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닥이

보뚜 저분자 콜라겐 비타민C [18,890원] 본문

기타/베스트상품 리뷰 모아보기

보뚜 저분자 콜라겐 비타민C [18,890원]

알라이또 2020. 2. 10. 19:06
반응형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리뷰 ( 총2086개 / 총 만족도 : 90%)

1. 벌써 세통째♡

작성자 : 정*미
작성일 : 2020.01.06

우리 몸속 단백질은 약 25%의 콜라겐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해요.
콜라겐은 피부, 뼈, 손톱, 발톱, 연골, 모발의 구성 성분으로
피부 단백질의 80%를 차지한데요.
그런데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콜라겐이 줄어든다는 슬픈 현실 ㅜ ㅜ
콜라겐은 꼭 먹어줘야 되요.

캡슐타입 콜라겐(1일 4개) 힘겹게 먹다가 
작년에 보또 저분자 콜라겐C로 갈아탔는데 넘 만족하고 있어요.
피쉬 콜라겐(포, 가루 타입)으로 흡수 잘 되고 맛도 좋아요.
9개월째 먹고 있는데.
피부관리를 같이 받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피부 푸석거림이 줄었어요.

전에도 리뷰썼지만 비린내 비린맛 전혀 없구요.
비주얼은 반짝이는 흰색 가루,
레모나+유산균 섞어놓은 맛.
비위 약한 제 동생도 맛있다고 잘 먹네요

콜라겐 2g 제품들 많지만 그중에서 가격도 가장 착하고
맛도 좋아요 (아직까진 쿠팡이 젤 저렴해요 ㅎ)
비타민, 유산균, 히알루론산 골고루 들어있는것도 맘에 들고요.
건강식품에만 의지하는건 좋지 않으니 나머지는
음식과 과일, 멀티비타민으로 채움 좋을것 같아요.

이 제품은 90포라 3개월분이지만
저는 하루에 두포 먹어서 3개월은 못 먹고 있어요~
아침 공복에 먹어도 속이 쓰리거나 하진 않아서 
부담없이 잘 먹고 있어요~
올해도 열심히 먹어보려구요~

2. 제목없음

작성자 : 대박알부자
작성일 : 2019.11.20

2019.04월 피쉬콜라겐이란 말은 
정보 프로그램 방송을 보던도중 알게되었습니다.

영양제류를 잘 챙겨먹지않는 저는
파우더형태 섭취는 맞는다는 생각을하며
그 자리에서 바로 쿠팡에서 상품 검색을하였습니다.

몇가지의 상품이 검색되었지만
함량 비교에서 1일 섭취량을1.5~2g 기준으로 
1포당 2g내용물중 0.8g이
피쉬콜라겐이라고해서 아쉬웠지만
타제품 1포당 피쉬콜라겐이 1.0~1.2함량인것은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결국 가격비교했을때
보뚜 콜라겐으로 1일 2포씩 섭취하면 
가성비면에서 괜찮더라구요.
그렇게 구매해서 섭취를 시작했고
11월인 지금까지 거르지않고 아침 공복에
2포씩 먹고있습니다.

섭취 후 처음에 느낀건 여드름자국있던 
볼 부위의 피부가 매끄러워진것.
그리고 숙면을 취하지못하던탓에 
자고일어나도 찌뿌둥함이 있었는데
언젠가부터는 일어났을때 덜자서 피곤함이
있는것빼고는 찌뿌둥함은 느낄 수 없었습니다.

섭취기간  7개월되었고 이제부터 8개월차들어갑니다.
비타민은 최소 6개월은 먹어야 효과를 본다고해서 
처음에는 6개월만 먹어보자!!!!였는데
그만 먹기가 아쉬워서 또 주문하게되곤하네요 .

이번 구입한 보뚜 콜라겐은
겨울에 추워서 외출이 줄어들듯한것에대한
대비라고 생각하고 여전히 빼먹지않고
섭취하려합니다.

피쉬콜라겐 섭취를 원하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요.
사실,케이스 컬러가 구매욕구에 한 몫하기도 해요 ㅎ

3. 제목없음

작성자 : 대박알부자
작성일 : 2019.04.06

ㅡ포장ㅡ
지름13cm입니다.
둥근 상자가 베스킨라빈스 상자같구요.
2g씩 90포가 들어있어서 1일 1포 섭취시 3달분량이네요.

ㅡ구매 동기ㅡ
수술하고난 직후에도 아프고 그로인해 힘들다보니까
살이 빠지게되었고,수분 섭취도 충분히안되니까
피부가 건조해지고 결국 주름이 생기더라구요.
3개월동안 계속 신경이쓰여서 
화장품이나 영양제 섭취쪽에 관심을 두고있다가
방송들을 보는중에 요즘은 피쉬콜라겐 
소개를 많이하더라구요.
육콜라겐보다 생선콜라겐 미세입자로 섭취하는게
훨씬 효과가 좋다길래 먹는거니까
밑져야 본전이다!라는 생각으로 피쉬 콜라겐 제품을
검색해봤어요
이젠 습관적으로 온라인 상품구매 검색을
쿠팡으로 들어와서 하게되더라구요.
브랜드를 고려해서 구입할까싶었지만,
약류를 먹다보니 전문사의 제품들이 
좋다는걸 알게되었어요.
그렇다고 이 제조사를 아는건아니지만
유명 브랜드 콜라겐상품과 비교해봐도
다를바가 없더라구요.
모두 똑같이 1포당 2g씩인데,
다만 콜라겐 함유량이 다르긴해요.

ㅡ이 상품 선택 이유ㅡ
그런데도 이 상품을 선택한 이유는
하루 콜라겐섭취 기본 권장량은 0.5g이상이라고해요
2.5g이상 섭취시 과잉섭취라서
그 이상 섭취된 콜라겐은 배출된다고합니다.
토대로 계산해보면,
2g속에 콜라겐 함유량이 40%라고되어있으니
0.8g이 들어있는거죠!
이 상품만으로 충분하다싶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ㅡ구매 이유ㅡ
유명 브랜드 피쉬콜라겐 상품과 비교했을때
성분차이는 거의없지만 가격차가 있더라구요.
가격도 무시할 수 없으니 구매한 이유이고,
또 다른 이유는 처음 섭취니까 
부담없는 상품으로 체험 후 효과를 지켜보기로
했습니다.

ㅡ섭취 방법ㅡ
비타민처럼 물에 타서 섭취하거나
레모나처럼 입에 털어넣어 섭취하면 된다고합니다.
저는 간편하게 털어 섭취방법을 선택했어요.
1일 2g이 넘지않으면 될듯해서
탈이 없는한 1일 2포로 1.6g섭취를
목표로 해봅니다.


ㅡ맛ㅡ
레모나 맛과 흡사해요.
그렇다고 레모나처럼 순간 시큼!하지는 않아요.
그래서 섭취하기 거북하지않습니다.

ㅡ유통기한ㅡ
4월 6일 배송받아서 살펴 본 상품의 
유통기한은 2021.03.12입니다.

ㅡ재구매 의사ㅡ
이제 첫 섭취라 효과는 모르겠지만
스스로가 느끼는 변화가 있다면
가격.맛 모두 만족해서 재구매할꺼라 생각듭니다.

