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닥이

클리오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XP세트 [22,100원] 본문

기타/베스트상품 리뷰 모아보기

클리오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XP세트 [22,100원]

알라이또 2020. 1. 27. 16:02
반응형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리뷰 ( 총11590개 / 총 만족도 : 90%)

1. 너무 매트하지 않고 촉촉한데 커버력은 짱

작성자 : 덕춘엄마
작성일 : 2019.10.25

요즘 날도 많이 건조하고 기존에 파우더리하게 하던 화장법을 촉촉하게 바꿔보고자 파운데이션 쿠션을 찾고 있었어요. 저는 얼굴에 주근깨가 많아서 커버가 잘 되는 제품을 찾아보다가 킬커버를 사게 되었어요!
사실 킬커버는 아주 예전에 한번 구매한 적이 있었는데 그 당시에는 노란끼가 도는 내 얼굴에 어두운 색이 차라리 낫겠지 싶어 진저컬러로 샀어요. 근데 생각보다 색이 많이많이.. 어둡고 ㅠ 커버력은 좋지만 쿠션치고 너무 두껍게 발렸어서 실망을 크게 했었거든요. 번들거리기도 많이 번들거렸어요ㅜㅠ
그 이후로 쿠션제품을 쓰지않다가 약 2년만에 다시 클리오로 돌아와봤어용.. 쿠팡에서 많은분들이 구입을 하셨더라구요!!
예전보다 제품이 좋아졌겠지!!!! 하고 반신반의하며 구입한 킬커버.. 오 예전보다 진짜 가볍게 잘 발려요! 정말 소량만 묻혀 뚜들겼는데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커버력 하나는 쩌네요 제가 냄새에 진짜 민감한데 딱 화장품 향이예요 ㅋㅋ 일반 화장품에서 많이나는 보편적인 화장품향? 그래서인지 거부감은 안들어 다행이예요!
수정화장할때는 뭉치지 않을지 염려되지만, 놀러갈때 얼굴에 함 발라보고 지속력과 들뜸에 대해 다시 글을 써볼게요 ㅋㅋ

—————
약 일주일 정도 사용 후!!!
얼굴에 주근깨가 있어서 그 부분은 컨실러로 먼저 가리고
킬커버를 그위에 두번정도 올려서 사용했어요!
번들거림이 좀 있어서 피니쉬 파우더를 약간 사용했구요, 
보통 이렇게 화장하고서 유지가 4~5시간쯤 되더라구요.
와르르 무너지거나 하는건 거의 없었어요 ㅋㅋ
다만 코부분에 끼임이 많다는것!?ㅠ_ㅜ 이건 어느 화장품을 써도 그렇고 아무래도 내용물을 얼굴에 많이 올리다 보니 생기는 현상이라 어쩔수 없는거 같아여..
얼굴에 퍼프로 팍팍팍팍 뚜들길 때는 은근 얇게 발리면서 커버가 되니까 도자기피부 마냥 이쁘게 잘 올라가더라구요!
벗뜨 수정화장을 할때에는 기존화장과 꽤나 뭉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ㅠ
들뜬 부분은 사알짝 지우고 다시 올려야 깔끔한 수정화장이 되었어요!
그래도 커버력은 좋아서 화장시간이 줄어들어 좋았습니당 ㅎㅎ

2. 클리오 첫 사용!! 첫 만족!! 딱 내꺼!!!!!!

작성자 : 쿠퐝뭬니아
작성일 : 2019.11.08

클리오 팩트 첫 사용!!
.
피부타입 : 민감성, 건성
늘~~21호 사용!!
.
한 10일 고민하다 겟!!
케이스 너무 예뻐요!!!!!!!!!!!!!!!!!!
괜히 고민했네요ㅜ;;
.
날씨가 이렇다보니 실내,실외 온도차가 너무커서
기존에 쓰던 팩트로는 피부가 유지되기 힘들더라구요
촉촉한 수분광팩트를 찾으면 아무리 커버 잘된다해도
수분광 위주로 되있다보니 커버력이 부족하거나
커버가 좀 된다싶으면 오후에 살짝 건조한느낌이 들어 덧바르곤 했는데ㅜ
.
새벽에 받고 아침에 첫 사용을 하고 출근했는데
어제 마사지했냐며 촉촉해보이고 화장 잘 먹었다는 소리 들었어요~~

.
바X브라운, 루x, 더페이X샵, Axx, 로x알, 헤X,천연제품 다 사용해봤는데
클리오가 가격대비 가성비 best of best 입니다!!!!
.
사진으로 보여진 그 양만큼 소량으로 볼 양쪽 커버 다 됐구요~
참고로 저는 주끈깨, 점은 없는데
점빼고나서 관리를 잘 못해서 여드름 흉터마냥 있어요ㅜㅠ
기초스킨,로션 아무거나 사용하면 바로 좁쌀 올라오구
유분있는 기초제품은 사용못하구요ㅜ클렌징도 오일은 독이되서
클렌징 워터로!!!다 수분라인으로만!!
.
클리오 요 제품은 더 사용해봐야 잘 알겠지만
3일 사용째인데 넘 좋습니닷~^^
.
한 일주일 더 사용 후 내꺼다싶을때 몽땅 구입할께요~^^

3. 너무좋네요~사람들이 만명 다되게 살만하네요~

작성자 : 김*주
작성일 : 2019.08.20

후기남기려고~찾아보긴처음이네요.
원래화장한티나는게좋아21호.피부톤은어둡고.홍조가있지만
핑베이스로좋하하는특이한1인입니다(미용을오래했어요.핑베가화사해서)
건성.요즘아이들키운다구.설정온도높은탓에.코에피지올라온상태이구요.
지성은거의없다고보면되요.코만살짝
어제리뷰계속보고.이름몰겠어요.2호냐.3호냐,4호냐.
핑베는좋은데.지금햊빛을많이봐서탄얼굴이라.23호느낌의
옐로우베이스냐.(개인적으로옐로우싫어합니다.홍조가있지만)
베이지베이스냐.많이고민했지만.리뷰로나타나있는곳이없어.그냥하나사서.안되면.다른사람주자.(4호구매했어요~근데어둡지는않아요~보통23호보다밝은거같네요.왜그런지보니.커버력때문에밝아보이는거같습니다)
최근에.올리브영에서.사진속보라색쿠션을추천받아샀었어오~
건성에최고였어요.저는그닥.커버도.무너짐도.중요시않고.그냥.들뜸.각질부각만나지않는쿠션으로추천해달라.진짜적합하더군요.근데.욕심이란게
스믈스물올라오는기미와.눈썹문신이지워질라말라하는게신경쓰이더라구요.커버가좀더되면좋겠다.그래서.나스랑견주는.루나컨실러를사놓고
하도.핫한.이쿠션이궁금해서.구매했는데.대박이네요.건성은누가쓰지마랬나요..두드리고싶습니다ㅎㅎ두세번바르면진한화장이될꺼같애요
다른곳은가볍게.잡티있는곳은.여러번하면.기미는안보일듯해요.여름이니.찐득함.파우더올리심.대박이겠어요
평소백화점화장품.입생이고머고.썻지만.딱히맘에들지도않고.애들을키우느라.정신도없고.접근성이빠른화장품을쓰자해서.바꿀겸.여러가지살마음에.보고있었는데.한번도.성공 두번도 성공했어요ㅎ
킬커버는여름지금쓰고.보라색(이름모르겠어요)이건두었다가쌀쌀해짐
킬커버랑같이쓰렵니다ㅎㅎ
사진에 한번 기미와 눈썹문신그대로인데
계속두두린쪽은 사라진거같습니다ㅎㅎ

4. 선택은 우리의 몫

작성자 : 김하림
작성일 : 2019.12.12

유명한 제품^^
요즘은 싸고 좋은게 많아서 고르는 재미도 있는거 같아요..
발림성..매트하고 착 붙다가 시간이 지나면
물광나면서 촉촉해 보이고..
잘 두드리면 밀림도 없고..찍힘 없고. .잘 안지워지고
가격대비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아쉽게도..성분은 그닥 착하지 못해서..
또 슬픈거 성분이 이정도는 거의 모든 화장품이 그래요..
천연화장품은..커버력이나 색상..이런것들 선택의 폭이 좁아요
성분때문에 별하나 뺏어요..
재구매는..다 쓰고 더 괜찮은거 보이면 갈아 탈 듯^^;

5. 배송 다음날 빠르게 받아보았구요 만족합니당

작성자 : 선*혜
작성일 : 2018.10.29

후기 첨가!!

