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닥이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32,690원] 본문

기타/베스트상품 리뷰 모아보기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32,690원]

알라이또 2020. 2. 10. 19:03
반응형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리뷰 ( 총22012개 / 총 만족도 : 90%)

1. 제목없음

작성자 : aradol
작성일 : 2020.02.06

주문일 - 2020.02.05
유통기한 - 2021.04.07

주변에서 다들 락토핏 먹길래 장바구니 담아놓고 고민하던중 
30,680원에 할인해서 냉큼 질렀어요~~

기존에 먹고 있던 유산균은 다른 회사 제품이였어요. 
저는 원래 변비도 없고 가스가 잘차는 사람도 아니구
오히려 밥만 먹으면 화장실로 달려가는 사람이에요. 
자주 가는것 또한 장이 안좋아서 그런거라고 하더라구요. 

유산균을 이것저것 먹어 봤지만 막 효과 있다라고
느껴 본적은 없었어요. 변비가 아니라 효과를 못느끼는 건지…
그냥 유산균은 필수로 먹어야 된다길래 먹기만 하는중이랍니다. 

유산균은 보통 프로바이오틱스가 대부분이에요. 
어느날 티비를 보던중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같이 복용해야 좋다 라는 방송을 본적이 있어요. 
그렇다고 따로따로 사기엔 금액도 부담스럽고;;;

새로 리뉴얼된 이 락토핏이 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준 유산균이에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둘다 들어있는 신바이오틱스!!
심지어 용량도 짐승 용량~
50포씩 세통이라 총 150포라 혼자 먹으면 무려 5달치!!
한달 단돈 6,000원으로 유산균을 매일 먹는거~~ 커피 한잔 값~

오자마자 한포 먹어 봤는데 포도맛이라 아이들도 잘 먹겠더라구요. 
아이들은 씨제이 유산균을 먹이는 중인데
한달 정도 제가 먹어본 뒤에 좋으면 갈아탈 생각입니다!!

2. 대한민국 1등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작성자 : 만월공주
작성일 : 2019.12.04

대한민국 1등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늘 먹고 있는 유산균인데요.

쿠팡 뒤적이다..할인하길래 주문했어요.
어차피 먹고있는거라서 집에 두통남아있지만.. 한달에 한통정도 먹으니..쟁여두자싶어 구매.. 주문후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받았어요.

엇.... 포장이틀려서.. 뭐지 했는데~~~~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되었네요..

총 3통.. 가격 31,860원에 구입.. 
한통에.. 10,620원이라.. 이정도면 득템한 기분입니다.

한통에 50포인데 뚜껑열면 10개씩 묶음포장 되어있어..위생적이고 여행가는곳에 가지고 가기도 편리해요.

한포 212원골인데.. 이정도면 내몸을 위해 투자하셔야죠~^^

종근당이란 브렌드 믿고 먹는 1인입니다.

이것,저거.. 건강식품.. 서랍에 종근당..종근당.... 덕지덕지ㅎㅎ

그만큼 신뢰하고 있는데요.

내 몸을 위한 것이니 만큼..안전성과 믿고 먹을 수 있어야함이 중요하죠.

종근당 프로바이오틱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유산균과 유산균의 성장을 돕는 먹이 프로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했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제품이 그렇겠지만요~~^^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물없이 하루 한포 복용하는건데요.

그냥 가루로 먹기에도 부담없이 맛있어요.

타사제품도 이것,저것 다 먹어보았지만..포장도 슬림하고 이뿐 종근당이 제 입맛에는  가장 먹기에 편하고 좋아요.

일단 변비란 없는 저는.. 제 몸건강을 위해 먹는데요.

유산균 증식으로 인해 장기능도 개선되고, 변비해소도 된다니 .... 믿고 먹고 있어요.

유산균이 실제로 장까지 살아서 가는건 10프로 미만이라는데.. 
열심히 먹어서.. 건강해지길♡ 

다 먹을때 쯤 재구매할게요.

3. 역시 락토핏! 일단 맛있어요. 정장효과에 좋아요.

작성자 : 로또맘럽
작성일 : 2019.10.28

1. 50포 *3통 = 150포 (1포당 2000mg)이며
  올려놓은 사진처럼 한 통에 10개씩 5봉으로 ..
  한 포당 약 2g 입니다. 한 통당 약 100g 
  10/25일 당시 구입가격이 대략 30600원
  락토핏 박스로 하자 없이 잘 도착했어요. 

2. 구매이유 : 배탈이 잦은 저와 둘째 , 변비가 조금 있는 첫째와 신랑 ! 가족 모두의  장건강을 위해 작년부터 유산균을 구입해서 먹고 있었네요.  직구해서 캡슐 유산균도 먹어보고, 타 브랜드의 유산균들도 먹어봤네요.  
대상에 따른 유산균 종류도 다르지만 따로 주문하는 것도 귀찮고 해서 락토핏 골드로 선택했어요. 
사실 온 가족이 섭취하면 유산균 가격도 만만치가 않다보니 좀더 저렴한 제품으로 주문한 적도 있어요. 그런데 아이들이 락토핏이 좋다며 안 먹어서 결국 혼자 섭취한 적도 있어요. 
다시 이제품으로 구매하게 되네요. 

3.  효과
장에 좋은 유산균을 키우는 시대~ 
1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 보장. 
식생활 개선과 함께 꾸준히 먹어주면 튼튼한 장을 기대해도 좋아요.  
사실 건강할 땐 잘 모르겠는데...
평소 배에 가스가 찬다거나, 더부룩함, 특히 몸 상태가 안 좋을 때는 스트레스나 감기약에도 무르게 변을 보기도 하고, 변비가 심해지기도 하는데 그런게 많이 좋아지더라구요. 
꾸준히 먹어야겠어요.

4. 변비라곤 1도 없는 사람입니다

작성자 : 까칠구매자
작성일 : 2019.10.10

박스포장으로 훼손없이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잘 도착했어요

변비는 없지만  장이 예민해서 조금만 잘못먹으면 장실로 

직행해요 

내년 대장 내시경 앞두고 조금이라도 건강하게 맹글어보고자 

유산균을  섭취 해보기로 맘먹고  이리저리 고르고 고르다  

락토핏으로 먹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솔찍히 종근당 갑질이후로 모든 종근당 제품 구입을 

안했더랫죠 ㅋ

회장시키는 싫지만 제품이야 알아주자나요  쌍욕하면서도 

락토핏만 먹자하며  구매 했네요  

이게 알약이 아닌 가루라 맛이 이상하면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예전 이마트서 맛봣던 기억에 먹을만했었고해서  구매햇어용  

