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닥이

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 [6,890원] 본문

기타/베스트상품 리뷰 모아보기

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 [6,890원]

알라이또 2020. 2. 10. 19:03
반응형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리뷰 ( 총2186개 / 총 만족도 : 90%)

1. 만족스런 풍부한 식이섬유까지~장에 좋은균 15배 증가!

작성자 : 무배특가
작성일 : 2020.02.01

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

주문 : 2020. 오후 늦게
배송 : 2020. 1.31 새벽 쿠팡맨

저의 솔직한 리뷰가 상품구매에 도움되면 좋겠습니다. 

바로 전에 복용했던 프리바이오틱스 복용후 변화를 옮겨봤어요. 
이후 유산균과 함께 먹는 필수템이 되었답니다. 
약이 아니라 과신이나 맹신은 금물!!
————————————————
✅ 2019. 11.4 아침업뎃
기쁜 마음에 후기올립니다!!
장스트레스로 출혈도 있어서 엄청 힘들었는데 
먹은지 3일째인데 아침에 아주 오랫만에 본거라 
편한건 아니었고 엄~~청 힘주면서 아프지는 않은데
정상적이고 냄새 거의없는 길이. 굵기. 양이 좀 있어서
얼마만인지...그래도 예전 쑴뿡거리던 때가 그리워요.
매일아침 용쓰고 힘줄수 없으니~~

✳️ 2019. 11.16 업뎃
다른거 한건 없어요.
매일아침 빈속. 공복에 종근당 프리바이오틱스 5g한봉만 먹었는데 
편하지가 않고 엄~청 힘줘서 무서웠어요. 아침이..
그래서 종근당 프리바이오틱스 5g한봉과 서울우유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를 
아침 빈속에 꾸준히 작은 디저트 그릇으로 두그릇 마시다시피 퍼먹었어요. 
3일 먹었구요. 오늘이 토요일아침이니 4일째네요. 
점점 편해지는 아침이라고 하면 이해가 되시겠어요?
힘을 주면 힘들어하는 성격이라 5분이상 앉아있지않아
변비약을 먹어야하나 무섭게 아침을 맞이했었는데. 
1️⃣일 : 먹은지 다음날은 좀. 효과가 있을려나?
2️⃣일 : 그제는 전날보다 더 편한. 음 반응이 오는건가?
3️⃣일 : 어제는 뚀~옹하며 반가운 소리가 들리더니 
4️⃣일 : 오늘아침은 이른봄 노오란 개나리를 봤어요. 
속을 다 비운듯 개운해서 입술은 귀에 걸리고..
얼마만인지‼️
감기기운있으면 장스트레스랑 같이와서 약을 먹었는데 
어제는 변수가 있으니 3일의 반응을 염두해두고 
오늘 하루 더 지켜봐야겠어요.
종근당 프리바이오틱스를 서울우유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과 함께 
복용해서일까?
아무튼 끝내주네요. 
————————————————




본 후기는 일전에 먹었던 프리바이오틱스 후기를 업그레이드했어요. 
후기를 쓰다보니 신바이오틱스synbiotics에 대해 많은 공부가 되어
고민해서 구입한 제품을 믿고 자신있게 잘 먹어서
장내세균들이 다 제 편이 되어버렸어요.



⭕️ 세계적으로 속속 밝혀지고 있는 장과 질병관계⁉️

비만과 고혈압. 당뇨 등 여러 성인병과 심각한 장트러블  등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 것은 완전히 적응하지못한 서구화된 식단 때문이기도 하지만
건강을 위해 식단을 최대한 통제한다 하여도 
무분별한 식품첨가물의 섭취, 항생제 섭취, 스트레스 등은 
장내에 지속해서 유해균을 늘리는 원인이 되며
식탁 위에 오르는 난류(계란), 육류, 심지어 수산물도 
이제 완벽히 항생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위험권을 벗어나지 못하죠.
세계 여러나라의 지속적인 연구로 다른 신체기관에서 밀려 
그동안 알지못했던 수많은 장내세균들의 기능으로 인한
신체에 끼치는 영향들이 속속 밝혀지며
제2의 뇌라고 불리며 놀라운 장의 실체가 
전세계적으로 건강의 화두가 되고 있어요.

1️⃣ 당뇨와 밀접한 인슐린 분비를 대장이 직접 관여하고,
2️⃣ 비만세균(퍼뮤키티스균)의 증식을 억제하여 
묘연하던 비만을 어렵지 않게 해결하고,
3️⃣ 한방으로 유명한 K대학병원에서는 신바이오틱스synbiotics로 
장내세균을 바꾸어 아토피의 독성을 없애고
4️⃣ 몸의 면역체계도 장이 직접 관여하고
5️⃣ 건강한 사람의 변이식을 통해 건강을 되찾고 체형도 변화시키고
6️⃣ 악성 건선치료를 프리바이오틱스로 치료하는 있어요. 


⭕️ 플락토올리고당FOS이 뭐죠?

1️⃣ 시중 출시된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대다수의 주원료를 쓰고있는 
프락토올리고당FOS과 식이섬유 등은 
인간이 소화할 수 없는 물질로 분류돼 
소화 효소에 의하여 분해되지 않고, 그러니까 소화되지 않고 
대장까지 도달해 장내 유익균들의 먹이가 되어
장내 비피더스균 등 여러가지 유익균이 증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자연스럽게 여러가지 생리 효과를 만들고 
칼슘의 흡수를 촉진시킨다.
4일후 15배증가/철분도 만들어져
(출처, 한국축산식품학회지 (Korean Journal for Food Science of Animal Resources)
Korean Journal for Food Science of Animal Resources, 2013, 33(6): 781-786)
1,000개를 갖고 있었다면 4일후 15,000개. 
8일후에는 225,000개. 
12일후에는 3,375,000개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 
결국엔, 장에 좋은 균만 산다는 결론!! 
지속적으로 먹는 습관이 중요하네요. 좋은데요⁉️

2️⃣ 프락토올리고당 처치에 의해 장내 미생물총의 개체가 변화하여 
락토바실러스와 같은 박테리아의 증가가 전신성 면역 반응의 
Th2형 면역 반응 발현을 억제하였음을 암시한다.
(출처, 생명과학, 생명공학 및 생화학 (Bioscience, Biotechnology, and Biochemistry)
Bioscience, Biotechnology, and Biochemistry, 2003, 67(4): 758-764)
- 네이버. 소비자리포트 발췌 -



⭕️ 이미 우리는 신바이오틱스synbiotics민족⁉️

1️⃣ 유익균이며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프리바이오틱스예요.
플락토FOS/갈락토GOS올리고당=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먹이
그러니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그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같이 먹어야 
유기적으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라고 한답니다. 
외국에서는 신바이오틱스synbiotics가 대중화, 활성화되어있어 
병원처방도 한다네요.

2️⃣  대개 프리바이오틱스가 유해균을 유익균으로 바뀐다고
잘못알고 있는데 정확한건 우리가 몰랐던 중간균을 바꾸는거였어요. 
성인기준으로 자그마치 2kg이상의 장내세균 중, 
유익균이 우세하면 유익균이 되고 유해균이 우세하면 유해균이 되는 
아무 기능도 하지않는 50%넘는 어마어마한 양의 이 중간균을 
유익균으로 변화시키면 균층이 바뀌어 유해균이 살 수가 없는 
장내환경이 만들어져 각종 성인병과 비만 등을 막을 수 있어요.

3️⃣ 한식이 세계적으로 관심받는 건 당연하지만
정작, 우리는 음식에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를 섭취하던 
유전자적 습관때문에 신바이오틱스synbiotics에 대한 
과학적인 접근이 쉽지않은 듯해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4️⃣ 그 많은 균들이 위산으로 위장에서 다 죽는건 아닐까 궁금했는데 
위에서 가수분해가 되어 발효가 된 것이 유익균의 에너지원이 됩니다.
신기한 메카니즘을 발견한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 옛날 우리 조상님들이 드셨던 고봉밥을 아시나요?

