 160g

작성자 : y7e77
작성일 : 2020.01.16

면역력에 도움된다고 어디서 들은게
있어서 먹기시작했어요~
이거하나만 먹는다고 좋아지진 않겠지만
안먹으면 왠지 허전하더라구요~ ㅡㅡ;;
장에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꾸준히
먹어보고는 있어요~
유통기한도 길고 다른곳보다 저렴해서
구매했어요~
잘먹을께요~~

6. >>> 추천합니다.

작성자 : 박*숙
작성일 : 2019.06.15

배송빠르고 포장도 잘되서 왔네요~ 오자마자 방금 한포 먹어봤는데 달달하면서 포도맛도 약간나고 먹기에 거부감없는 맛입니다.  생유산균은 처음먹어보는데 효과가 어떨지 기대되네요. 두통구입했는데 한통은 고1 딸 먹으라고주고, 한통은 제가 먹을생각입니다. 먹어보고 좋으면 부모님들께도 구매해서 드리고싶습니다.

---------- 시간지나 추가 후기 -----------

볼일볼때 대박 좋아요. 부드럽고 스므스하게 ...성공^^ 상쾌한 배 ㅋㅋㅋ 두번먹고 느낀거 솔직하게 적네요~ 박수 ~~~ 대박 좋아요!! 여러분들께 강추합니다. 먹고나서 배도 편하고 화장실가기전에도 배도 많이 아프지않게 소식이옵니다. 짱 좋네요~ 깔끔한 바나나를보았네요..너무 좋네요. 요거 물건이네요♡
굿!!!

ㅡㅡㅡㅡㅡㅡ 시간 더 많이지나 추가후기 ㅡㅡㅡㅡ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락토핏 먼저 먹습니다.
하루에 한번 먹습니다.
확실히 볼일볼때 부드러워졌습니다.
소식이 올때 배가 많이 안아프고 
얼렁 화장실로 가야합니다~ 
이거 먹고 후회는 안하는 식품입니다! 
변비 있으시거나 화장실 제대로 못가시는 분들은
꼭 구입하셔서 드셔보세요~ 
너무 너무 좋습니다!!!

7. 건강을 생각해서 먹을수있을때 먹는게 남는걸수도..

작성자 : 노*욱
작성일 : 2020.02.03

전부터 관심은 있었는데 이제야 구입을 하고 좀전에 한포를 먹었내요..뭐 좋다는 사실은 이야기를 않해도 아시겠지

만 그래도 내몸혹은 가족들 생각해서 열심히 드시면 좋지요..고로 저도 열심히 먹어볼람니다 먹기가 편하내요...

거부감도 없구요..더군다나 식전 식후 상관없이 아무때나 하루 한봉만 먹으면되니 엄청 편할것같아요..

8. 가루로 된 락토핏 생유산균

작성자 : 하*경
작성일 : 2019.12.18

한동안 유산균을 안먹던 우리 부부라
전에 먹었었던 락토핏 생유산균을
키즈라인과 함께 구매함
.
로켓 배송이라 빨리왔고
포장도 잘 되어 있었다
유통기한도 20년11월까지 체크 함
.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매번 화장실 많이 왔다갔다 하는
남편에게 진짜 도움이 되길 바라며 먹어봐야겠다

9. 핏핏핏핏 우리가족 락토핏

작성자 : HOYA
작성일 : 2019.07.02

뚱보탈출을위해 동생권유로 구입한제품입니다.
얼마전 티비에서 뚱보균에 관한 방송을보고, 유산균을어여사먹으라며...
본인이 검색해본결과 락토핏이딱좋다며~!?
그래서 엄마도 사드렸구요... 저도 구입하게되었습니다.

집에서 아이만 씨제이 피부유산균을 먹이고 있었는데..
아이도 락토핏맛을보더니, 자기도 이걸먹겠다고 하네요.
제가 먹어도 맛이 있어요. 적당히 새콤달콤~ 슬림한포장.
회사갈때 한포씩 챙겨가서 물없이 한포 털기에 딱좋은 포장입니다.

원형통에 10개씩들이 8포장이 들어있어요. 그러니깐 1통에 80포
총 3통을 구입했으니 240일은 저혼자 잘먹을수있겠어요.
여성들은 질염에도 효과적이라고, 장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도움되고 얼마나 좋아요.
가격도 착하구요.

온가족이 멉는 락토핏.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맛이며. 가격이며. 균수며  동생이 꼼꼼히 따져봤다고
다른거 보지도말고 사래서 동생믿고샀습니다.
다먹으면 쭉~~~ 먹어보게요

10. 맛있는 유산균으로 장을 활발하게 하고 변비도 탈출!

작성자 : 강*미
작성일 : 2019.11.28

✔️ 식품은 후기 꼭 참고하시고 알뜰구매하세요
▶️후기:
장이 평소에 안 좋아서 유산균을 챙겨먹으면 좋다고들
하길래 선물 받은 김에 먹다가 똑 떨어져서 재구매합니다!
다양한 유산균들 먹어봤었는데 대부분 특정향이나
크게 효과가 없어서 지속적으로 안먹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이 유산균 먹고 장활동도 편하고 자주 채했는데
그런 것도 덜하고 화장실도 잘 가서 지속적으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먹으려고 구매해요!!!

▶️장단점:
다른 유산균보다 약간 단맛이라고하나요? 그런 맛이 있어서
훨씬 먹기 좋아요! 어린이들도 먹을 수 있을 정도구요
공복에 먹고 나면 장활동을 활발하게해 변비도 없어지내요!
확실히 안 먹는거 보다 좋아요!!

▶️배송:
쿠팡 로켓배송이용하여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 후, 하루이내에 받았습니다! 파손 및 상자구김 없이 잘 도착했어요

▶️추천
가격대비: ⭐️⭐️⭐️⭐️⭐️[5점만점]
추천정도: ⭐️⭐️⭐️⭐️[5점만점]
*먹는 식품이라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별점 하나 뺍니다!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11. 맛있어요.