에헤헤  요거트 & 분유 섞어논 가루마냥 맛있네요 ㅋㅋㅋㅋ 

한통에 열개묶음 다섯개로 총 50 봉   세통 이에요

한통 남친주고 전 지금 먹은지 30 일 가량 됏거든요

먹은지 보름쯤 지날때까지는  먹지않았을때보다 

진짜 심하게  불편하게 볼일이 봐지더군요 

짜증나서 끊어볼까 했는데 돈도 아깝고해서 한통만이라도 

꾸준히 먹어보자 하며 꾸준히  섭취중인데  지금은  볼일이 

완죤 자연스럽네요

예전엔  변비는 없었지만  마지막엔 꼭 뭔가 덜뺀 기분은 

들었는데  한달가량 섭취중인 현재 그런게 없는것 같아요 

아랫배가 더부룩한 현상도  많이 

사라진것도같고..기분탓일까요? 전꽤 괜찮은거 같은데 남친도 

섭취후 어떤지 물어봐야겠어요 

재구매 의사는 있지만 선물받은  쎄노ㅂㅅ제품이 있어 구매는

잠시 미뤄보려하는데 지금 쿠폰행사중이라 더사놔야할지 

고민중이에요  ㅎ

5. 제목없음

작성자 : 까망머리앤
작성일 : 2019.10.16

⚃친구가 선물해줘서  먹었다가  너무  좋아서
바로 3통 구매 질렀어요.

⚂매번 건강  챙겨야지 하는 마음으로 각종 비타민  유산균은 종류별로 사지만
처음에만 챙겨먹다가  점점 구석탱이로  밀려나 결국  휴지통으로 직행하는게  수많은 영양제 유산균이었어요.

⚁귀찮아서 안먹고 깜빡하고 안먹고 그러다보니  단한번도 끝까지 먹어본 영양제도 유산균도 없었거든요.

⚀락토핏은  원형통안에  스틱으로 10개씩 소포장되어 있어요.

⚄몇개씩 가방에 넣고 다녀도되고
저같은 경우엔 침실 머리맡에 두니까  아침 저녁으로 눈뜨고 잘때마다 바로바로 보이니까  잘챙겨 먹게 되더라구요

⚃하루에 한번만 먹어도 될것을 오히려 아침저녁으로 꼬박꼬박 챙겨먹게되는 상황까지 왔어요.

⚂유산균의 효능효과야 뭐 너무 많이알려지고 검증된거라  그 많은 영야제중에서도  꼭 하나 우선적으로 먹어야 하는게 유산균이라고까지 하니

⚁제입장에서는  빠트리지 않고 꼬박꼬박 챙겨먹을수 있는 간편성과 유용성 접근성이 너무 좋아서 이제품을 추천합니다.

⚄저처럼 평소에 반도 못먹고 버리는 영양제가 더 많았던분은
저처럼 침실가장 가까운곳에 둬보세요
눈에 가장 잘 보이는곳에 두어야 잊지 않고 먹는 습관이 생긴답니다.

6. 제목없음

작성자 : 말티손다미
작성일 : 2019.07.07

일단 잘 맞는지 먹어 보고 인당 1년치씩 살려고 햇는데 먹어보니 속 더부룩 함도 없고, 오빠들도 문제 없네용~안맞으면 속 더부룩함 이나 속이 좀 불편해지거든요~ 일반적으로 그런거 없으면 잘 맞는거에용ㅎㅎ 셋이서 먹어야 하니 3년치 사야 하네용ㅎㅎ 가격변동이 많아서 싸질때 사야겠네용ㅎㅎ

추가평 7월 12일 
7일날 받아서 점심에 먹고 저녁 늦게 장 상태가 안좋더라구요..부글 거리며 가스가 차고, 배출이 안되서 배가 부풀 더라구요..통증도 있어서 잘때 자다 깨다 엄청 했네용..이게 그전에 장 상태가 안좋을때 먹어서 그런거 같다고 병원에서 그러네용 ㅎㅎ 장이 원체 예민해서ㅎㅎ갑자기 농도 높은 유산균 먹으면 복통과 설사 할수 있다고ㅎㅎ 전 8일날 설사도 했고 8일날 더 먹었는데 여전히 장이 안좋아서 중단했어용ㅋㅋ11일 대변(설사 아님) 4번이나 하고 12일 병원가서 엑스레이 찍으니....대장에 변이 가득~~!!!!! 아하하하하~~~~~~그 전에 먹은것들이 소화가 빨리 안되서 소장부터 대장까지 가득 차 있는데다 예민한데 농도 높은 유산균 먹으니 밀어내려 복통과 통증이 유발됐을거라고ㅋㅋ 민망하게스리;;;;;;; 조금씩 운동해서 장에 대변 빼라고ㅋㅋㅋ 약 처방은 없음ㅋㅋㅋ 등 아팟던게 장이 뒤로 누르니 아픈거라고ㅋㅋㅋ 먹으실분들 장 예민 할때 시작 하시지 마시고 장 상태가 안정적 일때 드세용ㅋㅋ 장 예민하거나 면역력 넘 약할때 시작 하면 저처럼 복통과 통증 올수 있어용ㅋㅋㅋㅋ 같이 먹은 오빠들은 아무렇지도 않다고 하네용ㅎㅎ 작은 오빠는 이틀 설사하고 지금은 이상 없다고ㅎㅎ셋 다 7일부터 먹기 시작 하고 저만 7,8일 먹고 중단ㅎㅎㅎ

7. 프로바이오틱스!!!

작성자 : 오*근
작성일 : 2017.10.25

티비광고에서 요새 많이 나오는 장건강 관련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장건강이란 신체 면역력에 60%를 관장한다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라는 유산균을 섭취하면
장에 존재하는 유익균들이 유해균보다 더 많아져서
신체 면역력을 높인다고 합니다.

세노비스와 종근당 중에서 무엇을 구매할 지 고민을 하다가
종근당이 가격이 착한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근데 종근당은 프로바이오틱스를 신바이오틱이라고 공식화합니다. "SYN"이라는 미국의 한 시스템으로부터 나온
프로바이오틱스인 것 같습니다.

어쨌든 다른 몇몇 건강기능식품과 기존의 종근당에서 만든 장관련 건강식품은 1포에 함유된 유산균의 수가 1억 CFU라고 알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락토핏이라는 종근당의 건강기능식품은 1포에
함유되어 있는 유산균 수가 10억 CFU라고 합니다.

장에 유익균의 수를 유해균보다 많이 늘리는 것이
장건강에 좋은 이점이라면 1억보다는 10억의 수가
더 좋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락토핏을 구매했습니다.

우선 3통 중에서 1통을 열어봤습니다.
뚜껑의 두 군데에 '뜯는 곳'이라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 제거하고 뚜껑을 열어 포장상태를 봤습니다.
10포씩 5세트로 개별포장되어 있으며 섭취시 유의사항과 
소비자상담과 관련된 내용이 적혀있는 종이 한 장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포장지는 비타민C와 같이 생겼습니다.
마치 맛도 비타민C와 같을 것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막상 먹어보니 비타민C처럼 신맛은 나지 않았으며,
향은 비타민C와 같았습니다.
그리고 맛은 플레인에 더 가깝습니다.