예로부터 아시아의 다른 민족들은 한반도에서 흰옷을 즐겨입으며 
오염이란 걸 모르고 청정한 자연환경과 더불어 사는 
깨끗한 우리 한민족을 백의민족이라 부르고,
근대들어 순수하고 신비스러운 우리를 발견한 서구사람들은 
조용한 아침의 나라, 신선들이 사는 나라의 민족이라고 알렸죠.
농경생활을 하다보니 힘을 써야해서 지금 생각하면 이해가 되지 않는 
많은 양의 음식을 먹어야했고 그걸 소화시켜야하는  메카니즘을 
가질 수밖에 없었어요.
지금과는 완전히 다른 깨끗한 환경의 원시상태에 가까운 
상상할 수 없는 강력하고 건강한 균들이 만들어낸 다양한 발효식품과 
지켜온 청정한 자연의 각종 조미료와 채소들로 만든 음식들 덕분에 
지금으로선 상상할 수 없는 그때 환경의 절대적인 신바이오틱스synbiotics가 
존재해서 가능한 일이었답니다. 
어느 민족도 알지 못하고 만들어내지못한 자연에서 만들어낸 
우리만의 시스템이었죠.
그러다 자신의 문화가 최고라는 자부하는 편리하고 빠른 
서구문물이 들어오면서 점차적으로 식단이 바뀌고 변질되어 
지금에 이르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자연에서, 시골에서 우리의 순수한 음식문화를 찾아 
건강을 되찾으신 분들을 많이 볼 수 있고,
세계적인 요리사와 세계 각국의 많은 사람들이 
이제, 한국의 식단을 높이 평가하며 주목하고 있어요. 
수많은 장내세균들을 관리까지하셨던 우리 선조들의 통찰력과 
그 지식에 다시한번 놀라지 않을 수가 없어요.



⭕️ 우리나라는 세계 유일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천국‼️

우유로 유산균을 만드는 기술이 발달한 불가리아를 떠올리지만 
옛날부터 우리나라는 김치부터 각종 장뿐만 아니라, 
채소. 생물. 생고기까지 뭐든 무조건적으로 발효, 저장시키는
세계 몇 안되는 유일하다시피한 유산균천국이죠. 
꼬릿한 냄새와 불품없는 외관때문에 주거환경의 변화라는 이유로
철저히 외면당해 시골그림이나 홈쇼핑 사진에서나 볼 수 있는 
할머니들이 생명처럼 지켰던 장독대의 꼬릿한 발효음식들이 
이젠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지요. 
영국의 유명 요리칼럼니스트가 볶아대는 중국음식과 비교하며 
캐내고 캐내도 끝없이 나오는 이루말할 수 없이 수많은 
몸에 좋은 음식을 보유하고 있는 놀라운 국가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아요.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것도,
세계각국의 다방면에서 끝없는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는 이유도
지금보다 수백배많은 산소때문에 거대한 공룡이 살 수 있었것처럼
수많은 신바이오틱스synbiotics를 먹고, 만들줄 알고, 보유하고 있는 
우리는 어느 분야건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이유랍니다. 
그런 대한민국을 다른나라 사람들은 부러움을 뛰어넘어 
믿기힘든 놀라운 나라라고 신비스러워 하고 있어요.



⭕️ 이미 우리는 프리바이오틱스였다는 놀라운  사실⁉️

우린 대수롭지않게 먹는 헤아릴 수없이 많은 우리나라의 나물요리가 
프리바이오틱스 자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야채나 채소섭취라고는 기껏해야 샐러드와 생으로 먹는 서구사람들이 
우리가 야채와 채소로 만들어먹는 수많은 나물요리에 
놀라운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것은 결과론적으로는 
당연할 수 밖에 없어요. 
자기네들이 먹기싫어하는 채소와 구경하기 힘든 야채들이
프리바이오틱스라는걸 알게된 건 얼마되지 않았어요. 
야채나 채소를 볶으면 비릿한 향이 올라와 싫어하는 서양사람들은 
그래서 다양한 요리법을 만들지못한 반면, 
우리 조상님들은 나물이라는 엄청난 음식을 만들어내셨어요. 
여러가지 다양한 요리법으로 특유의 향은 고스란히 살리면서
야채와 채소마다 가지고 있는 몸을 치유하는 성분과 영양은 
고스란히 챙기고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등의 들기름, 참기름을 더하고
각종 비타민덩어리인 조미료로 감칠맛으로 야채와 채소의 영양가를 
업그레이드시켜 재탄생시킨 나물요리는 장내환경을 바꾸고,
각종 섬유질은 소화에 절대적인 도움을 주고, 
각기 가지고 있는 특유의 성분들은 사람의 몸을 치유하는 
나물요리를 보고 분석하기 좋아하는 외국사람들은 놀라고 있어요. 



⭕️ 발효음식의 최고봉 ‘김치probiotics’에 열광하고, 
‘나물prebiotics’을 배우는 지구촌사람들

유럽과 구미. 남미 등의 유명 레스토랑 운영자나 시골할머니 등 
세계각국의 다양한 사람들에게 보자기로 곱게 싼 
장독에 담은 익은 김치를 보내 요리를 만들게 하는 
케이블TV프로인 ‘아이엠 김치’라는 프로에서 
예전같으면 김치냄새때문에 기겁을 하던 사람들이 
한국 아줌마들처럼 김치를 손으로 좍좍 찢어먹으며 
아주 맛있다며 눈감으며 황홀해하는 모습을 보고 놀랐어요. 
이태리의 작은 시골할머니는 장독안의 익은 김치로 
구슬땀흘리며 이태리식 만두를 만들어 
지금까지 먹어본 적이없는 요리라며 진정 감동하는가하면
뉴욕의 제일 잘팔리는 푸드트럭의 메뉴가 김치타코/브리또이고
자신감있게 요리한 인터넷에서 본 김치볶음밥이 실패하자 
눈물을 보이며 낙담하는 미국의 유명한 레스토랑 운영자의 모습은 
예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입니다. 
발효음식의 최고봉이라며 김치를 직접 만들어 
피클처럼 병에 담아먹는 발효음식메니아들을 
뉴욕에서 어렵지않게 볼 수 있고
미국의 영부인은 직접 만든 김치를 병에 담아 보관하고 있는 냉장고를
아무렇지않게 자랑스럽게 열어 보여주고, 
여러가지 프리바이오틱스인 나물로 만들어지는 비빔밥이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이 된건 오래되었죠. 
한민족의 신바이오틱스synbiotics 시스템이 
끝없이 올라가있는 대한민국의 위상과 더불어
불가가의하고 신비함으로 표현되고 있어요.



⭕️ 왜 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를??

한식위주의 식단을 좋아하고 특히 집에서 담근 김치를 좋아하는데도 
장트러블로 많은 고생하다가 종*당 프리바이오틱스로 효과를 많이봐서 
이번에는 프락토올리고당 FOS함량도 비슷하고
여러가지 좋은 성분이 첨가되어 있으면서도 
저렴한 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를 복용해보고 싶었어요. 

1️⃣ 아연이 무려 31%(한포 5g당)
1. 핵산과 단백질/DNA과 RNA 합성에 관여하여 성장과 발달에 
깊이 관여한다는거 아시죠?
특히 임산부가 먹으면 태아의 뇌 발달에 영향을 끼치지요.
2. 인체의 수많은 효소의 구조적 성분으로 체내의 주여한 대사를 조절해요. 
3. 유아기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에 충분히 공급되어야 하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꼭 필요한 영양소지요. 

2️⃣ 풍부한 식이섬유와 3,300mg의 프락토올리고당FOS
풍부한 치커리/아카시아 식이섬유와
타제품과 비슷한 용량의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FOS가 
들어있어요.