-색상
저는 볼에 홍조 아주 약간있는것 빼고는..누런...황달 얼굴이에욯ㅎ
처음 써보는거라 후기만 보고 샀는데 혹시나 얼굴이 떠보이면 어쩌지 했는데 
걱정과 다른게 저는 잘 맞는것같아요 밝게 나왔다고 하는데 너무 밝은것 같진 않더라구요 제가보기엔~
약간 붉은기도 노란끼도 잘 잡아주는것같아요
지금 후기쓰기전에 화장을 지워버려서.. 
ㅊ출근중에 시간 여유되는날 화장전후로 첨가해서올릴게용

-
촉촉함정도는 매트한정도는 아니고 그렇다고 넘 촉촉한것도 아니지만 저는
너무 촉촉한것보다 이정도가 좋더라구요~
건성 피부지만 기초화장하고( 저는 스킨로션 안바르고 요즘 크림만 바릅니다^^)
화장하니까 딱 쫀쫀하게 잘발리는것같아요~
일단 저 손에는 핸드크림이나 어떠한 로션도 바르지 않고 테스트한겁니당
건조한 겨울에도 갠 찮을것같아용

-
커버는 아이브로우로 그리고 커버를 한거거든요~두번 찍어서 토닥거리니 저렇게 커버가 되었어요!
음 근데 제가 화장했을땐
저정도 커버가 되진 않았는데 ㅎㅎㅎ
제가 주근깨랑 점이 있긴하거든요~
다크라인은 잘커버가되었지만 점이나 주근깨가 완전히 가려진건 아니였어용
보통 좋다는 모든제품 다 써봤지만 완벽하게 커버가 되는 제품은 없도라구요~
(그래서 전 홍보를 안믿죠 ㅎㅎ)
제가 여러번 두드려서 완벽하게하기보다는 
출근길에 노란 얼굴만 가리기 위해 살짝 펴바르기때문에 그런 극효과를 보지 못했을수도 있어요 ㅋㅋ
저렇게까지 되는것 보니 내일 저의 점과 주근깨를 여러번 토닥여서 가려봐여겠네요~


많이 매트할까봐 걱정하고 혹시나 원하는 색상이 아닐까봐 좀 그랬지만
저는 생각보다 좋아서 만족스러워용
완볒한 커버를 원하시는분은 두번찍으셔서 두드리시면 잘 되실것같아용~~
--------------------추가 글+사진-----------
무너짐이 심하지 않아요 
얼굴엔 소근육이라고해야하나..? 하루에 다양한 표정과  입주변 눈주변 움직임으로 인해서 약간의 뭉침이생기기도하지만  피부가 크게 달라지는건 없더라구여
팩트 하기 전 피부사진과 후사진 첨가했어여

6. 대만족!

작성자 : 욕심쟁이
작성일 : 2017.11.24

우선 아주 만족합니다!!
저는 피부가 하얗고 주근깨가 많아요! 평소에 21호를 사용합니당!
볼에 붉은기가 많아서 핑크톤은 절대 안사요!

좀 밝게 나왔다는 블로그 평을 보고 얼마나 고민을 했는지 ㅋㅋ
그래서 블로그 폭풍검색하다가 리넨 컬러 초이스!
결과는 완전 #성공적! 
전 커버를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클리오 킬커버는 나오는 라인마다 다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었어요!
이번에도 다 떨어질때쯤 이번 라인이 나와서 구경하다가 
리필까지 같이 주길래 당장 겟겟겟겟겟!!
얼마나 좋아졌을까 기대하면서 개봉해봤어용!
일단 컬러는 저한테 딱! 맞았어요! 붉은기 완전히 잘 가려주고
주근깨 옅어지구요!
그리고 코 주위에 끼임 현상도 거의없고 모공도 잘 매워집니다!
핵 촉촉하면서 완전 커버력이 좋은게 킬커버의 특징이긴한데
그전에 사용하고 있던 라인도 너무 좋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 새로 출시된거랑 그닥 별 차이는 못느끼겠어요!
차이는 못느끼겠지만 역시나 만족스럽 ㅋㅋ결론은 좋아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너무 이쁘게 바뀌어서 반했음!
반짝반짝! 팩트 열지 않아도 거울을 볼수있어서 좋고 뭔가 고급져보여 ㅋㅋㅋ저렴하게 잘 샀어요! 제조 일자도 잘 찍혀있어용! 
아!! 사은품 픽서 미스트는 픽서가 잘되는지는 써봐야알겠지만 일단 분사력 끝내주네요? ㅎㅎ잘쓰겠습니당!!
완전 추천합니당!!❤️

7. 제목없음

작성자 : 야채김밥
작성일 : 2019.11.02

구매 19. 09.07 
배송 19. 09.08


몇년전에 꾸준히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친구가 추천해준 타 제품으로 갈아 탔었어요. 
그러다가 오랜만에 돌아와 봤는데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이번에 구매한 제품으로 2개월째 사용중인데 화장이 안뜨는 날이 없어요.


1. 아주 매트합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매트합니다. 
건조하신 분들께는 완전 비추천이예요.
저 역시도 건성인데 피부상태가 안좋은 날에는 감당이 안됐어요. 

예전에 클리오킬커버 썼을때는 
오히려 촉촉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번것은 너무 매트해서 
수분크림을 짜넣어서 섞어서 바르고 있어요. 


2. 무너짐이 느린지는 모르겠어요. 

수정화장 정말 안하는 편이기 때문에 
수정화장 자주 하시는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지저분하게 무너지는건 정말 제스타일 아니예요. 

피부가 먹어서 스며드는건 괜찮지만 
중간중간 뭉친 느낌의 얼룩덜룩함은(.....)



일단 화장 할때마다 무조건 떠서 
하루도 마음편히 사용한 날이 없어요 그게 정말 아쉽네요. 

물론 요근래 환절기에다가 
제 피부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그 탓도 있겠지만, 
혹시 몰라 다른 제품을 써보니 이 제품만큼 뜨질 않았어요. 
좋은 후기도 많고 커버도 잘 되서 
많은 분들이 쓰신다고 하던데 제 피부랑은 안 맞는 것 같아요.