8. 이거 프리바이오스틱이 아니네요'그럼 뭔가요?

작성자 : Splender
작성일 : 2019.10.07

요즘 엄청 핫한 락토핏 생유산균''
요거 한포씩 먹기도 편하고''먹는데 맛도 좋네여'
변비는 그냥 해결되요'
뚱보균도 잡아 먹는다고 하는데''
요 프로바이오틱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를 먹고'
살이 쏙~빠졌으면 좋겠어요'
요즘 종근당 유산균 후기가 좋아서 구입했는데'
효과를 꼭 보고싶네요'
유산균이 장까지 내려가지 못하는데서'
뚱보균을 잡아 먹지못하고' 효과가 없다고 하던데'
요 유산균을 먹어보고''효과랑 리얼후기 다시 올려드릴게요'
요즘 하도 근본도 없는 프리 바이오스틱 유산균이 많아서'
그래도 브랜드걸로 구입했는데'
설명서 만큼 효과가 좋았으면 합니다'
번창하시고 건강하셔요'
2차 후기
전혀 효과 없습니다'
뚱보균 피르미쿠테스균 못 잡아먹고'
효과 1도 없어요'
근거 없는 후기에 속으심 않되요'
프리바이오스틱이 뚱보균 밥이여요'
프로바이오스틱은 아니네요'
이상임다'

9. 굿이에용

작성자 : 1227
작성일 : 2019.12.15

프로바이오틱스 신상~~^^
프리바이오틱스도  같이 포함되어서 나왔다고하네요^^
근데 프리비율이 얼마나 포함되어있는지  몰라서

저는 이것도사고  브리바이오틱스도 구입 ㅋ

사람들이 프로바이오틱스만 먹는데

프리랑 프로랑 같이 먹어야 최고로 좋코 효과본다고해서요

둘다맛있어요

프로는 상큼.분유.오렌지?맛 등등 맛있답니다

이거먹고 다음날아침 퀘변 ㅋㅋ

열심히 먹어보아요^^♡


ㅡ중간 두달째 후기 ㅡ

2달 째먹고 깜짝후기
뱃살.허리둘래 .엉덩이 등 쪽 등등

모두 줄었어요 ㅎㅎ작년에 꽉끼던 청바지가 너무편하게 맞다니 ㅋㅋㅋ

몸무게 억지로 잘안재고 참다가 재어본결과 5키로 가 빠졌더라구요 ㅎㅎ대박~~~

먹을것 다 먹고  밤에 야식까지먹고 했는데 이럴수가...

자기전에 꼬박꼬박  두 회사 제품  챙겨먹고 잤거든요 ㅋㅋㅋ

하루두 안빠지게 챙겨먹었다능 ㅎ

잘챙겨먹은 저 자신이 대견 ㅋㅋ

오늘 또 주문하고 갑니다 ~~~^^

두회사 제품 동시에 먹으니 효과본듯합니다 

또 한달후 후기 더 올릴께용^^♡♡

많은도움 되시길 ~~^^

10. 계속 그냥 먹던거라 좋아요. 유산균이 달아서 의문이랍니

작성자 : 신*희
작성일 : 2020.02.05

상품은 다 같지만 통색이 다르네요.
색만 다르지 속내용물이 다른건 아니겠지요?
10개포장도 다르구요.
매번 먹던 유산균이라 잘 먹을게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11. 제목없음

작성자 : 하율맘
작성일 : 2018.11.16

로켓배송 상품일적에 34,720원에 구입했어요.

유산균은 장건강에 좋다 이건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장건강이 면역력과 이어지고 피부에도 
많은 영향을 준다 하더라구요 

저는 아이낳고 복부비만이 엄청 심해져서 
체중은 정상이더라도 복부비만이 나와서 
유산균이 복부비만 개선에도 좋다는걸 
티비에서 우연히 보게 되었어요.

임신해서는 아가를 위해 저를위해 복용했다가 
제 건강엔 신경을 못쓰다 보니 
이번에 구매해서ㅜ 복용중이에요~

적어도 3개월 이상은 꾸준히 매일매일 복용을 해야지만
효과가 제대로 빛을 본다 합니다. 그래서 6개월이상
노력은 해보려고 매일아침 먹고 있어요.

맛도 거북함 없이 달달한게 먹기도 좋고 
스틱형이라 하나씩 꺼내서 따서 먹기 좋아요 

모든 몸에 좋은것들도 꾸준히 복용해야 하니 
열심히 먹어보려구요 

종근당은 왠지 이미지적으로 믿을만 한 그런 제약회사이기도하고 
가격면에서도 많이 부담은 없기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물론 구매평과 구매율도 봤지만요 ^^

여튼 자신을위해 가족들을 위해 유산균을 먹는 습관을 
들이도록 해요 ~

12. 제목없음

작성자 : 김링링
작성일 : 2020.02.02

맛있고 애들잘먹고 효과 좋아요 몇년째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13. 제목없음

작성자 : 임*혜
작성일 : 2020.02.08

유산균을 먹은지 1년 정도 됐고 보통 1달~2달치만 사서 먹었습니다. 
매번 다른 제품을 구입해서 먹었기에 7~8종류를 먹어봤네요.
그동안 락토핏을 구매하지않은 이유는 유명한만큼 광고빨일거란 생각과 그 광고비가 상품 가격에 포함되어 있을거같아 늘 배제했었죠.
그러다 선물로 락토핏 한통을 받아서 먹게되었습니다.
저희 엄마는 유산균을 가루약처럼 물없이는 못드시겠다고 하시는 분인데 락토핏은 맛있다며 물없이 드실 수 있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쿠팡으로 처음 구입을 해봤습니다.
솔직히 전 유산균을 1년정도 먹으면서 크게 효과를 보진 못했어요. 
 과민성대장증후군이라 한번 화장실 가면 엄청 가는데 그러다 하루이틀씩 장운동이 둔해지곤 합니다.
그때마다 속이 답답함을 느껴 유산균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유산균을 먹고도 화장실 못가면 하루1개 먹어야하는데 2~3개도 먹기도 했지만 효과는 미비했습니다.
솔직히 그거라도 먹어야 할거같은 기분에 먹었습니다.
락토핏 역시 이걸 먹었다고해서 바로 화장실행은 아닙니다.
그래도 그동안 먹었던 유산균과 비교를 해본다면 
밤늦게라도 1번정도는 가도록 도움은 주고 있습니다.
더 먹어봐서 효과가 좋다면 전 락토핏으로 정착하려 합니다.
저희 엄마도 맛이랑 효과가 이게 제일 괜찮다며 
다른 유산균이랑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거면 이걸로 
주문하자고 하시네요

14. 유산균 많은 효능이 잇네요~

작성자 : 변*미
작성일 : 2020.02.07

유산균 꾸준히 복용중 입니다 첨엔 변비로인해 먹기 시작햇는데 지금은 마니 편해졋어요 변비땜에 먹기 시작햇는데 여러가지에 좋더라고요 먹기시작하길 잘한거 같아요 ~ 앞으로도 꾸준히 ...

