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닥이

재로우 포뮬라 자로우 도필러스 EPS 베지 캡 [23,700원] 본문

기타/베스트상품 리뷰 모아보기

재로우 포뮬라 자로우 도필러스 EPS 베지 캡 [23,700원]

알라이또 2020. 2. 10. 19:06
반응형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리뷰 ( 총12557개 / 총 만족도 : 90%)

1. 변비 개선에는 유산균보다 섬유질과 수분이 중요함

작성자 : 이*범
작성일 : 2019.02.02

19.1.27일에 구매해서 19.1.30일에 배송받았습니다.
다른 회사의 프로바이오스틱 제품을 싸게 구매해서 잘 먹고 있었는데 두통 정도 먹으니까 효과가 떨어지는 기분이 들어서 원래 먹던 제품 휴지기? 겸 다른 유산균 먹어보려고 구매했습니다. 예전부터 이 제품의 효과에 대해서 많이 들었고 쿠팡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가격은 좀 나가는 제품이지만 믿고 구매했습니다. 


◆효과
몸 건강에 도움을 주는 균으로, 장내 유해 세균 증식을 막아 면역력을 정상 수치로 조절해 아토피, 건선 같은 피부질환이나 감염증을 개선하고, 비만과 성인병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실제 여러 연구에서 장내 유해 세균이 비만, 각종 성인병, 대사증후군 등과 관련이 있다고 결론을 내리고 있습니다. mbn 다큐 '장내 세균의 비밀 잘 먹고 잘 빼는 법' 등에 따르면 비만 환자들의 경우 검사를 해보면 장내 유익균보다 유해균이 많은 경우를 흔히 발견할 수 있는데, 이를 바로잡아주면(유익균8:유해균2 정도) 특히 복부 비만 감소에 어느 정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장에 있으면서 뇌내신경물질까지 관여해 우울증 등에 어느 정도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고 합니다.

★★★다만 유산균이 장내 유해세균에 관여하는 사항 외에 변비, 설사에 효과가 있다는 말은 신뢰성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변비 개선엔 유산균보다 섬유질(식이섬유)과 수분을 체내에 보충해주는 게 중요하고합니다.★★★


◆사용후기
실제로 전에 먹던 제품을 먹은 뒤로 변 색이 달라졌었는데 이 제품을 먹은 뒤에도 효과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다만 실리엄 허스크와 같이 먹고있어서 어떤 제품이 직접적인 영향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제가 먹던 제품도 몇 통 남아있고 가성비가 미친 제품이라 앞으로 이 제품은 잠시 장 속 유산균 교체용으로 종종 이용할 것 같습니다. 제품 설명에는 최대 4알이라고 되어있는데 1알만 먹어도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이 다른 제품과 다른 특징이라면 캡슐입니다. 제가 원래 먹던 가성비 제품은 캡슐이 쉽게 분리되서 조금만 힘을 줘도 반반씩 잘 뽑혔는데 이 제품은 캡슐이 튼튼하게 연결되어있고 더 두툼하게 추가 코팅까지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 이런 캡슐의 성능 때문에 유산균이 장으로 좀 더 갈 수 있어서 효과가 좋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산균은 빈 속에 먹는게 좋다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빈 속에 먹어봤는데 특별한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제가 특별하기보단 제가 빈 속에 종비 먹으면 속 꼬여서 토하고, 조금만 매운 음식을 먹어도 다음 날 장이 뒤집어 지는데 그러는데 이 제품은 빈 속에 먹어도 괜찮고 장 뒤집어 지는 것이 줄어 들었습니다. 저는 아침에 일어나마자 물과 함께 먹고 있습니다.

효과가 없거나 효과가 줄어들은 분들은 다른 유산균을 드시기 바랍니다. 유산균의 종류가 많고 나에게 맡는 유산균을 잘 찾아야합니다. 어떤 사람에게는 효과가 있는 유산균이 다른 사람에게는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효과를 확인 하기 위해서 소량판매되는 제품을 여려 종류 구매해서 드셔보면서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찾아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싼 제품 여러개 샀는데 효과가 없는데 오히려 싼 제품을 샀는데 효과를 더 볼 수도 있습니다. 또 식약처가 고시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1일 권장 섭취량은 1억마리에서 100억마리(CFU)로 전문가들은 사람에 따라 장 내 산분비량 등이 다르기 때문에 기준 이상으로 많은 유산균을 섭취한다고 해서 제품의 기능성이 더 좋아지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이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이므로 이를 과다하게 섭취하거나 효과를 맹신해서는 안 된며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섭취와 더불어 유산균의 증식을 돕는 채소와 과일도 충분히 섭취해야 보다 건강하게 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무작정 제품의 의존하시기 보단 평소의 식습관은 개선하는 노력을 같이 하시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영양제나 보조라는 생각으로 너무 큰 기대를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다른 추천?
변비 때문이시면 유산균과 함께 식이섬유를 많이 섭취해주세요. 그리고 물도요!!

2. 좋아요!!

작성자 : 감귤김귤
작성일 : 2017.08.02

잘 도착했습니다. 
혜자스러운 가격과 만족한다는 후기가 많아
구입해 봤어요. 
우선 저 먼저 먹어봤는데요. 다른 유산균 캡슐에서는 간혹 이상한 플라스틱 냄새가 나는데
이건 냄새가 하나도 없어요. 
그래서 비위 상하지 않고 잘 먹었습니다. 
하루 한알에서 네알까지 먹어도 된다는데
저는 한알씩 먹어보려구요. 
제가 유산균을 먹는 이유는 몇년 전부터 손에 
한포진이 심해져서 입니다. 
한포진은 특별한 치료법이 없고
손에 자극이 심할때나(세제 등) 음식, 스트레스,
면역력 저하일때 올라오기 때문에 기초 면역력을
올리는 것이 중요해요. 
피부과를 다녀보다가 약먹거나 연고를 바를때만
효과가 있어 근본적인 해결은 안되길래 
유산균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약국에서 파는 60알에 10만원하는 ㅠㅠ
것을 먹어봤고 효과가 있어서 인터넷으로
좀더 저렴한걸 먹었는데 효과는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렴이로 먹습니다. 
이번 유산균도 효과가 좋길!!!

2상자 샀어요. 가족들이 다같이 먹거든요. 
나중에 효과나오면 후기 추가하겠습니다.

———-
2017.12.4 추가
얼마전 재구매하고 추가합니다. 
매일 챙겨먹지는 못했는데 한포진 거의
없어졌어요. 
아이들도 같이 먹고 있어요. 
신랑도 꼬박꼬박 먹고 있습니다.

————
2018.3.19 추가.
또 샀어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 
한포진은 아예 없어졌습니다.
이제 맨손으로 설거지해도, 고기를
먹어도.... 손가락에 물집이
올라오지 않아요~~~~

3. ㅡ 몇 개월째 먹고있어요!

작성자 : 달사냥
작성일 : 2018.05.04

다른 유산균 먹다가 1월 23일 자로우로 갈아타고
이번에 재구매했습니다.

쿠팡직구 말고 그냥 쿠팡배송 상품으로도
같은 가격에 이 제품이 있으니
그때 그때 편한 루트로 구매하면 될 듯ㅇㅇ!
( + 쿠팡배송 루트 18.06.14.현재 다시 찾아보니
     5빌리언 60캡슐만 떠있고 가격도 쬐금 비싸네요.
     이 후기 작성 당시엔 
     5빌리언 120캡슐 동일 가격으로 있어서
     혹시나 도움 될까하여 적어놨는데,
     그때와 같지 않군요... 
     아쉬운 마음에 다시 덧붙입니다...)



면역의 대부분은 장이 주관한다고 하여
유산균을 챙겨 먹은 지 꽤 되었네요.

다행히 배변에 문제가 있었던 건 아니라
다른 분들처럼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었지만
먹다가 며칠 안 먹었을 때 차이가 몸으로 느껴져
하루에 한 알씩 챙기고 있습니다. 

(안 먹으면 몸이 묵직한 듯하면서 
 소화되는 게 유산균 먹은 날만큼 신통하지가 않음...
 다시 먹어주면 속이 좀 부글부글하다가 안정됨ㅇㅇ)



1.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계속 구하기도 수월하고
2. 한 알씩 분리 포장되어 먹기 편하구요ㅇㅇ
3. 또 실온 보관되는 점도 매우 좋습니다.
    (25도까지 괜찮다하는데,
     여름에는 냉장보관이 좋겠습니다.)

당분간은 자로우에 눕습니다 o<-<


ㅡ

4. 유산균은 이게 좋다면서요??

작성자 : 박정현
작성일 : 2017.12.08

일단 저는 1일 1똥 하는 사람이라 
유산균 안먹어도 되겠제 싶었는데

아는 동생이 제약회사엘 다니는데
너는 뭐뭐 먹어?하고  물어보니 
간장약 +유산균+비타민을 먹는다는군요,,,
그래서 아,,,유산균은 꼭 먹어야 하나부다라고 
저 혼자 판단하고 ㅋㅋ주문^^

후기보니 엄청 유명한 유산균이란걸 알고 
안심?하고 주문해봅니다

아직 먹은지 얼마 안되어 극적인 효과같은건 잘 모르겠구요
저는 고구마를 자주 먹어서 방구를 엄청 끼는데,,,
약간 방귀가 부드럽게 나오는 느낌이 든다랄까??
약간 생리적인 얘기를 하려니 부끄럽^^ㅋㅋㅋ

암튼 매일은 안먹고요 2~3일에 한번정도 먹고 있어요

아침 일어나면 미지근한 물 한 잔 먹으면 
변을 잘 보긴 하는데 유산균이 좋다길래 
같이 먹어볼려구여^^

캡슐에선 냄새같은거 안나구요
무광에 끈적거리지 않는 캡슐이라
편하게 먹을수 있어요~

모두 건강하세욥!!