4. 제목없음

작성자 : 윰뿌
작성일 : 2019.10.06

로켓직구해서 먹던 콜라겐이 있었는데

하루 4알 섭취라 먹기가 영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제품으로 한번 갈아 타보자!하고

폭풍검색끝에 보뚜 제품 구매해 봤어요^^

보뚜에서 나온 석류즙을 먹어 봤던지라

보뚜라는 이름이 낫설진 않았구요

저분자 피쉬콜라겐으로 피부에 좋다는

히알루론산, 비타민C, 유산균까지

아주 적은 함량이 들어 있겠지만

조금 더 챙겨 먹는 느낌이 드네요

큰 원형통에 한 포씩 낱개 포장으로 빼곡히

들어 있고 가위를 사용하지 않아도 손으로

잘 잘려서 먹기 편하네요

아무 생각없이 한 포 따서 입에 털어 넣었는데

가루라 그런가 사레 걸릴 뻔 ㅡ..ㅡ

조심히 먹어야겠더라구요^^;;

첫 맛은 달콤한 듯 했으나 혀로 녹일 수록 레모*같이

새콤한 맛이 쫙 퍼지네요

달콤함과 새콤함이 믹스가 되서 입안에 감도는데

워낙 신걸 잘 먹어서 그런가 나쁘지 않은 맛이었어요

이 콜라겐 드시고 효과 보셨다는 평도 많던데

저도 꾸준히 먹어 보고 눈에 띄는 효과를 얻어서

꼭 추가 후기 올리고 싶네요^^

5. 내돈주고 산 후기 개선되어야할점 등

작성자 : 김마리고객
작성일 : 2019.12.27

레모나 맛과 비슷하네요 특유의 약간 가루약? 맛도 있지만 
신거를 잘못먹어서 가루어서털어넣고 물삼켰어요  그래도 먹을만해요
먹고서 
♡일주일뒤와
♡한달후 후기를 써볼게요!  (주문해서 받은날짜12/27)
1월 20일쯤 한달후기 다시올릴게요!

지금은 일단 먹었는데 불편한건 레모나처럼 딱 뜯기면 좋은데(찢기편하게)  안뜯겨서 가위가 필수로 있어야해요
개선되면 좋을텐데 ㅜㅜ이거하나아쉽지만

30대되고나서 피부가 요즘 푸석해서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
일주일 뒤 후기! 
꾸준히먹는데 한3일정도는 먹어도 음..모르겠군 했는데
뾰루지나 그런건 사라지지않고 오히려 더났어요 이건근데 이때문이아닌 여자 매직기간때문에 난거고  
피부결! 은 좀더 푸석함이 덜해요
아주아주 미묘하게요!
일주일먹고 효과 대박 이러면 이건오버고
진짜 미묘하게 덜 푸석함은 있어요
한달 뒤 후기 또남기로올게요
꾸준히 매일 챙겨먹으면 어떤지 다시 남기러...♥️

------------------
♥️♥️한달후 후기♥️♥️♥️♥️
솔직히 이거를 먹고 피부가 갑자기 이영애피부 연예인 피부나 애기피부되는건 제가 전체식단을 관리하지않는이상은 무리인거같아요
하지만 피부결이 확실히 좀더 촉촉? 하고 부드러워진거를 느낄 수 있어요
뾰루지는 매직기간때빼곤 덜 나는거같아요 
하지만 피부트러블이 사라지거나 그러는건 아니지만 
결이 다른거를 좀 더 느낄 수 있어서 잘챙겨먹어요!

6. 꾸준히 먹어볼게요~박스가 넘이뻐서 구매자극ㅎ

작성자 : 한숲댁
작성일 : 2020.01.16

급 다요트로 인해
얼굴 늘어짐과
탈모증상 
손톱갈라짐등등~ㅜㅜ

넘불안해서 급하게주문했어요~
전지현 광고하는 콜라겐으로
살까
아님 친구가 권해준 에버콜라겐으로
할까 엄청난 고민끝에
상품평도 좋고해서
저분자 콜라겐c 로 주문~

도착하자마자 한포뜯어
먹어봤는데
저는 새콤하니 넘 맛있네요~
하루에 한포 권장이지만
저는 아침저녁으로 두포 먹으려구요~
탈모땜시~ㅜㅜ

당분간 요제품으로 꾸준히 섭취할꺼구요
대략 6개월은 먹어야 효과본다니까~

글구  90포 정확하게 왔네요~
갯수부족하다는 상품평이있어서요~ㅎ

머리카락 어서어서 자라거라~~ㅎㅎ

7. 제목없음

작성자 : 대박알부자
작성일 : 2019.10.14

6개월차 복용한 시점입니다.
단,쿠팡에서 알게된 이 보뚜 콜라겐으로
연속 주문,연속복용했으며 
다른 영양제나 다른 브랜드의 콜라겐은 
섭취한적이 없습니다.

첫 구매시 가격도 포장도 상품도 만족했고
한 통을 완전섭취 후 조금 더 복용하면 
피부에 효과있겠다싶어 두번째 주문을 했었어요.
두번째 구입후에도 가격과 상품의 만족은 기본이고
효과도 느껴져서 만족했습니다.
그래서 6개월 복용을 마음먹고 학교에 빠지면 안되는것처럼
정확한 효과체크를 위해 열심히 복용했습니다.

그동안에 방송에서의 추천 영양제로 자주 
소개되면서 쿠팡에서 보뚜콜라겐 판매도 
급속도로 늘고있는게 후기로도 보였습니다.

그런데 그것과 비례하는듯 가격도 함께
상승해왔습니다.
몇개월사이 오른 가격의 정도는 
아쉬운 점을 남깁니다.

그 누구에게도 들어본적없는 보뚜 콜라겐을
선택해서 연속 구입했던 첫번째 이유는 '가격'이었는데
요즘은 쿠팡에서 다른 동일상품 구매를 
고려해보게됩니다.

방송에서 콜라겐 소개를 많이하는 요즘,
더 많은 분들이 만족해하는 가격으로 구매하고
재구매로 꾸준히 이어지는 보뚜 콜라겐이길 바래봅니다.

8. 제목없음

작성자 : Realreview
작성일 : 2019.11.01

하단에 실선아래 작성된 글은, 제가 9/23일경 작성한 상품평 후기구요 (필요시 참고바랍니다 ^^)

2019년 11월..! 
이번에 3통째 구매합니다. 

원통형인데 뚜껑에 동그란 테잎 하나 붙여서 오더니 ㅎㅎ
이제는 많이 (?) 개선 되었네요. 양쪽에 테이프가 붙어져서 오니까 내용물이 통밖으로 세나오지 않네요. 

저는 하루 두개씩 먹고있습니다. 
사실 이쯤.. 두달쯔음 먹었으니 돈도 아낄겸 복용을 중단하려고 했는데 턱드름 등장하려고 근질근질대서 급하게 아주 급하게 다시 재구매 합니다 ㅠㅠ 치료제는 아니겠지만,, 맘이라도 편해야겠어요 ㅠㅠㅠ

아 그리고 전 이번에 90개 수량 딱 맞춰서 왔어요 ㅋㅋ
보뚜오면 내가 항상하는 일 = 수량체크. 


———————————————————————
우선 제 피부상태부터 말씀 드리자면..
수분부족지성에서 잦은 레이저(프락셀=박피)로 초민감+홍조+열감+건성 길을 걷고 있는 상태입니다. 
정말 저보다 나이많으신 분들께는 외람된 말씀이지만 저도 이제 나이가 서른에 접어든지라 프락셀을 해도 꿈쩍않던 제가 얇아진 피부로 시술받을 때는 눈물을 흘리규 있더라고요. 
건조해진 피부탓에 얼굴은 홍당무가 된 적도 있습니다. 
ㅠㅠ 그래서 연어주사인지 뭐 이런것들을 알아보다가..
1회 25만원. 한 3회 맞아야 한다는 글들을 보고 비타민으로 속을 다스려보자는 심정으로 쿠팡에 들어왔어요ㅠㅠ. 