3️⃣ 유산균덩어리인 김치를 많이 먹으면 좋지만 여러 양념등으로 
나트륨을 과다섭취할 수 있어 전문 유산균을 지속 복용하는걸 권해서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는 요거트와 스틱분말과 같이 먹고 있어요.

4️⃣ 하루 한포라 부담이 없어요. 
아침 공복에 먹으면 되고 약은 아니지만 따로 챙겨야하는 부담도 없고 
먹는 용량에서 해방된 느낌!!

5️⃣ 맛은 살짝 요구르트맛나는 분말형태예요.
요거트처럼 신맛도 아니고 분유처럼 탁하지도 않아요.
어떤 분말은 목에 걸리기도 하고 입안에서 엉겨붙어 부담스러웠는데 
이건 물없이 그냥 녹여 먹고 있어요.



⭕️ 김치로 유산균대용하면 안될까 의사샘께 여쭤보니 
여러가지 양념의 나트륨때문에 전문 유산균 복용을 권하시네요. 
☑️ 막 담근 김치 :  유산균이 g당 약 1만 마리
4~50일 숙성된 김치 :  약 1억 마리, 7∼8일 정도 
1년 이상 된 묵은지:  약 200마리가 검출되었고 만약 1주일된 김치를 
하루 100g씩 먹으면 100억 마리의 유산균을 섭취하는 셈이 됩니다.
김치 속 유산균은 2∼7도에서 50일까지 계속 증가하며, 
그 이후로는 유산균이 급격히 줄어들게 된다고 합니다.
-지식iN322답변 중-

☑️ 김치에 들어있는 주요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 김치의 발효에 중요한 역할
▪️CLP0611 
- 항균물질을 생성해 포진 바이러스를 억제하고 면역기능을 조절
- 장내 독소제거능력이 뛰어나도 다른 균들에 비해 산과 담즙에 의해 
덜 파괴된다.
▪️CJLP243 
- 대장균의 증식억제와 유익균의 증식을 촉진
- 장 상피세포에 우수한 부착력을 가지고 있어 대장균 등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장 불편 증상을 개선
▪️CJLP133
- 아토피나 가려움증에도 도움
- 식약처를 통해 면역 과민반응에 의해 피부상태 개선 인정
-네이버 스페셜A 발췌-




✔판매와는 무관한 평이한 소견을 담은 저의 후기 도움되셨나요?


✅ 2/9 업뎃
그간 잘해오던 장관리를 일전에 먹던 프리바이오틱스보다 
200mg 적은 성분때문에 기능이 떨어지지나않을까 걱정했는데 
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으로도
오히려 여러 생리작용이 더 원할한듯 제대로 도움받고 있어 
좋은 새로운 제품을 만나 감사하고 있어요.
차선책이 없는한 지속구매입니다.

2. 맛도 좋고 양도 많아 좋아요.

작성자 : 황*경
작성일 : 2019.12.19

요즘 대세중 유산균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꼭  먹어야할 식품중 하나라고 손꼽을수 있는것중 하나죠.
익히 TV 속 출연한 닥터들도 중요성을 말하고 요사이 장건강에 관한 정보들이 무수히 나오기도 하는데 소비자들도 뭘 들어도 딱 어떤걸 먹어야 하는지를 헷갈려하고 그냥 좋다니 이것저것 먹어보는 그런경우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또한 정확한 상식은 아니지만 막연하게 좋다하니 다들 먹어야 한다고 하니 챙겨먹자로 시작하다 요즘들어 조금씩 유산균의 중요성을 하나씩 알아가고 있답니다.

지인이 선물한 유산균 명절때 들어온 유산균등 이것저것 그냥  먹다 어느것은 먹어도 딱히 장건강의 좋은 그런 느낌을 모르겠고 또 다른 유산균중 먹어보니 저한테 잘 맞는지 일단 배변활동도 원활하고 속이 편해서인지 꾸륵꾸륵 소리나는것도 덜하고 변 모양도 나쁘지 않다는 그정도의 체험감!

하여 저는 지금 먹고있는게 프리와 프로의 결정체라는 신 프로바이오틱스를 먹고있는데 다 먹어도 가고 있는차에  프리바이오틱스를 한번 구매를 해봤어요.

1봉 5g 이라는 대용량에 놀랍고 맛도 나쁘지않고 정말 요구르트의 살짝 신맛도 함께 나면서 향도 저개인적으론 좋았어요.

** 프리바이오틱스는 균의 먹이가 되는것이고 《일종의 소화되지 않는  섬유질》

**  프로바이오틱스는 《우리가 섭취했을때 건강에 유익한 살아있는 균》 프리를 먹이로 유익균의 집합체가 된다고 하는 얘기를 들었어요.

하여 소장에서 다 흡수되어 대장까지 내려가 유익균이 살아 남아 장건강을 좋게 하려면 두가지 다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 좀더 살펴보고 프로도 구매를 해야할것 같아요.
착한가격이라 구매지 입장으로는 품질도 좋고 맛도 좋은 상품이라면 마다할 이유가 없겠죠!

3. 뱃살 아직은 안빠졌지만, 빠지길 바라며 먹어요 ^^

작성자 : 호갱노노노
작성일 : 2019.10.04

먹어본 후기
맛있어요 ㅎㅎㅎㅎㅎ
이거 5g 양이 꽤 많아서 먹고 물 한컵 마시면 포만감 생깁니다 ㅎ
뱃살아 빠져라!!!

엄마 뱃살 빼는데 프리바이오틱스가 좋다고 구매해달라고 하셔서 구매했어요.

엄마가 자주 보는 TV프로그램에서 
프리바이오틱스에 대해서 설명을 해줬었나봐요.

프리바이오틱스가 몸에 들어오면 뱃살을 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일단 엄마는 한 달을 드셨고, 뱃살은 그대로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계속 먹겠다고 한통 더 사달라 하네요^^
꾸준히 먹다보면 빠지길 바라봅니다.