♥먹어본 후기
음 일단 아침 일어나자마자 이거 한알에 물 한잔 마시면
좀 있다가 부글부글 거리더라구요,,,
저는 변을 잘 보는 편인데 굳이 더 잘 볼 필요는 없는거 같아서 ㅋㅋㅋ몇일에 한 번 먹는걸루^^
장 운동 진짜 잘 되는거 같아요 ㅋㅋ
얍!!!

5. 후기 계속됩니다

작성자 : 미즈엘
작성일 : 2017.11.24

장이 안좋아 화장실을 자주 가는 편이예요

변비해결보다는 장의 편안을 위해 구매했어요

직구는 기다리는데 지치지 말라구 중간 중간 문자 받는 재미가 있네요.

유통기한은 2019년 1월이니까 1년 조금 넘네요

후기가 참 천차만별이던데 그래도 좋은 후기가 더 많네요

제 경우는 일주일 복용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1일차
전날 저녁 공복에 1알 먹고 오늘 아침 공복에 1알 먹었습니다
점심때 까지 장에서 소리가 끊이질 않네요 ㅋㅋ
전쟁이 일어난 듯
낮 1시쯤 변을 아주 조금 봤는데 설사 ㅠㅠ

2일차
배가 진동하던 소리는 가라앉고 아침 7시 정도 세차례 설사
변의 양이 많지는 않고 배가 약간 아팠다
며칠만 2알씩 계속 먹어보기로

3일차
처음으로 아침에  정상적인 변을 봄.  약간 무른편

4일차
전날 두알 먹고 잤더니 꽤 많은 양의 변을 봄. 아직까지는 무른편
슬슬 효과가 나는 것 같다
이제는 계속 자기전 두알 먹기로


5일차
아침 저녁으로 두알 씩 먹었더니
처음으로 건강한 변을!!

일주일치 안쓰더라도 결론 났습니다
효과 확실히 있어요
증세를 봐가며 양을 조절하세요~~~

6. 비염/면역력에는 최고인 듯! 강.추.

작성자 : 이*동
작성일 : 2020.01.30

어떤 효험/효능에 치우치지 않은, 지극히 경험적인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일단 제일 처음 구매했을 당시에는 빈속에 먹으면 된다, 하루 1알이면 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매일 아침 일어나서 1알을 먹었습니다.
아무런 신체 변화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부터 일어나서 빈속에 1알, 저녁먹기 전에 빈속에 1알 이렇게 총 2알을 먹었는데
몸에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1. 만성 비염(알레르기성)
유전의 영향으로 항상 비염을 달고 살았고,
면역력이 떨어지면 하루에 재채기 100번씩 하고 그랬습니다.
그래서 비염에 좋다는 클로렐라(어릴때), 스피루리나(크고나서), 프로폴리스(가끔)를 섭취했었는데
사실 프로폴리스는 워낙 짧은 기간 먹었고 스피루리나는 먹는 동안은 재채기를 잘 안하는데
며칠 안먹으면 재채기를 하더라구요. 
근데 지금 스피루리나를 끊고 유산균을 꾸준히 먹고 있는데 재채기를 안하네요;
진짜 유산균은 첫번째 느껴지는게 면역력인거 같습니다.
재채기, 감기 안걸리네요........ 신기합니다;;

2. 화장실
변비 1도 없구요. 다만 매일 규칙적으로 가진 않습니다.
변비라고 생각해본적은 훈련소 가기 전 보충대에서 2박3일이었나 3박4일 있는동안 그때만 변비였습니다.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고 나서 달라진 점은
화장실에 앉아있는 시간이 짧아졌다는거, 이거 하나는 확실한 효과입니다.
대신 이건 꾸준히 2알 먹을때 이야기고, 좀 게을러졌거나
약속이 많아져서 저녁에는 못먹을때 이럴때는 다시 또 과거와 같습니다.

3. 장에 철갑을 두른 와이프(약간 변비)
저는 요거트 많이 먹거나 막걸리 마신 날 다음날은 화장실에 아주 유쾌하게 다녀오는데,
와이프는 그렇지 못하거든요. 뭘 먹어도 효과가 없어요; ㅎㅎㅎ
아! 신기하게 이탈리아에 같이 갔을때 호텔 조식에 나오는 요거트는 효과가 좋다고 하던데
이것도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꼬박꼬박 잘 챙겨먹는 유일한 영양제입니다.

효과 없다고 하시는 분들은 수량/빈도를 늘려보세요.
그래도 안맞으면 아싸리 국산 유산균으로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멀티비타민, 오메가3 이렇게 먹는 사람이라면 3번째 영양제는 단연 유산균이라고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7. 하루1변할려면 주저하지마시고 지르세요^^ 속이편해요^^

작성자 : 벙글이
작성일 : 2017.10.21

항상 먹는 영양제예요~~
한동안 알로에에 꼽혀 안먹었더니 배가살살아프네요~~

이거먹으면 아무거나 먹어도 복통이 없는데 한동안 안먹었더니  변본후 느낌이라던지 암튼 먹을땐 몰라도 끊으니 확실히 효과있었다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일단 속이 편하고요 음식 잘못먹어도 복통없고요~~
변보고나면 시원하고 항문에 염증이라던지 찢어지는게 없어요~~

암튼 앞으로 안끊어야겠다 싶더라고요~~

전 항상 아침에 입헹구고 찬물한잔 유산균한알 또 찬물 한컵 이렇게 먹어요~~  그럼하루1변봅니다^^
저녁에 쫌 많이먹거나 속이 안좋다 싶으면 한알 먹고요~~
아님 보통 하루한알이예요~~  설명엔2알먹으라지만 1알먹어도 충분한 효과있어요~~

애들도 잘먹더라고요~~  근데 삼켜먹으면 장까지살아갈테지만 아직 캡술을 못삼켜 가루만 빼서 주니 콩맛난다고 계속 달라고 난리네요~~

암튼 가격도 저렴하고 효능도 좋고 앞으로 쭈욱 함께할랍니다^^

8. 장건강이 면역력

작성자 : Crema
작성일 : 2019.03.19

유산균은 이번이 4번째 유산균이네요.
 9일 정도 복용했습니다. 
나우푸드로 시작해서 여에스더 엘포비 이번에는 자로우 유산균 50억입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제품도 워낙에 유명하다보니 기대반 걱정반으로 먹었는데 제 몸에는 효과 좋네요. 변비때문이 일년넘게 관리하며 고생하면서 느낀건 몸의 면역력은 장 건강이 좌우한다는 사실에 완전 공감했다는 것입니다. 변비 설사 다 몸이 안좋아지는 전조증상입니다 가볍게 넘어갈 문제가 아니지요. 일단 자기 몸에 맞는 유산균을 찾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상태는 더 지켜봐야 하지만 드디어 정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감기나 몸이 안좋을때는 취침전 2알씩 100억을 먹고 있습니다. 몸 상태에 따라서 증량하거나 하시면 됩니다.요즘 유행하는 환절기 감기도 면역력이 올라가야지 금방 회복되는데 일순위가 장건강이니까요.

9. 효과 괜찮은 자극적은 유산균

작성자 : 박*연
작성일 : 2018.03.28

유산균은 꾸준히 먹는 영양제 중 하나인데요
원래는 집앞 약국에서 다른 제품을 구매해서 먹다가 이번에 바꿔볼까싶어 쿠팡 직구로 구매해봤어요
상자가 약간 빛바랜듯?했지만 유통기한도 넉넉하니 제품엔 하자가 없었어요
나름 꼼꼼하게 배송 잘 되었어요

실제로 좀 먹어보고 평을 남겨야 할 것같아 일주일가량 먹어보고 평 남깁니다ㅎㅎ

전에 먹던 유산균은 한번에 2알씩 먹던 거였는데 이건 한번에 1알씩 먹어도 돼서 간편했어요
아침 공복에 먹고 물 좀 마시면 확실히 화장실 가기가 편하더라구요
캡슐도 크지 않아 적당했어요

하루에 한알씩 먹으면 꽤 오래 먹을 수 있는데 보관도 냉장보관 없이 그냥 실온보관 가능해서 좋아요

가격도 이 정도면 저렴한듯하여 다 먹으면 재구매할 듯 합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화장실 가기도 편해지고 면역력도 높일 수 있는 유산균!!추천해요

10. 제목없음

작성자 : 보송한
작성일 : 2019.11.28

먹은지 며칠만에 변비개선 품평은 믿지 않습니다 
나올때가 됐고 때마침 이거 먹으면서 물많이 
마신걸겁니다

이번에 큰병에 고생하고 
병원생활하면서 설명듣고 자료찾아보고 하니
유산균 제대로 정착하는데 3개월 이랬고 
3달먹으면 내성이 생긴단말은 헛소리랬습니다

자기에게 맞는것을 3달먹어봐야 
안정기가 오는거겠죠? 