작성자 : 강*기
작성일 : 2019.05.20

이번이 두번째 구매네요. 제가 화장실 가는데 어려움이 있어 종근당에서 나온 차전자피랑 같이 먹고 있습니다. 변을 보는데 중요한 것이 식이섬유와 유산균이라고 해서 두가지 먹고 있습니다. ㅎㅎ 

 다들 쿠팡 사용하시니 로켓배송 아시죠.?? 배송에 관한 건 가볍게 생략합니다. 이거 달고 맛있습니다. 하루 한 포 섭취인데 맛있어서 2포 먹는적도 많습니다. ㅎㅎ 차전자피와 같이 먹으면서 화장실 가는 것도 예전보다 많이 좋아졌습니다. 유산균만 먹었을 때는 어떨지는 잘 모르겠지만, 전 효과를 조금 봤네요. 꾸준히 먹으려고 80포짜리 구매했습니다. 쿠폰 받아서 19900원에 잘 산거 같아요. 유통기한은 1년 2개월정도 남아서 넉넉합니다. 

 이 후기가 도움이 도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쾌변하세요 ㅎㅎ

12. 맛있어요♥

작성자 : narang
작성일 : 2019.06.10

가족이 함께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꾸준히 먹으면 면역력이 좋아져서
비염과 아토피에 도움이 된다고                           
약국에서 그러더라구요^^                                                 
유산균 알아보다                                                  
대부분의 리뷰가  변비와 응가 얘기여서                
많이 당황스러웠습니다-.-                                        

일단 골드와함께 뷰티라인과 프로도 주문했는데        
세가지 다 맛있어서 먹는걸 깜빡하지 않는이상       
잘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아이들도 맛있다며 잘 먹는걸 보니                    
성공입니다:-)                                                

우리가족~변비는 없지만 비염과 감기                
그리고 여드름에서 해방될 그날을 기대하며          
한포씩 먹었어요^^                                              
달콤해서 월요일 아침 모두들 기분좋게                  
시작합니다~                                                  


가격변동이 큽니다@_@                                        
상품 주문하루만에 1만원 차이가ㅎㄷㄷ,,                 

  *구매일 2019년 6월 9일                                    
  *구매가격 : 36890원

13.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꼭 유산균을 섭취하세요!

작성자 : 김하정
작성일 : 2019.05.27

평소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락토핏 유산균을 꼭 챙겨 드세요! ღ'◡'ღ

저는 평소에 변비가 심해서 평균 3~4일에 한번, 
심할 땐 일주일에 한번 화장실에 가기도 하고, 
너무 힘들어서 관장약을 써보기도 했는데요,

락토핏 생유산균을 먹은 이후로는 하루에 한번,
못해도 이틀에 한번은 꼭 화장실을 가게 되더라구요!
엄청난 발전이에요ㅠㅠ

우선 화장실을 잘 가니 얼굴 혈색이 밝아지고, 
피부 트러블이 적어지는 듯 해요 ´・ᴗ・` 

매일 아침 공복에 한번 챙겨 먹는데,
달달하니 맛있어서 가끔 저녁에도 하나 더 먹고 그래요 ㅎㅎ

하나 꿀팁을 드리자면!!!

프락토 올리고당이 유산균의 좋은 먹이가 돼요!
장내 유산균이 많아야 유익균이 증가하고, 그래야 장이 튼튼해지는데,

유산균들이 장 속에서 오래 오래 잘 살아 있으려면
프락토 올리고당을 함께 섭취해주셔야 해요!

신기하게 프락토 올리고당만 먹으면
방구가 부를락랍ㄱ부락부드락 나오던데
유산균 효과를 더 보고 있었나봐요..ㅎㅎ

아무튼 유산균을 챙겨 먹는게 가장 좋은 것이고,
더 효과를 보시려면 프락토 올리고당도 꼭 같이 섭취하세요!!

14. 제품은 물론이고 가격도 배송도 모두 만족했어요

작성자 : 소*나
작성일 : 2019.05.09

착한 가격에 인기 유산균 락토핏 구매했어요~~

평소에 장이 약해서 프로바이오틱스 꼭 챙겨먹는 편이에요
장이 건강해야 전체적으로 몸이 건강하다고 하기도 하구요
개인적으로는 이전보다 확실히 튼튼해진 것 같아 만족 중이네요

락토핏이야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마트에서 주기적으로 사서 먹다가 
쿠팡 보는 와중에 대용량?에 로켓배송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너무너무 착한 가격에 이미 이전에 사 놓은 게 남았지만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고민없이 쟁여놓고 먹으려구또 주문했네요

또 락토핏의 가장 좋은 점은 무엇보다 맛있어요...하루에 두번먹고싶음ㅠㅎ 유산균 먹다가 역한 맛?에 중단한 친구한테도 자신있게 추천해서 같이 먹구 있네요  달달하니 간식먹는 느낌이거든요

집에 있는 작은 거(50포)랑 비교하니 완전 짐승용량(80포)ㅋㅋㅋ
옆에놓고 비교해 보니 크기 뿐 아니라 노란박스에 살짝둘러진 띠 색깔이 살짝 다르네요~ 깨알같은 차이지만 저는 큰 용량도 맘에 쏙 들어요 박스도 단단해서 나중에 뭐 담아놓기도 좋을듯 하네요 

앞으로도 쭉 시켜먹을게욤~

15. 뾰루지올라와서 중단중….

작성자 : 김지선
작성일 : 2019.06.25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80포, 160g, 2개
-19.05.07 주문
-10.05.08 배송완료
-39,900원

유산균을 처음 먹는거라 뭐가 좋을지... 모르겠어서 
일단 유명한 브랜드로 선택한게 바로 종근당.

원래 변비는 1도 없었고, 면역력이나 챙겨볼까...하며 먹기 시작함. 

3주 정도 꾸준히 먹었으나... 
이상하게 계속 턱쪽에 왕뾰루지가...ㅠㅠ 
중단한지 2주째, 뾰루지 안남 ㅠㅠ 
컨디션 문제일 수 있으니 조금 더 기다렸다가 다시 먹어볼 생각중...