이놈의 몸떼기에 관심1도 안줬던 나.. 
보뚜 콜라겐에 하루 적정량 비타민c 및 여러가지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여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종합비타민이고 뭐고 안먹는중. 요거랑 방광염때문에 크랜베리 비타민만 먹고있어요)

여러 매개체를 통해 제가 콜라겐 관련하여 얻은 정보라곤, 저분자가 좋다는 점? 그래서 평소 생선은 입에 대지도 않지만 비리지 않다는 다수의 상품평을 읽고 기대감에 구매했어요. 

비타민씨 탓인지 흔히 아시는 레모나 맛이 납니다! 
비린거는 글쎄요.. 전 유산균이 들어있다 하여 아침공복에 두봉씩 섭취하는 중임에도! 생선은 갈치와 통조림참치 밖에 안먹는 이 까탈스러운 입맛에도! 비리다는 것은 못느꼈습니다. 

하루 2봉씩 섭취하니 45일 분량이구, 가끔 친구도 몇번 나눠줘서 한달만에 한통 다먹고, 이번에 두통째 구매하고 후기글을 남깁니다ㅎㅎ 

원래도 화농성 여드름은 안나고 좁쌀이 나는 편이었는데,
이마의 좁쌀과 가끔나는 턱드름은 이제 안나요. 
제가 원했던 물광주사 맞은 것 처럼 촉촉함은 느껴져요!
물광주사는 겉으로도 촉촉함이 표현된다면, 이 제품은 속에서 촉촉함을 채워주는 느낌이랄까요. 
아무래도 속건조를 잡아주니 불타는 홍조도 사라지고 좁쌀도 안나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그런데도 이 상품평을 쓰는 지금도 ㅠㅠ 뭔가 리쥬란힐러같은 주사를 맞고싶네요 ㅠㅠ 보뚜는 플라시보 효과인지 뭔지는 모르겠으나 계속 섭취할예정입니다. 

그리고 간혹 부족하게 오신다는 분들 계시던데 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주문할때마다 세어보거든요? 90개인지 아닌지. 
ㅋㅋㅋ 저번엔 90개 정확히 왔고, 이번엔 91개 왔네요. 
감사합니다 예이!

9. 제목없음

작성자 : 대박알부자
작성일 : 2019.05.07

ㅡ구매 이유ㅡ
약 한달전 피쉬콜라겐 섭취를 맘먹고 
쿠팡 판매상품들중에 비교분석한 뒤 
보뚜 콜라겐 상품으로 결정하고 구입을 했었습니다.

한달 섭취하면서 부모님이 드셔도 좋겠다싶어져서
재구매를하게되었습니다.

ㅡ콜라겐 1일 권장량ㅡ
콜라겐 하루권장량이 1g~2g이고,
그 이상 섭취된 콜라겐은 몸에 머물러봐야 
득이 되지않기때문에 필요없는 성분으로 받아들여서
몸 밖으로 배출된다고합니다.

ㅡ보뚜 섭취법 조언ㅡ
보뚜 콜라겐 1포당 무게가 2g씩 포장되어있습니다.
비타민 등 포함 무게중에  콜라겐 함유량이 40%라고
표기되어있으니  0.8g이라서 하루 섭취권장량 달성을위해
하루 2포씩 한달동안 섭취를 했어요.
한 상자당 90포入이니 45일동안 섭취 분량이 돼죠.
영양제종류는 하루를 빼먹어도 효과가 감소될 수
있으니 거르지않고 꾸준히 섭취하는게 중요합니다.
오전,오후 각 1포씩 섭취도 좋고,
어떤 방법이든 본인이 편한방법으로 하루 2포씩을
챙겨드시면 됩니다.

ㅡ섭취 후 느낀 점ㅡ
한달간 빼먹지않고 섭취한 결과
얼굴의 푸석함이 좋아졌고,푸석이 없어지면서
매끈해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수술을하고 몸이 안좋아진 상태에서 
얼굴의 푸석함이 급심해진 상태에서
다른방법쓴것없이 달라진건 보뚜 콜라겐섭취뿐이었는데
피부가 좋아졌다는 얘기를 듣게되었어요.
그래서 주변에 추천하기도했습니다.

ㅡ재구매 섭취계획ㅡ
제가 직접 상품비교해보고 결정해서 선택한 상품에대해
꾸준히 섭취 후 작게나마 효과를 보는중이라고느껴서
부모님께 드시게하려고 재구매를 했습니다.
저는 레모나처럼 그냥 가루상태를 섭취하고있지만
부모님들께서 섭취하실때는 사래걸리기쉽기때문에
물 드실때 타서 드시라고 말씀드렸고,
어떤방법이든상관없으니 무조건 하루에 2포씩
꼭 챙겨드시라고 말씀드리며 사드렸습니다.
나이먹으면 수분이 빠져나가면서 푸석해지니까
어른들께도 효과가 있지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섭취해보니까
청소년,중년,노년,결국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듯합니다.

다음엔 공부로 피곤한 학생에게 추천하려고합니다.

저도 재구매할때가 다되어가는데,
몇달동안 꾸준히 섭취해볼 계획에 있습니다.

금액이 부담없고 쉽게 콜라겐을 섭취해서
피부관리를 할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하기때문입니다.
더구나 제가 첫 구매할때보다
3천원이나 가격인하되었네요
완전 좋은 가격입니다.

10. 제목없음

작성자 : 조*희
작성일 : 2019.09.17

콜라겐이 좋다는 방송을 보고 찾아보다 상품평이 좋아서 구입했어요
근력향상에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동물성 보다는 피쉬콜라겐이 흡수도 잘되어 더 좋다는 말을 듣고
구입했어요~

우선은 개별포장으로 휴대도 간편하고
한입에 쏙 털어 넣기에도 좋네요.

처음 맛본 느낌은. (비린맛이 난다는 평들이 많아서)
긴장하고 먹어서 목에 걸려 기침을 하긴 했지만 ㅋㅋ
레모나 먹는 기분?
상큼한게 기분은 좋았어요 ( 레모나처럼 사르르 녹는 스타일은 아니고 향만 레모나 비스므리~)
그냥 먹어도 괜찮고 물에 타먹어도 부담없을 꺼 같네요~

효과 보고 계속 구입해볼 생각입니다.

효과가 있는건지 ㅎㅎ 손톱도 금방 자라고
팁을 붙였다 띠었다 많이 해서
손톱이 많이 망가졌었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머리카락도 더 빨리 자라는거같고 ㅋㅋ
젤 좋은건 화장이 잘 받아요
피부가 좋아졌다 해야되나?? 
평소 피부가 안좋은편이 아니여서 잘 모르겠는데
더 좋아진거 같아요.
저는 그냥 물에 안타먹고 한포 그냥 아침에 일어나면
입에 털어넣고 그냥 먹어요
맛도 부담스럽지않아요 
다 먹으면 또 구매해서 꾸준히 먹으려구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11. 제목없음

작성자 : 비뱐
작성일 : 2019.10.27

콜라겐!?하면 
비리다 먼저 생각 드는데
이 제품은 ㅋㅋㅋ
너무 상콤! 비타민 충전이 뽝!!! 
될거 같은 맛^^
먹기 너무 좋아요.
요즘 다이어트 하느라 살에 
탄력이 현저히 떨어져서 
급하게 주문한 저분자 콜라겐!!
상품평이 제일 좋은 상품으로
고르고 골라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서 하루에 2봉 먹는것도
넘 거뜬해용~~^^
피부가 탄력이 살아나고 ~~
있어요.

12. 직접 효과 보고있는 사람으로서 ㅡ강력추천ㅡ.