물론 가스배출이 잦아지고 
뭔가가 달라지긴 합니다만 
먹은지 며칠만에 확달라지지않습니다 
이거 한달먹는중 변색이 황금변이 된건 맞네요 
큰 수술했더니 장기능이 다돌아오지 않아서 
마르고 어두운색 변을 힘겹게  봤는데 
확실히 변색이 좋아지는것은 맞습니다
애초에 변비개선용으로 산게 아닌데 ^^

장과 면역력의 관계..이제 다들 유산균을 
구매하는 이유라봅니다


분명 변화는 느껴져도 드라마틱 기대는 
말아야 하고 꾸준히 달아서 오래먹는것이 
답이란걸 알게됐네요

그리고 실온보관 가능하다지만 여름에
실온25도만 되도 전 걍 냉장실 넣습니다 
얘들 다죽으면 아깝잖아요

유산균은 영양제 짤때 기본베이스로 
깔고 시작합니다 

그리고 유산균도 종류많아요
자신에게 맞는것을 찾아서 (예 피부트러블 여성질환)
도움이  되는 균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몇종류인지 봐야합니다 
딱 한번 귀찮아도 해놓으면 좋죠

한 회사것으로 장복하세요 
만드는 회사가 안정되어 계속 공급이나 
값이 유지되는 곳을 고르는게 중요하겠죠?

저는 갠적취향으로 가루형에 쓸데없는 
부재료가 든것을 비추합니다  
입에 털어넣고 씹고 ... 이해가 안되요 
캡슐에 들어서 위장까지 바로 쑥 들어가는 
형태를 강추합니다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11. 가성비 갑입니다~~

작성자 : 안*영
작성일 : 2020.01.17

품질과 가격 둘다 기성비 좋은 유산균이예요
가족이 모두 함께먹으니 자주 구매하게되네요
좋습니다
유효기간도 21년까지 괜찮아요
캡슐도 작아서 먹기 좋구요
개개인에 따라 1,2개씩 가감해서 섭취합니다

12. 제목없음

작성자 : 정*영
작성일 : 2019.11.26

어느 분이 장염 걸려서 고생하시다가 이거 2알 먹고 바로 멈췄다는 후기에 일단 구매했습니다.
또 하나 유명 약사 유트버님께서 유산균 균수 검사 결과에서 자로우가 2배 가량 유산균이 많이 나왔다고 하는 영상을 본 후 다들 갓자로우 갓자로우 하길래.... 평타는 치겠지 했죠.

왜냐하면 전 과민성 대장증후군이라
정말 기억이 안 날 정도로 설사를 언제부터 시작했는지......출산 후 한 동안 설사.. 레모나 유산균 먹으니 괜찮다가 
또 설사.. 작년 한해는 거의 몇 개월을 설사로 살다가.. 올해는 일줄에 두 세번 설사를 지속하더니 
이제는 일주일 내내 설사... 

더듬어보면 3개월 전 부터였는 것 같습니다. 
정확히 아침에 눈 뜨면 빈 속에 설사..
아침 먹고 설사...

점심 먹고 오후 세네시에 약간의 설사... 
거의 속이 비워있는 시간이 많았어요. 항상 속은 곧 설사 신호가 올 것 처럼 불안하고 더부룩 하고..
저는 직구로 유명한 유산균을 먹고 있음에도 이런 현상이...계속 되어 건강이상까지 의심하고 더 예민해지고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안 좋았어요.

드뎌 상품이 도착하고 개시.

첫 날은 한알 복용.

흠.. 역시나 설사는 계속 되리..

둘째날부터 두알 복용... 어...? 가스는 나오는데 설사는 보이지 않더라구요.
다음 날 오후쯤 된 변을 봤습니다. 

놀랐죠... 놀랐었죠.. 
복용한 지 10일정도 지난 지금..

설사는 없구... 화장실은 하루 한번...
변이 아주 장어처럼 나옵니다....죄송하지만.. 상상은.. 하지 마시구요.

쾌변에 속도 깨끗하고... ^^ 강추해요.. 과민성 있으신 분들은 2알 드심 좋습니다 .
전 공복에 한알.. 자기 전 한알 먹어요. 그럼 다음 날 오후에 깨끗하게 화장실 갑니다. 

갓자로우 갓자로우 할 만 합니다. 
앞으로 유산균은 이걸로.. !! 평생 복용 할 겁니다. 

3개월 먹고 또 후기 쓰러 오겠습니다.

13. 오호 역시 믿고 먹는 영양제

작성자 : 토끼는생각
작성일 : 2017.08.15

인터넷 카페에서 자주 보이던 유산균이라 구입해보았답니다.

해외직구다보니 비행기를 타고 오는 과정도 친절하게 문자로 오네요
은근 깨알 재미였어요

120개가 들어있어서 저처럼 꾸준히 먹지 않는 1인에게는 몇개월을 먹을 수 있는
많은 양이였답니다.
예를 들어 2일에 1번... 3일에 1번.. 이렇게 먹었네요...

전에 저렴해서 구입한 유산균은 유통기한이 다 끝나지도 않았는데...
분명 캡슐을 꺼내지도 않았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니 딱딱해지고
가위로 자르니 속의 가루들이 굳어있고 냄새가 나더라고요.. 
우리나라에 있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인데.. 
아깝지만 모두 버렸답니다.. 분명 유통기한이 남아있었는데도요...

이 제품은

제가 2017.03.04일에 배송하였으며
후기 작성은 2017. 08.15일이기에 약 5개월하고도 보름가량되었네요

상품평을 위해 캡슐을 잘라보았는데.. 굳지도 않고 냄새도 전혀 없고, 처음 그대로예요

근데 잘라보니 유산균이 물에 녹는건줄 알았는데...응? 안녹네요
물에 섞으니 막을 형성하더라고요 오호 신기해 처음안 사실이예요

다 먹은 뒤 재 구매 당연히 있습니다.

ps, 동영상이...정신없는점..양해부탁드립니다

14. 품질좋은 유산균 좋은가격에 구매했어요

작성자 : 안*영
작성일 : 2019.10.25

자로우 도필러스 유산균 유명해서 구매했어요 
역시 좋네요

하루 1알에서 최대 4알까지 먹으라고 되있네요
저는 하루 한 알 오전공복에 먹고있어요

유산균 좋은걸로 바꾸니 뿌듯하네요

유효기간은 21년 1월까지구요

25도 이하에 보관하면 충분한 유산균을 먹을수 있겠네요

포장도 15알씩 묶여있고 괜찮네요

우리식구들 모두 이 제품으로 바뀌야겠어요~~

15. 만성질염으로부터 안녕

작성자 : 똑똑한쇼핑
작성일 : 2019.10.16

약사들의 유튜브 보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첫째, 만성 질염 BYE
아이가 4살인데 애낳고 만성 질염에 치료해도 
한달안에 재발하곤 했었는데 이젠 질염 안녕이에요.
두통째라 신뢰가 갑니다.

물론 유산균만으로 질염을 치료할순 없지요.
항생재 치료후 재발하지 않는다는점에서 큰 점수를 주고싶어요.


둘째, 치질 완화에 큰도움
애낳으며 생긴 치질이 3년 가까이 고통을 주었는데
(일상생활이 어려웠어요. 
극심한 운동 못하고, 오래못서있고.. 술마시면 피나고..ㅜㅜ) 

아이 챙긴다는 핑계로 제 몸은 돌보지 못하느라
유산균을 원최 먹지 않고 살던 사람이었습니다.

첫 섭취여서인지 그런지 몰라도
전 변비 탈출에 치질 개선까지 효과봤습니다.
(3달만에 3기-> 1기)
변기에 5분이상 앉을 필요가없어요. 그게 큰도움이 된듯요.


결론)
국내 비싼 질유산균 많이 먹어봤지만
이것만한 효과와 가격 없었습니다.
여성들에 꼭 추천하고싶습니다.



구매에 유익한 후기였다면 도움이 돼요를 눌러시길 부탁드려요♡

.

16. 온 가족 유산균!!!

작성자 : 박정현
작성일 : 2018.03.27

제가 먹어보고 다른분께 추천도 한 제품입니다~

아는 동생이 제약회사다니는데
평소 먹는약이 뭐냐 물으니
간장약,비타민,유산균을 먹는다고해서
그때부터 유산균도 같이 먹기로 했어요 ㅋㅋㅋ
음~오메가도 가끔 챙겨 먹고요~~

빈속에 먹으면 저는 바로 화장실을 가게되서
밥먹고 먹어요~

글고 1일1변을 보는 저는 2~3일에 한 번씩만 먹는답니다~

캡슐이 무광이라 먹기에도 편해요
끈덕거리는 유광이면 먹다가 목에 걸리기가 일수입니다

먹기에도 아주 편해요~
유산균은 이제 이것만 먹게 되요~

온가족 유산균!!!

먹고 건강하세요!!!

얍!!!