현재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함께 드시고 계십니다.

~~~~~~~~~~~~~~~~~~~~~~~~~~~~~~~~~~~~~~~

프리바이오틱스가 뭘까요?

프로바이오틱스(인체에 고마운 착한 미생물)를 열심히 살아움직이도록 활동시키는 동시에 
장 속의 나쁜 균을 억제하는 성분이에요,

즉 프로바이오틱스가 잘 자랄 수 있는 장 환경을 만들어 준답니다.

우리의 장은 원래 프로바이오틱스를 생성할 수 있어요. 
하지만 요즘 식습관이 ㅜㅜㅜㅜㅜㅜㅜㅜ
잦은 육식, 장에 나쁜 음식들 등등으로 생성량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즉!
프로바이오틱스를 많이 생성하기 위해서는 
프로바이오틱스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어야 많이 생성되겠죠?

그 영양분이 바로 '프리바이오틱스'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도 프로바이오틱스와 마찬가지로 장 속에 있는 유익균이에요.

그렇다면, 우리가 섭취했을 때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1. 설사, 변비를  완화시켜요
2. ‘비만 세균' 즉 '뚱보균'이라고 불리는 퍼미큐티스를 억제 효과
3. 장내 좋은 면역력 '유익균' 증식효과

만약 프리바이오틱스를 먹고 배가 불편하다면(복부팽만감, 가스증가, 설사) 유산균을 줄일 필요가 있다고 하네요~
그렇지 않으면 하루 하루 3〜8g 복용이 적당하다고 합니다^^
좋다고 모두에게 좋지않으니 자신의 체질에 맞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건강해집시다!


좋은 유산균 먹고, 장내 건간한 면역력도 증식 시키고 뱃살도 빠지면 좋겠습니다!!!!

4. 가성비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작성자 : 한*연
작성일 : 2019.10.02

- 제품명 : 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 수량 / 용량 : 30개입 / 각 5g

- 원산지 : 국내산

- 구매가 : 6,890원

- 유통기한 : 2021.07.03

- 배송 : ★★★★★

≫ 로켓 배송으로 하루 만에 받아봄

- 포장상태 : ★★★★★

≫ 딱히 깨질 것도 없고 가벼워서 포장은 괜찮았음

- 장점

1. 입자가 곱고 휴대하기 좋게 생겼음
2.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맛으로 너무 시거나 하지 않음
3. 하루 한 개만 먹으면 되어서 부담이 없음

- 단점

1. 가루의 양이 많아 한 입에 다 넣지 못함
2. 미세 입자라 잘 녹긴 하지만 이에 달라붙음

- 총평

제돈 주고 산 솔직 후기입니다.

다이어트다 뭐다 해서 요 근래 장에 가스도 많이 차고
토끼 똥 같은 변도 계속 봐서 화장실 가는 게 고통이었습니다..ㅠ
장이 안 좋으니 피부도 안 좋아졌는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장 건강에 좋다는 말에 찾게 되었습니다.

비타할로로 선택한 이유는 후기도 좋고 가격도 괜찮았기 때문인데,

결론적으로는 가성비도 챙긴 유산균으로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전에 락*핏, C* 유산균 복용함)

솔직히 맛은 이전에 먹던 유산균이 더 제 입맛이긴 한데
전에 먹던건 효과가 없었어서ㅜㅜ

일주일 좀 넘게 먹고 있는 지금은
장 상태가 많이 좋아져서 효과에 있어서는 만족입니다.
아침에 한 개씩 먹고 있는데
확실히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됩니다(하루 두 번 정도는 가는 듯).

하지만 가루가 양이 많아 한 번에 먹지 못하고
잘못 넘어가서 기침하는 등의 일이 있어서
조금 소분을 더 했으면 하는 생각도 들었고,
작은 박스만 있어서 대용량으로 받아봤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친구들한테도 나눠주고 해서 금방 먹었네요ㅜㅜ

재구매 의사도 있고 추천 의사 있습니다.

5. 5g으로 가루입자가 넘많아 입에 먹다가 사례들리기 쉬움

작성자 : 사랑했다면
작성일 : 2019.09.20

이 제품 구매이유는
그동안 해외직구 캡슐 유산균
스완슨제품 복용해서 효과 
좋았는데, 기간이 지날수록
유산균이 사멸되서 효과가 없어지므로..
종근당 제품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따로 사서 먹어보앗더니 효과가 넘
좋아서 계속 먹다가 타제품도 먹어보려고 구입한 제품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고
유산균 을 증식시켜 유산균이 많아지게
도와주는 먹이가 프리바이오틱스
그러니까 이 두개가 함께 먹어야
효과가 배가 된다네요

비타할로 유산균 이 제품은 5g으로  양이 넘많아
물없이는 못먹어요
맛은 이맛도 저맛도 아닌 밀가루에 분유석어놓은 비릿한 맛이 나서
도저히 비위 안맞아  못먹겠네요
누군가는 요구르트 맛이 난다는데
요구르트 맛이  난다는데 요구르트맛은
달콤하며 부드러운건데 달콤하지도 
부드럽지않고 향도 전혀아님

지금 일주일 넘게 먹엇는데 저는 효과가 아주 미비해서 잘 못 느껴요

유산균은 개인차는 있다고 해요
본인에게 맞는 유산균이 따로 있을수 있다고 알고 있어요

제가 기존에 먹던 종근당 2g 짜리와
비교시 제 입맛에 좀 덜 맞아요
5g으로 가루가 좀 많고 입자가 바로 녹지 않고 입안에 붙어서 
물없이 먹기 좀 힘들고 먹으면 입자가 잘안녹는데 넘 많기까지해서 먹다가 사례까지 들리게되네요

개인적으로 비타할로 제품 
좋아하는거 많고 현재 먹고있는
영양제도 많은데
이 유산균은 저하고 좀 안맞네요
재구매는 안할거 같아요

6. 제목없음

작성자 : 5iro
작성일 : 2020.02.06

유산균과 함께 먹으면 좀더 도움이 된다기에 주문했어요.
딱히 뭘 가리지 않는 몸이라 가성비 좋은 쿠팡제품으로 골랐네요.

용량이 5g인데
한입에 털어넣었다가 공기와함께 코로 역류해
지옥을 경험한 뒤로 여러번에 나눠먹게되네요..
레모나를 코로 마신듯한 느낌이었어요.. ㄷㄷ

입자는 고운데 사르르 녹지 않고 조금씩 알갱이져요.
녹여먹다가 알갱이진것들은 씹어먹게되더라고요.

30포 전부 까서 유산균과 함께 통에 두고 먹으니 편해요.
상큼한 맛이에요.

7. 제목없음

작성자 : 이*리
작성일 : 2020.02.05

하루 한포 장건강을 위해 먹고있어요
맛있는 야구르트맛이네요
가루도 곱고 그냥 한입에 털어넣고 먹는데 맛있어서 또 먹고싶다능 ㅋㅋㅋ
전에 다른회사꺼 먹었을땐 왠지모르겠는데 자꾸 옆구리가 불편해서 먹다 중단하고 이걸로 갈아타봤는데 이건 괜찮네요~꾸준히 먹어보려구요~^^

8. 제목없음

작성자 : 김수현
작성일 : 2019.12.06

변비 심각한 처자의 솔직 후기입니다.
(두 박스 구입해서 다먹고난 후의 솔직 후기이기도 합니다)

저는 원래 변비가 심한데요. 
철분제를 달고 살다보니 변비가 더 심해져서;;
얼굴 노랗게 똥독도 자주 오를 정도에요,, (이제 그러려니 함)
가스차고 똥차서 배 찢어질 듯 아픈데도 볼일을 못볼 정도로 심각한 경험도 자주 있습니다~!

그래서 유산균을 챙겨 먹는데요..
솔직히 유산균 효과를 잘 못봤어요...
그러던중에 유산균만 먹으면 안 되고, 유산균 먹이도 같이 먹어야 한다고 해서. 새로운 유산균을 찾던 중