소화에 도움 
면역역에 도움
호흡기 건강에 좋고 구강건강에 도움
영양분 흡수능력을 높임
체중조절에 도움
궤양과 요로감염치료에 도움
우울증에 도움
혈압과 콜레스테롤 낮춤 
설사할때도 배변활동을 원활하게함

15. 제목없음

작성자 : 딸둘맘2016
작성일 : 2019.12.13

평소에 물을 잘안마시는편이라 ㅜ 화장실을 잘 못갈때가 있었어요. 주위에서 락토핏 많이 먹길래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했는데...지금 4번째 재구매인듯해요.
온가족이 락토핏 복용중이예요.
락토핏 베이비와 락토핏키즈도 함께 사진찍었어요.

★맛은 달아요. 비위가 약한 저는.. 처음에 물없이 복용하라고해서 엄청 꺼려졌거든요? 까다로운 제입맛에 잘 맞아요. 사탕만큼 꽤 단편입니다. 그리고 가루타입이지만 텁텁하지않게 스르르 잘 녹네요

★효과는 좋아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먹고나면 보통 2시간전후로 신호가 오더군요. 건너뛰는 날도 있기는하지만 쾌변효과는 분명히 있어요.

★가격은 쿠팡이 저렴해요. 타사 쇼핑몰에서 쿠폰 쓰는거랑 로켓배송 가격이 거의 비슷하더군요.

16. 가성비최고 유산균 락토핏

작성자 : 김링링
작성일 : 2019.06.07

골고루 유산균 먹고있어요 요전에 암웨땡 애터땡 세노땡땡 등 비싼유산균 많이 먹었어요~ 다시 락토핏으로 돌아왔어요~

우선 가성비때문에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개인산호도 차이지만
암웨땡은 고소하면사달큰한맛 애터땡은 오렌지같은 시트러스계열 상큼하고 달콤한맛 세노땡땡은 기억이 안나네요 비싼대 애들이 제일 안먹었어요 ㅜ ㅜ  

애들이 락토핏이 제일 맛있다고 다른건 먹어라 먹어라 말을해야 먹고 랏토핏은 맛있어서 알아서 먹어요~

효과도 저한테 아주 좋아요~개인차가있겠지만 저랑 울애들한테는 효과가 좋더라구요~ 

3통있으니 또 살때는 다른것도 먹어보려구요 
유산균종류도 엄청 많잖아요~ 골고루 돌아서 또 랏토핏말고 다른유산균도 맛있고 가성비 좋은걸루 번갈아 먹음 좋을거 같아요~

자르는선도 잘뜯어지고 먹기도 편해서 좋아요

17. 스르륵 응아할수있어요 (#^.^#)

작성자 : 조폭다람쥐
작성일 : 2018.12.28

솔직하게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응가가 잘 안나옵니다
혹은 뭘 잘못먹었는데 설사를 하더라고요
삶의 질을 개선하기위해 장건강에 좋다는
유산균을 구매했습니다

맛은 분유와 포도를 섞은맛
이것도 뭐 따지자면 약이기에 
와 맛있다 이러진않아요 대신 약치고 먹을만하네?
이정도 같아요

일단 구매한 다음날 저녁에 배송을 받아서 
저녁밥 먹기전에
먹기 시작했는데 첫날은 싹 비워주더라고요?
담날은 막 방귀가 뿡뿡 나오더니 또 저녁에 응아하고
그 담날도 좋더라고요 

약간 힘 안줘도 스르륵(?) 나오고 좋더라고요?

1일 1응아 할수있어요

일단 저는 남친이 만성 장트러블이라
3개중 1개만 제가 복용하고 
2개는 뿡뿡보이 남친한테 주고 
다먹으면 또 시켜줘야겠어요

별이 4개인 이유는 아직 다 안먹어봐서 
지켜볼려고 그런겁니다
———————-

다먹은 추가 후기!

와 여전히 좋아요
다른 트러블 없이
역시 잘 나와요!

재구매 했습니당~~ 여러분도 꼭 사세요!!
별 만점!!

18.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효과 없어요'사실 임다'

작성자 : Splender
작성일 : 2019.09.26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라 넘좋네요'
뚱보균 잡아먹는 락토핏 골드로 고민고민하다가 구입했어요'요즘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핫해서''
질러봤는데''함 먹어보고''다시 리얼후기 올려 드릴게요'
포로 되어 있어서''한개씩 까 먹기에는 여간 편하네요'
출근할때 핸드백에 넣어 놓고 먹을수 있고'
맛은'' 달달하면서 분유맛''같아요'
플랜 요거트에 한포넣어서 셀러드에 얹어 먹어도''
넘 좋을것 같으네요'
건강하시고''행복하셔요'
-----------------
얼마동안 먹고 난후 2차후기''
뚱보균 피르미쿠테스 못 잡습니다'
다이어트 1g도 빠지지않습니다'
그리고 이거 먹고난후 유익균이 많아졌는지 유해균이 많아졌는지는 살 빠지는걸로 확인결과 아무 효과 없었어요'
사람들이 무슨 근거로 살이 빠진다고 하고'
무슨근거로 유익균이 많아졌다고 괘변을 늘어 놓는지 몰겠네여''소비자는 현명해야 되고'제조사의 상술에 너무 쉽게 넘어간 기분이 듭니다'
현명한 판단으로 구입하셔요'
아닌건 아닙니다'가짜가 판치는 요즘''
설명서 내용대로 되는게 없었어요'
상술에 속지마셔요'
이상임다'

19. ※제 돈 주고 구매한, 주관적인 솔직후기 ^^;

작성자 : 샤르망슈슈
작성일 : 2019.11.12

제가 먹으려고 구매한 건 아니고요,
가족이 대신 주문해 달라고 해서 주문했어요.
 그래서 개봉 사진은 없네요.

●하지만 저희집 식구 모두, 몇 년째 오늘 아침에도,
먹고 있는 유산균입니다.
아이들도 잘 먹어요.
맛도 있고요.

저희집꺼도 다 먹으면 또 이 제품으로 구매할  예정입니다.
빠른 배송에 파손 없이 잘 받았고,
구매 만족합니다. ^^

20. 제목없음

작성자 : 윤선미
작성일 : 2019.02.22

한번 장에 문제생기니 자꾸되풀이 되는거 보고 누가 유산균을 먹어보라고 권해서 먹기시작한건데  먹기 거북하면 어쩌나 고민했는데 맛있어요.^^*

매일매일 한포씩먹다가 어느날부턴가 두개.세개도먹고.ㅠ
이것이 간식도아닌데.ㅠ

그러다 1일1응가에서 1일2응가가되고.1일3응가가 되서 
이러면 안되겠다싶어서  다시1일1포로  만족하며 참아보기로했어요,ㅠ

그러다보니 구매한지 1달만에 다먹어서.., 
다시주문하려니 1통짜린 자주품절되서 에라모르것다하고 3통짜릴샀네요.