맛에대한 거부감은 없었지만, 
분말이라 알약보다는 챙겨먹기 불편.... ㅋㅋ

16. 열심히 먹으면 건강 해지겟죠~^^

작성자 : 홍*기
작성일 : 2020.01.22

장이 나쁜건 아닌데 인스턴트나 밀가루 음식을 먹을때마다 소화가 잘 안되고 해서 하나 사봤어요  오늘 첨 먹어봐서  효력은 잘 모르겟으나 1포 먹고 출근후 일 잠깐하는데 바로 신호가 와서 화장실로 달려갔네요  설마 하나먹고 그런거 같지는 않고 어제 먹은거 탓인거 같지만 이왕산거 열심히 먹어보면 효과를 잘 보겟죠? ㅎㅎ
맛은 포도 향? 조금 나는것 같은데 달달하기보단 살짝 씁쓸? 한 맛이나요

17. 생유산균♥

작성자 : 여행좋아
작성일 : 2019.10.14

생유산균 처음 먹어봐요 ㅎ

먹기 간편하고 맛있네요

섭취 방법 :: 하루 한 번, 1포를 식전이나 식후 어느때나 
물 없이 먹으라고 써 있어요.

꾸준히 먹으면 효과있겠죠

주문 바로 다음날 로켓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유통기한은 2020년 10월 9일까지...넉넉하네요^^

추천해요

18. 이거 때문에 치질생김,,

작성자 : Dohee
작성일 : 2019.09.20

저 이거 때문에 치질생김....별 다섯개를 줄까 한 개를 줄까 엄청고민함..일단 효과는 직빵이라 다섯개로 올리겠음..;;(큼큼) 임신전부터 워낙 응아를 몇 일에 한번 싸던 사람이라 임신하고나서 변비가 더더욱악화되어 심각성을 느낌. 맨날 응꼬찢어지는 느낌으로 피똥싸다가 출산하고 좀 괜찮아지나 싶다가도 가끔씩 딱딱하게 응가가 나오고 6개월이 지나고 또 스트레스받고 먹는거 제대로 안 챙겨먹었더니 어느나 배꼽주변으로 딱딱한게 많이 만져졌음..진심 암아닐까 싶어서 찾아보니 묵은변이 딱딱하게 굳어있는거라 해서 3일전에 하도 티비나 주변에서 락토핏, 락토핏 거리길래 로켓배송으로  주문함. 새벽에 배소왔는데 저녁에 먹어봄,,바로 화장실감.. 뭐야 이거 이렇게 한 방에 효과가 올 수 있나? 그냥 응가마려운 타이밍에 먹었나 싶어서 아침에 또 한 포 먹음.. 또 화장실직행.. 아 유산균이 진짜 나한테 잘 맞나보다 워낙 변비였으니께..근데 그 다음날 또 먹고 응가싸는데 느낌이 어떤느낌이냐면 장 벽에 붙은 모든 숙변들이 굼틀꿈틀 기어나오는 느낌임..다연히 숙변이기때문에 딱딱한게 다 내려왔을테고...평소 찔끔씩 사던 응가를 한 번에 다 분출해버리니..응꼬안에 있던(본인도 몰랐던) 치핵이 밖으로 튀어나왔나봄 ㅜㅜ..진짜 진작 생기기전에 먹고 관리했어야 됬는데 이미 생긴후 먹은게 가장 큰 미스테이크임..여러분들도 저처럼 나중에 고생하지 말고 미리미리 챙겨드시길..그래서 결국 치질이 생기긴 했지만 원래있던거겠죠 밖으로 나왔을뿐..!별 다섯개를 감히 드리지요..

19. 가성비, 제일 기초되는 제품

작성자 : 김예슬
작성일 : 2019.09.11

건강식품은 관심도 많고 관련쪽에 있어서 고를때 제 기준에서 판단을 할수 있는것 같아요 

마지막에 5줄요약있어요 

프로바이오틱스를 고를때는

보장균수
-균종 1균당 10억마리이상이  안전하게 정착한다고 합니다
-코팅
-가격
-프리바이오유무(이건 대부분 있고)

이정도만 보면 될것 같아요 

균종은 일반인들이 체크하긴 어려울것 같아요
그나마 관련?된 그나마 정보가 많은 저도 모르겠더라구요

특히 좋은 균이 있는 회사는 그균을 집중홍보 합니다
질유산균 피부 위에좋은 등등  그거 체크해주세요

코팅도 현재4중코팅까지가 최고로 알고 있구요

락토핏 제품은 참 좋다고 말씀 드리긴 어렵구요

그래도 이정도는 챙겨야지 할때 먹는 
✔️가장 기초 되는 프로바이오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보급형인 느낌

✔️저는 다른 제품과 혼용해서 섭취하려고 샀어요
타 제품이 좋은게 확실하지만 금액대 때문이죠


타제품은 바이탈뷰티 프로바이오 
이건 100억마리  락토핏 비교해서 10배인데
하루2번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1포에 50억이예요

그래서 저는
락토핏1포  프로바이포1포를 하루에 먹어요

정착할때까지

장 상태가 좋으시면 락토핏만 먹어도 되지만

안좋으시면 

락토핏만으로는 부족한것 같습니다

✔️100억마리 제품 일주일에 효과보면 10억마리 락토핏은 보름이나 한달같더라구요

균수 비슷한 뉴트리라이프제품과 비교했을땐 아주 싸고 좋아요

상세정보 보면 카제인 나트륨 식물성크림 같은 성분이있던데 우유맛이 살짝 납니다 이게 그거 같아요 
✔️프리마 탄맛이랄까 ( 참고로 카제인나트륨 광고땜에 그러지 유해한 성분 아닙니다)

그래서 유당분해 못하시는 분들은 이것도 마찬가지예요
우유에서 카제인이라는 성분을 분리합니다 이게 우유 단백질에러 분리를 어쩌고 저쩌고 래요

제 남편 유당분해 못해서 못먹는데도 이건 괜찮네요 
조금 들어있으니 큰 차이 없나봐요





프로바이오틱스 
모든 면역에 도움이 됩니다 대장은
-변비환자는 이거 먹지말고 알로에전잎,무수바바로인서 검색해서 드세요 직빵이요
-비염, 대상포진, 잦은 배탈, 면역력질환(감기나 맨날천날 유행하는 병 다걸리는 사람)
들은 최소한 이거라도 드셔야합니다

