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닥이

재로우 우먼 펨 도필러스 베지 캡 [20,250원] 본문

기타/베스트상품 리뷰 모아보기

재로우 우먼 펨 도필러스 베지 캡 [20,250원]

알라이또 2020. 2. 10. 19:02
반응형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리뷰 ( 총10775개 / 총 만족도 : 90%)

1. 효과 지대로 봤어요

작성자 : 박*화
작성일 : 2020.01.15

상자에 No Refrigeration Necessary라고 써있는거 보이시죠
냉장보관 안해도 된다고 써있는거에요 상온에서 보관가능하고요
후기를 보고 온도에 예민해서 다 죽어서 올거라는 글보고 걱정 많이 했는데
상온에서 보관할수 있게 만들어진 제품이니 참고하세요

세균성질염은 말그대로 세균의 활동에 의한 가려움증 냄새 분비물등의 증상이 발생하는 상태입니다.
질 내부에는 질유산균과 같이 건강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좋은 세균도 있고
질염을 발생시키는 병원성 세균도 있습니다.
외부로 부터 나쁜 세균이 들어와서 질염이 발생하는 것이 아니고
몸이 피곤하거나 컨디션이 좋지않게 될 경우 질유산균 개체수가 감소하여 병원성 세균의 개체수가 늘어나
질염증상이 나타나게 되는것이므로
많은 사람들이 이로인해 고통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그러므로 심하지만 않다면 질내유산균 섭취로도 좋아질수 있고
하루 한알만 먹으면 되기 때문에 세균성 질염이 지속적으로 반복되고 있는 분들이 많이 먹고 있죠
효과를 보시려면 꾸준히 2-3개월은 먹어야 한답니다.

벌써 두번째 구입했습니다.
아직 첫번째 산 유산균도 반정도 남아 있으나
가격이 올랐다 내렸다 하는관계로 미리 주문하였습니다.
알약은 사이즈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쉽게 복용이 가능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그냥 유산균 질 유산균 콜라겐 분말 선물로 들어온 애니타임까지 한꺼번에 먹어버려요
이렇게 먹으면서 효과가 없는거 아닐까?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12월 9일부터 한달 조금 넘게 먹었는데 냄새는 완전히 사라진것 같아요
아무래도 컨디션에 따라 다시 안좋아질 가능성이 크다니 저는 계속 먹으려고요

박스는 큰데 안에 케이스는 박스에 반정도 밖에 되지 않아요 ㅎㅎㅎ
이런 포장은 처음이네요 그래요 효과만 확실하고 가격만 저렴하면 되죠
거의 한달에 1만원 꼴이니 정말 저렴하다는 생각했어요
우리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이 더 비싸더라구요
재로우 제품도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건 쿠팡 직구보다 더 비싸요

그래서 저는 쿠팡이 있어서 행복해요~
이번에 재로우 직구 하면서 미네랄도 샀는데 모든 병의 근본이 미네랄 부족이라네요
지구상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미네랄 부족이래요~
우리모두 영양제 잘 챙겨먹고 건강합시다~

2. ✿ ✿ 가려움증이 낫길 바라면서 ~ ✿ ✿

작성자 : 선문촬요
작성일 : 2020.01.07

➠ 가    격 : 19,650원  /  1개  /  로켓직구 (우체국 택배)
➠ 섭취 방법 : 하루 1알 식후 복용
➠ 유통 기한 : 2021년 4월 
➠ 보관 방법 : 상온 보관 가능
➠ 주의 사항 : 복용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 구매 동기 ~✿
최근에 팬티라이너 사용량이 늘어서 그런건지 어쩐건지
외음부가 갑자기 가려운 게 계속 지속 되어서
여성 질염에 좋다고 로켓직구 베스트에 올라와 있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후기에 효과를 보시는 것 같아서 ~
먹어보고 효과 있으면 계속 주문해서 먹고 안되면 
병원에 가보려고 주문했습니다.
질염에 걸린 적이 한번도 없어서 급성질염에 대해서
찾아보았습니다. 
☞ 출처는 아래쪽에 남겼습니다.

➠ 후 기~✿
일단, 캡슐 크기는 보통 먹는 다른 약의 캡슐 크기보다 
작은 편입니다.
동영상에 현재 먹고 있는 콜라겐 캡슐 2종류와 비교해서
올렸습니다.
하루 1알이라 먹는데는 불편함이 전혀 없어서 꾸준히 
잘 챙겨 먹어 보고 가려움증이 나으면 후기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 급성 질염이란~✿
질에는 정상적으로 항상 윤활액이 분비되어 질벽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질분미물은 보통 냄새가 없이 맑은 것이 정상이지만 
염증이 생긴 경우는 질 분비물의 냄새가 심하거나, 
외음부의 가려움증이 생기거나, 색깔이 평소와 변하게 
되는데 이것은 질염에 의한 것입니다. 
질염은 균의 침범으로 감염되는 질병입니다.

➠ 원 인~✿
질염은 원인에 따라 세균성, 트리코모나스, 칸디다질염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정상 질내의 산도(pH4.5) 변화에 의해 발생하며 질내의 
무엇이 정상 질내 세균에 변화를 일으키는지에 관해서는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지만, 성교나 질세척 후 일어나는 
알칼리화가 한 역할을 할 수도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질내 산도를 변화시킬 수 있는 꽉 쪼이는 의류나 
통기가 안 되는 옷을 착용한 경우, 경구용 피임제 복용, 
폐경, 당뇨병에 의해서 질염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증 상~✿
질분비물이 흔하고 심한 경우 속옷이 젖을 정도로 질
분비물이 많은 경우도 있으며 질분비물에서 비린내 
같은 악취가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상적인 질분비물과는 구분하여야 합니다. 
정상적인 질분비물은 질에서 떨어져 나오는 세포 사이의 
조직액이 밖으로 스며 나오는 삼출액과 자궁경부에서 
나오는 점액, 자궁내막, 나팔관의 삼출액 등이 있는데, 
색이 희고 뭉쳐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질염에 걸리면 질입구의 가려움, 화끈거림, 성관계 시 
통증, 배뇨 시 쓰라림 등을 동반합니다.

➠ 진 단~✿
질분비물 현미경 검사 및 배양검사를 하면 됩니다. 
간혹 자궁경부세포검사에서도 나오기도 합니다.

➠ 경과/합병증~✿
세균성 질염은 치료를 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골반염으로 
진행할 수 있고 심한 경우 불임, 만성 골반통, 또 수술이 
필요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가 질염에 감염된 경우 조기파수나 조산, 융모양막염, 
자궁내막염의 위험도 있으므로 적기에 치료하여야 합니다.

➠ 치 료~✿
항생제를 처방합니다. 
이때 성 관계를 가진 상대방 남성도 함께 치료받아야 합니다.

➠ 주의 사항~✿
증상은 무증상인 경우부터 많은 양의 거품이 있는 
질분비물을 동반하며, 가려움증을 야기시키는 경우까지 
나타납니다. 
트리코모나스 질염은 임산부에서는 조기파수나 조산의 
위험성을 높입니다. 
일종의 성병이므로 다른 성병, 임질이나 클라미디아 
감염에 대한 검사도 해야하고 성관계를 가진 상대방 
남성도 함께 치료받아야 합니다.

➠ 출처 : DAUM 백과 ☞ 질병백과    
서울아산병원
www.amc.seoul.kr/asan/healthinfo/main/healthInfoMain.doQ.

✔추가 후기~✿
하루 1알씩 이틀째 먹고 있는데요~
거짓말 같이 가려움증이 70~80% 가 덜한 것 같아
먹자마자 이게 가능한 일인가 싶기도 하고,
너무 신기해서 바로 후기 첨부합니다.

혹시, 기대가 너무 커서 그렇게 느끼는 게 아닐까 
하고 생각하기엔 ~
갑자기 심해진 가려움증으로 매일 매일 너무 힘들었던지라 
가려움증의 체감 온도가 확실히 다르다는 것 입니다.
꾸준히 챙겨 먹고 후기 첨부 더 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까지는 따봉입니다.

★┏┓
┏┻┫
┃━┫
┃━┫★ 엄지척~! 
┗━┛

구정안에 할인할때 더 주문하려고 들어 왔더니 고새 
가격이 또 올랐네요~ ( •́ ̯•̀ )
할인 좀 해 주세요.

3. 질염예방에 좋은 유산균!

작성자 : 이음e
작성일 : 2020.01.22

-구매이유
질유산균 꾸준히 먹으면 좋다고 추천받아 구입했어요.
질염은 정말... 산부인과 의자에 앉는 것도 싫고.. 분비물도 나와서
정말 신경쓰이는 염증이에요ㅠㅠ

-일반 유산균보다 질유산균으로 먹어야 질염이 크게 도움이 된다고 해요~
병원에서는 4만원 정도라 부담되어서
쿠팡와서 검색해보니 임신전에 먹었던 이 제품이 
저렴한 가격에 상품평도 너무 좋아서 바로! 2통 구매했어요.

-가격
정말 가~장 질유산균 중에 저렴해요.
다른 사이트보다 쿠팡직구가 가장 저렴했어요. 저 구매했을 때는 19000원대였어요.
며칠마다 가격이 달라지니 장바구니에 넣고 가격 변동 보고 사는 것 추천이요.
(며칠 후에 23000원까지 올랐다가 내려갔어요.)

-복용법
유산균은 공복에 먹는게 좋다고 해서 되도록 잊지 않고 아침에 바로 먹어요.

-알약 크기
크기는 정말 작은 편이에요. 그래서 넘기는데 너~무 좋아요.
큰 알약 부담되는 분은 이거 강추요!