작성자 : 대박알부자
작성일 : 2019.07.04

보뚜 콜라겐비타민은 두 말 할 이유가 없이
좋다고 평 드리고싶어요.
개인적으로 효과를 보고있거든요.

그래서 선물로 드려서 드신분도 좋다고하셔서
또 사드리느라 구입했어요.

학창시절 생겼던 여드름자국있는부위를
손으로 만져보면 도톨거렸는데 콜라겐 섭취로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약 70%정도가 매끈해졌거든요.
며칠뒤면 섭취 시작한지 딱 3개월돼가는데
그 중 총 이틀정도만 못먹고 정말 열심히 
챙겨먹고있어요.
하루섭취권장량이 전문가마다 차이가있지만
1.5g챙겨먹으면 잘 먹는거라서 이 제품으로는
하루 2포씩 먹고있어요.
보뚜 콜라겐 1포당 순 콜라겐성분이 0.8g씩 들어있는거라
2포씩 먹으면 1.6g이니까요.
2g이상섭취시에 필요이상의 성분이라
과섭취량은 소변으로 빠져나간다고해요.
하루에 3포를 드셔도 되겠네요 ~ㅎ

보뚜 콜라겐 기준 하루2포씩 3개월째 섭취하니
피부가 매끈해지고 푸석함이 없으며 부드러워요.
앞으로 3개월 더 먹어보려고합니다.

영양제는 최소 3개월,또는 6개월은 먹어줘야
그 효과를 느낀다고합니다.
단,꾸준히 잘 챙겨먹었을때!!!!!!!!

저도 3개월먹었고,
3개월 더 먹어볼 생각이라 
앞으로는 얼마나 더 좋아지는지 지켜봐야겠어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서
한달반동안 영양제를 먹고 효과를 보고있으니
가성비가 굉장하고,질적으로도 전혀 손색없는
제품입니다.

제꺼,부모님꺼,선물 드린분꺼...
모두 제가 챙기려니 쿠팡에서 보뚜콜라겐 사기도 바쁘네요;;

저처럼 꾸준히 드실분은 정기배송을 이용해서
주문하시면 더 저렴하게 사실 수 있어요.
저도 이제서야 정기배송신청하네요 ㅠ

복용은 공복에 드셔야 흡수율이 훨씬 좋으니
아침 기상직후 물 마시고 이 제품 드셔보세요.
훨씬 효과좋더라구요.

13. 제목없음

작성자 : 대박알부자
작성일 : 2019.06.29

첫 구입 후 꾸준히 먹고있고,효과를 직접 느끼며
이어서 먹기위해 재구매를 했습니다.

첫 구매때 어류콜라겐파우더를 먹어보려고 알아보다가
너무 많은 브랜드에 멘붕이 왔고,
그 중에 '보뚜'라는 브랜드는 생소해서 구매를 망설였지만 
저의 구매조건안에 이 제품이 해당되었고,
브랜드는 생소하지만 어류콜라겐파우더를 취급하는
유통과정은 비슷할꺼고.그렇다면 상품도 비슷하겠지!라는
생각을하며 구매결정을했었어요.

보뚜의 이 상품을 1일 1포 섭취로는 하루권장량을
채울수가없어서 하루 2포씩 단하루도 빠지지않고
챙겨먹었습니다.
첫 구매때 2포씩 먹을 생각을하고 주문을했고
그렇게 섭취를해서 45일간 먹는다해도
가격이 나쁘지않다는 계산까지했었습니다.

그렇게 4월부터 쿠팡에서 보뚜 콜라겐을 사서 먹은결과,
제 피부는 좋아졌습니다.
볼에 있던 여드름자국자리는 전보다 도톨거림이
50%정도 좋아졌고,전체적인 얼굴이 매끈해졌습니다.
그리고,푸석해보임이 전혀없어지면서 
보들해졌구요.이제는 오히려 잡티들이 더 부각되더라구요.

2포씩 섭취하니 한달반동안 2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피부가 좋아졌다는게 스스로도 믿기지않게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현재까지 두달반쯤 섭취하고 피부변화를 
직접 경험했기때문에 당분간 쭉 섭취를하려고합니다.

제가 부모님께도 사드렸는데
꼬박 잘 챙겨드시고 저와 똑같이 좋다고하셔서
계속 드시도록 쿠팡에서 사드리고있습니다.

먹기에 전혀 부담이없으니
적극 추천합니다.

14. 제목없음

작성자 : 노*정
작성일 : 2020.01.27

한상자에90포이고 핑크색포장에13cm의크기네요 콜라겐이 피부의탄력과모발ㆍ뼤 ㆍ노화에영향을준다고하네요  콜라겐은 바르는것 화장품은 피부의진피층까지흡수가안되기에 섭취한것밖엔없네요  그리고닭발이나돼지껍질같은육류콜라겐은고분자콜라겐이라 흡수가안되고  그래서 저분자피쉬콜라겐을 하루에2g정도섭취해주는게좋은데  그렀다고 넘많이섭취시엔 흡수가다안되고 지방으로전환되어 살이찐다고합니다 하루3g이상은 섭취하지마세요 전일년넘게 일양약품콜라겐먹었는데  가격변동이심해  요번에 이제품으로 갈아타봤는데요  레모나가루와아세로라가루가있어서 비릿한향을감미해서 약간새콤한맛은있는데 그렀다고  섭취가어려운것은아니네요  제가56세인데 나이보다 어리다는소리많이들어요 아마피부탄력과 수분이많아서크런거같아요 참고로 전bb나 썬크림은파르지앓은 생얼로다니네요ㅋㅋ그리고머리카락도 윤기기ㅣ나네요 흰머리도제나이에비해 적어요 머리카락도 잘안빠지고요 요제품도 갈아탔으니 매일먹어볼께요

15. 제목없음

작성자 : 대박알부자
작성일 : 2019.06.14

저는 보뚜 콜라겐비타민을 5~6번째 주문인것같아요.
제가 단하루도 빼먹지않고 복용해본결과,
피부의 푸석함이 없어졌기때문에 그후로 연속 
구매해서 먹고있구요.

부모님께도 추천해드려서 드시더니
좋다시며 비싸지않으면 계속드시고싶다하셔서
또 사드렸어요.
그러더니 지인께도 선물을 하시더라구요.

피부가 맑아진다.
피부가 깨끗해진다,..는 등의 효과를 보는
제품이 아닙니다.
저처럼 사람들이보기에 얼굴이 푸석해보인다!..라는게
없어지는 효과입니다.

동영상에서처럼 절취선이 잘되어있어서
뜯어드시기도 편하고 맛도 부담없으며
어디서나 드시기 정말 편합니다.
그래서 연세있으신 부모님도 잘 드시는듯해요.

이번엔 부모님꺼 재구입했구요
조만간 제꺼 재주문할때가 됐습니다~

모든 조건은 레모나 사이즈와 양정도로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물론 맛만 다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가격도 부담없이
피부 관리할 수 있으니 추천드려요.

☆☆☆의견에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솔직한 후기입니다.☆☆☆

16. 제목없음

작성자 : 김*미
작성일 : 2020.01.09

하루 2포씩 열심히 털어 먹고 있는데 뭐 큰 변화는 그리 느껴지진 않네요
유산균과 함께 먹으면 효과가 더 좋다고들 해서 곁들여서 먹고있습니다
콜라겐효과는 좀 있기를 원하는데ᆢㅎㅎ
열 통정도는 먹어야될까요~ 2통째인데 심리적인것만 느껴지는 플라시보효과랄까ᆢ
정기배송상품으로 몇 달은 꾸준히 먹어볼 작정입니다

17. 맛있어요 1일 1회 , 1회 1포 복용

작성자 : 오*숙
작성일 : 2019.12.17

엄마가 노안으로 눈이 뻑뻑하고 무릎도 안좋고 머리결도 많이 상하셔서 사드렸어요 
좋아하시네요

18. 배송이 박스가 아니라 비닐봉투에 왔네요

작성자 : 오*숙
작성일 : 2019.12.17

레모나  딱 그 맛 그느낌으로 거부감 없네요
꾸준히 복용하고자 합니다

19. 상큼해요

작성자 : 빰이맘
작성일 : 2020.01.30

주변에서 40대되니 이제 관리하란 말과 함께 점점 나타나기 시작한 흰머리로 인해 구매하게 됐어요.