17. 속이 홀가분해요 부드럽게 작용해요

작성자 : seedey
작성일 : 2019.07.02

하루에 4알까지 먹을 수 있지만 저는 아침 공복에 한알 복용합니다 
다른 좋다는 유산균 여러종류 먹어봤지만 Jarrow가 저랑 제일 잘 맞아서 꾸준히 복용중이에요
상온에서도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해매력적이구요
아마 냉장보관이었다면 직구로 구입하지 않겠죠
사람마다 맞는 유산균이 따로 있는걸로 알고있어서 저도 여러제품 실패도 많이 했는데..
다른 제품으로 효과 못 보신분들 이 제품 추천합니다

18. 균수 검사결과가좋대서 이걸로먹고있어요

작성자 : 이*서
작성일 : 2020.02.02

이게 좋다고해서 아이*브에서딴거먹다가 검사결과가 균수가 더적게나왔대서 이걸로바꿔봤어요 
유산균도 자기한테 맞는게있다고하고
저는우선 프리바이오틱스랑 이걸 같이복용했는데 먹을때마다 배에서 요동치듯 소리가 장난이아니드라구요 그렇다고 배가아프거나 막그런건없는데말이죵  
저희오빠는  이걸로바꾸고 좋다고하드라구요
첫날 배에서 요동치고 그래서 효과좋다 직빵이다며..
변비있는사람은 아니구요 둘다
지금 금연중인데 금연중일때는 변비가 오는데  유산균덕분에 그런불편없이  금연 잘 실천하구있다고 만족해 하드라구요 
만족하는편이래서 한통다먹고 한통더사서먹을것같아요

19. 3번째 구매여서 믿고 먹습니다

작성자 : 김*주
작성일 : 2019.10.21

빨리 받았어요 ㅎㅎ 도필러스 이피에스 공복에 먹으니까 많이 먹어서 3번째 구매하고 있어요 !

20. 꾸준히 복용하려구요

작성자 : 구찌베니
작성일 : 2017.11.08

이 제품 복용한지 세달 넘어가네요
이전에도 크게 불편함은 못느꼈지만 가끔 변비가 생겨서 복용을 시작했어요
우선 이 제품은 냉장보관 하시는게 좋구요
복용은 아침보다 자기전에 하는게 좋더라구요
저는 처음 한알로 시작해 지금은 2~3캡슐을 하루 한번 복용 중이에요
항상 매일 화장실을 가는건 아니지만 비교적 수월하게 1.5일 주기로 변을 보고 있어요
이젠 안먹음 불안할 정도로 익숙해 졌는지라 앞으로도 꾸준히 복용하려구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21. 강력추천합니다

작성자 : 박*경
작성일 : 2018.12.12

완죤 좋아요
장이 안좋아서 ...
매일 화장실을 못가는데 
지인소개로 구매했는데
한통정도 다먹은후 부터인지
매일 매일 화장실  가는것은 기본에
편하게 볼일도보고
변도 너무너무 좋아졌어요
(글로 남기기가 좀그런데,,,,
변길이가 50센치로 쭈~~~욱)
주변 사람에게 많이 선전했어요
단   꾸준히 먹어줘야  한데요
장에서 이 유산균이 살수있을동안..
전  지금 두통째 먹었고앞으로도 계속 먹을겁니다
강력추천합니다

22. 가성비 갑이예요

작성자 : 안*영
작성일 : 2019.11.21

좋아요
재구매했어요 
온가족이 함께 먹고있어요
가성비갑이예요
보유균수도 몇배나 많다고 해서 더욱 신뢰가 갑니다
저는 하루 한알 먹어요
두세알씩 먹으라고 하는데 한알도 괜찮은듯해요
앞으로도 이 제품 쭉 갑니다
가격만 안오르면 좋겠네요

23. 제목없음

작성자 : 우주공주
작성일 : 2019.10.24

❤️솔직리뷰❤️

제품 만족도 ★ ★ ★ ★ ★
배송 만족도 ★ ★ ★ ★ ★


⭐️장건강, 면역력, 뇌건강에는 유산균이 필수⭐️


◾️유산균 효능

     • 과민성 장 증후군 개선

     • 배변 활동 촉진

     • 장내 유해균 억제

     • 변비

     • 장벽을 보호

     • 염증반응을 조절

     • 장건강

     • 면역력

     • 뇌건강

     • 장땜에 올라오는 피부 트러블 감소

     • 필수 영양분의 흡수와 생성을 도움

     • 기억력 개선 효과

     • 뇌의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

     • 우울증에 도움을 줌

     • 당뇨 개선에 도움

     • 불면증에 도움

     • 체중 감량에 도움

     • 알레르기 체질 개선

(이 외에도 유산균의 효능은 너무 많을 정도로 좋아요)✔️



◾️ 부작용

     부작용은 드물지만 
     속이 더부룩하거나 가스가 차는 위장장애 증상이 있을시
     복용량을 줄이시거나 복용 중지 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 섭취방법

      공복 섭취가 제일 좋아서
      우리가족은 매일아침 1알 섭취중입니다 


한동안 장건강이 걱정되서 병원을 가봐야하나 했을 정도였어요 그런데 자로우 50억짜리로 하루 2알 공복 섭취하다가
아침마다 황금빛을 보고있어서 장걱정이 사라졌어요
물론 건강한 식습관과 보조 영양제들도 도움이 되었을수도 있지만, 유산균을 먹고안먹고 변 색상이 틀리더라구요!

자로우 유산균 4번째구매 ❤️
꾸준히 섭취할것같아요 


⭐️장건강이 튼튼해야 뇌건강도 튼튼하다⭐️


그리고 쿠팡 배송은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좋은거 인정✔️

24. 재구매함. 또 재구매할 듯 해요.

작성자 : PLUMTIC
작성일 : 2020.01.01

원래 장 기능은 별 문제가 없어 왔는데 장 건강이 소화에만 영향을 끼치는게 아니라 우울감 저하,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발암물질 생성 예방까지 영향을 직접적으로 준다는걸 알고 한통 사서 다 먹고 재구매 하고 있네요 ㅋㅋ 

정말 맘에 드는 건 개별포장에 피막이 정말 두꺼운 편이라 습도나 온도에 잘 버틸 수 있고, 체내에서도 역시 잘 버티다 장에서 녹아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다른 제품들은 분말류로 되어 있거나 개별포장이 아닌 상태로 배송이 오면 걱정이 되는데 이건 받아서 냉장고에 보관하면 그만 ㅋㅋ 근데 여름에 시키면 확실히 영향을 안 받을 수가 없어서 겨울인 지금 한달에 두통씩 쟁이고 있어요. 로켓직구라 검증된 브랜드의 물건을 저렴하고 빨리 구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25. 제목없음

작성자 : 전*정
작성일 : 2018.01.08

자로우 도필러스 두번째 구입하네요

캡슐형이고 크기가 작아서 삼키기 편하고 실온 보관 가능한 유산균이라 정수기옆에 둬도뇌니 먹기도 편해요
캡슐이 두꺼워서 손에 물이 묻어있어도 손에붙거나 녹아내리지 않아서 좋아요 삼킬때 목에 붙는 느낌도 없구요 
빈속에 하루 두번 한알먹으면 되는데
하루 한알먹어도 충분합니다

26. 제목없음

작성자 : 박*형
작성일 : 2020.01.14

생각보다 유산균은 중요합니다 여러분.
프로, 프리, 신바이오틱스..마케팅에 속지말고 가볍게 가자고요 가볍게.

하루에 한 놈씩 드셔보세요. (제대로 효과 볼란다 두 개씩 ㄱㄱ)
최소 이 주 섭취해보시길 권장합니다.

몸에 반응이 없다? 장이 원래 건강한거임
오히려 변비가 생겼다? 균 교대증 or 하루에 물 얼마나 드세요?
설사 갈긴다? 먹지마세요. 안맞는 겁니다.
먹은 이후로 몸 어딘가가 이상하다? 물은 충분히 섭취하시고 잠은 잘 주무시긴 합니까? 

싼마이랍시고 네이버쇼핑 상품평 많은 순 검색해서 제일 잘 팔리는거 어찌고 저찌고..
검증된 유산균 먹읍시다. 모든 질병과 치유는 장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여러분.
제발 부탁인데 영양제 이것 저것 많이 먹는다고 좋은 게 아닙니다.
바보새끼 인증하는거에요. 님 간은 철갑옷임? 흡수가 되긴 됨? 뭐하러 밥먹어?

되도록 영양제는 안먹는게 좋지만 님들도 아시다시피 사람마다 유전자는 달라요.
가족력이란게 있잖아. 위가 안좋은 사람, 장이 안좋은 사람, 간이 안좋은사람

맞춰서 골라 먹읍시다. 약에 의존하지말고 생활 패턴부터 잡아가자고. ㅇㅋ?

27. 좋아요~ 좋아요~~!!