-효과
우선 드라마틱한 효과까지는 없지만, 분비물 양이 좀 줄었어요.
그리고 꾸준히 한달간은 먹어야 한다니 매일매일 챙겨먹으려고 해요.
질염 예방+유산균 섭취까지 할 수 있으니 여자에게는 꼭! 필요한 영양제라고 생각해요.

4. 작은 알약이라 너무 귀여워요

작성자 : 박*영
작성일 : 2020.02.03

구매이유: 친구한테 분비물 관련 이야기를 했는데 어? 자로우 팸 도필러스 유산균 먹어 라고 했습니다.

좋은점: 일단 알약이 작아서 목넘김이 아주 편합니다. 친구랑 친구네 어머님도 드시고 분비물에서 효과을 많이 봤다고 하는데 저는 먹은지 얼마 안되어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지만 그래도 개선이 조금 된게 느껴집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먹으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아직 아쉬운 점은 찾을 수 없습니다. 구매하실때 한번에 많이 들은것 보다 적은양을 사서 몸에 맞나 보시고 다음에 재구매 하는거 추천드릴게요! 상온보관에 60알 정도라 두달이면 끝낼 수 있겠네요.

아! 아쉬운점. 아쉽게도 배변활동에 도움되는 유산균은 아니니까 원활한 배변활동은 기대하지 마세요...ㅋㅋㅋㅋ 저는 혹시나 했다가 역시나 하고 장 유산균은 따로 먹을 예정입니다

5. ✿ ✿ 질염예방을 위하여 재구매합니다 ✿ ✿

작성자 : 선문촬요
작성일 : 2020.01.21

➠ 주문일 : 2020년 1월 13일 주문
➠ 배송일 : 2020년 1월 16일 받음 (로켓직구/우체국택배)
➠ 섭취 방법 : 하루 1알 식후 복용
➠ 유통 기한 : 2021년 4월 까지~
➠ 보관 방법 : 상온 보관 가능
➠ 주의 사항 : 복용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1월 초에 구매해서 외음부 가려움증에 효과를
조금 보고 꾸준히 복용 해 보려고 구정전에 
할인쿠폰과 쿠팡머니로 저렴하게 2통 구매했습니다.

알이 작은 편이라서 한알씩 물과 함께 먹기는 편하구요.
부작용은 없고 혹시라도 유산균이라 기대 해 봤는데
변비에 효과는 없네요~ (*´▽`*)

6.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라요! 질염예방 필수템!!

작성자 : 허*지
작성일 : 2019.10.25

⭐️구매이유⭐️
툭하면 질염에 걸리는 개복치 질을 위해 여성 영양제를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했고, 엘레나와 고민중에 더 저렴한 펨도피러스로 구입했어요.



⭐️복용방법⭐️
1일 1알 섭취하면 됩니다.



⭐️배송기간⭐️
직구가 맞나? 싶을정도로 빨리왔어요. 미국에서 출발해서 3일만에 집에 도착했습니다. 유산균 변질 된것도 없고 깨끗한 상태 그대로 왔어요.



⭐️복용후기⭐️
이미 이전부터 여성 영양제를 복용하고 있었어요. 아무래도 약이 아니라 영양제니까 질염을 낫게 하는 효능은 없겠지만 질염 예방에는 확실히 도움을 주는 것 같아요. 생리 기간이 다가오면 주기적으로 가렵던 것도 해소되었고, 질염으로 병원 가는 일도 현저하게 줄었어요. 그런데 다 먹고 새 거 주문하는 기간 동안 약을 못 먹었더니 다시 슬슬 가렵기 시작하네요. 기분 탓일지 몰라도 약을 못 먹는 동안 몸의 변화가 나타나는 거 보니 꾸준히 먹는 게 답인 거 같아요!!

7. 꾸준한 복용 참 중요한거같아요! 좋아요!

작성자 : 성*모
작성일 : 2019.11.10

해외배송인데 일반 타 배송처럼 오는거? 역시 쿠팡직구는 사랑입니다! 우체국택배라 실시간 배송현황 완전 친절하고 안전합니다!
임신하기 전부터 꾸준히 복용해오다가 임신하고 선물 받은게 있어서 임산부 전용으로 먹고 출산 하고 16개월 됐는데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꾸준히 먹어온 제품이었는데 육아하느라 제꺼하나 살 생각도 못하고 살았네요ㅠㅠ
여자한테는 꼭 필요한 제품같아요~
저처럼 자궁 약하신 분들이나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는
분들한테도 추천드려요!
전 피곤하기만 했다하면 바로 반응이 오는지라ㅠㅠ
수량 넉넉하고 작아서 복용하기에도 목넘김이 불편하지않아 좋아요!
크기도 작아서 파우치 안에도 들어가서 여행시에도 가지고 다니기 좋습니다!

8. ‼️1년 복용후기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

작성자 : ye0nvely
작성일 : 2018.12.25

‼️꾸준히 구매하고 복용하고 있는 유산균이에요~ 가끔 깜빡하다가 안먹을때도 있지만 유산균이라 아침에 눈뜨자마자 공복에 먹고 있어요!! 효과는~계속 직접 구매해서 복용하고 후기 쓰고 있으니 진짜 진짜 주변에 추천하고 다니는 유산균
1년정도 복용하고 있는데 며칠 복용 안했다고 해서 피곤하다고 증상?이 오지는 않는단계에요ㅎㅎㅎ진짜 강추!
✔️알약 사이즈도 작아서 삼키기 편해요!! 


‼️오늘이 복용한지 101일째 되는날이에요~!!주변지인들한테 추천하고 다닙니다!!꾸준히 한알씩 복용중이에요~초기엔 느낌이 쎄할땐 두알 먹었는데 꾸준히 먹다보니까 쎄한느낌이 들었던적이 없어요,,‼️‼️‼️‼️
아무리 피곤해도 질염증상은 찾아오지 않았습니당 ㅎㅎㅎㅎ
행복해요 정말 ㅠㅠㅠㅠ차라리 이제라도 알게되서 정말 다행다행이에요!! 가끔씩 찾아오던 질염때문에 병원가서 괜한 항생제 맞은 생각만 하면 ㅠㅠ관리는 꾸준히~~~단시간에도 저는 효과가 있었어요!! 조금 있으면 4개월째 복용인데 까먹지 않고 매일 복용하고 있어요~진짜 강력추천 너무 자주 품절되서 불안불안해서 떨어지기전에 미리 구매해놓을때도 있어요 ㅠㅠ무조건 강력추천이에요!!

정확히 41일째 먹고있는중이에요!!! 확실히 효과있습니다
제가 효과봤어요 처음에 좀 느낌이 쎄하다 할땐 가끔씩 두알 먹고 꾸준히 먹으니 진짜 피곤할때 마다 찾아오는 질염증상 싹 없어져서 너무너무 행복하고 살맛납니다!!!진짜 강력 추천해요 그래서 약 떨어지기전에 미리 주문했어요!! 주변지인들도 추천해줬더니 한명 두명 완전 다들 찬양해요
가격도 한국제품에 비해 완전 저렴하고 성분은 똑같고
왜 이제야 알게됐는지 ㅠㅠㅠ병원비 항생제로 든 비용과 시간이 아깝네요 ! 앞으로 꾸준히 먹을 생각 있구요 평생 재구매할예정이고 엄마한테도 적극 추천해서 엄마도 먹고 계십니당 후기때문에도 그렇고 가격도 저렴해서 구매해서 먹었는데 효과가 좋아서 정말 좋아요ㅜㅠㅜ!!!강력추천할게요!!!

9. #무사히 살아서 와주길 기도하게 되는 가성비 최고 제품

작성자 : DogPig
작성일 : 2018.10.02

☆━━━❤━━━@━━━○━━━◆━━━#━━━♡

♨ 유통기한 2019년 12월

이미 상품평을 10개도 넘게 썼지만
또 구입했으니 또 씁니다.

여성용 유산균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국내 제품도 성분은 같은데
가격이 두배가 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여러모로 마음에 듭니다.

게다가 이번에 베스트셀러 이벤트가 있어서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해외제품이나 국내제품이나
유산균은 복불복인 경우가 많습니다.
직접 섭취를 해봐야 효과를 알수가 있으므로
일단은 구입을 해보지만 
부디 균들이 살아서 귀국하기를 바라며 
경건한 마음으로 기도를 하게 되는데
색깔을 살펴보니 
변질이 의심되는 분홍색이 아니라서
다행이라 여기며 잽싸게 냉장고에 넣었답니다.

저는 거의 4년6개월쯤 꾸준히 섭취중인데
먹을때와 안먹을때가 다르긴합니다.

세균성 질염은 단 한번도 걸린적이 없으니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칸디다 질염은 여름철 팬티라이너 잘못 사용하면
걸리기도 한다고 하니 복불복 인거 같습니다.

60개가 들어있어야 할텐데
58개가 들어있어서
667원 손해본 느낌이지만
재로우포뮬라측 실수인거 같으니
그냥 참고 먹겠습니다.

이 제품에 포함되어있는 유산균 정보를 
이전 상품평에 약간 추가하여 적어봅니다.