-비염에 왜? 그것도 면연력 질환이라 꾸준히 먹으면 좋아요



하 길었네요

정리할게요


—————————
결론 
1. 장이 나쁘면 이걸로 부족함 하루3-4퍼 권장
2. 타사 100억짜리 혼합복용 권장(가격은 조금더 있지만 효과면에서 추천
3. 먹기 편리함
4. 아!맛있음  프리마맛 살짝남(우유맛ㅋ)
5. 가성비 아주 좋음


다음 구매자님들께 진심으로 도움되길 바랍니다❤️

20. 제목없음

작성자 : 하하하하호
작성일 : 2019.12.05

유산균을 먹어보지 않아서 이것저것 검색을 많이 해 보았는데
아무래도 많이 알려진 제품을 먹는게 좋을 듯 해서 락토핏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쿠팡에서 저렴하게 올라와있었으며 80포라서 온 가족이
먹기에 좋을 듯 해서 선택하였는데 오자마자 아이들과 한포씩
먹어보니 주문하길 잘 했다 생각이 드네요^^

많은 분들이 말씀하신 것 처럼 맛이 좋았습니다~ 
아이들도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텁텁한(?) 가루 일까봐 걱정했는데 한 입에 쏙 넣어
먹어도 금방 사르르 녹아서 걱정했던 가루약 먹는 기분이
아니네요 ㅋㅋ

아이들이 하나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하나 더 먹고 싶다고
했으나 하루에 하나씩 먹기로 약속하고 아침에 일어나자
먹고 있어요~
키즈용, 베이비용, 여성용? 골드 그린 등 종류가 다양한 것
같은데 골드 제품 맛있기도 하고 온 가족이 다 먹을 수 있어서
다음에도 또 주문하게 될 것 같네요
유산균 처음 드셔보시거나 일반적인 누구나 좋아하는
맛있는 맛?을 원하신다면 선택하셔도 될 듯 해요!

워낙 상품평이 좋게 많이 올라와있기에 실패없이
저렴하게 유산균 섭취 잘 할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 됩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몇일 먹지 않았지만 속이 조금 편안해 지는 것 같기도 하고
아이 입냄새가 심하면 속이 불편한 것 일수도 있다는 글을 봐서
주문했는데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효과있는 것 
같습니다.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21. 제목없음

작성자 : 윤*
작성일 : 2019.10.17

이거 진짜 효과있는것같아요

아거 먹은날은 꼭 1일1똥 하구요

안먹으면 그날은 건너뛰어요

배아프면서 아픈 그런거 아니고 그냥 진짜 좋은똥싸요ㅋㅋㅋㅋㅋㅋ

장도 건강해진다니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22. 유산균수가 10배Up. 장건강 필수품이죠

작성자 : 임*영
작성일 : 2019.05.23

남편이 장이 안좋아서 이것저것 타사 제품과 비교.고민하다가 주문했어요
타 사이트보다 쿠팡이 저렴하기도 하고
지금은 할인 쿠폰도 진행해서 제가 구매할때보다도 더 싸네요~^^

일단  유산균수 10배 Up 그리고
유통기한은 짧게 만들어서 더욱더 균이 신선하게 살아있다고 하니 더 안심되고 마음에 들어요

제가구매한건 유통기한이 2020년8월까지네요
80봉이니까 매일 꾸준히 먹으면 유통기한 아주아주 넉넉해여

먹으면 뭔가 바로 장이 건강해질것 같은 느낌!!

판매 1위인데는 역시 다 이유가 있죠~^^

동그란 박스 열어보면 10개씩 다시 비닐로 소포장 되어 있어서 깔끔해요 부피도 크지 않아서 좋구요
남편 출근 할때 2봉 총 20개 보냈구요
아침에 출근 하면 바로 먹으라고 알려줬어요

식전 식후 상관 없이 하루 1봉만 먹으면되서 편하고 
봉지 뜯는것도 깔끔하게 되서 좋아요

꾸준히 먹어여 효과 있다고 하니까 한통 다 먹고 
쟁여놔야겠어요
추천합니다!!

23. 제목없음

작성자 : 정*종
작성일 : 2020.01.02

전에 락토핏 코어를 구매해서 다 먹고 
이번엔 락토핏 골드로 구매했네요.
우선 통 사이즈가 코어보다 두 배 이상 크네요
맛은 코어와 같아요..
유통기한은 20년 12월 4일까지네요..
오늘 구매했으니 거의 11개월 남았네요.

24. 아주 아주 효과 좋아요

작성자 : 김*정
작성일 : 2019.11.25

초등 2학년 아이  어릴적 부터 변비가
엄청 심했어요ᆢ이런 저런 유산균 엄청
많이 먹여 봤는데 별 효과를 보진 못했어요ᆢ

친구가 먹는다며 먹고 싶다고 하길래
왠걸 딱 한통 먹으니깐 효과가 오더라고요ᆢ
화장실도 수월하게 가는것 같아요ᆢ

제가 먹여본 유산균 중에선 이 상품이 제일인것 
같아 다시 한통 재구매 했어요.
먹여보니 정말 좋은것 같아요ᆢ
이것도 이젠 꾸준히 먹이고,
저렴한 가격에 빠른 배송으로 잘 받았어요ᆢ

25. 장 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주는 도우미

작성자 : 나는야멍멍
작성일 : 2019.10.28

장 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주는 도우미
'변비일기'라는 어플을 쓰면서 얼마나 볼 일을 많이 보는지 체크해본 결과 한 번에 몰아서 볼 일을 보고 매우 불규칙적으로 볼 일을 본다는 것을 알고 먹기 시작했는데 정말 많은 도움을 주네요.

별 5점 만점을 기준으로 구매 후 사용 후기를 간단히 남겨볼게요.

<배송> ★★★★★
제품이 망가지지 않도록 꽁꽁 묶어 놓고 배송도 빨라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가격> ★★★★☆
19.05.25 기준 19,9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다른 유산균 제품에 비해서 상당히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기능> ★★★★☆
제가 한 달 정도 먹으면서 느낀 것은 저는 예민했던 장을 도와준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규칙적으로 볼 일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예민하긴 한데 볼 일을 못 보시는 분들은 조금 더 유산균이 많이 들어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볼 일을 자주 못 보는 아는 지인들은 이 제품을 먹어도 아무런 변화를 못 느꼈다는 분들을 많이 접해서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디자인> ★★★★★
매우 만족스러워요. 통을 열기도 좋고 1포 씩 뜯어서 섭취를 할 수 있어서 간편해요.