작성자 : 송*선
작성일 : 2020.01.26

첫날 - 일어나서 공복에 한알 - 반응 무

다음날 - 일어나서 한알 + 자기전 한알 - 속부글 화장실go~

그냥 한알만 먹기로 하고 먹었는데 정말 좋아요 

이제 일주일 됐는데 염소응가마냥 그랬고 안나와서 힘들었는데

정말 잘봐요. 다 사라졌어요. 너무 좋아요. 꾸준히 복용하려고요

28. 재구매입니다

작성자 : 미즈엘
작성일 : 2017.12.18

두번째 구매입니다

여러군데 회사 제품을 먹어봤는데 이 제품처럼 확실하게 효과 본 건 처음이예요

첫 번 상품평에서  5일간 먹은 상세 후기를 썼어요

4알 먹으면 설사하고 저한테는 3알이 적당하더라구요

계속 먹을 계획입니다

29. 1일 1변 합니다~~ 찬물로 속시원하게 하고 드세요^^

작성자 : 벙글이
작성일 : 2017.06.27

변 잘봐요~~  국산은 넘 비싸고요ㅠ

냉장고에 넣고 잘먹고 있어요~~
일어나자말자 양치하고요~~
찬물 150미리 원샷해서 속을 시원하게 한다음에요~~♡
 다시 찬물150미랑 굴꺽~~

1일 1변 봅니다^^

30. 제목없음

작성자 : 우주공주
작성일 : 2019.10.15

❤️솔직리뷰❤️

제품 만족도 ★ ★ ★ ★ ★
배송 만족도 ★ ★ ★ ★ ★


⭐️장건강, 면역력, 뇌건강에는 유산균이 필수⭐️


◾️유산균 효능

     • 과민성 장 증후군 개선

     • 배변 활동 촉진

     • 장내 유해균 억제

     • 변비

     • 장벽을 보호

     • 염증반응을 조절

     • 장건강

     • 면역력

     • 뇌건강

     • 장땜에 올라오는 피부 트러블 감소

     • 필수 영양분의 흡수와 생성을 도움

     • 기억력 개선 효과

     • 뇌의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

     • 우울증에 도움을 줌

     • 당뇨 개선에 도움

     • 불면증에 도움

     • 체중 감량에 도움

     • 알레르기 체질 개선

(이 외에도 유산균의 효능은 너무 많을 정도로 좋아요)✔️



◾️ 부작용

     부작용은 드물지만 
     속이 더부룩하거나 가스가 차는 위장장애 증상이 있을시
     복용량을 줄이시거나 복용 중지 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 섭취방법

      공복 섭취가 제일 좋아서
      우리가족은 매일아침 1알 섭취중입니다 


한동안 장건강이 걱정되서 병원을 가봐야하나 했을 정도였어요 그런데 자로우 50억짜리로 하루 2알 공복 섭취하다가
아침마다 황금빛을 보고있어서 장걱정이 사라졌어요
물론 건강한 식습관과 보조 영양제들도 도움이 되었을수도 있지만, 유산균을 먹고안먹고 변 색상이 틀리더라구요!

내가 먹고 효과를 보고있어서 지인에게 선물했는데 꾸준히 잘 섭취하구 황금빛을 보구 있다구하네요~❤️


⭐️장건강이 튼튼해야 뇌건강도 튼튼하다⭐️


그리고 쿠팡 배송은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좋은거 인정✔️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31. 완전 추천해요!

작성자 : 앙앙22
작성일 : 2019.01.16

저희 엄마는 습진이 굉장히 심해요ㅠㅠㅠ
손이 자꾸 뜯어져서 지문이 없을 정도랄까요?
십년도 더 넘게 전부터 습진 때문에
물이 쪼끔만 닿아도 피부가 다 일어나고 그래서
습진크림을 바르고 피부과에서 약도 타먹고
정말 온갖 노력을 다했는데 별 차도가 없더라구요

최근 엄마 습진에 도움줄 수 있는건 뭐 없을까하고
인터넷을 뒤적이던 도중에
(전에는 관심도 없다가 이제서야 철들었나봐요..ㅋㅋ)
습진이 면역력이 나빠서 생길수도 있다는 말을 봤어요
엄마 스트레스 많이 받아하는데 뭐라도 해보자 싶어서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를 찾다가 
유산균을 먹으면 면역력이 올라간대서
자로우 도필러스를 습진이 심한 엄마한테 선물해드렸어요

솔직히 크게 기대안하고 선물드린거였어요
유산균 먹어봤자 무슨 도움되겠어~라면서요ㅋㅋ
그런데 왠걸 두통을 비운 후 엄마 손이 깨끗!해졌어요
정말 너무! 너무! 너무! 신기할 정도로요!!ㅋㅋㅋㅋ
엄마도 서서히 일어난 변화라 인지 못하고 계시다가
변화를 깨닫자마자 어머어머어머 엄마 손 깨끗해졌어!!!!!!!!!!하고 진심으로 기뻐하시면서 갑작스레 전화가 올 정도로 손이 정말 깨끗해졌어요

지금까지 영양제를 믿는 편이 아니었는데
이제 완전히 신뢰하게 되었어요
특히 유산균이 면역력 부분에 정말 도움되는거같아요 
꼭 습진때문이 아니더라도 한번 챙겨먹어보세요
몸에 좋은 변화가 일어날거예요:)

32. 제목없음

작성자 : 박*옥
작성일 : 2020.01.06

재구매. 재재구매로 사고있어요.
다른 제품보다 장까지 살아서 가는 유산균수가 많다고 하네요.
균수가 5BILLION이라니..
장에 도착하기전에 다 죽는다는데..
이정도 숫자라면 꽤만이 살아서 도착할듯요. ㅋㅋ
균이 죽을까 냉장보관하고..
아침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전 두알씩 먹어요.
한알씩 먹어도 됩니다.
패키지는 미쿡스럽고..
얼굴이 그려져 있어서.. 개인적으로 좀 징그러웠다는요. ㅎㅎ
친정엄마도 사서 배달 했습니다.

33. 최고!

작성자 : 정*지
작성일 : 2018.05.15

변비로 고생하다가 항문외과 선생님이 유산균을 먹어주라는 말씀을 하셔서
그날 저녁에 바로 유산균을 검색해서 알아봤는데 종류도 엄청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더라구요
그래서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 커뮤니티에 이 제품을 추천하는 댓글들을 보고
일단 한통만 사봐야지 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아침에 먹어라, 공복에 먹어라 여러 말들이 많던데
전 취침 한시간 전에 한알씩 먹어주고있어요
이 제품 먹은지는 4개월 넘은거같아요

이 제품 먹고나서는 아침마다 1일 1똥 꼬박꼬박해주고있어요~

과식해서 속이 부글부글끓을때 이 유산균먹으니까 가라앉더라구요

앞으로도 계속 재구매해서 먹을생각이에요

34. 제목없음

작성자 : 김*화
작성일 : 2017.10.28

유통기한 넉넉하게 남았어요.
기존에 나우꺼 먹었는데 바꿔볼까하고 구매했어요.
상품평도 좋아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장내 환경은 개인마다 다르다고하니 효과 있음 좋겠어요.

35. 제목없음

작성자 : 겨우리우리
작성일 : 2019.03.04

쿠팡 직구 생각보다 빠른것 같아요.
삼일절공휴일 주말포함해서 5일걸렸어요.

저는 항상 구매하는 유산균입니다.
워낙 평이 좋은 유산균이지만 구매해서 제가 먹어보지 않는이상은 잘 못믿는편입니다. 
설사가 잦을때 첫 구매했는데, 장이 튼튼해짐을 느꼈어요. 기름진음식을 먹을때면 늘 설사하고 술만마시면 꼭 
설사하는 그런 체질 이었어요. 유산균을 꾸준히 먹으면서 
부터는 설사도없어지고 특히 기름진음식먹고 화장실가는일 없어졌어요!!
임신중 철분복욕할때도 꾸준히 먹어서 변비도 없었습니다.
이제 안먹어도 되겠지싶어 한 세달안먹었는데
변비가 생겨 다시구매해서 복용하였더니 다시 장이 제자리를 찾았네요~
저에게는 참 잘 맞는 유산균이예요.
알약도 크지않고 냉장보관아닌 실온보관이여서 관리도쉽고 가지도 다니면서 챙겨먹기도 좋아요.

보통 한알 장이불편하면 하루에 아침 저녁 한알씩 총 두알 섭취하면 좋은거 같아요.~ 

가격대비 갯수도 많고 주변지인들에게도 추천하는 유산균입니다~^^

36. 제목없음

작성자 : 야뚱
작성일 : 2017.09.26

유산균중 제일 효과 좋아요 
그리고 직구로 완전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양도많고 신랑이랑 같이 먹고있어요 
저렴하게 두개 잘 구매했어요^^

37. 당장 효과 없어도 꾸준히 먹어봐야 하는게 유산균이래요

작성자 : enterg
작성일 : 2019.10.26

매일가던 화장실을 어느날부터 변의도 안느껴지고 삼일에 한번씩 뻑뻑하고 굵은변을 보기시작해서 유산균구매.


유효기한 2021년까지인 제품으로 받았습니다 유효기한이 너무 짧다면 제조일이 오래된거란 소리겠죠?!

근데 후기에 나오는 영상처럼 캡슐을 까서 가루만 먹는건 효과가 더 없지 않을까요? 유산균을 캡슐로 만든 이유가
 있을텐데요..