♻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Lactobacillus Rhamnosus)

▫소화기관, 남성의 요도, 질, 자궁, 구강 내에 생존
▫면역 조절 효과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 유해균 침입 억제
▫소화력 향샹에 도움
▫설사, 내장 세포의 사멸을 방지 내장궤양등을 치료 
▫알레르기 완화
▫피부염
▫습진
▫여드름
▫아토피 치유
▫땅콩알러지에도 효과있음
▫사이클로옥시나제와 질산화 단백질의 양을 30~40% 정도로 감소 시킴
▫대장균, 포도상구균, 칸디다균 가스괴저균에 대한 항생능력
▫내장 궤양 치료에 효과적
▫급성설사의 예방과 치료
▫소아의 호흡기 감염을 예방
▫여성질환을 예방
▫루테리 유산균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증폭


♻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 Lactobacillus Reuteri )

▫모유추출
▫항진균효과 
▫칸디다증 치료
▫유아설사치료
▫염증성 장질환
▫과민성 장 증후군
▫백혈병 예방,치유
▫알러지
▫피부염
▫병원성 대장균 항생효과
▫간 손상 예방
▫항염효과
▫스트레스와 통증 감소
▫비타민 D 증가
▫내장 건강
▫갑상선 건강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
▫상처 치유 촉진
▫구강 건강 증진
▫비타민 B12 생산
▫자폐증
▫감염으로부터 보호


+:+:+♥ⓗⓐⓥⓔⓐⓝⓘⓒⓔⓢⓗⓞⓟⓟⓘⓝⓖ❤+:+:+

10. #이벤트 끝난줄 알았는데 하루 더 남아서 또 구입 ☺

작성자 : DogPig
작성일 : 2018.10.08

☆━━━❤━━━@━━━○━━━◆━━━#━━━♡

♨ 유통기한 2020년 1월

그동안 15통 이상 구입하면서
귀찮아서 갯수 확인은 안했었는데
며칠전 구입한 제품은 58개가 들어있었습니다.
2개 정도는 그냥 넘어갈수 있지만
그 이상이면 안될것 같습니다.

이미 상품평을 11개도 넘게 썼지만
또 구입했으니 또 씁니다.

여성용 유산균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국내 제품도 성분은 같은데
가격이 두배가 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여러모로 마음에 듭니다.

게다가 이번에 베스트셀러 이벤트가 있어서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해외제품이나 국내제품이나
유산균은 복불복인 경우가 많습니다.
직접 섭취를 해봐야 효과를 알수가 있으므로
일단은 구입을 해보지만 
부디 균들이 살아서 귀국하기를 바라며 
경건한 마음으로 기도를 하게 되는데
색깔을 살펴보니 
변질이 의심되는 분홍색이 아니라서
다행이라 여기며 잽싸게 냉장고에 넣었답니다.

저는 거의 4년6개월쯤 꾸준히 섭취중인데
먹을때와 안먹을때가 다르긴합니다.

세균성 질염은 단 한번도 걸린적이 없으니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칸디다 질염은 여름철 팬티라이너 잘못 사용하면
걸리기도 한다고 하니 복불복 인거 같습니다.

이 제품에 포함되어있는 유산균 정보를 
이전 상품평에 약간 추가하여 적어봅니다.


♻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Lactobacillus Rhamnosus)

▫소화기관, 남성의 요도, 질, 자궁, 구강 내에 생존
▫면역 조절 효과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 유해균 침입 억제
▫소화력 향샹에 도움
▫설사, 내장 세포의 사멸을 방지 내장궤양등을 치료 
▫알레르기 완화
▫피부염
▫습진
▫여드름
▫아토피 치유
▫땅콩알러지에도 효과있음
▫사이클로옥시나제와 질산화 단백질의 양을 30~40% 정도로 감소 시킴
▫대장균, 포도상구균, 칸디다균 가스괴저균에 대한 항생능력
▫내장 궤양 치료에 효과적
▫급성설사의 예방과 치료
▫소아의 호흡기 감염을 예방
▫여성질환을 예방
▫루테리 유산균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증폭


♻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 Lactobacillus Reuteri )

▫모유추출
▫항진균효과 
▫칸디다증 치료
▫유아설사치료
▫염증성 장질환
▫과민성 장 증후군
▫백혈병 예방,치유
▫알러지
▫피부염
▫병원성 대장균 항생효과
▫간 손상 예방
▫항염효과
▫스트레스와 통증 감소
▫비타민 D 증가
▫내장 건강
▫갑상선 건강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
▫상처 치유 촉진
▫구강 건강 증진
▫비타민 B12 생산
▫자폐증
▫감염으로부터 보호


+:+:+♥ⓗⓐⓥⓔⓐⓝⓘⓒⓔⓢⓗⓞⓟⓟⓘⓝⓖ❤+:+:+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11. 열번째 구매

작성자 : DogPig
작성일 : 2018.03.23

여성 질관련 유산균은

람노서스 꼴랑 한가지만 들어있구요

루테리는 항진균 칸디다에 효과가 있지만

열에 약해서 배송과정에서 쉽게 죽어버려서

여름엔 거의 죽었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어찌어찌해서 우리 입속으로 살아들어온다고 해도

 위산에는 강한편이지만 열에 의해 죽을수가 있다고 해요

말 그대로 "펨도피러스"입니다.

질에는 좋을수 있지만 변비엔 효과가 없어요.

이거 먹고 변비 개선 되었다는 분들이 있는데 웃습니다.

요거트나 김치보다도 균이 없는데 그럴리가 있나 싶어요

질에 사는 유산균은 대표적인게 총 4가지가 있는데 나머지 3가지는 함유되어있지 않아요

 배송오다 죽었는지 칸디다는 2번 걸렸네요ㅠ

습관처럼 떨어지면 주문하고 하다보니 어느새

 13통째  먹었어요 루테리가 살아오기만을 바라면서요

효과가 있네 없네 판단을 하기엔  충분한 기간이죠

겨우 며칠이나 한달 먹어보고 당장 효과 있는 유산균은 거의 없답니다

후기 보고 웃습니다

균들이 정착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3개월에서  1년 정도걸리거든요

 세균성 질염은 단한번도 안걸렸으니 효과가  있었다고 봐야겠죠?



⚠람노서스와 루테리의 기능을 살펴보았어요
루테리가 제 기능을 못하는걸 보면 죽은거라고 봐야할테죠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Lactobacillus rhamnosus)

▫소화기관,여성의 질내벽,남성의 요도,입안에서 서식
▫면역 조절 효과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 유해균 침입 억제
▫소화력 향샹에 도움
▫설사, 내장 세포의 사멸을 방지 내장궤양등을 치료 
▫대장균, 포도상구균 등에 대한 항생효과
▫알레르기 완화
▫피부염
▫습진
▫여드름
▫아토피 치유
▫땅콩알러지에도 효과있음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 Lactobacillus reuteri )

▫모유추출
▫항진균효과 
▫칸디다증 치료
▫유아설사치료
▫염증성 장질환
▫과민성 장 증후군
▫백혈병 예방,치유
▫알러지
▫피부염
▫병원성 대장균 항생효과
▫간 손상 예방

12. 강력추천!!꾸준히 복용중이에요~!!

작성자 : ye0nvely
작성일 : 2018.03.24

‼️오늘이 복용한지 101일째 되는날이에요~!!주변지인들한테 추천하고 다닙니다!!꾸준히 한알씩 복용중이에요~초기엔 느낌이 쎄할땐 두알 먹었는데 꾸준히 먹다보니까 쎄한느낌이 들었던적이 없어요,,‼️‼️‼️‼️
아무리 피곤해도 질염증상은 찾아오지 않았습니당 ㅎㅎㅎㅎ
행복해요 정말 ㅠㅠㅠㅠ차라리 이제라도 알게되서 정말 다행다행이에요!! 가끔씩 찾아오던 질염때문에 병원가서 괜한 항생제 맞은 생각만 하면 ㅠㅠ관리는 꾸준히~~~단시간에도 저는 효과가 있었어요!! 조금 있으면 4개월째 복용인데 까먹지 않고 매일 복용하고 있어요~진짜 강력추천 너무 자주 품절되서 불안불안해서 떨어지기전에 미리 구매해놓을때도 있어요 ㅠㅠ무조건 강력추천이에요!!

정확히 41일째 먹고있는중이에요!!! 확실히 효과있습니다
제가 효과봤어요 처음에 좀 느낌이 쎄하다 할땐 가끔씩 두알 먹고 꾸준히 먹으니 진짜 피곤할때 마다 찾아오는 질염증상 싹 없어져서 너무너무 행복하고 살맛납니다!!!진짜 강력 추천해요 그래서 약 떨어지기전에 미리 주문했어요!! 주변지인들도 추천해줬더니 한명 두명 완전 다들 찬양해요
가격도 한국제품에 비해 완전 저렴하고 성분은 똑같고
왜 이제야 알게됐는지 ㅠㅠㅠ병원비 항생제로 든 비용과 시간이 아깝네요 ! 앞으로 꾸준히 먹을 생각 있구요 평생 재구매할예정이고 엄마한테도 적극 추천해서 엄마도 먹고 계십니당 후기때문에도 그렇고 가격도 저렴해서 구매해서 먹었는데 효과가 좋아서 정말 좋아요ㅜㅠㅜ!!!강력추천할게요!!!

13. 꾸준히 구매하고 복용하는 유산균!!

작성자 : ye0nvely
작성일 : 2018.08.10

‼️꾸준히 구매하고 복용하고 있는 유산균이에요~ 가끔씩 깜빡하고 안먹을때도 있는데 꾸준히 복용해와서 그런지 괜찮아요! 오늘은 복용한지 240일째 되는날이고 디데이 어플로 적어두고 매일 동일한 시간에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진짜 이 유산균을 먹기 전과 후가 달라요!! 완전 추천 !! 피곤할때 면역력 떨어질때 찾아오던 감기 같던 질염 증상이 없어요 꾸준히 한달만 먹으면 확실히 느껴요!! 강추합니다‼️

‼️오늘이 복용한지 101일째 되는날이에요~!!주변지인들한테 추천하고 다닙니다!!꾸준히 한알씩 복용중이에요~초기엔 느낌이 쎄할땐 두알 먹었는데 꾸준히 먹다보니까 쎄한느낌이 들었던적이 없어요,,‼️‼️‼️‼️
아무리 피곤해도 질염증상은 찾아오지 않았습니당 ㅎㅎㅎㅎ
행복해요 정말 ㅠㅠㅠㅠ차라리 이제라도 알게되서 정말 다행다행이에요!! 가끔씩 찾아오던 질염때문에 병원가서 괜한 항생제 맞은 생각만 하면 ㅠㅠ관리는 꾸준히~~~단시간에도 저는 효과가 있었어요!! 조금 있으면 4개월째 복용인데 까먹지 않고 매일 복용하고 있어요~진짜 강력추천 너무 자주 품절되서 불안불안해서 떨어지기전에 미리 구매해놓을때도 있어요 ㅠㅠ무조건 강력추천이에요!!