8. 아직까지는 킬커버 고정이에요 퍼프 따로 더 사고 싶어요

작성자 : 재원조조
작성일 : 2019.10.01

개인적으로 톤이 너무 밝으면 부어보이잖아요
간혹 얼굴에 솜털 많으신분들 톤 못찾으셔서 팔자라인에서 인중부분 안쓰럽게(?) 무너지시는거 봤어요 ㅠㅠ

하여간 티트리 오일로 기초라도 잘 정리합시당 ㅠㅠ
....
저는 23호 쓰는데요 샌드가 맞았어요
게다가 제가 건성인데 괜찮더라구요
4~5시간에 한번씩 퍼프만으로 눌러주고
유지 잘됬구요

단점은 각질이나 얼굴 붓기나 왕 뾰루지 같은거
너무 관리 안하면
쿠션팩트 특성상 팡팡 찍어바르는거라서
두껍게 하지 않는이상 굴곡은 있어요ㅜㅜ 

장점은 얇게 발라도 모공의 경우 커버가 잘됐구요
팩트가 커서 좋았고 퍼프가 파운데이션 퍼프라서 꼼꼼하게 잘발렸어요 수정을 아예 안할수는 없지만 바쁜경우 2번정도 얇게하고 나가서 한번더 팡팡해주면 처음한거처럼 괜찮았어요
지금까지 써본 것 중에 제일 잘사용하고 있는거 같아요

팁이 있다면 퍼프 교체 한달 한번은 하셔야 처음쓴 것처럼 쓸 수 있을거같아요 ㅠㅠ
안그러면 남은 화장품이 퍼프 안에서 모이고 굳어지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아무리 꼼꼼히 잘바르는거 같아도 거칠거칠(?) 건조한 표현이 되는거 같더라구요 ^^

일부러 자세히 써보려고 한참 뒤에 올려보았네요
구매후 약 한달 넘게 쓴거 같아요 *.*

9. 헤라블랙쿠션쓰다가 사봤는데 가성비좋네요

작성자 : 루피엄마
작성일 : 2019.01.25

평소에 헤라 블랙쿠션 21호씁니다. 회사에서 수정용으로 쓰려고 좀더저렴한 03린넨 요것을샀는데요. 일단 색상선택은 성공입니다. 헤라21호보다 아주약간밝은듯하지만 크게도드라지거나 하는것없이 환해보이고적당합니다. 오늘처음뜯은거라 파운데이션이많이묻어나서 하얗게느껴진걸수도있어요. 

오늘은 첫개봉이라 아침화장때썼는데 점심시간에 거울을보니 평소쓰던 헤라보다 덜지워지고 상태가 더 멀쩡하네요? 기대이상입니다. 지속력에서 헤라보다 우수한것같고
개인적으로피부가 무척건조하거나 하진않아서
발림성이나 수분감은 비슷한 느낌입니다.

포장상자도깔끔. 케이스안에 유리부분에 스티커붙은것도 마음에드네요. 퍼프도 헤라것과비교해 특별히 떨어지는느낌이없어요.
박스에유통기한이있네요. 지금이 19년1월이니 21년5월이라많이 남았지지만 제조일이 18년5월일듯하니 제조한지는 약간된제품이네요. 사용하는데는 문제가없겠죠.

리필포함 금액이라니 만족하지만 검은색플라스틱 무광재질이 헤라케이스보다 저렴해보여 별하나뺍니다.

10. 밀림이나 들뜸 없이 커버가 잘 됩니다~

작성자 : 하루짱
작성일 : 2019.10.12

* 클리오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XP 본품 15g + 리필 15g 세트
04 진져 × 1셋트 *

*학생인 조카가 생일 선물로 갖고 싶다해서 조카에게 선물하려고
구입했습니다~

*요즘 학생들이 어른들보다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더 많이 알고 
있어서 전 좀 놀랬습니다 ㅎ
클리오 쿠션은 울큰딸이 주로 쓰는건데 저도 가끔씩 사용해보면
엄청 잘먹고 밀림이나 들뜸 없어 커버도 잘 되더라구요~
그리고 피부에 맞게 색깔 또한 다양해서 더 좋은것 같아요.
*조카는 피부가 하얀편인데 요 진저컬러가 잘 맞는 다고 합니다.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11. 포장도 굿 케이스 바뀐건지 간지 좔좐ㅅ

작성자 : 이봄
작성일 : 2019.12.04

좋아요!
어떤거 쓸까하다가 또 구매해요
잡티가 많이 가려지진 않아요
기미,주근깨는 어느정도 커버
점은 컨실러 쓰세요

12.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한톤 어둡게 초이스 하세요

작성자 : 투루
작성일 : 2018.10.17

별  4개인데  실수로5누름^^♡

맨얼굴 사진. 나머진 사용후 사진

의류샆 운영중이라 사진 촬영때문에

쿠션은 백화점 에서  직접 보고 사는~~

온라인으로 여러 브랜드 다 사봤지만

컬러가 안맞아서 반품도 귀찬아서

지인께 선물~~

이 팩트 구매하면서 컬러때문에  상품평 마니 읽고  샀지만. 또 실패^^~~

저 같은 분들을 위해 안쓰는 상품평 씁니당.


컬러

전50대.악  건성. 잡티. 보통 21호(타사제품)

피부톤은 하얀편

린넨.  넘 밝아요. 사진은  그리 밝게안나오지만
실제는 넘 하얀. 목선과 다르게 둥둥뜨는^^


커버

커버력은 좋고

덧바를시 뭉침. 무너짐 있으며  살짝 건조

총평


가격대비  굿♡

사진상 결점커버. 

맨얼굴로 찍은 사진과  비교해보니  훨씬 피부톤은 조아보임

어두운 컬러로 재구매해서 투톤으로 바름


기존에   쓰시던 호수보다  한톤어둡게 구매하세요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커버

13. 우선 장점은 가성비! 이쁜케이스! 피부에 맞는 색상!

작성자 : 이*혜
작성일 : 2019.07.26

얼굴 사진은 첨부가 된다면 나중에 올리도록 할께요 보다시피 본품과 리필이 오는 가성비짱이고요 케이스는 진짜 다른데보다 이쁘네요 04진저로 샀는데 제가 얼굴이 23인데 평소에 21호를 써도 상관없고 아무파운데이션이 올라가도 색깔이 맞춰지더라고요 색상도 크게 차이나진않고 자연스러운 색상이예요 손등에 했을때 커버도 괜찮게 딱 되네요 ㅎㅎ 아쉬운점은 있다면...살짝 밀리는게 있는데 피부에 했을땐 크게 상관없는거 같아요 진짜 잘쓸께요 어저께 파데 다써서 조마조마 산건데 오늘 왔네요 내일이 도착한다고 했는데 좋아요 아쉬운점은 조금 밀리는거랑 살짝 색상이 딱 맞는데  칙칙한 피부에도 맞는데 피부에따라 회색끼가 돌수도 있어요

14. 커버력과 지속력, 발색을 한번에 잡왔똬!

작성자 : 이*윤
작성일 : 2019.07.23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있는 쿠션을 찾아다니다 정착템을 찾았네요. 디렉터파이님 유투브보고 좋은 쿠션으로 참고해서 가격착한걸 찾고 있었는데. . !배송도 하루만에 뙇 왔구요! 

뜯어보니 황금색 미러케이스도 이쁘고, 무엇보다 제가 요구했던 주근깨 가려주는 커버력과 촉촉과 매트의 중간정도  사용감이 너무 맘에 들어요. 진작 쓸걸 그랬어요. 그리고 로드샵에선 이정도 가격에 만나기 힘든데 ㅎ 좋게 구입해서 잘쓸게용 . 

바르고 몇시간 됬는데 건조해져서 땡긴다거나 모공이 보인다거나 하지 않네요. 지속력도 좋은듯!!

15. 지성피부에게 딱 좋은 매트하면서 가벼운 쿠션~

작성자 : 401호
작성일 : 2019.06.30

저한텐 쿠션에 대한 편견을 깨준 정말 최고의 작품ㅋ

전, 민감성 지복합에 모공도 넓어요ㅠ
오늘 처음으로 발라봤는데 신세계네요ㅋ
끈적거리지도 않고 두껍게 발리지도 않아요~
색감도 딱 예쁜 열로우베이스 21호쯤 되요^
VDL A02쓰고 있는데 비슷한 느낌이예요~

모공이 넓으신 분들은 번들거림 위에 가루파우더 톡톡 해주면 모공이 두드러지지 않아요^^

왠만한 쿠션들은 그동안 파우더 바르면 떡졌는데ㅠㅠ
요건 진짜 파우더가 가볍게 발라지네요~
건성은 유분이 요게 안맞을 수도 있어요ㅎㅎ

암튼 지성인 저에겐 너무 좋아요♡♡♡
여름 내내 잘 쓸 것 같아요^

16. 색감 괜찮아요 !