<맛> ★★★★★
달짝지근한 유제품을 먹는 느낌이에요. 요구르트를 가루를 만든 느낌이랄까? 조금 비슷한 맛이 나요. 맛이 괜찮아서 섭취하는데 크게 문제가 없을 듯 합닏.

<결론>
볼 일을 보긴 하는데 불규칙적이라면 락토핏 생유산균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도 한 달 정도 먹고 만족해서 다시 구매를 했습니다. 하지만 변비가 심하시다면 이 제품 보다 더 강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더 도움이 많이 될 듯 합니다.

26. 맛있어요 좋아요

작성자 : 이루시아
작성일 : 2019.06.28

프리바이오틱스라는걸 먹다가 락토핏이 좋타는 소릴듣고 구매했어요
80개라 아들하고 둘이 먹으면 한달먹고도 남겠어요 ㅎㅎ
맛은 맛있어요 입안에 톡 털어놓코 물없이도 오물오물 먹게 돼네요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7. 제목없음

작성자 : 만두감자
작성일 : 2020.01.27

이제 유산균 좀 챙겨먹으려고 
아무 유산균이나 시켜서 먹곤 했습니다 ㅠㅠ

그냥 추천해주는 여성용 유산균 챙겨먹다가 
점점역해지고 울렁거리고 
안맞는 느낌이어서 
한동안 이제품 저제품 

정착하지 못하고 있다가 
혹시나하고 사먹어보니 정말 괜찮더군요

알약 형태가 아니어서 
쓰면 어쩌지 물이랑 먹는게 아니라던데
잘 넘길수있늘까 그런 고민 한게 
시간아까울 정도로 
너무 맛있더라구여 ㅎㅎ 

이제는 한통도 떨어지기 전에 
매번 구입해서 먹습니다 ^^
가격이 사악해서 
쿠팡에서 찻아보니 싸게 잘 나와잇네요

꾸준히 시켜 먹을 생각입ㄴ다

28. 제목없음

작성자 : 권*름
작성일 : 2019.10.05

종근당 브랜드믿고 먹어봅니다. 
한달은 먹어보고 후기 올릴랍니다.

29. 장 운동을 도와주는♡생유산균 골드♡

작성자 : 별별님
작성일 : 2019.09.26

한통 다먹고 재구매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 배변활동이 규칙적이지않아서 힘들어하는
신랑을 위해 구입했습니다

장 활동이 좋지않아 요근래에는
속까지 더부륵하다고해서
여러 제품을 살펴보다가 주문했습니다

ㅡ맞춤형 유산균이라 더 좋네요
1포당 10억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하여
장내환경 개선, 밸런스 유지까지!!

ㅡ한포씩 포장되어있어서
휴대하고 다니기도 편하고
위생적이라서 만족합니다^^

ㅡ열심히 먹어보고 효과 보면
재구매해야겠네요~~

ㅡ정기배송으로 할인받을수있어서 좋습니다

30. 이런것이 내 몸에 맞는 유산균의 힘인가요?

작성자 : 박*희
작성일 : 2019.09.02

[현재 저의 상태]

대한민국출생 아들 둘 둔 46세 여성
과민성대장증후군과 동행한 지 어언 30여년..
증상-어떤 식사를 하든 식후 30분 내외로 화장실행.
배 아픈 증상, 설4 동반,많게는 하루 4번이상 반복
(후유증으로 좌욕 상시 시행)
약국에서 파는 '윤장환', '장편한' 같은 약 상시 구비.
장거리 외출이나 특별한 모임, 외출시 전날부터 미리 복용
(이런 생활을 20 여년 간..그러려니....)

[유산균 복용 경험]

약국에서 흔히 구할 수 있는 여러 제품들과(이름 기억 못함)
애터미 유산균..
그저 몸에 좋으려니~~하는 맘으로 몇 년 간 복용.
아무 생각없이 그저 복용.
먹으면서도 과민성은 여전함.

[락토핏 후기]
8월24일 토요일에 받음
그날 밤에 맛이 궁금하여 의미없이 한 포 먹음.
일요일 아침 공복에 물과 함께 한 포 먹음.
월요일 아침 공복에 물과 함께 한 포.
월요일 저녁. 어? 그러고 보니 오늘 밥 먹고 배가 안아팠네?
화요일 아침 공복에 물과 함께 한 포.
화요일 저녁. 어라? 배가 아파서 화장실을 오는 게 아니라 그저 욕구를 느껴 오네?
수, 목, 금 아침 물과 한께 한 포씩 먹음. 배 아픈 증상 없음. 자장면을 먹어도...
금요일 저녁. 갑자기 복용 방법이 궁금해짐. 이제야 설명서를 봄.

'공복에 물 없이 드세요.'

그렇군요..그래도 배 안아프고 설4 안하는 것만으로도 이게 어딘가요..

외출이 두렵지 않아요~


아직 막 쾌변까진 아니어도 어떤 식사 후에도 배 아픔이 없고 설4가 없는 것만으로도
정말 만족합니다. 
일단은 꾸준히 먹어 봐야 겠어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31. 제목없음

작성자 : 김*정
작성일 : 2019.07.26

저렴하게 잘 구매했구요~빠른배송굿!  받자마자 어제부터 먹기시작했어요~효과는 좀더 기다려봐야겠죠?