정확히 41일째 먹고있는중이에요!!! 확실히 효과있습니다
제가 효과봤어요 처음에 좀 느낌이 쎄하다 할땐 가끔씩 두알 먹고 꾸준히 먹으니 진짜 피곤할때 마다 찾아오는 질염증상 싹 없어져서 너무너무 행복하고 살맛납니다!!!진짜 강력 추천해요 그래서 약 떨어지기전에 미리 주문했어요!! 주변지인들도 추천해줬더니 한명 두명 완전 다들 찬양해요
가격도 한국제품에 비해 완전 저렴하고 성분은 똑같고
왜 이제야 알게됐는지 ㅠㅠㅠ병원비 항생제로 든 비용과 시간이 아깝네요 ! 앞으로 꾸준히 먹을 생각 있구요 평생 재구매할예정이고 엄마한테도 적극 추천해서 엄마도 먹고 계십니당 후기때문에도 그렇고 가격도 저렴해서 구매해서 먹었는데 효과가 좋아서 정말 좋아요ㅜㅠㅜ!!!강력추천할게요!!!

14. 꾸준히 직접 구매해서 복용하고 효과 짱짱인 유산균!!!

작성자 : ye0nvely
작성일 : 2018.06.18

‼️오늘이 복용한지 187일째 되는날이에요~!!주변지인들한테 추천하고 다닙니다!!꾸준히 한알씩 복용중이에요~초기엔 느낌이 쎄할땐 두알 먹었는데 꾸준히 먹다보니까 쎄한느낌이 들었던적이 없어요,,‼️항상 직접 구매하고 후기 남기는 유일한 제품이 이 유산균이에요!!

지인들한테 입이 마르고 닳도록 추천하고 다녔는데 딱 할인하는 날이 생겨서 구매했어요~현재 부인과 관련해선 전혀 통증이나 아픔도 없어졌고 특히 질염은 아예 어떤 느낌이였는지 조차 까먹었을 정도에요ㅎㅎㅎㅎㅎ 진짜 강추ㅠㅠㅠ매번 제돈 주고 직접 사먹고 있고 후기도 꼭 남기는중이에요ㅠㅠ!!
이건 진짜 최고의 인생 유산균‼️
아무리 피곤해도 질염증상은 찾아오지 않았습니당 ㅎㅎㅎㅎ
행복해요 정말 ㅠㅠㅠㅠ차라리 이제라도 알게되서 정말 다행다행이에요!! 가끔씩 찾아오던 질염때문에 병원가서 괜한 항생제 맞은 생각만 하면 ㅠㅠ관리는 꾸준히~~~단시간에도 저는 효과가 있었어요!!까먹지 않고 매일 복용하고 있어요~진짜 강력추천 너무 자주 품절되서 불안불안해서 떨어지기전에 미리 구매해놓을때도 있어요 ㅠㅠ무조건 강력추천이에요!!

❗️정확히 41일째 먹고있는중이에요!!! 확실히 효과있습니다
제가 효과봤어요 처음에 좀 느낌이 쎄하다 할땐 가끔씩 두알 먹고 꾸준히 먹으니 진짜 피곤할때 마다 찾아오는 질염증상 싹 없어져서 너무너무 행복하고 살맛납니다!!!진짜 강력 추천해요 그래서 약 떨어지기전에 미리 주문했어요!! 주변지인들도 추천해줬더니 한명 두명 완전 다들 찬양해요
가격도 한국제품에 비해 완전 저렴하고 성분은 똑같고
왜 이제야 알게됐는지 ㅠㅠㅠ병원비 항생제로 든 비용과 시간이 아깝네요 ! 앞으로 꾸준히 먹을 생각 있구요 평생 재구매할예정이고 엄마한테도 적극 추천해서 엄마도 먹고 계십니당 후기때문에도 그렇고 가격도 저렴해서 구매해서 먹었는데 효과가 좋아서 정말 좋아요ㅜㅠㅜ!!!강력추천할게요!!!

15. 주변지인들한테 무조건 추천하는 유산균!!

작성자 : ye0nvely
작성일 : 2018.05.03

지인들한테 입이 마르고 닳도록 추천하고 다녔는데 딱 할인하는 날이 생겨서 구매했어요~전 오늘 141일째 복용중이고 현재 부인과 관련해선 전혀 통증이나 아픔도 없어졌고 특히 질염은 아예 어떤 느낌이였는지 조차 까먹었을 정도에요ㅎㅎㅎㅎㅎ 진짜 강추ㅠㅠㅠ매번 제돈 주고 직접 사먹고 있고 후기도 꼭 남기는중이에요ㅠㅠ!!
이건 진짜 최고의 인생 유산균‼️


‼️오늘이 복용한지 101일째 되는날이에요~!!주변지인들한테 추천하고 다닙니다!!꾸준히 한알씩 복용중이에요~초기엔 느낌이 쎄할땐 두알 먹었는데 꾸준히 먹다보니까 쎄한느낌이 들었던적이 없어요,,‼️‼️‼️‼️
아무리 피곤해도 질염증상은 찾아오지 않았습니당 ㅎㅎㅎㅎ
행복해요 정말 ㅠㅠㅠㅠ차라리 이제라도 알게되서 정말 다행다행이에요!! 가끔씩 찾아오던 질염때문에 병원가서 괜한 항생제 맞은 생각만 하면 ㅠㅠ관리는 꾸준히~~~단시간에도 저는 효과가 있었어요!! 조금 있으면 4개월째 복용인데 까먹지 않고 매일 복용하고 있어요~진짜 강력추천 너무 자주 품절되서 불안불안해서 떨어지기전에 미리 구매해놓을때도 있어요 ㅠㅠ무조건 강력추천이에요!!

정확히 41일째 먹고있는중이에요!!! 확실히 효과있습니다
제가 효과봤어요 처음에 좀 느낌이 쎄하다 할땐 가끔씩 두알 먹고 꾸준히 먹으니 진짜 피곤할때 마다 찾아오는 질염증상 싹 없어져서 너무너무 행복하고 살맛납니다!!!진짜 강력 추천해요 그래서 약 떨어지기전에 미리 주문했어요!! 주변지인들도 추천해줬더니 한명 두명 완전 다들 찬양해요
가격도 한국제품에 비해 완전 저렴하고 성분은 똑같고
왜 이제야 알게됐는지 ㅠㅠㅠ병원비 항생제로 든 비용과 시간이 아깝네요 ! 앞으로 꾸준히 먹을 생각 있구요 평생 재구매할예정이고 엄마한테도 적극 추천해서 엄마도 먹고 계십니당 후기때문에도 그렇고 가격도 저렴해서 구매해서 먹었는데 효과가 좋아서 정말 좋아요ㅜㅠㅜ!!!강력추천할게요!!!

16. 한알남아불안했는데~ 잘먹고 두통 다시구매했어요:)

작성자 : 한*랑
작성일 : 2019.12.14

이미 한통을 다 먹고 재구매로 두개를 샀습니다:) 
30대중반인데. 과로로 인한 만성 여성질환으로 고생하다
병원의 권유로 여성질유산균 먹게되었고~ 
일반병원에서 판매하는것과 큰차이없고,
상온보관가능한 한것(휴대약통에 담고다니기좋음)등의 이유로 구매
먹을때와 안먹을때의 확실히 다릅니다:) 
항생제를 자주 드셔야할경우 등.. 질내유산균건강관리 신경쓰시는분들께
도움될꺼같습니다:)

17. 약 통도 알약도 정말 작다!! 근데 효과는 있다!!

작성자 : 진*주
작성일 : 2018.12.27

제조한지 오래되지 않은 제품인지 유효기간은 정말 넉넉하구요! 저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습니다! (여름에 종종 상한 것 같다는 댓글을 많이 봤어요 ㅎㅎ) 그리고 제 예상보다 캡슐 하나의 내용물 양이 굉장히 작네요! 캡슐 한 알의 크기가 정말 초 미니미 입니다~ 저는 약효를 아직까지는 확신하지 못해서 하루에 2알씩 먹는 중입니다. 꾸준히 먹어보고 추후에 또 상품평을 올릴게요~

60개입에 19,190원이면 저렴하게 잘 샀쥬? 

- - - - - 1주일 후 - - - - -
겨울이지만 저는 냉장보관 중이고요, 일주일 동안 하루에 두 알씩 먹었는데요~ 질염증상이 약하게 있었는데 산부인과 안가고 유산균만 먹고 지나갔네요~ 앞으로 꾸준히 먹다보면 여성질환이랑 이제는 안녕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이 듭니다! 다음주에 또 쓸게요!

- - - - - 3주일 후 - - - - -
위 상품평 작성 이후 1주일 동안 하루에 두 알씩 먹었는데요~ 
질염증상이 완전히 없어져서 놀랬거든요! 효과를 봤다 싶고요!

그 다음주 1주일은 하루에 한 알씩만 먹었는데 다시 질염 증상이 나타났어요! 냉도 많이 늘었고요... 정말 놀랐네요! 그 동안 약빨로 질염 증상이 없어졌었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이제 저는 다시 하루 2알로 다시 돌아갔습니다.
약값 아끼지 말고 약을 다 먹고 나면 재구매 해야 될 것 같아요!