다욧핫다고 밥도거르고 해서 변비가 있을까싶었는데도 잘누고있는거보니 저하곤 잘마는거 같아서 엄마.아빠.아들.손주까지 다사서돌리고있어요.ㅋㅋㅋ
 나 종근당건강서 상줘야디.ㅋㅋ

입에잘맞고 이거먹은후 장염도안걸리고 변비도없어서 이거덕분이다~ 생각함서 고맙게생각하고 먹기로했슴다^^*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21. 최고입니다^^

작성자 : 박*연
작성일 : 2019.12.29

사실 상품평이 필요없는 유산균이죠?^^  그만큼 너무 좋고, 믿을 수 있는 유산균이에요. 온 가족의 유산균 섭취? 타임! 아들은 베베, 저희 부부는 이걸 먹어요.

그런데 3살 아들이.....본인걸 먹고 이걸 먹어보더니 좀더 달달해서 그런가..이것만 찾네요.

입자도 곱고 맛있다보니 꼭 한번에 2개는 먹게되는 버릇도 생긴것 같아요. 

온 가족의 장을 생각한다면, 가정내 필수 유산균제품 같아요^^

22. 제목없음

작성자 : 이*원
작성일 : 2019.12.12

남편은 변비가 심하고 저는 장이 예민하고
아이는 건강하지만..
온가족용으로 구입해서 복용한지 4일되었는데
남편은 화장실 매일 간다고하고ㅎ
저도 하루에 다섯번씩 묽게 볼일봤는데
두번정도로 횟수도 줄었고 이제 묽지가 않아요..
진짜 신기방기해요..
광고로만 익숙했던 제품인데 
먹어보니 맛도 분유+레모나 섞어놓은 맛같기도하고
아침에 입에 털어놓고 하루를 시작해요.
다 맘에들지만 사진상에 보는것처럼
한통이 테잎이 잘려져있더라구요.
속에 내용물은 이상없었지만 기분이 조금 그렇더라구요~
어쨋든 저희가족은 완전 효과보고있어서
재구매 100% 하려구요~

23. 먹기편하고 맛있어요

작성자 : 김*영
작성일 : 2019.01.24

☆구매이유
6살 8살 삼남매가 
편도염이랑 자주 걸리고 자주 아파서 
유산균 먹이면 면역력이 높아 진다고 하고
신랑도 대장이 예민해서
함께 먹일꺼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격
가격은 다른 어린이 유산균들 보다는
저렴한거 같아요
한번씩 홈쇼핑에도 방송되던데  마감임박 보고
사야하는데 조바심들다가 마음을 다시 잡고
쿠팡 들어와서 검색하면 쿠팡이 더 저렴하네요♡

☆상품
유산균의 먹이도 같이 들어있는게
 좋다고해서 먹이고 있어요
6살8살 아이들도 스스로 뜯어서 
먹을수 있을정도로 편해요 
10개씩 소포장도 되어있어서
외출할때 들고 다니기 편해요
맛은 포도향이 나고 달달해요
신랑과 아이들 다 잘먹고
변비없이 잘 생활하고 있어요

☆재구매 또 할 생각이에요

24. 꾸준히 잘 이용하겠습니다.

작성자 : 신*희
작성일 : 2019.09.21

새벽배송.
일찍 잠이깨어 폰을 보고있는데 새벽5시.
배송완료.
굿!!
락토핏 유산균을 여기저기 할인하는거 사려고
노리다 할인 하는 제품이기에 구매완료.
찿던제품을 할인해서 살수있어서 너무좋아요.
계속 먹고있는 제품이라 다음에 또 할인 할때 살것이고 할인한다고 지인에게 알려주고싶어요.
약속 잘지키는 쿠팡.
새벽배송 하시는분들 고생 많으시고 고맙습니다.

25. 거의 2년 가까이 복용 중이랍니다

작성자 : 문*라
작성일 : 2019.08.17

(180310일 구입) 아내랑 같이 먹고 있는데 두 달에 한 번 꼴로 구입 중이다보니 밀린 후기가 엄청 많네요.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데, 아내는 좋아하고 저는 잘 모르겠어요. 장이 안좋기는 하지만 배변활동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기에..  그래도 달달하니 먹기는 좋네요. 골드가 있고 골드80이 있는데, 개별 용량도 같고 영양 및 기능정보도 같고 뭐가 다른지는 모르겠어요.

26. 제목없음

작성자 : 윤*훈
작성일 : 2018.08.22

배송시간보다 일찌감치 받았네요^^
아~생각했던것보다..사이즈가 작아서 깜놀했네요ㅎㅎ
아침방송에서 유산균에 관한 내용이 나왔어요!
유익균이 최소 1억마리 이상이어야 하고. 한달이상은 꾸준히 먹어줘야한다구요~프롤린 공법으로 코팅을 해줘야 흡수가 잘된다고요~락토핏은 현재 광고중이고, 믿을만한 제약사에서 만들었고 가격 괜찮고...

골드가 모든 연령대 가능해서, 온가족이 함께 먹으려구요^^
초딩아들은 비염있고, 초딩딸은 변비있고, 신랑은 장이 예민하고, 나이들수록 장의 환경이 나빠져서..신경써야한다고
합니다! 친정 부모님것도 준비하려구요~
맛도 괜찮아요ㅎ 끝맛이 요거트맛 살짝 나네요ㅎ
초딩들 좋아할듯요ㅎㅎ

27. 락토핏으로 하루일과 시작

작성자 : 비글홧팅
작성일 : 2019.10.05

기존에 먹었던 락토핏 다먹어가서 구매하였어요~
유통기한 넉넉하여 쟁여놓구 수시로 챙겨먹습니다~
꾸준히 먹은 효과 있어 장운동도 잘되는 듯하고 편안한 느낌이예요~
저희 가족 그래서 가벼운 마음으로 하루 일과 시작합니다~
꾸준히 챙겨먹구 건강 챙길거예요~좋습니다~

28. 제목없음

작성자 : 지*상
작성일 : 2019.11.04

이제 처음 시켜본거라 효과? 는 모르겠고요...
배송 빠르고 포장상태 괜찮고 유통기간 아직 남아있고  ㅋㅋ
맛은 있는데 한방에 털어넣으니 먹는건 적응안됨

29. 먹어본 영양제 중에서 가장 맛있어요. 효능은 상관없어요

작성자 : 문*라
작성일 : 2019.08.17

아내랑 같이 먹고 있는데 거의 두 달에 한 번씩 구입하고 있네요. 이럴거면 차라리 정기배송을 시켜도 좋을 것 같아요. 여태 아내가 사준 영양제 중에서 가장 맛있어요. 비타민C는 너무 셔서 싫고, 눈 건강에 좋다는 알약은 무식하게 커서 삼키시 힘든데... 이 녀석은 달달한 분말이라 먹기도 편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30. 맛이 짱 간편해서 짱