작성자 : 최*영
작성일 : 2019.02.20

평소 21호사용 , 린넨컬러 구매했어요 !
임신후 트러블이 심해져서 커버력 있는제품으로 구매해봤는데, 비교적 잘가려지는거같아요 ~ 많이 바를수록 두꺼워지니 킬커버 컨실러 같이사용하는게 좋겠네용~
윤기도는 피부표현이되지만 끈적거림없어서 좋네요 !
미세먼지가  심해지니 물광메이크업도 못할거같아스리ㅜㅜ
바를때 쿨링감도 좋았구요 , 유지력은 아직 모르겠어요 
테스트만 해본 상태라서 ㅋㅋ  몇일사용해보고 수정하겠슴당
.
.
.
10일 써본후기 !!
주근깨 정도의 잡티는 완벽하게 커버될거같구요
붉은 트러블 자국들은 약간 보이는정도로 커버되네요~
유지력은 중간정도 가는거같구요 ~~ 더럽게 무너지거나
하는건 없었어요 ~ 적당히 윤기는 나는데 끈적거림
없는게 제일 좋았네요 !

17. 생각보다 괜찮네요.

작성자 : BoraBora
작성일 : 2018.10.31

에스티**, 디*, 아이**, 미*, 헤*...
많이 써보고도 정착하지 못하고 아직도 방황 중입니다.  

커버력과 밀착력이 좋은 제품을 찾고 있어요. 

이 제품 전에는 에스티**을 사용 중이었는데,
이유는 색이 저랑 잘 맞아서 입니다. 쿨바닐라. 
커버력은, 에스티** 쿠션이,
같은 회사 파운데이션을 못 따라잡네요. ㅠ 

이번에 아르마*, 겔* 고르다가 
이 제품이 저렴하고 상품평이 제일 많아 구입해봤어요.
(가격이 훌륭하네요. 리필까지!!)

우선 색은 좋아요! 
얼굴이 붉은 기가 돌아서 노란색 베이스를 좋아하는데,
잘 맞네요. 
(보통의 피부톤인 분은 노랄 수도 있겠네요.)
에스티**보다 노란 끼가 더 많아요. 
(사진 참고, 윗부분이 킬커버. 아래가 에스티**. )

밀착력은 조금 아쉬워요. 좀 뜹니다. 
(이것도 개인차가 있겠지요..ㅎ)

그래도 실망할 정도는 아니라서 
잘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

18. 얼굴에 올리면 자연스럽네요. 앞으로 손등 테스트는 지양

작성자 : 이*진
작성일 : 2019.08.18

미★ 쿠션을 쓰다 이번에 바꿨어요.
유★브에 뷰티 크리에이터가 극찬을 하길래~
엄청 기대하며 기다렸어요.
받자마자 손등에 테스터해보고 좀 어둡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오~~~~~ 얼굴색이랑 딱 맞네요.
목선이랑 얼굴이랑 경계가 없이 아주 자연스럽게 이어지네요.


첨 피부에 올렸을 때도 좋지만 시간이 지나도 나쁘지 않았어요.
오히려 자연스럽게 피부와 밀착되는 느낌이네요.


쿠션유목민으로 지냈는데 이걸로 정착해야할까봐요~
굿~!!!!
좋아요~!!!!!



구입색:  샌드
(평소 23호)

19. 평균적인 21호보단 약간 더 밝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작성자 : 김*옥
작성일 : 2019.08.02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XP 쿠션 03호 리넨 구매했어요  
제가 현재 쓰고 있는 이 쿠션에 대해서 장&단점 확실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이 제품 고민 되시면 이 리뷰 한번 꼭 보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일단 본얘기에 앞서 쿠팡은 역시 쿠팡이더라구요 ㅋㅋ 토요일날 시켰는데 로켓배송으로 거의 하루만에 와서 한번 더 쿠팡에게 감동 먹었답니다  

개인적으로 모든 걸 통틀어서 이제껏 써본 쿠션중 가장 좋았어요 ㅠㅠㅠㅠ 쿠션한테 요구되는 지속력,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전부 통틀어 완벽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ෆ 

1. 커버력 (피부표현)
이 제품 이름값 해요 레알 ,, 다른 제품 일절 필요 없이 이 쿠션 한번만 두들겨도 피부 화장은 끝난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무조건 이 킬커버 쿠션은 쿠션 안에 있는 퍼프로 하시길 추천합니다 ㅠㅠ 퍼프가 피부 표현 다 조져줍니다 피부 되게 매끈해보이고 피부 표현 넘 예뻐요 ㅋㅋ 마무리가 되게 보송감 들어서 지금 같은 여름에 쓰기 찰떡 ~ 겨울에는 스킨로션으로 기초 잘 하고 발라야할것 같아요 ㅠㅠ 겨울에는 건조한 느낌이 클 것 같아요 3호 리넨은 홍조가 있으신 21호 분들이 쓰셔야해요 만약 21혼데 홍조가 아니시라면 2호 란제리로 구매하시길 2호 3호 둘 다 21호 치고는 약간 밝은감 있어요 근데 그 밝은감 너무 좋아요 진심 

2. 지속력 
이 쿠션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을듯해요 ㅋㅋ 인체실험으로 48시간 시험 완료 했다는데 그런 광고 안 믿고 직접 솔직하게 제가 발랐는데 7~8시간은 수정화장 없이 견딜수 있을만큼 버텨줬어요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거의 8시간이면 진짜 대박이에요 이건 ㅠㅠㅠ 솔직히 뒤로 갈수록 무너지는 느낌을 받긴 받는데 그 정도는 감안하셔야 하고 거의 한번 바르고 나가면 수정화장 필요없어요 ㄹㅇ 전 저거 바르고 한번도 수정화장이라는 걸 해본적이 없습니당 ㅋㅋ ㅋㅋㅋ 

3.트러블
저 같은 경우는 어릴 때부터 피부 제품 잘못 쓰거나 처음쓰는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가 예민해서 자주 트러블이 나는 편이였어요 ㅠㅠ 또 제가 학생이다보니 더더 예민할수밖에 없어요 그 점 다 감안했을때 이 제품 쓰고 특별히 트러블이 나거나 피부에 뭐가 올라온 적은 없었어요 전 건성이면서 약간 복합성?인 아주 예민한 피부에요 근데 이 쿠션은 제 피부가 버텨주더군요 솔직히 성분 보고 트러블 걱정 많이 했는데 걱정하실 필요 없겠습니당 

이 정도면 이제 클리오 킬커버 쿠션 살지 말지 결정이 되셨겠죠? 제 후기 보고 좋은 결정 하셨으면 좋겠어요 ㅎ 너무 장점만 쓴 것 같아서 의심 되실지 모르겠지만 정말 이 제품을 쓰면서 단점이라곤 거의 몇 없어서 후기에도 좋게 쓴거랍니당,, 정말 추천드려요 ෆ ෆ

20. 믿고 쓰는 제품

작성자 : 박*희
작성일 : 2019.12.04

쿠션 이것 저것 다써봤지만 이것만한 게 없네요
정착한 지 오래라 늘 쓰던 것 주문했는데
올리브영가서 싸는 거보다 훨 싸게치여서
유통기한 가만하고 사지만 유통기한도 2년이나 남아서 ㅎㅎ
최고네요 ! 다만 배송중에 뜯긴건지 스티커떼고 열어야하는 박스가
스티커가 떼져있으니 뭔가 좀 찝찝하네요 ㅜ 
그래도 안에 내용물 열어보니 새거라 만족합니다 ^^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21. 잡티가 고민인 분 제외하고는 추천할만한 제품인듯..