18. 엘레나보다 저렴해서 좋아요~^^

작성자 : 아껴쓰자
작성일 : 2017.10.09

임신했을때 분비물이 많아지고
극심한 변비가 생겨서
유한양행 엘레나를 3달가량 열심히 먹었는데
딱히 별 효과를 못봤어요ㅠㅠ ㅋㅋ
가격도 30알에 5만원 육박..
엄청 사악해요ㅋㅋ 지지~

자로우 펨 도피러스는 저렴해서 넘넘 좋아요♡
엘레나처럼 임산부가 먹어도 된다니
임신하신분들도 질 건강챙기실수 있어요^^

저는 면역력 떨어지고 피곤하면 분비물이 많아지는데
안먹는거보단 나을꺼 같아 꾸준히 먹으려구요~
엘레나한테 실망해서 큰 기대는 안하지만..ㅋ

제품을 살펴보자면..
종이박스가 제법 길쭉해서 약병이 큰가 했더니
과대포장(!)이더라구요
약병은 종이박스의 절반 크기밖에 안돼요ㅋ
더불어 알약크기도 작더라구요
소량의 물로도 잘 넘어가서 넘 좋아용

근데 약병 여니까 특유의 냄새가 있어요~
어디서 많이 맡아본 냄새인데 했더니
치즈샌드 과자 냄새랑 엄청 비슷하더라구요
치즈샌드 특유의 치즈냄새 아시려나요^^;
역한 냄새는 전혀 아니에요~
알약 삼킬때는 전혀 안느껴짐 ㅋ

속는셈치고 꾸준히 먹어보고 다시 후기 보충할께요ㅋㅋ


추가)) 
유산균 먹던중에 둘째임신하게 됐어요ㅋ
아직 임신 초기지만 변비가 다시 찾아왔는데ㅠㅠ
게으름피고 약 며칠 못먹으면 변비가 악화되고,
다시 연속해서 먹으면 그나마 화장실가게되네요ㅋ
출산할때까지 부지런히 먹어야겠어요;;

19. 제목없음

작성자 : 말리0313
작성일 : 2018.12.25

생리전후 염증이 잦아져 보완을하기위해 검색중 알게된 녀석입니다 질염에 효과를 봤다는 평이많아 저도 먹어봐야겟다싶어서 주문했어요 도착예정일보다 이틀 일찍도착했어요^^
실시간으로 현황보고해주는 부분이 참 편합니다

포장잘되어왓고 씰링 잘되어잇고 방습제가튼것도 잘둘어있었어요 상자에비해 약통은 미니미하네요 받은날 담날부터 먹어보자 해서 운동후 자기전에 한알 먹었지요 알이 작아 물하고 넘기는데 부담없이 편했어요  저녁5시이후 암것도 안먹었고 운동다녀와서 바나나한개먹고 도필러스를 밤9시경에 먹었는데 이상하게 배에서 꾸륵꾸륵 소리가 나고 그러네요 화장실가고싶은배도 아니고 소리만 막났어요
약먹어서 그런건지 계속 그러네요 그리고 밤새 ㅠㅠ 쥭눈줄 ㅠㅠ 왜 그러냐면 잠이 안오는데 미치는쥴알았어요 이거 먹고 막 잠이 안오는데 이게 부작용인지 뭔지 빈속에 먹어그런지 ㅠㅠ목도 자꾸마르고 알수가 없네요 새벽에 겨우 잠들었어요 담날 피곤해죽는줄알았네요ㅠ일단 식후에 다시 먹어보고 덧 올려야겠어요

덧: 꼭 식사하시고 드세요 식사후 먹으니 괜찮네요 그리고 복용하 물을 많이 먹어주면 좋을것같아요

20. 아직 잘 모르겠어요

작성자 : 김소원
작성일 : 2019.12.11

로켓직구때 비타민을 사려고 쭉~~보다가
판매순위가 높길래... 뭔가~~하고 봤더니
질 유산균? 이라는 단어를 보고... 이게 뭐지~~궁금해하며
후기를 보니 많은 분들이 이미 복용중이시라는데..
영양제라고도 하고~~~
왜 첨 들어볼까~~~~하면서 영양제도 챙기다싶어 호기심에 주문해봤습니다.

일단 변비가 나았다는 분들이 계셨는데...
이거랑은 전혀 상관없는듯요~~~ 
(전 평생 아파서 입원했을때빼곤 
변비같은 거 없이... 우유같이 유당든 거 마시는게아니면
매일 거의 비슷한 시간에 응가를 보는데
이것도 마찬가지였어요~~ 변비효과있음을 엄청 자주갔겠죠ㅎㅎ)

스트로폼으로 돌돌 말린 포장종이박스를 벗기고 약통을 보니... 
진짜 조그마한;;; 약도 과대광고말고 과대포.장.이 있다니 ㅎㄷㄷㄷㄷ
일단 뜯고나선 실온보단 냉장보관이 좋다고해서 
까먹지않고 먹으려고... 화장품냉장고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세수하고 화장안하는 날도... 최소 스킨은 바르니까요^^
(걍 냉장고에 넣어놓으면 아침에 출근시간에 
냉장고문을 잘 안열어서 까먹을것같아서요)
+유산균은 공복에 먹는게 낫다고해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먹고있어요~

하루 1, 2알 복용이라고 써있길래
첫날 한알 먹었는데... 효과 잘 모르겠...
오히려 뭔가 아래가 축축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냄새나는것같기도하고.... 느낌이 좀.. 쒜~~~하달까?
가렵거나 그렇진 않았어요.
전 평소 그다지 가렵거나 그런 건 없었거든요.
분비물은 있을때도 있고, 없을때도 있고... 
마법에 걸렸을때정도 가렵거나... 살짝 붓거나 하는 정도랍니다.
그래서 그 쒜~~한 느낌에... 둘째날부터 2알씩 먹었어요.
그리고 오늘이 복용한 지 일주일정도 됐는데...
음... 눈에 띄는 큰 변화나 효과?? 이런 건 잘 모르겠네요.
일단 꾸준히 먹으면 질염예방도 되고 좋다고하니
한통 다 먹어보고... 다시 후기를 첨부해보렵니다.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21. ❤️❤️❤️세균성 질염에 도움이 됩니다 ❤️❤️❤️

작성자 : Lipsgirl
작성일 : 2020.01.31

엄마 선물로 구매 했어여 

질염과 유산균이 필요하시다고 해서 구매 했어여 케이스가 바뀌었

네여 몇년전엔 갈색 유리병 이었던걸로 기억 합니다 

질염중에서 세균성 질염에 효과를 많이는 아니고 그래도 보조로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해서 구매 했어요 

아무래도 약국에서 판매 하는것보단 가격이 저렴 합니다 

이렇게 먹는 질유산균은 딱 세균성 질염에만 약간의 효능을 보지 

그외 질염엔 크게 영향을 못받는다고 하네요 ( 칸디다니엔 효과

가 없다네요 ) 

아무튼 세균성 질염 달고 사는 엄마가 좋아 하세요

갱년기 지나고 완경이 되면 질염도 잘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여자들에겐 필요한 제품인거 같네여 

그리고 외관엔 딱히 냉장고 보관이 필요 없다고 적혀 있는데 

그래도 저는 냉장고 보관을 선호 합니다 ✔️❤️✔️❤️✔️❤️

엄마도 잘드시고 질염 안걸리고 했으면 좋겠네요 

직구로 저렴하게 구매 하게 되어서 좋은거 같네요

22. 소중이쪽이 간지럽거나 냉이 나온다면 이거 드세요

작성자 : 포비친구
작성일 : 2020.01.29

소중이가 간질간질하다거나 이상한 냉이 나올때..꼭 먹으세요.

저는 피곤할때 냉이 나와요.. 냉이 나오면 진짜 너무 불편합니다. 몸이 안좋다는 신호이기도 하고요.

산부인과 굴욕의자는 더 짜증납니다.
전 치과보다 산부인과가 더 싫어요. 그래서 열심히 관리합니다..

질이 안좋다는건 면역력도 떨어졌다는 겁니다.
잘 자고 유산균도 챙겨먹어야해요.

변을 잘 보고 싶다면 마그네슘과 같이 드세요.
유산균과 비타민 비 컴플렉스를 같이 먹는것도 추천해요.

병원가서 진료받고 약먹고 연고 바르기전에
유산균 챙겨먹고 병원 안가는게 여러모로 이득입니다ㅠ

유산균은 블렌딩해서 드셔야해요.
저는 세가지 섞는데요.

gr-8 장내비만균 잡는 유산균
애터미 유산균
21센츄리 프로바이오틱스
이 유산균 네가지를 돌아가면서 먹네요.

장건강이 뇌건강입니다.
장내 미생물이 뇌를 조종해요. 제가 헛소리하는게 아니고 유산균에 대해 조금만 써치해도 나올겁니다. 

장도 좋아지게 하고 질건강도 챙기고 치매예방도 하고 유산균 꾸준히 드시고 건강해지세요.