제가 요즘 많이 찾는 비타할로에 유산균이 있길래 바로 구입해 봤습니다~!

역시 포장 깔꼬롬 하고 좋은데요.
한 번은 박스 다 구겨져서 왔어요ㅎㅎㅎㅎ
암튼
안에 보시면 10개씩 비닐에 또 따로 포장 되어있어서!
회사에 가져가기도 편하더라구요.

근데 생각보다 용량이 커서 놀랐어요;
보통 한 입에 털어넣기 좋게 만드는데 얘는 두 번에 나눠서 먹어야 합니다. 양이 많아서ㅠ 
바쁜 오전시간에 업무보면서 챙겨먹기 힘들더라구요;;

그리고 굉장히 가벼운 가루라서 자칫 잘못하면 풀풀 다 날려요.
안전히 먹고 싶으시다면,,,
입 안에 반쯤 털어넣고 숨쉬지 마시고 혓바닥이랑 입 천장을 살포시 붙이세요.
그리고 씹어드심 편해요.

맛은 그냥...
일단 부드러운 맛이구요.
요구르트와 탈지분유가 적당히 섞인 맛? 인데 요구르트가 좀 더 진한 맛이에요.

문제는 효과에요. 효과.
제가 두 달 먹는 사이에 ‘앉아서’만 일하는 회사 때려치고
아르바이트로 일자리가 바뀌었는데요.
당연히 앉아서만 일하니 장이 더 좋지 않았어요.
근데 아침에 이 제품 먹고 시작하면 진짜 곧바로 배 엄청 아프고 뒤틀려서 변비인 제가 거의 매일 설ㅅ를 했어요.
진짜 너무 배아프고 힘들어서 원래 이런가? 싶기도 하고,,
이것 때매 안 좋아진 건지 의문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꾸준히 먹어봐야 알겠지 하고 두 박스째 구입 했습니다.
근데 몸을 움직이는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고.
아예 못싸네요 이제.
일주일동안 제대로 된 똥을 싸본 적이 없어요. 
이제품은 꾸준히 복용 중이었구요.
떵 자체는
앉아만 있어 장이 안좋으니 트러블 났고
활동성이 있어서 트러블은 안생기나 다시 변비가 생겼다
라고 설명할 수 있는데,,
전 회사에서 이제품 먹기 전에는 그렇게 설사를 하진 않았구요ㅠ
그렇게 설사를 하다가 뚝 끊겨서 (꾸준히 복용 중인데) 변비가 심화 된 것도 이해가 잘;;
아무튼 근본적으로 효과가 전혀 없다고 생각 됩니다.
바로 유산균 바꿨어요.

참고로
개인적으로 변비약은 되게 싫어 해서 심각한 수준 아니면 먹지 않습니다.

9. 입안에서 잘 안녹고 가루가 뭉쳐 집니다.

작성자 : 하루짱
작성일 : 2019.12.14

* 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 5g×30 *

*큰딸이 요즘 계속 장이 안좋다고 장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를
찾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한다고 계속 음식을 잘 안먹고 또 어떨땐 많이 먹기도
하고…그러니 위염도 오고…장도 안 좋아지는것 같네요ㅠ
그리고…이런제품을 사도 첨에만 열심히 먹고 맛이 없다고
집으로 가져오네요…
그래서 저도 먹어 봤는데 특유의 냄새도 있고 입안에서 잘안녹고 
가루가 뭉쳐지는 느낌이 들고 꼭 가루 분유먹는 느낌 이어서 
잘 안먹게 되네요…
우리집에서도 그냥 방치 되어 있습니다.

10. 프락토올리고당

작성자 : narang
작성일 : 2020.02.07

신바이오틱스 구매한다는걸 앞전에 잘못 사서 
프리만 한달분 구매했어요~
입자가 너무 곱고 양도 많아 가끔 잘 못 넘어가서
괴로웠었는데 먹어봤던거라 그냥 재구매합니다^^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11. 양이많고ㅜ입에터는순간뭉쳐서ㅜ뻑뻑. 입에반털고물마시믄갠츈

작성자 : 김*엽
작성일 : 2020.02.03

유산균한번에3가지구매했어요
다비타할로꺼로
아이들꺼.제꺼.프로프리두가지
근데다따로비닐에담겨왓네요ㅜ
포장낭비ㅜ
따로쌀돈으로한곳에에어캡이라도싸던지ㅡㅡ
쓸때안쓰고안쓸때쓰는.그런포장
아쉽네요

효과는먹어봐야겟죠꾸준히
먹으니.뱃속은꾸우욱소리가나요ㅜ
근데ㅜ오히려변기가왔어요

더럽지만.후기들정성껏.리얼하게전달도움되니
저도몇자적자면

만성변비입니다
한동안아파서항생제먹다보니
넘들설사온다는항생제부작용이
저에게는쾌변을선사!!
그것도팔뚝만한.1초발사로부드럽게
기적이엇어요ㅜㅜㅠ
그것도.하루에두번이나.그담날한번더
총3번

하도똥을못싸서
난장에변이잘안싸이나?햇던생각을
확.알게해준경험엿죠ㅜㅜ

대박엿어요
숙변이저리도많다니ㅜ한번싸고도기절할뻔햇는데
3번이나ㅜㅜ
그래서체중계오르니ㅜㅜㅜ
2키로감량

그래서한참끊고안먹던유산균다시잘먹어보려샀어요

근데항생제도끝낫구ㅜ
오히려변비아닌더심한딱딱이가ㅜ염소x마냥ㅡㅜㅜㅜ

그건기적이엇나봐요

이거먹은지하루반댓어요
두포먹엇어요
효과는.읽어보니첨엔그럴수잇다니
열심히먹고기다려볼랍니다

한달먹고후기다시남기께요
꼭이요
왜냐믄.변비는사람미치는고통이라ㅜㅜ
다들간절한걸아니까요ㅜ

열심히먹어보갓슈!

12. 좋아요♡

작성자 : 이*애
작성일 : 2020.01.29

☆ 구매동기

30년 된 아토피안입니다ㅠㅠ 유산균이 면역력에 좋다고 하여 좋은 제품, 나한테 맞는 제품 검색도 하고 입소문 듣고 사먹기도 했는데 변비는 잘 안 좋아지더라고요~ 그러다 지인한테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을 먹을 때 유산균 먹이(프리바이오틱스)도 먹어야 한다고 들어서 뒤늦게 구매 해 보았습니다^^

☆ 구매후기

유산균과 함께 꾸준히 먹는 중입니다. 일단 가장 좋은 점은 화장실을 잘 가게 되었다는 점이네요^^
지금은 다이어트 중이라 먹는 양이 많이 줄어 이틀에 한 번 꼴로 가는데 특별히 힘 주지 않아도 저절로 시원하게 볼일 볼 수 있고요ㅋ 속이 편해요^^ 만성 변비라 전에는 많이 힘들었었고 유산균 꾸준히 먹고 많이 좋아졌다 생각 했는데 이 제품이 부스터 역할을 하는 듯 합니다ㅋㅋ
아주 편하게 큰 일 볼 수 있어요.. ㅋㅋ
전 효과 봤습니다♡♡

13. 저렴한 가격 좋은 효과

작성자 : Renewel
작성일 : 2019.11.18

저렴한 가격에 효과도 상당한 것 같아요. 

유산균 먹고 있었는데
프리바이오틱스란 말을 또 주워들었죠. 
그건 뭔가 하니 유산균 밥이라나요. 

정말 별게 다 있구나 싶었는데
사실 유산균만으로 눈에 띄는 효과를 아직 못느껴서
궁금증에 검색하다가 이 제품을 발견했어요. 

일단 시험삼아 먹기에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배송은 역시 바로 담날 잘 오구요

열어보니 스틱이 꽤 길어요. 
내용물이 많다는 후기가 이해가 됩니다. 

가루는 하얗고 알갱이도 매우 자잘하구요
맛은 살짝 신 정도? 먹고 있는 유산균보다는 맛있습니다. 

효과는...
유산균만 먹었을 때 보다 더 화장실에 잘 가는 것 같아요 ㅎ
배에 부담도 없고...

그래서 항상 주문해 먹던 푸룬쥬스를 이번에는 주문취소했네요. ㅎ

앞으로도 쭈욱 먹어볼 생각입니다.

14. 제목없음

작성자 : 최*미
작성일 : 2020.01.23

6800원
요구르트맛이 나네요! 것두 기본 노란요구르트 신맛이 좀 많이나구요,
입자도 고와요~
먼저 먹었던 종** 제품보다 입자가 고와요,
맛도 더있구요~~

뒤쪽창고에 넣어달라해도 쿠팡맨은 계속 옆집세탁실에 넣어놓고가네요!!!

15. 유익균 증식을 시키기위해 변비해소를 위해 추천

작성자 : 박*선
작성일 : 2019.11.27

1박스 주문해서 먹어본 후 효과가 좋아서 3박스 더 주문했습니다

16.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작성자 : 김*정
작성일 : 2020.01.10