~전에 유튜버 리틀약사님이 균수검사하셨었는데 이번주에는 고약사님이 직구유산균 의뢰해놓으셨어요   
요제품도 포함인데 다음주에 결과나온다고 합니다~


**개인차 있음.
10/27일부터 오전공복한알 복용시작했으나 실망스럽게도 효과를 전혀 모르겠다가 
11/6일부터 변의가 느껴지기 시작후 부드러운변 봄.
10일 현재까지 색이 이쁜 변을 보고 있음.  유산균은 꾸준히 먹어야 하는거였음**

유산균 부작용인 설사를 계속 하지 않는한은 꾸준히 드셔보길 권장합니다~~

38. 제목없음

작성자 : 김*영
작성일 : 2019.06.15

당장 바로 효과는 없어요
만성 변비가 있는 저는 안먹는 것보다 먹어나보자는 심정으로 섭취시작한건데, 눈에 띄는 즉각적 변화는 없었습니다. 대신 하루 4알씩- 새벽 공복시, 밤 공복시에 먹은 5일째부터 좀 효과보기시작한듯 합니다. 저는 만성이라 안나올게 토끼꺼마냥 나오는 정도 혹은 안나와도 배에 가스가 덜차는 정도입니다. 
차라리 당장 하루 이틀 내에 효과보고자하시거나 경미한 변비인 분들은, 각종 야채에 사과나 무를 갈아서 마시는게 더 효과가 좋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는 이렇게 하고서, 믹스커피 한잔+블랙커피 한잔+찬물 이렇게 마시면 화장실서 쾌변봐요. 근데 생리전엔 카페인 가급적 섭취피하려고 이거샀어요. 설명서엔 4알 하루 최대로 먹으라는데, 저같은 사람한테는 이건 큰 의미없는듯해요.

사실 자연식품을 대체할 수 있는 화학적 식품이 어디 있겠습니까. 유산균은 그래도 장복에도 염려할 사항이 없을정도로 안전한 제품이니 fos와 섭취해보시기를요. dds-1이 들어간건 비싸긴 한데 사실 이게 제일 좋기는 합니다. 저도 dds-1들어간건 효과잘 경험했거든요.이거든 스완슨 프로바이오틱스가 가격 3배 올라서 못사고있구요.
냉많은 여성이 질건강 위해서 유산균드시기도 하던데요, 당귀나 흰접시꽃뿌리를 달여서 매일 큰 사발로 드셔보시거나, 위가 안좋거나/위하수 있는 분들/ 잘 체하시는 분들은 하루 세끼에서 두끼정도로 식사섭취 횟수를 줄여보세요.약 드시는 것보다 효과있을겁니다.

39. 제목없음

작성자 : 김*림
작성일 : 2019.04.05

제가 N전담근무를(밤10시부터 아침7시근무)를 2년동안 해서 몸이 상할대로 상하고 몸무게도 15키로정도 쩠습니다
호르몬불균형이 왔다고 느끼고 낮근무로 바꾸게되었는데
이미늦은건지 살이안빠지더라구요
유산균을 한포씩 털어먹는 달달한 스틱있죠 그걸먹었었는데
효과가 미미하더라구요... 대변을 못보는 편은 아니지만 장내 세균이 많아진느낌이었어요...
여기 유산균을 먹은지는 2주정도되었구요 
변은원래 못보던편이아니어서 꾸준히 보고있습니다
다만 유익균이 늘어나고 세균이 죽어가서인지 막 진짜 한3년묵은 똥냄새가 나더라구요..워후... 
좀더 먹어봐야알겠지만 저는 만족하고있어요

# 유산균을 드시고 2주정도는 몸에 부작용이 나타날수도있어요 그게 부작용인지. 아니면 균의 재배치? 때문인지 헷갈리실거에요 2주정도는 드셔보시고 2주후에도 내몸에 멍이 잘든다거나 발적이 생기거나 하는 등의 부작용이 지속될경우에는 복용을 중지하고 병원에 가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실제로 저급유산균을 드시고 패혈증(혈액에 세균이들어가는거라고 생각하시면 쉬워요 진행되면 사망에 이를수있습니다)으로 사망한 경우도 있으니까 부작용이 지속되면 병원가세요!

40. 제목없음

작성자 : 하*은
작성일 : 2017.10.12

최고~!! 상품평 살펴보고 저는  아침공복에  한알씩  잘먹구 있습니다~!!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41. 제목없음

작성자 : 최*윤
작성일 : 2018.01.27

기간:일주일째 
방법:아침 공복2 자기전 2
증상: 이삼일에 한번 화장실. 위장기능 나쁨. 식도염. 가는변
후기: 하루 4개를 먹었음에도 큰 변화는 없음.
이틀이 한번씩은 대변이 나오니까.. 뭐가 달리지를 모르겠음. 증량해야 하나.. 고민중. 이러다 120개 한 달이면 다 먹을듯..
한 달 먹어보고 다시 후기 올리겠음..
100억짜리로 갈아 타야 할지도 고민중....

수정.
언니랑 같이 먹는데 언니는 이틀째 부터 변이 부드럽게 잘 나온데요
본인 느낌에 배가 편한 느낌.
먹으면 바로 화장실 가고 방귀 잦고, 긴장하면 배가 아픈 타입인데.. 효과가 바로 나나 봐요. 하루에 두 알 먹어요.
반면, 저는 4개나 먹는데
아직도!!! 소식이 뜸해요!!! 어흑.. 내 돈 주고 샀는데
내가 효과를 못 보고 있다니...

며칠 전 부터 마그네슘 고용량? 600미리그람 추가 했더니
오늘 아침( 10일째 복용) 무르게 그분이 오시네요.
자로우 유산균은 아직까지 언니에게만 축복을 주고 있는 듯요. 하루 4개 먹으니 이미 반통 먹었네용.

수정. 
2/3통 비움.
이틀이 한 번 나오는데
위장장애 있는 사람이라서 효과가 더딘가 싶기도 해요.
과식해도 야채 두 세접시 먹어도 나오는 날이 있고 아니고,,
다른 후기들이 드라마틱 한데..
전 4알 먹는데도 현재 삼일 째 또 조용해요.

기름진 음식먹고 배 앓이가 있으신 분들은
위장, 위산에 문제를 짚어보셔야 할듯요
유제품, 버터, 지방부위의 고기, 고 유지방아이스크림등은
배앓이 원인이 위장장애로 인해 발생하므로
유산균을 먹어도 효과가 없을 꺼예요. 제가 그렇거든요.
위산이 유산균이 다 죽는게 아닌가 싶기도하고..

무튼.. 그렇습니다.. 

한 통 다 먹었네요~
네개씩 먹었구요
도중에 변비생겨서 응급실 실려 갈뻔 했어요.
두 통 샀으니까 다 먹고 갈아 탈려구요.
누구나 좋은게 나한테도 좋은 건 아니네요.
전 자로우.. 재구매 안 하려구요.

수정.
3박스 주문 해서 언니랑 같아 먹는데
언니는 처음에 느낌 좋다고 했다가
( 과민성대장증후군? ) 심한데 현제 ( 1박스 다 먹음) 다시 예민한 장으로 살고 있어요.
상품평들이 너무 드라마틱 한게 아닌가..
자로우가 너무 고평가되는게 아닌가..
이 유산균은,,, 세노비스 먹을 때보다도 느낌이 없어요.
언니가 다시 식사 후 바로 배 앓이를 하고, 신경쓰면 화장실을 찾고한지는 유산균 먹고 보름 후 부터 다시 돌아 갔서 현제까지 그래요.
FOS 주문 해서 오늘 부터 먹을껀데
전 유산균 갈아 탈 마음이 섰어요.
상품평들 보고 주로 사는 편인데
그래서 더더 신중하게 써야 겠어요.
선택은 자유고,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저는 자로우 유산균 여성용까지 먹는데도 전혀 나아지는 게 없네요. 언니도 그렇고..

전 변비가 없다가 저탄고지 하면서 생겼는데
자로우는 도움이 안 됬고
MCT오일 캡슐 먹고 매일 변님 만나고 있어요.
응급실 갈 만큼 엄청난 고통이였는데
변을 부드럽게 해서 나오게 하는건 오일이 효과가 있었어요.
유산균은 장 내 환경을 개선하는 거라 변비에 탁월하려면
장이 완전 건강해 져야 하니까 시간이 많이 걸리고
완전 해결이 안 될 수 있겠죠?

아직 한 박스 남았는데..
더 수정이 가능 할지는 모르겠네요.
자로우는 유산균쪽에선 저와 언니에겐 맞지 않는 걸로 결론 내려 봅니다.
수정은 계속 됩니다.