내 건강은 내가 유난떨어야합니다~

23. 임신초기 질염 조금씩 호전되고있어요

작성자 : 제갈종근
작성일 : 2019.12.03

안녕하세요 임신초기 질염때문에 가렵고 치즈같은 
분비물 때문에 고생 아닌 고생을 좀 했습니다 
그래서 직구로 평이 좋아서 망설임  없이 구매했어요 
솔직히 엘레나 첫째가졌을때  복용했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엄청나게 심리적으로 부담이었거든요
아이키우시는 분들은 이해하실 겁니다 돈이 좀나가요
여성질 유산균은 비싸다는거 ㅠ 그것도 한달치
너무 비싸서 솔직히 한알먹기도 아까워요~~
찿다찾다  직구로 저렴하면서도 효과 좋은걸 알았네요
아무래도 해외배송 상품이다 보니 오는데는 좀걸렸지만
안전하게  집앞까지 배송이 되었답니다
지긋지긋 한 고통스런운 질염 때문에 뜨거운 물로 하면
가려움증 이 많이 가라앉은 같아서  계속했더니 나도모르게
뻘것게  화상까지 입고 퉁퉁부움 그러고 산부인과 갔는데
담당이 남자의사임  개 수치스러움 개창피 
임신초기라 분비물이 많아져서 그랬을거라고 말해줌 ㅠ
초기라 주사도 약도 아무것도 처방 못받은채로 돌아왔네요
그래서 이유산균이라도 희망을 걸어보자 하는 심정으로 구매
한거였고 받았는데 계시판에 임산부가 섭취해도 되냐고
댓글달으니 답변은 의사에게 물어보고 먹으라는것 ㅠ
다음진료  날짜가 일주일이나 남았것만  칼로긁고 싶은정도의
질염의 고통과 견뎌야 했다 드디어 산부인과 가는날 
진료받고 쌤 한테 물어봤는데 보더니 이거좋은거라고 먹으면
좋다고해서 지금도 계속먹는중입니다 한3주먹었나 
효과 드럽게 없고 계속치즈같은 분비물과 가려움의고통
사기당했나 싶었는데 4주째가 되가는 오늘 부운것도 줄어들고
가렵긴하지만 덜가렵고 치즈같은 분비물도 현저히 줄어둔걸
확인했어요 개인적으로 느낀결과 최소 한달은 꾸준히 
섭취해야 할듯 싶습니다

24. 엘레X와 별반 차이가 없음

작성자 : 리설
작성일 : 2019.03.30

엘레나도 먹어보고, 재로우도 먹었는데 

가격은 거의 5배 차이,.... 

엘레나의 유산균 균주와 재로우의 균주는 똑같은거라고 하네요 
(네이버 지식인...)

다만 몇억 마리가 들어있냐의 차이 였어요 

꾸준히 오랜시간 먹으면 재로우도 엘레나 만큼의 효과를 볼수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

심지어 알약의 크기, 생김새, 향 까지도 거의 비슷하니까요 ,..

저는 엘레나 6개월간 먹고 재로우 4개월 먹었는데 ,(엘레나 너무 비쌈....ㅠㅠ)
큰 차이 못느꼈어요 .
배가 더 아프다거나 속이 울렁거린다거나 그런거 없었구요. 
피곤하거나 스트레스 받으면 쓰라린 느낌이 전에는 있었는데 

꾸준히 먹어서 그런지 그런 느낌 없어진지 오래됬어요 
뭐든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있나봅니다 ....

25. 강력 추천합니다!

작성자 : ye0nvely
작성일 : 2018.01.24

정확히 41일째 먹고있는중이에요!!! 확실히 효과있습니다
제가 효과봤어요 처음에 좀 느낌이 쎄하다 할땐 가끔씩 두알 먹고 꾸준히 먹으니 진짜 피곤할때 마다 찾아오는 질염증상 싹 없어져서 너무너무 행복하고 살맛납니다!!!진짜 강력 추천해요 그래서 약 떨어지기전에 미리 주문했어요!! 주변지인들도 추천해줬더니 한명 두명 완전 다들 찬양해요
가격도 한국제품에 비해 완전 저렴하고 성분은 똑같고
왜 이제야 알게됐는지 ㅠㅠㅠ병원비 항생제로 든 비용과 시간이 아깝네요 ! 앞으로 꾸준히 먹을 생각 있구요 평생 재구매할예정이고 엄마한테도 적극 추천해서 엄마도 먹고 계십니당 후기때문에도 그렇고 가격도 저렴해서 구매해서 먹었는데 효과가 좋아서 정말 좋아요ㅜㅠㅜ!!!강력추천할게요!!!

26. 캡슐형 알약이지만 사이즈 작아서 먹기도 편해요

작성자 : 황*경
작성일 : 2019.12.20

질건강에 좋은 유산균이라 구매했네요
광고에 나오는 제품은 가격이 좀 있어서
망설이다가 구매 못하고 
지금 제품 나름 평가도 좋고가격도 좋아서
5개월정도 양 구매 했습니다
저도 서서 일을 많이 하다 보니 골반염 방광염
자주 와서 고생하는 편이라 자궁쪽도 썩 좋지는 
않은것 같아요
항상 좋다는 유산균을 몇년째 다 먹는 편인데 
요번에 구매한유산균은 자궁에도 좋다니 꾸준히 
먹어 보려구요 먹구 효과 있으면 좋겠네요
해외직구 상품치곤 배송도 엄첨 빨리 왔어요ㅋ
유산균 사이즈도 작아서 목 넘기기 편해요
다른 유산균은 공복 전에 먹는게 좋다는데
이제품은 식사후 복용이라 좀 생소 하긴한데요
그래도 좋은 효과만 볼수있다면 꾸준히 잘 챙겨먹어야겠죠

27. 제목없음

작성자 : 최*정
작성일 : 2017.10.24

생리대 사건이터지고 그생리대 때문인지 계속 생리가아닌데도 조금씩 하혈을하고 냄새도나는거같고 하다가 질염도 평소에 조금만피곤해도 자주  걸리고 스트레스받다가 병원 진료받을려고 하는날에 또 생리가터지고 결국 옛날 친구가 병원서 유산균 사라고 해서 오만원정도의 가격에 샀다고 쿠팡 해외배송에서 노니주스 검색하던도중 발견하고 구매당장하게 됐죠 진짜 냉의양이 줄어든게 보여요 저한테는 도움이 많이 된거 같아요 알약이 너무작아서 당황했지만 작기때문에 목넘김이 너무 쉬워요ㅎ 일부러 한달정도 먹어갈때쯤 후기남겨요 저한테는 딱좋은 보조제인거 같아요 다먹음 구매백프로 의사있습니다!!

28. 여성들의 대표 영양제

작성자 : 구찌베니
작성일 : 2017.11.10

세통째 복용중이에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호르몬의 균형과 여성질환 완화 및 예방을 위해 복용하고 있어요
단기간 효과가 나타나는게 아닌만큼 6개월정도 복용해야 서서히 몸의 변화가 온다더라구요
아는 닥터샘한테 약 성분이며 효과 자문 구했는데 하루 두알씩 꾸준히 섭취하면 분비물 조절은 물론 갱년기나 생리불순,폐경을 조절해 주는 역할에도 일조 한다네요
믿고 복용해도 될것 같아요
질내 유산균 조절을 해주는 기능을 하면서 여성질환에도 광범위하게 영향을 준다 하니 꾸준히 복용하려구요
이 아이는 냉장보관 하셔요

29. 만성질염과 변비로 고생하는 여성이라면 꼭 사용하세요.

작성자 : 똑똑한쇼핑
작성일 : 2019.10.16

약사들의 유튜브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첫째, 만성 질염 BYE
아이가 4살인데 애낳고 만성 질염에 치료해도 
한달안에 재발하곤 했었는데 이젠 질염 안녕이에요.
두통째라 신뢰가 갑니다.

물론 유산균만으로 질염을 치료할순 없지요.
항생재 치료후 재발하지 않는다는점에서 큰 점수를 주고싶어요.


둘째, 치질 완화에 큰도움
애낳으며 생긴 치질이 3년 가까이 고통을 주었는데
(일상생활이 어려웠어요. 
극심한 운동 못하고, 오래못서있고.. 술마시면 피나고..ㅜㅜ) 

그런데 이전에먹던 유산균보다 효과가 4배는좋은지
변비 탈출에 치질 개선까지 효과봤습니다.
(3달만에 3기-> 1기)
변기에 5분이상 앉을 필요가없어요. 그게 큰도움이 된듯요.

아 그리고 저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고있어요.
유산균을 최대로 살려두고 싶어서요.


결론)
국내 비싼 질유산균 많이 먹어봤지만
이것만한 효과와 가격 없었습니다.
여성들에 꼭 추천하고싶습니다.



구매에 유익한 후기였다면 도움이 돼요를 눌러시길 부탁드려요♡

.

30. 꼭 드세요 병원비 굳어요!!!

작성자 : 정*정
작성일 : 2019.12.24

방광염,질염으로 1년 내내 산부인과 달고 다니던 
20대 중반 여자입니다

방광염 진짜 지독하게 걸려서 마법기간이 아님에도 소변볼때마다 피보고 찌릿저릿 온몸이 부서질듯이 아팠어요 방광염 고통이 너무 싫어서 끄떡하면 항생제를 먹고다녔더니 항생제 부작용으로 칸디다질염까지 와버리더라구요,, 호전은 커녕 산부인과 병원비에 약값,, 진짜 사람이 살기가 싫어집니다  

더이상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서 비타민 이런거에 돈 한번도 안써봤는데 처음으로 열심히 뒤져서 질유산균중에 제일 유명하다길래 큰맘먹고 주문했습니다. 

항생제도 이제 더이상 못먹는 와중에 다시 또 방광염이 올까봐 무서워서 꼬박꼬박 챙겨먹었더니 어느새 질염 방광염은 잊고 살고있어요
두통 더 추가로 주문해서 지금 두통째 비우는 중인데..
심지어 화장실도 너무 잘갑니다..

정말정말 제 인생 구원탬이에요!! 
살면서 약 이렇게 열심히 먹은적 없는데
이걸 시작으로 비타민 영양제에 관심이 생겨서 다른것들도
주문해서 먹고있어요! 여러분.. 꼭 드세요 꼭꼭
쿠팡에서 이렇게 쉽게 구매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판매자님 적게 일하거 많이 버세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31. 제목없음

작성자 : 주부구매자
작성일 : 2019.05.30

알약 사이즈가 아주 작네요.
하루 한알 복용하라는데 좀 더 복용해보고
상품평 보충해서 올리겠습니다 ~

========

먹어보니 확실히 이 약을 복용한 날은 
분비물이 적다는 것을 느낍니다.
저의 경우는 그렇습니다.