작성자 : 권*경
작성일 : 2019.12.31

킬 커버라고 해서 커버력에 중점을 둔 제품인줄..(단ㅋ순ㅋ)

내 얼굴은 쿨톤,건성(많이하얀편)+잡티(기미,주근깨)

쿠션을 선택할 때 

1. 커버력 2. 자연스러운피부연출 3. 지속력 4. 가격등 기타

이렇게 고민하고 비교 한 후 구매하는데, 일단

자연스러운피부연출은 맘에 듦 밀착력도 괜찮고 하얀피부를 더 하얗게 표현해주는듯한데 들뜨거나 번들거리지는 않음

지속력역시 극지성피부만 아니라면 별도로 수정하지않아도 티 존 부분만 번들거리는 정도라서 지속력도 나쁘지않은듯함

가격은 너무비싸거나 너무싼건 그 값을 한다 생각하기때문에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제품이라 생각이 듦

다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커버력에서 별하나 깎음

나처럼 잡티가 많은편인 사람은 솔직히 다른제품 추천

몇가지 쿠션 다 써보고있고 맞는거 찾는중인데 대체적으로 커버력 좋다는 쿠션이랑 놓고 비교해봤을때 커버력은 약한편에 속함.. 

재구매의사는 없지만(난 잡티가 많아서 커버력이 우선이니까 또르르...)

잡티가 고민인분만 아니라면 밥값하는 상품이라고 생각함

22. 극 민감성인 피부는 조심!

작성자 : 김*원
작성일 : 2019.12.01

친구가 하도 좋다고해서 샀는데 저는 이거쓰고 얼굴이 너무 가렵고 두드러기올라오고 붉어지고.. 뭐 결론은 피부 뒤집어졌어요ㅋㅋ큐ㅠ
한동안 안쓰니까 다시 가라앉더군요
바르고 있으면 너무 간지러워서 식겁했습니다
그래도 딱 한가지 붉은기 커버는 괜찮네요 근데 민감성인 분들은 조심해야할거같아요 진짜 이거쓰고 너무 간지러워서 
피 날 정도로 박박 긁고싶었거든요
피부 별로 안예민하신 분들이 쓰면 톤은 고르게 정리될것같아요.. 커버도 괜찮을것같고..?
원래 화장품은 사바사잖아요
누군가의 인생템이 나에겐 개똥템이 될 수 있으니까
그래도 민감성인 분들에게 도움이되고자,,

첫번째 사진이 너무 파운데이션 바른상태에서 얼굴이 너무 간지러워서 찍은 사진이에요 코옆 트러블이랑 두드러기같이 올라온거 보이시나요ㅋㅋㅋ 

두번째 사진이 안바르고 며칠 지나니까 가라앉은 사진이에요

사진은 둘다 아이폰 기본카메라에요

23. 제목없음

작성자 : JYC
작성일 : 2019.11.26

아주 예전에 쓴 기억도 있고 딱히 안맞는다는 생각은 없었기에 이번에도 구매했는데 그럭저럭만족해요. 커버력은 크게 있지 않지만 따로 컨실러 쓰면 되기때문에 괜찮고, 겨울에 쓰기에도 건조하지 않다고 느끼네요. 예민하지 않은 분이면 (2만원미만으로 구매) 가격대비 오케인듯. 하지만 또 구매하지 않고 이번에 다 쓰면 다른 제품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24. 제목없음

작성자 : 정*은
작성일 : 2019.02.04

클리오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XP 03리넨 구매했어요. 
기존에는 헤*블랙쿠션 17호 썼는데 다른 것도 한번 써보고 싶어서 구매해봤어요. 색상이 비슷해보여서 리넨 구매했는데 블랙쿠션 17호보다 색상이 살짝 더 밝아보여요. 근데 블쿠는 좀 더 도톰하고 매트하게 얼굴에 발리면 킬커버는 얇고 뽀송한 느낌이에요. 홍조는 그럭저럭 커버되는 것 같고 유지도 잘 되는지 한번 바르고 살펴야겠네요. 

택배왔을 때 화장품 상자 뒷면이 찢겨 있어서 좀 그랬어요. 신경써서 보내주셨겠지만 한번 더 검품하셔야 될 듯 합니다.

25. 굿굿

작성자 : 곽소희
작성일 : 2019.12.19

이제잡티 팍팍 가리고
다니겠뚬 아자

케이스도이쁨ㅋㅋㅋ

26. 피부톤 정리가 되서 맘에 들어요

작성자 : 겨울나무
작성일 : 2018.10.11

에이지 투웨이스 쓰다가 자꾸얼마 안쓰고 갈라져서 화장하다 주름이 더 늘것 같아 쿠팡에서 검색을 하다 구입하게 되었어요
처음엔 처음 써보는 거라 리필까지 필요없었는데 상품평 읽어보고 써보고 싶어서 그냥 주문했어요

처음에 아 별루다 왜샀지 커버가 안되네 였어요
그런데 몇번 사용해보니 하루종일 피부톤이 정리되는 느낌이예요
과하지 않고 피부가 깨끗한 느낌
커버력이 떨어지지만 두껍지않게 한듯안한듯 뽀샵한듯
앞으로 다른 단점이 없다면 계속 사야겠어요

27. 쿠션 정착할듯!..

작성자 : 진*연
작성일 : 2019.02.06

♣커버력

생각한만큼은 아니었지만, 파운데이션만큼 커버력이 있긴했습니다

♣밀착력

기초한후 발라봤을때 개인적으로는 피부에 잘 붙는 느낌이었습니다

색상과 쿠션 디자인, 커버,밀착 다 좋았고, 다만 양치하면서 턱에 물이 닿았는데 닿은부분이 싹~ 지워져서 여름에 땀 같은게 흐를때. 쉽게 지워지지않을까 걱정되긴합니다.

이 정도면 추천해도 될것 같습니다.

필름이 다 붙어 있었는데 까먹고 버리고 찍었습니다ㅠ

♣배송

저녁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1시에 도착했습니다.ㄷㄷㄷ 로켓배송 최고!..

28. 흠…. 아직은 블랙이 나은듯…..

작성자 : 문연지
작성일 : 2018.09.26

기대가 커서 그런지 실망도 큰것 같습니다.
포장을 벗기며 거울처럼 반짝이는 케이스에 우와~
하고 쫀득쫀득한 퍼프에 또한번 우와~
하고
얼굴에 톡톡 해보니 슬슬 사라지는 잡티에 또 우와~

근데 지금까지 사용해본 다른 쿠션들과 파데들에 비하면
무겁습니다.
한번에 발리는 양이 많아요.
퍼프문제인건가..
퍼프가 쫀쫀하니 쵹쵹하니 피부에 닿는 느낌은 차암 좋은데
톡톡 하면할수록 밀리고
퍼프 자국남고
뭉치고.....
또 톤이 좀 밝은 것 같아요. 이건 제 주관적인 견해니 참고만 하시길

29. 향도 좋고 촉촉해요 지성이지만 수분부족형인 저에게 딱!

작성자 : 이*정
작성일 : 2019.12.04

헐 되게 매트할줄 알고 걱정했는데 촉촉하네요

향도 좋아요 

지성인데 기름안져서 좋네요 

저는 같은 라인으로 컨실러 린넨 쓰고있고  쿠션도 린넨으로 시켰는데

색상 잘 맞아서 좋네요 >.<

엄청 예~전에 다크닝있어서 안썼는데  오랜만에 쓰니까 다크닝 없고

얇게 발리면서 커버력도 높으니까 좋네요 

재구매의사까지 있습니당

30. 재구매 의향 있음. 배송빠름.