맛도 요쿠르트 맛이 나고 먹기도 좋고 효과도 좋네요.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저랑 아이들은 먹고 효과를 보았습니다. 맛도 있어서 먹기 쉽고, 아이는 또 먹고 싶다는 걸 말렸답니다.

17. 제목없음

작성자 : 하얀딸기
작성일 : 2019.06.10

매일 아침 공복에 프로바이오틱스만 먹다가 우연히 티비에서 프로바이오틱스에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같이 먹어야 효과가 있다는 말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기존껀 2.5g이라 한번에 톡털어 먹었는데 이건 5g이라 한번에 톡털어 먹기 힘들고 나누어서 먹고있네요.

프리바이오틱스 입자가 고와 잘 녹으며 요구르트 맛이 나며..
휴대도 간편하고 손톱으로 잘 띁겨서 좋네요.

변비인 울딸 프리, 프로 두개를 일주일 먹더니 변상태가 많이 좋아졌다고 편하다고 하네요~^^;;

18. 제목없음

작성자 : 엘리님
작성일 : 2020.01.08

장건강 생각해서 사서 먹어보는 중. 한번에 조금씩 입안에 털어널어서 녹여먹으면 됨. 이빨에 들러붙는다는 후기도 있는데  저는 이빨에 들러붙지 않음; 걍 혀 위에 털어넣고 녹여먹음 되는데 왜 이빨에...? 맛도 요구르트맛이라 거부감없이 천천히 먹는 중. 이제 3일째 복용이라 눈에 띄는 효과는 없지만 장운동이 활발해지는거같긴 함. 매일 변을 조금이라도 보고 있음.

15일 복용 후기- 복용을 낮 시간대에 하는 편인데 먹고나서 항상 2~3시간쯤 후에 배가 꾸루룩 거리면서 배탈난듯이 아파옴. 첨엔 다른거때문에 그런줄 알았는데 이걸 꾸준히 먹으면서부터 생긴 증상이라 복용을 일주일째 안하고 있음. 복용안하니 복통이 안생김. 유당불내증(일반우유 못먹음)이 있어서 그런지 이런 제품은 먹으면 배탈이 나는것 같음. 평소에 일반 우유나 유당 들어있는 제품 못먹는 분은 이 제품 살 때 한번 고려해보셔야할듯.

19. 추천합니다

작성자 : 쇼리링
작성일 : 2020.02.04

신랑이랑 같이먹으니까 엄청 금방 구매하게 되네요.

함께 먹은지 벌써 꽤 오랜 시간이 됐어요.
이 제품은 다른 제품보다 가격은 훨씬 저렴하고
성분은 하나가 더 들어있으니 
핵이득이 아닐 수 없네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함께먹으니
항상 효과가 좋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내 유산균의 먹이가 
프리바이오틱스라고 하더라구요.
장내 먹을 게 많으면 유산균도 더 힘을 내겠죠^^

함께 먹어주면 최고로 좋을 거에요!

20. 꾸준히 먹기에 가성비좋은것같아요

작성자 : 이*서
작성일 : 2019.12.31

혼자 계시는  아빠집에 보내드렸어요 
이거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 같이 복용하시라구
연세가많으시다보니 가성비좋다는 유산균같은거 잘 못고르시고 약국에서 대충 저렴한거 기호성편한거만 어쩌다사서 드시는것같드라구요 꾸준히 복용해야 효과가있는데..
그리고 날씬하셨는데 끼니를 대충떼우시고 간편식도같이드셔서그런지  살이점점찌시는데 나이드시는분들은 당뇨도 조심해야하고 해서  드셔보시라고보내드렸구요 

저희아버지는 기호성이 까다로우신데 잘드시고계신다네요 
뭐 프리바이오틱스맛이 달고약간요거트분말느낌이래서 연령성별없이 누구나 잘먹을수있는 맛이긴해서요  드실만하냐고  여쭤보니 안그래도  변비있으시다고 하시니 잘선택한것같아요

아버지꺼먼저 주문해서 보내드리고 저도 주문해서 복용중입니다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21. 추천합니다

작성자 : 쇼리링
작성일 : 2020.01.10

매일 프리바이오틱스 먹고있습니다.
쿠팡에 올라온 제품 중 이제품이 가장 가격도 저렴하고 
가격대비 품질도 좋은 편이에요.

맛도 달달한 요구르트 맛이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이 제품과 프로 바이오틱스 함께 먹으니 매일 쾌변이에요.

변비때문에 고생이신분,
면역력 높이고 싶으신분,
건강해지고 싶으신 분들 다 드세요^^

22. 제목없음

작성자 : Bernard
작성일 : 2019.09.25

배송:  빠릅니다

맛: 요쿠르트맛 

제품특성: 알갱이가 아닌 가친 입자의 분말
               ㄴ 타제품 섭취할때 물없이도 섭취했었으나,  이 제품은
                   입에 털어 넣었을때 분말이 쉽게 뭉치고 입자가 거칠
                   어서 종종 사래가 걸려 기침을 할 정도입니다.

효과: 음 일단 첫 구매후 이틀째 복용중인데 크다할 효과는 아직 
        없습니다.  

총평: 유산균은 일단 섭취해본 경험을 토대로 맛보다는 섭취용이성
        이 가장 중요하다 생각해요..   좀 아쉽긴 합니다. 

참고바랍니다.

23. 물과 함께 드시면 훨씬 목넘김이 편하네요^^

작성자 : 서*정
작성일 : 2020.01.17

친구와 여행을 갔는데 제가 화장실 가는것을 힘들어하니까
본인은 유산균 먹고 있어 화장실을 잘간다며 추천해
주었고 전 생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만 주문해 먹다가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인 비타할로꺼 먹게됐는데
확실히 양이 많긴한데 물조금먹고 삼키기는 어렵지 않았네요
먹고 그날 저녁 화장실 바로 갔네요 배속도 편해졌구요
두달은 걱정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강추합니다

24. 아침 빈속에 먹는게 효과가 가장 좋은듯

작성자 : 쏘2야
작성일 : 2019.10.21

상자는 찌그러져 와서 그렇구요 안에 내용물이 저거예요

변비가 심하고 치질도 있어서 변비에 좋다는 모든건 다 시켜먹는거 같아요

붓기도 엄청나구요

일년 365일 말로만 다이어트 하는지라 이젠 제 다리가 왜 붓는지 

제몸땡이가 왜 아픈지 알면서도 계속 먹고 다이어트나 변비 붓기에 좋다는건

다 챙겨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커가면서 점점 나에 대한투자는 못하고 애들꺼만 챙기다보니

돈생각을 안할수가 없어서 우선 항상 내꺼는 항상 싼거를

먼저보고 그 다음에 효능을 봅니다

근데 이건 저한테 맞더라구요 이런걸 가성비 값이라 하는거죠?^^

안만 싼거라고 저에게 안맞으면 저도 다른걸로 돌아서는 편인데

이건 가격도 착하고 저한테 너무 잘맞아서 이번이 2번째 시키는 겁니다

아침에 빈속에 먹긴해요 근데 약들이 많아서 솔직히 빈속에 뭐부터

넣어야하는지 몰라서 빈속에 먹는 약이나 영양제는 먼저 손에 잡히는게 

임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거랑 콜라겐이랑 혈압약이랑 간장약 

이렇게 빈속에 먹는데 30분이나 1시간 가량의 텀을 두고 먹을때도있고

얼떨땐 2개씩 같이먹고 어떨땐 한두가지만 먹을때도있어요

빈속에 아침에 먹는게 저에겐 가장 잘맞어요

본인 몸상태에 따라 잘 챙겨 드세요^^

25. 제목없음

작성자 : 김*정
작성일 : 2020.02.07

정개배송으로 5달째 꾸준히 받아먹고있어요..

저는 라주 만족하는 제품이예요
먹을때 가루가 미세해서 처음 먹을때는 목구멍뒤로 가루가 날려들어서 기침을 많이했는데
이제는 나름 요령이 생겨서 먹기 좋아요. 맛도 있어요 ㅎㅎ
(혀아래에 가루를 담는 느낌으로 그리고 입천장으로 가루가 안날리게 닫은 후에 녹여먹어요 ㅋㅋ)