작성자 : 행운이
작성일 : 2019.09.07

예전에 한번 구매하여 먹다가 재구매네요 한번 배탈이  나면 오래가고 나아지질않아서 다시 장에 좋은 유산균을 섭취할려고 합니다 나이가 한살 더 먹으면서도  면역력이 더 떨어지는것같고 하튼 장을 지키기위해 꾸준히 복용하려 합니다(가겨은 34,070원) 맛은 레모나보다 훨씬 달고 입자는 비슷하고 먹기 편해 자주 구입힐것같네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31. 안전하게 배송되어서 왔어요 맛도 있어요

작성자 : 이냥쓰
작성일 : 2019.05.21

배송은 박스에 3통 안전하게 왔어요
배송도 빠르고요
아이들 먹이려고 일단 사봤어요

유산균 한동안 안 먹였는데
변보기가 힘들어해서 기대하면서 샀어요

후기는 먹여보고 다시 남기겠습니다~^^


후기

아이들이 셋인데 변이 굵은것 몇개씩 된변이 나오고
힘들어해서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것도 먹으면서 바나나랑 우유를 같이 먹이니
변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꾸준히 먹여보려고요

4일째인데 변이 달라지긴 해요~~~

32. 제목없음

작성자 : 김*자
작성일 : 2018.07.30

나이가 들수록 장내유익균이 중요하다지요?

시험삼아 한통 구입해 다먹고
세통 또 구입했어요

TV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에대한
홈쇼핑 방송을 보게 되었네요ㆍ

건강이나 다이어트에 좋다하는 수많은 식품 또는약품들
다그렇지~~
흘려듣다가도
한순간 솔깃하게 끌려들고 하는건 나이탓인가?

프로바이오틱스...라
쿠팡에 들어와 검색해봤더니
성분이 들어간 수많은 제품들

나에게 맞는지 안맞는지 검증도 못해보고
대책없이 수개월분을 대책없이 사게 만드는
홈쇼핑과 달리
신중하게 검색해보고
상품평까지 꼼꼼히 들여다보고
적당량을 시험삼아 살수있어 넘좋았네요

인심이 천심이라고
살다보니
사람마음은 다 거기서 거기라는거!

내가좋으면 다른이도 좋고
내가 싫으면 다른이도 싫다는 평범한진리!

가장 많은사람이 선택해 구입을 하고 좋은평을남기고 있는
락토핏골드

살짝연보랏빛이 감도는 분말에서 
달달한 포도향이 나는데 먹기좋게 맛도 있네요

하루에 한두포씩 더운여름  꾸준히 먹으면서
장내유익균도 증식시키고
건강지켜가렵니다

33. 제목없음

작성자 : 박*희
작성일 : 2019.10.27

우연히 첫구매해서 먹어보고 
맛도좋고 효과도 좋아서 
매일아침 공복에 먹습니다 저는^^
재구매해서 먹고있어용^^

34. 락토핏으로 요거트 만들기

작성자 : 풀뜯는소리
작성일 : 2019.04.10

본인의 특징
- 30대 여성
- 165cm 50kg
- 쾌변가
- 매우 이성적임
- 한가함

치질 수술 후 쾌변이 인생 제1의 목적이 되었습니다. 변비에 좋은 음식들을 두루 섭렵하고 있죠. 그중에서 요거트는 정말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하루 거르면 배변감이 다르거든요. 그러다보니 여기에 쓰는 돈이 만만치 않습니다. 환자라고 혼자 먹을 순 없으니, 식구들과 함께 먹다보면 450g 한 통 순삭입니다.

이대로 가다간 파산이다. 요거트를 만들어 보자. 모처럼 두뇌를 풀가동했습니다. 부엌 한구석의 먼지 쌓인 요거트 메이커,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락토핏, 그리고 저렴한 멸균우유... 혹시 나는 천재인가? 검색해 보니 선구자들이 존재합니다. 후기들을 참고하여 멸균우유를 주문하고 이튿날 실험에 착수했습니다.

- 준비물: 요거트 메이커, 멸균우유 1L, 락토핏 3포

1. 통에 우유와 락토핏을 넣고 플라스틱 스푼으로 잘 섞는다.
2. 요거트 메이커에 끓는 물을 붓고 1을 넣은 뒤 뚜껑을 닫는다.
3. 방치 후 8시간 뒤 꺼내어 냉장고에 보관한다.

요거트가 생각보다 탱글탱글하게 잘 나왔어요. 시큼하지 않고 담백합니다. 락토핏 때문에 은은하게 포도향이 나고 단맛이 감돌아요. 웬만한 시판 제품보다 맛있습니다. 이런 걸 만들다니 스스로가 기특하네요. 유자차 1스푼을 넣어 먹으니 천국입니다. 아이디어를 바로 실행에 옮기게 해 준 쿠팡맨께 이 영광을 돌립니다.

요거트 메이커가 없어도 만들 수 있어요. 우유 대신 두유로도 가능하고요.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만들어 보세요. 모두의 쾌변을 기원하며...

35. 제목없음

작성자 : 하하하하호
작성일 : 2020.02.05

가격이 왔다갔다 하나봐요
쿠팡 제품들 보면 상품 가격이 왔다갔다 할 때가
있는데 락토핏 32000원 정도만 보다가
3만원으로 올라와 있기에 바로 주문했습니다
상품평보니 3만원에서 3만1천원  3만2천원
왔다갔다하네요~~~
평소 하루 하나씩 가족 모두 먹고 있는 제품이라서
바로 주문했어요~~ 혹시 가격이 오를까싶어서요ㅋ
어떤 가격이던간에 다른 사이트들 보다
저렴하기도 하고 쿠팡 배송 빨라서 주문했습니다!

락토핏 맛은 언제나 좋고 효과도 한두달 먹어보니
있는 듯 하여 지속적으로 섭취할 계획입니다~
믿고 먹을 수 있늬 브랜드라서 아이들과
함께 잘 먹고 있어요^^

36. 제목없음

작성자 : 서*원
작성일 : 2018.10.05

장 활동이 느린편이여서 보통은 3~4일에 한번 대변을 보는데,
제가 탈모약을 같이 복용하고 있다보니 변비가 올 수 있다길래
탈모약을 복용하면서 유산균도 같이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원래는 다른 유산균 알약을 복용하다가 약국에서 사는게 번거롭고 가격대가 좀 나가서
중저가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유산균이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시험삼아 락토핏으로 주문했습니다 !

남자친구랑 같이 복용하고 있는데, 남자친구는 장이 약한 편입니다.
하루에 첫끼를 밥을 안먹으면 하루 종일 설사를 한다거나 저녁에 라면을 먹고자면 다음날 설사를 한다거나 했는데,
아침에 하루에 1번씩 지금 거의 한달가량을 챙겨먹으니 저녁에 라면을 먹고자도 아침에 설사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

저는 장 활동이 느린편인지라 하루에 아침저녁으로 2번씩 복용하는데,
덕분에 2~3일에 한번씩은 규칙적으로 대변을 보고 있는것 같습니다 !