근데 문제는 증상이 그리 심하지 않아서 그런지
자꾸 까먹고 부지런히 안먹게 되네요...
다른 약과 함께 있는 곳에 두지 않고
냉장고에 넣어놔서 더 그런가봐요~

일단 상품평 보충하는 김에 별점은
다섯개로 수정하고 갑니다.

32. 제목없음

작성자 : 김*영
작성일 : 2019.08.10

지긋지긋한 질염이랑 빠빠이하고 싶어서 주문 시켰습니다.
감기처럼 세균성 질염이 잘 걸리는터라 산부인과갈 때마다 
스트레스 받아서 질 유산균 검색해서 알게된 이 제품 !
유명하다고는 하던데 블로그도 많이 올라와있고
다른 것들에 비해 가격도 저렴해서 주문시켰어요.
어제 배송오고 먹은 지 이틀째 되는 날이에요~ 
아직까지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ㅠㅠ먹다보면 알게되겠죠?
안 먹는거보단 나을 것 같아서부지런히 챙겨 먹으려구요.. 

박스가 크길래 열었더니 통은 작았어요.
통을 열었더니 알약도 작더라구요.
목 넘김에 주의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하얀색 알약이던데 상하거나 햇빛에 노출되면 분홍색으로
바뀐다고해요. 색이 변하면 섭취하시면 안된다고 합니다.

먹고나서 검진 받고 난 후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 8월 23일>
주말에 냉 색깔이 노랗게되어 냉 정밀 검사를 해보니
가드넬라질염에 걸렸어요ㅜㅜ
일단 병원에 소독 받으러 다니고 처방받은 약이랑 
유산균이랑 같이 복용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별 효과를 못보는 듯 하네요;;;;

<2019년 9월 14일>
가드넬라질염은 다 나아서 이제 병원 안 다니고 있어요.
아직까지는 잠도 일찍자고 밥도 잘 챙겨먹으니
심한 질염 증상은 딱히 보이지는 않지만
한번씩 몸이 엄청 피로한 날에는
냉이 노랗게 보이기도 해요ㅠㅠ
꼬박꼬박 챙겨먹고 있기는 하다만..
어찌됐든 컨디션에 따라 염증 증상이 왔다 갔다 하네요~

<2019년 11월 3일>
질염 증상은 이제 아예 없어요^^ 세균성 질염이 자주 걸려서
괴로웠는데ㅜㅜ 냉 색깔도 나쁘지 않고 좋네요!
2통시켜서 먹었었는데 다 먹어가가지구 2통 더 주문했습니당

33. 제목없음

작성자 : 김*경
작성일 : 2019.03.16

*상품명:재로우 우먼팸 도필러스60정
*주문일:19/2/26
*배송일:19/3/4
*유통기한:20/5
*배송형태:로켓직구
*가격:20,130원(5통주문.무료배송)
*후기:
2년 넘게 복용중인 유산균입니다.
조기완경이 되고 나서 질염이 자주오는지라 복용중인데, 그뒤론 거의 안옵니다.
아침에 눈뜨자마자 훼라민Q 2알,갑상선저하증약,유산균1알 공복에 먹습니다.
질염 자주오고 자궁쪽 힘든분에게 추천합니다.

34. 제목없음

작성자 : 정*환
작성일 : 2018.07.12

♡ 배송 : 2017. 11. 21 주문 ~ 11. 24도착

♡ 가격 : 20,000원

♡ 상품평 : 인터넷에 워낙에 소문이 자자하고 여자 질염에 좋다기에 꾸준히 먹을려고 2통 주문했네요.
빠진 날도 있지만 꾸준히 먹은지 6개월정도 되었는데 드라마틱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안먹는것보단 좋은것 같아요.
이제 거의 다먹어가는데 재구매의사있어요~
일단 유산균이라 장 활동도 활발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고 자로우 펨 먹으면서 제 건강관리까지 잘하면서 피곤하면 자주 걸리던 질염은 안걸렸네요.
하체가 꽉끼는 옷은 안입고 집에서는 무조건 원피스 실내복, 팬티도 한사이즈 크게~피곤하지 않게 조절, 물 많이 먹는게 질염예방에 좋고 건강에도 좋겠죠?

 - 그냥 보통 캡슐 알약 크기라 목넘김 나쁘지 않아요.
-  색상은 흰색이예요, 핑크색으로 변했다면 변질된 제품이니 드시지마세요~
 - 냉장고 계속 넣어놓으니 냄새 약간 나는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니네요.
 * 냉장보관하세요~

35. 정말 효과 만점입니다

작성자 : 배*희
작성일 : 2020.01.27

후기가 좋아서 반신반의하며 구매했어요 
정말 효과가 뛰어납니다 
최근 너무 바쁘고 힘들고 피곤해서 
난생 처음, 염증및 작열감으로 잠을 못자고 
뜬눈으로 밤새 앓다가  산부인과 갔구요 
효과는 더디게 나타나며 좋아지다가 
피곤하고 배달음식먹으면
몇일 안되서 또 재발;;
검색중에 여성유산균이 좋다고 하여
12월부터 1월 27일 현재까지 매일 복욕중이며 
병원치료및 진료약보다 효과 빠르고 유지는 오래 되는거같아요 
특별한 부작용이 없는한 쭉 먹을 예정입니다
강추드려요 

아이허브보다 저렴하고 빠른 배송 만족합니다 
하지만 재구매하려고 들어왔을때 
가격이 27,000대로 올라갔다가 
지금은 다시 19,000원대 이네요 
가격변동이 있어서 , 뭔가 가격이 올라가있을땐 구매를 미루게 될듯해요

36. 일년째 쭉 복용중입니다

작성자 : 황*경
작성일 : 2019.06.26

일년째  계속 복용중입니다
복용하면서 가벼운 질염 증상이 있긴했어도 병원갈정도는 아니였고 며칠전 약간의 증상으로 검사해본결과 별이상은 없네요
일년째 이상없이 잘지내서 다행이다 싶어요
예전에 심한경우가 많았는데 느낌이 별로다 싶음 2개먹고 평소땐 1개씩 매일 꾸준하게 복용합니다
이 유산균으로 덕을 본건진 모르겠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은됐으리라 생각해요
앞으로도 계속 복용하려합니다
쿠팡이 가장 저렴하고 믿음은 가지만 언제부텬가 캡슐을 입에 넣으면 그맛이 머랄까 프라스틱맛? 좋은맛이 아니예요
작년에 그런맛은 없었는데 올해부터는 맛이 영 이상하네요
첨엔 상한건가 생각도했는데 캡슐안 내용물 색변하도없고 해서
그냥 계속 먹고있어요 혹시 다른분들도 그런맛이 나는지 궁금하네요

37. 면역력 약하고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여성분들께 추천추천!

작성자 : 김*연
작성일 : 2020.01.18

전 먹고 다음날부터 효과 있었어요. 진균제로도 딱히 효과없던 매월경 반복되는 가려움,부음,냄새 증상이 줄어들었고 분비물도 줄어든 느낌이네요. 약이 캡슐치고 엄청 쪼끄매서 함량이나 효과를 의심했는데 먹어보니 괜찮은 제품이라고 몸으로 느껴요. 엄마도 같이 드시기 시작했어요. 추천!

38. 제목없음

작성자 : 최*미
작성일 : 2019.11.12

조금만 신경쓰고 스트레스받으면 질염이 잘걸리니까 산부인과 의사쌤이 유산균주를 권유해주셔서 폭풍검색후 구매했어요. 유산균은 먹는중인데 유산균이랑 유산균주는 다른거라하시더라구요. 저만몰랐던건지 암튼 검색후에 다른제품들은 비싼편이고 이제품이 가격저렴하고 성분은 같아서 구매했어요. 
열심히 먹어봐야겠어요.

39. 질염에 확실히 도움을 줍니다!!

작성자 : 84년생
작성일 : 2019.12.26

*배송 ☆☆☆☆☆
: 로켓직구라 평일기준 3일소요

*효능효과 ☆☆☆☆☆
: 이전까지 질염(냄새,가려움, 분비물등등)을 감기보다 더 자주 달고살았습니다. 산부인과를가면 항생제종류만  처방해주니 그때뿐이었는데...
질염에좋다는 유산균을 검색한결과 이 상품이 가격도 착하고 좋다는 평이많아서 구매했습니다.
이제 섭취한지 3일째인데 확실히 냄새 안나고 분비물이 줄어들었네요! 진작먹을걸 그랬어요...ㅜㅜ

*제품 ☆☆☆☆☆
: 크기가 손톱보다작아서 목넘김도 좋고 약냄새같은것도 안나네요.
택배받아보고 케이스자체가 엄청작아서 놀랬다는...;;;

그리고 저는 사악한 택배비5천원덕에...60정짜리못사고 30정짜리를 구매했는데...ㅠㅠ여유되면 60정짜리 쟁여놓고 먹을예정입니다!

다들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세요~

40. 제목없음

작성자 : 양*진
작성일 : 2020.02.02

처음 한 통 먹고, 두 통째 먹어요!
꼭 생리 전,후쯤 컨디션 안 좋으면 자주 걸리던 질염
기분탓인가? 안왔고 병원 갈 일 없어서 좋아요.
걸려봤기때문에 처음 증상 나타날쯤 알거든요~
최근에 초기 증상 보이길래
병원 가야하나 말아나하냐 하는 중에
한 번도 빠짐없이 약 챙겨먹었는데
한 3-4일 지나니 자연스레 없어졌어요!
이게 약때문이다 100% 아닐 수 있지만
그래도 약 먹고 난 후는 좀 튼튼해진 기분?들어서
계속 떨어지기전에 구매해서 꼭 챙겨 먹으려구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41. 나이상관없이여성분들이라면필수로드셔야될제품!