32. 맛도 괜찮고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작성자 : 호호맘07
작성일 : 2020.01.29

일어나서 아침공복에 양치하고 입행구고 항상 한포씩 챙겨먹습니다.
항상 눈에 보이는곳에 둬서 빼먹지 않고 먹게 되구요 , 
혹시 빼먹게 되면 가방안에 몇포씩 들고 다니면서 빼먹은날 먹어요~
하루에 한번이상씩은 화장실 가구요~
어디에 막~좋다는건 못 느끼겠지만 유산균은 어찌됐건 먹어야 하기에
락토핏으로 결정후 아이들것과 함께 구매해서 꾸준히 복용중입니다.
맛도 아주 달지도,시큼하거나 하지도 않고 딱 적당한 맛이에요,
 제 입맛에는 맛있어요~ 생요거트 같은거 저는 못먹거든요~ 
맛도 좋고, 배송도 빠르고 너무 잘먹고 있습니다~

33. 아주 잘먹어요

작성자 : 김*정
작성일 : 2019.09.10

여지껏 다른 유산균먹이다 
이번에 락토핏으로 바꿔봤어요.
친구꺼 한번 먹어보더니만,
이걸로 바꿔달라고 졸라서 한번 사봤는데
초등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맛있나봐요ㆍ 전 아침식후에 하나씩
먹이고 있는데 잘 먹고 있어요ㆍ
물 야채를 많이 먹질 않아서 변비가
있는것 같아 꾸준히 먹여볼려고요
3일정도 먹인것 같은데 한달 가량
더 먹여보고 추가 후기 올릴께요ᆢ
시중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잘
구입한것 같아요ᆢ빠른배송은 역쉬
쿠팡인것 같아요ㆍ

34. 제목없음

작성자 : 박*정
작성일 : 2020.02.02

엄마가 유산균 추천해 달라해서 예전에 먹어 본 적있는걸로 추천했지요.
나이가 있으셔서..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유산균이 필요하더라구요. 
종근당껀 믿고 먹을수 있다보니 꾸준하게 먹게 되더라구요.
조금비싸더라도 믿을수 있는걸 먹어야겠다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네요.
엄마도 꾸준히 아부지랑 드신다네요..올해는 장이 편안하셨으면 좋겠네요.

35. 간편해요

작성자 : 딸둘맘2016
작성일 : 2019.06.22

두딸아이들 장건강을 위해서 락토핏 먹이다가, 저희 부부를 위해서 요제품 구매했어요. 딸아이들도 꾸준히 잘 먹이는 브랜드라 망설임없이 락토핏으로 결정했구요. 가격도 마트랑 비슷해요.

물없이 가루를 입안에 털어넣으면되구요. 간편하죠.
다행히 맛은 ... 비위약한 제가 먹어도 맛갠찮아요.
첫맛은 포도맛처럼 새콤하고 점점 녹으면서 달달해져요. 바닐라맛처럼 꽤 달아요.
물없이도 가루가 입안에서 잘녹네요. 사래걸릴일은없어요 ㅎ

3일복용후 변비는 걸리지않았구요. 꾸준히 장건강과 면역력을위해서 챙겨먹으려구요;;

36. 성분보고먹는다면 패스! ~^^

작성자 : 지우디우
작성일 : 2019.07.09

유산균 종류별로 다양하게 먹어본 사람입니다
솔직평 써드릴게요!
저희가족이 다 질환 하나씩은 있어서 무려 8년전부터
유산균은 집에 건강식품중 필수여서 
안먹어본것없고 겪으면서 몸으로 반응도
천차만별이라 사실이제품은 이제 유산균을 오랫동안 먹어왔던터라
특별한증상이 없다보니 적당한 가격에서 
부형합성제?요런거 섞이지 않는거 찾다가 가루타입은 워낙 별로지만
회사브랜드보고 구매함.
간단히 설명하자면 유산균이 요새는 필수이자 대중화되서
어떤 제약회사 제품을 먹어도 크게 큰 차이가 없음.
옛날엔 대중화가 안되서 병원처방 및 해외직구로 받아먹었음
유산균의 시조새인 v3 어쩌구 제품은 정말 제대로된 유산균인대 
점점보편화대면서 가루타입이고 냉장보관필수라 인기도 떨어지고
가격도 완전쎄서 이젠안찾는다보지만 비싼건이유가있음.
정말 싼것들중 부가재료성분보면 ㅡㅡ 쓸때없이 이것저것 많이 합성시킴
그리고이젠 프로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프리바이오틱스 까지 관심이며
특히나 프로만채울게 아닌 유익균과 먹이를 넣어줘야 진정한 효과보는데
브랜드 따라갈 필요없고 비싼것만 고집해서도 안되고  꼭 제품 성분 보고사세요!
이제품은 그냥 안먹자니 허전하고 온가족용으로 예방차원에서 먹는다면 말리진않겠다만 효과를 기대하면안됨.
나같은 과민성대장증후군에 위장소화기간 대장까지 굉장히 예민하고 면역이
약해서 물만바껴도 배탈에 음식 똑같이 먹어도 탈이잘나는 아가위장임ㅜ
근데 지금정말 위.대장내시경도 안할만큼 많이좋아진건 유산균이긴한대
난 과민성반응으로 병원다니면서 처방약으로 늘 복용하다가 병원유산균 끊고 곧잘 성분괜찮은 회사 매번 찾아다니며 꾸준히 복용했었음.
이젠 안먹어도 될정도로 좋지만 예방차원으로 꾸준히 복용해주고 있는데
최근 8-9개월간 먹었던 종합 멀티바이오틱스는 가족들은 먹기 힘들다그래서 그냥 이걸로 광고보고 성분못보고 걍 골랐는데 성분보고 케이스값주고 사먹는 느낌임..
제대로 만드는 회사는 몇안되는것 같을정도로  브랜드에 광고에 가려져서 성분모르고 먹다보면 효과하나도 못봄,,
난 회사이름보단 성분보고 구매하는데 이건아닌듯..
정리하자면 안먹자니 불안하면 그냥 속는셈 치고드셔두대나
추천은 아니고 위장 대장 질병이 잇다면 병원처방받아서 드시는게 더이득이고
처방약먹고난뒤 어느정도 증상이 잡히고  재발안하게  보조제 역할로 관리하고 싶다면 타회사 먹으세요ㅋ
타회사 이름도 밝히고 싶지만 그냥 손품 파시면  어디든 성분 잘따지고 효능있게 만드는회사 금방 찾아내요ㅋ
그리비싸지않고 중저가에 좋은제품으로 관리하세요ㅜ
안그럼 먹으나마나임..8년복용해본 노하우임
싼걸로 매달  먹는다쳐서 효과못볼바엔 좋은제품으로 한두달관리해줘도 증상진짜좋아져용^^