우선 선택하게 된 기준은
맛이 비리면 안되고,
가격이 비싸지 않고,
저분자로 이루어지고,
콜라겐  + 비타민외의 것들이 합쳐진 것
이면 좋겠다 했는데 
딱 이제품 이였어요.

하루 함량도 적당하고요
전 번갈아 가면서 먹는데 하루는 저분자 더*에서 나온걸 먹고 한번은 이걸 먹습니다.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는

1.  레모나 맛이 나며 상큼하니 비린맛이 없고 맛있다.

2. 콜라겐 함량과 개수비교 시 가격이 훌륭하다!

3. 여행시나 외출시 한 포씩 갖고 다닐 수있다.

4. 낱개 포장이라 뜯는 부분이 잘 안뜯어 지는 경우가 있다.

5. 피부가 드라마틱하게 좋아진다는 느낌은 없으나 확실히 촉촉해서 얼굴이 당기지 않는다 .

20. 제목없음

작성자 : 이*주
작성일 : 2020.01.17

맛은 타사에 비해 비린맛이없고, 시큼한 맛이강하여 편함.
피부나 자궁보다는 갈라진 발뒷꿈치가 호전된다하여
저녁식사후 프리바이오틱스와 함께 복용함

복용1개월차
 뒷꿈치는 여전히 갈라짐.

복용2개월차
 뒷꿈치는 여전히 갈라짐.

복용 3개월차(재구매함)
 뒷꿈치의 각질 들뜸현상이 많이 호전됨
     가끔 신물이 올라오고, 기분나쁨 복통이 생김

복용 4개월차
 사진첨부 피가나고, 속살이 보이던 비포사진이 없는게 속상함^^;
☆역류성식도염이 생김, 병원을 2주동안 다닌결과 비타민C의 과다복용으로 인한 부작용이라 판명받음 ㅠ

원하던 발뒷꿈치는 좋아졌는데,
좋아하는 커피와 술을 6주동안 금지하랍니다.
비타민C가 없는 콜라겐을 찾아야겠어요 ㅠ
저렴해서 좋았는데~~ 아쉽네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21. 제목없음

작성자 : 하*경
작성일 : 2019.12.19

저는 쿠팡에서 구매한 물건이 천개가 넘어요
그런데 바빠서 구매평을 안쓴것두 천개가 넘네요 
내가 상품평 쓴건 십여개정도뿐... 이 콜라겐이 그중의 하나임
어떤 콜라겐인지 이름은 기억 안나지만 
아무튼 좋아서 무작정 ~리뷰 올려요

이틀전부터 좋은 변화 때문에 쓰게되네요

현재 일주일정도 복용
5일째부터 샤워후 스킨을 바르지 않아도 당김이 적음
둔한 내가 느낄수 있는정도?

음... 겨울에 사우나 다녀오면 탱탱 촉촉하잖아요
그런느낌이 엇그제부터 있더라구요
출근하면서 운전중 화장을 하는데 
음 이거 뭐야 이런느낌 ㅎㅎ
일주일지난 효과니 좀더 지나면 
더 좋은 효과가 있을거라 생각하고
마음으로 느낄때마다 상품평을 써볼려구요

좋은느낌이면 한달뒤에 이어서 올려볼게요



사진의 1209개는 구매한 갯수와 상품평을 기다리는 숫자에요
그만큼 상품평은 안쓴다는 ...

22. 먹기편리해요

작성자 : 양*영
작성일 : 2019.08.10

저분자 어류콜라겐이 피부에 좋다는 방송보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하루 1개씩 먹을수있게 스틱으로 포장되어 있어 먹기편리하고 비타민c가 같이 들어있어 새콤한게 레모나맛도 나고 흡수도 더잘된다니 좋네요
저는 1개씩 직장에 가지고 다니며 식후 먹어요

23. 제목없음

작성자 : 장*란
작성일 : 2020.01.16

갯수가많이모자라네요.1개2개도아니고5개가없습니다

24. 제목없음

작성자 : Realreview
작성일 : 2019.09.23

우선 제 피부상태부터 말씀 드리자면..
수분부족지성에서 잦은 레이저(프락셀=박피)로 초민감+홍조+열감+건성 길을 걷고 있는 상태입니다. 
정말 저보다 나이많으신 분들께는 외람된 말씀이지만 저도 이제 나이가 서른에 접어든지라 프락셀을 해도 꿈쩍않던 제가 얇아진 피부로 시술받을 때는 눈물을 흘리규 있더라고요. 
건조해진 피부탓에 얼굴은 홍당무가 된 적도 있습니다. 
ㅠㅠ 그래서 연어주사인지 뭐 이런것들을 알아보다가..
1회 25만원. 한 3회 맞아야 한다는 글들을 보고 비타민으로 속을 다스려보자는 심정으로 쿠팡에 들어왔어요ㅠㅠ. 

이놈의 몸떼기에 관심1도 안줬던 나.. 
보뚜 콜라겐에 하루 적정량 비타민c 및 여러가지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여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종합비타민이고 뭐고 안먹는중. 요거랑 방광염때문에 크랜베리 비타민만 먹고있어요)

여러 매개체를 통해 제가 콜라겐 관련하여 얻은 정보라곤, 저분자가 좋다는 점? 그래서 평소 생선은 입에 대지도 않지만 비리지 않다는 다수의 상품평을 읽고 기대감에 구매했어요. 

비타민씨 탓인지 흔히 아시는 레모나 맛이 납니다! 
비린거는 글쎄요.. 전 유산균이 들어있다 하여 아침공복에 두봉씩 섭취하는 중임에도! 생선은 갈치와 통조림참치 밖에 안먹는 이 까탈스러운 입맛에도! 비리다는 것은 못느꼈습니다. 

하루 2봉씩 섭취하니 45일 분량이구, 가끔 친구도 몇번 나눠줘서 한달만에 한통 다먹고, 이번에 두통째 구매하고 후기글을 남깁니다ㅎㅎ 

원래도 화농성 여드름은 안나고 좁쌀이 나는 편이었는데,
이마의 좁쌀과 가끔나는 턱드름은 이제 안나요. 
제가 원했던 물광주사 맞은 것 처럼 촉촉함은 느껴져요!
물광주사는 겉으로도 촉촉함이 표현된다면, 이 제품은 속에서 촉촉함을 채워주는 느낌이랄까요. 
아무래도 속건조를 잡아주니 불타는 홍조도 사라지고 좁쌀도 안나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그런데도 이 상품평을 쓰는 지금도 ㅠㅠ 뭔가 리쥬란힐러같은 주사를 맞고싶네요 ㅠㅠ 보뚜는 플라시보 효과인지 뭔지는 모르겠으나 계속 섭취할예정입니다. 

그리고 간혹 부족하게 오신다는 분들 계시던데 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주문할때마다 세어보거든요? 90개인지 아닌지. 
ㅋㅋㅋ 저번엔 90개 정확히 왔고, 이번엔 91개 왔네요. 
감사합니다 예이!