42. (한때)인생 유산균

작성자 : 권*지
작성일 : 2017.05.24

++++++아직도 제 후기가 추천을 많이 받아 내용 추가합니다+++++++
2019.12.17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제는 이거먹어도 별 반응이 없습니다
내성이란게 있다면 그런게 생긴거겠죠 저는 여전히 만성변비입니다. 아무튼 
어느날은 직장에서 배가아파 응급실에 실려갔는데 똥이 가득차있다고 관장을 시키더군요
함께와준 직장동료 앞에서 굴욕적인 관장을 하고도 화장실에 한시간을 앉아있었어요
그래도 똥이 안나왔어요 정말 괴로운 경험이었습니다
그동안에 정말 많은 시도를 했어요. 둘코락x같은 변비약도 먹어보고 했는데 배만 오지게 아파요 똥은 토끼똥같이 작고 딱딱한거 몇덩어리만 애써 나올뿐.. 그래도 안 싸는것보단 낫죠

몇가지 팁아닌 팁을 드리자면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관장라떼인 스벅의 돌체라떼를 일반우유로 바꿔서 드세요. 이것도 맨날 마시면 살과함께 내성이 붙을지도 모르지만 근 몇년간 이걸로 심한변비는 해결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이걸로 한건 했네요
그리고 풀x원 녹즙에서 액티x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이걸 주3회 시켜서 마시고 있는데 처음 6개월동안은 장운동이 원활해서 변비가 없었어요. 변비가 나은줄 알았죠 하지만 1년넘게 마시다보니 이젠 별효과옶어요. 안먹는거보단 낫겠지하고 먹고있어요.

각설하고 변비러들은 한두달에 한번정도는 돌체라떼로 해결보시길 추천합니다. 아 꼭 일반우유로 바꿔서 아이스로 드세요.
유명한 4대똥있죠? 술똥/생리똥/불똥/우유똥 여기에 돌체똥을 조심스레 추가하고 싶네요

다들 1일1똥하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



유산균 복용 5년이 넘은 만성변비소유자입니다. 제 대장은 유산균이 제어하고 있다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유산균에 의존하고 있는데요
여태 복용한 유산균 중 자로우가 최고인것같아요 여러가지 대비해서(가격,성능 등등)

처음에 먹었던건 홈쇼핑에서 구매한 덴마x 유산균 그게 효과는 직빵이었는데 너무 비쌌구요 리뉴얼된 후에는 큰 효과를 못느껴서 다른걸로 갈아탔고

아마 시중에서파는건 쿠팡 상위랭킹에 있는 알약형 유산균은 거의 먹어본것같아요 그리고 이거먹기 바로전에는 직구로 캘x포니아 50억이랑 300억 둘다 복용 해봤구요 근데 그냥 그랬어요. 유산균이 몇억마리가 중요한게 아닌듯

그냥 그렇다는건 제가원래 일주일에 한번 겨우 쌀까말까인데
유산균먹으면 그나마 3-4일에 한번은 싸구요 안먹으면 또 변비인데 자로우는 그냥 먹자마자 폭풍신호가오네요

한알씩 진공포장되어있어서 실온보관가능한게 좋고 냄새도 안나요(캘리포x아는 고무맛이 났어요)
또 좋은점이 하루최대 4알까지 먹을수있는게 좋아요 본인 상태에따라 조절할수있잖아요

유산균은 공복에먹는게 좋다고들어서 저같은경우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먹으면 보통 2시간 내로 신호가 와요 만약에 ㅅ하루종일 덩을못싸면 자기전에 한알 더 먹어요 아직까진 최대 2알까지만 먹어봤는데 효과는 보장합니다

아 그리고 유산균은 찬물에 먹는게 좋다고 해요 그래서 아침에 찬물한컵먼저마시고 복용해요
속이 차야지 살아서 장까지 간다그랬나 암튼 유산균 복용할땐 공복+찬물 기억하세요

지금까지 설명충이었습니다

43. 제목없음

작성자 : 정*화
작성일 : 2019.04.07

변비가 좀 심한 일인입니다
술을 마시거나 탈이나면 쭉 빠지다가 다시 변비가 시작되고
가스가 많이 차니 방귀도 잦아 늘 장이 불편하고 아무때나 실수를 할것같아 불안하고...

변비가 심하면
장내 유해균이 많아지는데
이 유해균이 혈액을 타고 독성을 퍼트려서 혈액을 안좋게 하고 몸에 활성산소를 만들어냅니다
활성산소는 아시다시피 인체에 유해한 독소이고 
활성산소는  면역계를 무너뜨려 온갖병의 원인이 되며 간에도 치명적이예요
면역력이 약해지면 어떤병이 생기는지는 
너무도 잘 아는 사실이죠
알레르기질환,면역력 약화로 오는 잦은 질병이 있으시면
장내 환경부터 개선시켜야해요

또한,
유해균은 특히 당분을 먹이로해서 당분을 당기게하고
단음식을 찾게되면 이게 비만으로 이어집니다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죠
당뇨와 혈압 혈관질환을 일으킵니다
단음식이 좋아지면 유해균이 많은것이니 
장환경을 개선시켜줘야해요

생각보다 장환경이 
우리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너무 커서
단순히 똥이 안나온다
유산균은 배변활동을 도와준다
라고만 아시면 안될것같아요

저또한 공부를 하면서
유산균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며
변을 매일 봐도 실상은 변비환자일 수도 있다는걸 알았어요
잔변없이 장을 비워내야 유해균을 없앨 수 있기때문에
유산균은 꼭 섭취해야해요

그래서 선택한 제품이고요
식전복용을 원칙으로 하루 최대 네알 복용인데 
전 이틀간 아침 식전, 잠들기전 한알씩 총 네번 섭취했고요
창피하지만 열흘이상 못 간 화장실을 갔습니다

디테일한 설명은 하지않을게요
첫 배변은 배가 아파 가는 그런 화장실 아니고 편했구요
두번째 배변은 뱃속이 꾸루룩하지만 
막 가스차는 더부룩함은 아니예요
원래 장 상태로 돌아가기위해 재배치하는 운동이라고 들었어요

변비가 없어져도 
꾸준히 계속 복용할거예요

44. 잦은 설사 유산균 구매.

작성자 : 신*경
작성일 : 2017.07.17

원래도 배탈이나 급배아픔이 많은 체질인데, 
(과민성 대장증후군 같음.)
이번 5월중순부터 지금까지 계속 배탈이난것도 아닌데 하루에 한두번씩 설사 아니면 형태없는변 만 봐서, 소문듣고 혹시나 해서 구매.

많은 판매처 중에 쿠팡직구가 가장 저렴.

배송은 주문후 3일만에 옴. 직구인데 빠름.
문자로 물건상황이 어떤지 계속 알려줌.
우체국택배여서 친절하고, 여름인데 물건들이 쪄들어 있지 않았음.

상온보관 가능한 제품인걸로 알고 있는데, 상자에 25도 라고 표기되어 있어서 지금은 넘나 더운 여름이라 혹시나 해서 냉장고에 넣어둠.

하루에 총 2알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먹고, 
밤에 자기전에 저녁늦게 먹음.

먹은지 2일밖에 안지났는데 변화있음.
일단 나는 평상시에 방귀 안낌.
변볼때 한번끼나? 일주일에 한번끼나? 정도로 안끼는 체질임.
근데 이거 처음먹고 다음날 방귀 여러번 낌.
가벼운 뽕 방귀. (ㅋㅋㅋ)
그리고 두번째 먹고 나서 다음날 변봤는데 진짜 계속 설사 만 했는데, 두달만에 처음으로 된변봄.

먹기전 찬물 한잔 마신 다음, 유산균 알약 찬물 한잔으로 삼킴. 

지금으로선 만족하는데 혹시 모르니, 계속 먹으면서 상태 지켜보고 더 많이 호전되고, 호전된 상태가 유지가 되면 다먹고 재구매 의사 있음!


+(후기추가)
먹은지 일주일 됐는데, 2일주기로 변보고 있음.
전에는 하루에 한두번 설사였는데, 지금 먹은지 일주일동안 3번 봤는데 처음 된변, 두세번은 형태없는변임.
그래도 하루에 한두번 설사하던 예전보다는 꽤 호전된것 같아서 계속 지켜볼예정.

45. 가성비는 좋음. 그러나 보장균수가 적고 특정균주 없음

작성자 : 신*슬
작성일 : 2019.03.01

한통 다 먹고 후기써요~
 국내산 유산균 한 정에 천원하는 거 사먹었었는데, 효과는 너무 좋은데 가격이 부담되더라고요. 그래서 가격도 저렴하면서 제조사도 믿을만한 재로우꺼 한번 시켜봤습니다. 먹기 시작한 첫 주에는 하루 한 정먹었어요. 그런데 약사께서 쓴 글 보니까 적어도 한 정에 100억 마리는 들어있어야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고요. 안그래도 먹기 시작한 이후로 이전보다 변이 딱딱해져서 배변이 힘들어졌길래 2주차부터는 세 알을 한꺼번에 먹는 걸로 했습니다. 유산균 양 뿐만아니라 언제 먹는지도 중요하더군요. 확실히 아침 공복에 물이랑 같이 먹을때는 두세시간 후 변의가 느껴지고 1일 1똥 해요. 그런데 전날 저녁 과식한 날은 아무래도 뱃속에 위산이 남아있어서 그런지, 변의가 별로 안느껴지더라구요. 유산균 먹을땐 확실히 공복에 먹는거 추천합니다. 무튼 세개씩 먹고부터는 장도 편안하고 기분도 좋고 그런데, 아무래도 전에 먹던거보다 효과는 좋지 않아서 다른걸로 갈아타려고요. 제품 자체는 좋은데 제가 먹기엔 보장균수가 적다는 점, 유산균 균주 중에 애시도필러스가 안들었다는 점(애시도필러스가 여성분들 질내 산도 유지에 도움되는 균이라서 이거 있는 유산균 보충제 먹으려고요~) 때문에 별 두개 뺐어요. 제품 자체는 실온보관 가능하고, 가성비가 훌륭해서 좋습니다.