작성자 : 뚱이맘짱
작성일 : 2019.04.27

배송 이틀걸렸고.. 샌드 컬러 선택함. 난 얼굴이 까맣고 조금만 건조해도 화장 들뜨고 각질이 나는편임. 파데는 23호씀.  첫번째는 기초도 안하고 맹새코 자다 일어난지 3시간째인 얼굴임. 일부러 이상태에서 화장이 잘뜨는 볼에만 발라봤음. 세번째,네번째가 바른 직후임. 기초없이 발랐는데도 뭉침, 들뜸이 전혀없고 밥먹고 티비보며 두시간 보냈는데도 그대로임. 바를땐 촉촉함이 느껴지고 바른후엔 금방 뽀송함. 내기준으론 세미매트 한것 같음. 샌드가 어두울거 같아서 한단계 위로 사야하나 했는데 23호쓰고 까만피부인 저에겐 자연스럽고 목과의 경계도 티나지 않아 매우 좋음. 퍼프로 내용물을 찍을때 너무 세게 누르면 양이 많아지므로 살짝 눌러도 한쪽 턱,볼,코까진 충분히 바를수 있더라구요. 한번 바르고 좀더 커버를 원하면 살짝 덧바르는게 좋을듯 합니다. 근데 덧바를것까진 없을거 같고.. 톡톡 두드리듯 바르면 잘발려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31. 제목없음

작성자 : 이*지
작성일 : 2018.08.11

솔직히 킬 커버라는 문구만 믿고 샀는데 커버가 타사 제품들과 비슷비슷해서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제 피부가 22호에 가까운 23호라서 자연스러운 쿠션을 많이 찾기가 어려웠는데 이 쿠션은 자연스러워서 좋은 것 같아용 커버 원하시고 이 쿠션 사시는 건 좀 비추천 해 드리고 자연스러움...?? 원하시는 분들이 사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방금 발라봐서 지속력은 잘 모르겠네요...ㅠㅠ 그래도 케이스는 예뻐욥 생얼이랑 쿠션 바르고 찍은 거 첨부해 둘게용 그리고 제조일자가 두 달 전이라 좋았숴욥!!

32. 이름만 킬커버… 끈적거리지 않는 cc크림같군

작성자 : 김*란
작성일 : 2018.10.24

솔직한 의견은 발림은 좋으나 커버력은 별로입니다. 피부톤이 보정되는것같으나 코쪽과 볼 붉은기는 잘 못잡아줍니다. 끈적거리지 않아 좋으나 저는 중복합성인데 요즘 가을에는 건조한 느낌도 있습니다. 
처음 열어서 찍어서 보니 ......처음인데.... 스티커 뜯을때 스티커자국이 남고...퍼프도 찢어져있고.... 퍼프 확인 안 하고 찍어서...그냥 썻습니다. 제조는 최근이라서 좋았는데...상태가 별로여서 ㅎㅎㅎ 쿠팡에서 화장품사고 실망은 처음이에요

33. 빠른배송.상평그대로 굳입니다

작성자 : 김*하
작성일 : 2019.02.08

빠른배송감사.처음사용해본 클리오 킬커버파운데이션03리넨
상평보고주문. 반신반 홈쇼핑에서좋다는쿠션은 골고루다사용
리모컨클릭 편하게주문해사용중, 과장된쿠션이너무많아 커버력도성능도딱히 실망감도큰상품이많고쿠션이기에 8만원대씩하며몇년째주문해사용중이지만
클리오는가격도저렴 그닦히 별반 기대보다는상평에 힙쓸려주문한번해봤는데. 받자마자 성능체크. 최고입니다
클리오밀착력 커버력색상+++ 굳입니다
이클리오를 이젠 앞으로 쭈욱사랑할듯싶어요
케이스도샤방샤방이뻐욥, 49살에 이렇게발림커버력있음 최고아닌가싶어요, 바른손등안바른손등반반테스트
확연히화사하고밀착감도좋고커버력도,한쪽얼굴바른것과안바른곳테스트 생기있는컬러 쟁겨두고사용하고싶은 클리오
받자마자사용한거라, 지속성은 오늘하루 두두려발라보구
6~7시간체크해봐야겠어요. 차후 추가상평 추가하는걸루~~

34. 제목없음

작성자 : 콩수르
작성일 : 2018.09.06

➡️클리오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엑스피 린넨 사용후기⬅️

다양한 백화점 브랜드의 쿠션이란 쿠션은 다 사용해본 1인 입니다. 어떤 제품이 가격대비 효과(?)가 좋고 또 나에게 얼마나 잘 맞는지 찾아보던 중 클리오 쿠션을 추천받게 됐어요!.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니 다른 사람들께도 추천하고싶은 제품이예요! 우선 제 피부는 밝은21호입니다. 핑크톤을 쓰면 얼굴이 붉어보이는 느낌이 들어 옐로우 베이스를 선호하는 편이구요, 이 제품이 조금 더 밝게 나왔다고 해서 린넨색상 선택했어요! 

장점1. 가격
어느 사이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본품과 리필을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커버력도 상당하고 뽀송하게 마무리되는 이 느낌이 너무 좋은데 만원대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장점2. 커버력 
뽀송하게 마무리되는 쿠션을 좋아해서 늘 Dio* 브랜드를 사용해 왔는데 커버력이 부족해서 기미는 가려지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클리오 쿠션은 커버력이 대단해서 기미도 가려지더라구요! 그리고 더 좋은점은 이렇게 커버를 다 하고 시간이 지나 화장이 무너질 때 이쁘게 무너져요! 유분이 남치는 피부가 아닌 적당히 이쁘게 광나는 얼굴처럼 보이더라구요. 

장점3. 디자인
디자인이 깔끔하고 고급져요. 지문이 뭍긴 하지만 잠깐잠깐 얼굴상태 확인할 때 쿠션을 열지 않고 그냥 케이스에 비치는 걸로 확인할 때도 있어요ㅎ 이게 은근 편한거 같아요. 

단점은 아직 찾진 못했는데 더 써보고 발견하면 수정해서 올릴예정이예요!

35. 제목없음

작성자 : 김*
작성일 : 2019.08.14

광채쿠션=앰플쿠션<컨실쿠션<파운웨어쿠션 
제일 매트할까봐 구매하지않았었는데 제 생각이 틀렸다는걸 알고 후회했어요.
지금까지 써본 쿠션 중에서는 적절한 커버력, 예쁜 무너짐을 가진 지속력 좋은 제품이에요.
다들 말씀하시는 미러케이스, 명불허전 가방이 작은 제겐 정말 엄청나게 유용했어요.

21호 웜쿨중간톤, 수부지(수분 부족 지성 복합성) 피부에 여름과 겨울 둘 다 많이 타는 체질이에요.

촉촉함을 원해서 선택한 광채,앰플,루*,견미* 등등 커버/지속력이 떨어지고 
커버력을 원해서 선택한 컨실, 헤* 들은 금방 무너지거나 주름끼임이 심했어요.

홍조커버에 좋다고 하는데 저는 홍조없는 21호인데도 린넨컬러가 잘 맞아요.
란제리는 써 본 결과 쿨/웜톤의 중간인 제게는 너무 밝다못해 투명해 오히려 부담스러웠어요.

무엇보다 커버력이 좋음에도 두껍지않고 부자연스럽지않아요.
거울을 자주 보는 제게 수정화장이나 한번 더 덧올리는것 또한 자연스럽게 마무리가 되었어요.
세미매트로 마무리되어 화장 끝무렵에 픽서를 뿌리고 정리 해 주어요.
그럼 은은한 광으로 마무리가 되고 시간이 지나면서 앰플,광채쿠션을 갓 바른것처럼 피부와 어우러져요.

*자신의 피부뿐만아닌 메이크업/수정 습관과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한뒤
*파데or쿠션이 올라갈 피부 기초를 잘 채우고 마무리 해 주고
*조금만 정성을 들여 파데or쿠션을 얇게 꼼꼼히 부족한 부분은 한번 더 손길을 주어
*픽서로 마무리하면 예쁜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 같아요

제품탓을 많이도 했지만 제품 탓만이 아님을 조금씩 알아가며 여자놀이는 항상 어렵다는것을 느낀답니다.
어느 제품이든 제품 하나로 요철/모공/주름의 드라마틱한 블러효과는 없는게 맞다 생각해요.
과한 욕심없이 조금만 정성들이고 신경 쓸 마음만 있다면 웜/쿨, 건성/지성 어느쪽에도 잘 맞을 아이에요:)

36. 클리오의 색상표현 미스

작성자 : 냥찡
작성일 : 2018.06.01

흠
오늘 받아서 손등, 팔 안쪽, 얼굴 다 테스트 해봤는데요.
바르고 15분 안팎으로 방치하고 지웠어서 트러블은 아직 잘 모르겠어요.