++++++++저만의 추가 팁 포함합니다. +++++++++
혹시라도 이제품 구매가 꺼려지신다 또는,
나는 가루고 알약이고 싫다. 젤리타입이 좋다 하시는 분들은
네*처* 바운ㅌl 헤어스킨네일 구미(분홍젤리 딸기맛 겁나맛있음) 드세요. 이거 먹기전에 피부미용 손톱강화용으로 먹었던 건데 아주 효과가 좋아요. 대신 제가 알고있기론 쿠팡 직구? 로 사야하거나 초록창 가셔서 직구하시는 분들한테 사야함. 저 외국살때 엄청 유명하고 계속 먹었던 건데 보뚜보단 가격이 나가는 대신 젤리라 먹기좋아요. 계속먹게됨. 
이상 알려주고싶지 않았지만 공개하는 팁_

25. 제목없음

작성자 : 이*인
작성일 : 2019.09.30

후기 읽다가 충동구매했어요.
레모나랑 새콤하니 맛은 비슷합니다.
일단 먹기는 불편하지 않습니다.
번창하세요.

26. 제목없음

작성자 : 대박알부자
작성일 : 2019.05.12

ㅡ재구매에 대한 솔직 후기ㅡ

저는 이미 한달동안 하루도 거르지않고
하루 2포씩 콜라겐 1일권장량을 섭취했습니다.
물론 쿠팡에서 구입했구요.
하루 권장량이 1.5~2g인데 보뚜 콜라겐 비타민은
한 포당 0.8g이 함유되어있기때문에 2포씩 드셔야합니다.

밑져야 본전이다.라는 기대없는 생각으로
섭취를 시작했지만 한달 지난 후
스스로가 느낄 수 있는 결과를 느꼈어요
몸이 안좋아서 수분기가 많이 줄어든 얼굴에
푸석함이 확실히 줄었습니다.
그외에는 다른걸 느끼진못했지만
2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한달동안 푸석함을 없애서
화장도 잘 먹게되었다면 큰 효과를 얻은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먹을 계획이라서
한 통 거의 다 섭취시점이라 이어서 먹으려고
재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이미 쿠팡에서 주문 후 좋다고느껴서
선물도 한 경험이 있어서,
피곤하거나 피부가 푸석한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섭취가 가능한것이니까
누구든 섭취하시라고 추천드립니다.

2021.3월까지 유통기한입니다.

원형의 케이스가 스틱포장의 상품을
보호하기에 최적인듯하더라구요.
케이스도 예뻐서 꺼내두기에도 좋네요~

27. 제목없음

작성자 : 3Princess
작성일 : 2020.01.31

°❤.ㆍ << 보뚜 저분자 콜라겐 비타민C >> ㆍ.❤°

                   * 2g × 90개 *

18810원 구매 ❤

작은통인줄 알았는데 크네요~
20대에 관리하면 30대에 나타나고,
30대에 관리하면 40대 이렇다고 하더라구요 ㅎ
30대 중반인데 지금부터라도,
안먹어본것도 먹어보고 이것저것 관리 들어가보려구요.
먹은지는 몇일 안되서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기분탓인건지 피부가 좀 밝아진것 같기도 하고 ;;
아직 몇일 안먹었으니 기분탓인거겠죠 ?
어쨋튼 먹기 시작했으니 좋아질때까지 먹어봐야죠~
시작을 했으니 변화는 확인 해야 잘 먹었다고 느낄태니 ㅎ
색상도 이쁘고 맛도 레모나맛 비슷하고요.
거북하고 비린 머 그런거 1도 없음 !
통은 이것저것 뭐라도 담아도 되고 괜찮아요~
잘 먹겠습니다 ❤

28. 제목없음

작성자 : 대박알부자
작성일 : 2019.05.12

ㅡ구매 이유ㅡ
선물하고싶은분이 있는데 주기에도 받기에도
부담되는것이아닌 가벼운 선물을 찾다가
제가 섭취하면서 좋다고 느끼는 보뚜 콜라겐비타민을
구매배송 보내드렸어요.

ㅡ제품 및 섭취 방법ㅡ
사진에서 보시듯 스틱형으로 내용물이 2그램씩이라서
외출이나 여행시에도 소지하게 간단합니다.
립스틱 길이와 비슷하고,
레모나 제품만합니다.
1일 권장량섭취를 위해서는 보뚜 콜라겐 비타민은
2포씩 드셔야합니다.

아이들이나 젊은 분들은 가루 자체를 입에넣어
섭취하는게 편하고,
노년들은 사래걸릴 수도있으니 물에 타서 섭취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려요.


ㅡ제품에 대한 개인 평ㅡ
피부의 푸석거림을 확실히 잡아줍니다.
피부가 좋아진다거나 잡티들이 없어지는 제품이 아닙니다.
그 점을 분명히 인지 후 구매를 선택하셔야해요.

저는 화장도 안하고 스킨과로션만 바르는 여성인데
보뚜 콜라겐 섭취하나로 푸석함을 보완하게되었고,
그 후로 부모님께도 사드렸어요.
이제 쿠팡에서 꾸준한 구매를해서
부모님도 저도 장기복용하려고합니다.

저같은경우는 6월이되면 두달째 섭취하게되는것이라
그때쯤가서 또 구매를하게되면 두달섭취결과도
올려드릴께요.

쿠팡을통해 보뚜콜라겐을 4개째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섭취효과도 있으니
선물도하시고,구매해서 섭취하셔서 
푸석함을 보완해보세요

살짝의 새콤한 맛 조차도 아주아주 못먹는다거나,
미약한 냄새 조차에도 민감한 분들만 제외하면
정말 아무렇지않게 얼마든지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29. 제목없음

작성자 : 대박알부자
작성일 : 2019.07.28

제가 쿠팡에서 첫구매하고 먹게되면서
현재까지 주변에서 함께 드시게 된 분이 5명이나됩니다.
짧은시간안에 형성된 공유자 수로는 많은 인명수죠.

이번에도 먹어보고싶다며 제꺼 주문할때
함께 해달라고해서 2개 주문했습니다.

보뚜 콜라겐에 남긴 후기가 제법있어서
이젠 긴 말보다 아직까지도 잘~~먹고 있다는것!

맛은 누구나 잘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맛있다~고 느끼는분들은 한자리에서 
3개도 드시겠어요.

좋은 가격 유지해주시면 
좋은 구매 열심히 유지해보렵니다.

상자가 일그러져서 도착했네요.

30. 가성비 좋아요~♡강력추천!

작성자 : 애니애니
작성일 : 2019.03.05

콜라겐이 피부에 좋다는건 미용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상식적으로 많이 알고들 계시잖아요.
저의 경우엔  어류콜라겐 저분자 가루를 주문해서 복용했더니 온몸에 두드러기가 나서 한참 고생했어요.
체질적으로 안맞는거였어요.
약국에 가서 물어보니 복용을 중단하라고 해서
중단하고  어떤유튜버가 한미약품에서 나온마시는 콜라겐을 먹으면 피부개선에 도움이 된다해서 마셔봤더니 아무탈없이 좋은거에요.
복용법도 간단하고요.
그런데 단 한가지  너무 가격이 비싸서 망설이고 있던중 이콜라겐을 주문했어요.
결과는 대만족이에요.
비타민이 같이 함유되어  새콤한맛이 돌면서  소포장되어 있어 휴대하고 상시로 먹기편해요
오십대 넘기면 피부의 탄력도 급격하게 저하되고 
외부에서 보충해주지않으면 자체 생성이 힘들대요. 글타고 식품으로 섭취하긴 턱없이 부족하고요.
편하고 저렴하고...맛도 괘않습니다...ㅎ
피부에 투자 이정도로 하는것도 사치라면 사치겠지만 전  이정도는 사치를 부리고 싶습니다.
나를 소중히 대하고 정성들여 돌보는  마음.
나이들어 어느새 이렇게 됐나.
한탄하지않고 미리 준비하고 공을 들이면
반드시 그 보답은 올거라고 믿습니다.
자신의 몸에 주위를 기울이며 내면과 외면을 고르게 가꾸는일. 
사람사는 일이 그렇지않겠나 싶네요.