46. 제목없음

작성자 : 이*진
작성일 : 2020.02.08

저는 변비에 도움이되어요
개인차가있는듯한데
다른유산균은 배살살아프게하는데 얘는그런것도없어요
저는 하루에 두알이상먹어요 4알먹어도 배아프고그런건없었어요
떨어지면 계속사먹은지 꽤되어요
처음엔 매일매일 꾸준히먹었었는데 요새는 화장실좀가고싶다..하면 집중적으로 먹어요

47. 1년 전에도 올해도 언제나 효과보는 재로우

작성자 : 정*경
작성일 : 2019.01.17

이 제품 제가 수험생활 때 공복에 꼭 한 알씩 먹었던 제품입니다.
오래 앉아있어야 하는 상황이라 소화불량에 변비까지 와서 고생했거든요.
주변에 물어보니 재로우 유산균을 10명에 7명은 꼭 언급했습니다.
그 때 효과를 많이 봐서 재구매했습니다.

제가 적는 효과들은 전구매 때 경험과 이번 경험을 토대로 적습니다.

■좋 은 점 

아침 공복에 복용하고 당일 점심시간쯤 신호가 오길래 후딱 화장실로 가서 배변을 했습니다.
아니 그런데 평소랑 다르게 아주 부드럽게 나오는게 아니겠습니까. 
딱 황금동ㄷ 봤습니다.
전에도 그렇고 이번에도 그렇고 힘들지 않게! 부드럽게! 시원하게! 잔변감 없이! 
역시 재로우였습니다.
화장실을 잘 가니 평소에 느끼던 부대낌이 사라졌습니다.
어딘가 모르게 피부도 깨끗해졌구요.
그리고 가격면에서도 좋습니다. 
다른 유산균들도 비싼만큼 그 값을 하겠지만 재로우는 적당한 가격으로 효과 볼 수 있어요:)


■불 편 한 점 

딱히 없습니다. 굳이 적자면.. 그래도 없네요?


■T I P

적당히 시원하거나 차가운 물과 섭취하세요.
안그럼 유산균 장까지 못가고 즉사해여ㅠㅠ

공복이 애매하시다면 눈 뜨자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간간히 자기 전에 드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수면 중에 내부에서 활동이 있으면 저 같은 경우는 깊은 수면이 어려웠어요.

초기에는 유산균이 부족하신 분들이 많은 유산균을 섭취하다 보니 효과가 잘 나타날지 몰라도,
점점 유산균이 안정화 되면서 효과과 미미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드실겁니다.
그럴 때는 이 제품이 하루 최대 4알 까지 복용 가능하니 한 번에 두 개씩 드시면 나을겁니다.
효과가 없는 것 같더라도 이게 복용중단하면 표시가 나요.

48. 제목없음

작성자 : 박*애
작성일 : 2016.12.07

자로우 유산균은 진리입니다 
제가 주문하는곳보단 비싸지만 다른것 시키는김에 
쿠팡직구로 같이 주문했어요 
벌썩 쿠팡으로 2번째 주문이네요  장이 달라지고 변이 달라집니다
갑자기 배에 가스가차고 아파서 굴러다니시는분들 바로 한알이나 두알정도먹으면 5분에서10분정도 지나면 싹 사라지구요
하루 총 4알까지 섭취가능합니다 
기호에따라 하루 한알부터 섭취해보시고 늘려가며드시는걸 권장하구요  전 변비도 심하고 가스도 잘차는 타입이라 눈뜨자마자 두알먹고 자기전에 한알이나 두알 먹어요
유일하게 실온보관이 가능한 캡슐입니다
보통 유산균은 실온보관시 효능이사라집니다 유산균들이 죽는다고들하지요 
이건 실온보관 가능 특수캡슐이구요 근래서 저는 출근길에 한두알씩 챙겨다녀요 언제어디서 가스가차서 배가아플지모라서요 효과는 직빵입니다
변비가 아주아주심한 분들과 과민성대장중후군분들도 4알드시면 좋을것같아요 대장중후군인 동생이 먹어본 결과입니다
아참 그리고 유산균은 꼭 찬물에 섭취해야합니다
따듯한물로드시면 유산균들이 장까지 가기전에 사멸합니다
유산균은 고온에서 사멸한다고해요
그리고 유산균은 식전 식후 1~2시간 전후로 섭취가능해요
그래서 눈뜨자마자먹고 자기전에 먹어요 
위산이 많은분들은 아침에 눈뜨고 물을 먼저 한잔드시고 조금시간이지난후 드시면 좋아요 위산이 유산균을 죽이는 원인도 되기때문이구요
그래서 기호에따라 한번에 4알드시지마시고 할알씩 한알씩 늘리세요 처음부터 4알드시고 배아파서 미칠수도있어요 갑자기 장이부글부글 끓고 ㅋㅋ

49. 설사만 하던 아빠가 드디어 똥을 싸셨습니다!!

작성자 : 행복한콩
작성일 : 2017.10.13

똥이 뭔 지 모르던 아빠가 드디어 설사가 아닌 '똥'을 싸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똥 사진을 첨부할 수 없는 게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배가 살살 자주 아프고 장염도 자주 걸리는 가족입니다.‍‍‍
입과 장이 좋아하는 음식이 서로 달라서 삶이 피폐해져만 가던 와중에,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산 시중 유산균(종X당, CX BYO, 레X나) 들은 맛으로 먹는 건가 싶고 매번 전혀 효과 못 봤습니다.
상품평에도 대부분 변비를 치료했다고 해서 나 같은 사람은 안 되나했는데 이 유산균 평이 좋길래 또 지푸라기부스러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구매했습니다!!

유산균이 장으로 잘 전달되면, 제 장 속의 구린 유산균들의 텃세를 뚫고 좋은 유산균들이 세력을 넓혀가면서 microbiome구성이 변하면서 제 장 속 상태가 좋아지는 것일 텐데요!
유산균 수 체크해보니 그 이전에 먹었던 것들보다 높아서 희망을 가지고 먹었습니다.

이 유산균 때문인 지 명확하진 않지만 사실 처음엔 배탈이 나서 일주일 고생했는데요,
배가 그렇게 비워진 이후 새 사람으로 태어난 것 같습니다.
복통이 덜 해졌어요ㅠㅠㅜ 은혜로워용
제가 덕 보고 가족들도 다 먹었는데
아빠는 똥을 물 형태 외에는 본 지 오래 되셨는데 한바탕 비워낸 후 똥이 뭔지 알게 되셨고,
엄마는 염소똥만 싸시다가 팔뚝만한 똥을 계속 누시게 되었답니다!!

사람마다 맞는 유산균이 다르겠지만 저희는 이게 잘 맞았어요

하루에 4개까지 먹어도 된다고는 하나, 그게 너무 자극적일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는 한알씩 먹었어요.
이제 적응 됐으니 재구매 하면서 두알씩 먹어볼까 합니다.

50. 제목없음

작성자 : 윤*희
작성일 : 2017.08.03

평소에 변비도 있지만 몇주동안 변이 너무 묽어서 유산균을 다시 먹어봐야겠다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2년 정도 전까지 해외 유산균을 여러 종류 먹어봤는데 자로우의 여성용 유산균이 효과가 있었어서
같은 회사 제품이면 이것도 효과가 있겠지 싶어서 주문했는데 역시 효과가 있네요

여태까지 먹은 제품은 통에 알약이 다 들어가있는 형태였는데 이 제품은 진통제처럼 판에 한알씩 
포장되어 있어서 얼마나 먹었는지 가늠이 돼서 더 편리하고 좋네요
현재 한판 반 정도 먹었는데 변도 많이 정상상태로 돌아왔고 화장실 다녀와서도 개운 합니다.
어릴 때부터 매일 화장실을 가는 편은 아니었어서 이 유산균을 먹어도 매일 화장실을 가지는 않아요

대부분 아침 공복에 먹는 걸 추천하시는데 개인적으로는 아침에 먹는 것보다 
저녁에 자기 전에 먹는 것이 더 효과가 좋습니다
하루에 네 알까지 먹어도 된다고 써져있는데 아침저녁으로 한알씩 먹어도 봤는데 그냥 저는 자기 전에 한알만 먹어도 효과가 충분한 것 같아서 이렇게 계속 복용할 것 같네요

참고로 여성분들 중에 질염있어서 유산균 찾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위에 썼다시피 이 회사 여성용 유산균도 효과를 보았고, 이 제품도 여성용 제품으로 나온 건 아니지만
비슷한 효과를 보았습니다. 가격도 이 제품이 더 저렴하니까 해당 목적으로 제품 찾으신다면 이걸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어머니가 약을 요근래 많이 드셔서 장이 안 좋아진다는 것 같길래 한 판 드렸는데 어머니도 효과 있다고 하고
친구도 저랑 같이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괜찮다고 하네요
유산균은 내 몸에 맞는 걸 먹어야 효과가 있지만 대중적으로 유명한 건 또 그 이유가 있구나 싶네요! 다 먹으면 재구매 할 것 같아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