다만 제가 피부가 햇빛에 많이 노출이 안 되고 원래 조금 밝은 피부이고 노란끼가 도는 피부예요.
하지만 취향은 화장으로 얼굴만 동동 뜨는 걸 싫어하는지라 딱 얼굴색에 맞는 색상을 좋아해요.
목과 경계가 거의 안 생기는 정도로요.

진저 색상을 샀는데 제 피부와 조화는 둘째치고 다른 리뷰 처럼 주황끼가 있어요.
그래서 색상이 탁하게 느껴져요.
저는 노란끼가 있어도 밝은 피부라 노란 베이스에 투명한 파운데이션 느낌을 원했는데
에뛰드 더블래스팅 뉴트럴베이지 N04 색상과 비교 했을 때 많이 주황주황 하네요.
한 단계 리넨 색상을 샀어도, 주황끼는 덜 할지라도 많이 밝고 탁한 느낌은 비슷할 거라 예상이 들어요.

그래서 킬 커버 쿠션이 화떡(화장 떡칠) 느낌이 강하다는게
탁한 색상 표현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커버력이 좋은지는 일상에서 자주 쓰면서 더 테스트 해봐야 알 것 같아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퍼프가 너무 답답해요 ㅠㅠ
파운데이션을 잘 머금고, 잘 뿜어내야 하는데
잘 안 먹고, 못 뿜어내서 탁한 파운데이션 더 탁하게 발리는 느낌?

다이소에서 산 찰떡퍼프(1,000원) 으로 바르니 바르는 느낌은 다른데
큰 차이는 없어요. 그냥 발림성만 좋은?

제일 단점은 다양한 피부톤에 클리오의 취향이 너무 확고한 색상표편이랄까..

근데 케이스는 뚜껑에 거울이고 너무 예쁘다요ㅠㅠ

37. 제목없음

작성자 : 김*미
작성일 : 2018.10.08

제품은 로켓배송으로 구매 다음날 받았고
만든 일자가 18.6.25일로 적혀있었어요

제품은 파손여부 없이 잘 받았습니다.
개봉해서 한번 눌러보니 패드에 골고루 잘 찍혀 나오구요
손등에 한번 도포하니 많이 묻어서 한번만 찍어도
얼굴 반쪽은 다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

손등에 도포한 부분과 엄지손가락 도포하지 않은 부분의 밝기가
차이가 심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클리오 커버쿠션 진작 구매해서 쓸껄 ㅜㅜ 많이 파세요^^

38. 제목없음

작성자 : 서*실
작성일 : 2018.01.30

클리오답게 제품력은 매우 좋아요. 이미 유명한 제품이니 믿고 구매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제조일도 상당히 최근 제품(제조 20180120 / 수취 20180130)인데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 좋습니다.

첫번째 볼 사진은 맨 얼굴
두번째 볼 사진은 한 코트 바른 것
세번째 볼 사진은 두 코트 바른 것

다만 보시면 아시겠지만 커버가 완벽한 건 아닙니다. 적당히 가려주는 정도? 무겁게 발리지 않아서 이정도 커버력이면 만족합니다.

39. 제목없음

작성자 : 박채원
작성일 : 2018.01.10

리뉴얼 전 제품도 썼었는데 확실히 리뉴얼 후가 더 색상도 예쁘고 밀착력이 좋아요! 케이스가 편리하긴 한데 지문인식이라 ^^... 아쉬워요 그리고 클리오 다른 쿠션들에 비해 케이스가 좀 더 저렴한 플라스틱 느낌이었어요 퍼프는 최고... 클리오 퍼프 짱이에요 먹은대로 뱉어내는 퍼프덕에 피부표현 정말 예쁘게 되고 저는 교체용 퍼프 아이오페 퍼프 사용하는데 광이 다 사라져요 ... ㅠㅠㅠㅠ 퍼프만 여러 개씩 팔아주면 감사하겠습니다

40. 클리오 제품 첨 사봤는데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작성자 : 황*선
작성일 : 2017.11.17

로켓 배송에 가격 맞추려다가 마침 쿠션이 없어서 구입해봤어요.
당장 쿠션 필요했는데 하루만에 와서 좋으네요.

저는 약간 옐로우 톤이라서 4번 진저로 골라봤는데 색이 잘 맞는 거 같아요.
찍어 발랐을 때 촉촉한 느낌도 좋고 커버력도 좋아요.

의외로 크기가 아담해서 작은 가방에 가지고 다닐 때도 좋을 것 같아요.

리필용까지해서 받으니 가격도 만족스럽습니다.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41. 진저랑 리넨 사이 색상 차가 조금 큰듯

작성자 : 천사노노
작성일 : 2017.12.20

빠른배송 감솨~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화장품에 관한 동영상을 보다가
마음에 들어 구매했습니다.
전에 산 진저색상이 조금 어두운듯 해서 리넨 색상으로
선택했는데...ㅠ 얘는 또 조금 많이 밝으네요.
아무래도 섞어발라야할듯..
그래도 가격도 맘에드네요.
발림성도 좋고 물광나듯이 얼굴이 화사해 보이네요~
지속성도 오래가고 그렇게 끈적이지도
않네요.
 베리굿입니다요~^^

42. 제목없음

작성자 : 오*영
작성일 : 2019.12.31

헤라쓰다가 클리오가 평이 좋기에 한참 고르다 란제리로 구매했어요
평이 하도 갈려서 고민고민하다가 골랐는데
결과적으로 만족합니다
촉촉하게 잘 발리고 커버도 비교적 잘되는편이에요
톡톡 두들기며 한두번만 살짝 묻혀서 발라도 얼굴전체 커버끝
너무 많이 바르면 얼굴만ㅈ동동 뜰거에요ㅋㅋ

43. 진저도 조금 밝은듯한 느낌은 있어용ㅠㅠ

작성자 : 김*우
작성일 : 2018.04.13

파데쿠션이 급하게 떨어져서 바로 로켓배송으로 슝! 
받아보자마자 급한마음에 바로 까서 발라봤어요!! 
제 피부타입은 트러블이 있고 지성이 너무너무 심한 타입인데 이거 약간 당기는거 없지않아 있는데 무난무난 합니다
지성분들은 괜찮을듯해요!! 
그리고 컨실러 없이 파데만 발라봤는데 
어느정도는 가려지는데 
킬커버라해도 커버력이 약간은 떨어지네요ㅠㅠㅠ 
그게 조금 아쉬워요..