그거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ㅎ

추가적으로 후기...
평상시에 손바닥이 근질근질 하길래 
여름이라 열이 뜨나보다하고 잠시끊었다가
찬바람부는 가을이 되어 다시 복용하니
턱밑과 목덜미 뒤쪽으로 두드러기가 심하게 올라오네요.
역시 몸에 받지 않는가봐요.
얼른 병원으로가서 항생제처방 받아서
먹고 나머지는 모두 지인들 나눠주었네요.
전 모든음식에 알러지가 있지 않아요.
평소에도 건강한 편이라 가려먹어야 하는 특별한 음식도 없고요....
저처럼 고생하지 마시고 경미한 증세라도
나타나시면 즉시 복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아무리 좋은 약이라도
내몸에 맞지않는 것이라면요...
ㅎㅎㅎ
운동이나 음식으로 피부를 돌봐야 겠어요....
참고하시고 건강하게 지내세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31. 제목없음

작성자 : 이*숙
작성일 : 2020.01.17

먹기 시작한지 8일 됐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비린맛도 없고 비타민 먹는것 같아 먹기 좋아요 
그냥 털어서 먹어도 괜찮네요
머리 감을때 머리카락이 확실히 덜 빠지는게 느껴지네요
딸 둘이 같이 먹는데 아침에 화장실 가면 바닥이 다 머리카락 이였는데 확실히 덜 빠지는게 보이네요 
손톱이 자주 부러지는데 그건 더 지켜봐야할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먹은지 20일 다 되어가네요
내복을 입었다 벗으면 하얗게 각질이 묻어나던게 사라졌어요
당연히 피부가 맨들맨들~~~
넘 좋아요~~~
남편은 뒷꿈치 각질하고 손바닥 갈라짐이 확실이 나아지고 있어요
사진을 미리 찍어둘껄~~~
가격이 싸서 얼마나 효과가 있겠어? 생각하고 별로 기대도 안했는데 너무 좋아서 계속 먹으려고요
딸들도 안 챙겨줘도 알아서 잘들 챙겨먹네요^^
계속 먹으렴니다^^

32. 제목없음

작성자 : 김*숙
작성일 : 2019.12.27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도 칙칙해지고 탄력도 떨어지고.. 먹는 콜라겐으로나마 먹어보자 해서 구입했습니다 콜라겐을 먹을때는 비타민C와 같이 먹어야 효과가 있다는 방송을 봐서 많은 콜라겐 홍수 속에 비타민이C가 들어있는 보뚜저분자콜라겐을 알게되어 구입했습니다 비타민C를 따로 살필요가 없어서 후다닥 구매함요^^
한번 구입해서 다 먹고 두번째 구입해서
먹고있는데 먹고나면 비타민C가 들어있어서 소화도 잘되고 좋습니다 단지 콜라겐 함량이 좀 적은거 같아 저분자콜라겐만 따로 구입해서 티스푼으로 한스푼하고
보뚜저분자콜라겐 한스틱하고 같이 먹고있는데 좋으네요 ^^보뚜저분자콜라겐만 먹으면 저는 너무 시더라구요 ^^;; 앞으로도 계속 주문하려합니다 ^^

33. 제목없음

작성자 : 리나92
작성일 : 2019.11.07

원래 이런 리뷰는 귀찮아서 잘 안쓰는 편인데 이 상품이 너무 좋아서 쓰게되었어여 ㅎㅎㅎㅎ 요새 피부 상태가 많이 흔들려서 여드름같은것도 보이게 되서 입주변은 건조하고 스킨케어만 열심히 하고 있었는데 요새는 이너뷰티가 중요하다는 말은 듣고 이 상품을 구매 하봣습니다 ! 남편이랑 같이 아침에 하나씩 챙겨 먹는데 정말 피부가 좋아졌다고 느껴요 !! 먹는거랑 안먹는거랑 차이가 많이 있는거같아요 ! 없어질때쭘에 또 제구매할 생각이에요 ~~~~~^!!

34. 레모#와 유산균을 합쳐놓은 맛

작성자 : 정*미
작성일 : 2019.06.14

피시 콜라겐이 흡수가 잘된다고 들어서
맛에 대한 평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하루에 한포라 부담없는데...
제 입에 잘 맞아서 두포 먹을때도 있네요.

♤ 맛
레모#와 유산균 합쳐놓은 맛.
상큼한 첫맛과 유산균의 단맛으로 마무리되어
먹고 나서 기분 좋아요

♤ 1일 1포
공복에 먹음 좋다고 해서 그렇게 하고 있어요

♤ 저분자 콜라겐과 비타민C
히알루론산과 유산균이 들어 있어 성분 맘에 들고,
피쉬콜라겐이 흡수 잘된다고 하니 앞으로도 기대되요
파우더 타입이니 목넘김도 쉽구요
캡슐타입 보다 먹기 쉬워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35. 제목없음

작성자 : 대박알부자
작성일 : 2019.08.30

5개월전 첫 주문 후 
이제는 정기배송을 이용해서 꾸준히 먹고 있어요.

90포 들어있는데
하루 권장량 섭취를위해 
2포씩 먹고 있어요.
5개월간 빼먹지않고 섭취하니까
도톨거리던 여드름자국부위의 피부가
매끄러워지더라구요.

만 얼마주고 하루 2포씩 먹는다고
뭐가 달라지겠어..할 수 있어요.
착실하게 두 달정도 드시고나면
그 생각은 접히고 꾸준한 섭취를 맘먹게 될겁니다.

쿠팡에서 보뚜콜라겐비타민을
5개월동안 9~10개를 살 정도로
부지런히 먹기도하고 공유도 하고있는 입장에서
피시콜라겐의 흡수력이 탁월하다 느끼고,
추천드립니다.

첫 구매시보다 가격이 너무 올라서
상품의 매력도가 하락하고 있기도합니다.
타 상품과 가격으로 경쟁되어
인기상품으로 길게 갔으면 좋겠습니다.

36. 비타민씨 맛 jmt

작성자 : 이*정
작성일 : 2020.02.03

가격도 싸고 일단 비리면 넘기기 거북할텐데 이건 그냥 비타민 씨먹는거같음 맛있어서 하루에 2포나먹어서 문제ㅜㅜ맛도잇고 피부도좋아진다니 굳굳 벌써 두통째먹고잇는데 안먹음 확실히 푸석해지긴 하는거같ㅇㅏㅅ음!내가비타민같은거 귀차나서 안먹는데 이건꼭챙겨묵음ㅎㅎ

37. 개수를 세어보게되는제품 이번엔89개와90개 입니다

작성자 : 심*진
작성일 : 2020.02.04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이게 매번 개수를 세게되는데  앞전에는 한개씩 많이 와서  기분좋게 했는데  이번에는  89개 90 개  왔네요  더주는건 좋지만 90개 짜리인데 89개인건 좋지 않은것같습니다  그래서 별하나뺐습니다

38. 제목없음

작성자 : 신*란
작성일 : 2020.02.07

첨엔 비릿한 맛이나는것 같았지만 금방적응되고 맛있어요.
절반쯤 먹었을때부터 피부가 좋아지는느낌, 병원에 입원해있었는데 앞에 아주머니가 뭘 바르길래 이마가 반짝거리냐고하시네요.
심한변비인데 화장실 어렵게 한번을가도 양이 많아졌어요.시원하게~
어저께 다시 주문하고 오늘 받았어요.
가지고 다니다 이사람,저사람 한봉씩 주다보니 금새 바닥나네요.
어쨌든 저에겐 잘 맞는것같습니다.