37. 제목없음

작성자 : 김*훈
작성일 : 2020.01.28

원래 하루에 변을 잘보는 편이라 유산균같은거 먹어볼 생각이 없던 사람입니다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타이밍이 안맞아서
반품하기는 귀찮고 해서 제가 먹기 시작한지 한달 좀 되어 갑니다 . 하루에 세 네번 정도 ? 변 보는 편이었는데
이거 먹고 나서 하루에 두번 정도 변을 봅니다 .
적어서 안좋다 가 아니라
세네번 봐도 깔끔하지 않았는데
완전 다 비워낸것 처럼 시원하게 두번 봅니다.
속도 깔끔해진 것같고 전체적인 피부톤도 밝아진 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겠다지만 저한테는 우연찮은 기회로 유산균을 접하게 되서 효과를 보게되어 다 섭취하면 또 구매할 예정입니다

38. 장 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주는 도우미

작성자 : 나는야멍멍
작성일 : 2019.08.01

'변비일기'라는 어플을 쓰면서 얼마나 볼 일을 많이 보는지 체크해본 결과 한 번에 몰아서 볼 일을 보고 매우 불규칙적으로 볼 일을 본다는 것을 알고 먹기 시작했는데 정말 많은 도움을 주네요.

별 5점 만점을 기준으로 구매 후 사용 후기를 간단히 남겨볼게요.

<배송> ★★★★★
제품이 망가지지 않도록 꽁꽁 묶어 놓고 배송도 빨라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가격> ★★★★☆
다른 유산균 제품보다 많이 저렴한 편이고 내 몸을 위해서 투자한다고 생각하면 그렇게 크게 비싸다고 생각이 들지는 않네요.

<기능> ★★★★☆
제가 한 달 정도 먹으면서 느낀 것은 저는 예민했던 장을 도와준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규칙적으로 볼 일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예민하긴 한데 볼 일을 못 보시는 분들은 조금 더 유산균이 많이 들어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볼 일을 자주 못 보는 아는 지인들은 이 제품을 먹어도 아무런 변화를 못 느꼈다는 분들을 많이 접해서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디자인> ★★★★★
매우 만족스러워요. 통을 열기도 좋고 1포 씩 뜯어서 섭취를 할 수 있어서 간편해요.

<맛> ★★★★★
달짝지근한 유제품을 먹는 느낌이에요. 요구르트를 가루를 만든 느낌이랄까? 조금 비슷한 맛이 나요. 맛이 괜찮아서 섭취하는데 크게 문제가 없을 듯 합닏.

<결론>
볼 일을 보긴 하는데 불규칙적이라면 락토핏 생유산균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도 한 달 정도 먹고 만족해서 다시 구매를 했습니다. 하지만 변비가 심하시다면 이 제품 보다 더 강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더 도움이 많이 될 듯 합니다.

39. 장건강에 좋은 생유산균 골드♡

작성자 : 별별님
작성일 : 2019.07.23

ㅡ 배변활동이 규칙적이지않아서 힘들어하는
신랑을 위해 구입했습니다

장 활동이 좋지않아 요근래에는
속까지 더부륵하다고해서
여러 제품을 살펴보다가 주문했습니다

ㅡ맞춤형 유산균이라 더 좋네요
1포당 10억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하여
장내환경 개선, 밸런스 유지까지!!

ㅡ한포씩 포장되어있어서
휴대하고 다니기도 편하고
위생적이라서 만족합니다^^

ㅡ열심히 먹어보고 효과 보면
재구매해야겠네요~~

ㅡ정기배송으로 할인받을수있어서 좋습니다

40. 제목없음

작성자 : 잇츠쿠우팡
작성일 : 2019.07.05

50개 포장에서  80개 포장으로 변경되면서 가격도 제법 올랐네요^^ 그래도 두달이상은 먹으니 한동안 유산균 주문은 안해도 될듯해요 요 노란색 락토핏 먹기 이전엔 듀오락먹었는데 주기적으로 아이꺼랑 성인꺼 구입하자니 다소 비용이 부담스러워 락토핏으로 갈아탔어요  이산화규소 첨가다, 몸에 해롭다,아니다 말이 많지만 이산화규소가 안 들어가는 유산균은 거의 없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하게 됐는데 경제적이고 무난하니 괜찮아요
평소 아이나 저나 가스가 잘 차는데 유산균 먹으니 덜 차는것 같아요 제 대장이 진짜 너무 예민한지 차안처럼 주기적인 움직임이 있음 방귀가 너무나 잘 나와요 특히 아침으론 마치 밤새 방귀를 준비해둔것 처럼...가스가 나와 정말 힘들었는데 유산균먹고 난후 부턴 거의 안정됐답니다 
그 뿐아니라 각종 면역력이라든지 좋은 이점이 많아 챙겨먹고 있는데 솔직히 맛은 듀오락이 괜찮은것같아요 듀오락은 약간달달한 분유맛인데 락토핏은 상큼한 맛이더라구요 아이는 새그럽다고...할정도
아침 공복에 먹는것이 좋다하여 먹는데 상큼한 맛 때문에 잠이 확 깰때도 있답니다 아이같은 경우 일어나 입이 마른상태에서 가루타입을 먹이려하니 조금 불편한 부분도있어요  듀오락은 비타민 처럼 캔디타입이라 먹이기 편했거든요...
그래도 가격면이랑 효과,고려하면 락토핏도 나쁘지않은듯해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41. 원래꺼보다 락토핏이 통통해졌네요

작성자 : 서*혜
작성일 : 2019.05.08

저는 원래 락토핏골드를 먹던 사람이에요
유산균먹으면 배탈이 자주나는데 락토핏만 저한테 탈없이 잘 맞더라구요 ㅋ
색이좀 다른거 같아서 뭔가해서 자세히보니까 프리바이오틱스가 3가지나 들어가있더라고요