사실 조금 과대포장 같지만? 굳이 왜 계속 나눠 담아준건지는 잘 ... 그닥 2중 포장안해도 충분히 안전합니다.
맛은 플레인요거트같은 맛이라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고 그렇게 달지도 않아서 좋은것 같습니다.
결국에는 정기배송 신청했습니다ㅋㅋ 편하게 꾸준히 먹기 좋은것 같아요 !
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꾸준한 복용인것 같아요 ! 이 모든것들이 1~2주만에 알 수 있는 현상은 아니였습니다 !

* 6박스째 정기배송해서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저는 이제 2일정도에는 규칙적으로 대변활동을 하고있고, 장이약한 남자친구는 꾸준히 복용해서인지 더이상 설사를하거나 탈이 나지 않습니다!

37. #건강기능식품#변비개선완화#장건강 원활#간편한스틱

작성자 : 인생의리더
작성일 : 2018.08.13

로켓배송으로 주문한 종근당 랏토핏 유산균 상품 잘

받았습니다  이틀 후에 확인 했습니다


>>랏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이미 복용한지 한참 됐습니다  홈쇼핑에서 8통 구매해서 2번씩이나 복용했는지라 저에게 맞는 생유산균 골드입니다

>>변비로 고생을 많이 해서 응급실 까지 가서 관장 까지
할 정도이고 무엇보다도 밀가루 음식을 좋아하다보니
더 심해진것도 있는가 봅니다

요플레도 만들어서 먹고 동시에 생유산균 골드도 함께
복용합니다 장거리 여행가면 더 심해서 해외가도 무섭네요 변비때문에 그 고통은 말로 표현 할수가없습니다  장소 공간 환경적인 면도 변비에 연관성 습관성  인거 같습니다 


>>종근당 생유산균 골드가 저에겐 도움을 많이 주었습니다 꼭 필요로 하게 되니  없으면  불안해
할정도입니다

>>지금은 많이 장이 좋아졌습니다 더부룩한 것도 없고
변비도 많이 개선 되었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꾸준히
복용해야 효과를 봅니다 휴가 갈때는 좀 많이 챙겨 같습니다 꼭 어디를 가던 함께 동반 합니다 (생유산균골드)
스틱용이라 편해서 좋습니다 맛보단 장건강을 위해서
항상 신경을. 씁니다 


>>종근당 생유산균 은 3가지로 분류하자면...


핑크는 1~3  그린은 키즈이고 3~15세  골드는 온가족용  구매전에 상세설명 읽어보고. 구매하면
도움이 될꺼 같습니다

>>종근당 랏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한통에 5팩씩(1팩에10포씩》들어있고 총50포들어있습니다

유산균CFU 가장 중요합니다
종근당 유산균은 장내 환경및 밸런스 조절에 좋은 10억
CFU가 들어 있습니다

1포당10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어 있고 장이 않좋은건
유익균보다 유해균이 더 많아서 인데 유산균을 먹음으
로써 유익균을 더 늘리는 거죠~!!

인체 면역세포의 60%가 장 에 존재합니다
그래서 장 건강이 몸 건강이라고 합니다

●~~●~~●~~●~~●~~●~~●~~●~~●

변비개선 효과는 좋아졌습니다 종근당 생유산균 락토핏
은 조금 더 복용해야 할거  같고 밀가루 음식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야 할거 같습니다
장건강이 빨리 회복되기를 바라면서~

종근당》》》감사드립니다





*늘~감사하는 마음으로 감사합니다

38. 맛있고 간편히 섭취할 수 있는 가족 유산균 락토핏

작성자 : 양*진
작성일 : 2019.02.25

평소에 유산균 캡슐만 먹었는데 남편과 딸이 잘 먹지 않더라구요. 마침 복용하던 유산균 캡슐 다 먹고 뭘 살까 고민하다 쿠팡에서 락토핏을 구매했어요. 로켓배송 덕분에 다음날 점심때쯤 배송받았구요.
그리고 분말인데 달달하고 새콤한 맛도 약간 있고 많이 달지 않은 레몬캔디를 가루로 먹는 느낌이에요. 그래서인지 남편과 딸도 잘 먹어요. 다 먹으면 담에 또 구매하고 싶어요

39. 맛있고 먹기 간편해서 잘 챙겨먹게 되요

작성자 : 조*아
작성일 : 2020.02.02

포장도 깔끔하게 왔고 만족스럽습니다
집에서 락토핏을 먹고있는데 너무 좋았어요
이번 명절에 부모님 선물겸 영양제,락토핏 사서 상자에
담아서 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시네요
다른 유산균은 잘 안 먹게되는데 락토핏은 맛있어서 잘 챙겨먹게 되네요
많이 파세용

40. 맛있어요.

작성자 : 김*희
작성일 : 2018.06.23

출산 후 몸이 여기저기 아프기 시작했고 왠지 건강에 더 신경써야 할것 같아 작은것부터 챙기게 되었어요.
레*나 생유산균도 먹어보고 락토핏을 먹어봤는데
효과는 아직 모르겠으나
맛은 락토핏이 제 입맛에는 맞는것 같네요.
정말 맛있어요. 계속 먹고싶을 정도로 ㅋㅋㅋㅋ
정기배송 받아서 가격도 홈쇼핑보다도 저렴하고 좋습니다.
재구매 계속 할거에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41. 유산균 정착템 강츄

작성자 : 김*선
작성일 : 2019.08.25

1년 째 가족 모두 먹고 있어요!!
장염도 자주 걸리는 편이고, 장이 좋지 않은 편인데 꾸준히 먹으면서 올해는 아무 탈 없이 지나가고 있어요

비타민은 못 챙겨먹어도 유산균은 꼭 챙겨먹고 있습니다!!
유산균은 공복에 먹어야 된다고 해서 
아침에 일어나면 한포씩 뜯어서 입에 간편히 털어넣으면 끝이예요.

맛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가루유산균 맛인데
향도 맛도 너무 강하지 않아 거부감 없이 간편히 먹을 수 있습니다.

약국, 홈쇼핑, 마트에서도 샀지만 쿠팡에서 최저가 나와있어 유통기한도 한참 남아 있는 편이라 어짜피 유산균 먹을 거몀 쟁여놓고 건강챙기고 있습니다

유산균 정착템!!

42. 맛도 좋아요!

작성자 : 이*정
작성일 : 2018.12.12

시엄마아빠, 우리네가족 먹으려구
6통 시켯네용ㅎㅎㅎㅎ

진짜 로켓배송이네요!!!❣
짱짱짱, 오자마자 원래는 유산균 
공복에 먹어야 좋다는데..... 너무 궁금궁금해서
한포만 떼서 먹어 보았어요^^
분유+포도맛? 섞인맛 같아요ㅎㅎ
전 맛잇는데 애둘도 잘먹네요..!!
꾸준히 먹어 볼 생각이여요!!♡

43. 우리가족 락토핏!