39. 피부의 결을 지켜줍니다…꾸준히 복용을 해야 합니다

작성자 : 애니애니
작성일 : 2019.05.14

콜라겐은 가격대가 천차만별입니다.
액체로 된 제품인 센텔리안 콜라겐2400 은 마시는 콜라겐인데  무슨 이유인지 가격이  상당히 나갑니다.
굴지의 기업CJ회사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아님 효능이 뛰어나 차별적인 가격을 적용하는것인지...원

그래서 오래 꾸준하게 복용하려면 가격이 좀 부담스러운 면이 있어서 저는 이제품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것말고도 섭취하면 좋은 중년여성에겐 많은데 이것 하나에 몰빵할 수는 없어서요.ㅎㅎ 히아루론산 비타민 C E.
아는게 병이라 몸건강에 좋다고 하는 건 될 수있는대로 섭취하면서 삽니다. 두번째 재구매했어요
그래도 이나이에 여성의 아름다움의 3요소인
머리결 피부결  말의결을 포기할 수 없기에
노력은 해보며 삽니다...ㅎㅎ

노력하는 자세야말로 전부는 아니지만
바람직한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40. 콜라겐함량이궁금해요

작성자 : 한*이
작성일 : 2020.01.07

상큼해서 먹는데 불편함은 없으나 패키지와 설명서 어디에도 콜라겐 함량이 기재되어있지않네요. 비타민씨는 정확하게 기재가되어있는데 콜라겐이 안적혀있는건 함량이 낮아서겠죠???ㅠㅠ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41. 맛이 좋아요

작성자 : 성*우
작성일 : 2020.01.21

상품평보고 향 걱정이 있었는데 
맛은 그냥 레모나같아요 
맛있어요 
효과는 지켜봐야할거 같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요

42. 비타민.유산균까지 포함되서 편하게복용할수있어 좋아요

작성자 : 변*덕
작성일 : 2020.01.01

2주정도 복용했는데
주위에서 피부가 좋아젔다고
애기하는 사람이 많아서
기분좋으네요
화장을 하면 촉촉함과윤기가 더해지는듯 합니다

먹을때는 약간의 레모나맛이 나서
비리지않고  맛있어요.
주위사람에게 선물해야겠어요

43. 제목없음

작성자 : 전*연
작성일 : 2020.02.03

갯수 부족하다는분들이 계셔서 저도 세어 봤네요.
저는 하나가 더 들어 있어서 기분좋았어요.
한개  -  이게  뭐라고 ...  소비자 기분을 생각해서 더 넣지는 못하더라도  빼 먹지는맙시다

44. 먹을만 해요~^^

작성자 : 김*은
작성일 : 2019.12.11

피부가 악건성 타입이라 겨울만 되면 얼굴이 땡기고 수분기가 금방 사라져요~
이제 나이가 40을 바라보다보니 잔주름도 많이 늘고ㅜㅜ
역시 여자는 피부가 나이를 좌우한다잖아요~
그래서 바르는 화장품으로는 한계가 있길래 한번 먹는걸로 도전해볼려구요~!
혹시 비린맛이 있을까해서 도착하자마자 하나 터서 먹어봤는데 비린맛을 느끼기전에 새콤한 맛때문에 아무 느낌을 못 받았어요.
다들 표현하시는 레모나 맛이 맞아요~
비린맛은 안느껴지고 시큼한 맛만 느껴졌어요.
전 먹을만 하네요~!
부지런히 먹어보고 효과있으면 또 시켜야겠어요^^

45. 제목없음

작성자 : 이*선
작성일 : 2020.02.03

운동후 한포씩 먹고 있는데 상콤하니 좋습니다. 콜라겐이 저분자가 흡수율이 좋다하고 또 비타민c와 같이 먹어야 효과가 좋다고 어디서 들어서 같이 들어있는걸로 선택했어요.손톱 껍질도 잘 벗겨지고 손톱이 약해서 뒤로 훌렁꺽이기도 하고 탈모 걱정도 있고 눈가 주름도...
콜라겐 효과좀 있으면 좋겠네요. 피쉬추출이라고 해도 냄새는 없고 상콤함만 있습니다.

46. 제목없음

작성자 : 박*아
작성일 : 2019.12.12

어릴적부터 맛.향.식감에 예민한 전형적인 편식쟁이라
몸에 좋다는건 일단 뇌에서 거르는 30대 여자임
건강식품.보조제들은 어떤 첨가제로도 가릴수 없는 특유의 그 향이 있어서 안먹었는데
30대 되니 왜 어른들이 비타민등을 한웅큼씩 챙겨먹는지 알게됨 ㅠ

저렴하니 도저히 못먹겠으면 주변 사람을 주던지 버릴 생각으로 주문했는데
맛이 괜찮네요?

가루형이라 거부감이 없고
맛도 좋아요
맛 없으면 주스에라도 섞어 먹을랬는데
그냥 먹어도 괜찮아요
끝에는.그 특유의 오일향이 있긴한데 나쁘지 않아요
나이 들면서 몸 챙기는게 급급해져서 극복한건지
여튼.좋아요 꾸준히 먹어보려구 정기배송 신청했어요

눈에 띄는.효과보다는 제 몸에 최소한의 노력을 하고있다는
스스로의 위로를 위한거라 느긋한 마음으로 먹으려구요

47. 만족합니다

작성자 : 민*홍
작성일 : 2020.02.08

리뷰보고 고민끝에 믿고 구입하였어요.
콜라겐은 처음 챙겨먹어보는거라 열심히챙겨먹어볼려고요.
리뷰처럼 좋은 효과가 있었으면 좋겟네요.
맛은 레몬맛이라 먹가부담도 안되고 제입맛에 딱이에요.
저렴한가격에 좋은제품 구입한것 같아 좋네요^^

48. 콜라겐으로 피부관리하자~!!

작성자 : 이*선
작성일 : 2020.01.11

제가 콜라겐먹고 피부좋아졌다는 얘기많이 들었어요~
주위에 지인들 다 알려주고 주문부탁받아서 여러명 사드렸어요
겨울되서 속당김 심하고 얼굴이 건조하고 간지러워서 
넘 힘들었는데~  화장품도 바꾸고 동시에 콜라겐도 먹으니
이젠 피부좋다는 얘기듣네요^^

49. 제목없음

작성자 : 김*숙
작성일 : 2020.02.03

다른상품 먹다가 후기가 좋아서 갈아타요.
뭐 콜라겐은 한참을 먹어야 효과가 있을까말까라서 ㅋㅋㅋ
효능같은건 모르겠고. 복용하기 좋은가 아닌가만 체크해보면
레모나맛에 아주 흡사하네요.
아주 예민한 입맛인데 끝맛이 약간 애매한데..
거슬릴정도로 비리다고 느끼지는 않았어요
잘먹겠습니다

50. 제목없음

작성자 : 정*희
작성일 : 2020.01.02

레모나 맛인데 피쉬 콜라겐 특유의 맛은 살짝 나요.
전에 피쉬콜라겐만 섭취할땐 비위에 안맞아 결국 다 버렸는데요,요건 새콤하니 먹기 좋네요.

하루 두봉지씩 3주정도 섭취중인데 아직 효과는 모르겠으나~점점 좋아질거라는 기대감으로 잘 먹고 있어요.

쿠팡에서 더 자세히 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