꾸준히 먹고나니
배변활동이 참쉬워지고 좋아졌어요..
변비가 있고 화장실가기가 힘들었는데..
이것먹으면서는 그런 힘듬이 거의 없어지구요..

프리바니오틱스가 장내세균의 먹이가 된다하니
유익균이 더 많이 늘어나는게 되겠죠 ㅋㅋㅋ

26. 제목없음

작성자 : 김*숙
작성일 : 2020.02.02

프로바이오틱스는  5년넘게 복용중이고 사이사이
바이오요구르트 마시고 야채  집중적으로 먹고 일어나자마자 생수마시고해도  속이 뭔가 더부룩하고 불편하던차에  프리바이오틱스 한번 복용해보자 하고 한달 먹고나니 더부룩했던 속도 많이 편해지고 몸도 가벼워진걸 느껴 어제 재구매하고 오늘 새벽 배송받았습니다~

27. 리뷰쓰다보니 갓갓제품

작성자 : 문반석
작성일 : 2020.02.07

유산균이 몸 속에서 뭔짓을 하는지 솔직히 제가 알겠습니까만은,

 아는 것만 적어보자면

 1. 맛있다
  이거 중요합니다. 맛있어서 외출하기 전에 자꾸 생각나서 꾸준히 먹게 되는 그 마법.

 2. 변이 시원하다.
  변을 누고 나면 배가 비었다는 느낌이 이전보다 확연히 강합니다.

 적고보니 아주 엄청난 효과를 가진 좋은 제품이네요.
 건장보조제라는게 사실 좀 애매한데, 이건 이제 3개 먹었는데 효과 직빵이네요. 생각해보니 쩌는거네요. 여러분 이겁니다. 이거 사세요. 쩔어요

28. 좋아요.

작성자 : 이*은
작성일 : 2019.11.16

건강을 위해서 구매했고. 꾸준히 먹으니 소화가 잘 되고 화장실도 전보다 더 잘 가네요. 가루형이라 먹을때 목이 좀 마를때가 있는데 물마시면 괜찮아요. 만족합니다.

29. 제목없음

작성자 : 빵야빵야a
작성일 : 2020.01.06

✅
가격 6,890원 / 2개 구입

2020.01.05 구매
2020.01.06 배송
2021.10.09 유통기한

1포 5g 20kcal

✅
두 번째 구매합니다.
처음 구매 후 신바이오스틱으로 바로 바꿨는데
신바이오는 전혀 효과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이 제품을 구매합니다.
다시 제품을 바꾸니 효과가 나타나네요ㅎㅎ

30. 제목없음

작성자 : 서*리
작성일 : 2020.02.06

원래먹던 락토*이 다떨어져서 
애들꺼 주문하면서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1포당 양이 많아서 원래 가루째 털어먹는 저한텐 부담스러웠습니다ㅋㅋ
물에 타 먹어야할듯요ㅋ
그리고 이틀먹었는데 화장실 정말 자주갑니다ㅋㅋㅋ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31. 제목없음

작성자 : 김*진
작성일 : 2020.01.26

상품평에맛이비릿히다는분들계셔서
저렴하구로켓배송이구하여시켜봤는데
받고걱정반으로먹어봤어요
저도비위가좋은편은아니라..
근데요쿠르트맛에저는전혀비릿함못느꼇고
양이다만많아한번에다털어넣긴쫌그랬네요
그래두먹기완전괜찮아요
오늘처음먹은거라효과는지켜봐야겠네요

32. 유산균

작성자 : 전*옥
작성일 : 2020.02.02

먹고 다음날부터 효과가 좋네요 화장실가기도 편하고 몇일동안 화장실가기가 힘들었는데 넘 좋습니다. 4일째 먹고있는데 매일매일 시원하게 잘 가서 대 만족입니다^^

33. 제목없음

작성자 : 김지아
작성일 : 2020.01.28

다른 유산균 꾸준히 먹어오다가
워낙 저렴하고 평도 좋길래 구입해봤음
한포양이 조금 많은느낌.. 먹을때마다 기침나오고ㅠㅜ
새콤달콤한 맛이고
다 먹으면 또 사볼까 싶기도 한데 요새 원체 다양해서
이거저거 먹어볼까 싶기도 하고~~~ 무튼 잘 먹고있지만
먹을때마다 기침은 별로임

34. 유산균 최고입니다 효과많이봤어요 감사히잘먹겠습니다.

작성자 : 권*성
작성일 : 2020.01.12

상자가 찌글어져있네요 그거빼곤 다좋아요.
이거먹구 효과 제대루봤습니다 이유산균 너무너무 좋아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정말루 든든히 먹었습니다.

35. 좋아요♡

작성자 : 이*애
작성일 : 2019.09.17

☆ 구매동기

내내 비축해뒀던 살들과 헤어지기 위해서 다이어트 시작하려고 하는데 요즘 비만균~ 비만균~ 하면서 유산균이 핫하더라고요~ 전 꾸준히 먹고 있었는데 왜 살이 찐건지ㅠㅠ 유산균 섭취하면서 같이 먹어주면 좋다길래 구매 해 보았습니다

☆ 구매후기

간편하게 1포 씩 소분 포장 되어 있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도 좋고 오늘 아침 유산균과 함께 1포 했는데 바로 화장실 직행 했습니다ㅋㅋ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ㅋㅋ
맛은 야쿠르트 느낌 강하구요 먹기에 거부감은 없어요. 
꾸준히 먹어봐야 알겠지만 오늘 효과 직방으로 와서 일단 매우만족 입니다♡♡

36. 제목없음

작성자 : 로젠탈
작성일 : 2020.02.04

다욧 보조식품으로 구매했어요
맨입에 넣으니 가루가 많아 조금 목이 메어요
꼭 물이랑 먹어야해요
맛은 딱히 있는것도 아니고 없는 것도 아니고
그냥 먹어요

37. 부담없는 맛과, 가격

작성자 : 권*옥
작성일 : 2020.02.05

이제 먹기시작했어요
일단 거부감은 없네요
약간 시큼한맛,
그 전에먹던 종근당거는 분유맛이라
더 맛있는듯
이것도 나쁘지않음

38. 효과를 못봐서 주관적일지는 모르겠지만 별로네요

작성자 : 양*혜
작성일 : 2019.08.24

이거 주문하기 바로 전에 Cㅈ유산균을 먹고 있었는데 효과가 있었거든요.
근데 이걸로 바꾸고 나서 30봉중에 20봉가까이 먹었는데 이렇다할 효과가 없습니다.
하도 소식이 없어서 하루에 2포를 먹었는데도 전혀...
진짜 이상하리만큼 소식이 없고
변비로 고생중이네요ㅜ
식생활이 갑자기 변화한 것도 아니고 바뀐것은 이 유산균으로 바꿨고, 레몬밤차를 며칠 마셨는데(그 전에는 마셔본적 없었고) 근데 레몬밤차가 혹시 변비일으키나 싶어서 검색해보니 오히려 변비에 좋은차였다는;;

그리고 한포의 가루양이 너무(부피라고 해야하나)
많아서 먹을때 불편해요.
다른것보다 가루의 양이 2배?
다른것은 먹었을때 너무 조금이어서 더 먹고 싶다 생각이 드는데 이건 양이 많아서 두번 나눠먹어야할 것 같아요. 잘못하면 사래기침해요.
맛도 요구르트향인데 Cㅈ유산균(레이디, 피부 두개 먹었음)에 비해 굉장히 인공적인 요구르트향(야○르트 맛)이에요.
그전에 다른 유산균도 먹었었는데 거의 베리맛이 나거나 캡슐로 된 것을 먹어서...
요구르트향... 굳이 유산균에 인공 요구르트향을 왜 입혔을까. 제 취향은 아니었네요-_-
야○르트같은 유산균음료는 1년에 1번 먹을까 말까합니다. 거의 떠먹는 요구르트를 먹죠.

그래서 맛도 별로고... 가루가 입안에서 톡 떨어지는 느낌이 아니라 퍽(밀가루 가루날리듯)하고 쏟아져서 잘못하면 사래기침하기 좋은 그런 느낌.
그래서 되도록 먹을때 잘못 흡입하지않게 조심해서 먹고 있어요.
다른 유산균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비타할로 비타민c먹어보니 나쁘지않아서 유산균도 사 봤는데
제가 지금 변비랍니다.
요근래 두 번은 변을 봤는데 무척 힘들었어요ㅜ(말잇못)
그리고 지금 이틀째 소식무
그냥 달달한 간식?이라고 생각하고 먹고 유산균은 다른걸로 먹어야겠어요.
그리고 맛도 좀 별로에요. 위에 내용이랑 겹쳐지긴 하는데 질겅질겅 씹히구요, 양이 많다보니 껌씹는 것 같고 먹을때 향도 묘하게 풍선껌같아요.
처음엔 요구르트향이 나다가 오물오물하다보면 풍선껌맛이 나는... 그렇다구요.
구매하실때 참고하시라고