프리바이오틱스를 따로사서 더먹고있었는데 그냥 이거하나만 먹어도 될것같아요

집에 식탁에두고 가족들끼리 꺼내먹는데 원래 50포짜리는 자주사야해서 좀 귀찮은? 것도 있었어요 
근데 이건 살짝 대용량이라 그런지 통이 뚱뚱하긴한데 전만큼 자주 사지 않아도 될거같아서 좋네요

역시 쿠팡이제일쌉니다 네이버검색해봐도 쿠팡 로켓배송이제일 싸서 좋고 대신 봉투? 에 배송을 해주는점이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기사님이 사진도 찍어주시고 잘 배송해주셔수 다행입니다

당연 친구들에게도 추천할겁니다 부모님도 사드렸구요 ㅋㅋ
유산균 고민하시는분들은 한번 사보세요

42. 제목없음

작성자 : 김*석
작성일 : 2020.01.10

개인적으로 맛있어서 좋아해요
효과도 좋아요  원래 먹는횟수만큼 먹는양만큼 자주 화장실 가는 편이고 요 제품은 초반에 먹을때는 다음날 배아프고 화장실 가게 되고 꾸준히 먹으니 배 안아프고 화장실은 잘가고  오히려 배변습관이 좋아졌어요  먹는횟수나 식사량과 상관없이 하루 한두번 가게 해줘서 꾸준히 먹고 있어요 
가끔 다른 유산균 제품으로 나들이도 해요~ 효과는 확실히 요 제품이 화장실 쪽으로 빠르고 확실하게 느껴져요 
모든 사람한테 똑같이 나타나지는 않을거같아요 체질이란게 있으니~ 일단 저는 계속 사먹을거 같긴해요  비슷한 가격에 더 좋은 상품이 있으면 갈아탈지는 모르겠지만

43. 제목없음

작성자 : 조*주
작성일 : 2020.02.08

변의가 느껴질 때 배가 아프거나 식은땀이 나는 모든 사람은 유산균을 드셔야 합니다.. 응가신호가 고통 없이 편안하게 '음 똥싸야겠네' 라면 믿으실 수 있나요..?.. 24년만에 유산균 먹고 광명 찾았습니다. 정말 좋습니다. 인생에 단 하나의 건강식품과 함께할 수 있다면 저는 고민하지 않고 유산균을 선택하겠습니다. 최고예요

44. 맛있어요 아이 어른입에도 잘맞아요~

작성자 : 김*향
작성일 : 2020.02.05

락토핏 먹고 하루만에 좋아질꺼라 생각 하시면 좋지만 ~~
진득하니 먹다보면 뭔가 달라진거 같은데~느낌이 옵니다 
일단 방구 냄새가 많이 없어졌습니다~!짠~!
 (2주 정도 먹다보니 느껴진 생각입니다)
벼~~~언 냄새도 많이 줄었습니다 

저는 2019년 10월??그쯤 부터 지금까지 쭉 복용 하고 있습니다 
쭉쭉 복용할 생각입니다~

45. 출산 후 대변 보기 힘드셨던 분들 강력 추천해욕!!!

작성자 : 김수진
작성일 : 2019.12.09

출산한 지 3개월이 지났습니다.

낳기 전에는 같이 있던 주위 사람들이 놀랄 정도로 빠르고 깔끔한 대변 생활이었는데.. 아기를 낳고 나서 변비인지 뭔지 항문이 찢어지는 느낌에 유리조각이 나오는 따가운 느낌이 거의 항상 있었어요. 딱딱한 변도 많이 봤구요 ㅠㅠㅠㅠ

그런데 현재 3~4일 째 먹고 있는데 적당히 힘을 주면 아기 낳기 전처럼 적당히 무른 변으로, 부드럽게 아주 스무스하게 잘 나와요.

정말 요물이에요!!! 유산균 먹은 첫날부터 변이 조금 부드러워진 걸 느꼈었는데 효과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너무 만족합니다 :)

조금 더 꾸준히 먹어본 후, 추가 후기 수정하러 올게용 ~

46. 맛잏음ㅋㅋㅋ

작성자 : 쿠팽여왕
작성일 : 2019.06.04

음.....?..

왜 이렇게 맛있어요?.,ㅋㅋㅋ

제가 방구쟁이여서..ㅋ

약간 과민성 대장 증후군 가스형 입니다

유산균 먹음 도움된다고 해서

사보았어요^^

정기배송 10프로 할인되고

쿠폰도 사용해서

예쁘고 착한가격에 샀는데

맛까지 좋으니 더할나위없이

좋으네요~~~^^

오늘 처음 먹어봐서 아직은 모르겠지만

여기 만족스런 후기 남겨주신분들처럼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방구 덜 나오고.,1일 1똥의 길로

인도해주소서^^^^^^^^^

47. 부모님께 사드려보세요~

작성자 : 박*연
작성일 : 2020.01.31

리뷰가 너무 좋아서 구매했었는데
30대 성인 셋은 효과를 모르겠다고 했고,
60대 성인 한 분이 효과가 좋다고 하셔서 
(컬러가 달라지셨데요.)
그 분을 위해 재구매합니다.

48. 매우 만족!! 다먹으면 돌아올게요~!

작성자 : 원*협
작성일 : 2020.02.03

가장 저렴합니다

잘 먹어볼게요

형이 이거 먹고 장 튼튼 체질 개선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렴하고 빠른 배송 감사!!

49. 맛도 좋은데 영양도 좋아요!

작성자 : 이*후
작성일 : 2020.02.01

상품엄청 빨리와서 좋았어요!! 저는 면역력이랑 장건강때매 유산균먹는데 제주위사람도 이거 꾸준히먹으면서 장건강 좋아졌다해서 저도 먹기 시작했어요! 감기도 덜걸리는거 같고 요즘 우한페렴때매 걱정많아서 엄마아빠랑 먹으려구 더
시켰습니다! 싸게 잘산거같아 맘에 들어요!

50. 장건감 챙기며살아요

작성자 : 김*숙
작성일 : 2020.02.06

우리집 장건감지킴이 입니다 온가족이   먹고 있어요 변비로 고생하는 아들   장건강이  안좋은   아빠  온가족이 먹으니 서로 챙겨줘서 잊지않고 먹을수가 있어요 속이 편안하니  몸과마음이  다 편안해져요    꾸준하게  복용  해보려고 합니다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