44. 제목없음

작성자 : 젤리엄마
작성일 : 2018.03.26

밝은톤.좋아하는데 걱정했는데 진짜 하얘요
만족합니다 기미나.잡티는.가려지는데
여드름 딱지 하나있는데 딱지는.커버안되요
진짜 만족해요ㅎ.지속력도 좋구요^^
뜯엇는데.양이.얼마나.많은지 다.나와잇어요ㅋㅋㅋㅋ
세번째.믿고쓰는제품
쿠션은.바뀌고.첨인데 촉촉하고.좋아요
건성에 광이라곤없는 건조한피부입니다.들뜸없어요
코옆 턱 피지 항상 보엿는데 잘가려줍니다

45. 잡티를 커버치지못하네요 왜 킬커버이지…

작성자 : 이봄
작성일 : 2018.11.26

처음써보는 제품
출산하고 피부를 지키지못해 잡티가 많이 생겨나서 이곳저곳 가릴곳이 너무 많아졌어요
킬커버라고 나와서 커버를 잘 해줄거라 생각했는데 하나도 커버치지 못하네요 피부톤은 밝게 보정해주네요
21호 느낌이에요
왜 킬커버 파데일까요....
잡티는 역시 다른제품으로 보정해야되는건가요ㅠㅠ

46. 저는 요거 잘 맞습니다

작성자 : 주부놀이
작성일 : 2018.01.07

커버력- ●●●○○사진에 보시는바와 같아요 ㅋ 보통인듯해요
저는 컨실러를 안써서 그런지... 점은 안가려진다는점 ㅋ

물광느낌- ●●●○○아주 물광 촉촉한 느낌은 아니구요 산뜻한 에센스 바른 느낌이예요 저는 만족합니다 
매트한느낌 있을줄 알았는데 중간 정도입니다 
다만 건성피부인 분들은 건조함 느낄수도 있을거 같아요 
저는 지성+++입니다ㅋ

지속력- ●●●●.5 오전 10시반에 화장하고 오후5시쯤 확인했을때 흐트러짐 없이 95% 그대로 였어요 ㅋ 간혹 얼굴에 스크레치 생긴건 거울 안본 내잘못 ㅋ코주변이나 콧등도 거의 그대로였어요 여태 써본것중 지속력 짱!
(저는 지성피부라 화장이 금방 잘 녹는타입) 근데 요건 개춘아요

쿠션 톤- ●●●○○ 이건 집고 넘어가야 할꺼 같아요 저는 살짝 붉은 피부라 4호진저 이거 샀는데 피부 누런 친구가 이거 썼더니 유독 누래보였어요 변비걸린애 마냥 ㅋㅋ 근데 커버력이랑 발림성 좋다고 완전 극찬 하며 주변 사람들 3명 이거 산다고 난리였어요 근데 또 30분정도 지나니까 누런기가 좀 적응이 된건지 그냥 하예보였어요 

밝기 - ●●●●○ 저는 21호만 써왔는데 이런 톤은 첨써봐서 고민했는데 밝고 하얀편입니다 칙칙하다 어둡다는 생각은 안들어요 

재구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써본것중 그나마 이게 제일 발림성이 좋아요 굿굳귿

47. 제목없음

작성자 : 박수림
작성일 : 2017.11.26

늘 사용하던 제품이 똑 떨어져 한동안 구매 안했어요....
그러다 이걸 보고는 사고싶었죠.
다른제품도 써보자는 마음에 과감히 바꿔버렸죠.

배송 오자마자 뜯어서 바로 얼굴에 톡톡톡~ 해봤어요.
커버력은 별2개정도인것같고, 향은 거의 없는것같구요,
발라지는건 정말 잘 발리더라구요^^

제가 임신중기에 접어드니 갑자기 얼굴이 확 뒤집어졌어요ㅠㅠ
그래서 좀 가려질까 했는데...그건 좀 무리였나봐요ㅎㅎ

➰ 이걸 바르고 아이들이랑 밖에 나갔다가 왔는데...
화장 무너지진 않는다는 평을 많이 봤던터라 기대했어요..
거울을 보고 확신이 들었어요. 바꾸길 잘한것같구나..ㅎㅎ
정말 중간에 수정한번 안했는데 그대로더라구요^^

 코 접히는부분에 끼임현상은 좀 있고,
눈가나 입가 웃을때 생기는 주름골에는 끼임현상 없었어요.
다른제품들 사용하다보면 중간중간 수정해주고 했는데..
이건 그런게 없으니 참 편하고 좋네요^^

48. 21호살짝 밝은 피부. 2호3호 둘다 괜찮은줄 알았는ㄷ

작성자 : 이*주
작성일 : 2019.09.01

40대 후반. 21호 보다 살짝 밝은 피부. 잡티.
2호 란제리 구매후 3호 린넨 바로구매.
선택기준은 당김없구. 주름부각 없고. 색상 이뿐것.
일단 파운웨어 자체가 주름부각이 없어서 좋았어요.
파운데이션에 따라서 얼굴에 뭐가 나고  주름부각이 (주름에 파운데이션 끼임)
현상이 너무 심해서 비비를 써왔어요.
하지만 색상이 비비보다 파운데이션이 더 이뿌게 나오니 포기를 못해서 
이것저것 구매하다보니 드디어 파운웨어에서 정착할까 합니다.
퍼프에 찍어서 얇게 2번정도 바른후 
잡티부분에 컨실러로 마무리 합니다.
퍼프에 꾹~  많이 하니 화장이 두꺼워져서 얇게 두번 바릅니다.
란제리+컨실러 ( 다크서클. 양쪽 눈가 아래쪽 잡티)를 하면 정말 그냥 맨얼굴에 살짝 밝은 느낌.
린넨+ 컨실러  ( 다크서클. 양쪽  눈가 아래쪽 잡티 ) 자연 스러운 화장.
베이스 화장한 느낌.  란제리 보다는 했는 느낌. 
2개가 느낌이 달라요. 두껍게 안할려구 하니.
2호는 화사한 살짝 흰 느낌.
3호는 자연스러운 느낌. 화사하고 싶음. 볼터치나 하이라이트하든지
프라이머 깔면 될것 같아요.
자꾸 린네은 붉은 피부가 쓰세요 라고ㅈ리뷰가 나와서 망설였는데
붉은 피부 아닌데 괜찮네요. 어둡게 나오진 않아요.
오프라인이랑 케이스는 달라요. 오프라인에 케이스 바뀐지 한참 되었다네요.


***3주정도 사용후기***
똥이 자꾸 발생됨.
퍼프를 자주 갈아줘야 하나?
얼굴커버가 갈수록 덜 되는듯함.
쿠션  많이 바르는 스탈 아닌데 ...
쿠션액이 없어서는 아닌 같아요.
다른 파운데이션으로 갈아탑니다.

49. 강추합니다!

작성자 : 김*린
작성일 : 2018.11.09

발림성도 되게 촉촉하고 피부에 뙇뙇 알맞는 느낌이에요 얇게 발리기도하고 번짐도없고요 무엇보다 모공에 안끼어서 피부가 되게 매끄럽게 보입니다 이건 진짜에요.. 
사진은 얼굴 바르기전에 손등에 실험해본거에요 ㅋㅋㅋ
연한 줄은 에뛰드 드로잉 아이브로우구요
진한 줄은 토니모리 백젤 펜슬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에요
둘다 킬 커버쿠션으로 덮어봤습니다. 세게 누르지도 않았고 톡 찍어 손등에 펴 바른결과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ㅋㅋㅋ 제 얼굴에 바르니 컨실러가 필요없더라고요!!
+사람마다 커버력은 다르겠지만 전 잘 가려지는거같아요 피부에 맞는 색상을 선택 잘 한거 같아요

커버력 OOOOO
발림성 OOOOO
지속 OOOOO
카버력은 여태까지 쓴거중에 짱인거같아요
뭐 몇시간지나면 뜰 수 있겠지만 지금까진 완전 쫀쫀한 상태입니다!! 굿!!

50. 제목없음

작성자 : 정*주
작성일 : 2020.01.15

클리오팩트 첨 써보는데
다른팩트들에 비해 진짜 파운데이션 쿠션같아요
뭔가 두껍게 발린다..?
그만큼 커버력이 좋은거같아요ㅋㅋ
제가 평소에는 피부가좋은편이 아님에도
연하게하고다녀서 그렇게느끼는거같은데
촉촉하고 괜찮은거같아요 케이스도 거울이구
쿠션퍼프도 검정색이라 좋아영
이게 진짜 조금만발라두 컨실러바른거처럼 되서
화장좀햇다 티내고싶은날은 이거발라용
다른날은 브이티쿠션쓰고ㅎㅎ
쿠션종류많은데 커버력이 젤 좋은거같아요
제가가진쿠션들중에서는요ㅎㅎ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