작성자 : 이*재
작성일 : 2018.10.11

냉증도 심하고 질염도 자주 걸려 좋다길래 구입했습니다
아직은 5일정도밖에 섭취하지않아 효과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을예정이에요 
저는 냉장으로 보관해서 먹을려구요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42. 제목없음

작성자 : 이*리
작성일 : 2020.02.07

아직 먹은지 며칠안되서 효과는모르겟고 가임기라그런지 분비물은 더늘엇어요 
분비물때문에 로컬산부인과 가서 질염진료받고 질정넣고 항생제두번바꾸면서 치료했는데 효과없었던 사람입니다ㅜ담당의사쌤은 이러한 경우는 감기처럼 증상있을때마다 치료해야 한다고하네요ㅠ 생활습관이나 평소에 관리좀 해볼까 싶어서 구매해봅니다

43. 제목없음

작성자 : Jubilate
작성일 : 2019.11.04

7월부터 갑자기 하혈을 자주하더라구여ㅜ문제는 하혈땜에 산부인과에서 항생제 무릎땜에 또 항생제 감기땜에 항생제 한 두세달 항생제 먹은날이 안먹은날보다 많아져서 그런가 하혈하는 횟수랑 양이 늘어나더라구요ㅜ 몸이 좀 으슬으슬하다 싶으면 터지는 하혈...
항생제를 오래 자주먹으면 유익균까지 다 죽어서 장이 탈난다는건 알고있었는데, 질내 유익균까지 죽는다는 걸 몰랐었네여ㅜ
예전에 사 둔 게 있어서 항생제 먹고 두시간후에 먹으래서 식후 한알씩 먹다가 항생제 안먹는 최근에는 기상 후 공복에 하루 두알씩 먹고있어요...

물론 먹는다고 짠~하고 하혈이 바로 멈추는건 아니지만 한달동안 꾸준히 두알씩 섭취한 결과, 으슬으슬할때 하혈이 터지긴 합니다만 확실히 하혈유지기간(?)이 짧고 양도 후두둑이 아니라 생리막날처럼 양이 좀 줄었어요. 몇달은 먹어야 제대로 효과본다는데, 한달만에 이정도 성과면 정말 꾸준히 먹으면 질건강이 좋아질 것 같다는 걸 알겠네요ㅜ

옛날의 나야ㅜ사놓고 왜 귀찮아서 잘 안챙겨먹었니ㅠㅠ
이전에는 2만2천원대?에 구입했는데 지금은 할인해서 2만원도 안되는 가격이길래 3통 미리 주문했어여ㅜ딴 영양제도 사야해서 6개제한땜에 더 많이 못지르는게 안타깝네영ㅠ

44. 제목없음

작성자 : 정*별
작성일 : 2020.01.17

소변에 거품이 계속 나오고 빈뇨증상이 있는데
병원가니 단백뇨는 아니고 소변에 박테리아가 있대요.
항생제5일 먹었는데 거품이 없어지다 또 계속 나와요.
상품평보니 마노스크랜베리가 좋대서 3통을 먹었는데 눈에 띄는 효과는 없었어요. 
그러다 올해 들어 이 제품을 별기대없이 먹어보았는데
먹은 바로 담날 거품이 하나도 진짜 하나도 없었어요.
와. 정말 놀라웠어요.
근데 그담날부터는 또 거품이 조금씩 나와요.
안먹을 때보다는 양이 훨씬 줄었구요.
그래서 두 통 더  구입해놨어요. 하루2캡슐씩 먹어요.
마노스크랜베리도 한통 사서 혹시나 시너지있을까 같이 먹고 있어요.
처음부터  이걸 먹을껄.  
유산균이라길래 집에 먹는유산균 있는데 뭐 차이날까해서 안 먹었는데 후회됩니다.
남편 먹을 유산균도 자로우껄로 구입해놨어요. 여기 유산균을 신뢰하게 됐어요 나중엔 어찌될지 모르겠지만요.
병원가기 무서워서 일단 집에서 이렇게만 먹고있어요.

45. 제목없음

작성자 : 윤*선
작성일 : 2018.12.02

여자들의 고통 저도 질염을 달고 살아서 산부인과 가서 질염 치료도 받고 나름 옷도 신경 쓰고 했는데 계속 냉이 나와서 
검색하다 질유산균에 대해 알게 되었고 
반신반의로 시켰어요 
2통 주문 했구요 
알약크기는 정말 쬐큼해요 목넘김 아주 좋아요 ㅎ
저는 심한날은 2알 평소에는 하루에 한알 이렇게 먹구요
식사 후 먹어야 한다고 적혀있어 식사후 먹어요

그리고 가장 궁금해하실 효과 !! 
**** 저는 정말 효과봤어요 이거 먹자 마자 팬티가 뽀송해요
왜 이제야 먹었나 싶을 만큼요 !! ㅠㅠㅠ 산부인과는 약처방 하고 그때 쁀이였는데 ... ㅠㅠ
정말 추천 하고 싶어요 !!! *****

포장 상태 배송상태도 굿 !! 이였어요 :) 역시 쿠팡 !! 
고민 하지 마시고 질염있는 여성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46. 빠른배송 굿굿

작성자 : 리설
작성일 : 2018.11.14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으나 
엘레나 유한양X 꺼 먹었었는데 한달에 4만원이 넘는 후덜덜한 가격에 허리 휘어서 (엄마랑 같이 사먹음) 
이제품 한번 사봤어요 

피곤하거나 계절이 바뀔때 쯤이면 늘 밑 주변이 다 까지고 피나고 쓰라렸었는데 엘레나 먹고 나서는 좀 많이 호전되는듯했거든요 
그래서 이제품도 얼추 비슷한듯 싶어서 구매 해봤습니다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마음에 듭니다만 
과연 엘레나 만큼 효과가 좋을지는 더 먹어봐야 알것 같습니다. 
알 크기도 거의 비슷합니다
배송은 주말 껴서 4일정도 걸렸어요 (엄청 빠름)
버진씰  잘 밀봉되서 왔어요 
포장도 양호합니다 

다 먹어보고 추가 후기 남기겠습니다

47. 제목없음

작성자 : 장*은
작성일 : 2020.01.25

18년 봄부터 먹기 시작해서 1년 반을 먹었습니다 크게 좋아지진 않았지만 생활에 불편은 없을 정도로 호전됐어요 출산 후 질염이 생겼고 분비물이 너무 많아져서 불편했습니다 늘 속옷이 젖어 있는 게 참 울적하더라구요 콧물처럼 줄줄 늘어지는 분비물도 짜증나고... 
올챙이적 생각 못한다고 오래 먹으니 좋아진것도 모르겠고 돈도 아깝고 매일 챙겨먹는 것도 귀찮아서 약을 그만 먹었습니다 두세달쯤 지나니 악몽이 시작되더라구요 특히 콧물처럼 늘어지는 분비물, 냄새, 젖은 속옷 짜증이 매일 나는 걸 보고 얼른 다시 주문했습니다 자궁을 떼다 버리지 않는 한 아마 그냥 쭉 먹지 싶어요

48. 뭔가 찝찝함이 남네요ㅠㅠ 효과는 차후 추가 하겠습니다.

작성자 : 금금금금
작성일 : 2019.06.08

날씨 더 찌기전에 6통 시켰고 오늘 처음 복용해서 효과부분은 차후 추가 하겠습니다. 다행히 저는 씰까지 뜯어서 캡슐 색 확인한건 한통밖에 안되지만 아이보리빗 색이었습니다. 근데 궁금한게 나머지 5통은 씰은 안벗기고 플라스틱 뚜껑까지만 열어보았는데 원래 플라스틱 뚜껑 안쪽에 씰 주름? 굴곡? 모양으로 색이 변색된것처럼 보이는지 궁금하더라구요. 그리고 검정색이나 파란색같은 작은 점들같은것도 있던데 씰 뜯으면 그 뚜껑이 그대로 닫히는거라서 괜히 찝찝해서요. 그리고 플라스틱 통을 감싸고있는 비닐 사이에 먼지가 왜이리 많은가요ㅠㅠ 심지어 상자안에 들어가있는 상태인데도 그러니 배송중에 그렇게 되진 않았을거 같은데.. 붕 떠있는 부분 말고 밀착되어있는 부분에도 먼지가 많이 있어서 중간에 먼지가 들어간게 아니라 처음에 비닐로 플라스틱 통 쌀때부터 그런거 같아 먹는 제품통이 이러니  의아했고 찝찝했습니다. 더구나 6통중 2통만 비닐이 뚜껑부분에만 있어서 여러가지가 겹치니 먹는건데 좀 많이 찝찝해서 효과가 좋지 않는이상 앞으로 또 시킬지는 모르겠습니다. 아! 그리고 원래 특유의 냄새가 있다던데 저는 코를대고 통을 흔들어 맡아봐도 먹어볼때도 냄새는 없었습니다.

49. 제목없음

작성자 : 김*화
작성일 : 2019.02.03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후 복용중인데
아직은 별 효과를 못 느끼겠어요.
유통기한은 아직 1년이나 남았네요.
꾸준히 먹어봐야 아는거겠죠?

50. 저한테 딱인 유산균입니다.

작성자 : 김*미
작성일 : 2020.02.03

본인한테 맞는 유산균 찾기 힘든데 저한테는 딱이었어요. 10통 넘게 먹고 있어요. 처음에 먹을 땐 질염때문이었는데 지금은 많이 좋아졌어요. 자기 전에 2알 먹고 컨디션 안 좋은 날엔 3알까지 먹어요. 냄새랑 분비물이 확연히 줄어들었어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