작성자 : Lovejdj
작성일 : 2020.02.04

어제 구매해서 오늘받았으니 로켓배송역시 빠르네요~ 50포씩 3통~ 총150포 구매했습니다~ 설에 지마켓에서 포장박스 있는것으로 구매해서 부모님 선물드리고 저희가족 4식구도 먹어보려고 하던참에 쿠팡에서 30,680원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네요~ 하루1포 혼자먹음 5개월치인데 넷이 먹으니 한달일주일정도 먹겠네요~ 꾸준히 먹어보고 장속 유익균 늘려볼랍니다~

44. 제목없음

작성자 : 박*호
작성일 : 2020.02.04

저렴한 가격에 매일매일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좋네요~
팩에 10포씩 나눠 들어있어 일주일에 한번 
출근할때 챙겨놓으면 매일 하나씩 간편하게 꺼내먹어도 되고 
편리합니다~! 

맛은 정말 딸기 츄잉캬라멜을 분말로 먹는 느낌 이랄까..(마이쮸ㅜ)
너무 맛있어서 하루 두개 먹고싶은 충동이 든다는게 단점입니다ㅠㅠ

지금 딱 한달째 사용중인데 아직까지 한번도 변비 없었구
배변활동 힘들지 않게 잘 되구 있습니다~^^

45. 제목없음

작성자 : 정*준
작성일 : 2019.11.04

하...이걸 어케 설명을 해야할지..
참 난감한게...프로바이오틱스가 좋다고 해서
평소에 소화도 잘 안되고 대변을 봐도 항상 ㅅㅅㄸ을 자주 싸는
편이여서 한번 구매해서 먹어 봤습니다.
맛이야 달콤한 맛이라서 한 포 먹는걸로 부족해서 맘 같아선
5포정도 먹고 싶은데 권장이 하루 한포여서 잘 지키면서 먹고
있습니다. 약 2주 정도 먹으니까 효과가 나타나는거 같은데
우선 ㅂㄱ가 엄청 자주 나옵니다. 그리고 ㅂㄱ가 자주 나오는거야 장 활동이 활발하게 한다는 뜻인거 같은데 문제는 ㅂㄱ냄새가 완전...하....냄새만 맡으면 내가 ㅂㄱ를 뀐건지 아니면 ㄸ을 지린건지 착각이 될 정도로 냄새가 상상을 초월합니다 ㅠㅠ
ㅂㄱ만 뀌면 엉덩이 쪽을 확인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혹시나 지린건 아닌가 하구요..벌써 지리면 안돼잖아요 아직 젊은 나이인데 ㅠㅠ
그리고 또 다른 문제가 하나 있는데 ㅅㅅㄸ을 안싸는데 평소와 먹는양도 동일한데 정상적인 ㄸ을 싸는데 문제는 나오는 양이 엄청 많다는 겁니다 ㅠㅠㅠㅠ
예전에는 ㅅㅅㄸ을 자주싸서 내가 ㄸ을 얼마나 싸는양을 정확하게 몰랐는데 이건 뭐..한번 ㄸ을 쌌는데 양이...음...;;;
양이..산처럼? 쌓여 있네요? 변기물을 내리면 기본적으로 차오르는 물보다 높게? 쌓여 있어요 ㅠㅠㅠㅠ
한번만 그런거겠지 했는데 아니에요 ㅠㅠ 매번 똑같이 산더미 처럼 쌓여서 나와요 ㅠㅠ
프로바이오틱스 효과는 제대로 보고 있는거 같은데 매번 화장실 갔다와서 이걸 계속 섭취해야하는 고민이 생겼습니다.
이 고민거리를 가지고 안녕하세요에 출연하면 과연 해결책을 받을 수 있을까요 ㅠㅠㅋ

46. 제목없음

작성자 : 김*화
작성일 : 2020.02.01

온 가족이 한개씩 잘 먹고있어요  아이들도 부담없이 잘 먹어줍니다 어머님 드시고는 넘 좋다 말씀하셔서  꾸준히 사드리고 있어요~
개별포장이라  가지고 다니기도 넘 편해요

47. 제목없음

작성자 : 이*리
작성일 : 2019.04.05

장이 안좋은 아들을 위해 주문해봤어요
유산균이 비만에도 좋고 아토피에도 효과가 있다고해서 먹여보고 식구들도 같이 먹어보려구요 장이 피부에도 효과를 많이 주는줄 알면 진작 먹일껄하는맘으로 먹이고있어요

48. 공복에 락토핏 추천합니다! ^^

작성자 : 호달
작성일 : 2020.01.09

포도맛이 나서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동그란통에 10개씩 소포장되어 총 50개 들어있고요.
저는 유산균 먹고 바로 효과 좋고 속이 부글거린다는 후기들 믿지 않았었어요. 적어도 3개월 이상 지나야 효과를 알수있을 거라고 생각했던 1인이었습니다.
그런데 오늘아침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유산균부터 먹고 아침준비를 하는데  배가 살살 아픈듯 하여 화장실을 갔고 너무 쉽고 빠르게 효과를 보았네요. 
참고로 저는 하루한번 화장실 잘 가고 장이 건강한 상태입니다. 
보통 아침을 먹은 후 화장실에 가요. 식전에는 화장실 가본적이 없는데 이거 먹고 바로 신호가 오더라구요. 
이거 구입하시면 반드시 아침식사전에 드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꼭 이 유산균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공복에 먹는 유산균이 효과가 있는 거 아닐까 싶지만 어쨌든 저는 재구매의사 있어요. ^^

49. 재구매의사 있어요

작성자 : 김*경
작성일 : 2020.01.27

#내돈주고산리뷰

•구매이유
평소 항상 장이 약해서 고생했던터라 구매했어요~!
프로바이오틱스 항상 좋다는것도 알고있었지만 
주변에 강력 추천으로 구매결정

•구매 후 느낀점
설마 먹자마자 효과가 있을까 했는데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는 확실히 바로 효과가 있었어용
매번 변이 묽었는데 먹은 후로는 변도 묽지않고 예쁘가 빡^.^
새통 구매 했으니까 남편이랑 꾸준히 먹어야겠어요
물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도 있고 맛또한 좋아서 애기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단점
꼭 단점으로 꼽자면 다른 영양제랑 먹을때 물로 같이 넘기면 편하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따로 먹더라두 맛이 좋아서 
꼭 챙겨먹게 되다는! :-)

50. 항상 의무적으로 먹는 락토핏

작성자 : 민*혜
작성일 : 2020.02.07

유통기간도 넉넉하고
지금 락토핏80포 할인이랑 쿠폰할인도되어서
살까했는데 쿠폰사용해도 이게 좀더 저렴하더라고요!!
그리고 이제품으로 선택한 가장큰이유
가격도 모든곳에서 가장 저렴하지만,
제품을 리뉴얼된 제품으로 주시니
좀더 믿음도가고 좋아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