또 쿠팡에서 유산균 상품을 업그레이드하신다면 보시고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쿠팡 엄청 자주 이용하고 몇번 배송에서 안 좋은 경험이 있지만 쿠팡 당일배송을 굉장히 사랑해서 거의 쿠팡빠수준인데 그래서 꼭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ㅜ.ㅜ

유산균은 제가 고르고 골라서 먹어본 상품중에
좋다고 생각했던 게
커피믹스에 들어있는 크림성분, 물엿이런거 안 들어있고, 인공향 안 들어있고, 오로지 블루베리파우더(과일말려서 가루로 만든거)나 다른 베리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었던게 상큼하고 좋았어요.
당연히 이 제품은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으니 인공향을 넣는게 좀 더 가격맞추기가 좋았겠지만
뭐랄까 먹어본 이런 달달한 가루타입중 제일 맛없었어요-_- 너무 솔직하게 적어서 죄송합니다.

39. 만족스럽습니다.

작성자 : 김*훈
작성일 : 2020.02.02

아니 이거 먹으면 뚱보유해균이 죽어서 살이 빠진다는 소문이 있던데 상품설명에 전혀 그런거 안써져있고..
그런데 진짜 뱃살이 들어가긴 하네요.

40. 제목없음

작성자 : 최*미
작성일 : 2020.02.02

6890원 2박스 13780원

한번 구매해서 먹어보니 요구르트맛이나서 좋아서 이번에 두박스 구매했어요,
입에 털어넣으면 덜뭉쳐서 먹기도 편하고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41. 진짜진짜좋아요 효과도좋쿠 감사히 항상 잘먹습니다.

작성자 : 권*성
작성일 : 2020.01.31

또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든든히 잘먹겠습니다.
이거먹으면서 화장실도 화장실이고 속도 좀괜찮아서 좋아요.
이거안먹으니 먹는동안이랑 차이가심해서 안먹을수가없네요 계속 구매확정입니다 캬하하
다이어트효과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장운동이랑은 좋아요.
다음에 또시킬께요.

42. 아주 잘 시킨 것 같아요

작성자 : 최*안
작성일 : 2020.01.30

양이 많다하는 평이 있더니 그렇네요.     변기막힘의 주된 인물 장남께서 이 제품 먹은지 일주일만에 1일 1변 하십니다. " 내가 어디가 아픈가. 화장실을 왜 자주가지? "  라는데 보통사람이 되어가는 과정이라 말해줬어요.  
일주일째 변기 안뚫는 기쁨을 누려서 좋습니다.
변기 뚫는 손 맛을 잃어가게해준 제품이라 계속 구매예정입니다.

43. 가격대비 참 좋은 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한달복용

작성자 : 김*성
작성일 : 2020.01.01

이가격에 이런 제품없을거같아요 프로보다 프리가 좋다하여 구매했는데
한달넘게 복용중입니다 눈에띄게 이걸먹고 엄청 좋아졌다 이런건 없어요
하지만 유산균 제품을 4~5년째 복용하고 화장실 못가던 습관은 고쳐졌어요 앞으로도 필수적으로 먹을것같습니다 가격대비 참 좋은제품!

44. 제목없음

작성자 : 김*빈
작성일 : 2019.12.30

저렴한 상품에 양도 5 g 으로 많길래 주문했어요.

기존에 프로바이오틱스 가끔씩 먹었는데 유산균은 장내 소화효소에 의해서 죽기때문에 

유산균을 섭취하는것 보다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먹여서 개체수를 늘리는게 더 효율적이라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유산균 알러지가 있는지 먹이먹여 키워주니 두드러기가 올라오네요.

유산균이 지나치게 많으면 뿜는 독성에 의해서 속이 불편하고 그럴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유제품들 안먹고 프리바이오틱스만 먹어봐야겠어요.

두드러기 경험해서 별하나 뺍니다. 

같이먹는 저희가족은 아무 이상 없어요. 저만그래요. ㅜ

45. 제목없음

작성자 : 방*은
작성일 : 2019.09.20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만 먹다가 유산균 먹이 프리바이오틱스도 같이 먹어야한데서 구입! 싸게 잘샀.하얀가루. 달달한파우더맛

46. 제목없음

작성자 : 밤토리엄마
작성일 : 2020.01.29

티비방송보고 바로 이제품을 구입했습니다~일딴 저렴한 가격에 맘에 들구,맛도 정말 요구르트 처럼 맛있어요 ~^^한달분먹고 계속 구입할 예정입니다2

47. 추천합니다

작성자 : 쇼리링
작성일 : 2019.11.29

매일 매일 프리바이오틱스 먹고있어요.
매일 먹는거라 가격적인 부분 성분 둘다 따지지 않을수 없었는데 이제품은 가격, 성분 둘다 잡은 좋은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성분고민하시는 분들! 
가격때문에 매일 먹는게 부담스러우신 분들 ! (한상자에 30개 딱 한달 분량이에요 )
요걸로 하세요 ㅎㅎㅎ

48. 쾌변, 시원함

작성자 : 인*솔
작성일 : 2020.01.29

유산균 먹이로 저는 먹고 있는데 좋은 것 같아요 항상 쾌변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계속 사먹으려구요

49. 유산균 먹이-면역도움 아연까지… 추천드립니다.

작성자 : 임*자
작성일 : 2019.05.22

장내 유익균이 거의 없는 중년 이예요.

3번째 구매하여 먹고있던 파우더 형태의 
보령 신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먹이,올리고당 -)와

후한 상품평을 보고  구매한
유한 락테비오골드를  같이 먹었는데.... 
이유인 즉슨 
장까지 가다가...가다가 다  죽어버리지 말고.. 살아서~ 장까지~~ 가라고  다양하고 넉넉하게 먹어준 거죠~

몇일 후,
...변비가 심하게 걸려버렸네요.ㅠㅠ

인터넷을 찾아보니
저같은 사람이 없지는 않더라구요.. (-..-;)

의사가 
물을 많이 먹고, 섬유질 섭취나 식이섬유를 좀 챙겨드시고... 호전이 안되면 해당 유산균은 

본인에게 맞지 않는 것이니 먹기를 중단하라....( 이럴 수도 있군요 )

그 즉시
보령 신바이오틱스만 2포씩 '공복'에 먹고, 

다른 유산균을 찾다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됐지만 
복용전이고, 성분만 파악했네요.


인테넷의 그 하소연자는 '생유산균'을 드셨다더군요.


어느 상표의
 어느제품이 문제가 아니라
 "본인에게 맞지 않은 것이 있다"는 사실이죠.



이 제품은 
올리고당 3300mg의 기본과

면역에 도움되는 "아연"이 들어 있네여.
그러면서 가격도 착합니다.

재구매의사 있구요. 

추천합니다.

50. 가격대비 좋아!맛도 맛있고, 효과도 있어서 재구매할꺼임

작성자 : 홍*정
작성일 : 2020.01.01

아침에 빈속에 프리바이오티스와 바이오락토를 같이 먹음.
맛도 괜찮은데 완전히 입에서 녹는건 아님. 
(모유유산균, 종근당유산균은 그냥 입에서 다 녹으나 cj꺼나 함소아껀 입에서 다먹고 조금 입안에 돌듯이 이것도 그와 비슷함)
그래도 뭐 당연한거려니하고 먹을 수 있음.

효과가 없겠거니했는데 저녁에 화장실 감.
오늘 먹은거 화장실로 내보낸거 같음. 
(2일간 속을 비워두었음)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